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무라카미 하루키 어록

무라카미 하루키 어록

무라카미 하루키의 어록 50 구

1, 혼자 있어도 괜찮아요. 마음에서 우러나온 한 사람을 사랑하기만 하면 생명이 구원된다. 네가 그와 함께 살 수 없더라도. -응? 무라카미 하루키' 1Q84'

누구나 자신의 숲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그곳에 가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줄곧 거기에 있었고, 영원히 거기에 있을 것이다. 잃어버린 것은 모두 잃었고, 만난 사람은 다시 만날 것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노르웨이 숲

3. "외로움을 좋아하지만 실망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무라카미 하루키의 노르웨이 숲

4. 매일 한 시간씩 달리기를 하며 자신의 조용한 시간을 보장하는 것이 나의 정신건강의 중요한 교훈이 되었다. 적어도 달리기를 할 때는 누구와도 이야기할 필요가 없고, 누구의 말을 들을 필요도 없고, 주변 풍경을 바라보며 자신을 바라보기만 하면 된다. 어떤 것도 대체할 수 없는 소중한 순간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5. 모두 성인이 되어 각자의 생활권이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우리는 더 이상 순진한 고등학생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때 의미했던 것이 조금씩 퇴색되어 점차 사라지는 것을 보니 여전히 슬펐다. 결국 우리는 함께 장렬한 시간을 보내고 함께 자란 사람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무색의 토사키' 와 그의 투어의 해.

6. 내가 미쳤거나 세상이 미쳤어요. 나는 어느 것이 미치광이인지 모르겠다. 병 입구와 병뚜껑 크기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병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뚜껑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 그러나 어쨌든 사이즈가 맞지 않는다는 사실은 흔들릴 수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1Q84'

7. 나는 항상 사람이 점점 늙어가는 줄 알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사람은 순식간에 늙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춤! 춤! 춤! \ "을 참조하십시오

8. 세계 모든 사람들이 뭐라고 말하든 내 느낌이 옳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이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내 리듬을 흐트러뜨리지 않을 것이다. 좋아하는 것은 견지할 수 있고, 싫어하는 것은 오래 버틸 수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9, 낮의 빛, 밤의 깊이를 모른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바람 듣기》

10, 아무도 외로움을 좋아하지 않지만 실망하고 싶지 않습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노르웨이 숲

1 1. 나는 평범한 삶을 살 수 있지만 지루한 공간은 없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해변의 카프카'

12. 할 만한 것은 무엇이든 할 가치가 있고, 심지어 지나치게 할 가치가 있는 가치가 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달리기를 하면 무슨 얘기를 할까?'

13, 어떤 이름, 어떤 분노, 어떤 증오도 이유 없이 자연의 환생으로 돌아왔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도쿄 기담집》

14, 위층 방으로 돌아왔어? 무라카미 하루키' 춤! 춤! 춤! \ "을 참조하십시오

15,? 나는 질투와 진실의 객관성은 그다지 큰 관계가 없다고 생각한다. 즉, 조건만 두터워서 질투하지 않는 사람이 누구이며, 조건이 나빠서 질투하는 사람이 누구냐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조건명언) 사실은 그렇지 않다. 그것은 마치 종양처럼, 우리가 모르는 곳에서 무작위로 발생하며, 아무런 이유도 없이 무절제하게 빠르게 확대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알면서도 막을 수 없다. 행복한 사람은 종양이 생기지 않고, 불행한 사람은 종양이 생기기 쉽다. 이런 상황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 둘은 같은 일이다. 무라카미 하루키 《도쿄 기담집》

16, 괴롭힘을 당한 시간의 그림자를 그릇에 독일 셰퍼드 모양으로 구겨서 뜨거운 국에 던져서 소금을 뿌렸다. 그리고 손에 긴 젓가락을 들고 알루미늄 냄비 앞에 서서 요리시계가 설치될 때까지? 동? 애원한 울음소리를 내다. 스파게티 사람들은 매우 교활해서 내가 그들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그들이 솥에서 빠져나와 어둠 속에서 도망칠 것 같다. 밤도 숨을 죽이고 그들을 맞이하고 있다. 마치 열대 우림이 갓난나비를 영원한 시공간에 삼키는 것과 같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100% 여자를 만나다'

17, 통증, 많은 경우 다른 통증에 의해 완화되고 상쇄된다. 소위 감정이란 결국 상대적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1Q84'

18, 아무도 그 가을밤에 자신을 꼭 껴안을 수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세상의 끝' 과' 추운 선경'

19, 사람이 더 큰 비극으로 끌려가는 것은 자신의 결점 때문이 아니라 자신의 장점 때문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해변의 카프카'

20, "? 플랑크는 동성애자여서 세상에 숨기려 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시 하기 매우 어려웠다. 그는 또' 동성애자를 제외하고는 내 음악은 불가능하다' 고 말했다. ♫ 나는 그의 뜻을 완전히 이해했다. 플랑크가 자신의 음악에 충실하려고 할수록 자신이 동성애자라는 사실에 더욱 충실해야 한다는 것이다. 음악은 이런 것이고, 생활방식도 이런 것이다. "무라카미 춘수" 도쿄 기담집 "

2 1. 내가 왜 원래의 세상을 버렸는지에 관해서는, 굳이 이 세상의 끝에 와야 하는데, 나는 어차피 기억이 나지 않으며, 그 과정과 의미, 목적도 기억나지 않는다. 어떤 것, 어떤 힘? 어떤 가증스러운 힘이 나를 여기로 데려다 주었다! 그래서 나는 내 몸매와 기억을 잃었고, 나는 내 마음을 잃고 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세상의 끝' 과' 추운 선경'

22. 이 세상은 정말 기묘한 곳이다. 내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매우 천연적인 햄버거 패티이지만, 어느 정도는 하와이 햄버거 패티의 형태로만 얻을 수 있고 파인애플에서 꺼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응? 무라카미 하루키' 100% 여자를 만나다'

23, 당신은 조용한 어른이 되어야 합니다. 재미도 없고, 뒤돌아보지도 않고, 몰래 그리워하지도 않고, 말을 들어야 합니다. 모든 물고기가 같은 바다에 사는 것은 아닙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춤

우리는 모두 잃어버린 영혼입니다. 구원이 없는 것은 순전히 완벽하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이미 출발했다는 것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해변의 카프카'

고통은 불가피하지만, 너는 고통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26,? 사업은 마땅히 사랑의 행위이지 임시적인 결혼이 아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도쿄 기담집》

27. 꿈과 현실이 서로 얽혀 있다. 이것은 어머니를 애도하는 노래이다. 어둠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데, 초승달의 밤이 거대한 어둠 속에 갇혀 있는 것처럼, 마음속으로는 고군분투하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라카미 하루키' 100% 여자를 만나다'

28. 우리 인생은 단순히 광도나 우울증으로 나눌 수 없고, 그림자의 중간지대도 있다. 이 그림자 단계를 인식하고 이해할 수 있는 것도 건전한 지성이라고 할 수 있다. 건전한 지성을 얻으려면 그에 상응하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날이 어두워진 후》

29. 사람과 인생은 본질적으로 외롭고 무력하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 이해하기 위해 사람들과 교류해야 한다. 하지만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 정말 가능할까요? 아니, 불가능해, 숙명은 불가능해, 이해를 구하는 노력은 헛수고야. 아픔을 참고 외로움을 없애고 교류를 통해 무력감을 해소하는 대신 돌아와서 외로움과 함께 노는 것이 낫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30. 자유의 상징을 얻는 것은 아마도 자유 자체를 얻는 것보다 더 행복할 것이다. 아마도 세계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유를 추구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그들은 독선적이다. 모든 것이 환상이다. 만약 정말로 자유를 주었다면, 사람은 십중팔구 어찌할 바를 몰랐을 것이다.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사람들은 실제로 자유롭지 않은 것을 좋아합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해변의 카프카'

3 1. 만약 네가 관대하게 준다면, 너는 자주 받을 것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바람 듣기》

32. 새로운 날이 눈앞에 있는데 낡은 것은 무거운 치마를 끌고 있다. 바다와 강이 하구에서 권력을 다투는 것처럼, 새로운 시간과 낡은 시간이 어우러져 교착 상태에 빠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의 현재 중심은 세계 어느 쪽에 있습니까? 무라카미 하루키의 《날이 어두워진 후》

신앙은 시범과 무관하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34,? 너무 공교롭군요! 나는 줄곧 너를 찾고 있다. 어쩌면 너는 믿지 않을지도 몰라, 너는 나에게 100% 남자야.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가 상상했던 것은 똑같다. 이것은 꿈이다. -응? 두 사람은 공원 벤치에 앉아 손을 잡고 계속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들은 더 이상 외롭지 않다. 100% 는 상대방을 요구하고 100% 는 이미 상대방이 요구했다. 100% 는 상대를 필요로 하고, 100% 는 상대방에게 필요한 것이 얼마나 멋진 일인가! 이것은 우주의 기적이다! 그러나 작은, 확실히 아주 작은 의문점이 그들의 마음을 스쳐 지나갔다. 꿈이 이렇게 쉽게 실현되는 것이 좋은 일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라카미 하루키의' 100% 여자를 만나다'.

소위 이해는 대개 오해의 합계 일뿐입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푸트니크 애인

36. 자신이 정의사업에 종사한다고 믿는 사람들보다 더 쉽게 속는 것은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1Q84'

37. 하지만 외로움은 때때로 내 마음을 아프게 한다. 네가 마시는 물, 숨쉬는 공기조차도 뾰족한 긴 바늘이 있고, 손에 있는 책장은 여전히 얇고, 칼날은 하얗고, 한광을 반짝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벽 4 시의 적막한 순간, 나는 외로운 뿌리가 조금씩 뻗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이상한 새 기록

38. 조건은 모든 사람에게 똑같습니다. 마치 깨진 비행기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물론, 어떤 사람은 운이 좋고, 어떤 사람은 불행하고, 어떤 사람은 강하고, 어떤 사람은 약하고, 어떤 사람은 부유하고, 어떤 사람은 가난하다. 그러나 아무도 비범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 모두들 똑같다. 무언가를 가진 사람은 일단 그가 그것을 잃으면,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영원히 아무것도 가지지 못할까 봐 두려워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모두들 똑같다. 그래서, 이전에 이 점을 알아차렸던 사람은, 자신이 다소 자신감을 갖도록 노력해야 한다. 설령 가장해도, 그렇지 않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자신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있는 척 할 수 있는 사람만 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바람 듣기》

39. 결국, 우리는 단지 단원의 무대에서 각자의 역할을 맡았을 뿐이다. 일단 우리가 무대에서 내려와 무대에서 서로에게 주어진 임시 이미지를 지워버리면, 우리는 불안정하고 쓸모없는 일반 고기볼일 뿐, 뼈와 소화시스템, 심장, 뇌, 생식기가 있는 반열 반찬 고기볼일 뿐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이상한 새 기록

40. 시간은 항상 제 시간에 가져가고 싶은 것을 가져간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도쿄 기담집》

4 1 .. 운이 하나도 없는 생활은 건조한 사막일 뿐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리를 믿지 않지만 자신이 진리가 되고 싶은 것을 스스로 믿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은 눈을 크게 뜨더라도 사실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1Q84'

43. 나는 내 마음을 버릴 수 없다. 아무리 무겁고 때로는 어두울지라도, 새처럼 바람에 춤을 추고 영원을 바라볼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라카미 하루키

44. 눈물의 그림자를 본 적이 있습니까? 눈물 그림자는 평범한 눈물 그림자가 아니라 완전히 다르다. 그것은 또 다른 먼 세상, 특히 우리의 마음에서 온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이상한 새 기록

45,? 기회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때 갑자기 우연한 우연의 일치가 매우 보편적인 현상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즉, 그런 일은 매일 우리 곁에서 발생하지만, 대부분 우리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대낮에 불을 지르는 불꽃놀이처럼 약간의 소음이 있었지만, 우리는 하늘을 올려다보고 아무것도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만약 우리가 강한 욕망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하나의 정보로 우리의 시야에 나타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의 도형과 의미를 명확하게 읽을 수 있고, 그것을 볼 때 경탄할 수 있다. 오, 정말 놀랍다, 뜻밖에도 이런 일이 발생할 것이다! 사실 놀라운 것은 없지만, 우리는 항상 그런 느낌을 가지고 있다. 무라카미 하루키 《도쿄 기담집》

46,? 자신의 생명의 핵심이 무라카미 춘수에 의해 그날 우물 바닥에서 10 ~ 15 초의 강렬한 빛 빔에 타버린 것 같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 내 머릿속에 가장 먼저 떠오른 것은 여전히 그 목초지의 경치였다. 풀의 맑은 향기, 상쾌한 바람, 산의 곡선, 개 짖는 소리? 내 머릿속에 하나 또 하나 떠오르고, 또렷하고, 한 손이면 도착할 수 있다. 그러나 풍경에는 아무도 없다. 아무도 없어요. 나오코는 없다. 저도 없어요. 우리는 도대체 어디에서 사라졌을까? 왜 그럴까요? 무엇이 이렇게 소중해 보이는데, 그녀, 나와 내 세상은 어디로 갔을까? 오, 참, 나오코의 얼굴조차 갑자기 기억이 안 나요.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은 단지 빈 배경일 뿐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노르웨이 숲

48. 얼마나 놀라운 여자인가. 그녀의 얼굴에는 많은 주름이 있고, 가장 눈에 띄지만, 그녀를 늙어 보이게 하지는 않았다. 반면 주름을 통해 그녀의 나이를 뛰어넘는 젊은 기운을 강조했다. 그 주름은 마치 태어난 것처럼 그녀의 얼굴과 잘 어울린다. 그녀가 웃을 때, 주름도 따라 웃는다. 그녀가 슬플 때 주름도 따라온다. 네가 웃지 않고 근심하지 않을 때, 주름은 조금도 냉소적이지 않고 그녀의 얼굴 전체를 가득 채울 것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49. 나는 햇빛이 있는 곳에 앉아서 고양이가 젖그릇을 핥는 것처럼 신문을 위아래로 보고 싶다. 그런 다음 세상이 햇빛에 발달한 각종 생명파편을 들이마시고 모든 세포를 자양한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세상의 끝' 과' 추운 선경'

50. 최대 5,000 엔까지 가능합니다. 계산, 10 만, 100 만, 1000 만, 서로 똑같아요. 그게 뭐죠? 많은 돈? 。 예금이 있지만 직접 본 적은 없습니다. 지금 막 예금의 수를 들었다. 요컨대, 그것은 추상적인 개념에 지나지 않는다. 그래서 다른 사람이 그것이 사라졌다고 해도, 그는 정말로 놓친 것을 느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해변의 카프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