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당신은 홍경의 비적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홍경의 비적을 가지고 있습니까?

홍위병에는 사기꾼이 없다. 예를 들면' 내 돈 줘' 를 치는 것은 모두 거짓말이다. 또 뭐가 탱크를 마지막 한 방울의 피 한 방울에 맞힐 수 있을까, 구덩이에서 나오면 무적이 될 수 있을까? 나는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렇게 우리의 홍위병 대원을 속이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런 비도덕적인 행위는 마땅히 경멸을 받아야 한다.

나는 오랫동안 홍경을 해 왔고, 몇 가지 경험과 비적을 총결하였다. 예를 들어 미군을 선택하면 스파이와 엔지니어를 통해 홍군에서 유리 개혁을 받을 수 있다. 나는 모두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네가 죽은 후에도 계속 지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만약 두 사람이 인터넷에 접속할 때 미군을 선택했다면, 빨리 싸우거나 장기전을 해야 한다. 더군다나 나는 지금 보통' 빙설' 지형을 가지고 놀고 있다. 왜냐하면 이 지형은 도전적이기 때문이다. 나는 보통 두세 대의 광차로 빨리 친다. 홍경을 하는 사람은 이 말의 뜻을 알아야 한다.

장기전이라면, 너와 그 중 하나만 남겨두고, 모두 많은 탱크가 있다면, 공격측은 손해를 볼 것이다. 먼저 탱크를 다른 사람의 집 앞에 설치한 다음 미군 낙하산병으로 탱크 집결지에 균열 발생기를 던져서 상대방이 탱크를 볼 수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균열 발생기 아래의 시간 탱크 우세는 상실되고, 실력은 방보다 별로 강하지 않을 경우, 당신은 안심하고 이 수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회색곰 탱크와 방공 탱크의 조합으로 상대방의 광차를 먼저 파괴할 수도 있다. 미국 방공차에 지연병을 몇 개 더 넣으면 더 좋을 것 같다.

또 한 가지 더 알아야 할 것은, 빨리 치는 것이 속도보다 빠르다는 것이다. 건물을 지을 때 어두운 곳에 놓아 속도를 높일 수 있다.

A 키와 S 키를 동시에 누르는 것이 더 빠르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나는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또 모든 전쟁게임의 승리의 명언은 상대방의 상황을 알아야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명언)

사실 홍위병은 부정행위를 하지 않고 실전 경험에 의지하고 있다. 전문가와 많이 접촉해야 진보할 수 있다는 점을 나는 깊이 체득했다. 근본적으로 이것은 개인의 종합적인 자질의 구현이다. 홍경은 전술성이 강한 게임으로 전술적 소양에 대한 요구가 높다.

1, 병사는 매우 빠르고, 천하를 확장한다: 정찰은 항상 1 위다. 반드시 첫 시간에 주변 환경, 특히 상대의 활동 영역을 조사해야 한다. 강요할 수 없는 10,000 개의 고지점이 있는지, 한 사람이 지키고, 광산이 있는 곳, 유공장이 있는 곳, 공항이 있는 곳, 수리소가 있는 곳, 과학기술관이 있는 곳, 건물이 있는 곳, 준비되지 않은 전쟁을 하는 것이 확실하다. 시간은 생명이다. 상대를 한 걸음 뒤처지는 것은 수동적인 것을 의미할 수 있다. 특히 쌍방이 모두 경쟁하는 곳이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물론 상대의 수사를 파괴하려는 시도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문을 닫고 차를 만들고, 상대가 누구인지는 절대 알 수 없다. 절대 초보의 표시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미 국방부는 스파이 위성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어떻게 격렬한 전쟁에서 이렇게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것을 허락할 수 있습니까?

2. 지기를 알고, 합리적인 안배: 고수는 자신의 기술전 특징을 잘 알고, 각종 정간부대를 목표로 조합하고, 상대국의 특징과 취할 수 있는 전술을 이해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홍위병의 각 부서와 시설에는 그 위치가 있다. 만약 네가 소용없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단지 네가 그것의 장점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고수의 경제와 군사가 서로 잘 어울리고, 손이 딱딱하다. 각 시설의 순서, 지뢰를 광산으로 빨리 몰아서 상대가 맞히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 매우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다. 주인의 돈은 항상 끊이지 않고, 수입은 끊임없이 생산성으로 전환되며, 모든 병사, 모든 졸은 각자의 몫을 얻어 선순환을 형성한다. 그렇지 않으면, 적들이 아무리 돈이 많아도 어쩔 수 없이, 만약 작은 주식에 의해 공격당하면, 사람들이 하고 싶은 대로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은 헛수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3. 사유가 유연하고 일관성이 있다: 대사의 사유는 매우 유연하며,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임기응변한다. 아니면 광차를 공격하여 수입을 차단하거나 하이테크 발전소를 때려서 시간을 얻거나 레이더를 종료하여 우리의 공세를 엄호할 수도 있습니다. 또 한 가지 방법은 무효입니다. 그 수법은 결코 당신의 뒤통수를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주전자 밑에서 봉급을 뽑는 사람, 금매미가 껍질을 벗긴 사람, 경솔하게 뱀을 놀라게 하는 사람, 동쪽에서 서쪽을 치는 사람, 동쪽에서 서쪽을 치는 사람, 엿보는 사람, 엿보는 사람이 있다. 탈토끼처럼 움직이고, 허실은 대응하고, 세 머리와 여섯 팔은 끊임없이 출격한다. 여기는 좀 싸고, 거기는 좀 성공해서 상대를 막을 수 없다. 고수는 일반적으로 쌍방이 서로 방해하지 않는 대결전을 벌이는 것을 선택하지 않는다. 너무 밋밋해서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표현할 수 없다. 나는 어떻게 변통할지 모르지만, 나는 홍경을 이길 수 없다.

4. 관찰력이 예민하고 대국관이 강하다: 고수들은 상대의 일거수일투족에 대해 매우 예민하며, 그 전략적 의도는 일찌감치 주목을 받았다. 바람이 불고 풀이 움직이는 조짐이 있는 한, 우리는 즉시 그것을 해결할 수 있다. 상대에게 약점이나 경거망동하는 것이 있다면, 그는 즉시 붙잡아 무거운 대가를 치르게 할 것이다. 고수의 주먹과 주먹은 모두 상대의 아픈 곳을 때리고, 상대가 완전히 쓰러질 때까지 계속 다칠 수 있게 한다. 시야가 짧고 소견으로 크다는 것은 전문가가 하는 일이 아니다.

5. 심리우수함, 단호함: 고수 신경이 강하고 강인하며, 의외로 방해받지 않고, 큰 풍랑을 견딜 수 있다. 극도로 불리한 상황에서도 냉정하게 분석하고, 즉시 절차를 세우고, 힘을 결집하고, 정세를 교란한다.

물론 실전 경험과 통제의 숙련도도 성적이 좋은 필수 요소다. 그러나 그것은 가장 중요한 것도 아니고 전술적 소양과도 크게 관련이 없다. 구체적인 조작은 먼저 말하지 않고, 나는 실전이 적고 전문가도 아니지만, 약간의 견해도 있다. 게임도 인생이다. 인자는 무적이 될 수 있고, 속이지 않고, 속이지 않고, 훔치지 않을 수 있다. 만약 정말 이길 수 없다면 흔쾌히 패배를 인정할 수 있다면, 고수는 고수의 풍격을 가져야 한다. 게다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행복이고, 모두가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오락과 교제이다. 활달, 호기심, 진취적인 사람도 차근차근 진보하고 손자병법, 36 식 현대전술, 신식 무기를 배우면 반드시 적색 경계를 추진할 것이다.

탱크전의 미세 조작 전술

전문이 시작되기 전에, 먼저 한 가지 질문을 하겠습니다.

적색 경계 2 에는 전투 탱크 두 대, A 는 탱크 20 대, B 는 탱크 18 대+개 5 마리+동원자 6 대가 있다. 쌍방의 통제에는 모두 실수가 없다. 누구 거예요?

승산이 큰가요?

나는 일정 수준의 친구가 망설이지 않고 대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B 는 반드시 이길 것이다.

이 문제의 관건은 양군 총가격 16000 원입니다!

붉은 경찰 속담이 있다: 스승이 정병을 데리고 있다. 많은 친구들도 이런 경험을 했다. 같은 부대는 고수를 이길 수 없다. 마치 그들의 병처럼.

특히 싸울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도 좋은 병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문장 는 당신에게 이것을 말할 것입니다!

이 글은 중급 고급 게이머를 대상으로 초보자가 고수의 생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비판을 환영하고 시정하다.

(1) 힘 대비.

이 섹션에서는 주요 병종의 능력을 비교한다.

1- 1 연합군의 주요 병종

주전 탱크: 코뿔소 탱크 HP400, 발사 속도 3.3, 살상 90.

3 성 코뿔소 탱크 HP600, 발사 속도 2, 살상 170.

능력 분석: 코뿔소는 걸음걸이가 안정적이고 공격력이 강하며 속도가 느린 것이 특징이다.

MVP 병종: 천계탱크 HP800, 사격속도 5.3, 살상 100.

3 성 천계탱크 HP 1200, 발사 속도 3.2, 살상 200.

능력 분석: 천계탱크도 전체' 적색 경계 2' 중 가장 가치 있는 단위 (MVP) 로 하늘과 땅을 칠 수 있어 살상력이 강하다.

1-2 연합군의 주요 무기

주전 탱크: 회색곰 탱크 HP300, 발사 속도 4, 살상 65.

3 성급 그리즐리 탱크 HP450, 발사 속도 2.4, 살인 1 10.

능력 분석: 회색곰은 동작이 빠르지만 걸음걸이가 불안정하고 공격력이 약한 것이 특징이다.

MVP 병종: 광탱크 HP 150, 발사 속도 6.5, 살상 65.

3 별 탱크 HP225, 발사 속도 4, 살상 150.

능력 분석: 광날 탱크의 공방과 속도는 모두 출중하지 않지만 사정거리가 멀어 적을 공격할 때 반사되는 빛 빛은 원거리 병종이다.

1-3 암 요약

주요 병종은 탱크전의 주력이며, 능력은 익숙해야 현지 여건에 따라 전쟁을 잘 할 수 있다.

② 보조 팔

이 섹션에서는 다음 보조 암 및 해당 특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2- 1 연합군

개 (가격 200)-개는 인류의 충실한 친구이다.

레드 경고 2' 중 유일한 동물팔은 개 (오징어는 기계) 다. 이런 개는 시야가 넓고 활동이 민첩하다. 그것의 초기 주요 역할은 길을 탐험하는 것이고, 후기는 담에서 하는 것이다.

전투에서 상대의 화력을 끌어들이다.

거미 (가격 500)- 무섭다 ~ 무섭다! !

거미는 유연하고 빠르지만 시야가 좁고 HP 가 낮다. 처음엔 주로 상대와 도난을 괴롭히고, 후기에는 탱크전에서 다시 상대를 공격하는 데 쓰였다.

꼬리날개 강도.

동원병 (가격100)-싸고 양질의 서비스.

동원병은 행동이 느리지만 상대방의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 수 있다. 자신의 탱크와 다른 탱크 사이에 서 있는 동원 사병들은 심지어 자신의 절을 명령했다.

그램 후에도 상대방의 화력을 끌 수 있다.

2-2 연합군

비행 전사 (가격 600)- 신속 대응 부대

비병은 상대방을 방공부대에서 벗어나게 하는 데 큰 역할을 하며, 상대방의 방어 체계를 빠르게 잡아당겨 뜯어낼 수 있는 주전 공격이다.

편리를 제공하다.

병사 (가격 200)- 일단 엎드리면 ~ 헤헤!

쪼그리고 앉지 않는 병사는 동원병과 맞지만, 일단 쪼그리고 앉아 공격과 사정거리가 두 배로 늘어나면 상대의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3) 탱크 전쟁 스타일.

이 섹션에서는 탱크 전쟁의 주요 전술을 소개합니다.

3- 1 보조암 및 MVP 수

보조병종의 가치는 모든 공격부대 가격의 5% 이상이며 15% 를 넘지 않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비교적 공식적인 협력은: 18 탱크 +5 개+

8 병력을 동원하면 공격력이 23 대 정도의 단일 탱크를 물리칠 수 있다.

또한 공격군의 약 5% 는 연합군의 자동차와 연합군의 방공 수송병차와 같은 비주주병종을 사용할 수 있다.

주병종을 적게 만드는 것이 보조 병종을 만들지 않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중후기에는 MVP 팔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천계탱크의 경우 핵심 부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수량은 부대의 총가치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10%; 광령 탱크의 경우, 주전 탱크 뒤에 배치할 수 있으며, 어느 정도의 보조 병종과 수리차 보호가 있어서, 수량은 사병보다 많아서는 안 된다.

전체 힘의 30% 입니다.

3-2 연합군 탱크 전쟁

루틴 1:

탱크는 두 팀으로 나뉘어 7 대 안팎으로 나뉘고, 다른 팀은 홈팀으로 나뉜다. 그리고 개와 동원자를 두 팀 사이에 두었다.

싸울 때 먼저 탱크 분대로 상대 탱크 근처로 돌진한 다음 철수하고, 주부병종이 앞으로 나아간다.

이런 타법은 상대 탱크 대형의 변화를 끌어들이고 보조 병종으로 상대의 화력을 끌어들이고 주력사로 상대 부대를 포위하는 것이 특징이다.

루틴 2:

탱크는 두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좌우 양익을 차지한다. 중간에 수송병차로 자폭병, 거미 등 보조병종을 싣고 상대편 진지로 뛰어들어 두 개의 측면을 더 사용한다.

대대는 뒤를 따라 그것을 옆쪽에서 끌어냈다.

이런 타법은 상대의 화력을 가운데로 끌어들인 다음 양쪽에서 공격을 움직이는 것이 특징이다.

요약:

연합군 탱크 전쟁의 두 가지 요점, 하나는 지대이고, 하나는 견인이다. 연합군 탱크가 안정적인 하판을 갖고 있어 상대방의 포메이션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3-3 연합군 탱크 전투

루틴 1:

탱크를 삼각형으로 조합한 다음 개를 날개에 올려놓고 앞에 병사들을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다. 대형중간에 수리차 한 대가 있는 것이 좋다.

싸울 때 병형과 강아지가 먼저 간 다음 탱크가 다시 전진한다. 대형이 파괴되지 않도록 주의해라.

이런 타법의 목적은 상대방의 포메이션을 끌어들이고 분산시켜 공격하면서 부상당한 탱크를 복구하는 것이다.

루틴 2:

비행 군인, 개, 탱크의 조합.

비병이 먼저 가고, 다른 방공부대가 오면 개와 탱크가 함께 있다. 상대방의 방공이 약해졌다는 것을 확인한 후, 비병은 다시 갔다.

이런 타법은 목적성이 명확하고 연합군의 기동성과 공군의 우세를 이용하여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탱크 뒤에는 수리차 한 대를 따라잡는 것이 가장 좋다.

요약:

연합군은 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대형의 안정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헤어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두 번째는 차량과 공군의 합리적인 사용을 수리하는 것이다.

3-4 전쟁 중 절도에 관하여

나는 다방면 출격을 강력히 주장하지만 전선이 너무 길게 당겨졌다고 주장하지는 않는다.

싸울 때, 상대방이 매우 공허하거나 자신의 통제력에 대해 절대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당신은 전투를 지휘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좀도둑이 있어서는 안 된다.

3-5 "걷는 탱크" 에 대하여

작전 중에 탱크를 드래그하여 이동 공격을 하게 하는데, 흔히' 걷기 탱크' 라고 불린다.

두 가지 상황에서 탱크를 걸어야 합니다.

1, 상대방은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보조병종이 없고, 형성은 상대적으로 집중된다.

2. 상대방은 효과적으로 화력을 끌 수 있는 보조병종이 없어, 자기 측의 탱크 수가 약간 많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탱크를 걸어서는 안 됩니다.

1, 상대방은 연합군이고, 우리측은 동맹군이며, 쌍방의 실력은 상당하다.

상대방은 보조 병종이 있어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3. 상대방은 뚜렷한 이탈을 하고 탱크를 갈 의도가 있다. 이때 상대방의 화력을 끌어들이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한다.

탱크 보행시 주의사항:

1, 상대방이 약한 곳에 충격을 주고, 상대방의 포메이션을 최대한 분산시켜야 합니다.

2. 상대방 포메이션이 집중되면 팀은 외곽에서 걸어야 한다.

부상병과 포탑 교체에 관한 3-6

부상당한 부대는' 황혈' 이나' 홍혈' 부대를 가리키며, 이 부대는 더 이상 화선에 있어서는 안 된다. 연합군이라면 꼬리날개에 수리차 한 대를 제때에 배치하세요.

부상당한 부대를 데리고 내려가 수리하다. 연합군이라면 뒤에 두고 보조 병종으로 보호해야 한다.

철수한 부대도 공격에 참여해야 하지만 * 뒤의 진지에서만 화력 지원을 제공한다.

탱크가 움직이거나 보조팔을 만나면 포탑이 돌아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피하고 이용해야 한다. 부상당한 군대를 철수시킬 때,

잠깐, 상대방의 보조병종을 공격하게 할 수 있고, 공격부대는 공전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상대방의 보조병종에 접근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빈 총과 맞먹는 것은 시간만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주 탱크와 보조 병종은 다른 탱크의 양쪽에 배치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화력을 효과적으로 끌어들여 상대방의 발사를 늦출 수 있다.

④ 결론

고수와 초일류 고수의 차이는 얼마나 됩니까?

작지만 산 같다. 이 산은 탱크 전쟁의 통제이다!

많은 친구들이 레인저 대사와 싸우고 나서 그가 발전한 것은 두렵지 않지만, 쌍방 부대가 접촉하자마자 발견되었다고 한탄했다.

진정한 초일류 고수가 되려면 먼저 탱크 전쟁을 연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