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저자와 함께 인생의 쇠퇴시를 쓰다

저자와 함께 인생의 쇠퇴시를 쓰다

1. 도로를 묘사한 시는 작가와 시인' 길'-선부르크가 북쪽에서 남쪽으로, 동쪽에서 서쪽으로 황사가 끝이 없다.

강미설에 행인이 위태로운 산이 촉을 끌어들여 평지가 진 () 으로 들어갔다.

명리를 위해 진영하는 사람들은 결코 자주 말을 하지 않는다. "타오"-Li Qiao 구리 낙타는 활 루오와 검각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보라색 삼천리, 청루 12 중. 옥통은 눈과 같고, 금동은 말이 용과 같다.

오늘 중로에서는 야오존이 더 많이 만날 수 있다. "도로 건설"-육유 비오는 날 길이 질퍽거리고 목석이 헛되다.

그러나 만약 내가 갈 수 밖에 없다면, 나는 창도 없고, 높은 차도 없다. "길가 곡선"-육유대로 남북으로 향하고, 바퀴는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마법사입니까? 나 혼자 배고파요. 호추사도는 작년에 무거웠다. 백거이는 직접 산사도를 열어 수륙 왕래가 잦았다.

은악은 교만한 말을 끌고, 꽃배는 미인을 싣고 있다. 연꽃 도처에 복숭아와 매실 품종이 아직 새롭다.

호제에서 살기 좋아서 봄날 오래 머물렀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양 곳곳에 제방이 있고, 화명로는 잃지 않았다. 주문주육은 냄새가 나고, 길은 얼어죽는 뼈가 있다.

예전에는 산사길을 알고 있었지만 들집에 있었다. 마인진은 길을 아는 것에 싫증이 나서 매미는 여전히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나는 평생 붉은 먼지를 깨고 싶었고, 나의 검은 선루에 숨어 있었다.

두 손으로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자르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 나는 위아래로 모근심을 찾을 것이다. 앞길에 지기가 없다. 천하의 사람들은 모두 군산이 중수로 뒤덮여 길이 없고,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상은 불, 꺼진 불을 켜는 것이다. 이상은 밤의 길을 비추는 등불이다. 이상은 너를 여명 길로 인도하는 것이다. 굶주림과 추위가 몰아치는 시대에 이상은 식량과 의복이다. 식량과 의복의 시대, 이상은 문명이다.

혼란스러운 시대에 이상은 안정이다. 안정된 시대에 이상은 번영이다. 이상은 진주와 같고, 하나는 연결되어 있고, 고금을 관통하고, 미래를 꿰차고, 하늘은 끝이 없다.

아름다운 진주 사슬, 역사의 등뼈, 과거부터 현재까지, 조상은 후손까지 빛난다. 이상은 배를 인도하는 나침반이다. 이상은 배 한 척이 너를 데리고 바다로 멀리 항해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상은 때때로 해천의 키스의 아크로, 종잡을 수 없고, 너의 진취적인 마음을 괴롭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상은 너를 웃게 하고, 생활을 관찰하게 한다. 이상은 너로 하여금 운명에 완강하게 저항하게 한다.

이상은 관자놀이의 아침 흰 머리를 잊게 한다. 이상은 너의 머리를 하얗고 순진하게 한다. 이상은 자명종 시계로 너의 금빛 꿈을 깨는 것이다. 이상은 비누로 너의 이기심을 씻는 것이다.

이상은 수확이자 희생이다. 이상이 당신에게 영예를 준다면, 그것은 부산물일 뿐, 오해를 받는 외로움, 외로움 속의 웃음, 웃음 속의 씁쓸함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이상은 정직한 사람들이 종종 불행을 겪게합니다. 이상은 불행한 사람을 살아남게 한다. 일반인이 위대하다는 것은 이상이 있기 때문이다. 이상적인 사람은' 대문자인 사람' 이다.

세상에는 항상 이상을 버리는 사람이 있지만, 이상은 누구도 버리지 않는다. 죄인의 신입생에게 이상은 영혼을 부활시키는 불멸의 풀이다. 탕자를 불러 돌아오게 하는 이상은 자모다.

이상은 더럽혀졌으니 원망하지 마라, 그것은 악마가 너의 충성을 시험하는 것이다. 이상은 소매치기를 당했으니 울지 말고 찾아가서 나중에 조심하세요! 영웅은 이상을 잃고, 타락하고, 혐오스럽게 자신의 그 해의 업적을 자랑한다. 평범한 사람은 이상을 잃고 평생을 살았고, 우스꽝스러운 저주로 눈앞의 환경을 저주했다. 이상적인 꽃, 복숭아와 매화는 달콤한 열매를 맺어야 한다. 이상적인 새싹, 느릅나무 버드나무는 두꺼운 그늘을 가질 것이다.

이상적인 말을 채찍으로 시작해 주세요. 봄이 막 길을 떠났는데, 하늘이 화창하다. 따뜻하게 해주세요. 문 앞에 길이 있다.

허녕은 청산노로가 있고 백수취가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유덕인은 우리 집은 황제지만 내가 도상에 친척이 없을 때 말했다.

(\ "독서 기록 \") 시 지안 우 (Shi Jianwu) 는 탈출구는 배가 발이고 관리는 노예라고 말했다. ("염관 나리") 문장 만리길이 많고 천지가 좁다.

(장 웨이 참조 \ "주객도 \") yanlu 질문 구름 낙타, 호랑이 드래그 눈 잔류 물. ("촉도") 심빈의 그 문구는 "9 도가 암로를 뒤덮고, 사해가 불충실하다.

("연대기") 안진경의 칠언, 작은 글자, 연구는 임중 도원이라고 할 수 있다. ☆ 안진경의 나방과 모기의 섬모는 알아차리기 어렵다.

☆ jiao ren jun 의 꿈에서 그는 "돌아 오는 길은 멀다" 고 말했다. 。 (6 월) 리앙궁에서 춘초가 길에서 자라고 꽃이 숲에 피었다.

한계는 얼마입니까? 조신이 알지 못하다. 상관조용은 장녕 공주의 유비지를 참관했다. 스물다섯 곡은 옥상길로 가기 귀찮아 폐만 기어다닌다.

그윽한 암선달이 가득 찼는데, 오늘 나는 미친 듯이 올라갔다. 네의 만담, 장안로, 여기에는 말이 없고, 바퀴는 아직 어둠 속에 있다.

그래서 길가의 풀은 옷에 묻은 먼지보다 적다. 만약 한궁이 멀다면, 길은 모래에 있다.

죽어도 돌아올 수 없는데, 누가 남쪽을 바라볼까? 이 세 수와 원망시, 길을 비추지 말고, 잎에 오지 마라.

노래와 춤은 적시에 해야 하는데, 어찌 슬픈 첩에 앉을 수 있겠는가. 장호금의 노래와 노래, 조군의 원망, 두 구절의 시, 만리변성이 멀어 천산을 걷기가 어렵다.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보았는데, 어디가 장안이냐. 최잡곡 작사 장락의 청춘 여행은 산호 채찍을 남겼지만 백마는 애교했다.

장대는 버드나무를 꺾고, 춘초는 길가의 정을 접는다. 유우석의 잡곡' 지남 갈봉연 창남, 먼지 가시문로'.

추운 날씨에 동물을 사냥하는 사람들은 번희의 무덤에 갔다. 최의 잡가 잡사, 소장건가, 암달에 호수에 급기했지만 길을 찾을 수 없었다.

링 노래, 이 연못에서도 알고 있습니다. 원직잡곡 오해: 도시 건설에는 고련이 필요하고, 도시 고개도둑.

그러나 도로 는 도둑 을 두려워, 도시는 커버 할 수 없습니다. 진수대 초기에 바람과 하늘은 모두 폭풍우였고, 빙정은 엄격히 제거되었다.

케이블의 가지가 부드럽지 않아 영원히 물이 새고 피곤하다. 왕희가 밤에 동계석태로 돌아가는 것은 실용적이어야 하고, 가지가 재물을 모집하고 쉽게 오를 수 있어야 한다.

청계가 곧장 큰길로 올라가 달밤 노래를 타고 돌아오다. 왕직산에서 돌을 동계로 남기지 마라, 사람이 올 때 점차 공로를 얻는다.

산중춘주가 익어서 집에서는 멈출 수 없다. 루는 그의 둘째 형을 커즈로, 관산, 촉, 황성으로 보냈다.

헤어질 때 우리는 묵묵히 상대방에게 관심을 갖는다. 장구령이 대답했다. 이루송엽좋은 술, 봄이 오면 얼마든지 빚는다.

산길은 멀지만, 나는 당신의 친절한 초대를 거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눈이 두툼해도 눈을 찾아뵈러 가야 하는데 지금은 봄이라 얼음이 녹았다.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저자: 이백, 순주 비용, 금잔, 1 만 동전 한 주전자, 반우는 간소하고 직설적이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걷기도 힘들고, 걷기도 힘들고, 길도 많은데, 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일찍 울었더니 또 쉬고 잔광이 또 꺼졌다. 창문이 칸막이를 치다.

2. 인생의 길을 묘사한 시사가 길에 이르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인생의 길을 떠올린다. 이 시는 인생의 길에 관한 것이다.

동서고금의 많은 시인과 작가들은 모두' 길' 을 매우 훌륭하게 묘사했다. 굴원에는' 길이 멀고 그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로다' 는 뜻이 있고, 신기질은'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하늘 끝을 바라본다' 는 한숨이 있고, 노신도' 사실 세상에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는 말이 있다. 사람들은 흔히 사람의 일생을 한 길을 걷는 것과 비교하고, 인생의 선택을 올바른 선택과 비교한다. 미국 시인 프로스트의' 선택의 길 없음' 은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바로 자연의 길을 써서 인생의 길에 대한 사고를 표현한 것이다.

이 시는 네 부분으로 나뉜다. 제 1 절 시인은 숲의 길목에 서서 오랫동안 망설였다. 그는 두 가지 길을 갈망하지만, 그는 동시에 갈 수 없고, 오직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 일단 하나를 선택하면, 뒤돌아갈 길이 없다. 이것은 얼마나 무력하고 무력한가. 이런 시작은 자연스럽게 인생의 길을 생각나게 한다. 자연의 길은 되돌아갈 수 있고, 단지 시간 낭비일 뿐, 인생의 길은 화살처럼 회수할 수 없다. 시간은 돌아가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시인은 정글 깊은 곳으로 사라진 오솔길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겼다. 이 묵상 과정에서, 그는 마음속으로 이미 결정을 내렸을지도 모른다. 2 절에서 시인은' 초목이 무성하고 외롭고, 더 매력적이고, 더 아름답다' 는 길과' 여행자의 발자국을 거의 남기지 않는다' 는 길 중 하나를 선택했다. 시인은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많은 여행자의 발자국을 남기는 길이 아니라 소수의 사람이 가는 길을 선택했다. 시인은 이런 길은 평평하고 도전성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절에 시인은 자신이 선택한 길에 착수하여 어려운 트레킹을 시작했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시인도 다른 길을 그리워하고 있다. 그는 자신이 한 길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다른 길은 포기할 수 없다. 비록 선택을 했지만 마음은 여전히 망설이고 있기 때문이다. 만일 이번 선택이 실수라면, 그것은' 쌓인 것이 다시 돌아오기 어렵다' 는 것이다. 시인은 여기에 보통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심리를 썼다. 마지막 절에서 시인은 미래에 대해 생각했다. 작은 숲에서 그는 그 길 중 하나를 택하여 자신의 인생 길을 결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기서 시인은 3 절에 이 시를 쓰지 않았고, 독자에게 그가 선택한 길의 결과를 알려주지 않고, 그가 선택하지 않은 길을 써서 독자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겨 체험했다. 그래, 인생의 길, 누가 또 결과를 예상했을까? 시인은 분명히 숙명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은은한 서글픔을 띠고 있다. 하지만 이런 표기법은 삶의 실제 상태에 더 가깝고 독자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 같다.

시인은 선택의 길을 썼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는 길을 중점적으로 썼다. 제목도 이 점을 설명했다. 기왕 선택인데 왜 선택 안 하는 데 중점을 둬야 하나요? 사실 선택하지 않는 것이 선택이다. 자신의 인생 선택에 대한 불만이 많은 사람들이 선택의 여지가 없는 날을 더욱 그리워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이 시의 시인은 이미 선택한 길이 아니라 선택의 여지가 없는 길을 집착하고 있다. 이것도 생활의 진실한 묘사이다. 이렇게 쓰면 이 시에 우울함이 더해진다.

3. 의욕이 넘치는 시는 1 이라는 제목으로 저자를 뽑는다. 하늘과 땅과 함께 장수하고, 해와 달과 함께 장수하고, 광칠-전국, 추, 굴원>

2. 길은 길지만, 이것은 수리이기 때문에, 나는 위아래로 일심할 것이다. 전국시대. 굴원. & gt

3. 천하가 모두 탁하고 나 혼자 맑다. 모두가 취하면 나 혼자 깨어난다-전국이다. 굴원>

4. 나는 나의 선함이 걱정된다. 아홉 번이나 죽었지만, 나는 여전히 후회하지 않는다-굴원>

5. 노인은 쭈그리고 앉아 천리에 뜻을 두었다. 열사는 노년에 용기가 충만하다-삼국. 조>

운동선수는 반드시 쾌마여야 하고, 속마는 반드시 운동선수여야 한다. 북조 민가. & gt

7. 흥천공무, 흉지는 늘-도금연명 & gt

8. 대나무 밧줄처럼, 옥주전자 얼음-남조처럼 맑다. 송보조>

9. 질풍은 강초를 알고, 흔들림은 신하성을 안다-돈 이세민>

10. 선배님, 복숭아와 매리가 천하에 가득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당이백>

1 1. 궁절, 화가가 하나씩 매달아-송천향>

12. 인걸로 태어나고 귀신으로 죽다. --송려청 사진 & gt(& lt& amplt;; 오강 >>

13. 장안이 어디에 있는지 말굽철 아래에만 있다-돈 센삼

14.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지만 여전히 연운으로 가득 차 있다-돈 유우석 < & amplt;; 롯데지 보상 >>

15. 넓은 하늘, 갈 길이 없다-돈 이백

16. 젊은이들의 고민은 구름과 같다-돈 리호>

17. 옥주전자의 얼음 한 조각-돈 왕창령

18.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돛을 달고 창해인 돈 이백에 매달릴 것이다

19.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당 이백>

20. 오, 진실한 얼굴을 결코 보여주지 않을 고위 관리들에게 어떻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을까-돈 이백

2 1. 송신은 천 피트를 미워하고, 악대나무는 부서져야 한다-돈 두보>

22. 힘든 일이 많이 필요하지만 금을 얻으려면 모래가 많이 필요합니다. --돈 유우석>

23. 사람들이 물이 없는 작은 연못은 < & amplt;; 술에 취하면 기호 >> 를 주세요

24. 북풍에 쓰러지기보다 나뭇가지에서 죽는 것이 낫다-정송 샤오스>

25. 확고하고 날카롭지 않다는 뜻을 세우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 --장 송 xiaoxiang; & gt

26. 예로부터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자신의 역사를 잘 돌봐야 한다. -송천상>

27.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세상에 흰색을 남겨라-돈>

28. 좋은 색깔을 자랑하지 말고 숨을 건곤-왕면면> 로 가득 채워주세요

29. 무수한 타격을 견뎌냈지만, 나는 여전히 강인하다. 동서남북풍-감사합니다 & gt

30.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다.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청공 자진

3 1. 탁주는 우국의 눈물을 꺼지기 어렵고, 구원할 때는 한 무리의 인재인 청추근> 에 의지해야 한다

4. 유년과 짧은 생명에 관한 시는 응우안에게 바치는 것이다.

인생은 먼지와 같고, 하늘은 길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짧은 노래로 조조를 행하다

송을 한 잔씩 부르고 있는데, 우리는 아직 며칠이 남았나요?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시간과 익명을 소중히 여기다

꽃이 피고 꽃이 지면 인생은 늙기 쉽다.

강이백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곡강 두 편의 두보시

술빚은 흔하고 인생은 70 세이다.

친구가 유숙하는 것을 좋아하는 백거이.

인생 미소, 100 년 동안 몇 번이나?

영회백거이

인생 백년 안에 속도가 격차처럼 빠르다.

울음위

인생은 기하학적일 수 있지만, 결국 무형이다.

청명 고건

네가 살아 있는 한, 너의 좋은 술을 마음껏 즐기고, 마음껏 도취시켜라. 네가 죽은 후의 무덤에서는 한 방울도 맛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타샤 항공 연구서

노랫소리가 술에 잠잠할 때, 생명은 한계가 있고 무한하다.

채삼자 숭양 마오쩌둥

인생은 늙기 쉽지만 늙기 어렵다.

[야행주] 백 살 때 나비 한 마리를 꿈꾸면 과거를 돌아볼 수 있다. 오늘 봄이 오니 명나라의 꽃이 시들어 밤 반등 급벌을 받았다.

[풍송] 일적서경사, 병은 다음과 같다. 날이 밝으면 거울과 눈을 치우고 잠자리에 들고 신발에 작별을 고하다. 제비집을 비웃지 마라, 조롱박 안에는 늘 어리석은 척하다.

5. 왕웨이의 시 "나는 물까지 걸어서 내 길을 검사한 다음 앉아서 떠오르는 구름을 볼 것" 은 인생의 기복을 매우 냉막 경험했다.

물의 끝까지 가서 근원을 찾거나, 앉아서 상승하는 구름의 변화를 보는 것을 뜻한다.

당대의 왕비에서 나온' 나는 종남산의 은둔에 있다'.

원문: 중년의 마음이 길을 찾았고, 나는 이 산기슭에 와서 살았다. 취미집중은 왕왕 독특하게 놀러가고, 즐거운 일이 있어 자기 감상을 즐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때때로 물의 끝에 가서 근원을 구하거나 앉아서 백변운의 상승을 본다. 가끔 숲속에서 한 마을의 어른을 만났는데, 나는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자주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중년은 마음이 좋아서 만년에 남산 기슭으로 이사했다. 기분이 좋을 때 혼자 돌아다니는 것은 나 자신만이 안다.

수면 밖을 한가롭게 거닐며 앉아서 흰 구름이 흩날리는 것을 바라본다. 가끔 숲에서 노인을 만나 웃으며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확장 데이터:

1, 제작 배경

이 시는 왕위가 만년에 지은 것으로, 당숙종 간원 원년 (758) 이후. 만년에 왕위의 지위는 작지 않다. 사실 정국의 반복적인 변화로 그는 벼슬길의 위험을 보고 불안한 세상에서 벗어나고 싶어 했다. 그는 금식하여 부처님을 숭배하며 근심 걱정이 없다. 약 40 세가 지난 후, 그는 시은한 생활을 하기 시작했다.

2. 저자 소개

왕위 (70 1 년 -76 1 년, 699 년 -76 1 년), 글자는 묵고 이름은 묵는다. 하동주포 (오늘 산서운성) 사람, 산서기현 사람. 당대의 유명한 시인과 화가.

왕위는 하동 왕가에서 태어나 개원 19 년 (73 1) 수석이다. 리 관개 오른쪽 픽업, 감독 조언, 하서 jiedushi 있도록 합니다. 당나라 Xuanzong 천보 년, 왕 웨이 예배 인사 부서 의사, 하인. 루산이 장안을 함락시켰을 때 왕위는 어쩔 수 없이 위직에 올랐다. 장안이 수복한 후, 중운태자에게 수여된 혐의로 기소되었다. 당숙종 통치 첫해에 그는 고위 대신으로 임명되어 "왕우승" 이라고 불렸다.

왕 웨이는시, 서예, 그림, 음악 등에 능숙합니다. 그는 시로 유명하다. 특히 오언으로 산수전원의 노래를 부른다. 그는 맹호연과 함께' 왕몽',' 시불' 이라고 불린다.

서화는 특히 흥미진진하여 후세 사람들이 그것을 남종 산수화의 시조로 끌어올렸다. Su Shi 는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시는 그림으로 가득 차있다. 그림을 보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 " 아카시아',' 산거가을밤' 을 포함한 400 여 편의 시가 있다. 그의 작품에는' 왕우승작품집' 과' 그림의 비밀' 이 포함되어 있다.

왕위의 산수시는 그림과 같고, 동시에 많은 시들은 모두 깊은 정이 가득하다. 왕위의 많은 산수시는 짙은 향토적 정취와 생활 정취로 가득 차 있어 그의 한가한 생활과 고요한 심경을 표현했다.

왕위의 사랑 글쓰기도 그리움의 고된 분리, 친구 사이의 관심과 위로에 대해 이야기한다. 왕위의 시가에서는 경물로 서정을 하고, 경물로 감정을 돋보이게 하여 그의 경물을 되새기고, 서정은 함축적이다.

왕위의 시는 대부분 전원시로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면서 한가한 생활 속에서 한가하고 한가한 재미를 드러냈다. 왕위의 산수시는 보통 오율오문의 형식으로 편폭이 짧고, 언어가 섬세하며, 음절이 완화되어 산수를 표현하는 고요함과 시인의 한가한 심경에 적합하다.

바이두 백과-왕위

다리에 관한 이 시는 저자 당이 쓴 것이다.

작가: 백거이

작품: 판교로

콘텐츠:

양원 성서 20 리, 도랑 천류들.

만약 오늘 이 길이 매우 막히면, 이 사장교는 15 년 전에 지은 것이다.

아니 * * * 옥안교, 나는 지금까지 이 소식을 모른다.

연도: 당나라

작가: 두보

작품: 불운, 행운, 그리고 연연에 대한 좋은 서비스.

콘텐츠:

샘물평교로 사영주촌. 바람이 가벼운 나비가 기뻐하고, 꽃이 따뜻하고 꿀벌이 소란을 피운다.

술을 깊이 마시고 시 한 수를 상세하게 쓰다. 대저택의 한가한 나날을 기대하고, 강은 어원을 회상한다.

옛 조정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사랑은 절제에 의지한다. 그래도 어른을 생각하고, 자리를 피하는 것이 문인 것을 두려워한다.

연도: 당나라

작가: 백거이

작품: 양은 같은 배를 타고 나서 보내지 않는다.

콘텐츠:

반일교는 남방에서 술에 취해 북방에서 깨어났을 때 돌아올 것이다.

봄바람이 나를 탓하는데, 너도 알다시피 느릅나무 잎과 꽃이 내 얼굴에 흩날린다.

연도: 송나라

저자: 육유

작업: 운영자

콘텐츠: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굴러가고, 향기만 여전하다.

연도: 청나라

작성자: 나란성드

작품: 뽕나무 씨앗 따기

콘텐츠:

냉향은 홍교를 꿈꿨습니다.

도시의 꿈.

달의 복숭아꽃,

비가 그치고 봄추위가 가파르다.

누가 긴 작별 인사를 한 후에 북을 칠 수 있는가,

가슴이 찢어지다.

청춘에 대한 어둠의 상처,

한 가닥의 차 연기가 청사를 관통한다.

연도: 당나라

저자: 왕건

작품: 장안현 후정에서 그림을 본다.

콘텐츠:

다리 위의 물이 얼어서 눈이 지면을 덮고 새로운 석순들이 울타리를 우회했다.

현 입구에는 관원이 없어 백로가 나는 그림을 보고 있다.

연도: 송나라

저자: 육유

작품: 장그리움

콘텐츠:

이 다리는 무지개 같다. 물은 공기처럼 비어 있다. 나뭇잎 하나가 연우 속에 떠 있다. 하늘이 사람을 가르쳐 날리다. 측면 덮개. 장풍을 일으키다. 게집이 들쭉날쭉하다. 그럼 황혼 냄새를 맡아라.

연도: 당나라

저자: 두목

작품: 건축을 선물로 제창하다.

콘텐츠:

서류교변은 이미 반봄이라, 향기로운 먼지가 길쭉한 커튼을 움직였다.

지루한 소식을 보낼 이유가 없어, 장작진이 사람들에게 미소를 지었다.

연도: 당나라

작가: 백거이

작품: 봄의 마지막 날 천진교는 술에 취해 시랑 이인에게까지 바쳤다.

콘텐츠:

빗물이 천진을 씻어내고, 진흙도 먼지도 없다.

초청이는 초여름을 맞이하고, 석양은 말봄을 보낸다.

나는 마음대로 시를 보내게 되어 기쁘다, 나는 술에 열광한다.

물가가 우뚝 솟아 다리가 사방으로 서 있다.

촉수의 정이 낡고, 오공의 정치가 새롭다.

삼천에는 주인이 있고, 풍경은 한가한 사람에게 돌아간다.

연도: 당나라

작성자: 텍스트

작품: 봄에 이십사 씨를 인터뷰하고 있어요.

콘텐츠:

화신교는 물이 되었고, 이교씨는 자신을 폐쇄했다. 대나무를 보세요. 잘 알려져 있습니다.

구름을 보면서 나는 잠시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말하는 사람이 전략이 있으면, 누구든지 천하에 합당하면, 당연히 산을 살 돈이 없다.

바둑 한 판은 천분비, 녹부평초는 황혼에 있다.

연도: 당나라

저자: 이상은은

작품: 봄놀이

콘텐츠:

다리가 가파르고 고집이 세서 천백새가 높다. 연기가 가볍고 윤기가 흐르는 버드나무, 바람이 복숭아를 불려고 한다.

3 층 정자에 기대어 칠보칼을 문지르다. 여랑은 해가 가장 적고, 방초는 봄옷을 질투한다.

7. 인생에 관한 시사명언, 죽은 자는 스프와 같고, 주야로 쉬지 않는다 (공자). 천지에 틈이 있으면 갑자기 찾아온다.

(장자) 하늘은 보충할 수 있고, 바다는 채울 수 있고, 남산은 이동할 수 있다. 일월이 이미 지나갔으니 더 이상 쫓을 수 없다.

(증국번) 당신은 생활을 좋아합니까? 그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시간은 생명의 물질이기 때문입니다. (프랭클린)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생명을 낭비하는 것이다.

(가와바타 야스나리) 시간은 시간을 버린 사람을 버렸다. (셰익스피어) 시간은 생명이고, 시간은 속도이고, 시간은 힘이다.

시간은 스펀지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노신) 시간은 분 단위로 축적되어 산발적인 시간을 잘 이용하는 사람은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모든 비평가 중에서 시간은 가장 위대하고, 가장 정확하고, 재능이 있다. (벨린스키) 시간을 내서 당신이 하루에 무엇을 했는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생각해 보세요.

(디미트로프) 시간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느리며, 가장 길고, 가장 짧고, 가장 평범하고, 가장 소중하고, 간과하기 쉽고, 가장 유감스러운 것이다. (골키) 풍화가 한창일 때 다시는 돌아올 수 없지만 아침에 깨어나는 것은 힘들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자신을 격려할 때가 되었다. 시간은 흘러가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Tao Yuanming) 내일은 내일을 따라 간다. 내일이 너무 많다. 나는 내일을 기다릴 것이고, 모든 것이 낭비될 것이다.

만약 내일 세상이 피곤하면, 그것은 봄에 가을을 가서 노병이 될 것이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황혼에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본다.

백년 내일은 기하학이 될 수 있으니, 나의 내일의 노래를 들어 주십시오. (원자바오 지아 "내일의 노래") 인생은 인간 제이, 죽음도 귀신이다.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다. 빛나는 마음을 유지하다. 인생은 여름꽃처럼 현란하고, 죽음은 가을잎의 고요미와 같다! 생명은 자연이 인류를 위해 조각한 보석이다.

노벨생활은 위험하고 좁은 계곡으로 용감한 사람만이 통과할 수 있다. 미셸 팬의 위대한 영혼은 사상과 생활을 강화시킬 것이다.

에머슨 세계에는 단 하나의 영웅주의가 있는데, 바로 삶을 이해하고 삶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로만 롤랜드는 우리의 생명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Tagore 의 충실한 삶은 장기적인 삶입니다. 우리는 시간이 아니라 행동으로 생명을 측정해야 한다.

리틀 세네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