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부모가 지나치게 사랑하는 시에 대하여
부모가 지나치게 사랑하는 시에 대하여
-한한 \ "장안 루안 \"
너의 미래만이 나의 현재를 낭비할 수 있다. 오직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만이 나에게 가장 치명적인 상처를 주었다.
--정균 \ "총애 \"
나는 너의 달빛밖에 없다.
나는 그것을 뜨거운 태양으로 생각하고 싶다.
부패
한 사람이 사라질 수 없다고 느낄 때, 그 사람이 바로 그 사람이라고 생각할 때, 그것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한한 \ "장안 루안 \"
그는 나의 중독이다, 나는 영원히 끊지 않을 것이다.
첸 (역할) "성장"
6 "자녀에 대한 부모의 사랑은 광범위합니다. ""
당대의 시인 나은은 친구에게 선물로 시 두 수를 썼다. "국계는 이미 격려를 받았고, 가산은 후세가 아니다." 그가 추앙하는 것은, 국가 대계를 위해서, 너는 마음속에 용기가 있어야 하지만, 절대 자손을 위해 가산을 도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송나라 시인 신 qiji 의 "qingping le village house"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 소년은 호미를 매고 동쪽으로 흐르고, 중소년은 닭장을 짠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 속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2. 지나치게 사랑하는 시 1 한 사람이 퇴색할 수 없다고 느낄 때, 당신은 단지 그 사람이 바로 그 사람이라고 생각했을 뿐이다.
-한한 \ "장안 루안 \" ② 너의 미래만이 나의 현재를 낭비할 수 있다. 오직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만이 나에게 가장 치명적인 상처를 주었다. 정균' 총애' 3 나는 너의 달빛밖에 없다. 나는 그것을 태양으로 여길 것이다. "총애" 4 한 사람이 퇴색할 수 없다고 느낄 때, 그 사람이 바로 그 사람이라고 생각하니까 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한한의' 장안루안' 5 그는 나의 중독이다. 나는 영원히 끊을 수 없는 진 (캐릭터) 이 자라서 6 "부모님이 자식을 사랑하지만, 계책이 깊다" 고 말했다. 7 당대의 시인 나은은 두 편의 시를 써서 친구에게 증여했다. "국계는 이미 대담하고, 가산은 후세가 아니다." 그는 국가 계획에 대해 박력 있고 담력과 식견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절대 그것을 해서는 안 된다. 8 송대 시인 신기제' 청평락촌거' 처마가 낮고 개울에 푸른 풀이 깔려 있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 소년은 호미를 매고 동쪽으로 흐르고, 중소년은 닭장을 짠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 속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부모를 사랑하는 아들에 대한 유명한 격언은 큰 영향을 미친다. ""
당대의 시인 나은은 친구에게 증여하는 시 두 구절이 있다. "국계는 이미 격려하였고, 가산은 후세가 아니다." 그가 제창하는 것은 네가 국가의 큰 계획을 위해 담대하게 대들떠야 하지만, 절대 자손을 위해 부를 추구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임칙서는 대련을 썼다. "자손은 나처럼 돈으로 무엇을 합니까?" " 현명하고 돈이 많으면 그의 야망을 손상시킬 수 있다. 손자가 나보다 못하다. 당신은 돈을 남기고 무엇을 합니까? 우둔하고 부유하며, 이로운 것을 늘린다. (서양속담, 돈속담) "만약 후세 사람들이 나만큼 정직하다면, 내가 그에게 돈을 남겨서 무엇을 하겠는가? 그는 이미 매우 총명하다. 나는 그에게 돈과 재산을 남겼는데, 사실상 그가 분투하려는 의지를 손상시켰다. 손주들은 나만큼 좋지 않아, 돈을 그에게 맡기면, 그를 편안하게 하고, 일을 싫어하고, 공터에서 살게 할 것이다. 돈이 많을수록 저축이 많아지고, 제멋대로 행동하고, 실수가 많아진다.
4.' 지나치게 사랑하는 것' 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사람이 사라질 수 없다고 느낄 때, 당신은 단지 그 사람이 바로 그 사람이라고 생각했을 뿐이다.
-한한 \ "장안 루안 \" ② 너의 미래만이 나의 현재를 낭비할 수 있다. 오직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만이 나에게 가장 치명적인 상처를 주었다. 정균' 총애' 3 나는 너의 달빛밖에 없다. 나는 그것을 태양으로 여길 것이다. "총애" 4 한 사람이 퇴색할 수 없다고 느낄 때, 당신은 그 사람이 바로 그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것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한한의' 장안루안' 5 그는 나의 중독이다. 나는 영원히 끊을 수 없는 진 (캐릭터) 이 자라서 6 "부모님이 자식을 사랑하지만, 계책이 깊다" 고 말했다. 7 당대의 시인 나은은 두 편의 시를 써서 친구에게 증여했다. "국계는 이미 대담하고, 가산은 후세가 아니다." 그는 국가 계획에 대해 박력 있고 담력과 식견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절대 그것을 해서는 안 된다. 8 송대 시인 신기제' 청평락촌거' 처마가 낮고 개울에 푸른 풀이 깔려 있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 소년은 호미를 매고 동쪽으로 흐르고, 중소년은 닭장을 짠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 속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5. 지나치게 사랑하는 명구 1, 부모의 사랑하는 아들에 대한 영향이 깊다.
저자: 류시앙.
출처: 전국 정책? 용을 만져 조태후를 말하다.
해석: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랑은 부모가 아이를 사랑하는 그런 사랑이다. 부모는 어떻게 자신의 아이를 사랑합니까? 그들은 아이의 미래를 위해 장기적인 고려를 했다.
2. 만약 자식 손주들이 모두 나와 같다면, 그들은 어떻게 돈을 처리해야 합니까? 현명하고 돈이 많으면 그의 야망을 손상시킬 수 있다. 손자가 나보다 못하다. 당신은 돈을 남기고 무엇을 합니까? 우둔하고 부유하며, 이로운 것은 그 무절제함을 증가시킨다. (서양속담, 돈속담)
저자: 임측서.
왕조: 청나라.
청나라 정치가 임측서가 말했다.
해석: 후세 사람들이 나만큼 정직하다면, 나는 그에게 어떤 돈을 남겨야 합니까? 그는 이미 매우 총명하다. 나는 돈과 재산을 그에게 물려주었지만, 그가 분투하려는 의지를 다치게 했다. 손주들은 나만큼 좋지 않아, 돈을 그에게 맡기면, 그를 편안하게 하고, 일을 싫어하고, 공터에서 살게 할 것이다. 돈이 많을수록 저축이 많아지고, 제멋대로 행동하고, 실수가 많아진다.
3. 예로부터 영웅은 고생을 많이 했지만 잘 생기지 않았다.
저자: 왕보치.
왕조: 현대.
출처: 설득의 7 대 법칙.
해석: 예로부터 큰 일을 한 영웅은 모두 많은 시련을 겪었지만, 부자집 아이들은 큰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4. 당신이 매일 그것을 사랑하지만, 그것은 사실 해롭다. 걱정이 되지만 사실 싫어요.
저자: 류종원.
왕조: 당나라.
에서: "나무 낙타 전기".
해석: 나는 그것을 사랑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그것을 해친다. 나는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싫어한다.
5, 독방 송아지 터치 우유, 오만 질투.
작가: 예반.
왕조: 남송.
에서: 후한 《추란전》입니다.
해석: 송아지는 젖을 먹을 때 소의 가슴을 만지고, 날뛰는 아들은 엄마를 욕한다. 이것은 버릇없는 아이가 말을 듣지 않고 불효하기 쉽다는 비유이다.
6. 부모가 아이를 지나치게 사랑해서는 안 된다는 명언 (영어) 이 성립되었다
● 교육은 생활에서 시작된다. 우리가 인격이 확립되었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후기의 가르침은 그것을 움직이고 바꾸기가 어렵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영국) 셰익스피어
● 자녀에 대한 교육은 종종 잘못된 것이다: 딸에 대한 교육은 신체를 중시하고 정신을 무시한다. 아들을 위해, 그는 정신을 차리느라 바쁘게 몸을 소홀히 했다.
(영국) 흄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는 습관을 형성하도록 아이들을 부드럽게 훈련시키는 것은 그들의 정신을 진정시키고 미래의 삶을 위해 용감하고 결단력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는 기본적인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영국) 로크
제대로 훈련되면 야심가의 말도 좋은 말이 될 수 있다.
콰메누스 (체코)
선함은 한 아이를 동반하는데, 그는 대지에 뿌려진 것이 모두 사랑이라는 것을 보았다.
(영어) 노동? 노르트
용서는 아이의 자존심이 가장 민감한 구석을 건드려 아이가 마음속에 잘못을 바로잡을 의지력을 갖게 했다.
소홀린스키 (구소련)
● 가장 엄한 아이를 처벌하고 자라서 가장 훌륭한 사람이 되는 경우는 드물다.
스펜서 (영국)
● 남자는 천성적으로 자유롭고 말을 듣지 않는다. 진실하고 솔직하게 그들을 대하고 그들이 용기를 쌓도록 도와주다.
몽다 (프랑스)
● 자녀에게 완벽한 교육을 남기는 것이 최고의 유산이다.
(영국) 스콧
만약 누군가 나에게 아이를 교육하는데 어떤 자질이 필요한지 묻는다면, 나는 비범한 인내와 적절한 사랑이 필요하다고 말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영국) 일로스
● 먼저 아이들에게 흥미와 사랑을 자극하도록 교육한다. 그렇지 않으면 오리채일 뿐 의미가 없다.
몽다 (프랑스)
● 에디슨의 어린 시절 이야기는 나에게 두 가지 깊은 인상을 주었다. 하나는 과학이 아이들에게서 배워야 한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과학의 어린 묘목이 에디슨의 어머니처럼 보존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타오 싱지 (Tao Xingzhi) 가 사람들을 교육하는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
가정에서 정상적인 관계의 불균형은 앞으로 정신과 감정이 생기는 각종 병적인 옥토이다.
듀이의 경험과 교육
우리의 교육은 우리의 삶에서 시작됩니다. ...
(프랑스) 루소의 아미아
● 생리학의 기본 원리와 심리학에 대한 초보적인 지식을 익히는 것은 아이를 키우는 데 필수적이다.
스펜서 교육 이론
● 인생에서 가장 위험한 시기는 출생부터 12 세까지이다. 우리가 그동안 온갖 실수와 나쁜 습관을 파괴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싹이 나고, 우리가 나중에 조치를 취해 그것들을 바꿀 때, 그것들은 이미 깊은 뿌리를 박아서 영원히 뿌리째 뽑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루소의 사랑 미야
어떤 교육은 아이가 요람에 있을 때 시작되어야 한다.
스펜서 교육 이론
아이들에게 육체노동은 특정 기술과 기교를 얻기 위한 것이 아니라 도덕교육을 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광범위하고 신기하고 풍부한 사상 세계이다. 이 세상은 아이들의 도덕, 지능, 심미적 감각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감정이 없으면 세상을 알 수 없다 (학습 포함).
구 소련) suhomlinski 의 "교육에 대한 제안"
● 교육은 생활에서 시작된다. 우리가 인격이 확립되었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후기의 가르침은 그것을 움직이고 바꾸기가 어렵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영국) 셰익스피어
사람들은 생후 3 년 동안 성인이 된 후 대학에서 배운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배웠다.
(독일) 폴
● 어머니는 모든 학교 교육보다 더 많은 교육을 해 주는 최고의 선생님이다.
크루프 카야 (구 소련)
● 수십 개가 한 장보다 못하다. 수를 세고 고치지 않으면 사람을 다치게 할 뿐, 당첨자도 쉽게 설득하고 선의로 가득 차 있다.
안원 (청)
몽둥이 아래에서 자란 아이는 더 나약하고 고집이 세다.
유명인 제르진스키
부모가 아이를 총애하여, 아이의 제멋대로 하는 요구를 만족시킨다. 어른이 되면 타락하여 의지가 약하고 이기적인 사람이 된다. 그러므로 부모의 사랑은 맹목적이어서는 안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