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노르웨이 숲 명언어가 말했다.

노르웨이 숲 명언어가 말했다.

노르웨이의 숲이 너무 커서 길을 잃는다고 한다. 그런 사람이 들어갈 수 없는 거대한 원시림.

1960 년대 유행하는 비틀스 노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노래' 노르웨이의 숲' 을 불렀다. 1987 년 무라카미 춘수는' 노르웨이의 숲' 이라는 제목의 청춘 사랑 소설을 썼다.

"습기의 향기, 먼 곳의 속삭임, 소녀의 몸의 느낌, 샴푸의 맛, 저녁의 부드러운 미풍, 아련한 동경, 그리고 여름의 꿈." 이들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세계를 구성한다. 그것은 미묘하고 형용할 수 없는 느낌으로, 자신에게 매우 가깝고 몽롱하며 사람을 매혹시키고 알 수 없다. 100% 의 무라카미 하루키를 만나보세요.

소개:

무라카미 춘수 1949 년생으로 일본 와세다 대학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유럽과 미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 80 년대 일본 문학의 기수' 로 불리며' 군상 신인상',' 광야문학상',' 곡사키 윤일랑 문학상' 을 수상했으며, 유명 평론가들이 가장 도시감성적이고 시대적 특징과 리듬을 가장 잘 파악하는 작가로 추천됐다.

스무 살이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푸르른 세월의 거칠고 사나운 파도, 달콤한 슬픔도 있다.

。 우리는 모든 경위를 설명하려 하였으나, 결국 한바탕 발버둥친 후에 모든 것이 너무 분명해졌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명확하고 상세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무라카미 하루키, 비틀즈, 그리고' 노르웨이의 센' 이 있어서 다행이다.

린 "입니다. 그 부드러운 슈아 말 뒤에는 젊은이들 특유의 슬픔과 열정이 용솟음치며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제가 항상 말하고 싶었던 것은, 그 순수한 시간들-

러브스토리

사람마다 청춘에 대한 기억이 다르다. 그러나 그 해의 슬픔과 취취함은 이렇게 비슷하다.

사용, 인생에 깊은 흔적을 남겼다. 38 세의 와타나베는 비행기 기내에서 비틀즈의 음악을 들었다.

"노르웨이의 숲", 나는 갑자기 과거에 빠져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다. 음악은 이미 흔적도 없이 생활에 스며들었다.

, 무방비 상태일 때 갑자기 나타나 내 마음을 약간 아프게 했다. 18 년의 변천을 겪는다 해도, 20

18 살 때의 풍경은 여전히 어제처럼 찬란하다. 와타나베는 정말 그 잔디밭을 기억할 수 있고, 그 먼지투성이의 종들의 날들을 기억할 수 있다.

오래 전, 공기가 청춘의 향기로 가득 찼을 때.

와타나베의 20 세는 대다수 사람들의 20 세와 마찬가지로 기숙학교에 다니고 서너 명의 절친한 친구와 함께 있다.

물론 사랑도 있습니다. 날이 천천히 흐르고 있고, 젊은 생명의 물은 영원히 신선하고 세차게 흐르고 있다.

일부 스릴 넘치는 이야기와 예상치 못한 사고.

성장은 영원히 씹을 수 없는 화제이다. 우리 모두는 연애의 기쁨, 달콤함, 슬픔 등 같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부상과 혼란, 모든 허세 부리는 언행에 불만을 품고 외부 세계와 소통하기가 어렵다.

할 일이 별로 없다.

우리는 와타나베, 나오코, 녹자, 목월, 영택, 초미에서 자신의 그림자를 보았고, 우리는 보았다.

나는 너를 보았고, 나는 그를 보았고, 나는 그녀를 보았다. 와타나베의 혼란과 혼란 속에서 우리는 하나를 만졌다.

나약하고 예민한 마음, 우리 자신처럼.

젊고 연약한 마음에는 쉽게 부러지는 날개가 있다. 나오코와 목월은 자기 폐쇄적인' 무인도' 에서 자랐다

바깥세상에 녹아들려는 노력은 결코 성공할 수 없고, 결국 성장의 어려움을 갚아야 한다.

목월 자살 해탈, 열일곱 살의 생명이 뚝 그쳤다. 나오코는 요양원에서 여전히 자신을 치료할 수 없다.

자신도 이 젊은 생명을 중단해야 한다. 삶과 죽음 사이에는 종이 한 장밖에 없는 것 같다. 나오코의 여동생

큰언니와 초미는 사람들의 눈에 걸출한 전범이지만 풀기 어려운 매듭을 가지고 돌아오지 않는 길에 올랐다.

。 다른 길은, 결국 다른 길은 같다. 죽음은 이렇게 가까워서 숙명의 슬픔과 납회색을 띠고 있다.

무겁다.

그러나 청춘은 결국 청춘이다.

와타나베의 청춘 속에서도 풍경은 여전히 무한히 아름답다. 세외도원 같은 요양원에 있는 나오코 말고도 하나 더 있습니다

활발한 녹색 아이가 자신의 인생에 밝은 색을 발랐다. 와타나베와 녹자가 옥상에서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른다.

송, 젊고 독특한 여유롭게 먼 곳을 바라보고, 녹색 총알이 기타에서 자신의 노래와 가사를 부르고 있다.

나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지만 생동적이다. 와타나베는 병원에 가서 초록자의 아버지를 방문하고 생오이를 씹으며, 목소리가 맑고 어지럽다.

단순하고 상큼한 활력의 기운을 띠다. 와타나베에게 짧은 치마를 즐겨 입고, 점프를 좋아하는 청자는

목월과 나오코가 그를 통해 외부 세계로 들어가려고 할 때, 그는 실제 환경과 연결되어 있다.

그러나 와타나베는 이미 이 격차를 넘어섰다. 그는 붐비는 거리에 서서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 "반복적으로 청자를 부르고 있다.

소년시대의 와타나베는 많은 소년들과 마찬가지로 몽롱한 의식과 은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네이비 입기 좋아요

드레스에 금귀걸이를 달고, 행동거지가 고귀한 제 1 미는 와타나베에 대해서는 결코 체득하지 못하고, 영원히 체득하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이룰 수 있는 비전은 어린 시절의 무지한' 자신의 일부' 이다.

서로 알고 지낸 것 같은 많은 단편들이 천천히 스쳐 지나가면서 따뜻하고 친절한 기운을 띠며 마음을 불러일으켰다.

깊은 공감.

소설은 단편으로 연결되어 있지만, 사람들로 하여금 뒤죽박죽이라고 느끼게 하지는 않는다. 일상생활의 많은 단편들.

하나는 눈앞에 떠올라 친숙하고 친절한 분위기를 불러일으켜 공감하게 한다. 대기가 존재한다

조각에서, 혹은 조각 사이의 빈 공간에 섞여 있다. 글자의 아름다움이 찰랑거리고, 획이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단편적이다.

연속성은 유창함을 방해하지 않지만 유연성을 높여 영화 화면의 효과를 냅니다.

소설 속의 인물들은 모두' 도시화' 라는 부호를 띠고 있다. 인물의 배경은 매우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다.

인간관계, 주인공이 좋아하는 재즈 음악이 끊임없이 등장해 어떤 작가가 쓴 단어를 직접 인용한다.

감정을 표현하고, 인물을 편평화하고, 상징화하다. 와타나베와 나오코와 함께 무작정 거리를 걸을 때.

가자, 왁자지껄한 낯선 사람들 속에서 어찌할 바를 모르고, 성장의 고통이 어렴풋이 나타나자 사방으로 용솟음쳤다.

지난날의 차들이 어수선하고 떠들썩한 도시가 도시의 숨결을 불고, 주위가 완전히 낯선 사람들이 텅텅 비어 붐비는 곳을 이루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환경, 도시인의 초조하고 허전한 내면 세계, 혼란스럽고 취약한 생존 상태는 저자에게 모두 역도가 가볍다.

가벼운 서사는 뒤에서 설명하는 것이 가장 좋다.

비틀즈의 음악은 18 년 후에도 여전히 감동적이어서 청춘의 기억을 일깨웠다. 와타나베는 자세히 빗어 넘겼다.

그때 나는 큰 슬픔을 느꼈다. 그 슬픔과 슬픔은 생명의 중요한 것을 잃는 것에서 비롯된다.

나는 줄곧 깨닫지 못했지만, 깨달은 지 이미 여러 해가 지났다. 상황이 다르다.

생명의 슬픔과 따뜻함이 글자 사이로 흐르면서 저자와 함께 그 느낌에 빠져들게 한다. 성장하다

우리의 고난과 고통은 인생에서 결코 퇴색하지 않는 부정적인 요소, 익숙한 장면, 데자뷰 느낌과 몸이다.

심금을 가볍게 건드리며 일종의 묵계가 울려 퍼지며 마음을 뒤흔드는 여음이 오래도록 메아리쳤다.

한 가닥 끝없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