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영화의 서사 요소는 무엇입니까?

영화의 서사 요소는 무엇입니까?

영화는 서사 위주의 예술이다. 서사 방식이 다양하지만 그 구조 모델은 여러 유형으로 요약될 수 있다. 구조는 구문 구조, 문장 구조, 단락 구조 등과 같은 작품 내용의 구성, 배열 및 구조를 말합니다. 우리는 구조형태를 정적으로 연구해야 할 뿐만 아니라 또한 구조 생성을 동적으로 연구 할 필요가 있습니다. 구조 부품의 현미경 적 연구; 거시적 연구 구조 네트워크. 구조주의의 리더인 피아제는 "하나의 구조에는 정체성, 전환성, 자기조절성의 세 가지 특징이 포함되어 있다" 고 생각한다. 완전성은 일부 영화를 가리킨다.

구성 요소 건설 시스템 구성 요소; 전달성이란 구조가 동적 변환 시스템 (정적 형식이 아님) 임을 의미합니다. 자기조정은 구조변화가 구조경계를 넘지 않는 보수적이고 폐쇄적인 것을 말한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먼저 문학의 서사 구조가 줄거리라고 지적했다. 그는 비극적인 줄거리가 시작과 끝 (정체성), 길이 (지속 과정) 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줄거리 구조는 전통 서사 작품에서 주요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가장 전형적인 것은 연극 충돌의 구조인 서막-시작-발전-고조-결말-결말이다. 구조주의는' 중심화된 구조' 를 세웠고, 해체주의는 중심화에 단호히 반대하며 센터가' 고정점이 아니라 기능, 수많은 상징대체품을 가능하게 하는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불확실한 점' 이라고 주장했다. 그들은' 작품' 에서' 본문' 으로 향했다. 바트는 "이 문장 구조가 없다. 이 문장 속의 모든 것이 암시되고 여러 번 사용되었으며, 이 문장 전체나 궁극적인 구조는 없다" 고 생각한다. 그는 또한 "문학 오리지널 같은 것은 없다 ... 모든 문학은 서로 텍스트화되어 있다" 고 생각한다.

이 단락의 서술 구조를 편집하다

영화의 서사 구조는 다단계 (3 급) 수준도 있다. 1 급은 조직 관계와 표현 방식을 가리키며, 텍스트 구조나 전체 구조라고 할 수 있다. 몽타주 구조와 동등하며, "잠재적 구조, 계획, 디자인, 대비, 결과로서의 형식과 내용의 전체적인 느낌" (사 토마스의 말) 을 포함한 영화의 전체 구조입니다. 서사 구조는 영화 생명의 뼈대와 줄기로, 그 외관과 풍격이 특징이다. 두 번째 수준은 전체 구조 위에 있는 장르 영화 구조 패턴과 같은 전체 영화 체계의 조직 관계를 말합니다. 세 번째 레벨은 전체 구조, 즉 영화의 다양한 요소 조합 관계 (예: 줄거리, 화면, 클립의 조합 관계) 입니다. 요컨대, 영화의 서사 구조는 더 많은 원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복잡하며, 세밀한 줄거리 디자인과 정교한 구조 배치가 있어야만 좋은 이야기를 할 수 있다. 새로운 물결이 창조한' 구조화되지 않은 구조' 는 사실 더 은밀하고 자유롭고 느슨한 구조이다. 구조는 직관적인 대상이 아니어서 일반 관중은 분석하기가 어렵다. 이것이 영화 서사 구조 모델의 의미를 분석하는 곳이다. 구조 모델의 분석을 통해 문장 서사로 구성된 일반적인 규칙과 혁신적인 방식을 쉽게 파악할 수 있어 창작자와 관객이 영화를 구조화하고 해석할 때 따라야 할 규율과 강령이 있다. 구조는 단지 하나의 형식일 뿐, 비록 중요하지만, 내용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구조 패턴의 분석은 내용에 대한 이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1, 서사 구조를 파악하기 전에 먼저 서술 각도를 파악해야 한다: ① 전지전능 서사 (3 인칭). 토돌로프는' 서술자 > 인물' 이라고 불리며, 제네트는' 영도 초점' 이라고 불린다. 내레이터는 전능한 하느님이며, 대부분의 영화들은 카사블랑카와 같은 관점을 취한다. 전통 영화는 이런 것을 더 좋아한다. (2) 제한 서술 (1 인칭). 토돌로프는 이를' 서술자 = 인물' 이라고 부르고, 제네트는' 성남의 옛일',' 나비몽',' 시민 케인' 과 같은' 내부 초점' 이라고 부른다. 현대주의 영화는 이런 것을 더 좋아한다. (3) 순수 객관적 서사 (제 3 인칭 또는 무명병). 토돌로프는 그것을 "내레이터" 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