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잃어버린 구절에 대하여
잃어버린 구절에 대하여
1. 소멸에 관한 시
시와 나
시의 날개가 날아간다
나의 하늘에
작은 새처럼
방황하는 사람의 눈물을 모른다
왜 나를 감동시켰는가
아무도 말해주지 않았다
방황하는 사람 열정이 솟아오른다
바다와 산 사이
빛나는 길을 보았다
영혼이 지나가는 곳
동화에 대하여 그리고 우화
햇살 가득한 풍경 위에 매달려
날개로 날아라
상상의 하늘은 끝이 없다
시는 곡식이 아니다
그녀를 숭배합니다
평생 하얀 깃털을 펼칩니다
비와 흙
우리 집에 먹여살립니다
p >
피곤할 때 다시 일할 때
시골은 언제나 날씨가 좋을 거예요
저 풍성한 농작물
황금빛 열매가 아닐까 2. 버리기에 대한 좌우명과 시를 주세요
1. 버리기에 관한 시: (1) 내가 너무 미쳤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나를 비웃습니다. /p>
(2) 타고난 내 재료는 유용할 것이고, 골드를 모두 쓴 후에 돌아올 것입니다.
(3) 내가 원하는 것은 물고기이고, 곰의 발도 내가 원하는 것이다. 둘 다 가질 수는 없고, 차라리 물고기를 포기하고 곰의 발을 가져가라.
(4) 은총이나 불명예에 놀라지 말고, 뜰 앞에 핀 꽃과 낙엽을 보고, 떠날 생각도 없고, 바람과 굴러가는 구름도 맑고 푸른 하늘을 보라. .
(5) 변장한 축복입니다.
(6) 인생에는 꼭 있어야 할 때가 있지만, 그것을 강요하지는 마세요. .
2. 폐기의 예에 대하여: (1) 변장한 축복------전국시대, 북부 국경 마을 근처에 사이옹이라는 노인이 살고 있었습니다. Sai Weng은 어느 날 갑자기 말 중 하나를 잃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이웃들은 그를 위로하고, 나이가 들수록 너무 걱정하지 말고 건강에 더욱 주의하라고 조언했다. 누군가가 자신을 위로하는 것을 본 Sai Weng은 "말을 잃는 것은 큰 손실이 아니며 약간의 축복을 가져올 수도 있다"고 미소를 지었습니다.
Sai Weng의 말을 듣고 Sai Weng은 마음이 이상했습니다. 말을 잃는 것은 분명히 나쁜 일이지만, 분명히 자신을 위로하기 위해 좋은 일일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며칠 후, 잃어버린 말은 스스로 집으로 돌아왔을 뿐만 아니라 훈마 한 마리도 데려왔습니다.
이웃은 이 소식을 듣고 사이웬의 예지력에 감탄하며 "예지력이 있으시네요. 말이 길을 잃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좋은 말을 가져오셨네요."라고 말했다. . 정말 축복입니다." Sai Weng은 이웃의 축하를 받았지만 전혀 행복해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걱정스럽게 말했습니다. "좋은 말을 무료로 얻는 것이 반드시 축복은 아닙니다. "
이웃들은 그의 자세가 노년의 간교라고 생각했습니다. 분명히 마음속으로는 기뻤지만, 일부러 큰 소리로 말하지는 않았습니다.
Sai Weng에게는 말 타기를 매우 좋아하는 외아들이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가져온 말이 매우 잘생겼고, 몸이 길고, 발굽이 크고, 큰 소리로 울부짖고, 힘이 세다는 것을 한 눈에 알았습니다. 그는 자신이 매우 자랑스러워하면서 매일 말을 탔습니다.
어느 날 그는 너무 기뻐서 말에 부딪혀 질주해 말에서 떨어져 다리가 부러졌다. 이 소식을 들은 이웃 주민들이 찾아와 조의를 표했습니다.
사이웬은 "아무것도 아니다. 다리를 부러뜨렸지만 목숨을 건졌다. 어쩌면 다행일지도 모른다. 이웃들은 그가 또 헛소리를 하고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다리가 부러지는 것이 가져올 축복을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곧 훈족이 대거 침입했고, 젊은이들은 군대에 징집되었습니다. 사이 웽의 아들은 다리가 부러져 군대에 입대할 수 없었습니다. 군대에 입대한 청년들은 모두 전투에서 죽었으나 사이웬의 아들은 살아남았다.
(2) 미끼를 기꺼이 가져가는 태공 어부
Jiang Shang은 시간을 잘 지키므로 냄새가 나는 미끼를 사용하지 않고 웨이 강에서 물고기를 잡기 위해 바늘을 세 개 설치했습니다. 물에서 몇 발 떨어진 곳에서 Shang은 "자신의 운명을 배반하는 사람이 미끼를 잡을 것입니다! "라고 스스로 말했습니다.
"태공"의 해석, 즉 주나라 초기의 강상도 장쯔야(Jiang Ziya)로 알려져 있다. 강태공은 미끼 없이 낚시를 하며, 잡고 싶은 물고기는 무엇이든 잡습니다. 기꺼이 함정에 빠지는 것을 비유합니다.
스토리 태공의 성은 강명상(姜文商), 여상(孝商)이라고도 불린다. 그는 문왕(文王)과 주무왕(周王)을 도와 상나라를 멸망시킨 영웅이다. 그는 문왕에게 재임되지 못하여 산시(陝西)성 위수(魏河) 가에 은둔하여 살았다. 그곳은 주씨(周氏)의 지도자인 기창(周文王)이 다스리던 지역이었다. 그는 기창의 관심을 끌어 그의 공덕을 확립하고자 했다.
태공은 판에서 냇가에 종을 자주 걸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낚시할 때 향이 나는 미끼가 달린 곡선형 갈고리를 사용하고, 이를 물에 넣어 물고기를 속여 미끼를 잡게 합니다. 그러나 태공의 낚싯바늘은 곧고 미끼가 걸려 있지 않으며 물에 가라앉지 않고 물 위 3피트 높이에 있습니다. 낚싯대를 높이 치켜들며 "살기 싫은 물고기야, 미끼를 직접 가져가라!"라고 중얼거렸다.
어느 날 장작 수집가가 찾아왔다. 옆에서 태공이 미끼 없이 낚싯바늘로 낚시하는 것을 보고 "선배님, 이렇게 낚시하시면 백년 안에는 물고기를 잡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p>
태공주가 낚싯대를 치켜들며 "솔직히 말하면 나는 물고기를 잡으러 온 게 아니라 왕과 후작을 잡으러 왔다!"라고 말했다.
태공의 이색 낚시! 마침내 지창에게 도달했다. 지창은 그 사실을 알고 군인을 보내 그를 불렀다. 그러나 태공은 병사를 무시하고 혼자 낚시를 하며 "낚시, 낚시, 물고기가 미끼를 잡지 않으면 새우가 마음대로 할 것이다!"라고 혼잣말만 했다.
지창은 귀를 기울였다. 군인의 조언에 따라 문제를보고 한 후 대공을 초대하기 위해 관리가 파견되었습니다. 그러나 태공은 여전히 그를 무시하고 낚시를 하면서 말했다: "낚시, 낚시, 큰 물고기는 미끼를 잡지 않는다, 작은 물고기는 장난을 치지 않는다!" 현명한 사람이 되십시오. 그를 직접 초대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3일 동안 채식을 하고,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고, 푸짐한 선물로 대공을 고용하기 위해 판희(梵熙)에 갔다. 그가 진심으로 그를 채용하는 것을 보고 태공은 그를 위해 일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나중에 강상은 문왕을 도와 나라를 부흥시키게 되었고, 문왕의 아들 우계법왕을 도와 상나라를 멸망시키게 되었고, 그의 소원을 이루게 되었다. 기여를 하기 위해. ”
버리기에 대한 유명한 명언 3가지: (1) 자신에 대한 불공평은 다른 사람에게도 공평합니다.
(2) 얻을 때 침착하고, 잃을 때에도 침착하십시오. p>
(3) 열심히 먹고 지혜를 얻으세요.
사실 질문하신 내용은 '인생의 득실을 침착하게 대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라고 생각합니다. 삶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위한 태도와 사고방식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위 시의 의미를 당신의 나이에 이해할 수 있습니까? 3. 사랑하는 것을 잃은 것을 묘사하는 아름다운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달이 가득 차면 손실이 생기고, 물이 가득 차면 항상 무엇인가를 잃게 마련이다. 이것이 세상의 상식이다. .얻은 것을 마주할 때도 정상적인 마음을 유지해야 합니다. p>
2. 인생은 연극과 같으며, 모든 사람은 자신의 삶의 유일한 감독입니다.
3. 원래는 밝은 달을 향해 마음을 두었는데, 도랑에 밝은 달이 비치는군요
4. 나를 이리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은. , 눈물 없이 울고 싶게 만드는 것, 더 이상 들어줄 사람이 필요하지 않은 것, 더 이상 말하고 싶은 충동이 없고, 매 순간 조용히 나의 모든 에너지를 소모시키는 쓸쓸한 마음의 소리만 남아 있습니다. /p>
5. 아카시아나무 아래에서 사랑을 전하는데, 그리워요.
6. 왕이 나온 이후로 거울이 어두워졌어요. 왕은 흐르는 물과 같다
7. 하늘의 달에는 눈물이 있고, 푸른 들판의 태양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8. 열. 삶과 죽음의 세월이 흐려져 생각 없이 잊혀지지 않는다.
9. 어디로 갈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고 있다.
A. 사랑하는 사람의 상실을 묘사한 시:
Su Shi의 "Jiang Chengzi: 10년의 삶과 죽음"
10년의 삶과 죽음은 생각 없이는 결코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 만나도 서로 몰라야 할 곳이 없고, 얼굴은 먼지로 뒤덮이고, 우리의 관자놀이는 밤에 서리가 내린다. 문득 집에 돌아와서 작은 창밖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천줄의 눈물만이 해마다 마음이 아프고 달빛밤은 밝고 소나무는 짧다.
4. 예술적 개념을 제공하기 위해 "잃어버린"에 대한 아름다운 문장을 찾고
를 입력하십시오. Guo Xiaosi의 문장을 기억하십시오. 사람은 항상 이상한 노래를 듣고 이상한 길을 가고 발견합니다.
우리가 결코 잊지 않는 것 중 상당수는 우리가 잊지 않는 과정에서 잊혀진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또 한 마디, 인생에서 가장 깊은 사랑은 결국 시간을 견딜 수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 문장은 Cang Yue에서 나온 것입니다. 다음은 원본입니다.
인생은 밝은 오후 햇살에 흔들리는 나뭇잎과 같으며, 수많은 맑은 꿈 사이에서 흔들리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당신이 내가 돌아올 때까지 거기 서서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내가 돌아왔을 때 당신은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왜 수천 마일과 산을 여행해도 다시는 당신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바람 속에 서서 지나가는 군중과 나의 잃어버린 과거를 보았다.
,,,,,, 그렇죠? ,,,길은 앞으로 펼쳐지고 뒷길은 뒤로 뻗어나가는데 길은 끝이 없는데 뒤는 그 지난 시간에 머물고 싶어한다. 5. 망각에 관한 시, 좋은 말과 문장, 유명한 명언, 문단, 기사 (긴급요청
망각에 관한 시. 매화삼골목 서곡. 샤오 소리가 오고 소리가 난다. 샤오의 소리는 마치 물이 흐르는 것 같다. 아직도 땅에 피가 묻어 있다. 피 묻은 매화꽃이 온 땅에 흩날린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비겁하지는 않습니다. 아무리 어려운 행동이라도 비정상적으로 해냈습니다. 단순히 나는 세상에서 유일하게 움직이는 악기는 대나무입니다.
고풍스러운 바람이 불고, 바람이 황량한 휘파람을 불고, 눈송이가 땅에 떨어지고, 약속대로 성대한 장례식이 다가왔다. 눈 위에 서서 내 마음의 느낌을 들었습니다. 부서지고 절망적이었던 내 마음은 물에 잠기고 불타올랐고, 그 자리에는 축제의 분위기가 새겨졌습니다. 눈 속에 텅 빈 몸과 시든 자두만 남았습니다. , 여전히 운명을 믿고 마음 속에 먼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1 악장 : 차가운 산 녹색 꽃받침 눈을 믿고, 칼을 믿고, 바람이 멀리서 불어오고, 눈꽃이 섞인 차가운 것을 믿습니다. 새벽에 꿈을 꾸고 있는 아이를 깨워서 이름을 샤오펑(孝峰)이라 부르며, 나는 바람을 향하여 아름답고 행복하다. 이제 막 지옥에서 탈출한 것 같은데 지평선만 보이는 대평원을 돌아다니는 사람은 나뿐이다.(나는 이것을 떠날 수 없다.) 그는 나를 데려가는 사람이다. 태어나서 흩날리는 먼지만 보이네. 그는 집도, 애인도 버리고, 눈물을 흘리며 매화꽃과 눈이 만발한 도시로 홀로 걸어간다. 그 속에서 그와 나는 헤어진 커플이다. 그때 그는 세상에 익숙하지 않았다. 그는 시집에 다음과 같이 썼다. “큰 소리는 어둠의 제방을 뚫고 나오는 빛이다. 빛은 우주의 비를 향해 항해하다가 떠오르는 곳으로 돌아간다. " 이것은 운명의 주문이다. 이것은 고독한 자의 엄숙한 맹세이다. 그를 용서하자. 그는 한동안 지옥의 고통을 안고 있었다. 그는 우리를 떠날 것이다. 그는 자신만의 새로운 도시 국가를 가지고 있다 . 평원의 중심, 눈의 심장, 눈으로 만든 검이 차가운 빛으로 빛난다! 차가운 것들은 언제나 사람을 차분하게 만든다. 불타고 난 뒤의 하얀 재, 오직 눈만이 내 몸 위에 눈으로 쌓인다. 바람은 눈꽃처럼 분다. 나는 새하얀 날개를 치며 대평원을 가로질러 멀리 날아간다. 텅 빈 대평원에는 눈이 계속 내리고, 축복의 소리는 끝이 없다. 눈 덮인 땅에 매화꽃이 핀다. 2악장 : 맑은 녹색. "과거를 버리고 현재를 생각하게 되니 버드나무가 머물고 눈이 내리고"를 담았습니다. 노래를 내리고, 볼륨을 줄이고, 설명할 수 없는 기분이 나를 퇴폐적으로 만들었고, 나는 태양을 상징으로 세상의 절반, 해와 달의 순환, 삶의 굴곡, 오색 기도 깃발을 움직였습니다. 중앙에는 동쪽과 서쪽의 바지마니 돌이 높이 쌓여 있는데, 몇년째 눈이 내리고 있는데 몸에 눈이 너무 하얗다. 눈이 너무 하얗다 보니 눈이 먼 사람처럼 어두운 밤에 앉아 외롭고 우울하다. 눈 위에 피어나는 매화 같다. 끝. 봄, 여름, 가을, 겨울의 환생은 마음속에 조용히 느껴진다. 추위가 너무 추워서 이 계절에는 온 우주가 등을 돌렸다. 나는 시집을 다 채울 수 없는 페이지에 서 있었다. 어쩌면 나는 인생을 내려놓고, 우주에 등을 돌렸다. 이 세상의 나 자신에게 매화의 피고 지는 것은 언제나 이렇다. 세 번째 악장은 떨어지는 매화 세 송이, 하늘에 떨어지는 눈꽃 세 송이를 뒤흔든다. 가수의 피와 눈물로 매화가 피었다가 비극적으로 피어난다. 내 인생은 매화의 삶이다. 나는 얼음과 눈 속에 굳건한 하얀 뼈가 박혀 있다. 나는 그 여름부터 서둘러 길을 잃었습니다. 나는 길 잃은 양입니다. 나는 이제 어리지만 무거운 죄를 지었습니다. 나는 수배자입니다. 나는 현장에서 도망쳐 황하로 도망쳤습니다. 내 연인은 나를 진정시키고 마음속으로 살고 싶습니다. 마음은 하나의 세계이고, 사람이 살고, 늙고, 병들고, 죽는 집. 내 삶을 내 눈으로 경험하고 싶다. 순간, 샤오의 소리가 나에게 춤을 출 기회를 준다. 히스테리 환자의 조용한 노래가 나뭇잎을 흔들고 신을 흔들다. 곳곳에 매화가 피고 지고 메아리가 메아리치고 소리가 끝이 없구나. 한 가닥의 그리움처럼, 한 가닥의 후회처럼, 내 살과 피를 칼처럼 먹어치우네. 내용도 없이 시작도 끝도 청춘의 시간, 매화 세 송이를 헛되이 망치게 하소서 노래 속에는 매화 눈 덮인 언덕에 조용히 잠들고만 싶은데 그리고 정직한 꿈을 꾸세요. 바람은 한줄기 휘파람처럼, 한줄기의 눈꽃처럼 내 뒤에 맴돌고 있습니다. 나는 내 죄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감당하기엔 고난이 너무 많지만, 세상에 굳건히 서고 싶고, 오늘을 살아가며 오래 살고 싶다. 끝없는 삶이란 연인을 위한 진심 어린 말입니다. 무한한 대지가 나를 진심으로 도와줍니다. 나는 깃털과 눈이 펼쳐진 도시 국가에서 살고 싶습니다. 차가운 시간과 공간이 나를 진정시킵니다. 잘.
여기요. 바.
미. 음매.
나의 우울한 얼굴은 여러분의 아름다운 희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