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나루토 사쿠라로 끝나는 게 낫지 않을까요?

나루토 사쿠라로 끝나는 게 낫지 않을까요?

솔직히 명조는 같은 사람의 이중적인 성격 (세심하지 않은 종류) 이기 때문에 목본 벚꽃이 누구와 함께 있는 것은 그가 누구를 더 좋아하거나 누구에게 더 잘 어울리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우선, 내 분석에 몇 가지 추측이 있다고 선언합니다. 우스꽝스럽다면 조용히 나를 놓아주세요. 무서워요.

왜 그렇게 말하죠? 해안본 자신은 캐릭터 프로토타입에 대한 질문에 대답한 적이 없기 때문에, 항상 이것이 나와 비슷하다고 말하는데, 그것은 누군가와 약간 닮았고, 어쨌든 매우 모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화팬들은 목본 벚꽃의 원형이 해안본 부인이라고 들었을 것이고, 명인의 원형은 해안본 본인이라고 들었을 것이다. 조조의 경우 해안본의 동생이라고 하지만 조조조조인지 해안본인지 추측하는 사람들이 많아 나도 이 추측에 동의한다.

나루토 () 는 해안본 () 의 평범하고 진실한 면이고, 조조 () 는 해안본 () 의 찬란한 면이다.

나는 해안본이 자신의 경험에 대해 말했던 것을 기억한다. 즉, 그는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괜찮다고 하면 만화가가 되고 싶다고 말했고, 결국 경멸을 당하고 나서 그 사람들을 반박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는 이것이 매우 특별한 사건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마침 호잉 만화의 고전적인 줄거리를 호응하고 있다.

이 만화는 이렇습니다.

나루토: 나는 분명히 나루토 야!

모두: 그건 불가능해요!

나루토: 나 꼭 나루토 될 거야!

현실은 이렇습니다.

기시모토 (나루토 모드): 만화가가 되겠습니다! 모두: 그건 불가능해요! 해안본 (조조 모드): …

좋아, 우디 벚꽃으로 돌아가. 호영의 첫 영화에서 목본 벚꽃은 매우 무식한 소녀로, 늘 명인을 업신여기고, 항상 조조에 미련을 둔다. 프로토 타입 분석에 따르면, 그것은 해안 벤 그의 아내가 그를 사랑 하는 단지 천재로, 아니 매일 생각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 일은 매우 재미있다. 목본 벚꽃의 성장은 처음부터 그려졌고, 나중에는 벚꽃이 점점 가까워졌다. 우정이라고 부를 수도 있고, 본정이라고 부를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 사이에는 늘 간격이 있는데, 이 간극은 바로 조조이다.

원형으로 돌아와서, 나는 해안본이 아내에 대해서도 약간의 추측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아내가 그의 어리석은 면을 포함하여 그의 모든 것을 사랑하기를 바랐지만, 그는 항상 아내가 그렇게 큰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느꼈다.

사실, 이 여자는 상륙하는 것이 정말 똑똑하다. 사쿠라당은 이 두 가지가 모두 실현될 수 있다면 목본 사쿠라가 결혼 후 절대로 명인에게 라면을 먹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그렇지 않으면 철완이 시중을 들도록 했다. 현실에서도 마찬가지다. 해안본이 결혼했을 때 누군가가 그와 농담을 한 적이 있는데, 그는 아내가 생기면 라면을 먹지 않았다.

해안본은 원래 벚꽃을 보급한 다음 한 사람을 돕거나 향기로운 인을 짓도록 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벚꽃, 벚꽃, 벚꽃, 벚꽃, 벚꽃, 벚꽃, 벚꽃, 벚꽃) 아내는 처음에는 쇼둔한 재능 때문에 그를 사랑했지만, 결국 그의 평범한 얼굴을 받아들였다. 천재의 한 면은 천재 자신에게만 속하고, 천재도 외로움을 필요로 한다. 정말 누군가가 붙일 리가 없다.

나중에 왜 변했지? 많은 사람들은 이 안에 상업적인 고려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해안본이 이미 가장 오래된 생각을 버리고 기본적으로 뒤에 그려져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이것은 그 자체로 같은 일이다.

우선, 상업적인 문제에서 나는 우에다의 원작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없지만, 그녀는 확실히 전염병이 만연한 후 인기에 의지하여 태자비의 신분을 확립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전에 일본 고향으로 돌아간 것은 또 다른 선이었고, 우에다 () 와 나루토 () 의 상호 작용이 많지 않았다. 사실 앞으로는 그렇게 많은 연극을 추가할 필요가 없다.

우에다 는 그녀 자신의 사명이 있다. 이 인물은 결코 평탄하지 않다. 그녀의 고민과 열등감이 눈에 선하고, 그녀의 노력도 눈에 선하다. 그녀는 거꾸로 된 백인이 아니다. 그러나 우에다 결국 연극이 적어서 다른 사람들은 기억하지 못하고 그녀가 명인을 좋아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과장했다. 이 기간 동안 목본 벚꽃에 많은 문제가 생겼다. 이런 대비로 상전의 지명도가 단번에 높아졌다.

네, 이렇게 주창께서 이 방향으로 연극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때부터 생동감 있던 젊은 장이 성형하기 시작했다.

좋은 캐릭터가 인기를 위해 재미없어질 수 있다면 단순히 관객을 기쁘게 하기 위해 노래하는 아가씨들을 한데 모으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이유만으로도 충분하다.

사쿠라에 관해서는, 눈에 띄는 상업점은 없다. 조조 () 는 한 사람이 더 인기가 많고, 목본 벚꽃 () 도 혼자 있을 수 있어 사조 독립당과 사쿠라 () 당이 모두 백일몽을 꾸게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관건은 이렇게 합리적이고 명백한 낯설음이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다음 줄거리와 결합해 주창에는 많은 시간이 걸렸다.

우선, 사쿠라는 결국 결혼했기 때문에 호영은 사쿠라당이 입을 다물 수 있다고 생각했다. 주자와 결혼한 지 10 년 만에 귀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조조의 독립당은 사조가 사쿠라에 대한 감정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 또 중년은 사업가정 쌍풍작으로 보이지만 아들의 눈에는 퇴폐적인 아저씨이기 때문에 벚꽃당은 침을 뱉을 곳이 있다. 나는 심지어 벚꽃당이 그 뒤의 줄거리가 명인의 월독의 꿈이라고 말하는 것을 보았다. 명인은 자신이 사쿠라를 기쁘게 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조와 결혼할 것이라고 가정했지만 사쿠라는 사조와 결혼하고 싶지 않았다.

이것들은 모두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며, 가장 중요한 것은 결말이 그렇게 많은 모순과 편집을 계속하여 돈을 동그라미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금전이라는 동그라미를 버리고, 단순히 이 결말을 말하면, 작은 벚꽃이 어린 새를 부를 수 없는 것은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사실 꼭 그런 것은 아니다. 관건은 이 사람들이 모두 해안본이 스스로 그린 것이라는 것이다.

해안본은 우에다가 촌스럽고 귀엽다고 말했다. 그녀는 완벽한 애인이다. 기저 죽어서 노래하는 병아리가 되었다. 나는 매우 논리적이라고 생각한다. 해안본이 바보가 아니라면, IQ 가 유전되기 때문에 아내는 여전히 머리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우에다가 처음엔 바보가 아니었지만, 관중을 기쁘게 하기 위해 이 배역은 어쩔 수 없이 지체되었다.

노소장이라면, 사실 병아리를 부르는 것이 좋다. 이는 목본 벚꽃의 용감한 사랑은 천재가 정박하는 항구가 될 수 있고, 보통 단순한 사람은 부드러움과 냉정을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다는 뜻이다.

젊은 밭의 가정 형편이 좋다. 학력과 예의는 모두 괜찮다고 한다. 열등감을 극복하기만 하면, 그녀는 분명 낙후한 숙녀일 것이다. 닌자에게 정말 적합하지 않다면, 그녀를 숙녀 노선으로 데려가는 것도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예를 들어, 그녀는 더 이상 전선에 있지 않고 귀족으로서 외교에 종사한다. 문제는 그녀가 나중에 은근하게 변했지만, 그녀는 분명히 용인할 능력이 없다는 것이다. 헛소문에 구멍을 내더라도 기절할 것이다. 이것은 내가 아는 귀여운 젊은 분야가 아니다.

질풍이 중후기까지 만연했지만, 사실 목본 벚꽃의 형성에는 큰 문제가 있다. 전투가 너무 적고 눈물이 너무 많다는 것은 분명하다. 목본 벚꽃은 신삼참입니다. 그가 연기를 하지 않으면 어떻게 대중을 설득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이 울음, 많이 울고, 여주인공의 고통은 하나의 표현일 뿐, 주창들의 가장 큰 무능력이다.

나루토 는 점점 더 이상 뒤에, 입 은 비판 했다. 주인공의 후광이 너무 커서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조조의 흑화가 너무 부차하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세 명에 비해 그는 결코 진지하지 않다. 적어도 그는 논리가 있다. 신의 논리이지만 논리가 없는 것보다 낫다. 그럼에도 마지막 전쟁은 실패를 인정할 만큼 설득력이 없다. 그는 진짜로 가져갈까, 가짜로 가져갈까? 정말로 그를 설득했으니, 그는 매듭을 풀어야 한다. 그렇다면 그는 결혼을 통해 목본 벚꽃을 이용할 수 없다. 목본 벚꽃이 이전에 그와 아무런 관계가 없더라도 중요한 속박이기 때문이다. 돌이킬 수 없어도 진정한 귀환의 조조가 일부러 목본 벚꽃을 해칠 수는 없다. 10 년 동안 집에 돌아가지 않으면 어떡하지? 조조는 동반이 가족에게 어떤 의미인지 모르나요? 만약 모르면, 그는 여전히 조조조입니까?

나루토 도 있습니다. 그들이 목엽으로 바쁘다고 말하지 마라, 4 대 모두 목엽을 위해 죽을 수 있다. 그럼 얌전히 명인 엄마를 위해 밥을 해 주는 거 아닌가요? 이것이 부족을위한 것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솔직히 누구와 누구는 중요하지 않다.

그러나이 결말은 결국 프로토 타입의 관점에서 분석 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의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