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어떻게 강력한 테니스 포핸드를 칠 것인가

어떻게 강력한 테니스 포핸드를 칠 것인가

에너지원-머리 속도 그립: < P >, 다시 긴장을 풀고, 타격할 때 박자가 빠지지 않도록 보장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에너지원, 에너지원, 에너지원, 에너지원, 에너지원) < P > 촬영이 끝나면 옆으로, < P > 무게 중심은 완전히 뒷발 < P > 에 있고, 손목은 뒤로 젖혀 < P > 샷이 뒤쪽을 향하게 한다.

돌아서,

앞으로 스윙이 시작되기 전에

무게 중심이 앞발로 이동합니다. 몸은 팔의 손목을 이끌고 라켓을 회전시켜 머리를 두드리면 빠른 < P > 각속도가 생긴다. 일부러 손목을 고정하거나 일부러 손목을 돌리지 마라. 손목의 동작은 몸을 돌려 움직이는 자연스러운 흔들림이다. < P > 는 라켓의 회전에 집중한다. 타격의 에너지는 라켓을 중심으로 꼬리를 돌면서 생기는 것이지, 박자 전체로 앞으로 나아가는 변환 운동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그런 타격은 애써 비위를 맞추지 않는다. < P > 관성으로 라켓 < P > 을 계속 돌려서 라켓이 뒤쪽을 가리킬 때까지 돌립니다. 전체 과정에서 박자가 36 도 회전했다. 이 회전 과정을 잘 체득하면, 너의 포핸드는 반드시 더 쉽고 힘이 있을 것이다. < P > 두 가지 페이스에는 명언이 있다. 테니스는 발로 치는 것으로 발걸음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다음으로 포핸드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 페이스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 P >--이전 포핸드 < P > 이 발걸음은 위 그림과 같습니다. < P > 가 앞으로 휘두르기 전에 < P >, 앞으로 나아가서 몸의 중심을 앞발로 옮기고, 전체 스윙은 앞발에서 완성됩니다. < P > 이런 발걸음은 충분한 준비 시간이 있을 때, 혹은 상대방이 공을 얕게 돌려야 할 때, 너는 반드시 공을 쳐야 할 때 적용된다. 이런 발걸음은 속도가 빠른 공을 칠 수 있고, 또한 수고를 덜 수 있다. 몸이 움직이는 속도로 촬영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오픈 포핸드 < P >-이 페이스는 상대방이 공을 빨리 와서 상대에게 공을 압박할 때 적합하다. 먼저 페더러 학우의 시범을 보면 < P > 가 끝났을 때, 중심이 오른발로 옮겨져 < P > 를 칠 준비를 하기에는 이미 늦었기 때문에, 중심이 오른발에 남아 몸을 돌려 앞으로 스윙하고, 왼발이 떨어져, 금계독립 < P > 가 스윙이 끝났지만, 페들러의 왼발은 여전히 땅에 떨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