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일에 관한 시

일에 관한 시

1. 일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_ _ _ _ _ _ 원직' 이별시 5 곡 중 4' 2. 인생은 여행과 같고 나도 행인이다. _ _ _ _ _3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조만간 그럴 것이다.

_ _ _ _ _ 진관' 까치 다리 선조운' 4. 인생의 천연 치정,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_ _ _ _ _ 구양수' 루우춘존돈 귀국 예정' 5. 내 몸에는 화려한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_ _ _ _ _ 이상은은' 제목 없는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이다. 6. 그러나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고, 한 잔을 들어 너의 슬픔을 익사시킬 수 있다. _ _ _ _ _ 이백' 선주 사루 송별학교 서운/여서화 위층의 노래 호위' 7.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 속에는 비대가 있다.

_ _ _ _ _ 혜능의 보살 8. 가까운 물망대는 먼저 달을 얻었고, 햇빛 아래 꽃과 나무는 봄을 얻는다. _ _ _ _ _ 수린의 "단문" 9. 오늘날 사람들은 고대 달을 볼 수 없습니다. 이번 달에 그들은 고대인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_ _ _ _ _ 이백은 "달에 고인 자춘령에게 물어본다" 10.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_ _ _ _ 백거이' 비파행'/비파소개 1 1. 모든 꽃이 꿀을 따면 노력하는 사람은 달콤하다. _ _ _ _ _ 로인의 벌 12.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_ _ _ _ _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부터, 우리가 헤어진 후 더 오래 13 이었다. 친구는 술 천 잔, 연인은 반마디가 많다. _ _ _ _ _ 구양수' 봄날 서호의 조운' 14. 달에는 득실이 있고, 꽃이 피고 감사하며, 인생이 가장 이별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장명선의' 푸천악영시' 15. 빨간색은 무심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할 때 꽃을 감싸고 있다. _ _ _ _ _ 공 자진' 기해잡시 5' 16. 모든 것이 끝까지 꿈이니까 좀 쉬어라.

내일 황나비도 걱정이 태산이다. _ _ _ _ _ 수시' 남향자 중주 한루 증정 서준우' 는 고시망: gushiwen.org 를 참고한다.

2. 사람을 대하는 격언이나 시구의 원발행인: Vivang (정선)

처세명언 1, 사람은 옳고 그름을 말해야 하지만, 이익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마라. 일을 하는 데는 흥미가 있어야 하지만, 옳고 그름을 너무 두려워하지 마라. 사람에 대해서는 좋은 방면을 보고 장점을 보아야 한다. 멀리서 생각하고 대국적으로 보다. 2. 사람: 첫째,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둘째, 겸손하고 예뻐야 하고, 많은 사람들이 덜 때리게 해야 한다. 셋째, 사람과 선을 행하고 교만과 조울함을 끊는다. 넷째, 빈곤 구제를 해야 한다. 다섯째,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고, 옳고 그름을 멀리하다. 3. 사람은 안팎이 일치해야 하고, 일을 하려면 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 말과 행동이 일치하고 행동이 일치하다. 일생은 일관되게 이어져, 만고에 불충실하지 않다. 4, 게임, 승리 또는 승리; 지위, 상하 기회는 좋고 나쁘다. 인생에는 득실이 있다. 사람이 되고, 최선을 다하고, 일을 하면 여유가 있다! 5. 무례한 사람은 태어나지 않고, 무례한 일은 성공하지 못하고, 무례한 나라는 평온하지 못하다. 사람은 예의 바르고, 사람을 존중하고, 사람을 존중하고, 사람을 존중해야 한다! 6. 감언이설로 삼동훈을 위로하고, 악담으로 6 월을 다치게 한다. 기쁠 때는 말이 끊어지고, 화가 나면 말이 거칠어진다. 아는 것은 모르고, 아는 것은 말하지 않고, 기지는 웅변적이고, 별로 비싸지 않다! 7, 감정, 예의, 도덕과 함께 서, 또한 공공 정의를 이동 합니다. 사람됨이 정직하고,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꾸준히 하고, 사랑으로 남을 돕는다. 사람이 되려면 인심이 덕으로 남을 설득하기 쉬우며, 힘으로 사람을 설득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8. 바다의 파도는 바람에 불고, 생명의 파도는 사람이 부풀어오른다. 사람은 적극적으로 주동적이고, 생활에 도전하고, 인격을 보완하고, 진심을 영원하게 해야 한다! 9. 사람은 옳고 그름으로 남을 대하고, 나는 옳고 그름으로 남을 대한다. 사람들은 내가 선택 으로 활용 하는 사람들 의 싼 사람들 을 활용, 불평 으로 활용; 사람은 득실을 득실로 하고, 나는 선악을 선악으로 삼는다. 사람은 지위의 상승세를 인신관계로 삼고, 나는 감정의 진실과 거짓을 거리로 한다. 14, 좋은 말은 다른 사람의 호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나쁜 말은 다른 사람의 악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좋은 말 한 마디 더 하고 선의를 하나 더 더하다. 사람은 착하고, 좋은 말을 하고,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 19, 일을 천천히 하세요.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틀렸습니다. 어리석은 게 좋겠지, 그렇지 않니?

3. 시 1 사람을 대하는 것에 대해서, 사람은 나에게 잘해, 나도 좋다. 남이 나를 나쁘게 하면 나는 좋다.

이것이 바로 안회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처리하는 태도이다. 2. 사람은 기술이 있어요, 있는 경우. 3. 당신을 모르는 사람에 대해 걱정할 필요도 없고, 당신을 모르는 사람에 대해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당신은 다른 사람을 모릅니다. -논어 4. 이심을 마음에 두고, 사람이 화해하기 쉬워질수록 해를 마음으로 하면 부자는 헤어지고, 다른 사람을 원망하며, 낯선 사람이라도 쉽게 지낼 수 있고, 심지어 부자들조차도 편심적으로 원한을 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외환보유액은' 왼쪽 위' 5 라고 한다. 성인은 높지 않고, 사람들은 낮지 않다. 성인과 사람들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이지 "불타는 책" 을 말하십시오.

북경의 친구. 자신의 야망에 어긋나는 말을 하려면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야 한다. 자신의 야망만큼 좋지 않은 말을 하는 것은 분명 여러 가지 요구일 것이다. 만약 너의 의지를 어기면, 그것의 도덕적 측면을 보아야 한다. 만약 너의 의지에 복종한다면, 그것의 비도덕적인 측면을 보아야 한다. -대법관 7 에 대해 이야기하다. 사람은 화를 내기는 어렵지만 성공하기도 어렵다. -"주오 주안" 8 에 관해서. 오는 대신 무례한-\ "의식 \" 9 에 대해 이야기. 내 말은 꼭 하고, 내 도둑은 꼭 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나를 해치는 사람이다.

송대 장효상' 복우' 10, 쓴 단어도 약이다. 귀를 찌르는 말을 듣는 것은 유익하고, 아첨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해롭다. -'사기' 언어는 먼저 여기까지 정리한다. 필요한 경우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4. 이 시 쓰기 1, 징 * * *, 정직과 관련이 있습니다.

샤오밍 () 은 선진 () 의 이름을 딴 샤오밍 () 원시 () 에서 발췌한 군자 () 는 항안 () 이 없다. 징 * * *, 가스 축제 긍정적.

신은 그것을 듣는다, 곡녀. 선생님, 변함없는 휴식은 없습니다.

징 * * *, 좋은 것은 절개입니다. 신의 말을 들으면 축복을 받을 것이다.

여러분, 편히 앉아서 행복을 누리지 마세요. 우리는 공손하게 직무에 충실하고, 정직한 사람과 친구를 사귀고, 성현에게 접근해야 한다.

신들은 이 모든 것을 듣고 너에게 행운을 줄 것이다. 여러분, 안일함과 평범함을 탐내지 마세요.

우리는 공손하게 직무에 충실하고 정직한 사람과 교제해야 한다. 신들은 이 모든 것을 듣고 행운과 행운을 줄 것이다.

2, 선하고 정직하며, 진실하게 하나님과 의사 소통합니다. 한대 반조' 동방송' 에서 발췌한 것은 고전의 아름다움, 중도덕, 중인의만을 표현했다.

무잡함은 군자라고 하고, 말은 사물이 있고, 흔적을 따를 수 있다. 쇠퇴와 고난을 겪었지만, 수영은 비록 늦었지만 성하지 않았다.

운명이 하늘에 있다는 것을 알고, 행부터 인까지. 높은 곳과 풍경과 함께 춤을 추도록 격려하고, 충용서처를 격려하다.

나는 성실하고 돌아오지 않는다. 나는 성실하고 신을 안다. 평소의 정신은 거울일 뿐, 너에게 좋고, 너에게 좋다.

세상에 미덕만이 불후의 것이다! 몸이 묻히고 명성이 영원하다. 고전 작품 짱. 사람들은 미덕과 인자함을 존중한다.

오국의 아들 계찰이 말했다. "많은 선생님들이 고통을 겪지 않고 나라를 수호한다." 그의 말은 믿을만하고 효과적이다. 나중에 쇠락으로 고난이 끊이지 않아 쇠퇴하여 다시는 흥성하지 못했다.

나는 하나님이 인간의 운명을 지배하신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 이후로 나는 인현에게 접근하는 연습을 해 왔다. 스스로 고상한 언행을 실천하고, 다른 사람에게 충성하고 효도하며, 용서를 잘하도록 격려하다.

선의와 성실, 후회 없이 신들에게 나의 진심을 알리다. 신들이 나의 언행을 살피고 감독하며, 나의 진실하고 선량한 마음을 보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3. 정직할지언정 가소롭지는 않다. 진나라 시인 굴원의 원시' 부거' 에서 뽑았는데,' 부거' 는' 차라리 잔디를 깎아서 힘차게 경작하고, 그 이름으로?' " 구차하게 살느니, 구차하게 살느니, 아니면 구차하게 살느니, 저속함과 부귀에서 멀어질까? 차라리 자기가 실물이라고 자랑하고, 학문을 할 줄 알고, 여자가 될 수 있을까? 청렴하고 청렴하며, 몸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좋고, 황당무계한 것이 비료처럼 깨끗한가? 당신은 실력으로 제초 경작을 할 의향이 있습니까, 아니면 권세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위명을 위해 로비를 할 의향이 있습니까? 당신은 기탄없이 말하고, 자신을 위험에 처하게 할 의향이 있습니까, 아니면 풍습과 부를 따르고, 구차하게 살고자 합니까? 자신의 결백을 보전하기 위해 고상한 탈속을 선호할 것인가, 아니면 아첨과 떨림으로 여자를 기쁘게 할 것인가? 당신은 정직하고 정직하게 자신을 결백하게 할 의향이 있습니까, 아니면 부드럽고 완벽하게, 비계처럼 (잘 익은 피부처럼 매끈하게) 아첨하기를 원하십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직명언) 4, 악마 없이 맑은, 직선 외부.

송대 시인 주돈이의 원시' 애련설' 을 보면 육물꽃이 매우 귀엽다. 도금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좋아한다.

이당이 온 이후로 세상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한다.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은 멀고 맑다. 그것은 날씬하고 우아하기 때문에, 너는 멀리서 그것을 보고 우습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꽃 사랑, 도자기 후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사랑,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수륙초본목본 화훼는 종류가 다양하여 사랑받을 만하다. 진나라의 도연명은 국화만 좋아한다.

당대의 이 이후 세계 각지의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했다. 그러나 나는 흙에서 자란 연꽃만 좋아하고 오염되지는 않았지만 맑은 물로 씻은 후에는 요염해 보이지 않는다.

그것의 줄기는 안팎이 곧고, 덩굴도 가지도 없고, 멀리 방송할 때 향기가 더 향기롭고, 물 속에 곧게 서 있다. 사람들은 그것을 멀리서 바라볼 수 있을 뿐, 놀 수는 없다.

나는 국화가 꽃 속의 은둔자라고 생각한다. 모란은 꽃 속의 부귀한 사람이다. 연꽃은 꽃 속의 귀인이다. 아아! 도연명 이후에는 국화의 사랑에 대해 거의 듣지 못했다.

또 누가 나처럼 연꽃을 좋아하니? 물론 모란을 사랑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5, 푸 무고한 죽음 직선, 고체 전 성소 두께. 굴원 원시' 이소' 선진시대에서 뽑은 잉크의' 이소' 를 등에 업고 굴곡을 추구하며 다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때 나는 너무 우울하고 가난하다. 나는 차라리 유배지에서 죽을지언정, 나는 차마 이렇게 할 수 없다.

맹금은 결코 붐비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전생은. 어떻게 하면 행복할 수 있고, 어떻게 하면 남편을 편안하게 살 수 있을까? 자신의 마음을 저주하고, 자신의 야망을 억누르지만, 특히 참을 수 있고, 특히 화를 낼 수 있다.

결백해야 하고, 직사하고, 전 성소보다 두꺼워야 한다. 번역은 옳고 그름에 어긋나고, 악곡을 추구하며, 쾌락을 법으로 삼는다.

나는 매우 우울하고 불안하다. 지금은 외롭고 외롭다. 나는 차라리 곧 죽을지언정, 혼이 다 흩어져, 단호히 하지 않겠다.

독수리와 그 네슬류는 한 집단이 아니라 예로부터 그랬다. 송곳니와 원은 어떻게 어울리고, 야망이 다르면 어떻게 평화롭게 지낼 수 있습니까?

나는 차라리 내 마음을 타협하고, 나의 감정을 억누르고, 차라리 모든 질책과 저주를 견디겠다. 결백을 유지하고 바른 길에서 죽어서 고대 성현에게 칭송을 받았다.

5. 인간에 관한 명언은 조각하지 않은 다이아. 남들은 배우지 않아도 모른다.

가슴에 큰 뜻을 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말하자면 해내다.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털끝만큼도, 천리도 모자란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근면은 근면하고 척박한 것은 놀이에 능하다. 하는 일은 사상이지만, 그것은 파괴되었다.

걸어다니는 세 사람 중, 나는 분명히 배울 것을 찾을 것이다. 그들의 우수한 자질은 본받아야 하고, 그들의 결점은 피해야 한다.

접힌 나무는 말끝에서 태어났다. 9 층 역, 누적 토양 시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선은 잃을 수 없고, 악은 존재할 수 없다.

남의 좋은 것을 기억하고, 남의 잘못을 잊다.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비싸지 않다. 고칠 수 있어야 비싸다.

미덕이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그들의 사악한 행동이 아니라 그들의 도덕적 완벽을 이루도록 돕는다.

작은 악과 함께 하지 말고, 작은 선과 함께 하지 마라.

선적으로는 유명해지기에 부족하고, 악적으로는 몸을 파괴하기에 부족하다.

발가락 질환은 7 발을 잃습니다. 개미굴, 천리의 제방.

구리를 거울로 하여 말쑥하게 입을 수 있다. 역사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알 수 있다. 박채중장 () 은 득실을 알 수 있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하늘은 나에게 궁극적으로는 유용한 재능을 부여했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나이는 춥고, 그리고 나는 내가 백나무를 으쓱하고는 시들어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추위명언)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나는 감히 나의 조국을 잊을 수 없다.

천하가 흥망하니 필부의 책임이 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큰일을 하면 몸을 아끼고, 작은 이익을 보면 목숨을 잊는다. 영웅이 아니다.

사람은 고유히 죽고, 죽음은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영광스러운 죽음은 수치스러운 일생보다 낫다.

나라를 축복하는 사람은 그것을 사랑하고, 고생하는 사람은 그것을 미워한다.

사생은 국난을 잊고, 갑자기 생사를 느꼈다.

선조의 지반은 목숨 걸고 지켜야지, 사람으로 평가해서는 안 된다.

생명도 내가 원하는 것이고, 의도 내가 원하는 것이다. 둘 다 가질 수 없고, 의리를 택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는데,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만약 당신이 진실을 보고 싶다면, 어디서나 그것을 면밀히 주시하세요.

매화향은 뼈에 사무치는 추위를 지적하지 않고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물 한 방울은 석두 한 조각을 관통할 수 있고, 모든 것이 수로로 흐를 것이다.

날마다 천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자주 하면 천두만서가 두렵지 않다.

겸허한 마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자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공부는 물을 거슬러 배를 젓는 것과 같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학생이 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고, 의문이 있어야 진보할 수 있다.

아는 것이 부족한 사람은 지식심이 절실하고, 질문하는 사람은 득의양양하다.

사람의 진정한 지식은 자신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인식하는 데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식명언)

공부에 열중하는 사람은 남의 장점을 취하여 자신의 단점을 보충한다.

밥을 먹을 때마다, 너는 농사짓는 어려움을 생각할 것이다. 옷 한 벌 한 벌, 그리고 방직의 수고를 떠올린다.

토양 비옥도가 있는 생물의 수가 매우 많아 인적 자원이 달성할 수 있는 한계가 매우 크다. 만약 네가 절제하게 그것을 복용하고 절제하게 사용한다면, 너는 영원히 만족을 느낄 것이다. 너무 많이 취하고, 너무 많이 쓰면, 왕왕 부족하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생수의 근원이 있기 때문이다.

세상은 지식으로 가득 차 있고, 인정의 배양은 문장 한 편이다.

힘들지만 아직 황금이 되기 전까지는 미친 모래를 날려 버리기가 어렵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박학, 심문, 신중함, 변론, 충실함.

뼈 컷, 옥 컷 처럼, 돌 밀, 보물입니다. 한 사람의 지식은 한 가지 사업을 이룰 수 있지만, 그의 뼈는 옥석 같다.

흙을 쌓아 산을 만들고, 비바람이 흥성하다. 물방울이 합쳐져 바다가 되고 용이 탄생했다. 한 걸음 내딛지 않으면 천리 밖에 있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한 걸음 내딛지만 열 걸음은 아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6. 시 1 사람을 대하는 것에 대해서, 사람은 나에게 잘해, 나도 좋다. 남이 나를 나쁘게 하면 나는 좋다.

이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대하는 안후이의 태도이다.

2, 사람들은 기술이 있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대법관의 언어

3, 득실을 앓지 말고 사람을 모른다.

다른 사람이 나를 이해하지 못할까 봐, 자기가 다른 사람을 이해하지 못할까 봐 두렵다. -논어

4. 이익을 중심으로 사람이 많을수록 화해하기 쉬워지고 해를 중심으로 부자는 원한을 갈라놓는다.

일부러 남을 축복하고, 낯선 사람이라도 쉽게 어울리고, 일부러 다른 사람에게 재앙을 가져오고, 부자라도 서로 멀어져 서로 원한을 품는다. 외국예금론 좌측.

5. 성인은 키가 크지 않고, 사람은 낮지 않다.

성인과 다른 사람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이지 "불타는 책" 을 말하십시오. 베이징의 친구 "

6. 유교에 반대하는 말을 하면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야 한다. 야망만큼 좋지 않은 말을 하면 여러 가지 비도덕을 요구한다.

만약 너의 의지를 어기면, 그것의 도덕적 측면을 보아야 한다. 만약 너의 의지에 복종한다면, 그것의 비도덕적인 측면을 보아야 한다. 언어는' 역사' 에서 벗어났다

7. 사람은 화가 났을 때 실수를 하기 어렵지만 특별한 욕망을 갖기는 어렵다. 언어는' 좌전' 이다.

8. 오가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예기'

9. 네가 무슨 말을 하면 너는 나의 도둑이다.

내가 말한 사람에게 복종하는 것이 바로 나를 해치는 사람이다. ---장 송 xiaoxiang \ "친구 명나라 를 가져 가라. \".

10, 쓴 약, 달콤한 병.

귀에 거슬리는 말을 듣는 것은 좋지만 아첨하는 말을 듣는 것은 해롭다. -'사기' 의 말.

먼저 여기까지 얘기하고, 필요할 때 다시 이야기하자. 유용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