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서예 명언
서예 명언
2. 부드러움은 완곡하고 완곡하며, 금방 우아하고 완곡하다. 돈. 장회용 맥반석에 대한 서평.
3. 만약 당신이 붙잡히면, 당신은 약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풀려나면, 당신의 뼈는 매력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육체는 약해질 것입니다. 당신의 잉크는 희미해질 것입니다. 양무제는 다시 대답하기 시작했다
4, 뼈를 덮으면 고기가 있어야 하고, 시간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기가 웅장하고, 험악함에 가깝고, 공령의 기세가 없다. 맑다. 대사의 《시 산열전》
5. 서예는 왕왕 강건하고 힘이 있어서 가장 꺼리는 것이다. 시안 (xian) 의 《학서론》
6. 사람은 책에 잘 어울리지만 중성적이고 뚱뚱하고 날씬하다. 만약 책도 짧다면, 조화도는 균형이 맞아야 하고, 음양은 적당해야 하며, 강유상제여야 한다. 명상목 서예 중의 아자.
7. 뚱뚱한 캐릭터는 뼈가 있어야 하고, 마른 캐릭터는 고기가 있어야 한다. 북송 왕조. 황정견
8, 편차 및 피치, 공차 및 공기 흐름. 그냥 철 그림, jiao ruoyin 후크, 미 ruoyi 키미 와 맑은 경우. 당 구양문의 펜 사용에 대해 논하다.
9. 붓을 덮기는 어렵고, 장렬하고 힘차다. 장렬함은 가스와 나무의 이름이 아니라 온몸의 힘이 아니라 견딜 수 있는 능력이다. 명동치창 《선방 수필 그리기》
10, 좌측 서사, 쟁탈자는 일체이고, 고독자는 보조이고, 살아있는 자는 살아 있고, 직자는 야이고, 속자는 야이고, 간자는 우습다. 변변운을 잘라, 준비무환을 갖추다. 맑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1 1, 뼈 심기, 힘줄 부착 및 꼬임, 뼈 짧은 힘줄 가늘게, 둘 다 앞에서 나누어지므로 기능이 속한다.
근골은 필생이 아니라 펜이 손상될 수 있다. 혈육은 잉크에서 태어나지 않고, 잉크는 증감할 수 있다.
육질이 부드럽고 포만하며, 힘줄이 무겁고 윤기가 난다. 살이 빠지면 매혹적이고, 촉촉하면 오색찬란하다. 윤이 나는 서목.
12, 복마근이 고기보다 많고, 고기가 힘줄보다 많고, 책도 있습니다. 돈. 장회용 맥반석에 대한 서평.
13, 책이 풍신처럼 서툴고, 비밀이 고지식하다. 희소하지 않을 때는 차가운 구걸이 된다. 밀면 묽다. 송。 강원 《속서보》
14, 조금씩 그리고,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오래된 스티커의 서체 크기는 큰 차이가 있다. 예를 들면 노인이 어린 손자를 업고 길이가 들쭉날쭉하지만 정이 진지하고 침통하다. 맑다. 가방의' 예주 쌍배'
15, 한 글자 여행, 이치에 맞는 근거 등. , 뚜껑이 크고, 그림이 크고, 왼쪽 높이가 있고, 오른쪽 높이가 있습니다. 그들이 가는 트랙은 다르다. 모두 한 줄로 되어 있다. 명 이순은 큰 글자 구조에 관한 84 가지 법칙을 가지고 있다
16, 진서용 펜에는 8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글자와 글자 사이, 장단 () 이 서로 잘 어울리고, 서로 기대고, 통통하고 날씬하며, 성년 후 매력적이고 감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송。 강원 《속서보》
17, 필풍이 창창하고 힘차다. 노골적이지 않으면 만나기만 하면 가혹하다. 맑다. 카린의' 남종의 비밀'
18, 글씨를 잘 쓰는 사람은 날씬하고 글씨를 잘 쓰지 못하는 인육이다. 마른 뼈다귀는 근육서라고 하고, 다육다육은 먹돼지라고 합니다. 힘과 강건함은 신성하고, 허약함과 근육 부족은 병적이다. 김비석 만년필도
19, 잉크는 반드시 윤기가 있어야 하고, 무미건조해서는 안 된다. 특히 지방을 피해야 한다. 지방은 큰 악이다. 명동치창 《선방 수필 그리기》
20, 가로는 평평할 수 없고, 세로는 곧게 할 수 없고, 손목은 쇼를 할 수 없고, 눈은 주석을 달 수 없고, 분포는 안 된다. 분배가 안 되면 규칙을 준비할 수 없다. 규칙이 손상되어 법을 배우기가 어렵다. 윤이 나는 서목.
2 1, 공부는 규칙을 지키지 않고, 규칙을 지키지 않는 것도 없다. 속담에도 있듯이, 물고기, 깜 빡 했다. Zhu Qing Lu Zhen 의 "책 소개"
22. 최선을 다하다. 뼈에 가라앉은 것에 관해서는, 펜이 조화될 수 있다. 조화가 굳지 않고 부드럽지 않으면 변화가 나온다. 평화를 아는 오랜 친구, 정력이 충만하여, 제멋대로 도망가지 않는다. 맑다. 왕 슈의 "책" 과 tengyu
(23), 날씬하고 통통한 이슬 고기, 좋지 않다. 날씬하고 안 보이고 살이 쪄도 살이 드러나지 않는 것은 상위권을 위한 것이다. 명상목 서예 중의 아자.
24. 그림의 진급은 글자가 가로이고, 그림의 희소성은 서체가 느리다. 붙잡으면 세력이 부족하고, 놓으면 세력이 적다. 순골은 아첨하지 않고, 순육은 약하며, 먹보가 적고, 먹보가 많고, 먹질이 어리석다. 모두 똑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타오의 은둔한 책
(25), 세상은 분노하지만, 어떻게 분노해야 할지 모르겠다. 북송 왕조. 미피의' 해염월명'
책의 본질은 "척추" 라는 단어입니다. 그 기개가 있는 사람들은 구멍이 구멍이고, 가운데는 구멍이 있고, 가장자리에는 구멍이 있다고 말한다. 마음이 넓으면 좋다, 그렇지 않으면 병이 난다.
27, 단어 용기, 뼈 도 있다; 은근한 힘이 있어야 하고, 뻣뻣해야 한다. 뼈로 뼈를 취하므로 손가락을 취한다. 힘줄로 힘줄을 얻어 손목을 매달다. 맑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28. 사람들은 직화의 피로는 알지만, 실크의 힘은 더 강하고 강력하다는 것을 모른다. 윤이 나는 서목.
(29), 글자에 피와 살이 있고, 가스가 가득하다. 책의 여섯 번째 이닝, 중점은 가지이다. 바오청 진석은 오안에 있다.
30, 나이가 많고, 실수가 적으면 구현될 수 있다. 더 비싼 것은 섬유질이 굵고, 핏줄이 연결되어 있고, 근골이 강하고, 풍신이 흩어지고, 자태가 준비된다는 것이다. 너는 정말 진실한 태도, 일하는 태도, 잔디를 심는 태도가 있다. 너는 반드시 광범위하게 공부해야 하고, 동시에 정통해야 한다. 송。 강원 《속서보》
3 1, 남편, 제 1 운심, 제 2 운신, 한 몸의 힘, 모두 손목으로 돌아가 구부러진 철처럼 확고하고 손끝에 충분히 주의를 기울입니다. Zhu Qing Lu Zhen 의 "책 소개"
32. 책에는 음양이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조용하고 우울, 음; 칠팔호다, 양도. 맑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33, 그냥 야생을 꺼리고, 깨끗하고 얇지 않다. 양청이' 평슈스티커' 를 증정하다
34. 늘 책의 힘이지, 책의 자질이 적다. 명상목 서예 중의 아자.
(35), 책이 자연스럽다면, 꼭 필요한 근골, 피가 짙고 뼈가 늙고, 근육이 은근하고 자태가 묘하여, 정말 아름답기 그지없다고 할 수 있다. 근대에 이르러 강유위의 《이유주 시원담》이 나왔다
(36), 글씨를 쓰는 것은 사람처럼 보이지만, 근골에는 피와 살이 있고, 정신은 활력이 있고, 8 은 사람을 위해 준비할 수 있고, 8 은 시체를 위해 준비할 수 있다. 맑다. 왕 슈의 "책" 과 tengyu
37. 한 권의 책은 신, 가스, 뼈, 피, 고기가 있어야 하는데, 다섯 가지는 책이 되지 않는다. 북송 왕조. 수시의 《논서》
38. 학습 초기에는 먼저 근골이 있어야 하고, 근골이 서지 않고, 고기가 붙어 있어야 한다. 돈 서호의 책.
39. 바람의 신 뼈에는 고기가 있다. 나이가 많고 정력이 왕성한 사람들은 모두 뼈속에 있다. 수영장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눈으로 가려야 한다. 당나라와의 "린치 신해"
(40), 선의골체, 회복정신, 혈육, 강건한 체격. 실크가 왔다갔다하니 맥락이 분명하다. 서예가 상세하다
4 1, 뼈는 존재하지만, 다만 생장은 촉촉하다. 돈 손 곽팅의 서보
42. 근골로 서서 표정으로 연마한다. 장탕회관의 《논인물》
43. 책 한 권을 배우려면, 먼저 선반을 놓아야 한다. 그리고 너는 기복을 일으키지만, 너는 잘 어울릴 것이다. 명동치창 《선방 수필 그리기》
(44), 단어 도시, 큰 빈 스윙, 작은 외로운 없습니다. 여사남의 만년필 본질론
45. 펜으로 힘을 헤아려야 하지만, 반드시 분수가 있어야 한다. 마음 매듭은 그 진태에 있지만, 반드시 학습의 아름다움에 반영되어야 한다. 맑다. 풍반 《둔가요요》
(46), 진 (), 당인 () 은 반드시 일일이 기록하고 자주 검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명동치창 《선방 수필 그리기》
47. 직설적으로 비슷하면 산자처럼 보이고, 아래는 전체이고, 앞뒤가 플러쉬되어 있다면 책은 아니지만, 그것의 점채성이 있다. 동진. 왕 Xizhi \ "웨이 부인 펜 그림 후 \"
(48), 단어의 뼈, 아래 손가락의 뼈도; 단어 힘줄, 펜 도; 글자의 고기는 솔질도 한다. 글자는 잉크에서 태어나고, 잉크는 물에서 태어나고, 글자의 피도 물에 있다. 일찌기' 한림요칙' 을 쓴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