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구리 참새대의 장엄한 경치를 묘사한 시
구리 참새대의 장엄한 경치를 묘사한 시
네가 나를 더 사랑한다면,
높은 탑이 몇 층 비었다.
우는 소매를 달고,
나는 서릉을 차마 볼 수 없다.
장수동류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백화로는 이끼이다.
달밤 청루가 쓸쓸하다.
푸른 구름이 황혼에 날아왔다.
설마 너는 잎의 모든 것이 지금과 같지 않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단 말인가?
옛사람이 지금 부재중이니, 사람의 비애.
봄바람은 왕을 쫓아내지 않습니다.
연초색 고궁로.
황궁의 가무는 모두 없어졌다.
빈 손가락 횡단 보도
적벽두목
다리미는 팔지 않습니다.
나는 손을 씻고 과거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동풍은 주랑에게 불편합니다.
청동새가 이조춘을 잠그다.
2. 구리 참새대에 관한 현대시
봉화대, 외로움이 재앙이 되었다.
시골은 아름답고 크고 작으며 강남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조는 아름답습니다.
달을 닫고 꽃을 부끄러워한다, 샤오조가 좋다.
공명은 매우 총명하여, 그는 지푸라기 배 한 척에서 화살 한 자루를 빌렸다.
주랑이 함께 적벽을 불태웠는데, 우리는 패배했다.
동풍모와 주변,
두 조는 참새대 춘말을 잠근다.
병환은 요성으로 돌아가고, 남쪽은 적벽을 바라본다.
손책은 불행하게도 주유가 세상을 떠났고, 꽃사채진 () 을 보냈다.
청동 참새 한 마리가 그 아름다움을 숨기고 결국 꿈이 되었다.
영웅을 말하고 어쩔 수 없이 한숨을 쉬었다.
영웅은 미녀를 사랑하고, 미녀는 재주를 갖추고 있다.
조금 그리운 두 줄의 눈물, 그러나 또 헤어진 것 같다.
전쟁터에서 비바람을 부르고, 나는 비를 부른다.
나는 사랑 속에서 움직일 수 없다.
유천이 퇴각한 후 중원 군웅이 사슴을 쫓았다.
관두 결전이 원소 () 를 이기고 우환 () 이 이겼다.
영웅길의 명월은 언제입니까?
두 조의 꿈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인터넷에서 이것을 찾았다. 참고하세요.
3. 혹시 삼국에 관한' 구리 참새대 푸' 라는 시를 본 적이 있습니까?
명나라에서 훗날까지, 나는 사방을 돌아다니며 무대에 올라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스승의 개방을 보면 성덕의 진영을 볼 수 있다.
건축청당은 가파르고 가파르지만, 쌍동이 너무 선명하다.
중천을 세워 중국을 구경하고, 심지어 서쪽으로 날아간다.
임장의 물은 흐르고, 왕웬 열매는 휘황찬란하다.
좌우에는 옥룡과 김봉이라는 두 개의 플랫폼이 있다.
물건을 연결하는 두 다리는 하늘의 새우와 같다.
제도의 장려를 내려다보며 뜬구름을 내려다보다.
나는 그룹의 재능에 기뻐하고, 나는 곰의 좋은 꿈에 기쁘다.
고개를 들어 봄바람의 조화를 보고 새들의 애원 울음소리를 듣다.
하늘이 서 있으니, 집은 얻기를 원한다.
양인화는 방에 있는데, 그는 북경에 가려고 한다.
그러나 환온 번화 한, 빛 지혜 는 충분하지 않다!
아름답지 마! 혜택의 영향이 깊다.
날개는 나를 도와주고, 다른 네 방향은 내가 더 좋아한다.
천지의 규칙과 함께 일월의 빛이다.
영원히, 당신의 명예는 무한하며, 군수가 동방 황제에 있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래곤 플래그 여행, 육안, 드라이브.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역은 영원하고 기쁨은 영원하기를 바랍니다.
4. 구리 네슬대에 관한 시 구리 네슬대는 정 《구리 네슬대》를 본다.
"? 자본론' 의 이야기는 "위무제는 그의 아들들에게' 내가 죽을 때, 나는 묻힐 것인가?' 라고 명령했다. 중서산에는 서문표 사원 근처에 보물과 보석이 숨어 있지 않다. 남은 향불은 여자분께 나누어 드릴 수 있으니 제물로 드리지 마세요.
첩 과 게이샤, 모두 구리 참새대, 무대 위에 6 피트 침대를 놓고 내리나요? 이 계좌는 보존 주류에 속한다. 매월 15 일에 가서 장부를 쓰기 전에 예기노릇을 한다.
기다리는 동안 무대에 올라 서릉묘장을 구경하다. 그래서 육기 \ "교수형 텍스트 \" 는' 스윙 문자열 솔로 댄스, 추천 우유, 하지만 누가 맛? 애도? 이세민의 유령은 사막으로 서릉의 광활함에 대해 불평한다.
새대가 슬플 때 아름다운 눈동자에 어떤 희망이 있습니까? "청동 참새를 눌러서 서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도시는 건안 15 년에 건설되었다.
그 플랫폼은 가장 높고 위에 120 채의 집이 있어 타워를 연결하고 한운을 통과한다. 옥상에 큰 구리 참새대 한 마리를 주조하여 날개를 펴고 용감하게 날으는 기세 때문에 구리 새대라고 부른다.
"문제 해결 Yuefu" 구름: "미래 세대는 그 의미를 애도하고, 그것을 영한다. 클릭합니다 소슬구리 참새가 늦게 꽃을 피우고 묘를 흔들다.
구름이 비참할 때 노래하고 춤을 춘다. 사람이 모두 추워졌는데, 왜 아직도 놓지 않느냐? 커튼이 비어 있다.
애석하게도 세월은 눈물을 띠고, 모든 것이 능에 있다. 이전 견권 zhongju \ "가을 높은 대만 \" 에 비해, 처량해 보인다.
상황이 바람으로 돌아가고, 느슨한 소리가 현을 끊다. 새벽에 흘린 눈물, 내 마음은 부채와 함께 기부되었다.
누가 서너 밤과 맞먹고, 달빛에 비할 수 있겠는가. 전당왕은 경경이 없고, 북등구리 네슬대 () 는 서망곽 () 이다.
장부 안은 텅 비어 황량하고 들판은 황무하다. 내 생활에 변화가 생겼는데, 그 노래는 여전히 어제의 것이다.
긴 소매가 옥진을 스치고, 뒤덮여 있다. 나의 증오는 아침 이슬 속에 있다, 너는 너무 얇다.
높은 대만은 곡조를 연주하고, 눈물은 노래를 끝낸다. (서양속담, 노래속담) 그리고 전 정일 경사 장포왕, 바람 상승? 대만은 춥다.
옥자리 젊은, 금기생이 횡격막을 불다. 춤을 추고, 장부에 따라 울고, 노래는 능에 간다.
바람이 천천히 불자 연기가 우물 기둥으로 들어갔다. 이전의 유장경 초애로, 고대는 여러 층을 비웠다.
쌍소매는 서릉을 차마 볼 수 없다. 장하 동쪽은 돌아오지 않고, 백화로는 이끼가 낀다.
달밤 청루는 적막하고, 황혼의 벽운은 하늘을 배회하고 있다. 못 봤어? 이 비 과거, 고대인 왜 오늘 사람 2 슬픈.
봄바람은 왕을 쫓아내지 않았고, 매년 잔디밭은 모두 오래된 궁전의 길이다. 궁중의 가무는 모두 뜬구름이고, 빈 손가락은 행인을 가리킨다.
앞의 좋은 가지와 저녁 놋새는 고요하고, 서릉새는 돌아온다. 줄이 끊어지고 눈물이 나다.
영감이 들썩이며 법정에 술 한 잔을 권하고 잠옷을 말아서 빈 침대에 누웠다. 창천천은 지난달에 내 영혼에 따라 날아야 한다.
예전의 나은과 가까스로 이기고 꽃이 눈물을 흘렸다. 그해 네가 남편과 함께 죽었을 때만 초췌한 서릉을 면할 수 있다.
전 설능위제와 함께 구리 참새대가 있고 노란 꽃이 가시덤불을 깊이 비춘다. 인생이 풍부하니 뒤돌아보아야 한다. 여기에는 노래와 춤이 없다.
전 장세연 왕과 함께 무형이며, 구리 참새와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춘다. 서릉이 울렁거리는 새, 빈 사원 이끼.
이끼는 황무하고 붉은 가루는 텅 비어 있다. 이전에 들보의 존가팬으로 그들은 능묘를 열고 함께 옥잔을 만들었다.
제비가 춤을 출 때 날고, 구름이 꿈을 꾼다. 달빛은 공허하고, 송성은 더욱 슬프다.
누가 동정 첩 누가 죽지 않았는지, 구리 무대를 덮었다. 청동새 기생이 일제히 조화를 이루는가? 나? 커튼이 잘 떠 있습니까? 정? 돈을 내야 하나요? 너 왜 그래? 갈매기 응시? 7.# 은요? 건배사가 뭐예요? 탄소 라켓? 곡이삭? 이봐? 앞 순다와 가을바람이 낙엽하고, 쓸쓸한 현이 맑다.
무덤이 술에 읊조리고 빈 도시를 춤추기를 바라다. 고요한 처마와 넓고 펄럭이는 커튼은 모두 담담하다.
곡종인은 흩어지고, 상영은 거품으로, 석양은 송백소리를 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리우 샤오 주오 참새 역 삼삼오일 전, 의식 같은 노래.
서릉은 이미 늦었고, 바람이 불고 있다. 줄이 끊어지면 더 연결되고, 이때는 마음이 더 아프다.
왜 손님을 남겨 두지 않고 무덤의 슬픔을 감추지 않는가. 전 왕 강엄과 함께 금각, 영위 () 는 오랫동안 고독했고, 남자 칼은 밋밋하고 잡장식도 팔았다.
가을부터 보름달까지 바람과 이슬이 떨어진다. 맑은 밤에 그는 서서 외로운 촛불이 푸른 커튼을 비추고 있었다.
그림자를 애무하는 방법은 없지만 걱정입니다. 야오 색상, 홍방 기쁨 을 수행해야합니다.
무대에 오르면 결국 개미 곽이 됩니다. 처음 두 곡, 당의 비는 심궁 매춘부로 성을 아홉 번 봉했다.
국왕은 기쁨과 사랑으로 가득 차 있는데, 또 누구를 위해 노래하고 춤을 추고 있는가? 더 이상 비단을 짜지 않고, 더 이상 바느질하지 않는다.
북서쪽의 높은 무대를 바라보며 나는 소나무를 향해 눈물을 흘렸다. 금봉은 구리 참새대, 망강에 인접해 있습니까? 도시.
왕은 어디에도 없고 테라스는 평생 같다. 춤 잔치가 끝이 없어 노래가 채 차지 않았다.
서릉 송한, 누가 다시 선단 가장자리를 이어가는 것을 볼 수 있겠는가. 예전과 같이 심한가? 이봐? 예전에는 분지로 정했는데, 오늘은 영대를 본다.
야망이 소진되면 천년의 유산이 열릴 것이다. 다시 선단을 이어라, 가무첩이 텅 비었다.
장하 () 를 생각하면, 갈 곳이 있어도 동쪽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예전에 나무꾼을 알았던 금각으로 나는 향을 아끼고 화장에 납이 무겁지 않았다.
한가할 때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은 역시 국왕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애락의 멜로디는 이미 죽었고, 선정적인 노래는 길어질 필요가 없다.
* * * 서릉 황혼, 가을 연기생 백양나무를 보세요. 예전과 같이 높고 적당하여 석양이 놋쇠대명, 옥좌명.
쇼슨은 송백을 바라보며 다시 인연을 이어가는 것에 낙담했다. 너의 좋은 것은 더 이상 무겁지 않고, 나의 춤은 누구를 위해 가볍다.
구양잔 () 의 상고대 () 와 함께 금택 () 을 돌아보다. 낙엽은 숲으로 돌아가지 않고, 고릉은 영원히 계곡이다.
화장은 아름다움밖에 없는데, 춤을 출 때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슬픈? 막전, 송은 눈물로 괴로워했다.
원혜군, 이전의 원혜군처럼, 원원을 사랑하고, 상대방을 용서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그것은 옥왕좌에 오르는 것과 비슷하고, 창자가 끊어지면 능을 바라본다.
사랑에 주인이 없다고 불평하며 애통해하다. 정이 석양에 가까워서 근심이 쓸쓸하다.
지난날의 위가 있으면 이 미인은 옥보다 더 아름답다. 높은 무대에는 낮과 밤이 없지만 노래와 춤은 충분하지 않다.
빛은 돌고, 석양은 깊은 골짜기에 떨어진다. 나는 아직도 죽어가는 발버둥치고 있고, 여전히 갈망으로 가득 차 있다.
붉은 가루는 눈물 자국을 띠고, 곡공은 집에 대고 있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너는 여기에 없고, 서릉목만 보인다.
옥이 다시 오면 녹색은 누구에게 보여 줍니까? 가을바람 속에서 봄에 춤을 추는 것 같아요! 마지막까지 노래를 부르자 나는 어찌할 바를 몰라 서방으로 울었다. 잡초는 책상 옆에서 자라서 왔다갔다한다.
무덤에서 두 사람 모두 사슴을 보았다. 술 한 주전자가 전 이하네 집, 가을이 천리로 가득하다.
석마는 새 담배에 누워 있는데, 어디 근심이 있습니까? 노래를 부르며 슬그머니 만지면 바람이 나무에서 떠오른다.
긴 치마가 높은 플랫폼을 누르고, 눈물로 꽃을 바라보다. 전 오촉추 가을, 서릉 푸른 풀이 가득 찼고, 현이 급하다.
너는 긴팔을 입고 춤을 출 수 없다. 바람 앞에 눈물이 있다. 그리고 전 주홍 guangbi, 왕, 구리 새 창녀, 일몰 파이프 현명.
내가 서릉나무를 보았을 때, 나는 마음대로 춤을 출 수 없었다. 전 주방과 함께, 나는 노래와 삼키는 것을 싫어한다. 나는 내 소매가 늦었을까 봐 걱정이다.
서릉이 죽어가고 있는데, 이제 내 마음이 깨질 것 같다. 전 승영과 교연하여 술을 강요하고 능을 바라보며 왕의 옛날을 회상하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나는 노래의 나머지 부분이 슬픔과 자멸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엄관 없이는 소리를 돌리기 어렵다. 참새대는 당마다이비 궁전 가무, 나비극 새가 부르는 것을 원망한다.
옥자리는 맞기 어렵고, 동대 빗방울은 평평하다. 서릉나무가 없어 장포초가 텅 비었다.
나는 이 점을 묻는 것을 싫어하지만, 그것은 수천 년 동안 지속될 것이다. 너는 천성의 왕장문과 함께 가라, 네가 마지막으로 가는 사람이니, 노래를 부를 수가 없다.
남자 칼은 위엄이 없고, 보색은 진싱 깨졌다. 옥계 가을 이슬, 명월은 당시 가무소를 비추었다.
당시의 가수와 무용수가 돌아오지 않아 오늘 서릉의 잿더미로 변했다. 술집을 차리다. 송공신이 연회를 베풀어 친구를 접대하니, 고회가 소홀할 것이다. 작은 7 가짜 분얼에는 중앙 충치가 있습니까? 。
5. 천궁의 장려한 경치를 묘사하고,' 서유기' 시는 천궁을 이렇게 묘사한다. 먼저 세상에 들어가고, 먼저 천국에 들어간다. 금빛이 붉은 네온을 굴리고, 상서기가 보라색 안개를 내뿜다. 나는 남천문, 파란색과 무거운 유리를 보았다. 화창하고 보옥이 분장하다. 양쪽에는 수십 명의 원수, 한 명은 철모를 쓰고, 손에는 밀링 선반을 들고 있다. 반짝이는 갑옷을 입은 네 명 이하의 사람들은 각각 창과 채찍을 들고 손에 칼을 들고 죽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바깥 칸막이는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 내벽 칸막이에는 몇 개의 큰 기둥이 있고 기둥 주위에는 금빛 비늘이 둘러싸여 있다. 몇 개의 긴 다리가 있는데, 다리 위에는 가지각색의 깃털이 빙빙 돌고 있다. 하늘이 휘영청 밝은 하늘에 거꾸로 비치고, 통 입구가 푸른 안개를 덮고 있다.
1, 왕장령은 왕장령이 천궁사 기슭에 있는' 낙양 유위연과 관청에서 차를 따는 것' 의 결과만 조사했다.
2. 천궁정 진샤오탕 백거이는 백거이의 결과만 알아보고, "천궁사정 초가을에 손님으로 가다" 고 한다
3. 호연은 맹호연의 결과만 알아보았다. "장사 () 가 산을 덮고 옥천사를 건너다."
4. 천궁 수서사 당 이백은 이백의' 정명부' 결과만 알아보았다.
5. 이백은 이백과 삼촌이 당도자이 화성사에 간 결과만 알아보았다.
6. 천궁객이 오랫동안 머물다가 당이 알아본' 던자주 링운사' 의 결과
7. 땅은 천궁의 동쪽에 있다. 송성대창은 성대창의 결과만 알아보았다. "황제의 은총을 감념하고, 대초조생"
8. 천궁에서' 천고의 풍류, 아침노을은영' 의 결과만 알아봤다
9. 천궁 중재에는 송 진관 () 이 있고, 진관 () 만이' 취봉래 () 가 양주 () 의 절절' 을 조회한 결과만 있다.
10, 만화수 천궁 왕송의 도는 왕도의' 조중오류, 늙은 깡패, 만물이 뭉쳐져 있다' 는 결과만 조회한다
6.' 구리 참새대 푸' 는 조조의 시' 삼국지 슈웨이 19 임성 진소왕전' 에 수록됐다.
명나라부터 훗날까지, 나는 모두 헤엄쳐 다니며 무대 오락 감정에 올랐다.
스승의 개방을 보면 성덕의 진영을 볼 수 있다.
건축청당은 가파르고 가파르지만, 쌍동이 너무 선명하다.
중천을 세워 중국을 구경하고, 심지어 서쪽으로 날아간다.
임장의 물은 흐르고, 왕웬 열매는 휘황찬란하다.
좌우에는 옥룡과 김봉이라는 두 개의 플랫폼이 있다.
물건을 연결하는 두 다리는 하늘의 새우와 같다.
제도의 장려를 내려다보며 뜬구름을 내려다보다.
나는 그룹의 재능에 기뻐하고, 나는 곰의 좋은 꿈에 기쁘다.
고개를 들어 봄바람의 조화를 보고 새들의 애원 울음소리를 듣다.
하늘에는 구름이 가득하니, 집은 그것을 얻기를 원한다.
양인화는 방에 있는데, 그는 북경에 가려고 한다.
그러나 환온 번화 한, 빛 지혜 는 충분하지 않다!
아름답지 마! 혜택의 영향이 깊다.
날개는 나를 도와주고, 다른 네 방향은 내가 더 좋아한다.
천지의 규칙과 함께 일월의 빛이다.
영원히, 당신의 명예는 무한하며, 군수가 동방 황제에 있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래곤 플래그 여행, 육안, 드라이브.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역은 영원하고 기쁨은 영원하기를 바랍니다.
7.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는 아름답고 산색이 고요하고 비가 많이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수시) 고독한 민들레는 끝없는 물이고, 연꽃은 밤에 핀다. 스시' 범서호 밤 오절' 고산사는 가정 서북에 있고, 구름 아래 수면은 평평하다.
몇 마리의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고, 꽃이 점점 밝아지고, 얕은 풀에는 말발굽이 없다. 나는 동행의 결호를 사랑하고, 청양그늘 아래의 백사제방을 사랑한다.
백거이의 전당봄나들이는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의 경치와 다르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도 다르다.
양완리' 초효정자사 임자방' 춘제호 (당) 호수 봄이 그림처럼 오고 난봉이 휘돌며 만연하고 있다. 송열 위에는 만경 청산이 있고, 월심 한 방울은 구슬이 있다.
올벼는 파란 담요 줄로 뽑혔고, 그린 나치마띠는 신포를 보였다. 나는 항주에 던지지 못했다. 반은 이 호수였다.
명대 왕염나' 소공제' 에는' 영연류 중 황달어, 향산풍화 추말굽 소리' 라는 시구가 있다. 이 시는 수제의 취인의 경치를 집중적으로 묘사하였다.
\ "서호 여섯 다리, 버드 나무 복숭아. 클릭합니다 매년 봄 따뜻한 3 월, 버드나무가 불고, 푸른 물결이 날고, 복숭아꽃이 만발하고, 붉은 구름이 온 땅에 가득하고, 10 리 제방의 푸른 연기가 자욱하고, 향기가 사람을 취하게 한다.
명대 장녕 "수제춘효" 시는 "유양이 제방으로 가득 차서 화명로가 잃지 않았다" 고 말했다. 화삼이 일어나지 않고, 옆베개가 꾀꼬리 소리를 듣는다. "
남송오위신' 수제청명은 일이다' 시는 "황혼에 버드나무가 모두 기생한다" 고 말했다. 육유에도' 수제류와 연기가 가득하다' 는 시가 있다.
소제는 버드나무, 마음, 꾀꼬리의 노래를 빼놓을 수 없다. 서호에 관한 시인: 팬시 0592: 본역 오리지널 조회수: 19 13 송정경은 "성루 몇 춘추를 오르면 아무 이유도 없이 정상에 오르는 것을 미워한다" 는 시를 가지고 있다.
육화탑의 소동파는 "Xi 산이 곳곳에 있는데, 나는 영은비래봉이 가장 좋다" 고 적었다. 나는 즉흥적으로 시를 한 편 지었다. "소소한 안개, 유람선이 서호로 가볍게 들어왔다.
벽파 방원 5 킬로미터 떨어진 호수의 시는 가을바람으로 가득 차 있다. 송대 대시인 소동포의 대표작은 더욱 정취와 특색이 있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비가 오는 물은 밝고, 햇빛이 충분하며, 산이 아름답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진한 화장을 옅게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
"하늘 연꽃잎이 무한히 화려하고, 연꽃이 태양 그림자가 색다르다", "산 밖 청산루 밖 가무/서호 언제 멈춘다/온풍이 여행객을 취하게 한다/항주를 변주로 만든다", "임홍칠절시", "결국 서호 6 월 중순/4 시 풍경이 다르다", "산 그림자가 사선/파도를 보내 명월을 맞이한다 한 세대가 번화하고, 어가의 등불이 많다. "
원대 시인 사두사인은 항주 청하방의 시구를 묘사하는데, 술집은 "서호초어미 때 항주 건물 외루만 세었다" 고 한다. 한 시인은 시구를 남겼다. "서호의 서쪽, 하늘 밖에는 천지가 있고, 야생동물 고기 () 는 보기 드물다. 그는 매일 돈이 있어서 춤을 보고 술에 취하는 것을 배운다. "
멩 Haoran 시 \ "연의 전당 장 팅 guanchao 로 이동 \": 백 리 웬 레이 젠, 현 정지 연주 가 있습니다. 심지어 말을 타고 문을 나서도 강물이 만조를 기다리고 있다.
태양과 가을 하늘에 따르면 하늘은 떠 있고 바다는 넓다. 성난 파도가 눈처럼 불어오니, 온통 차갑다.
남송 양완리는 한 편의 시를 남겼다. "습기가 적진결에 겁을 먹고, 조류는 부춘을 보내지 않는다." " 송대는 푸양 석수산 (금황새산) 에 관도연구소를 설립했다. 원대 양위정 () 의' 풍송강 만리조' 가 이 일대를 기록했다. 청대 첸의 다리시는 또' 봄물이 도시 주위를 돌고 밤에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는 작품이 있다.
북송 () 유크장 () 은 "절강성 () 만 좋은 조류이니, 손님과 함께 여주 () 로 가고 싶다" 고 말했다. 남송 때 사포는' 조신다기안탄' (이곳의 기러기는 엄자릉 낚시대 일대의 급류 험탄) 이라고 적었다. 원나라 치우 "직선 해변, 잠재적 인 평면"; 청대의 황충은 심지어' 조수가 나날이 불어나, 곧장 자마링 비치를 덮친다' 는 시를 한 편 썼다. Feilai Feng 은 Lingyin 지역의 주요 명소입니다.
소동파에는 시 () 가 있었다. 시 () 는 시 () 산이 어디에나 있는데, 그는 영은비래 () 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다. 소동파는 일찍이' 사람이 산이 좋다고 해도 좋고, 천고에 용조가 있다' 는 시구로 용정의 샘을 찬양한 적이 있다.
광둥 혁명 노전사인 엽검영 원수의 시는 "서호수를 한 바퀴 빌려 양삭 칠더미 산을 옮겼다" 고 말했다. 제방에는 실버들이 더해지고, 두루마리는 하늘과 땅 사이에 남아 있다. "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는 "항주에 투표하지 못하고 반은 서호" 라는 시를 썼는데, 송대 양완리의 시는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의 사계절과 다르다" 고 썼다.
다음날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연꽃의 색깔은 각기 다르다. "이렇게 감동적인 시구는 정말 서호 연꽃시 중의 천고의 절창이라고 할 수 있다. 옛날에 백롯데는 항주를 지키면서' 곽학화 30 리' 라는 말이 있었다. 옛사람들은 연꽃을 얼굴이 환한 미인에 비유하여 이를 "홍백연꽃이 연못을 하나 열었는데, 두 가지 색은 구태의연하다" 고 불렀다. ""
한묘의 삼천 여자처럼 반은 진한 화장이고 반은 옅은 화장이다. "송정경은 시를 가지고 있다: 등탑의 몇 춘추에, 공연히 미워한다."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는' 항주에 투자하지 못하고 반은 서호' 라는 시구를 써서 서호에 대한 그의 그리움을 알 수 있다.
당대의 시인 장의' 고산시' 에는' 다리가 끊어지고 황무지, 빈원의 꽃이 깊다' 는 시구가 있다. 송정경은 춘추가 탑에서 내려올 때마다 이유 없이 미워한다는 시를 가지고 있다. [선악은 예로부터 빙탄과 같다; 오늘의 재판에서 화이를 소멸하다]; [청산은 충골을 묻는 영광이 있다. 백철이 무고한 신하를 주조하다.
네가 여기저기 돌아볼 때, 너는 그것을 사랑할 수 있다. 너는 호숫가에 있지 않는 것이 매우 어렵다. "서기 825 년 대시인 백거이는 항주도사를 맡은 지 3 년 만에 항주를 떠날 때 서호에 이 시를 썼다.
송대 시인 양완리는 "삼호 가을빛이 같고, 전당수 그림자, 나부 시인 소동파는 늘 이 시를 읊는다" 는 시구가 있었다. 시 짱 "사람들은 산이 좋고 물이 좋다고 말하는데, 용호에는 천난만험이 있다" 고 말했다. 시인 바이 주이 (Bai Juyi) 는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다.
나는' 동행호는 끝이 없고, 청양음리 백사제방' 이라는 시를 좋아한다. 백거이의 시는 "항주에 버려서는 안 된다. 반은 이 호수다."
저장대 박사포럼에서 박사의 목소리 (정선) 서호시 (정선) 1, 유람선이 방방방방곡곡, 수양버들이 멀다. 봄이 오기 전에 소란을 피우면 복숭아꽃이 따뜻해질 때까지 기다린다.
송대의 지난 일은 회상할 수 있는데, 시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다. 900 년이 지난 오늘 호수는 갑자기 예전처럼 평평해졌다.
3, 환호화등이 밤낮없이 황혼이 더 사치스럽다. 예로부터 영웅은 술에 취해 제왕이 북을 쳤다.
5, 하늘은 바다처럼 낮고, 등불은 호수 10 리를 에워싸고 있다. 호수에는 작은 영주가 없고 찬바람이 약간 목을 불었다.
6, 수레와 말이 황급히 장엄하게 쇠퇴를 지킨다. 아름다운 풍경은 단지 환각일 뿐, 누가 고해에서 즐거운지.
8. 시: 구리 참새대 구리 새대, 신발 향, 역사가 유구하다. 달빛이 무대 위에 비치고, 물이 무대 아래에서 흐른다.
불골상
부처를 죽이려면 뼈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윗부분에 손가락을 태우는 것은 일부러 잡은 것이다. 그럼 사악한 부처를 죽지 않을 수 있어요. 만약 그 뼈를 죽지 않는다면요?
기타 이자
녹색 능선의 노송 나무는 복도와 사원 사이에 이식됩니다. 하지만 잘 지킬 수 있다면. , 당신은 산 에 깊이 들어갈 것입니다. 스파 스, 안녕, 뻔뻔. 문을 닫아 청소를 하고, 앉아서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긴 걱정 은 무엇 이지만, 구 레나 룻 머리 를 합니다.
공직자는 조류세를 납부하고, 사회 명사들은 항해천사다리에 경의를 표한다. 요동은 백맥을 자랑하고, 초인은 꿩을 온다. 낙양지를 비싸게 하려면 먼저 큰 곡식 배를 씁쓸하게 써야 한다. 사냥꾼의 경로가 엇갈려 군침이 무지개보다 더 많다. 누가 길을 인도하고, 누가 미로를 깨뜨릴 것인가? 선비는 덕을 우선으로 하고, 모래는 진흙으로 금을 찾는다.
유장군원정을 유숙하다.
검각 강동구 장군 희지. 문 안에는 텅스텐이 없고, 연못에는 연기가 있다. 곡절을 고칠 수 있어, 바람이 이미 우승하였다. 나는 여름에 시원한 달밤을 동반하여 여기에 왔다.
칼을 믿고 군대에 합류하여 빈털터리로 남겨 두다. 정원사는 아침에 오솔길을 쓸고, 노예는 밤에 생선을 삶는다. 기지는 누가 열었습니까? 서호가 당나귀를 건너고 있다. 청나라에서는 전쟁이 없고 호웨이는 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
황금대
조호기 팔에는 먼지가 가득 묻어 있고, 연석궁 앞풀은 사람을 죽게 한다. 건건은 방어할 수 없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그림대로 용매를 찾는다. 빈 냄새 샤오 건조 금 가격, 처음 Xianyang 타고. 곳곳에 서리가 있고, 마각은 슬프고, 황운의 햇빛은 어둡다.
황죽가
강변의 황죽들이 비바람의 밤에 비명을 질렀다. 피리로 잘린 것은 참을 수 없고, 창자가 부러진 소리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