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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밍웨이에 대한 정보

오너스트 밀러 헤밍웨이는 1899 년 7 월 2 1 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한 가족의 여섯 자녀 중 둘째를 차지했다.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첼로 연주를 연습하라고 했다.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낚시와 사격을 가르쳤다. 어린 시절에는 상처가 없는 것 같다. 중학교는 19 17 급입니다. 그는 열정적이고 승부욕이 강한 미국 소년이다. 학업 성적이 좋고, 운동이 전면적으로 발전하며 (수영, 축구, 사격, 현지 체육관에 몰래 복싱을 배우러 간다), 변론팀에 참가하고, 학교 밴드에서 첼로를 당기고, 교보 옷걸이를 편집하고, 문학잡지 서판에 기고하고, 단편 소설을 쓰고 (앞으로 이미 규모를 갖추게 될 것), 시를 쓴다. 때때로 그는 히치하이크를 타고 여행을 간다. 한번은 내가 사냥금지 구역에서 황로를 사냥한 후, 나는 숨어서 법적 제재를 피했다. 일부 평론가들은 헤밍웨이가 집을 떠나는 여행은 그가 어린 시절에 정상적인 생활을 했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다른 비평가들의 눈에는 그의 초기 생활 방식을 상징하는 나무밭처럼 그의 가정 생활의 긴장된 분위기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의 이익은 분명히 정반대였다. 이것은 그에게 상호 반응과 적의를 불러일으켰다. 언니 로시 마제 린니 샌포드는 그보다 두 살 더 나이가 많았지만 헤밍웨이와 함께 자라서 부모님이 "서로 깊이 사랑하고 있다" 고 말했지만 "늘 서로 싫증이 난다" 고 인정했다. 그의 어머니 그레이스 홀 헤밍웨이는 공리회의 신도로 강한 종교관념 (네 딸을 성도라고 명명함) 을 지녔지만 예술적으로 수양이 있는 여자였다. 그녀는 가정 환경을 교회가 조직한 문화 살롱처럼 배치했다. 그의 아버지 클라렌스 에드가데스 헤밍웨이는 뛰어난 의사이자 열정적이고 훈련된 운동선수이자 전문 자연 연구원이다. 그는 아들의 야외 활동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여름에 그들은 미시간 북부 토스키 호수 근처의 한 집에 산다. 헤밍웨이 박사는 때때로 아들을 데리고 화룡호를 건너 오제브의 중국계 인디언들의 숙소로 간다. 그들은 자주 함께 낚시와 사냥을 간다. 그의 아버지는 자신에게 엄격했지만, 심지어 헤밍웨이 부인보다 더 엄격하고 청교도적이었습니다.

부모의 그에 대한 영향은 적어도 일목요연하다. 야외 활동에 대한 그의 관심은 운동선수로서의 훈련과 용기로서 결코 약해지지 않았다. 그는 음악 (비록 첼로를 배우는 것을 싫어하지만) 과 예술을 늘 그렇듯이 좋아한다. 그는 바흐와 모사트를 소중히 여기며, "연구와 음향학, 대위법" 에서 글쓰기 방법을 배웠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내가 화가로부터 배운 것은 내가 작가로부터 배운 것과 같다" 고 말했다. 기존의 헤밍웨이의 어린 시절과 청소년 시절의 자료로 볼 때, 그가 앞으로 정상적인 성인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징후는 없다. 하지만 이 자서전 작가의 창작을 보면 닉 아담스를 주인공으로 한 그 시절 이야기 ('인디언의 텐트',' 의사와 의사의 아내',' 어떤 일의 결말',' 삼일 강풍',' 파이터',' 블랙') 를 발견할 수 있다 그의 급우들은 외로움과 다재다능함이 헤밍웨이의 일생에서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라고 지적했다.

그가 졸업하기 두 달 전에 미국은 전쟁에 참전했다. 카를로스 베커는 이렇게 썼습니다. "그가 직면한 길은 대학 진학, 전투, 직업이다." 헤밍웨이는 일을 선택했다. 그의 왼쪽 눈에 문제가 있어서 그는 전쟁에 가기에 적합하지 않다. 19 17 년 10 월, 그는 캔자스시티의' 별보' 에서 수습기자로 일하기 시작했는데, 당시 미국 최고의 신문 중 하나였다. 6 개월 동안 그는 병원과 경찰서를 인터뷰했고,' 별보' 의 우수한 편집장인 G 웰링턴으로부터 우수한 상업 지식을 배웠다. 헤밍웨이는' 스타' 에서 스타일을 처음 알게 된 것은 생활처럼 훈련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스타의 유명한 문체 요구 사항 목록은' 단문 사용' 과' 첫 단락은 짧아야 한다' 로 인쇄되었다. 생동감 있고 활발한 언어를 사용하다. 아래, 반말을 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헤밍웨이는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뉴스를 쓰는 규칙을 문학 원칙으로 바꾸는 것을 배웠다.

그러나 전쟁의 매력은 점점 헤밍웨이를 끌어들이고 있다. 그는 19 18 년 5 월 하반기에 원정을 시작했다. 처음 두 달 동안, 그는 자발적으로 이탈리아에 가서 적십자사의 운전기사로 일하며 전선에서 일주일만 머물렀다. 헤밍웨이는 이번 주 마지막 월요일 한밤중에 이탈리아 북동부 피아비 강가에 있는 푸살다 마을에서 이탈리아 군인들에게 초콜릿을 나누어 주다가 오스트리아 박격포 파편에 맞았다. 그 옆에 있는 병사 한 명이 맞아 죽고, 그 앞에 있는 또 다른 병사가 중상을 입었다. 그가 부상당한 병사를 뒤로 끌고 갔을 때, 그는 또 기관총에 무릎을 맞았다. 그들이 피난처에 도착했을 때, 그 부상당한 병사는 이미 죽었다. 헤밍웨이의 다리는 200 여 개의 파편에 맞았다. 그는 밀라노에 있는 병원에서 3 개월 동안 살면서 10 여 개의 수술을 받았는데, 대부분 꺼냈다. 그가 다쳤을 때, 그의 19 번째 생일까지 2 주가 남았다.

1950 년대 초에 헤밍웨이는 "작가에게 전쟁 경험은 가치가 있다" 고 말했다. 하지만 이런 경험이 너무 많으면 오히려 해롭다. " 헤밍웨이의 몸을 파괴한 폭발도 그의 사상에 스며들었고, 영향은 더 길고 더 심오했다. 직접적인 결과 중 하나는 불면증으로 어둠 속에서 밤새 잠을 잘 수 없다는 것이다. 5 년 후 헤밍웨이와 그의 아내는 파리에 살았지만, 그는 여전히 불을 켜지 않고 잠을 잘 수 없었다. 그의 작품에는 곳곳에 눈을 잃은 사람들이 나타났다.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 잭 버니스,' 영영, 무기' 의 프레드릭 헨리와 닉 아담스,' 도박꾼, 수녀, 라디오' 의 플레처 씨,' 킬리만자로 산의 눈' 의 해리,' 깨끗하고 밝은 곳의 노인';

늙은 종업원은 "결국 불면증일 뿐이다. 이런 병에 걸린 사람은 틀림없이 적지 않을 것이다. " 불면증은 이런 고통스러운 합병증의 증상이다. 헤밍웨이, 그의 주인공과 그의 동포들은 모두 고통을 겪고 있다. 필립 양은 헤밍웨이의 인격에 대해 훌륭하고 합리적인 심리분석을 하고, 그가 사람들에게 초래한 트라우마가 그의 이성적 통제를 넘어선 논점을 제시했다. 헤밍웨이는 만년에 이런 종류의 정신적 상처를 없애기 위해 이런 비슷한 경험을 반복해서 찾아다녔다. 만약 할 수 없다면, 그는 창조적 사고를 통해 사건을 끊임없이 재현하여 그로 인한 불안을 통제한다.

양은 헤밍웨이가 결국 트라우마가 아니라 예술에 관심이 있다고 현명하게 지적했다. 그러나 양의 인격 이론은 국부적인 범위 내에서 헤밍웨이의 인격과 그의 작품을 통일시킬 수 있다. 그리고 헤밍웨이에게 전쟁을 관찰하는 것은 이 예술가에게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 이별, 무기' 와 일부 단편 소설은 사회적, 정서적, 도덕적 측면에서 전쟁의 의미를 묘사한다. 그러나, 그의 전쟁을' 가치 있는' 경험을 하게 한 것은 단지 이런 묘사가 아니다. 그것은 그의 머리 속에서 인류의 운명에 대한 그의 견해를 단조하여 그의 거의 모든 작품에 영향을 미쳤다. 박격포의 파편은 잔혹한 세계의 파괴력의 상징이 되었고, 헤밍웨이와 그의 주인공은 생존의 길을 찾는 부상당한 인류의 상징이 되었다. 그는 거의 그런 생활에 대한 깨달음을 문학 작품으로 바꿀 준비가 되어 있다.

그가 빨간 용기 훈장을 받은 지 5 년 만에 그는 천천히 자신의 목적지로 가서 자신의 작문 생애를 위해 노력했다. 오크원은 주인공의 귀환을 열렬히 환영했지만, 헤밍웨이의 부모, 특히 그의 어머니인 헤밍웨이는 글쓰기에 대한 야망이 없었고 가족의 지지를 매우 기꺼이 받아들였기 때문에 짜증이 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토론토의 데일리 스타와 스타 주간지를 클로즈업한 적이 있다. 그의 언니 로치 마제 니린은 그의 2 1 생일 직후 그의 어머니가 최후통첩을 보냈다고 썼다. 고정직장을 구하거나 이사를 나가라. 헤밍웨이가 이사를 나와 시카고에서 1 년 동안' 협력복지' 의 편집자로 일한 것은 합작투자를 촉진하는 기관보이다. 그해 겨울, 그는 문학계에서 그의 첫 번째 중요한 친구인 셔우드 앤더슨을 만났고, 그를 통해 시카고 학파의 다른 멤버들을 알게 되었다. 동시에, 그는 그보다 여덟 살 더 큰 붉은 머리 미녀인 해들리 리처드슨을 알고 사랑하게 되었다. 192 1 년 9 월 헤밍웨이는 허드리와 결혼하여 그들의 시골 별장에서 신혼여행을 보낸 후 토론토에 가서 몇 달 동안 특집 기자로 일했다.

그러나 그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유럽과 글쓰기의 시간이다. 헤밍웨이 부부는 외국에서 아르바이트 기자로 일하기로 결심했다. 그 후 2 년 후 헤밍웨이는' 스타' 가 유럽에 주재하는 모바일 기자가 되어 파리에 살면서 제네바와 로잔 사이의 국제회의에 관한 기사를 썼는데, 여기에는 간결하고 극적인 헤리 전쟁 전보가 포함되어 있다. 때때로 그는 스위스 스키, 스페인 투우, 독일의 전후 생활에 대한 가볍고 예리한 인상을 쓴다. 그가 일찍 받은 뉴스 훈련과 그의 타고난 단순함에 대한 애착은 이미 하나의 스타일이 되었고, 그가 지금 쓰고 있는 전보, 즉 간결하고 치밀한 전보는 이런 스타일을 더욱 힘있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동시에, 그는 소설과 시를 써서 출판사를 찾아 그의 물건을 출판하려고 했지만, 줄곧 찾지 못했다 (19 18 년부터). 1922 년 일련의 사건이 빠르게 발생해 그의 희망을 가속화한 후 그는 실망했다. 셔우드 안데슨의 소개서를 통해 그는 자신의 작품을 가지고 거트루드 스타인을 만나러 갔다. 부용길에 있는 그녀의 살롱은 에즈라 파운드, 제임스 조이스, 포드 마도크스 포드의 예술 센터이다. 스탠은 이 젊은이를 좋아한다. 그는 본토인처럼 생겼고 눈빛은' 호기심과 감성' 이었다. 그녀는 그에게 작가가 되라고 격려했지만 기자의 일을 완전히 포기하고 그의 산문을 좀 더 간결하게 수정하라고 권했다. "여기에는 많은 묘사가 있지만 모두 잘 쓰여지지 않았다. 처음부터 더 정교하게 썼다. " 폰드도 이 새 작가를 좋아해서 그와 함께 산책을 하고 권투를 하며 시를 계속 쓰도록 격려했다. 5, 6 월, 헤밍웨이는 처음으로 작품을 발표했다. 두 페이지밖에 없는 풍자적 우화' 아름다운 자세' 와 네 줄밖에 없는 시' 마지막' 이다. 이 시는 빈칸으로 윌리엄 포크너의 여섯 구절이 남긴 공백을 메웠다. 뉴올리언스의 한 잡지' 양면파' 가 이 두 작품을 출간했고, 그의 운은 셔우드 앤더슨의 도움을 받았다.

재난은 1922 년 말에 발생했고, 당시 그는 로잔 화회에 참석하고 있었다. 그는 허드리에게 여행가방을 가지고 오라고 동의했고, 허드리는 거의 모든 원고를 이 상자에 담았다. 파리 리옹 역에서, 그녀는 트렁크를 트렁크에 넣고 있다가 돌아와 트렁크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몇 년 후 헤밍웨이는 카를로스 베커에게 편지를 썼다. 이 일은 그를 매우 고통스럽게 했다. 그는 "당장 수술을 하고 싶어,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 헤밍웨이는 어쩔 수 없이 다시 시작할 수밖에 없었고, 이번에 그는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다. 1923 년, 그의 작품 몇 편이 간행물에 채택되었다. 해리트 먼로는' 시보' 에서 그의 첫 짧은 시 (1924 년 1 월) 를 발표했다. 마가렛 앤더슨과 장 히프는' 소평' (1923 년 4 월) 에서 그의 단편 소설 6 편 (* * * 18 편, 이듬해 1 월에 출판될 예정이었던 총 책 제목 1923 년 여름 로버트 매케인은 헤밍웨이의 첫 작품인' 세 가지 이야기와 열 편의 시' (세 가지 이야기는 각각' 밀치안',' 나의 노인',' 시기적절하지 않음') 를 출판했다.

미래가 확실한 것 같지만 도로에는 현실적인 장애물이 있다. 해들리가 임신을 해서 부부는 돈이 별로 없다. 그들은 토론토에서 2 년 동안 살면서 돈을 충분히 벌고 파리에 다시 오기로 약속했는데, 그때 그는 전심전력으로 글을 쓸 수 있었다. 그들은 1923 년 8 월에 파리를 떠났다. 존 해들리 ("Bumby") 헤밍웨이는 10 월에 태어났지만 1924 년 1 월, 헤밍웨이와 그의 아내는 이미 파리와 몽파나스로 돌아갔다. 헤밍웨이의 성공은 다시 한 번 연기되었다. 왜냐하면 그는 어쩔 수 없이 일부 시간을 들여 그의 가족을 지지해야 했기 때문이다. 그는 마르텔의 유랑 생활에 가본 적이 없다. 그는 배불리 먹을 수 없다. 이것은 모두' 유동적인 잔치' 에 기록되어 있지만, 그는 꾸준히 글을 쓴다. 스탠인이 관찰한 바와 같이, "그는 글쓰기가 매우 진지하여 작가가 되고 싶어한다." 돌파구는 1925 년에 나타났는데, 아마도 두 명의 영향력 있는 지지자들의 도움으로 나타난 것 같다. 스콧 피츠제럴드가 헤밍웨이를 알기 전에 에드먼드 윌슨은 헤밍웨이의 작품을 보여 주었고, 피츠제럴드는 이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크리스트의 맥스웰 퍼킨스에게 초안을 작성하라고 촉구했다. 퍼킨스는 편지 한 통을 썼지만, 우편으로 잘못 보내서 열흘이나 늦었다. 헤밍웨이는 앙투안 출판사 보니와 리프라이트의 200 위안의 선불금을 받아 그의 단편 소설집' 우리 시대' 를 출간했다. 여기에는 동명 소설이 집중적으로 출간된 초기 스케치도 포함돼 있으며, 출판사가 그의 다음 두 권의 책에 대한 허가를 받았다.

경제수입으로 볼 때' 우리 시대에' 는 실패했고, 다음 책인' 춘조' 도 안토완의 작품을 풍자하고 모방했다. 하지만 헤밍웨이는 애륜 테트, 폴 로젠필드, 루이스 크롱버그 등 미국의 중요한 평론가들의 관심을 끌었고, 그들은 모두 헤밍웨이가 미국 문단의 새로운 목소리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피츠제럴드는 헤밍웨이의 재능에 대해 가장 설득력 있게 이야기했다. 피츠제럴드는 "자료를 낭비하는 방법-내 동시대인들에 대해 논평하는 방법" 이라는 책에서 이미 확고한 지위를 얻은 작가, 특히 루항우 멘켄과 앤더슨을 비난하면서 "미주 발견의' 의미' 를 강조했다" 며 "그들이 그런 필요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진실하지 않다" 고 말했다. 피츠제럴드는 헤밍웨이와' 우리 시대' 를 주요 예시로 작가가' 새로운 기질이 있다' 는 것을 설명하는데, 이 두 가지 특징이 있다. 피츠제럴드의 문장 발표는 5 월에 있었습니다. 5 개월 후 헤밍웨이는 피츠제럴드의 칭찬이 매우 합리적이라는 것을 확인했다.

1926 년 10 월, 필사자 터너는'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를 출간했고, 30 세 미만의 헤밍웨이는 논평이 있는 작가가 되었다. 작가의 첫 소설로서 잘 팔려 호평을 받았다. 노년에 헤밍웨이는' 유동적인 연회' 라는 책에서 192 1 년 ~ 1926 년의 생활 장면을 회상할 때 자신의 꿈과 힘든 훈련과 재난을 회상했다. 꿈은 전원시와 같다: 해들리에 대한 순수한 사랑, 파리, 왈라부 등 아름다운 곳, 친구 간의 우정. 열심히 연습하다-자신을 목마른 사람으로 쓰고, 성공을 갈망하며, 무자비하게 자신을 구속하는 것도 자신의 문학적 스타일을 형성하기 위해서이다. 재난은 성공과 함께 오는 악몽 같은 현실이다. 그것은 꿈을 깨뜨리고 훈련을 파괴하며 욕망, 방종, 실망만 남긴다. 헤밍웨이가 이 책을 쓸 때, 신체적, 심리적 질병은 노인의 향수의 달콤함과 경련을 악화시킬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의미에서 헤밍웨이는 파리의 초창기에 그가 한 사람으로서 예술가로서 가장 융합될 때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는' 우리 시대' 와'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특히 1929 년에 출판된' 이별, 무기' 를 출간했다. 그는 인간의 운명에 대한 그의 견해와 이런 견해를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형성하기에 충분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의 예술 발전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그가 나중에 쓴 것은 가장 정교하고 휘황찬란하여 그가 쓴 주제를 바꾸었다.

그는 앞으로 20 ~ 30 년 동안 전설적인 일화를 제외하고는 노래를 부를 수 있었다. 어느 정도는 헤밍웨이가 대중 속의 이미지를 시대 변천의 요구에 유연하게 적응시켰기 때문이다. 바로 이런 이유로 군중 속의 그의 개인적 매력은 친절한 별명' 아빠' 나 공격적인 칭호' 챔피언' 이다. 그러나, 더 매력적인 것은 내면의 격렬한 변화이다. 그의 명성이 졸졸 흐르는 물줄기에서 조류로 바뀌었을 때, 그의 감각 능력은 싱크대에서 뒹굴고 있는 것 같다. 초기 작품에서 공포와 아름다움은 매우 미묘한 느낌으로만 전달될 수 있다는 수많은 연결고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예술가는 사람의 이미지를 통제한다. 이후 작품에서 억눌린 감정의 뉘앙스는 왕왕 과도하게 쓰여져 감정에 대한 조롱이 되었다. 내면의 연극력이 바로 여기에 있다. 헤밍웨이는 자신의 예술적 실패와 생활상의 과잉 반응을 메우고 싶어하는 것 같기 때문이다. 현실 세계에서 그가 한 일은 여전히 그의 비참한 경험을 반영하고 있으며, 그는 적대적인 세계를 직시하고 자기 이미지를 분명히 해야 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영기가 너무 눈에 띄고, 너무 단호하고, 인물 동작이 너무 뚜렷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미 익살스럽고 어색하고 심심할 지경으로 전락했다. 만약 그가 1920 년대에 예술을 탐구한다면, 이 예술가 자신은 1930 년대와 40 년대에 모험가가 되었다. 생활에 대한 그의 견해는 변하지 않고, 단지 예술상의 노력이 좀 느슨해졌을 뿐이다.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출판과' 이별, 무기' 출판 사이에 헤밍웨이와 채들리가 이혼하고' 보그' 의 패션 스타일 편집자인 폴린 파피와 결혼했다. 그들은 미국으로 돌아와 키비스 섬에 정착했다. 1927 년 헤밍웨이는 두 번째 단편 소설집' 여자가 없는 남자' 를 완성하고 출판했다. 1928 년, 그가' 이별, 무기' 의 초안을 썼을 때, 폴린은 첫 아이를 낳았다 (그녀는 두 아들을 낳았다). 초고를 수정할 때 그는 아버지가 당뇨병을 앓고 경제난으로 자살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아버지가 내전 때 사용하신 권총을 사용했다. 20 년 후 헤밍웨이는 그림과 무성한' 이별, 무기' 라는 책의 서문에서 "그 해에는 좋은 시간도 있고 나쁜 시간도 있었다" 고 회상했지만, 그는 "한 권의 책에 살고 있다" 며 "나보다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하다" 고 말했다. 1930 년대 초, 그는 경제가 부유하고, 결혼이 행복하며, 사방으로 모험을 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는 와이오밍 주와 몬타나에 가서 오리와 사슴을 사냥하고, 아프리카에서 대형 동물을 사냥하고, 맞춤형 요트' 피랄' 호를 타고 키비스 섬과 베미니 섬 외해에서 고기를 잡았다. 요 몇 년은 대공황 시기이다. 경제 위기로 이 나라는 불황에 빠졌지만 헤밍웨이는 더 열광적인 보이스카우트에 가깝다. 1934 년부터 1936 년까지 그는' 마스터' 잡지에 생동적이지만 가치가 없는 문장 23 편을 써서 사냥과 고기잡이를 묘사하며 대공황 시절 도시의 피해자들에게 영적 피난처를 제공했다. 그들은 헤밍웨이의 거칠고 오만한 얼굴과 건장한 체격에서 불행한 시기 영웅의 얼굴을 보았다. 그의 함축적인 산문, 간결한 대화는 전형적인' 중압 아래의 우아함' 을 보여준다. 그가 여러 해 동안 출판한 두 편의 비소설 작품이 이 이미지를 강화시켰다. 하나는' 오후의 죽음' (1932) 으로 투우를 찬양하는 의식이고, 다른 하나는' 아프리카 청산' (1935) 으로 사냥 여행을 묘사하고, 짐승의 비극을 예연한다.

1930 년대 초반,' 누구를 위해 종을 울린다' 는 글은 비교적 적었다. 1920 년대에 헤밍웨이는 장편 소설 두 편, 단편 소설 35 편, 화성 전범 작품 한 편, 시 몇 편, 상당한 수의 통신 보도를 발표했다. 1930 년대 상반기에 그의 주요 작품은' 위너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1933) 로 단편 소설집으로 총 14 편의 단편 소설이다. 1936 년, 그는 그의 최고의 단편 소설 중 하나인' 킬리만자로의 눈' 을 출판했다. 주인공은 써야 할 것을 쓸 수 없기 때문에 자조하는 작가이다.

1937 년부터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날 때까지 예술가 헤밍웨이는 여전히 모험가이지만, 단지 그의 옷을 바꾸었다. 헨리 모건이' 유유유무' (1937) 에서' 혼자서는 할 수 없다 ... 그는 잘 할 수 없다'-헤밍웨이와 그의 주인공은 자신의 사적인 일을 희생하고 세계 위기로 인한 집단적 책임으로 돌아섰다. 적어도 표면적으로 볼 때 대공황과 스페인 내전은 헤밍웨이의 신념을 산산조각 냈습니다. 즉, 작가의 주된 임무는' 직접적이고 진실한 사람' 입니다.' 정치를 출구로 하는 사람은 누구나 속이고 있습니다. " 좌익 비평가들은 줄곧 헤밍웨이의 머리 속의 고립주의를 비웃었고, 이제 그들은 그의 변화를 환영한다. 사실 헤밍웨이는 소설 창작에서 좌회전을 하지 않았다. 그가 쓴 인물들은 모두 낡은 길, 즉 모험과 고독을 걸었고, 결과는 모두 죽음의 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민주주의가 파시스트보다 더 나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국민과 섞여 있기는 하지만 국민의 일원이 아니기 때문에 다시 이 세상에 들어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민주주의명언) 헤밍웨이도 마찬가지죠. 그가 어떤 전쟁에 참가하든 모두 그의 전쟁이 되었다. 그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자신의 조건과 이유로 항쟁했다.

헤밍웨이는 1937 년 초에 스페인에 갔다. 공식적으로, 그는 북극 미국 신문업 연맹의 기자이지만, 그는 공정한 방관자가 아니다. 그는 충성 * * * 과 정부 부대에 구급차 서비스를 사 주고, 미국 제 2 회 전국작가대회에서 파시스트를 비난하고, 친지와 정부의 영화' 스페인의 땅' (1938) 촬영을 돕고, 충돌을 묘사한 유일한 장극' 제 5 열' 을 출판했다 1939 년, 그는 아바나 교외의' 전망농장' 에서 부동산을 샀는데, 부동산 꼭대기에 있는 집에서 파시즘, 민주주의, 개인에 관한 소설 한 편을 썼다.' 죽음의 종소리가 누구를 위해 울린다'.

소설이 출판된 지 며칠 안 되어 폴린 파파퍼는' 버림받았다' 는 이유로 그와 이혼했다. 일주일도 채 안 되어 헤밍웨이는 그의 세 번째 아내인 마사 게일혼과 결혼했다. 그녀는 세인트루이스에서 태어나 소설가이자 기자이다. 그들은 함께 5 년을 살았다. 그들이 결혼한 첫 2 년 동안 그들은 전지기자로 중국에 갔고, 헤밍웨이는 현재 폐쇄된 뉴욕 신문' 오후' 에 대한 기사를 썼다. 헤밍웨이는 이 보도들에서 일영미 사이에 전쟁이 발발할 가능성은 크지 않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는 일본이 태평양이나 동남아시아에 있는 미국의 기지를 공격하면 전쟁은 불가피하다는 것을 예견했다.

1942 년부터 1944 년까지 그는 군인신분이 없는 기자로서' 코리어' 잡지에 바톤이 쓸 제 3 군에 파견되었다. 이 기간 동안 헤밍웨이는' 피랄' 호를 가지고 바다를 순찰했는데, 이 배는 정부가 돈을 내고 통신과 폭파 시설을 갖추어 변장한 반잠전함이 되었다. 피랄호는 잠수함을 만나지 못했지만 (마주치면 헤밍웨이는 제어탑에 수류탄과 연소탄을 던지라고 명령했지만), 헤밍웨이의 보고는 해군이 잠수함의 위치를 감지하고 침몰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헤밍웨이는 이러한 성과로 표창을 받았다. 1944 년 헤밍웨이는 영국 왕립공군과 합작하여 비행기를 타고 몇 차례 전투에 참가했다. 그는 다치지 않았지만, 런던의 정전 중 교통사고로 그의 머리와 무릎이 다쳤다. 몇몇 신문은 그의 부고를 실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연합군이 상륙한 날 헤밍웨이는 배로 돌아오기 전에 노르망디의 폭스그린 해변에서 몇 분간의 전투를 지켜보았다.

명목상으로는 바튼 장군의 군대였지만 그는 제 1 군 제 4 보병사단과 함께 행동하여 파리 해방 전투와 볼록지 전투에 참가했다. 그는 자신에 대한 과감한 묘사가 다소 과장되거나 왜곡되었지만, 그의 행동은 기자보다는 군인에 더 가깝다. 그는 파리 초등학교 밖의 초소에서 순찰과 탐구를 매우 효과적으로 하여 레이크크 장군의 부대의 전진을 위해 정보를 수집했다. 독일군이 반격하는 동안 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허트만 숲으로 들어가 짧은 무기로 격렬한 전투에 참가했다. 군인은 기자보다 그에 대한 인상이 좋다. 아마도 그의 동료들은 그의 오만한 태도 때문에 화가 났을 것이다. 아마도 그가 어떻게 작은 유격대 해방 관광 클럽과 리즈 호텔을 직접 이끌었는지 과장했기 때문일 것이다. 한 무리의 기자들은 헤밍웨이가 제네바 공약의 전지기자들이 전투에 참여할 수 없다는 규정을 위반했다고 비난했다. 헤밍웨이는 법정에 나타나 짧은 심문을 거쳐 유죄 판결을 받고 구리 성훈장을 받았다. 전쟁이 끝났을 때 헤밍웨이는 마흔여섯 살이었다. 그가 자신을 위해 묘사한 전란과 불요불굴의 베테랑의 이미지는 더 이상 연필 스케치가 아니라 음울한 물감으로 그린 전신상이다. 또 뭐야? 헤밍웨이는 자신의 언행을 통해 삶과 예술에 새로운 시작을 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전쟁시대에는' 오후' 를 위해 쓴 중일 전쟁에 대한 기사와' 코리에' 를 위해 쓴 유럽 전쟁터에서 가져온 전보만 발표했다. 이제 그는 일반적으로' 땅, 바다, 하늘' 에 관한 소설 헤밍웨이가 1945 년 말 마사 게일혼과 이혼한 것을 자신의 중생감을 강화하기 위해 1946 년 3 월에' 전망대' 로 돌아간다고 자처한다.

1940 년 이후 헤밍웨이는 소설' 강을 건너 숲' (1950) 을 출간한 바 있어 독자들이 기대하는 무거운 작품이 아니다. 1 년 전 그는 단독으로 죽을 뻔했다. 실제 원인은 먼지가 눈에 들어와서 문지르다가 눈에 염증이 생겼기 때문이다. 하지만 헤밍웨이는 베니스 근처에서 들오리를 칠 때 약간의 총알이 눈에 박혔다고 과장했다. 그가 병원에 입원했을 때, 그는 이 작은 작품을 쓰기로 결정했다. 객관적인 상황은 평론계의 의견을 바꿀 수 없다. 이 작품은 나쁜 비난을 받았다. 온건파 비평가들은 이를' 감정적 지루함' 이라고 부르며 헤밍웨이는 여전히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평론가들은 무례하게 그것을 자기 연민의 졸렬한 모방이라고 비난했다. 리처드 콘트 윌 대령' 에서 헤밍웨이의 자서전 이미지는 매우 두드러져 그가 피할 수 없는 주제, 즉 죽음, 외로움, 사랑, 용기에 대해 잔소리를 하고 있다. 이는 그가 40 년대에 겪은 경험의 표현이다. 그 이후로, 그는 마치 향수가 예술적 무능을 메울 수 있는 것처럼 과거의 경험으로 깊숙이 파고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는 예술가의 권리에서 탐험가로, 또 예술을 추구하는 모험가로 변했다. 이 주기는 곧 끝날 것이다.

그는 먼저 30 년대로 돌아갔는데, 그때 사냥과 낚시는 모험이었다. 1953 년, 그와 메리는 아프리카에 사냥을 갔다. 그는 원래 온몸에 상처가 났는데, 이번에 또 일련의 비행기 사고를 당해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다. 첫 번째 충돌사고에서 메리는 의심병 뼈 두 개를 부러뜨렸고, 헤밍웨이의 간과 허리는 부서졌고, 그의 하척추는 심하게 다쳤다. 다음날 비행기가 또 추락하여 헤밍웨이는 일생 동안 12 여 차례의 뇌진탕을 겪었다. 이것은 가장 심각한 한 번 (기내에 불이 나서 문이 끼었고 헤밍웨이는 머리로 문을 두드렸다), 게다가 내상을 입었다. 그는 불운을 느끼기 시작했지만, 그가 나이로비 병원에서 회복되었을 때, 그는 운이 좋게도 자신의 부고에 관한 한 편을 읽었다. 그는 자신이 아프리카에서의 경험을 묘사한 장편 기사를 썼지만,' 전망' 잡지에 발표된 것은 단지 두 편의 이류 뉴스 보도일 뿐이다.

고기잡이의 수확이 더 좋다. 15 년 전 그는' 할아버지' 잡지에 쿠바 어민에 대한 통신을 발표했는데, 현재 그는 이 자료에 근거하여' 노인과 바다' (1952) 를 써서 자신의 문학적 손실을 메웠다. 퓰리처상을 동시에 받았고 1954 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것도 노인과 바다의 도움일 수 있다. 이때, 그는 더 열심히 노력하여 과거로 통하는 완고한 장애에서 벗어나 1920 년대에 투우사 안토니오 오도네스와 루이스 도밍거스의 경기를 묘사하여 또 다른' 죽음의 오후' 에 썼다. 그 결과' 위험한 여름' 이라는 두 편의 기사가' 생활' 잡지에 게재됐고 (나머지 원고는 발표된 적이 없음), 읽기에도 창백하고 재미없었다.

그리고 파리는 1920 년대 초에 그곳에서 예술을 공부했다. 헤밍웨이는 스페인에서 돌아오기 전에 그 해에 쓴 노트 한 상자를 찾았다. 그는 자업자득의 말로 아내에게 "전기 한 권을 거꾸로 쓰고 전기 한 권을 회상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쿠바로 돌아온 후 헤밍웨이와 그의 아내는 피델 카틴이 승리한 후의 상황을 파악할 수 없었고, 그래서 그들은' 전망농장' 을 떠나 아이다호 주 케이친에 있는 큰 별장으로 이사했고, 헤밍웨이는 그곳에서 노트를 처리하고 수정했다. 그가 죽은 후, 마리 헤밍웨이는 그의 방의 파란색 상자에서 이 타자 원고를 발견했다. 그녀는' 뉴욕타임스' 의 한 문장 에서 "그는 책이 이미 다 썼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편집가공만 하면 된다" 고 말했다. 1964 년, 이 책은' 흐르는 연회' 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다.

1960 년, 헤밍웨이의 글쓰기 열정은 틀림없이 그에게 큰 고통을 주었을 것이다. 그는 몸이 허약하고, 키가 큰 몸이 위축되고, 얼굴이 초췌하고, 고통을 견디고 있다. 그가 메이오 요양원에 살았을 때 진단 결과는 좋지 않았다. 고혈압, 당뇨병 (아버지를 괴롭힌 적이 있음), 철대사 장애는 주요 장기를 위협하는 희귀한 질병이었다. 심리적으로, 그는 더 나쁘다. 말을 거의 할 수 없고, 불안과 우울증은 매우 심각하다. 시모어 베트스키와 레슬리 필들러는 1960 년 1 1 달에 그를 방문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이' 생각이 없는 초등학생' 이라고 썼다. 196 1 설날, 그는 우울증을 완화하기 위해 25 번의 전기 치료를 받았다. 그는 메이오 요양원에서 한 달 동안 살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케이토웨이로 돌아왔다. 196 1 년 6 월 2 일 아침, 그는 은엽총을 박은 총구를 입가에 놓고 방아쇠 두 개를 함께 당겼다.

격류 속의 섬' 에서 헤밍웨이의 부상과 죽어가는 주인공이 말했다. "걱정하지 마, 친구. 이것은 네가 평생 걸어온 길이다." 물론 헤밍웨이의 삶과 예술에 대한 탐구는 죽음의 유혹으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헤밍웨이는 삶에 대해서도 똑같이 집착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는' 유동적인 연회' 끝에 파리를 썼을 때 자신과 그의 책 속 인물의 생활에 적용되는 비유를 했다. "파리는 영원히 가볼 가치가 있다. 네가 가져온 것은 영원히 보답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