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루쉰의 작품 중 유명한 인용문은 무엇인가요?

루쉰의 작품 중 유명한 인용문은 무엇인가요?

천재와 사람들

천재는 깊은 숲속의 황야에서 스스로 자라는 괴물이 아니다. 그러므로 천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 생산되고 자란다. 그런 사람은 없고, 천재는 없습니다.

——루쉰의 '천재 이전의 무덤'

광활한 공허함 속에는 죽음의 침묵도 있다. 사랑 없이 죽은 이들의 눈앞에 어둠이 보이는 것 같았고, 우울함과 절박한 몸부림의 소리가 다 들리는 것 같았다. ——루쉰의 "슬픔"

진실을 말하려면 용기가 필요하다

나는 고통 속에서 진실을 말하는 것은 당연히 큰 용기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자주 한다. 이런 용기가 없고 위선에 안주한다면 새로운 삶의 길을 열 수 없는 사람입니다.

——루쉰의 '슬픈 죽음'

빠르게 걷기

무거운 것에서 뛰쳐나오려는 듯 빨리 걸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 . 귀에 뭔가가 맴돌다가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마침내 그것은 막연하게 울부짖는 소리처럼, 상처 입은 늑대가 늦은 밤 황야에서 울부짖는 것처럼, 분노와 슬픔이 뒤섞인 고통으로 몸부림쳤습니다.

——루쉰의 "The Lonely"

나 자신을 해부하다

나는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대개는 나 자신을 더 무자비하게 해부한다

————루쉰의 "무덤은 <무덤> 뒤에 쓰여 있다"

성취감과 공허함

침묵하면 성취감을 느낀다. 입을 벌리면서 동시에 공허함을 느끼겠습니다.

——루쉰의 "야생초비문"

현미경

네, 높은 천문대에 비하면 '에세이'는 때로 작은 마이(My)처럼 보일 때도 있습니다. 현미경 작업에는 더러운 물과 고름을 관찰하는 일도 포함됩니다. 때로는 임균을 연구하고 때로는 파리를 해부하기도 합니다. 뛰어난 선비에게는 보잘 것 없고, 더럽고, 심지어 가증스럽기까지 한 일이지만, 노동자 자신에게는 삶과 관련된 '진지한 일'이고, 별로 쉽지 않은 일이다.

——루쉰 "지와이지 모음집으로 '수필'을 만드는 건 쉽지 않다"

중국의 영혼은 역사 곳곳에 새겨져 있어 미래의 운명을 암시한다. 코팅이 너무 두껍고, 말도 안되는 내용이 너무 많아서 디테일을 알아보기가 어렵습니다. 빽빽한 베리이끼의 나뭇잎 사이로 달빛이 비치는 것처럼, 부서진 그림자의 점들만이 보일 뿐이다. 하지만 비공식 역사서나 잡다한 기록들을 보면 이해하기가 더 쉽습니다. 왜냐하면 결국 역사가들의 체취를 풍길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루쉰의 『화개집 문득 생각(4)』

꽃 따기

한 사람의 작품만 읽는다면, 결과는 좋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많은 이점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꿀을 생산하기 전에 많은 꽃을 따는 벌과 같아야 합니다. 한 곳에서 쏘면 수확이 매우 제한되고 지루해질 것입니다.

——Lu Xun의 "To Yan Limin"

진정한 목소리

진정한 목소리만이 중국과 세계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진정한 목소리로 우리는 세상 사람들과 함께 세상을 살아갈 수 있을까요?

——루쉰의 "침묵의 중국 세 가지 유휴 모음집"

사랑에 뿌리박다

사람들은 외로움을 느낄 때 깨끗함을 느낄 때 창조할 것입니다. 그분은 창조 외에는 아무 것도 사랑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창조는 언제나 사랑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루쉰의 "소소한 감정 모음집"

숨기고 속이기

...중국인들은 늘 숨기고 속여야만 해왔다 감히 삶을 대면하지 못하기 때문에 은폐와 기만의 문학과 예술이 탄생하게 되었고, 중국인들은 더 이상 깨닫지도 못할 지경까지 은폐와 기만의 늪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그것.

——루쉰의 "무덤에서 눈을 뜨세요"

교리를 가져옵니다

...우리는 두뇌를 사용하고 시야를 넓혀야 하며, 우리 스스로!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그것을 얻어야 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사용하고, 저장하고, 파괴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우선 이 사람은 침착하고, 용기 있고, 분별력 있고, 비이기적인 사람이어야 합니다. 빌린 것이 없으면 사람은 새로운 사람이 될 수 없고, 빌린 것이 없으면 문학과 예술은 새로운 문학과 예술이 될 수 없습니다.

————Lu Xun의 "Qie Jie Ting의 교리 사용에 관한 에세이"

진실을 공개하십시오

젊은이들은 먼저 중국을 목소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중국 .

담대하게 말하고, 용감하게 나아가고, 모든 이익과 위험을 잊고, 고대인을 밀어내고, 진실한 말을 표현하십시오.

——루쉰의 '산시엔지 침묵의 중국'

아이들과 친하게 지낸다

중년, 노년을 불문하고 누구나 아이들과 가까워지면 달이 어떻게 사람을 따라가고 별이 어떻게 하늘에 박혀 있는지 생각하면서 오랫동안 잊혀진 어린이 세계의 개척지로 들어서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세계에서 아이들은 물속의 물고기와 같아서 자신의 것을 잊어버리고 자유롭게 헤엄친다. 루는 목표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Lu Xun의 "Qie Jie Ting의 수필 "그림을 읽고 배우기""

기계 제조

오늘날의 소위 교육은 어느 나라에서나 실제로 그것은 환경에 적응하는 많은 기계를 만드는 방법일 뿐입니다. 개개인의 개성을 적절하게 발전시키는 것이 필요한데, 아직 이런 시기가 오지 않았고 앞으로도 그런 시기가 올지 불확실하다. 미래의 황금세계에서는 반역자들도 사형에 처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모든 사람들은 그것이 황금세계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사람이 모두 다르고 인쇄된 책과 같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

————루쉰의 '두 장소의 책, 베이징 IV'

희망

희망에 대해 생각하면 갑자기 두려웠습니다. 룬투가 향로와 촛대를 달라고 했을 때, 나는 그가 항상 우상을 숭배하고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몰래 비웃었습니다. 이제 내가 희망이라고 부르는 것은 내가 만든 우상이 아닙니다. 소원은 멀리 있을 뿐입니다.

——루쉰의 '고향'

에어컨 없애기

... 모든 중국 젊은이들이 에어컨 없애기를 바랍니다 포기하는 이들의 말을 들을 필요도 없이 에어컨만 틀고 올라가기만 하면 된다.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일을 하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말을 합니다. 약간의 열과 약간의 빛만 있으면 횃불을 기다리지 않고도 어둠 속에서도 약간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루쉰의 '열풍 사십일반성'

'믿음'은 드물다

중국인은 태생적으로 미신과 '믿음'을 갖고 있는데, 하지만 "확신"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황제를 가장 존경했지만 한편으로는 그와 놀고 싶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첩을 존경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녀를 매달고 싶었지만 신들을 두려워했습니다. 지폐를 뇌물로 삼았고, 우리는 영웅들을 존경했지만 그를 위해 희생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그는 유명한 유학자로서 공자를 숭배함과 동시에 불교를 숭배하였다. Xinjia의 전사들은 내일 Xinding이 될 것입니다.

————루쉰의 "Qie Jie Ting의 운명에 관한 수필"

울타리를 타고

아마도 "중간 잡기"에 대한 두 가지 태도가 있을 것입니다. : 하나는 "이것이 아니면 저것이다"이고, 둘은 "이것이 아니면 이것이다"이다. 전자는 사상이 없고, 맹목적인 복종도 없고, 따르지도 않고, 독특한 의견을 가지고 있지만 상황은 매우 위험합니다... 후자는 아주 교묘한 방법으로 '벽을 타고 넘어지는 것'이나 '바람과 함께 넘어지는 것'이지만 중국에서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므로 중국인들의 '중심을 유지하는 것'은 아마도 이것이었을 것이다.

——루쉰의 "지와이지 '중심 잡기'의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교체

...중국인이 아닐까 생각한다 운명을 믿는 사람들 나도 운명은 바뀔 수 있다고 믿지만 낙관할 가치가 있다. 하지만 지금은. 미신을 이용하여 다른 미신을 전달하는 것이므로 최종 분석에서는 차이가 없습니다. 이 미신을 올바른 원칙과 실천, 즉 과학으로 대체할 수 있다면 결정론이라는 개념은 중국인에게서 분리될 것입니다.

————루쉰의 "Qiejieting Essays and Destiny"

염색 통

중국은 아마도 너무 늙었을 것입니다. 사회의 모든 것이 크든 작든, , 검은 염료 통처럼, 어떤 새로운 것을 추가해도 칠흑같이 어두워집니다. 그러나 개혁 방안을 고민하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내 생각에 모든 이상주의자들은 '과거'를 놓치거나 '미래'에 대한 희망을 품고 '현재'라는 질문에 직면했을 때 누구도 처방을 내릴 수 없기 때문에 모두 백지를 내놓는 것 같다.

——루쉰의 "두 장소의 책, 베이징 4"

채찍

나는 채찍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채찍질하는 사람들을 싫어합니다.

——루쉰의 "루쉰의 편지 모음"

고통

인간의 창조는 매우 영리하여 사람이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 성도들과 그 제자들은 창조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더 이상 다른 사람의 영적인 고통을 느끼지 못하게 했습니다.

————루쉰의 『지와이지 러시아어 번역 서문 『아Q 실화』와 작가의 자서전』

영원한 노예

... 그는 자신이 노예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으며, 풀려나려고 "의도"하거나 심지어 풀려나려고 노력하면서 발버둥치고, 굴하지 않고, 발버둥치고 있지만, 일시적으로 실패하더라도 여전히 족쇄에 묶여 있습니다. 그냥 노예입니다. 노예의 삶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그것에 감탄하고, 애무하고, 취하면, 당신은 결코 구원받지 못할 노예에 불과합니다. 그는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이 삶에서 영원히 살게 만듭니다.

——루쉰의 "남북 방언의 저주 모음집"

시간은 생명이다

시간은 생명이다. 아무 이유 없이 다른 사람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실제로 돈을 추구하고 사람을 죽이는 것과 같습니다.

——루쉰의 "비범한 글쓰기"

순수한 물

탁한 시냇물은 맑은 물 한 잔만큼 깨끗하고 맑지는 않지만 탁한 물이 증발했지만 순수한 물이 많이 있습니다.

————Lu Xun의 "Quasi Feng Yue Tan From Deaf to Dumb"(유명 인용문 태양)

비극과 희극

... 비극의 변화 인생의 의미 소중한 것은 사람들이 보기에 파괴되고, 희극은 사람들이 보기에 가치 없는 것을 찢는다.

——Lu Xun의 "Lei Feng Tower의 무덤과 무너짐"길

실제로 걷는 사람이 많아지면 땅에 길이 없습니다. 도로.

——루쉰의 '고향'

수명 연장

시간을 절약한다는 것은 사람의 제한된 삶을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인간의 생명을 연장한다는 의미입니다.

————루쉰의 '금단과 자작'

사랑에 집착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랑에는 아름다운 것이 있습니다.

——루쉰의 '슬픈 죽음'

그는 차가운 눈썹으로 수천 명의 사람들을 향해 손가락질하며 고개를 숙이고 여자우가 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루쉰? 자조적)

취엔의 차가운 스타들은 그것을 모르고 있다는 메시지이지만, 내 피를 흘리는 Xuanyuan을 추천합니다. (루쉰? 자칭 초상)

리안광위는 고요한 곳에서 천둥소리를 들으며 넓은 마음을 가졌다. (루쉰? 무제)

피가 비옥한 중원에는 비옥한 풀이 가득하고, 차갑고 얼어붙은 땅에는 봄꽃이 만발합니다. (루쉰? 무제)

친구들이 새로운 귀신이 되어 화를 내며 칼들 사이에서 시를 찾는 모습을 차마 볼 수 없다. (루쉰. "망각의 기억을 위하여")

남편이 되지 않고 어떻게 아들을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루쉰) '루쉰의 편지 별첨'

모든 재난을 겪은 후 형제들은 이곳에 왔고, 만나면 웃으며 원한을 잊는다. (루쉰이 새긴 삼의탑)

꽃이 피고 지는 옛날처럼 자랑스러운 것도 없습니다. (루쉰은 양관을 애도했다)

9. 역사가의 백조는 운율이 없는 '이사오'이다. (루쉰이 '역사기록'에 댓글을 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