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어둠: 우리는 결코 항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둠: 우리는 결코 항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우리가 이 전투에서 졌지만, 우리는 결코 항복하지 않고, 결코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끝까지 싸울 것이고, 우리는 프랑스에서 싸울 것이고, 우리는 바다에서 싸울 것이며, 우리는 자신있게 공중에서 싸울 것입니다! 우리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집을 지킬 것이고, 우리는 모래사장에서 싸울 것이다! 적의 착륙지점에서 싸워라! 들판과 거리에서 싸워라! 산에서 싸워라! 언제든지 우리는 항복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 섬이나 이 섬의 대부분이 적들에 의해 점령되어 굶어 죽더라도, 우리가 영국 함대에 의해 무장하고 보호하는 해외 제국은 계속 싸울 것이다. "

희망과 용기

이것은 영화의 마지막 강연 부분이자 영화 전체에서 가장 멋진 순간이다. 이곳의 영화를 보고, 나의 첫 번째 느낌은 피가 끓어서, 내가 바로 총을 들고 선혈로 적을 죽일 수 없다는 것이 한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단지 연설에서 도도한 말 때문만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지금 이 순간, 나는 위대한 시대, 용기 있는 순간을 몸소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키 큰 깡패에게 쓰러진 마른 스티브 로저스처럼, 그는 여전히 발버둥치며 일어나 입의 피를 닦고 숨을 헐떡이며 깡패에게 "하루 더 너와 싸울 수 있어." 라고 말했다. 침략, 망국, 멸종에 직면하여 인간의 내면의 불굴이 철저히 일깨워졌다. 그러나 평화를 추구하려면 발언권이 있어야 한다. 발언권을 얻으려면 실력을 보여야 한다. 전쟁에서, 당신의 총과 탱크를 제외하고는 더 진보하고, 당신의 전략 전술은 더 효과적이며, 당신의 인력 장비는 더 좋으며,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승리를 거두겠다는 용기와 결심입니다. (조지 버나드 쇼, 전쟁명언) 바로 이런 불요불굴의 정신이 인류 역사상 가장 어두운 시대에 승리의 전환점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영화 속의 처칠은 외롭다. 그는 친구도 없고 지지자도 별로 없다. 국왕은 그를 믿지 않는다. 그의 상대는 그가 추태를 부리고 그의 모든 결정에 반대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3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생명이 그의 머리 속에 있다. 그는 전쟁이 다가올 즈음에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배후의 총에 대처할 수 있는 용기가 얼마나 필요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건물이 무너지려고 할 때 처칠은 전시 총리로 임명되었다. 나라 전체의 존망이 그의 어깨에 눌려 한 걸음 잘못 가면 나라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그 순간의 처칠은 일반인처럼 혼란스럽고 의심스러워 자신이 틀렸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가 엉망진창인 방에서 아이처럼 우울한 모습을 특히 기억한다. 그러나 위인이 위인이라는 것은 이렇게 어둡고 빛이 없는 환경에서 여전히 포기하지 않고 이를 악물고 굳건히 걸어갔기 때문이다. 국왕의 지지와 인민의 의지로 그의 발걸음은 너무 굳어서 그 순간 그에게 나타난 빛이 가장 어두운 순간의 희망이었다. 마지막으로 말했듯이, 성공은 종점이 아니며, 실패도 종점이 아니며, 중요한 것은 우리가 전진하는 용기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어둠의 순간' 은 좋은 영화이다. 결말의 멋진 강연 외에도 다른 우수한 원소도 가져왔다.

빛의 활용

빛은 빛, 힘, 희망을 상징한다.

어두운 순간' 에서 감독은 빛의 사용에 대해 매우 인색하고 까다롭고, 모든 빛에 대해 진지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몇 가지 전형적인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영화가 시작되자 노동당의 보수당에 대한 공격적인 심문이 노동당을 우세하게 했다. 어둠 속에서 보수당은 말없이 분노하며 손을 흔들었다. 장버런은 이마의 땀을 닦고 빈 의자를 바라보았다.

처칠의 취임 연설에서 빛은 처칠에게 주어졌고, 그의 주위에는 침묵도 지지도 반대도 없었다. 동료들의 시선은 모두 장버런의 손수건에 집중되었다. 이 빛은 외롭고 영웅도 외롭다.

처칠이 가장 무력했을 때, 왕은 직접 그를 보러 가서 그에게 큰 지지를 주었다. 처칠도 왕의 현명한 건의를 듣고 밑바닥 민중들 사이에서 격려와 지지를 받아 계속 싸우겠다는 결심을 굳혔다. 바로 그 어두운 방에서 희미한 등불이 방 전체를 환히 비추었다. 이 방에서 대영제국에서 가장 권력이 있는 두 사람은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하고, 함께 * * * 이 어두운 시대를 위해 희망의 등대를 밝히는 것이다.

마지막 연설에서, 빛은 천장에서 투사되어 처칠에게 곧게 비쳤다. 어둠 속의 사람들은 그의 활기찬 연설이 발발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때 처칠은 국왕의 지지로 국민 보위국의 확고한 의지를 계승하여 더 이상 흔들리지 않고 혼란스럽지 않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는 날카로운 말로 파시스트 독재자에게 큰 소리로 말했다: 우리는 결코 항복하지 않을 것이다, 절대!

손수건이 들자 박수 소리가 요동쳤다.

렌즈 언어의 사용

물론, 빛 외에, 영화에는 또 다른 재미있는 요소가 있다.

영화 전체에서 감독은 여러 곳에서 카메라 언어를 유연하게 활용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제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이 조각들이었습니다.

처칠은 프랑스에 가서 프랑스군이 유럽 전장에서 파시스트 비행기에 맞서 싸우도록 독려했고, 그는 고개를 숙이고 아래 군중을 바라보았다. 나중에, 그가 가장 망설였을 때, 그는 인민 가운데로 가서 큰 지지와 격려를 받았다.

그와는 대조적으로, 사실 잠대사는 사람들 속에 가서 대중의 내면의 목소리를 듣고 국민의 지지를 받아야 큰 힘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지도자는 국민에게 지도를 주고, 인민은 지도자에게 힘을 주고, 서로 성취하고, 인류의 발전을 촉진하는 과정을 준다.

처칠이 목욕할 때 여비서가 문 앞에서 타자를 쳤다. 처칠은 내가 나왔다고 말했다. 여비서가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처칠은 이미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욕실을 나갔다.

사실, 그러한 장면을 디자인하는 하위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66 세 된 이 노인은 일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런 성격으로 30 여만 명의 노병들을 돈케르크에 남겨 두었다. 처칠은 망설일지 말지 망설이지만 본능적으로 조치를 취해 어선을 전선에 징발하고 최종 전복된 자본을 보유했다.

다음 장면은 독일인들의 주의를 끌고 돈케르크에 대한 영국군의 주의를 줄이기 위해 칼레의 병사들이 처칠의 철수 명령을 받지 못했고, 준장 니콜슨 장군은 이 버려진 건물의 바닥에 하늘을 바라보며 처칠과 이야기를 나누며 비행기가 폭탄을 투하했다. ...

잠대사: 어느 정도 처칠의 결정은 이 병사들의 죽음을 초래했다. 이것이 전쟁의 잔혹함이다. 어쨌든 대국에서 출발하면 정확한 결정은 전쟁터에 있는 병사들의 생명에 의해 소모된다.

영화에는 이런 렌즈 언어가 많이 있는데, 이것도 이 영화가 어두운 순간에 깊이 생각해 볼 만한 곳이다.

다른 처칠

역사 교과서에서 처칠은 항상 비만, 시가, 강인함 등의 키워드와 연결되어 있다. 이 책은 그가 선견지명과 확고한 의지를 가진 위대한 지도자로, 영국 인민을 이끌고 프랑스 등 동맹국과 손잡고 독재자와 완강한 투쟁을 벌여 결국 반파시스트 전쟁의 승리를 거두었다고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그가 주는 인상은 왕왕 멀리 떨어져 있다.

그러나, 이 영화에서 처칠은 약간 다른 것 같다. 카메라 렌즈를 통해 우리는 최전선에서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는 노인을 보았다. 그가 절에 구속되었을 때, 비서상 가족의 사진과 지하철에서의 성실한 인터뷰를 통해, 그는 끝까지 반항하겠다는 결심과 자신감을 찾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의 정신이 일반인의 입을 통해 파시스트에게 그가 결코 항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을 때만, 그는 70 여 년의 장벽을 넘어 내 마음을 직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이 내가 특히 지하철 이야기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영화는 처칠의 생동감 있는 초상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왜 역사가 처칠이 영국과 유럽을 승리로 이끌도록 선택했는지 렌즈를 통해 우리에게 알려주려 했다. 왜 그 사람인가?

영화 속 한 가지 세부 사항은 처칠 주변의 비서가 처음으로 전시 내각의 지하기지에 갔을 때 원형과 정사각형의 장면을 많이 사용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예를 들어, 이 장면은

이 사진은

규칙 없어, 방원! 이 클로즈업은 모두 규칙과 질서를 암시한다. 대화에서는 일단 비밀이 누설되면 심각한 처벌이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자료실은 매우 기밀인 곳이다. 그러나 처칠은 비서에게 갈레 주둔군을 포기한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그녀를 금지구역으로 직접 데리고 들어가 자세히 설명했다.

왜요

왜냐하면 그는 그것을 하 고 싶어!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데, 그는 줄곧 이런 사람이었고, 혼자 고집을 부리며 독선적으로 행동했다! 그 이후에도 지하철을 타려면 혼자 갑니다.

그럼 왜 처칠의 이런 특징을 표현해야 하나요? 잊지 마세요, 전쟁은 종종 규칙을 어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히틀러의 전쟁 자체가 규칙을 어기고 질서를 파괴했다!

비서와 함께 금지구역에 침입하고, 문을 밀고, 네모난 창틀, 잠대사: 관례를 깨라!

이 모든 것은 처칠이 결코 규칙을 고수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군중을 압박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규칙을 어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단지 자신의 내면에 따라 행동합니다!

관례를 깨고 너의 마음을 따르라! 너의 행동 중 일부는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것이고, 어떤 것은 네가 하고 싶은 것이다. 오직 당신이 한 가지 일을 하기로 결심했을 때,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마음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처칠은 줄곧 독보적이었다. 그는 규칙을 따르지 않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지나치게 고려하지도 않는다. 그는 자신의 생각대로 한 마디로 형용했다.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를 생각해보십시오. 그는 사람들에게 그의 내면의 힘과 끈기를 보여 주었기 때문에, 그는 호소력을 일으키고 결국 지지를 받을 수 있었다. 이런 극객이야말로 가장 어두운 순간에 조수를 돌리고 영국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진실한 역사

암흑의 순간' 은 전기 제재의 올림픽 영화로, 영화의 설정은 대량의 역사적 사실을 차용했다. 그리고 캐릭터를 더욱 편리하게 묘사하기 위해 영화는 일부 역사적 인물과 사실에 대해 예술적 처리를 했다.

예를 들어, 이 영화는 장버런을 묘사한다. 영화에서 장버런은 처칠이 무대에 오른 후 방해가 되었다. 평화를 위해 그는 은밀히 처칠 내각을 무너뜨리려고 음모를 꾸몄다.

역사적으로 처칠이 무대에 오른 후 장버런은 극력 지지했다. 처칠이 무대에 오른 것은 야당의 지지로 보수당의 마음이 장버런 쪽에 있었기 때문이다. 이전에 굴욕을 당하고 퇴진했지만 장버런은 여러 차례 보수파를 부추겨 처칠을 지지하도록 부추겼는데, 이는 그의 노신사와도 일치한다. 영화에서 처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승리를 쟁취한다' 는 취임 연설을 했다. 장버런이 입장을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연설이 끝난 후 의회는 고요했다. 역사적으로, 이 연설은 38 1 표의 0 표에 대한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다.

또 보수당에서 가장 핫한 총리 후보, 할리팩스 외교관 등이 있다. 이 영화는 그로 하여금 천성적으로 처칠을 업신여기고, 처음부터 적수였다. 사실, 진짜 핼리팩스와 처칠의 개인적인 관계는 아주 좋습니다. 덕영을 위해 싸우느냐 화해를 위해 싸우느냐 하는 회의에서 두 사람은 정말 대극을 한 곡 불렀다. 1970 이 발표한 회의록에 따르면 당시 의사결정자는 ***5 명이었고 핼리팩스가 평화회담을 견지하는 것 외에 다른 사람들은 곧 처칠에게 설득되어 독일과 협상하지 않기로 동의했다. 이를 위해 핼리팩스는 사퇴를 위협했다. 처칠은 회의를 끊고 그를 정원으로 데리고 가서 사적인 대화를 나누었다. 핼리팩스는 사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처칠이 내각이라는 이름으로 영국이 독일과 평화 회담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핼리팩스는 반대하지 않았다.

몇 가지 다른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지호의 다른 대신도 많이 분석했다.

전반적으로' 어둠의 순간' 은 영화 기술이 너무 강하고, 음악이 적당하며, 광학적으로 합리적이며, 줄거리가 기복이 심하고, 배우들이 우수한 우수한 영화이다. 유일한 흠집은 정치인을 소재로 한 영화로, 정치적 은유와 유럽 대륙의 정치적 전통이 많다는 점이다. 관객이 잘 모르면 영화에서 알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어 좀 지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