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기록에 관한 명언 경구
기록에 관한 명언 경구
1, 천행건, 군자 자강불식. 건조한 코끼리
2, 쉽게 이름을 천하에 가득 채우지 못하며, 유명하지도 않다. 은둔은 지루하지 않고, 만나도 귀찮지 않다. 기뻐하면 하고, 걱정하면 위반한다. 확실히 빼낼 수 없다. 무미건조한 문어문
3. 언의 편지, 행성의 성실, 게으름의 악의 성실, 천하의 선은 베지 않고, 도덕의 덕목이다. 무미건조한 문어문
4, 상위에는 교만이 없고, 하위에는 걱정이 없다. 그러므로, 그 간혹 권고가 있기 때문에, 위험하지만, 나무랄 데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미건조한 문어문
5. 같은 목소리로 응답하여 같은 정신을 찾습니다. 무미건조한 문어문
6. 하늘에 의지하는 자는 가깝고 땅에 의지하는 자는 가깝다. 무미건조한 문어문
7, 지형쿤, 군자 덕재물. 항안
8. 착한 집에는 여경이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나쁜 집을 축적한다면, 더 많은 재난이 있을 것이다. 곤문어문
9, 군자는 내면을 존중하고, 의는 당 밖에서, 의는 외롭지 않다. 곤문어문
10, 가방, 억울하지 않음, 불명예, 신중함. 곤문어문
1 1, 교육받은 것도 성작이다. 맹훈
12, 군자는 과일로 덕을 쌓는다. 맹상
13, 군자는 검소한 데크난으로 부귀한 영광을 얻지 못한다. 이미지가 없습니다
14, 천조가 분명하고, 지하도가 높고 겸손하다. 천도는 재물을 잃고 겸손하고, 지하도는 영유겸손으로 변하고, 귀신은 영익겸손, 인성은 악선겸손을 해친다. (서양속담, 돈속담) 겸손하고 경량하며, 겸손하고 양보하며, 군자의 끝도 넘지 않는다. 존슨
15, 겸손한 군자, 겸손하게 스스로 목축한다. 키안 시앙
16, 선생은 단숨에 술자리에 들어갔다. 수향
17, 왕후를 상관없다, 귀인사' 법, 9'
18, 강직하여 도덕이 날로 완벽해지고 있다. 큰 가축
19, 군자는 지식으로 덕을 키운다. 대형 동물과 코끼리
20. 군자는 말을 조심하고 검소하게 먹는다. 이순신 시앙
2 1, 군자는 독립적이고 두려움이 없고, 은둔하고 지루하다. 코끼리보다 크다
22. 군자는 남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함상
23, 하늘과 땅의 길은 영원하고 끝이 없다. 헌훈
24. 군자는 쉽게 자리를 잡지 못한다. 항상
(25), 군자는 감기에 걸렸다. 다좡 향
26. 군자는 자신의 덕을 가지고 있다. 김상
27. 여자를 포함해서 남자가 밖에 있고, 남녀가 다르고, 천지의 의미도 있다. 가족 관리가 엄격하고, 부모가 관리하는 이름이 있다. 가족 코끼리
28. 군자는 언행이 일치한다. 가족 코끼리
군자는 비슷하지만 다르다. 눈과 코끼리
(30), 군자는 반수덕으로 한다. 향
3 1, 손실 위험을 방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 방향타 \
32, 신사 처벌 질식 욕망. 손상 및 이미지
33. 군자는 보기만 하면 움직이고, 보기만 하면 바뀐다. 이순신 시앙
군자는 순덕에 있고, 축적은 작고 높다. 승천과 이미지
35. 졸리지만 그 성을 잃지 않는 것이 군자이다! "졸려"
36. 군자의 뜻은 치명적이다. 졸린 코끼리
37. 군자는 바른 자리에 산다. 정상
38. 군자는 두려움 때문에 존재한다. 지진과 이미지
39. 시간이 멈추면 멈추고, 떠나면 가고, 운동은 시간을 잃지 않고, 그 길은 밝다. 루겐
40. 군자는 그 자리를 믿을 수 없다. 근향
4 1, 태양이 높고, 달이 가득 차고, 세상은 텅 비어 있고, 소식은 제때 있지만, 사람은요? 귀신은요? 풍신
42. 군자는 친구와 함께 가르칩니다. 반대 방향
군자는 너무 공경하고, 너무 슬프고, 너무 검소하다. 항목
44.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길향
(45), 모든 것을 알고, 그것이 천하라고 말했다. 계사에 대하여
46. 롯데는 유명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는다. 계사에 대하여
47. 어진 사람은 인자로 여기고, 아는 사람은 지식으로 여긴다.
48, 신사의 길, 또는 밖으로 또는 입력, 또는 침묵 또는 언어. 계사에 대하여
49. 라울은 깎지 않고, 공로가 뛰어나며, 게다가 매우 두껍다! 계사에 대하여
50. 겸손하면 공손하게 자신의 자리를 지켜줍니다. 계사에 대하여
5 1, 느린 티베트어 도둑, 야용교육 변태. 계사에 대하여
어떤 것들은 비밀이 아닙니다. 계사에 대하여
(53), 사용할 준비를 하고, 스탠드 (state) 는 성자가 아니라 천하를 이롭게 한다. 계사에 대하여
(54), 숨겨진 탐사, 깊은 후크 및 광범위한. 계사에 대하여
55, 책은 다 말하지 않고, 말은 다 하지 않는다. 계사에 대하여
56, 형이상학은 길이다. 물질을 설비라고 부른다. 계사에 대하여
57, 하나님은 알고, 그리고 단 한 사람; 그것은 침묵에서 비롯되지만, 네가 말한 것은 아니다. 그것은 미덕을 대표한다. 계사에 대하여
(58), 또한 편지 에, 통치자 굴곡; 용뱀의 가시가 너를 살려주었다. 계사 아래
59. 신사는 무기를 몸에 숨기고 타이밍을 기다렸다. 계사 아래
60, 좋은 축적 되지 않습니다, 충분히 유명 하지 않습니다; 악의 축적은 몸을 파괴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소인은 소선무가치한 것을 보고 무용지물로 만들고, 작은 악은 무해하여 그것을 할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악의 축적은 감출 수 없고, 가장 크고, 풀리지 않는 것이다. 계사 아래
6 1, 덕이 얇고 존귀하며, 작지만 큰 것을 찾고, 힘이 작고 무겁고, 별로 좋지 않다. 계사 아래
62. 군자는 친구를 사귀면 아첨하지 않고, 친구를 사귀면 중상하지 않는다. 계사 아래
63. 군자는 조금 알고, 부드러운 것을 알고, 강한 것을 아는 것이 모든 사람의 희망이다. 계사 아래
64. 물건은 가난해서는 안 되므로' 없음' 으로 끝낸다. 점술 서문
돌창
65, 내 마음 산적 돌, 돌릴 수 없다. 마음속에 모두 토비들이니, 끼어들어서는 안 된다. 위이디디, 마음대로 해서는 안 된다. 고주
(66), 바이엘 신사, 독일 평화 를 몰라?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지 않는데, 왜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지 않느냐? 피크 남성 꿩
67. 농담을 잘해서 학대를 하지 않는다. 풍위치오
68, 일항으로, 일승으로. 소야 천연림 보호
69. 그의 산의 돌은 잘못 공격할 수 있다. 똑똑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잘못을 통해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는다. 소아와 명
70. 유명한 교사 은학학과 국민들은 소아거리 남산을 기대하고 있다.
7 1, 오 암컷을 누가 알아! 소야 첫 달
72, 높은 날, 잃을 수 없다고 생각; 땅이 두껍다고 주저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소야 첫 달
73. 나는 너에게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감히 말할 수 없다. 10 월의 교분이 멋있고 우아하다
74, 모든 백군자, 각자 존귀한 몸, "소아하고 의리없는 비"
75. 위연의 말은 듣고 있고 위연의 말은 변론하고 있다. 그가 도자기에 방을 하나 짓는다면 패배하지 않을 것이다. 쇼야 쇼민
76, 심연처럼 전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 쇼야 쇼민
77. 밤새도록 정신을 차리다. 무에서 태어나다. 우아한 작은 그릇.
78, 공 등, 나무에 설정; 계곡에 있는 것처럼 조심하세요. 공포가 너무 떨려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우아한 작은 그릇.
79. 군자는 할 말이 없고, 귀는 벽관으로 들린다. 소야 소양
(80), 고대인들은 "우아한 교회" 에 대해 문의하는 말을 했다
8 1, 퇴폐는 시작되지 않았고, 신선함은 끝이 있다. 다야당
82. 두 신은 기탄없이 너의 존엄성을 존중한다. 모든 것이 부드럽다. 백규의 족쇄는 여전히 맷돌 수 있다. 너는 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없다. 우아함과 자제
83. 너의 방에서 누설할 가치가 있다. 우아함과 자제
84, 밝고 철리가 있어 자신의 몸을 보호한다. 우아하게 국민을 위하여
85, 날이 곧 달이 될 것이니, 필승의 빛을 배우라. (서양속담, 공부속담) 주송경지
상서
86. 신중해야 하고, 영원히 생각해야 한다. 도도한 흄
87, 넓고 밤, 부드럽게 서 있고, 기꺼이 존중하고, 어지럽고 존경하고, 교란하고 강인하고, 직설적이고 따뜻하며, 간결하고 청렴하며, 막 막히고, 강하고 의롭다. 도도한 흄
88, 냄새도 나지 않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 반강충
89. 모든 백성들은 고집이 세고, 유망하며, 고수한다. 홍범
90. 심천코강, 고명유크. 홍범
9 1, 오복: 첫째, 장수, 둘째, 부, 셋째, 코닝, 넷째, 우정과 미덕, 다섯째, 기말고사. 홍범
92. 사람은 물감독이 아니라 민감독이다. 술과 포도주
93, 명절, 하지만 하루. 조고
94. 군자는 도망갈 곳이 없고, 선지자의 어려움은 소인의 의거를 알고 있다. 도망갈 곳이 없다
95, 겸손한 사람, 다른 기술 휴식 없음; 그것이 너그럽다면, 그 마음은 휴식을 취한다. 사람의 기술은 자기 자신을 가지고 있다면 신성하고 마음은 좋다. 입처럼 내 아이와 국민을 보호하는 것도 유익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은 한 가지 기예가 있고, 병을 악으로 삼는다. 한 남자가 신성하다는 것은 용납할 수 없지만, 이것은 그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내 손자를 보호할 수 없게 하는 것을 위기라고 한다. 《진시》
96, 한 사람이 국가 국가; 국가의 영광도 한 사람의 축제다. 진
유사 고대 문사
97, 전체 접시는 모두 지고, 겸손은 이익을 얻고, 시간은 천국이다. 다모우
98. 좋은 일을 하면 길조가 된다. 만약 잘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재앙이 될 것이다.
99. 패배하고 싶으면 패배하고, 속도는 너를 난처하게 한다. 천도가 죄를 지으면, 여전히 위반할 수 있다. 자살하지 마세요. 태갑중
100, 아는 어려움, 걷는 어려움. 명중하다
10 1, 고대법을 배우면 수확이 있다. 명중하다
102, 절반을 배웠다. 설명 아래
103, 세상 만물의 부모일 뿐 만물의 영이다. 태식상
104, 동력, 동덕. 태식상
105, 희인은 좋지만 날이 부족하다. 살인자가 안 좋으면 며칠밖에 안 된다. 타이의 서약
106, 수덕이 선을 행하고 악무를 제거하다. 태국의 이름으로 맹세하다
107, 게이머가 낙덕하고 장난감이 실의에 빠지다. 여행 마스티프
108, 잔주름을 따지지 않으면 결국 위대해질 것이다. 큰 산에 있어서, 그것은 공로가 실패할 것이다. 여행 마스티프
109, 미덕으로서 마음은 홀가분하다. 가짜, 과로. 주관
1 10, 은둔, 유리한; 관용은 미덕을 위대하게 한다. 진준
1 1 1, 돌루부, 선객의 예우. 필명
옷주나무
1 12, 거안사위, 시종일관 준비, 미래를 위해 준비, 미래로 접근, 미래를 위해 준비. 정전
1 13, 농경지, 상업이 경작하지 않고, 잔디를 재배하다. 가을이 안 와도 즐길 수 있어요. 사람은 굶주릴 수 있지만, 누가 그것을 애도할 것인가? 두 팔을 벌리다
1 14, 날이 아직 왼쪽, 해와 달이 터널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수로가 동쪽으로 흐른다. 인간성은 아직 중간에 있고, 눈과 귀는 마음을 위해 봉사한다. 오순.
1 15, 그 편지를 바꾸지 마라, 위험하지만. 충실하고 명료하며 사람이다. 위험에서 안전으로 바뀌었지만 키스하지 마라. 위대한 계율
1 16, 돌, 여행의 흔적도; 또한 테이블 의 수; 차의 좌석도. 그래서 큰 선은 유명하고, 작은 선은 이름을 짓는다. 스스로 태어나고, 이름은 남에게 태어난다. 사발걸
1 17, 오직 재난만이 사람들의 친구들로부터 온다. 루이 푸량
1 18, 단어로 사람을 평가하고, 사람을 장식하다. 행으로써 사람을 평가하고, 사람은 그 행보를 다하다. 핑계를 찾을 필요 없이 무슨 일을 하든 성공이다. 루이 푸량
1 19, 사상과 미덕을 존중하고 준비는 재앙이다. 후회하기가 어렵고 후회하면 안전한가? 루이 푸량
120, 문자의 아름다움도 몸에서 벗겨진다. 똑똑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주
12 1, 살찐 테이퍼는 익고, 달콤한 샘은 고갈되고, 곧은 나무는 벌목된다. 주주
춘추시대의 《좌전》
122. 은거 4 년전
123, 검소하고 덕행 * * * 도; 낭비는 대악이다. 《장공 24 년전》
124, 남녀 차이도 국가의 큰 명절이다. 《장공 24 년전》
125, 대중의 이익, 모든 것을 알고, 모든 말을 다 한다. 《노공 9 년전》
126, 힘차게 행동하니 너무 신선하다. 좋은 것은 자신에게 패배한 것이고, 다른 사람에게 패배한 것이다! 《노공 20 년전》
127, 단어, 본문도. 숨길 때 문자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분류: Xi 공 24 년
128, 시서, 의가; "의식" 과 "음악" 도 덕에 기반을 두고 있다. 덕과 의는 이익의 기초이다. 《노공 27 년전》
129, 존경, 덕도 모인다. 존경할 수 있다면 반드시 덕이 있어야 한다. \ "노공 삼십삼년 전기 \"
130, 충성, 덕도 바르다; 믿음, 미덕의 견고함 겸손, 미덕의 근본이다. 《문연전》
13 1, 효도, 의식의 시작. 《문공 2 년전》
132,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원한이 모이는 곳; 죄를 짓고 원한을 모으면 안식처가 될 수 없다. 5 년 문공전
133, 인신상해공, 불충도' 문공 6 년전'
134, 군자는 새끼를 학대하지 않고 하늘을 두려워한다.
135, 의식, 몸 건조; 존중은 신체의 기초이다. 《성공 13 년전》
136, 천지에서 사는 이른바 인연. 예의의 원칙이자 인연이다. 양육할 수 있는 자는 복이 있고, 패배할 수 없는 자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군자는 근검하고 예의 바르며, 소인은 최선을 다한다. 근면은 공물과 같고, 지극한 성의와 같다. 존중은 휴양을 위한 것이고, 충성은 사업을 지키기 위한 것이다. 《성공 13 년전》
137, 행복이나 불행은 문이 없고, 사람만 부른다. 친애하는 남편 23 년 전
138, 태상노군은 덕이 있고, 둘째로는 공로가 있고, 둘째로는 말이 있다. 기간이 길지만 장생불로라고 합니다. \ "친애하는 남편 이십사년 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