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내가 무슨 뜻인지 안다고?

내가 무슨 뜻인지 안다고?

알아, 무슨 뜻이야?

나는 알고있다, 그것은 의미한다: 나는 알고있다.

나, 1. 나, 내: ~ 몸. ~ 나라. ~ 세대. 2. 성.

알고, 알고, 깨닫다: ~ 말했다. ~ 이름 (이름). ~ 느낌 (느낌과 인식). 좋아 ~. ~ 사람은 그 직무를 잘 수행한다. 과거를 돌아보다 ~ 새롭다. ~ 어려운 것을 알고 들어가다. ~ 합리적입니다.

무슨 뜻이에요?

내 말은. 나, 오, 다섯 사람의 입에서 나왔다. 다섯째, 금목의 오행 물과 불을 가리킨다. 말로는 인생을 가리킨다. 나, 내 몸의 물질면에서.

내가 무슨 뜻이야?

첫째, W 의

세대

소리와 형식. 입에서, 다섯, 다섯, 다섯, 다섯, 다섯, 다섯, 다섯, 다섯, 다섯, 다섯. "5" 는 9 자리 숫자의 중간에 있다. "5" 와 "입" 의 조합은 "중간", "중립", "중간" 을 의미합니다.

본의: 중성.

신의를 인용하다: 너, 나, 그의 단수인칭은' 너' 와' 그' 사이에 있는 사람, 즉' 나' 이다.

확장 의의가 있다

나는 그 이름을 몰라서 말했다. -상경

나, 나도 나 자신을 부른다. -\ "Shuowen \"

저도요. -"엘야 석서"

내 아들이 너에게 가르쳐 주길 바란다. -'리'

나는 이 마을을 아무도 모르게 만들 것이다. -'노자'

잘 모르겠어요. -"초사 굴원 구강강"

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 -"논어 고급"

아니, 알아.

저는 공무원입니다. -"돌, 공무원"

도주 공전: "같은 열은 축소 항목입니다. 궁 () 이 말했다:' 나 혼자 와!' ""

나는 특별집을 쓰는 것을 부끄러워한다-왕명 세민 \ "자화관 준원환충 (원립자) \" \ "\"

고대에' 나' 와' 나' 는 문법적으로 다르다. 나는 동사 뒤에 목적어가 되지 않는다.

나는 오늘 나 자신을 잃었다. -"Zhuangzi qi 물론"

또 다른 예를 들면, 우리 (우리는 기다리고, 우리 세대, 우리); 나는 (나); 무농 (나); 우리는 누구와 함께 간다 (나는 누구에게서 간다); 내 사랑 (내가 사랑하는 사람); 내 형제 (친구의 이름으로; 자기 형을 부르다); 나의 조상 (나의 조상); 나와 (나의 동반자, 파트너); 내 집 (내 집); 우리 당 (내 동포; 우리 세대)

우리 [우리]. 예를 들면: 내 말 (내 수업); 나는 카오 (우리 세대, 남편, 우리, 우리. 우리); 내 속 (우리); 오륜 (우리 세대); 우리. 우리)

첫째, W 의

이름.

첫째, W 의

이동

"어유" 를 전하다. 저항 [저항]

두꺼운 공격은 약하고, 얇은 공격은 약하다. -모지

부모님, 나는 감히, 좀도둑, 나는 감히 할 수 없다. -"돌, 공무원"

우리의 w b è é;

[우리] 우리

왜 우리는 우리의 걱정을 공유할 수 없습니까?

우리의 우카이는

["우리"] 우리 세대; 우리 같은 사람.

우리는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다. --황 qingzong 사이 "리우 jingting 전기"

우리는 시골 상점에 와서 시골 술을 마셨다.

우리 워렌

[우리] 우리

우리의 비전. --카이 Yuanpei "사진집"

우리의 이상. --손문 "황화강 72 열사 소개"

우리 펑용의 일생. -[영어] 헉슬리, 연의 푸 번역 "진화".

나는 ZH 화신에 속한다.

"우리" 사람. 속, 통가자, 클래스.

나는 현재에 속하고, 나는 그것의 노예이다. -"역사 기록 시앙 유 벤지"

내 아들 오

고대에는 사람에 대한 존칭을 "너" 로 번역할 수 있었다.

내 아들이 오늘 있다. -"관화 진어"

내 아들의 선물.

내 아들은 수도에서 왔다. --리우 당나라 Zongyuan "Liuhe 동쪽 세트"

내 아들은 아직 잘 생각하지 못했다. --리우 밍 지 "올랜지만의 연설"

나는 위가 무슨 뜻인지 안다.

나는 지식과 지혜로 가득 차 있다.

소개:

"유일한 나" 라는 단어는 한 왕조의 고대 동전에 처음 등장했고, 사각 구멍 가운데에 있는 네모난 구멍은 "입" 의 측면으로, "입" 은 위, 아래, 왼쪽, 오른쪽 * * * 에 쓰이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이를 "변명돈" 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이 동전은 단지' 돈' 혹은' 돈' 일 뿐이다. "돈 쓰기" 는 서한에서 최초로 발견되며, 화폐유통에 없는 모든 화폐상품의 총칭이다. 유산의 전파는 현재의 기념화폐가 되어, 일반적으로 감상, 장식, 명절, 선물, 기념, 악령, 복을 기원하는 데 쓰이며, 시, 풍습, 성현어록 등을 전달하는 데도 쓰인다. 역대 지출은 고대 민간 문화, 민간 생활 형태, 시대 이상 생활의 이미지 기록으로 중요한 문헌 가치와 소장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런 "돈 쓰기" 는 오른쪽에서 아래로 "나는 매우 만족한다", 위에서 아래로 "나는 매우 만족한다" 는 것이다.

나만 만족하는 것' 이란 만족자가 늘 기뻐하는 것을 의미하며, 중국 고대 인민들의 소박한 소망, 기탁, 추구를 반영한 것이다. 그것은 교묘하고 재미있을뿐만 아니라 의미도 깊다.

바이두 백과 참조: baike.baidu/...IxjSO_

나는 내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내가 모르는 것을 알고 싶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안다.

나는 내가 모르는 것을 알고, 내가 모르는 것을 알고 싶어, 그래서 나는 알고 있다.

나는 내가 모르는 것을 알고, 내가 모르는 것을 알고 싶어, 그래서 나는 알고 있다

바이두문어문 번역은 여러분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무슨 뜻이야?

출발지:

장자.

장자와 혜자가 호량에서 수영을 하고 있다.

장자와 혜자가 호량에서 수영을 하고 있다. Zhuangzi 는 말했다: "물고기는 여유롭게 수영한다. 클릭합니다 혜자가 말했다. "만약 네가 물고기가 아니라면, 너는 물고기의 즐거움을 알 수 있니?" 장자가 말했다. "너는 내가 아닌데, 내가 물고기가 행복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응? 혜자가 말했다. "저는 아들이 아니에요. 아들도 정말 몰라요. \ "아들 고체 물고기가 아니지만, 나는 물고기의 기쁨을 모른다! 클릭합니다 Zhuangzi 는 말했다: "그 근원을 따르십시오. 공자는 "너는 물고기를 잘 안다" 고 말했다. 내가 아는 것을 알면 나에게 물어 봐. 나는 그것을 잘 안다. ""

번역:

장자와 혜시가 호수교에서 놀고 있다. 장자는 "백어가 유유히 강에서 헤엄치는 것은 물고기의 행복이다" 고 말했다. 혜시가 말했다. "당신은 물고기가 아닙니다. 물고기의 행복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장자가 말했다. "만약 네가 내가 아니라면, 내가 물고기의 즐거움을 모른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혜시가 말했다. "나는 네가 아니다. 비록 나는 너를 모른다. 너는 물고기가 아니다, 너는 물고기의 즐거움을 모른다, 이것은 확실하다! " Zhuangzi 는 "우리의 초기 주제로 시작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물고기가 행복하다는 것을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이미 내가 물고기가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에게 물어보고 있습니다. 호 수교에서 배웠어요. ""

첫 번째 지식: 나는 장자를 안다.

마지막 두 가지 지식: (Zhuangzi) 물고기가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지금" 은 "지금" 을 의미합니다.

내가 모르는 게 무슨 뜻인지 안다면?

네가 아는 것은 내가 말한 것과 다르다.

나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안다.

혼자일 때도 자신의 언행에 신중함 ~ 신중함은 신중함, 혼자일 때 다른 사람 앞에 없을 때 나쁜 짓을 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