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시를 쓰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시를 쓰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당신은 \ "일곱 아들의 노래 \" 를 알고, 이것은 Wen Yiduo 가 쓴 애국시 입니다:
마카오
마강이 내 진짜 이름이 아니라는 거 알아?
나는 너를 너무 오래 떠났어, 엄마!
하지만 그들이 가져간 것은 제 몸이었습니다.
너는 여전히 나의 영혼을 간직하고 있다.
나는 300 년 동안 친어머니를 꿈꿨다!
당신 아들의 출생명을 직설적으로 불러 주세요.' 마카오' 라고 불러주세요!
엄마! 돌아오고 싶어요, 엄마!
홍콩
나는 봉황대 앞에서 밤을 지키는 황보 같다.
어머니, 제 지위는 작지만 제 처지는 매우 위험합니다.
지금 무서운 바다사자가 나를 향해 달려들고 있습니다.
내 혈육을 토하고, 내 연고를 삼키다.
엄마, 나는 울면서 울부짖지만, 나는 너를 부르지 말았어야 했다.
엄마, 내가 네 품에 숨기게 해줘!
엄마! 돌아오고 싶어요, 엄마!
타이완 성
우리는 동해의 진주 한 송이이다.
류큐는 내 동생이고 나는 대만성이다.
내 가슴에는 여전히 정숙한 영기가 있다.
충직한 선혈이 나의 가보를 붉게 물들였다.
엄마, 더운 여름에 저를 죽이고 있습니다.
내게 명령을 줘, 내가 버틸 수 있습니다.
엄마, 돌아오고 싶어요, 엄마!
웨이하이항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바다를 다시 지키겠습니다.
이곳의 기슭에 있는 원래의 성산은.
엄마, 제가 방해 전문가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나는 류공도를 나의 방패로 가지고 있다.
빨리 돌아와라, 때가 되었다.
성도의 유해가 내 뒤에 묻혔다!
엄마! 돌아오고 싶어요, 엄마!
광저우 베이 (현 광동성 잔장시)
동해 (섬) 와 아르페지오 (섬) 가 제 이중키입니다.
나는 중국 뒷문의 쇠자물쇠이다.
너는 왜 나를 도둑에게 빌려 주었니?
엄마, 절대로 나를 버리지 마세요!
엄마, 빨리 당신 곁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나는 너의 발목을 꼭 안고 싶다.
엄마! 돌아오고 싶어요, 엄마!
구룡
나의 형제 홍콩은 그의 고통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
엄마, 구룡 기억나?
제가 진해마왕과 결혼한 이후로
나는 하루도 눈물을 흘리지 않는 적이 없다!
어머니, 저는 매일 성친의 길일을 세고 있습니다.
나는 그 희망이 빈 꿈이 될까봐 두렵다.
엄마! 돌아오고 싶어요, 엄마!
대련 루순
우리는 여순과 대련 쌍둥이 형제이다.
우리의 운명은 어떻게 비교해야 합니까?
두 명의 강한 이웃이 나를 앞뒤로 걷어찼다.
우리는 폭도의 발밑에 있는 진흙 공 두 개이다.
엄마, 돌아가야겠어요. 빨리 우리를 데려와라.
너는 우리 아이가 너를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모른다!
엄마! 우리가 돌아올거야, 엄마!
질문 2: 이 시는 무슨 뜻입니까? 당대 명가가 쓴 의경이 비슷한 아름다운 고시의 명언을 찾아 참고하다.
요기 로스
문/이철엽
꽃 피는 해가 해마다 예정대로 되어, 먹방울이 도처에 널려 있다.
천 송이는 시집가고, 붉은 화장은 시집간다.
나비들은 때때로 서로를 위해 노래를 부르며 각자 향과 연민을 찾는다.
방군은 천국의 천사가 아니라 악마에게 색깔이 진하고 달다.
노에 로즈 밸리는 신장 토리현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온 산에서 자란 들장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자연은 긴 1.5km, 폭 1.50m 의 장미림 벨트를 형성하고, 사방에 빙하설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푸른 풀이 우렁차고 기세가 웅장하고 아름답다. 매년 6 월부터 8 월까지 이곳은 활짝 피고, 햇빛이 맑고, 물이 졸졸 흐르고, 푸른 나무가 서로 어우러져 정취를 이룬다. 온 산천에 가득한 장미는 단아하고 향기롭고 연약하며, 꽃잎이 빽빽하고, 특유의 꽃향기가 사람을 압도하고 향기가 넘친다. 이렇게 풍부한 꽃바다에서 방군은 냉막 오만한 천사가 되고 싶지 않고 매혹적인 요희가 되고 싶어 한다.
질문 3: 시는 무엇입니까? 시는 주체 감정이 있는 문학 장르이다. 서정적인 방식으로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고도로 간결하고 농축하며, 풍부한 상상력, 리듬감 있는 언어, 행별 편성으로 사상감정을 표현한다. 시 스타일의 분류는 복잡한 문제이다. 지금은 단지 일반적인 관점에서 한위 육조 당송의 시풍을 간단히 말해 볼 뿐이다. 한위 육조시는 일반적으로 고체시라고 불리는데, 한위 악부 고체시, 남북조 악부 민가, 그리고 이 시기의 문인시를 포함한다. 악부는 원래 관서의 명칭이었다. 악부 노래는 악부 기관에서 수집하여 악보로 부른다. "문심 조각용? "악부" 는 "무릇 악언은 시이고, 시는 노래처럼 들린다" 고 말했다. 이를 통해 시, 노래, 악부라는 세 가지 개념의 관계를 알 수 있다. 시는 시인이 만든 가사, 노래는 시와 어울리는 음악, 악부는 양자를 가리킨다. 나중에 악부의 옛 소재를 모사하거나 악부의 장르를 모방하여 쓴 작품을 악부라고도 하는데, 음악에는 없다. 중당 시절 백거이 등은 신악부 운동을 개척하고, 새로운 소재를 창작하고, 시사를 썼기 때문에 신악부라고 불렀다. 격법의 관점에서 볼 때, 당 이후의 시풍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근체시와 고체시. 현대시, 일명 현대시는 일정한 격법이 있다. 고전시는 고체라고도 불리는데, 고시의 관행에 따라 쓴 것으로, 형식이 비교적 자유롭고, 격법에 얽매이지 않는다. 시의 글자 수를 보면 이른바 사언시, 오언시, 칠언시가 있다. 네 글자는 네 글자이고, 다섯 글자는 다섯 글자이고, 일곱 글자는 일곱 글자이다. 당나라 이후 사언시는 매우 적기 때문에 보통 오언시와 7 언시로 나뉜다. 오언고시는 약칭하여 오고시라고 한다. 일곱 개의 고시를 약칭하여 일곱 고시라고 부른다. 3, 5, 7 자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칠고로 여겨진다. 오언율시는 약칭 오율로, 8 구 40 자로 제한된다. 칠언율시는 약칭 칠법이며, 8 구 56 언으로 제한된다. 여덟 문장 이상의 것을 장법이라고 하며, 배타법이라고도 한다. 장법은 일반적으로 오언시이다. 단 네 문장만 절문이라고 한다. 오행 * * 20 자, 일곱 줄 * * 28 자. 절문은 절과 고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법은 평지미의 제한을 받아야 하고, 고대 법률은 평지미의 제한을 받지 말아야 한다. 고대의 절대는 일반적으로 오절로 제한된다. 1953' 현대시사' 라는 명칭을 처음 사용한 것은 기현이' 현대시사' 를 설립했을 때 세워진 것이다. 현대시의 의미: 1. 형식은 무료입니다. 내포는 개방적입니다. 이미지 관리는 감언이설보다 더 중요하다. "고전시" 와 "현대시" 의 비교: 시인은 모두 감각적인 것으로, 마음의 반영이다. " 고전시는' 사순진' 의 시학관으로 부드러움, 부드러움, 애원, 원망을 표현하며' 풀 수 있는 것과 풀 수 없는 사이' 를 강조한다. " 현대시' 는 자유와 개방의 정신을 강조하고 단도직입적인 상황 진술로' 감감과 불가감 사이' 를 소통한다. 시는 주로 다음과 같은 부분이 있다: (1) 시의 기원시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문학적인 문체이다. 고대 인민에서 기원한 노동노래와 민가는 처음에는 시사가부의 총칭이었다. 처음에는 시와 노래의 구분이 없었지만, 시와 악무를 하나로 합친 것을 통칭하여 시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중국의 시는 오랜 역사와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시경 추사 한악부 무수한 시인의 작품이다. 서유럽의 시는 고대 그리스의 호머와 사푸, 고대 로마의 버질과 호라스 등 시인들이 창작한 것이다. (2) 시의 특징시는 사회 생활을 집중적으로 반영하는 문학 장르이다. 작가의 사상 감정과 풍부한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언어는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리듬이 선명하며, 운율이 조화롭고, 음악미가 풍부하며, 문장은 일반적으로 대조구이며, 구조적인 형식미를 중시한다. 중국 현대 시인 문학 비평가 그는 "시는 사회생활을 가장 강하게 반영하는 문학 양식이다" 고 말했다. 풍부한 상상력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종종 직접 서정적인 방식으로 표현된다. 그리고 섬세하고 조화로운 정도, 특히 선명한 리듬에서 그 언어는 산문과 다르다. "이 정의는 시의 몇 가지 기본 특징을 요약한다. 하나는 고도로 집중되고 개괄적으로 삶을 반영하는 것이다. 둘째, 풍부한 생각과 감정으로 가득 찬 서정적 표현입니다. 셋째, 풍부한 상상력, 연상력 및 환상력; 넷째, 언어는 음악적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3) 시의 표현 형식 시가의 표현 형식은 매우 많다. 중국에서 가장 먼저 유행하고 지금까지 고수해 온 전통표현은' 복, 비, 흥',' 모시서' 가 말했다. "그래서 시는 육의가 있다. 하나는 바람, 두 개는 부, 세 개는 비, 네 개는 자랑, 다섯 개는 야, 여섯 개는 부이다. 육의중' 체, 야, 짱' 는' 시경' 에 나오는 시의 종류를 가리키며,' 부, 비, 흥' 은 시의 표현이다. 푸: 사물을 직접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송나라 연구 >>
질문 4: 무엇이 나에게 시가 있고 먼 곳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안녕하세요! 이것은 문예범의 말로, 일종의 소탈함과 담담함을 나타냈다.
지금의 현실이 아무리 잔인하고 힘이 없어도 우리는 자아를 잃고 추구하는 용기를 잃어서는 안 된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우리는 여전히 시적인 심정을 유지하고 나가야 한다. 머나먼 곳으로 향하는 것은 또 다른 세상일 수 있다.
문예 청년들의 장거리 여행과 시적 생활에 대한 동경으로도 이해할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표현은 삶이 당신의 인내와 동경을 다 소모하지 않도록, 시와 먼 곳이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사람들에게 좋은 희망을 갖도록 독려한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받아들여지길 바랍니다 ~
질문 5: 이 시는 무슨 뜻입니까? 누가 네가 양이 없다고 했어? 한 조에 300 개가 있다. 누가 네가 소가 없다고 했어? 90 명이 7 피트 높이입니다. 너의 양이 왔을 때, 그들은 뿔이 함께 모이는 것을 보았다. 너의 소가 도착했을 때, 너는 그것의 귀가 심하게 흔들리는 것을 보았다.
어떤 사람은 산을 뛰어 내려가고, 어떤 사람은 연못가에서 물을 마시고, 어떤 사람은 자고, 어떤 사람은 깨어난다. 너는 여기에 와서 방목하고, 옷을 입고, 모자를 쓰고, 때로는 건식빵을 메고 있다. 소와 양에는 삼십 색이 있어 신에게 제사를 지낸다.
네가 여기에 와서 방목하고, 장작을 자르고, 하늘에서 암컷을 사냥하라. 당신의 양 떼가 올 때, 양 떼는 조심스럽게 따라갑니다. 그들은 길을 잃거나 흩어지지 않습니다. 가볍게 손을 흔들자 그들은 모두 비탈 꼭대기로 뛰어올랐다.
양치기는 긴 꿈을 꾸었는데, 꿈에서 메뚜기는 물고기가 되고 깃발은 거북이와 뱀을 독수리로 그렸다. 태보로 이 꿈을 차지해 주세요. 메뚜기를 물고기로 만드는 것은 길조로, 내년 풍작축제를 예고합니다. 거북뱀이 독수리로 변하는 것은 좋은 징조로, 가문이 인구를 증가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질문 6: 시적인 선과 사거리가 무슨 뜻인지 밀림과 사막에서
그는 여전히 자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할 것이다.
어느 날 그것을 뒤적였다
마치 꿈속에서 엄숙한 허튼소리 같다.
정면 벽의 기슭을 향해 있다.
술에 취해, 그는 한광 속에 있었고, 멜로디는 가볍고 서늘했다. 하하의 웃음
질문 7: "오늘시"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 시들은 우리 조상들의 우여곡절 인생 경험의 결정체이다! 옛사람들은 시간이 촉박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현량가시주',' 반딧불 비설',' 벽을 파서 빛을 훔친다' 는 전고가 있었다. 지금 우리의 조건이 우월하니, 오늘의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붙잡아야 하지 않겠는가?
오늘을 잡는 것은 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잡는 것, 즉 발명창조의 희망을 잡는 것이다. 총명하고 부지런하며 포부가 있는 사람은 시간이 생명이고 심지어 생명보다 더 소중하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 그들은 영원히 내일을 위해 오늘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한가한 시간이 생명의 빛을 파괴하고 있다. 시기적절한 노력이 이상적인 길을 개척하고 있다. 친구들, 어제에 얽매이지 말고, 내일을 바라보지 말고, 모든 것이 지금부터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오늘은 인생의 시작이자 분투의 출발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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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효 () 는 상양 () 을 공법 () 으로 삼고, 풍속을 바꾸고, 부민 흥국 (), 민환 () 으로 초위 () 의 스승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