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솔제니진의 의미심장한 어록 발췌문.

솔제니진의 의미심장한 어록 발췌문.

솔제니진의 의미심장한 명언발췌 1. 부농이라는 단어의 의미는 막을 수 없이 확대되고 있다. 1930 년에는 모든 경제, 노동, 심지어 신앙이 탄탄한 실력파 농민들에게 이런 칭호를 부여받았다. 부농의 별명은 농민의 단결을 깨뜨리는 데 사용된다.

2. 인류의 20 세기는 그 어느 세기보다 더 피비린내 나고 잔인했고, 20 세기 전반기에는 어떠한 공포도 줄이지 않았다.

한 나라에 진실을 말하는 작가가 있다는 것은 다른 정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몇 번이나 기도하든 형기는 영원히 단축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처음부터 끝까지 앉아야 한다

5. 아무것도 보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아무것도 추측하지 않는다.

6. 한 나라에 진실을 말하는 작가가 있다는 것은 다른 정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7. 세상에 사람이 얼마나 많은가.

8. 세계는 권력이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정의가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후안무치한 신념에 잠기고 있다.

비가 온 후의 사과 나무 아래에서 숨을 쉴 수만 있다면, 너는 여전히 살 수 있다.

10, 너의 갈라진 입술에는 소리가 없어, 과거의 사람들은 너와 너의 집행자를 동료의 좋은 친구로 오인했다. 나는 나 자신을 부를 기회가 많다.

1 1. 한 나라에서 진실을 말하는 작가가 있다는 것은 다른 정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12, 버텨! 왜 반항하지 않는 거야! 평화로운 사람들이 우리를 꾸짖을 때입니다. 네, 저항은 여기서 시작해야 합니다. 붙잡힌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하지만 시작은 하지 않았다.

13,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활법이 있는지.

이 세상은 권력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정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후안무치한 신념에 잠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15, 비 온 뒤의 사과나무 아래만 숨을 쉴 수 있다면 살 수 있다.

16, 살아남지 못한 왕들에게, 그들도 이 일을 형용할 방법이 없다. 그들이 내가 모든 것을 보지 못한 것을 용서하고, 모든 것을 생각하고, 모든 것을 추측하기를 바란다.

17, 나는 이 시대가 보편적으로 인정되지 않은 정의와 선량한 가치관을 결코 믿지 않는다. 그것들은 존재할 뿐만 아니라 가변적이고 유동적이지도 않다. 그것들은 안정적이고 영원하다.

18, 신을 믿지 않는다. 사람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19, 고난이 얼마나 깊은지, 인류의 영광은 얼마나 높은가.

우주에 얼마나 많은 생물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중심이 있는지. 우리 각자는 우주의 중심이다. 그래서 허스키한 목소리로 네가 잡혔다고 말할 때, 이때 천지는 무너진다.

네가 몇 번이나 기도하든 형기는 영원히 단축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처음부터 끝까지 앉아야 한다

22.' 부농' 이라는 단어의 의미는 사람을 채찍질하는 것처럼 무자비하게 확대되고 있다. 1930 년이 되면 모든 경제적, 노동적, 심지어 신앙적으로 확고한 농민들이 일반적으로 이렇게 불린다. 부농의 별명은 농민의 단결을 깨뜨리는 데 사용된다.

비가 온 후의 사과 나무 아래에서 숨을 쉴 수만 있다면, 너는 여전히 살 수 있다.

24. 1929- 1930 년, 거대한 흐름이 들이닥쳐서 바닥을 쓸어버린 백만 부농이었다. 그의 유량은 너무 크다. 비록 우리의 정찰감옥은 발달했지만, 나는 그것이 지탱할 수 없을까 봐 두렵다 (하물며 이미 금수로 가득 찼다). 이것은 러시아 역사 전체에서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이것은 민족 대이동이며, 이것은 민족 대재앙이다.

25. 그러나, 모든 사람은 그가 자신을 희생하지 않는 것이 옳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12 가지 이유가 있다. 그들은 또한 큰 소리로 외쳐 일을 망칠까 봐 평화로운 결말이 있기를 바란다. 또 어떤 개념이 대중에게 외치는 내용을 구성하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성숙하지 못한 것도 있다. 혁명가의 구호만 입에 달고 그때가 되면 입을 다물게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러나 온순하고 무관 한 평범한 세대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26. 살아남지 못한 선생님들에게, 그들도 이 일을 형용할 수 없다. 그들이 내가 모든 것을 보지 못한 것을 용서하고, 모든 것을 생각하고, 모든 것을 추측하기를 바란다.

27. 나는 이 시대가 널리 퍼지지 않은 정의와 선량한 가치관을 결코 믿지 않는다. 그것들은 존재할 뿐만 아니라 변화무쌍한 것도 아니다. 그것들은 안정적이고 영원하다.

28. 만약 당신이 신을 믿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레닌그라드와 같은 대규모 체포와 투옥 기간 동안 도시 주민의 4 분의 1 이 감옥에 갇혔을 때, 사람들은 동굴에 앉아 있지 않고, 매번 대문의 펑펑 소리와 계단의 발자국 소리에 놀라 멍해졌지만, 더 이상 아무것도 잃지 않을 것임을 깨닫고, 도끼, 망치, 갈고리, 그리고 손에 들고 있는 모든 것을 손에 들고 이렇게 해서 스탈린이 아무리 원하더라도 이 저주받은 기계는 반드시 멈출 것이다! 이후에 발생한 일에 대하여 우리는 그야말로 죄가 마땅하다.

30. 황금 밀고자의 그림자가 누구의 몸에 떨어졌는지, 그는 프롤레타리아트의 본질이든 혁명의 공헌이든 어떤 이유로도 변호할 수 없다. 그들은 모두 체포되어 국가정치안보국의 감방에 갇혔고, 조사관들은 아무도 그러한 서류가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필기를 하지 않았다. 앞으로 사형을 선고할 수 있을지에 대해 관심을 갖는 사람은 거의 없다. 중요 한 것은: 금을 넘겨, 나쁜 놈! 이 나라는 금이 필요하다.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하길 원합니까? 정찰원은 목이 잠기고 위협과 고문의 힘이 부족하지만, 범인에게 짜고 물을 넣지 않는 음식을 먹으면 된다는 일반적인 수법이 있다. 금을 건네는 사람은 누구든지 물을 마셔라! 금화 한 잔에 깨끗한 물 한 잔 바꿔! 인조 금속 금형

3 1. 체포! 이것이 당신의 인생에서 큰 변화라고 말합니까? 청천벽력이 네 머리를 때렸다고? 모든 사람이 익숙해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늘 이성을 잃게 하는 견딜 수 없는 정신적 충격이라고? 우주에 얼마나 많은 생물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중심이 있는지. 우리 각자는 우주의 중심이기 때문에, 허스키한 목소리로 당신이 잡혔다고 말할 때, 세상은 무너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32. 그러나, 모든 사람은 그가 자신을 희생하지 않는 것이 옳다는 12 가지 이유가 있다. 그들은 또한 큰 소리로 외쳐 일을 망칠까 봐 평화로운 결말이 있기를 바란다. 또 어떤 개념이 대중에게 외치는 내용을 구성하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성숙하지 못한 것도 있다. 혁명가의 구호만 입에 달고 그때가 되면 입을 다물게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러나 온순하고 무관 한 평범한 세대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33. 금수에 갇힌 사람들은 모두 어떤 사람들이에요? 15 년 전 산업, 매매, 솜씨로 돈을 벌었던 모든 사람들은 국가정치보위국의 생각에 따라 돈을 저축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마침 그들은 종종 금이 없다. 그들은 동산과 부동산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혁명에서 잃어버리고 몰수하고,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다.

게산 제인의 명언에서 인용한 것이다.

심리학의 가장 위대한 기술 중 하나는 네가 말한 것이 아니라, 네가 들은 것이다.

우리의 삶에는 너무 많은 아름다운 것들이 있지만, 우리는 보통 전혀 개의치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생활은 많은 추출 이용을 가져올 수 있지만, 사람들은 전혀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좋은 아침, 우리, 우리는 매일 아침 아주 좋다.

선생님이 아무리 멋지게 이야기해도 소용이 없다. 모두들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재기가 있어야 쓸모가 있다.

선생님은 초월하는 데 쓰인다.

너는 최고야, 너는 반드시 이 점을 믿어야 해. 이것은 자신감이자 자신의 잠재의식에 대한 확인이다.

너는 선생님이 네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 네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말하는 것을 들을 필요가 없다. 우리는 반복할 필요가 없다. 관건은 우리 목표 내용의 내용을 반복하는 것이다.

잃어버린 것은 너의 것이 아니다. 만약 네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그것을 지나가게 해라. 모든 것이 지나가게 하세요. 너의 것이 아니다. 당신의 삶에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접붙여야 합니다. 단지 그것을 넓히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너는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을 것이다, 너는 네가 기억하지 못하는 것을 잊을 것이다.

좋고 나쁨은 없고 자신에게 맞는 것이 최선이다. 자신의 것이야말로 최선이고, 얻는 것이 최선이다.

최면은 우리의 신념, 우리의 느낌, 우리가 진정으로 그를 도울 수 있는 것을 무심코 표현하여 그의 앞으로의 생활에 사용하는 것이다. 바로 그의 무의식 속에서, 그의 행동 습관에서, 그를 빛나게 하는 관념을 심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이 최면의 목적이다.

가장 강력한 최면은 무엇입니까? 바로 그의 인식 상태에서 이 개념이 심어졌다.

바보와 강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세상에 온 모든 사람은 강한 면을 가지고 있다. 의학 노트

다른 사람을 최면하려면 먼저 자신을 최면해야 한다.

혼란 속에서 스캔하다.

민간 게임은 최면이다.

동양 문화에는 너무 많은 찬란한 것들이 있으니, 우리 정리하여 주현절을 한번 해 봅시다. 깨달음을 얻은 후, 이 방법들은 지각의 기교가 되었다. 중국의 5 천년 문화에서, 그것은 이미 오랫동안 존재해 왔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정리해서 하나의 체계를 형성하는 과정을 형성해야 한다.

네가 경솔하면 다른 사람을 최면하지 않을 것이다.

너의 경솔함은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될 것이다.

너의 눈을 훈련시키면 너는 힘이 있을 것이다.

최면 상태의 약. 최면 상태에서 마사지를 하면 효과가 몇 배나 높아진다.

불을 삼키고, 과거의 구도를 내려놓고, 새로운 구도를 열다. 두려움에 도전하십시오. 왜 두려움이 있습니까? 그 사고 습관과 관련이 있다. 단번에 찾아낼 수 있고, 게다가 매우 빛날 것이다.

"비슷해요." 일종의 훈련.

사람이 흥분할 때 지능 지수가 상승한다. 사람이 슬플 때 지능이 떨어진다.

억지로 너를 고치면 너는 괴로울 것이다.

레이, 용, 신화, 네가 두려워하는 거야. 그에게 꼬리표를 하나 주면, 꼬리표가 있으면 두렵지 않다. 설명할 수 없는 현상, 꼬리표를 주세요.

우리가 라벨을 붙이기만 하면 사람들은 용인하고, 신화 들은 우리를 최면한다. 과학이 우리에게 원을 준 것처럼.

우리가 집에서 과학에 대해 이야기할 때, 과학은 집 밖에서 일어나고 있다.

과학이란 무엇입니까? 과학은 바로 원을 그려서 교류하기 편하다. 과학에는 정량화, 반복, 이론의 완전성이라는 세 가지 조건이 있다. 그래서 우리는 잘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이유를 찾을 것이다.

어떻게 잠재의식 상태에 들어가 과학을 연구하는 사람은 영원히 뒤에 있고, 과학을 탐구하는 사람은 영원히 앞에 있다.

최면은 우리 각자의 주위에 존재한다.

왜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라벨을 붙이는 사람이 되지 않을까요? 세계의 대통령과 지도자들은 모두 전행되어 있으며, 그들은 단지 두 글자만 있으면 된다: 조화. 리더십은 두 단어, 즉 책임이 필요합니다. 이 두 단어를 배우고 이해하다.

동화 이야기는 우리를 최면에 걸리며, 이야기의 감정으로 설명할 수 없는 일에 꼬리표를 붙였다.

우리가 과학을 연구하는 것은 거꾸로 사용하기 위해서지만, 우리는 과학의 뒤를 걷고 있다.

앞에서 걷는 사람은 뒤에서 걷는 사람에게 말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영원히 옳다.

우리는 계속 전진하고, 우리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몸의 감각을 훈련시켜 수신장치가 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우리는 햇빛만 받아들이고, 우리는 햇빛이 없는 것을 해결한다. 태극처럼.

최면을 위협하다. 만약 당신이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최면에 걸리게 됩니다.

일산은 두 호랑이를 수용하기 어렵고, 한순간 두 마리 호랑이,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이것이 바로 의식을 얻는 생각이다.

변화의 가장 깊은 의미는 변화의 용이다.

과학은 현미경으로 사람을 연구하고, 이경은 자연계를 연구하는 사람으로 음양을 발견한다. 음양은 인간 DNA 의 나선형이다.

상면술이란 무엇입니까? 모든 사람은 변화할 때 얼굴을 가지고 있다. 우리 각자는 서로의 연속이다. 너의 관상에 근거하여 너의 생활을 분석하다.

설명이 잘 안 되는 것을 현학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뉴턴은 처음에는 신비로웠고, 나중에는 과학이었습니다.

최면의 효과는 최면 2 개, 각성 8 개에 해당한다. 최면의 내용은 두 가지 내용을 최면할 때마다 여덟 가지 내용을 깨우는 것이다.

각성이야말로 주된 것이다.

명사가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최면을 수면으로 바꾸었다.

음의 에너지가 일정 수준으로 쌓이면 폭발적인 행동이 나타난다. 이러한 행동은 큰 사회적 행동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최면의 기교는 너의 주의력을 돌리는 것이다.

최면은 매우 과학적이며 마법과 단 하나의 차이가 있습니다. 만약 마법이 거짓이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판단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진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최면 힌트는: 진짜가 그 이름과 같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혜명언)

헤겔의 명언

1, 아름다움은 선을 향한 매력적인 기능과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모든 사람은 하나의 전체다. 그 자체가 세상이다. 모든 사람은 완벽하고 생생한 사람이다. 고립된 우화식의 추상적인 인격적 특징이 아니다.

3. 가장 위대한 천재는 밤낮으로 풀밭에 누워 미풍이 불어도 하늘을 바라본다. 그러나 부드러운 영감은 결코 그를 방문하지 않는다.

4. 합리적인 것은 모두 존재하고, 존재하는 것은 모두 합리적이다.

5. 한 민족은 별을 바라보는 한 무리의 사람들만이 희망을 가질 수 있다.

6. 이상적인 사람은 물질적 필요뿐만 아니라 정신적 이익도 충족시켜야 한다.

7. 성격이 백지 같다. 일단 오염되면, 영원히 예전처럼 하얗게 될 수 없다.

8.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운 것을 자신의 발견으로 간주한다면, 그것은 또한 허망함에 매우 가깝다.

9. 심미는 문화수양이 필요하다. 수양이 있어야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발견할 수 있다.

10, 소중한 것이 그 목표로 삼을 때 생명은 가치가 있다.

1 1. 규율은 자유의 첫 번째 조건이다.

12, 사람들은 종종 제멋대로가 자유라고 말하지만, 제멋대로는 이성적인 자유일 뿐이다. 인간성의 선택과 자결은 의지의 이성이 아니라 우연한 동기와 감성 외부 세계에 대한 의존에서 나온 것이다.

13. 성격이 백지 같다. 일단 오염되면, 영원히 예전처럼 하얗게 될 수 없다.

14, 현실에 대한 추상은 현실에 대한 파괴다.

15, 오랫동안 그 개발의 고된 일을 완성하고 오랫동안 임무에 몰두해야 성취할 수 있다.

16, 정신도덕력이 잠재력을 발휘하고 깃발을 들었기 때문에 우리의 애국주의와 정의감은 어쩔 수 없이 현실에서 힘과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17, 이상적인 성격은 물질적 필요뿐만 아니라 정신적 이익도 충족시켜야 한다.

18, 나는 나폴레옹, 세상의 영을 보고 도시를 순시했다. 이렇게 위대한 사람을 보면 정말 이상한 느낌이 든다. 그는 말등에 타고 있고, 그는 여기에 있는데, 이것이 바로 중점이다. 그는 세상에 도달하여 통치하고 싶어한다.

19, 정말 아름다운 마음 하나가 항상 차이를 보이는 진정한 사람입니다.

우리는 열정이 없으면 어떤 위대한 사업도 완성할 수 없다고 단언할 수 있다.

2 1 .. 중도에 믿음을 흔들면 의지가 약한 사람이다.

22. 모든 현실적인 것은 모두 합리적이다

23. 질투심이 강한 사람은 자신이 큰일을 이룰 수 없지만, 다른 사람의 위대함을 과소평가하고, 다른 사람의 위대함을 얕잡아 보고, 자신과 다른 사람을 평평하게 앉히려고 노력한다.

24. 먼저 과학을 믿고, 이성을 믿고, 자신을 믿고, 자신을 믿으라고 요청합니다.

25. 그는 자신의 목적이며 그에게 무한한 가치와 영원한 사명을 가지고 있다.

26. 사람은 자신을 존중하고 자신이 가장 고귀한 것에 합당하다고 생각해야 한다.

진리는 숭고한 단어이지만, 숭고한 업적이기도 하다. 사람의 마음과 감정이 여전히 건강하다면, 감정은 반드시 초조해지기 시작할 것이다.

《각성》의 명언어록

너의 과거의 감정적 고통은 치유될 것이다.

너는 초등학교에서 까지 제한된 신념을 석방할 것이다.

너는 감정에 과도하게 반응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책망, 자책, 죄책감, 원한의 조작에서 벗어날 것이다.

너는 너의 느낌에 더 가까워질 것이다.

너는 힘이 충만함을 느낄 것이다.

너는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데 그다지 능숙하지 않다.

너는 자신을 다른 사람의 수용과 인정을 구하는 데 잃어버리지 않을 것이다.

너는 더 이상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더 많은 생명을 안아줄 것이다.

너는 점점 더 자연스럽고 용감해질 것이다.

너는 점점 더 개방적이고 사랑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너는 점점 더 깨어 있고 의식적으로 변할 것이다.

현재에 살면 너의 생활과 생활의 모든 방면이 다채로워질 것이다.

Learna 의 각성에 대한 고전적인 어록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1. 영수의 목표는 간단하다. 인간의 마음의 환상의 세계를 벗어나 진실과 현실의 현재 생활로 들어가 진정한 정지와 적막이 되는 것이다.

2. 각성의 진정한 의미는 "이 순간 외에는 생명이 없다. 너는 현재 밖에 존재할 수 없다" 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각성의 길은 의식을 잃은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는 깊은 약속을 요구했다. "너 자신을 너 자신에게 바치는 각성." 당신의 마음속에는 "하느님에 대한 사랑과 진리에 대한 깊은 열망" 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보호와 탐험의 여행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공간의 수준을 각성하는 것이 이번 여정의 진정한 목적이다.

4. 현재에 각성, 치료와 석방, 점차 당신의 마음 속에 치료와 석방이 필요한 모든 것을 제시하고, 의식적인 감지에 따라 그것을 치료하고 석방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흐름의 과정이다. 일단 익숙해지면, 당신은 매우 좋아하게 되고 즐거워질 것이며, 자기에게도 반드시 처리해야 할 유사한 과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5. 연습하고 연습하면 결국 실패한다. 연습도 없이 바로 현재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 인생의 변하지 않는 진리다. 연습이 너를 자신의 장소로 보내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게 현재에 사는 것을 기억한다.

6. 무조건적인 사랑, 수용, 비판적인 관점이 없는 환경을 만들어 내면에서 떠오르는 모든 느낌과 감정을 준다. 여기에는 당신의 자아, 당신이 누구인지, 모든 방면의 자질이 포함됩니다.

7. 그 느낌에서 그것은 치료이다. 감각에서 치유입니다.

8. 고통은 우리의 자명종을 깨우는 것이다.

9. 수행의 길에서 가장 위험한 것은 내가 영성이 되었다는 것이다.

10.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원래의 우리의 여정에 착수했다.' 나' 는' 나' 라는 뜻이다.

경구로서, 상술한' 솔제니진의 의미심장한 어록 발췌' 가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더 많은 명구를 얻으려면 생일 어록 특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