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왕 Zengqi 의 단편 소설 "8000 년"

왕 Zengqi 의 단편 소설 "8000 년"

"평원에서 상승하는 것은 이상하다. 이것은 외국의 전통이다. 현대도 아니고 오래되지도 않고 중국도 서양도 아니다. " 왕 Zengqi 달성 하기 위해 노력 하는 쓰기 효과입니다.

"8000 년" 에서 작가는 평평하지만 대부분 구어화된 서사어로, 쌀가게 주인' 8000 년' 의 이야기를 담은 빡빡하고 가벼운 글쓰기 문맥을 구축했다. 고리가 맞물려 평평하고 단순하고 차분한 서사기조는 작가의 무한한 정서와 복잡하고 다양한 감정을 함축하고 있다.

문장 서사언어는 스케치 방법을 많이 채택하고, 많이 먹는 것을 출발점으로 캐릭터를 표현한다. 팔천 살 때, 그는 채소두부, 아궁이 과자, 차를 먹는 것에 익숙해져 매우 검소하다. 여덟 외삼촌 외할아버지는 늘 만주의 두 가지 언어로 연회를 베풀었는데, 그들의 사치를 볼 수 있고, 송유자는 북방을 돌아다니며 야생동물 고기 몇 개를 먹는 것을 좋아해서 더욱 그를 화나게 했다.

마지막 8,000 세의 심리 변화도 먹는 면에서 볼 수 있듯이 삼선면 한 그릇을 먹기 어렵다. 문장 속의 환경과 사물은 모두 인물 묘사를 위해 봉사하는 것으로, 문장 연계가 긴밀하고 구조가 정교하다.

8 살 때 자신이 쓴' 보증 없음' 과' 스님도사는 기회가 없다' 며 8 살 할아버지의 협박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이전보다 8000 년 젊어졌는데, 유일하게 허용되는 즐거움은 비둘기를 기르는 것뿐이었고, 또 한 () 전 석에서 비둘기 알이 부족한 것을 위해 한 () 의 자리를 깔았다.

한 사람은 만화책을 읽는 것과 같이 다른 사람을 교묘하고 자연스럽게 인도한다.

문장 시작 8,000 세의 이야기를 먼저 쓴 다음 8,000 세의 말 구입 이야기는 송고자가 말을 팔아 돈을 벌고 법정에 나가 매춘부 우란 () 의 신세를 불러일으켰고, 둘 사이에는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소설 주인공은' 팔천 세' 라는 이름으로 일생을 관통한다. "8 천 세" 가 어떻게 8 천 원을 가지고 7 집에 갔는지, 왜 8 천 원이었는지 아무도 모른다.

처음부터 끝까지 아무도 8 천 세의 실명을 언급하지 않았다. 8000 년의 옛 이름, 8000 원의 내력은 그가 한마음으로 돈을 모았지만 왠지 알 수 없는 만큼 난해하다. 8 천 세' 라는 이름의 유래는 처음부터 그를' 돈' 과 밀접하게 연결시켰고, 그의 일생의 운명은' 돈' 이라는 글자와 떨어질 수 없었다.

신비한 서사 색채는 이야기꾼의 추억이 살짝 도는 서사 기조로 8000 세의 일생이 돈을 위해 싸운 비참한 결말을 묘사한다.

심원한 의미

인물의 다면성과 복잡성;

신해혁명에서 군벌 혼전, 항일전쟁에 이르기까지 바깥의 세계는 전쟁과 격동으로 가득 찼지만, 이곳의 초상화는 외부의 많은 방해를 받지 않았고, 심지어' 몇몇 현들이 일종의 비정상적인 번영을 보였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벌, 전쟁명언) 저자가 의도적으로' 도화원' 을 만들어 마을 사람들이 일시적으로 외부의 분쟁에서 벗어나 비교적 안정된 생활을 하게 한 것 같고, 여덟 살 된 그는 자신의 쌀가게를 지키며 검소한 생활을 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러나' 팔숙할아버지' 가 도착한 후 게으름뱅이는 그에게 터무니없는 죄명을 주었고, 억지로 그를 두드려 부를 다 써버리고, 정신이 손상되어 묵묵히 돌아왔다. 자기 몸에서 약탈한 재산을 탕진하고, 8000 세에 낡은 파란 천을 벗고, 초당 과자를 버리고, 돈을 아끼기 위해 아들이 절대 먹지 않는' 삼면' 을 주문하는' 팔숙할아버지' 를 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협의정신:' 송사장' 과 같은 협의정신이 있어 미지의 피해자를 용감하게 돕는다. 그것은 신기하고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줄거리가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며, 많은 재미있는 것들이 있다. 샤오란은 "특히 형님" 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선량하고 정직하며, 송순자가 떠날 때도 꾀죄죄하고 대범하며 의협심이 있었다. 8000 세, 어려움에 부딪히면 더욱 도움이 된다.

여성의 운명에 대한 관심: 신해혁명 이후 봉건 가정의 쇠퇴는 현지인의 힘으로 봉건 가정의 낡은 윤리에 대한 작가의 비판과 풍자를 표현했다.

이 글은 우희와 딸 우샤오란의 인생 궤적과 생활 상태를 주선으로 하여 기복이 심한 역사에서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을 보여준다. 그녀는 먼저 사다가 첩이 되었는데, 나중에 버려져 결국 노리개가 되었다. 육체를 팔아야 그녀는 생존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사회가 진화하고 발전하고 있다. 신해혁명 이후 봉건제제가 전복되었다. 그러나, 많은 하층민들의 권리와 자유는 보장되지 않으며, 심지어 이전보다 더 무력하고 비참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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