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고등학교 재료 협상 논문은 어떻게 쓰나요?
고등학교 재료 협상 논문은 어떻게 쓰나요?
재료 구성:
주어진 자료와 요구에 따라 글을 쓰는 형식이다. 재료 작문은 수험생에게 자료에 따라 구상과 입의를 요구하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료에 반영된 중심은 문장 센터의 원천이며, 자료가 밝혀낸 센터를 떠나면 쓸 수 없다. 그래서 물질작문은' 운명작문' 이라고도 불리며, 자명제에 속한다.
명제 구성 및 재료 구성;
재료 작문은 일반적으로 질문자가 글이나 그림만 제시하고 수험생들에게 주어진 글이나 그림의 내용에 따라 자신의 명제를 써달라고 요구하는 것을 가리킨다. 재료 작문은 재료에 제목을 주지 않는 것이고, 제목의 확정은 전적으로 수험생 자신이 주어진 재료에 대한 이해와 파악에 달려 있다. 명제의 관점에서 볼 때, 명제 작문은 사실 그의 명제이고, 재료 작문은 자명제이며, 이것이 양자의 주요 차이점이다.
작문 전략:
(1) 참조: 자료를 적절히 인용하고 자료로부터 시작하지만 논증 과정에서도 리베이트 자료 (모두 베끼는 것은 아님) 가 필요합니다. 자료를 분석한 후 몇 마디로 요약하거나 요약할 수 있다.
② 토론: 자료에 제공된 정보를 분석하고 토론하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분석하고, 결과를 예측하고, 원인 등을 제기하는 것이다. , 의견을 제시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다. 이 부분은 너무 길어서는 안 되고, 100 자 정도면 된다.
(3) 언급: 논점 (또는 관점) 을 제시하고, 간결하고 간결하며, 한두 마디로 관점이 명확하다.
④ 접촉: 이것은 문장 의 관건 이다. 재료로 밀어낼 수 있고, 역사적 인물, 이야기와 연계될 수 있으며, 현실 생활과 연계될 수 있다. 긍정적인 예를 들거나 부정적인 증거를 들 수 있습니다. 사실을 열거할 수도 있고, 도리를 따질 수도 있다. 적어도 두 가지 예를 들어, 예나 지금이나, 일정일반, 다각 다방면으로 중심 논점을 깊이 있게 설명하면 서너 백자에 달할 수 있다.
⑤ 깊이: 심층 분석. 원인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이점 (또는 위험) 을 설명하고, 문제점을 찾아내는 방법.
⑥ 결론: 전체 연결, 전체 텍스트 요약, 토론의 문제를 심화시키고, 놀라워하지 말고, 정련과 힘을 강조하며, 뱀을 그리지 마라.
화제 작문이 등장하기 전에 소재 작문은 시험지에 자주 등장하는 작문 시험 형식이다. 화제 작문에서 재료는 단지 화제를 제기하는 배경일 뿐, 재료와 문장 사이의 관계는 소외되었다. 재료 작문의 재료는 작문 관점의 중요한 전달체이며, 작문 내용 선택과 입의의 기초이다. 수험생은 반드시 자료에서 하나의 생각을 추출하여 써야 한다. 자료를 떠나면 주제에서 벗어난다. 문장 및 물자는 아주 가까운 관계 이다. 따라서, 자료 작문을 쓸 때, 우리는 반드시 그' 자료의 중요성' 의 특징에 근거하여 효과적인 작문 전략을 채택해야만, 비로소 양질의 시험 작문을 더 잘 쓸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다음 세 가지 측면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첫째, 자료를 읽고 전면적으로 파악한다.
자료를 읽는 것은 재료 작문의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자료를 보지 않으면 필연코 작문을 모호하게 하여 주제에서 벗어나거나 주제에서 벗어나는 현상이 생길 것이다. 자료를 읽을 때는 반드시 전면적으로 파악해야지, 절대 단장취의를 취하지 말고, 요점을 파악하고, 내용을 이해하고, 관계를 정리하고, 센터를 이해하고, 제목 조사를 위한 기초를 다져야 한다.
자료를 전면적으로 파악하고 이해해야지, 어느 부분부터 시작해서는 안 되고, 단편만 잡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주제에서 벗어나기 쉽다. 그러나 재료의 키워드나 핵심 문장을 파악하는 데 본질적인 의미를 깊이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둘째, 정확하고 참신함을 추구한다
재료 작문도' 생활작문' 으로, 입의의 좋고 나쁨은 작문의 심오하고 혁신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자료 작문을 쓸 때, 자료를 읽는 기초 위에서, 가능한 한 입의가 정확하고, 입의가 혁신적이어야 한다.
정확성이란 소재의 내용을 잡는 것이다. 주제는 소재에서 비롯되어야 하며 소재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실패한 작품을 쉽게 쓸 수 있다.
혁신이란 사고의 정세를 뚫고 일반인의 통상적인 사고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말하지 않은 말을 하고,' 사람은 내가 없고, 사람은 내가 없다' 고 노력하며,' 새로운' 글자에 공을 들여야 한다. 그래야만 쓴 문장 만이 창작의 광채를 발돋움할 수 있다.
셋째, 재료의 사용은 적절하고 교묘하다
재료 구성에 있어서, 문장 중 재료의 운용도 무시할 수 없는 문제이다. 일반적으로 참조 자료에는 직접 참조와 간접 참조의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스타일에 따라 사용하는 재료도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의론을 쓰는 것은 자신의 관점을 더 잘 제시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자료를 인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다른 스타일은 소재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없고 적당한 곳에서 소재를 직접 간접적으로 인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소재가 소외되는 느낌이 생기기 쉽다.
재료 유형:
분류: 이야기 장르
개요, 단편, 우화 ...
변론형
유명한 격언, 철학 및 토론 논문 >>
토론 논문과 자료를 어떻게 쓰는가?
의논문의 작문 방법
첫째, 에세이 글쓰기의 세 가지 요소:
1. 변군: 문장 영혼과 사령관입니다. 어떤 문장 한 편도 하나의 중심 논점을 가지고 있는데, 보통 논점이 있을 수 있다.
논점은 명확하고 정확하며 개괄적이어야 하며, 영원히 애매모호하고 예측할 수 없어야 한다. 논쟁의 입장은 일반적으로 네 가지가 있다.
① 제목은' 우리의 학습을 개조하라' 와' 당 8 주 반대' 와 같다
(2) "우리의 학습 방식을 바꾸는 것" 과 같은 개회사
(3)' 취지주의' 와' 축적과 저장' 과 같은 중간 문장
(4) 결말은' 논진',' 인의는 안 하고 공수의 기세는 다르다' 와 같다
2. 논거가 논거를 증명하는 데 사용하는 자료에는 사실 논거와 이론적 논거가 포함된다. 사실논거는 사실로 말하고, 이론논거는 고전으로 이긴다. 논점은 반드시 중심 논점을 둘러싸고 있어야 하는데,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요구이다. 선택한 예와 논거가 일치하지 않으면 설득력을 약화시킬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1999 수능 작문에서 기억을 이식할 수 있다면, 의론을 쓰면' 기억' 과' 기억' 의 차이를 분명히 해야 한다. 일부 수험생들은 논점에서 벗어난 실수를 분명히 저질렀고, 곽모로의' 홍루몽' 의 예를 인용하여 설득력을 크게 떨어뜨렸다.
사실 논거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매개변수는 전형적이어야 합니다.
전형은 논점이 대표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2) 논점은 참신해야 한다. 많은 학생들의 의논문 집필은 모두 케케묵은 예들을 빼놓을 수 없다. 예를 들어 쓰기 실패와 성공의 관계는 에디슨이 전구를 발명한 것과 분리될 수 없는 것 같다. 역경을 쓰려면 장해디를 써야 한다. 내용이 비슷하다는 것은 네가 쓸 수 없다는 것이 아니라, 네가 쓰고, 다른 사람이 쓰고, 모두가 쓴다는 것이다. 누구의 성분이 다른가요?
(3) 논점의 진술은 간단명료해야 하며, 서술문과는 다르다. 논점과 관련된 내용만 표현하면 됩니다.
3. 의논문: 의논문 쓰기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내용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① 논증의 기본 유형: 논증과 반박. 논증은 정면에서 토론하고, 반대쪽에서 토론하는 것을 반박한다. 우리가 평소에 의론을 쓰는 논문은 주로 논점을 위주로 한다.
② 논증의 기본 구조 수준: 3 단계 이론 구조.
문제 제기 (무엇) → 문제 분석 (왜) → 문제 해결 (어떻게)
이 이론의 결론을 소개하는 것이다.
공통 매개변수 구조:
A, 합계 구조 b, 제어 구조 c, 전달 구조 d, 병렬 구조
문장 중 단락과 문장 사이의 다단계 논증 구조의 유연한 운용은 의론 논문을 더욱 활발하게 할 것이다.
③ 일반적인 데모 방법:
첫째, 예증법, 전형적인 사례를 논거로 사용하여 논점을 증명하다.
간필과 복필:' 수호전' 에서' 송무타호' 의 단편,' 경양강' 의 산사, 경지를 황량하게 하는' 깨진' 장면이 일일이 드러났다. 이곳의 두 글자는 백만 자로, 매우 간단하다고 할 수 있다. 같은 작품에서 저자는 수많은 획의 장점을 쓰면서 단편 소설' 사극' 의 예를 인용했는데, 이는 극히 전형적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예를 사용할 때는 사례 서술 방법에 주의해야 한다. 몇 가지 병렬 사례의 순서에 주의하고 세부 사항의 안배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잘 알려진 재료는 써야 하고, 잘 알지 못하는 재료는 상세하게 써야 한다.
비유법은 작품의 이미지 논증을 증강시켰다.
은유를 사용할 때는 본체와 유체의 유사성에 주의해야 한다. 노신의' 가져오기주의' 는 문화유산을 큰 집에 비유하고, 큰 집에 대한 한 젊은이의 태도를 열거하여 문화유산에 대한 작가의 태도를 표현하며,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인상적이다.
C. 비교 논증: 이 방법은 논증의 중요도를 높여 저자가 찬성하고 반대하는 것을 독자들에게 알릴 수 있다.
올해 수능의 우수한 작문 제목은' 연극 4 막' 인데, 연극의 2 막에는 이런 내용이 적혀 있다.
배경: 작은 식당에서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테이블 앞에 앉아 있는데, 그들 앞에 있는 각 접시에 도넛이 반 개씩 들어 있었다.
답: 아아! 하나님, 거기에 절반 도넛이 남아 있습니다. "A 얼굴 어쩔 수 없다"
나: 세상에! 잘됐네요. 도넛 반이 있습니다. "B 는 행복해 보인다"
문장 중에 쓴 이 말은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생활에 대한 비관과 낙관론이 일약불란하다. 이 문장 작가가 말했듯이, 낙천적인 사람은 장미에 찔린 후에도 꽃이 예쁘다고 말할 수 있고, 비관적인 사람은 가시를 보면 얼마나 나쁘다고 말할 수 있다. 나는 장미의 아름다움을 선택했기 때문에 전자를 선택했다.
D. 인용해, 유명인의 명언을 인용하는 것 외에, 나는 학우들이 고전시 중의 명구를 많이 쌓을 것을 건의한다. 한편으로는 논증의 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문장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의논문의 문학성을 강화할 수 있다.
최근 2 년간 수능시험에는 명문이 없었다 ... >>
고등학생이 어떻게 의론을 쓰는가?
고등학교에서 어떻게 의론을 쓰는지에 대해서 나는 한두 마디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문해시 북쪽을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본 사이트는 일선 어문 선생님이 주최하는 고등학교 읽기 및 쓰기 문학 사이트입니다. 전문적이고 표적적입니다. 안에 있는 문장 대부분은 현재 고등학생의 교실 작문과 작문 소재 분석, 집필 지도 등 문장 등으로 의론 논문 작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바이두는' 문해 주피' 를 검색하는데, 첫 번째는.
고등학교는 어떻게 의론 논문을 한 편 쓰나요?
우선, 나는 각 장르의 특징을 안다. 내 말은, 의론 논문 서술문을 쓰는 것은 그렇게 쉬운 것이 아니라, 쉽게 득점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구조 이론을 마스터하십시오. 글쓰기 구조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이 선생님은 분명히 말할 것이다. 그것을 적어서 위로 움직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료를 많이 기억하는 것이다. 나는 먼저 고시를 추천한다. 나의 작문에는 고시로 쌓은 한 토막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중국 선생님들은 이런 것들을 좋아합니다.
처음에는 반드시 가능한 한 빨리 본론으로 들어가야지, 중간도 비슷하다. 만약 네가 주제에서 벗어난 것을 발견했다고 말한다면, 너는 반드시 마지막에 주제를 지적해야 한다. 제 말은, 예를 들어, 다른 방식으로 작문제목을 다시 제출하는 것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한다.
조화와 평행
간단하고 실현 가능한 계획을 세우고, 향상시키는 법을 배우다.
동시에 학교 활동에 적절히 참여하여 전면적으로 발전해야 한다. 학습 과정에서 반드시 많이 듣고 (수업을 듣고), 많이 기억하고 (중요한 범문을 기억하고, 중요한 주제 구조를 기억하고, 개념을 기억하고, 공식을 기억하고), 많이 읽고 (책을 읽고), 많이 하고 (숙제를 하고), 많이 묻고 (모르면 묻는다), 많이 복습해야 한다 수업시간에 노트를 써서 주의력을 집중하다. 글쓰기와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시, 산문, 단편 소설, 특히 훌륭한 작문 예를 더 많이 보고, 그들의 아이디어, 구조, 단어, 묘사인, 일, 시간, 풍경의 방법, 그리고 화룡점정의 펜을 배운다. 다른 시간에는 학습 시간과 각 과의 질을 보장해야지 편과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매일 충분한 수면 (8 시간) 을 보장해야합니다. 만약 우리가 너무 졸린다면, 수업시간이나 자습할 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우리는 반드시 학습 효율을 보장해야 한다. 우리는 적절한 여가 시간을 마련하여 가족이나 친구와 교류하고 다른 활동에 참가해야 한다. 꾸준한 노력을 통해 우리의 성적은 차근차근 향상되고 안정될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최선을 다해 시험에 참가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시험을 볼 때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너는 틀림없이 매우 정상적일 것이다. 시험을 마친 후에는 앞으로 더 잘 공부할 수 있도록 진지하게 총결해야 한다. 지금: 보자기를 내려놓고 평소: 열심히 공부해요. 시험 전: 열심히 준비하고, 시험 중: 포기하지 말고, 시험 후: 평상심. 기억해! 성공은 항상 꾸준한 노력에서 비롯되고, 성공은 항상 부지런한 사람에게 속한다. 나는 네가 성공하기를 바란다.
첫째, 작문은 "만권의 책을 읽고, 붓을 신처럼 쓰다",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이러한 고대의 총결산은 정반 두 방면에서 글쓰기에서' 축적' 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평소 축적에 의지하고 시험장은 발휘에 의존한다' 는 것은 시험장에서 학우들의 같은 체험이다. (a) 언어는 "어휘" 를 수립한다. 어휘는 문장 세포이다. 넓은 의미의 어휘는 단어와 구의 집합뿐만 아니라 문장과 문장군도 가리킨다. "어휘" 를 만드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독서입니다. 평소에 책과 신문을 광범위하게 읽고 독서 노트를 만들고, 특정 노트에 아름다운 단어, 문장, 단락을 발췌하거나 독서 카드를 만들어야 한다. 두 번째는 생활이다. 평소에는 대중 구어의 신선한 언어를 포착하고, 휴대하는 작은 공책이나 카드에 기록해 두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장 한 장씩 말을 해서 아름답게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b) 재료 축적을 강화하다. 재료는 문장 혈육이다. 많은 학생들이 평소에 재료 축적에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에 작문이나 편찬, 베끼기 등을 할 때마다 걱정이 된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소재를 축적하는 것이다. 평소 카메라, 녹음기를 휴대하고, 생활을 깊이 관찰하고, 적극적으로 생활에 참여하고, 사생, 일기, 관찰 노트를 쓰는 형식으로 가정생활, 캠퍼스 생활, 사회생활에서의 경험을 제때에 기록할 수 있다. 녹화할 때는 세부 사항을 잡고 사람, 일, 물건, 풍경의 특징을 잡아야 한다. 이렇게 쓴 문장 비로소 피와 살이 있다. (3) 사상 축적을 강화해야 한다. 관점은 문장 영혼이다. 문장 센터가 명확하지 않거나 사상이 깊지 않아 종종 작가의 사상이 얕다는 것을 설명한다. 따라서' 싱크탱크' 를 만들 필요가 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생각을 가져라. "그리움 하나 더, 수확 하나 더." 평소에 깊이 생각하고, 일이 있을 때' 왜',' 뭐',' 어떻게' 를 묻는다. 그래서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볼 수 있다. 생각의' 불꽃' 과 사고의 결론을 수시로 기록해야 한다. 두 번째는 편찬, 즉 명언, 경구 등을 발췌하는 것이다. 요컨대 작문은 축적해야 하고, 어휘고, 소재 라이브러리, 사상고 세 개의 작문 창고는 정기적으로 통계, 정리, 분류하고, 끊임없이 풍부하고 넓혀야 한다. 둘째, 작문을 잘 하려면 먼저 노신 선생이 문예청년의' 문장 잘 쓰는 법' 질문에 대답할 때 두 가지를 강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하나는 책을 많이 읽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많이 실천하는 것이다. "더 많이 읽어라" > >
고등학교 재료 논증
몇 가지 방법으로 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작은 악으로, 작은 선으로 하지 마라. 인생에서 하지 말고 이름을 잘 생각해야 한다. 명성을 위해 자연을 해치지 마라. 고대와 현대에는 명성을 추구하지 않고 이익을 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지만, 이기적이고 위압적인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2. 그렇다면 고대와 현대의 역사에서 토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Yuefei (Wenguan 은 돈을 사랑하지 않고, 무술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Zhongjun 애국적인 Wentianxiang, 예를 들어, 중국 인민 해방 사업을 위해 온 가족을 희생하는 Tan Shitong 과 같은 Tan Shitong 을 희생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수천 년 동안 악명 높았는데, 폭군 진시황, 현대의 여정, 외국의 사담 후세인을 포함한다.
3, 사실 명리는 중요하지 않지만, 오늘날 사회에서는 명리의 지위가 만만치 않지만, 우리는 여전히 자신을 깨끗하게 해야 한다. 그러므로 사람은 이름을 남기고 기러기는 소리를 남기는데, 당신은 장차 불멸의 것을 선택합니까, 아니면 영원히 불멸의 것을 선택합니까? 이 원칙은 자명하다.
고등학교 재료 작문, 고등학교 재료 작문 작성 방법
재료의 내용에 주의해라, 재료는 결코 너에게 영감을 주는 것이 아니다! 자료에서 드러난 감정의 취향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것) 은 납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주제에서 벗어나기 쉽다! 심제는 매우 중요하다. 재료에는 생활이 즐겁고 씁쓸하며 새콤달콤하고 ... 사실, 이미 너에게 쓸 수 있는 범위를 주었다. 키워드의 한 측면을 선택하여 쓰는 것이 비교적 타당하다. 동시에, 재료 뒤의 주석도 주의 깊게 연구해야 한다. 예를 들면 문체의 요구 사항, 주제의 중점은 무엇이고, 요컨대 열심히 읽어야 한다. 고등학교 작문 지도 수업에는 시험 방법에 관한 많은 훈련과 예제가 있어 실용성이 매우 강하다. 너는 볼 수 있다.
고등학교 의논문 자료
1 .. 다빈치 14 살 때부터 계란을 그리기 시작하여 3 년을 그렸다. 고대 그리스의 위대한 철학자 소크라테스는 사상이 깊고, 사유가 민첩하며, 중생을 사랑하고, 겸손하고 신중하다. 많은 젊은이들이 이곳에 와서 그에게서 배우고, 그의 가르침을 듣고, 선생님처럼 현명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천부적인 재능과 재능을 가지고 있다. 모두가 눈에 띄어 소크라테스의 후계자가 되고 싶어한다. 소크라테스는 학생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가장 간단하고 쉬운 것만 배운다. 모든 사람은 가능한 한 팔을 앞으로 던졌다가 가능한 뒤로 던진다. " 소크라테스는 다시 한 번 이렇게 시범을 보였다. "오늘부터 하루에 300 번 한다. 누구나 할 수 있을까? " 학생들은 모두 웃었다. 이렇게 간단한 일을 할 수 없는 게 뭐가 있어?
다음날 소크라테스는 학생들에게 물었습니다. "어제 누가 팔을 300 번 던졌나요? 손을 들어주세요! " 수십 명의 학생들의 손이 주르륵주르륵 들어 올려져 아무도 쓰러지지 않았다. 소크라테스는 고개를 끄덕였다. 일주일 후 소크라테스의 요구에 따라 학생의 절반 이상이 손을 들었다. 한 달 후, 소크라테스는 학생들에게 "어떤 학생이 견지합니까?" 라고 물었다. 학생의 90% 가 자랑스럽게 손을 들었다.
1 년 후, 소크라테스는 다시 한 번 이렇게 물었습니다. "어떤 학생이 가장 간단한 절단 동작을 고수했는지 말씀해 주세요." " 이때 교실 전체에서 한 명의 학생만 손을 들었다. 이 학생은 바로 플라톤인데, 후에 고대 그리스의 또 다른 위대한 철학자가 되었다. 그는 소크라테스의 철학을 계승하고 자신의 철학 체계를 창설하여 서방이 공자라고 할 수 있는 위대한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를 배출했다. 중국 경위간척, 공 유 이산 및 기타 이야기.
고등학교 재료 작문, 어떻게 쓰는지, 무슨 제목을 썼어요?
봄이 왔다! 봐라, 녹은 얼음물이 개울을 깨웠다. "딩동동" 은 자연의 신기한 가수처럼 맑고 듣기 좋은 노래를 부르며 세차게 앞으로 나아간다 ...
버드나무 가지가 황록색 잎을 펴서 살랑살랑 봄바람에 흔들리는 것은 마치 녹색 옷을 입은 선녀들이 춤을 추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버드나무 사이에 끼어 있는 복숭아나무에도 선명한 꽃, 푸른 버들꽃이 있어 정말 아름답습니다!
매년 봄에는 불같은 목면, 노을 같은 모란, 옥처럼 하얀 월계화가 다투어 핀다. 어떤 것은 봉오리를 머금고, 어떤 것은 봉오리를 머금고, 어떤 것은 활짝 핀다. 설레는 꽃의 물결이 많은 꿀벌들을 끌어들이고, 윙윙거리며 춤을 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비가 끊임없이 내리다. 잔디를 깨우고, 버드나무를 촉촉하게 적시고, 봄꽃이 피며, 봄이 왔다는 것을 알려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잔디는 땅에서 뚫고 이상하게 그것을 바라보았다. 버드나무가 허리를 흔들며 바람에 춤을 춘다. 보춘화 진동팔이 큰 소리로 외쳤다. "봄이 좋다, 똑딱, 똑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