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예술의 격언
예술의 격언
미술에 관한 좌우명 1. 예술가는 그들의 손으로 그리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뇌로 그림을 그린다. 미켈란젤로
2. 화가는 화실 문에 큰 글자를 써야 한다. "실내에는 불행한 사람을 위해 동정의 눈물을 흘리는 눈이 있다." -호러스
3. 선고법자는 지켜야 하고, 악고법자는 그것을 따라야 하고, 고법자는 고치지 않고, 고법자는 증액해야 하며, 서화자를 채취할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새로운 중국화의 건립은 개량도 중서합벽도 아니라, 단지 법칙에 대한 직접적인 모방일 뿐이다. 서비홍
4. 예술가를 세우려면 먼저 사람을 세워야 한다. -제백석
회화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물질이고 다른 하나는 정신입니다. 칸딘스키
6. 형식이 마음에 작용해야만 우리는 한 작품을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다. 형식을 통해서만 내용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칸딘스키
7. 예술이 과학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은 모두' 진선미 통일' 이라는 이념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진짜가 아름다움이고, 진짜가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을 요구하려면, 사실대로 시작해야 한다. -양계초
8, 실제 산, 멀리 그 잠재력을 보고, 그 질을 가까이서 본다. 거시적으로 대세를 보고, 본질을 살짝 보다-곽
9. 유화 뒤에서 화가의 맥박이 뛰고 조각가의 영혼이 조각상 속에서 숨을 쉬고 있다. -리브
10, 지식보다 상상력이 더 중요하다. 지식은 제한적이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의 원천이다. -아인슈타인
1 1, 사람은 두 개의 눈을 가지고 있고, 하나는 주변 세계를 관찰하고, 하나는 자신을 관찰한다. 사람은 자신과 주변 환경을 깨어 보아야 한다. 자신을 살피는 것은 자신의 장점과 열세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그 방면에 짧은 판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리고 관련 보완방법을 알고 있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물론, 보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보충할 수 없다면,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다른 방면을 완전히 강화할 수 있다. 모딜리아니
12. 예술은 자연과 사람이다. 베이컨
13, 우리가 경험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신비이고, 신비는 모든 진정한 예술과 과학의 원천이다. -아인슈타인
14, 객관적 세계의 시각 현상 자체는 무의미하고 의미 있는 것은 느낌이기 때문에 환경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말레빅
15. 사업을 무기로 자유를 쟁취하고, 자신을 믿고, 자신을 책임지고, 자신의 힘으로 사회에 대항한다. -안도 충웅
16, 그림이 조각품과 비슷할수록, 내 눈에 비춰질수록, 더 예뻐지고, 조각품이 그림과 비슷할수록, 나는 졸렬한 작품이라고 느낀다. 조각은 그림의 횃불이다. 그들은 태양과 달의 빛처럼 다르다. 미켈란젤로
17, 사람은 교만해서는 안 되지만 조급해서는 안 된다. 서비홍
18, 천지가 공기를 만들고, 필묵이 그림을 그린다. -시 타오
19, 고통은 지나갈 것이고, 아름다움은 남을 것이다. -르노바
20, 숙제에서 행복을 찾아야 한다. 세잔
2 1, 진짜 산천, 멀리 그 기세를 보고, 그 질을 가까이서 보다. 거시적으로 대세를 취하고, 미시적으로 본질을 취하다. -곽
22, 거의 미묘하고 광대하다. 서비홍
23. 예술교육에서 예술은 목적을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 목적이 아니다. 예술 교육의 목표는 창의력이 어디에 적용되든 창조과정에서 사람들을 더욱 창조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아이가 자라서 심미 경험에서 더 높은 창의력을 얻을 수 있고 생활과 사업에 적용한다면 예술교육의 중요한 목표가 실현될 것이다. 론 필드 (축구 선수)
24. 자신이 좋아하는 전공에 종사할 수 있는 것만큼 즐거운 것은 없다. -채크진
25. 이른바 명문대는 우선 유명 교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교수는 좋은 대학이다. 치크
26. 나는 너에게 그림을 그리는 도리를 빚지고 있다. 나는 그림에서 너에게 말할 것이다. 세잔
27.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로댕
28. 예술의 목적은 우리의 가장 개인적인 사상, 기질, 미덕, 악습, 잘못을 모두 드러내고, 우리 자신을 인식하고, 우리의 존엄의 진일보한 발전을 실현하여 인간성의 완벽을 실현하는 것이다. -프루동
29. 만약 네가 예술을 감상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예술의 사람이어야 한다. 마르크스
예술가는 과학을 믿지 않는다. 왜냐하면 과학은 단지 불완전한 것이기 때문이다. -놀드
3 1, 표현기교를 잘하는 예술가들은 진정한 예술가라고 부를 수 없다. 그들의 목적은 인간의 욕망을 만족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자연예술과 사실예술을' 목적이 없는 예술' 이라고 부른다. 이런 종류의 예술은 "절단 된 예술" 이므로 올 수 없습니다. " 칸딘스키
32. 단청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말고 무언의 시에서 천년을 찬미한다. -쑤 웨이
33. 무릇 천곡을 연주한 후 소식을 알게 되면 천검을 보고 나중에 알게 된다. --리우 샤오
나는 과학의 경향이 예술에 이롭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샤갈
사실, 어떤 갑작스러운 영감도 장기적인 노력을 대신할 수 없다. 로댕
인내는 어떤 장애물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37. 스케치는 우리가 볼 수 없는 시작부터 우리가 보는 끝까지이다. 포바
38, 외국 교사의 본성, 마음 속에. 조울증
39, 인생은 삶이고, 예술은 예술이다. 불가능하거나 똑같을 필요는 없다. -팬 Tianshou
40. 예술은 일단 현실에서 벗어나면 멸망하지 않아도 황당무계해진다. -토비 칼라일
4 1, 색상은 폭발처럼 강력하지만 다이너마이트와도 같습니다. 반드시 좋은 통제 방법이 있을 것이다. -장대천
조각에 가장 가까운 그림이 가장 완벽합니다. -롱펠로
43. 자신이 경험한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기 위해, 한 사람은 자신의 머리 속에서 이런 감정을 다시 깨우고, 어떤 외적인 기호로 표현한다. 이것이 예술의 기원이다.-톨스토이
44.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바위를 깨뜨리고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정판교
전투 장면과 그림은 멀리서 봐야합니다. -영국
46. 자연계의 모든 것은 원통, 추체, 구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즉 투시법칙에 따르면 물체의 덩어리 앞뒤가 중심 초점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세잔
47. 내가 배운 사람은 내가 죽은 것처럼 산다. -제백석
48, 좋은 독서, 나쁜 독서; 좋은 독서, 나쁜 독서. -쑤 웨이
49. 나는 세부 사항을 그리는 데 급급하지 않다. 나는 먼저 한 폭의 그림의 대의와 특징을 주시하고 있다. 코너
50. 조각은 오리지널이 필요하지 않고 생활이 필요하다. 로댕
5 1, 독서가 많지 않아 그림을 그릴 수 없다. 개념이 분명하지 않으면 그림을 규범화할 수 없다. -스시
52. 생활은 강변에 떠있는 코르크 마개와 같다. 르누아르
53, 위대한 예술가, 그의 감정은 시대에 속한다. -후 이치천
나는 내가 본 것을 그리지 않는다, 나는 내가 아는 것을 그린다. 피카소
55.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즐거움이다. 양지광
56. 문필을 익히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왕왕 3 점으로 만족한다. 관산월
57, 첫 번째 저장 펜, 그림의 의미를 의미합니다. -장 yanyuan
58. 나는 내가 본 적이 없는 것을 영원히 그리지 않을 것이다. -제백석
59. 나는 인상파를 영원한 예술, 박물관의 예술로 바꾸고 싶다. 세잔
60. 직각 프리즘과 평면의 무색이나 삼원색은 조형 표현의 수단이어야 한다. -몬드리안
6 1, 천도보상근이 하루 한가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제백석
62. 예술은 인류의 천성이다. 버크
63. 신은 마음과 만나고, 마음과 가스는 화해한다. 만약 네가 할 수 없다면, 너는 그것을 막을 수 없다. 일과 의미를 물어볼 의도는 없지만, 일은 낯설어서 필묵을 초월한다. -왕
64. 자신의 손을 보고 또 한 번 하는 일을 보고 20 번 왔지만 매번 완전히 만족할 때까지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마티스
65. 자연 풍경을 모사하는 것은 절대 그림이 유명하지 않은 작품이다. 조 레이놀즈
66. 자신의 생활 속 역할을 잘 하고 삶을 사랑하려고 노력한다. 로댕
67. 대사란 자신의 눈으로 다른 사람이 본 것을 보고 다른 사람이 익숙한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다. 로댕
68. 예술은 세계에 대한 자연의 반영이다. 거울을 닦는 것이 중요하다. 로댕
69. 필묵도 성격이 주도한다. 방훈
70. 생활에는 결코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지만,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눈이 부족하다. 로댕
7 1, 예술은 진실이 아니다. 예술은 거짓말이지만 이런 거짓말은 우리에게 진리를 가르쳐 줄 수 있다. 피카소
72. 이성은 우리에게 상대적인 지식만 주지만, 우리가 직감을 통해 얻은 지식은 절대적이다. -퍼거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