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사과주방 규칙 명언
사과주방 규칙 명언
우리는 말하는 법을 배우는 데 2 년이 걸렸지만, 입을 다물는 법을 배우는 데는 60 년이 걸렸다. 많은 경우, 이야기할수록 멀어질수록 갈등이 많아진다. 교류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항상 자신을 표현하고 싶어하지만, 상대방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2 년 동안 말하는 법을 배웠지만 한평생 입을 다물었다. 이해가 안 돼, 많이 말하지 마. 불안하고 차분하게 천천히 말하다. 만약 네가 정말 할 말이 없다면, 말하지 마라. -헤밍웨이
3. 남보다 우월하고 고상하지 않다. 진정한 고귀함은 과거보다 우월해야 한다. -헤밍웨이
지금은 부족한 것을 생각할 때가 아니라,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있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5, 사람은 파괴 될 수 있지만 패배 할 수는 없습니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6. 사랑하는 사람은 싸우지 말아야 합니다. 그들은 두 명밖에 없기 때문에, 전 세계가 그들을 반대한다. 그들이 헤어지자마자 세상은 그들을 정복할 것이다. -헤밍웨이 "작별 인사, 무기"
7. 너는 나를 쓰러뜨릴 수 있지만, 너는 영원히 나를 때릴 수 없다. 나를 쓰러뜨리는 것은 내 몸이 쓰러지는 것이지만, 너는 영원히 내 마음인 헤밍웨이를 무너뜨릴 수 없다.
8.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패배하지 않는다.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한 그를 파괴할 수 있지만, 너는 그를 이길 수 없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9. 사랑이 생기면 상대방을 위해 뭔가를 하고 싶다. 너 자신을 희생하고 싶어, 너는 봉사하고 싶어. -헤밍웨이 "작별 인사, 무기"
10 나는 마음속으로 더 열심히 살기 시작한 사람, 외모도 더 단순하게 살기 시작한다고 항상 믿었다. 사치와 낭비의 시대에, 나는 인류가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이 매우 적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 주고 싶다. 헤밍웨이의 진정한 고귀함
1 1, 나는 내 인생이 이렇게 빨리 가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나는 정말 살아 있는 것이 아니다. 헤밍웨이의'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12. 매일 새로운 날입니다. 운은 당연히 좋지만, 나는 차라리 정확하게 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운이 올 때, 당신은 준비 되어 있을 것 이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13. 세상이 너무 아름다워서 우리가 분투할 가치가 있다. 나는 후반부 헤밍웨이의' 전지 종소리' 만 인정한다.
14, 낮에 어떤 일에도 무관심한 것은 매우 쉽지만 밤이 되면 또 다른 일이다. 헤밍웨이는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15, 우리는 익숙해져야 한다. 우리는 인생의 교차로에 서 있지만 신호등은 없다. -응? -응? 。 헤밍웨이
16. 모두가 섬이 아니다. 대륙의 일부가 되려면 세계에서 가장 견고한 섬이어야 한다. -헤밍웨이 "죽음의 종은 누구를 위해 울린다"
17, 머리가 엄격할수록 외모가 더 간단하다. -헤밍웨이
18, 절망은 죄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19, 당신이 투우사가 아니라면, 아무도 들어갈 수 없습니다. -헤밍웨이
20. 득실을 따지지 않는 한 인생에서 극복할 수 없는 것은 무엇인가? -헤밍웨이
2 1, 사람들이 희망을 포기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22. 밤에 술에 취해 침대에 쓰러져서야 인생이 술에 취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깨어났을 때 알 수 없는 흥분이 있었다. 나는 내가 누구와 자고 있는지 모르겠다. 어둠 속에서, 세상은 그렇게 비현실적으로 보이고, 그렇게 자극적이어서, 너는 다시 어리석은 척하고, 이것이 전부라고 생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헤밍웨이 "작별 인사, 무기"
23. 만약 당신이 충분히 운이 좋다면, 젊었을 때 파리에서 살았다면, 당신의 여생 동안, 당신이 어디를 가든지, 그녀는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파리는 흐르는 잔치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헤밍웨이의 "흐르는 잔치"
24. 그날 밤 너와 함께 있던 민들레를 기억하지만, 나는 오늘 밤 바람의 신선함을 생각했다. 그날 밤 너와 함께 있던 흐르는 물소리를 기억해. 오늘 밤 지구에 서서 스스로 듣는다-헤밍웨이의' 나의 추억은 내 것이 아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면, 쉬운 것은 없습니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26. 당신을 사랑할 때 땅이 흔들리는 것을 느낍니다. -헤밍웨이
27. 우리의 어려움을 무너뜨리지 않으면 우리를 더욱 강하게 만들 것이다. -헤밍웨이
28. "이때 육지 상공의 구름층이 작은 산처럼 우뚝 솟아 있고, 해안에는 긴 녹색선만 남아 있고, 뒤에는 회색 파란 언덕들이 있다. 바닷물은 이제 파란색이며 거의 자주색입니다. --헤밍웨이 "노인과 바다"
하지만 이 흉터들은 모두 새로운 것이 아니다. 그들은 사막에서 침식된 곳처럼 오래되었고, 그곳에는 놀 수 있는 물고기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의 모든 것이 늙어 보이는데, 그의 눈을 제외하고는 바다처럼 파랗고 즐겁고 아쉬워하지 않는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30 년, "곶이 있다면. 너 자신이나 너의 친구의 방식이라면. 모든 사람의 죽음은 나의 손실이다. 왜냐하면 나는 선량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상종이 누구를 위해 울는지 묻지 마라, 그것은 그들을 위해 울린다. 헤밍웨이는 "누구를 위해 종을 울린다" 고 말했다. "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기가 어렵습니다-헤밍웨이
32. 세상은 가장 착한 사람, 가장 부드러운 사람, 가장 용감한 사람을 모두 죽이고 똑같이 대한다. -헤밍웨이 "작별 인사, 무기"
33. 나는 전쟁에서 오랫동안 관찰했고, 소위 신성과 영광을 보지 못했다. 희생은 시카고의 도살장과 같다. 다만 여기서 도살한 고기는 통조림이 아니라 현지에서 묻힌 것이다. -헤밍웨이 "작별 인사, 무기"
34. 남녀는 서로 사랑하지만 왕왕 혼자 있고 싶어 헤어지면 상대방의 의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헤밍웨이 "작별 인사, 무기"
35, 1) 나는 마음속으로 더 열심히 살기 시작한 사람이 외모도 더 쉽게 살 수 있다고 항상 믿는다. 2) 자신의 잘못을 후회하고, 같은 실수를 다시 범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참회이다. 3) 진정한 고귀함은 과거의 자신보다 낫다. 헤밍웨이의 진정한 고귀함
당신이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함께 여행하지 마세요. 어떤 고정관념에 영합하는 어떤 수법도 시도하지 마라. --헤밍웨이의 "흐르는 잔치"
하지만 이것은 파리의 초기 모습입니다. 그때 우리는 가난했지만 행복했다. --어니스트 헤밍웨이 "흐르는 잔치"
38. 우리는 타고난 것이다. 우리는 아무것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결코 새로운 것을 흡수하지 않는다. -헤밍웨이 "작별 인사, 무기"
39. 생활이나 사업의 각종 사무에서 성격의 역할은 지능보다 훨씬 크고, 머리의 역할은 기분보다 못하며, 재능은 판단력이 통제하는 자제력, 인내, 규칙성보다 못하다. 헤밍웨이의 진정한 고귀함
나는 자고 싶지 않은 모든 사람들을 동정한다. 모든 밤에 빛을 원하는 사람들을 동정하다. --헤밍웨이 "킬리만자로의 눈"
4 1,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패배할 것이 아니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42. "아무도 섬이 아닙니다. 그 자체가 전체입니다. 각각은 대륙의 일부이다. 만약 흙덩이 하나가 바닷물에 떠내려간다면, 어머니는 한 명도 빠지지 않을 것이다. " -헤밍웨이 "죽음의 종은 누구를 위해 울린다"
43. 한 나라에는 통치 계급이 있는데, 그는 어리석고,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고, 영원히 할 수 없다. 전쟁은 이렇게 시작되었다. -헤밍웨이 "작별 인사, 무기"
44. 사람이 신뢰할 수 있는지 판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를 신뢰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믿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을 신뢰하는 것이다. -헤밍웨이
45. 나는 영원히 나의 집필정을 비우지 말라는 것을 배웠고, 우물 바닥에 물이 남아 있을 때 글쓰기를 멈추고, 우물에 물을 공급하는 샘물이 밤에 우물을 다시 채우도록 했다. --헤밍웨이의 "흐르는 잔치"
46. 노인은 또 사자를 꿈꿨다.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47. 득실을 따지지 않는 한 인생에서 극복할 수 없는 것이 또 있나요? -헤밍웨이
48. 사랑은 일종의 게임이다. 마치 브리지게임을 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이것은 카드놀이가 아니라 입찰이다. 브리지처럼, 너는 네가 도박을 하거나 다른 것을 걸고 있는 것처럼 가장해야 한다. 아무도 도박이 무엇인지 언급하지 않았다. -헤밍웨이 "작별 인사, 무기"
"파리는 영원히 끝이 없다. 여기서 살던 모든 사람들의 기억은 남다르다. 우리가 누구든, 그것이 어떻게 바뀌든, 어떤 차이가 있든, 아무리 쉬워도, 우리는 그것을 되찾을 것이다. --헤밍웨이의 "흐르는 잔치"
50. "킬리만자로 산은 고도가 197 10 피트인 긴 눈이 쌓인 산이다. 아프리카에서 가장 높은 산이라고 합니다. 서봉은 마사이족의' e 아치 -E 에이이', 즉 신의 사당이라고 불린다. 서봉 부근에는 건조하고 얼어붙은 표범 시체가 있다. 표범이 이렇게 추운 곳에서 무엇을 찾는지 아무도 설명하지 않았다. -헤밍웨이의 킬리만자로 산
사람은 파괴 될 수 있지만 패배 할 수는 없습니다. --어니스트 헤밍웨이 "노인과 바다"
그러나, 그 시절에 봄은 항상 마지막에 왔지만, 두려운 것은 그것이 거의 오지 않았다는 것이다. (www.siandian.com 플래시 사랑 네트워크)-헤밍웨이의 "흐르는 잔치"
모든 일을 너무 오래 하고 시작 시간이 너무 늦었다면, 모든 사람이 그곳에 남아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사람이 흩어지다. --헤밍웨이 "킬리만자로의 눈"
54. 그는 걸프 스트림의 한 배에서 혼자 낚시를 하는 노인이다. 그는 이미 84 일을 걸었는데, 물고기 한 마리도 잡지 못했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55. 그러나 파리는 매우 오래된 도시이지만 우리는 매우 젊다. 이곳의 모든 것은 간단하지 않다. 심지어 가난하고, 의외의 돈, 달빛, 옳고 그름, 달빛 아래 네 곁에서 자는 사람의 숨결까지. --헤밍웨이의 "흐르는 잔치"
56. 강물이 얼면 다시 흐를 줄 아는 것처럼 봄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찬바람이 마른 비가 봄을 몰아낼 때, 마치 한 젊은이가 이유 없이 죽는 것 같다. -헤밍웨이
57. 모든 사람의 생명은 같은 방식으로 끝난다. 그가 어떻게 살고 어떻게 죽었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만이 한 사람을 다른 사람과 구별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의 인생 결말은 똑같다. 이 둘의 차이는 어떻게 생사하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헤밍웨이
58. 나는 대대로 어떤 일에 현혹된 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항상 이렇다.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이다. --헤밍웨이의 "흐르는 잔치"
나는 세상이 어떤 것인지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안에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알아내고 싶다. 이 세상에 사는 법을 정말로 이해한다면, 이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어니스트 밀러 헤밍웨이는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60. 나는 쥐가 싫다. 이것은 몸에 대한 배신이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6 1, 죽을 때까지 싸우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62. 이렇게, 나는 결국 진짜 문장을 쓰고 쓸 것이다. 이 순간은 쉽다. 왜냐하면 항상 내가 아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혹은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보거나 듣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언어명언) 만약 내가 심혈을 기울여 글을 쓴다면, 마치 누군가가 무언가를 소개하거나 추천하는 것처럼, 나는 내가 그 화려한 장식을 지우고 그것을 버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쓴 첫 번째 간단하고 진실한 진술부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헤밍웨이의 "흐르는 잔치"
63. 득실을 따지지 않는 한 인생에서 극복할 수 없는 것이 또 있나요? -헤밍웨이
64. 봄이 왔다. 가짜 봄이라도 가장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을 찾는 것 외에는 다른 문제가 없다. 하루의 즐거움을 깨뜨릴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누군가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하지 않을 수 있다면, 매일 끝이 없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너의 즐거운 마음을 가로막는 사람은 항상 사람이다. 봄처럼 아름다운 소수의 사람을 제외하고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헤밍웨이의 "흐르는 잔치"
65. 죽음에 대한 두려움은 부의 증가에 따라 증가한다. 죽음에 대한 한 사람의 공포는 그의 부의 증가에 비례한다. -헤밍웨이
나이는 내 알람 시계입니다-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67. 남보다 우월한 것은 결코 고상하지 않다. 진정한 고귀함은 이전의 자신을 초월하는 것이다. --헤밍웨이의 "진정한 고귀한"
68. 그것은 유럽에 있다. 우리는 와인이 음식처럼 건강한 일반 음료라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또한 사람을 즐겁고 편안하고 기쁘게 하는 위대한 선물이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술을 마시는 것은 풍격을 중시하는 행동이 아니라, 가식적인 표현도 아니고, 패션도 아니다. 그것은 식사처럼 자연스럽고, 내 생각에는 밥처럼 없어서는 안 될 것 같아서, 와인 대신 밥 한 끼를 먹거나 사과 주스나 맥주 한 잔도 마시지 않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헤밍웨이의 "흐르는 잔치"
69. 남보다 우월한 것은 결코 고상하지 않다. 진정한 고귀함은 과거의 자신보다 우월해야 한다. ② 젊은이는 노인의 침착함을 가져야 하고, 노인들은 젊은이의 정신을 가져야 한다. 인생은 항상 우리를 온통 상처투성이로 만들지만, 결국 다친 곳은 반드시 우리의 가장 강한 곳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헤밍웨이
70.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어떤 사업에 종사해야 하고, 지하에 살고, 일하러 가야 하는 사람은 생활 속에서 자신의 의무가 있다. -헤밍웨이
7 1, 당신이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절대 여행을 가지 마세요.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함께 여행하지 마세요. -헤밍웨이
72. 그는 이 여자와 크게 싸운 적이 없지만, 그가 사랑하는 여자와 크게 싸웠다. 마지막으로, 다툼의 부식 작용으로 그들은 항상 공동의 감정을 파괴한다. 그는 너무 많이 사랑하고, 너무 많이 요구하고, 모든 것을 다 써버렸다. --헤밍웨이 "킬리만자로의 눈"
73. 이 두 어깨는 매우 이상하다. 사람은 늙었지만 어깨는 여전히 건장하고 목은 아직 튼튼하다. 그리고 노인은 잠이 들었고, 머리가 앞으로 늘어질 때 주름도 뚜렷하지 않았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파리는 결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파리에서 살던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과 다른 기억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누구이든, 그녀가 어떻게 변하든, 네가 그곳에 가는 것이 얼마나 어렵든 간에, 우리는 줄곧 그곳으로 돌아갈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파리는 영원히 네가 갈 가치가 있다. 네가 그녀에게 무엇을 주든지 간에, 항상 보답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우리가 초기에 파리에서 일어났던 일이었는데, 그때 우리는 여전히 가난하고 행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헤밍웨이의 "흐르는 잔치"
75. 노인은 수척하고 초췌하며 목에 깊은 주름이 있다. 볼에 갈색 반점이 있는데, 열대 해면에서 태양이 반사하는 빛으로 인한 양성 피부 발암이다. 갈색 반점이 그의 얼굴 양쪽에서 번져 나왔고, 그의 손은 늘 밧줄로 큰 물고기를 잡아당겨 깊은 흉터를 남겼다. 하지만 이 흉터들은 모두 새로운 것이 아니다. 그들은 사막에서 침식된 곳처럼 오래되었고, 그곳에는 놀 수 있는 물고기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의 모든 것이 늙어 보이는데, 그의 눈을 제외하고는 바다처럼 파랗고 즐겁고 아쉬워하지 않는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76. "낮에는 어떤 일에도 무관심한 것은 매우 쉽지만, 밤에는 또 다른 일이다." 헤밍웨이는 낮에 어떤 일에도 무관심한 것은 매우 쉽지만, 밤이 되면 별론이다. 헤밍웨이'
77. 그들은 아루샤로 날아가지 않고 왼쪽으로 모퉁이를 돌았다. 이를 바탕으로 그는 그들의 연료가 충분하다고 추론했다. 아래로, 그는 움직이는 분홍색 구름 한 송이가 대지를 가로질러 날아가는 것을 보았는데, 공중에서 보면 갑자기 눈보라 속의 첫 눈과도 같았다. 그는 메뚜기가 남쪽에서 날아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동쪽으로 날아가는 것처럼 올라가기 시작했고, 그 후 날이 어두워졌다. 그들은 마치 폭포를 건너고 있는 것처럼 폭풍이 몰아쳤다. 갑자기 그들은 폭풍우 속에서 나타났다. 강벽아는 고개를 돌려 그를 향해 입을 벌리고 웃으며 그를 가리켰다. 그 앞에서, 그는 온 세상처럼 웅장하고 웅장하며, 햇빛 아래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희었다. 그것은 킬리만자로 (킬리만자로) 의 꼭대기였다. 그리고 그는 그것이 그가 가려는 곳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헤밍웨이 "킬리만자로의 눈"
78. 어떤 의미에서 모든 것이 서로를 죽이고 있다. 낚시는 나를 아프게 했지만, 나를 부양했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79. 그는 항상 패배한 사람들을 경멸한다. 너는 이 세트를 전혀 좋아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너는 이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를 속일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는 생각했다. 만약 그가 개의치 않는다면, 그를 해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다. 좋아요. 만약 그가 지금 죽으면, 그는 개의치 않는다. 그가 줄곧 두려워했던 한 가지는 고통이었다. 그는 다른 사람들처럼 고통을 참을 수 있었다. 고통이 너무 오래 지속되어 지치지 않는 한, 여기에 그가 참을 수 없는 것들이 있었지만, 그가 그를 찢을 것이 있다는 것을 느꼈을 때, 고통은 이미 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헤밍웨이 "킬리만자로의 눈"
만약 당신이 파리에서 청춘을 보낼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면, 앞으로의 삶에서, 당신이 어디를 가든 파리는 당신의 마음 속에 있을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파리는 흐르는 성일이기 때문이다. 어니스트 밀러 헤밍웨이의 "흐르는 잔치"
8 1 너 뼈까지 피곤해.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만약 그가 거짓말로 산다면, 그는 거짓말로 죽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헤밍웨이 "킬리만자로의 눈"
83. 슈렌저에서는 크리스마스 날 눈이 반짝 빛났다. 너는 술집 밖을 내다보니 너의 눈을 찔렀다. 교회 인터넷에서 모두가 집에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어깨에 무거운 스키를 메고 강변 대로로 올라갔는데, 그 길은 벌거숭이, 오줌 노란색, 소나무 숲으로 덮인 가파른 산봉우리 바로 옆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곳에서 그들은 마들린 집 위의 긴 빙하 비탈을 따라 미끄러져 내려갔다. 눈은 케이크의 설탕옷처럼 매끄럽고 가루처럼 부드러워 보인다. 그는 삽이 소리 없이 활주하는 것을 기억하고, 속도가 빨라서, 네가 새처럼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기억한다. --헤밍웨이 "킬리만자로의 눈"
84. 석상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과 같다. 잠시 후, 나는 문을 나서서 병원을 떠나 빗속에서 호텔로 돌아갔다. -헤밍웨이의 "작별 인사, 무기"
85. 너는 자존심을 위해 그것을 죽였다. 왜냐하면 너는 어부이기 때문이다. 살아있을 때 너는 그것을 사랑하지만, 그것이 죽으면 너는 여전히 그것을 사랑한다. 만약 네가 그것을 사랑한다면, 그것을 죽이는 것은 죄가 아니다. 어쩌면 더 큰 죄일까요?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그는 바다에서 아무도 완전히 외롭지 않다는 것을 이해했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인생은 항상 우리를 온통 상처투성이로 만들지만, 나중에는 그 상처들이 결국 우리의 가장 강한 곳인 헤밍웨이 전집으로 성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든 것이 다른 것을 죽이지만,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는 다르다.
89, 사람들은 실패 할 수 있지만 패배 할 수는 없습니다-헤밍웨이.
90. 그는 지금까지 이 여자와 싸운 적이 없지만, 그가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 있을 때, 그는 매우 심하게 싸웠고, 싸움의 부식으로 인해, 그는 항상 그들이 가진 것을 파괴한다. 그는 너무 많이 사랑하고, 너무 많이 요구하고, 모든 것이 소모되었다. --헤밍웨이 "킬리만자로의 눈"
9 1, 편집증은 이상한 것이다. 편협한 사람은 자신이 옳다고 절대적으로 믿고, 자제하고, 올바른 사상을 유지하는 것이 독선적이고 당당한 관점을 장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헤밍웨이
92. 너는 나를 망칠 필요가 없지, 그렇지? 나는 단지 너를 사랑하고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어하는 중년 여자일 뿐이다. 나는 이미 두세 번 파괴되었다. 너는 다시는 나를 망치지 않을 것이다. 그렇죠? 여러 번 침대에서 너를 망치고 싶다. --헤밍웨이 "킬리만자로의 눈"
93. 그 당시 파리는 나에게 흐르는 명절이었다. -헤밍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