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대나무 칠현인'의 지강이 대학 입시 에세이의 역사적 인물 소재로 등장

'대나무 칠현인'의 지강이 대학 입시 에세이의 역사적 인물 소재로 등장

계강(吉康, 223---262)은 별명이 숙예삼동인 위교군(지금의 안후이성 숙현현 남서쪽) 출신이다. 지강은 어려서 아버지를 잃었고 집안이 가난했지만 학문에 열심이었고 학식과 재능이 뛰어나 문학, 형이상학, ​​음악 등에 능통하여 뛰어난 업적을 남겼다. 증관은 중산의 의사로 추앙되었으며, 세상에는 '기중산'이라고도 불렸습니다. 기강은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시대의 유명인으로서 유명한 '죽림칠현(竹木七聖)'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1) 인물과 사건

죽림 칠현은 조위의 정치적 투쟁의 날카로운 칼날을 피하기 위해 수도를 떠나 산양에 은둔 생활을 했다. 당시 그는 Ruan Ji, Shan Tao, Xiang Xiu, Liu Ling, Ruan Xian 및 Wang Rong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으며 그들은 대나무 숲에서 자주 연주했으며 "대나무 숲의 칠현"으로 알려졌습니다. .

재능 있는 지강은 어렸을 때 똑똑하고 배우려는 열의가 있었지만, 오만하고 방탕했으며, 이 캐릭터가 그의 삶에 큰 영향을 미쳤다. 역사책에서는 그를 이렇게 부른다. 그는 보기 드문 천재이고, 박식하며, 선생님 없이도 독학을 하고, 박식한 사람이다. 그는 음악을 사랑했고 고금 연주에 매우 능숙했습니다. 그는 당시 최고의 연주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지강의 서예도 유명하다. 그의 공덕은 매우 높다. "술에 취해 하프를 안고 마음껏 노래하며 잠드는 것과 같으니, 새가 날아오르는 것과 같고, 까마귀가 흩어지는 것과 같으니라." 모두의 칭찬.

지강은 대장장이를 좋아했다. 뒷뜰의 울창한 버드나무 아래에 철공소가 있었는데, 대장장이가 지치면 샘물을 길어와서 그 주위에 작은 수영장을 만들었다. , 그는 수영장에 뛰어들어 잠시 몸을 담그곤 했습니다. 그를 본 사람들은 “느리고 엄숙하며 상쾌하고 맑다”고 칭찬하거나, “소나무 아래 바람처럼 진지하고 높고 천천히 흐르는 것”이라고 칭찬했다. 이것은 삶에 대한 그의 자유로운 접근 방식을 보여줍니다.

지강의 술 지강의 술은 당시에도 매우 유명했다. 술에 취하면 세속적인 일을 잊고 현실적 모순의 얽매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강지은은 술을 마셨을 뿐만 아니라 시와 술이 어우러져 시 속에 시가 있다는 느낌을 주었다. 지강은 술을 아주 적당하게 마셨고 결코 많이 마시지 않았습니다. 그는 "와인과 섹스가 뭔데? 이제 나는 순수하다. 노래에 따르면 와인과 섹스는 당신을 건조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반면 지강은 현실을 도피하기 위해 술을 마시는 것은 잠에서 깨어나야 하기 때문에 일시적이라는 것도 알고 있었다. 결국. 따라서 이것은 완전한 해결책이 아닙니다.

지강은 집착할 정도로 약을 먹었다. 우시가루의 기본 성분은 아마도 종유석, 석유황, 백수정, 자수정석영, 홍석수지 등 다섯 가지 약재일 것입니다. 강지은은 '약점을 강점으로 바꾸는 것'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정치적 환경이 그에게 가하는 정신적 압박을 줄이기 위해 약을 복용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그에게 정신적 안정을 가져다 주기는커녕, 오히려 그의 성격을 일그러지게 만들었다. 약을 먹으면 그의 화는 점점 더 격렬해졌습니다. 많은 모순에 직면하면서 그는 깊은 고통에 빠졌습니다.

지강은 처형당하는 날 사마씨에게 살해당했다. 지강은 그것을 조율한 뒤 순식간에 '광링산'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처형장은 조용하고 음악은 원망과 찬탄과 같이 흥겹고 신나는데, 울음과 불평과 같이 여운이 길고 여운이 남는다. 연주를 마친 후 지강은 "과거 원샤오니가 나에게 '광링산'을 배우고 싶어했지만 나는 항상 그에게 가르치기를 거부했다. 이제 '광링산'은 완벽하다!"라고 한숨을 쉬었다. Kang과 Sun Deng Jikang은 약초를 수집하기 위해 산에 자주 갔기 때문에 다시 돌아오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Sumen 산맥에서 Sun Deng을 만났습니다. Sun Deng은 훌륭한 은둔자였으며 Ji Kang의 질문에 아무런 대답도하지 않았습니다. 마침내 지강은 떠나려고 했다. 그는 다시 손덩에게 물었다. "선생님, 말문이 막히셨나요?" 이번에는 손덩이가 말했다. "불을 아시나요? 이 삶에서 벗어나기 어렵습니다. 당신은 요구할 것이 없습니다." !" "쑨덩은 지강이 재능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도 자신이 무지하다고 생각했다. 소위 무지하다는 것은 자신을 보호할 방법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un Deng은 당시 매우 박식한 은둔자였으며, 그의 은둔 조치 역시 정치적 의심과 박해를 피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지강은 "이제 손덩이가 부끄럽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가 손덩의 충고를 따르지 않고 일찍부터 은둔생활을 하지 못해 큰 재앙을 초래했기 때문이다.

(2) 유명 전문가의 논평

(진나라) 염연지: 종산은 우연한 사람이 아니고 원래 하나라 사람이다. 침묵하는 천상 존재는 그 형태를 이해할 수 있고, 집중하는 영은 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풍속이 확립되고, 소문이 퍼지고, 산이 산 속에 숨어 있고, 루안과 깃털이 가끔 부러지는데, 누가 용의 본성을 길들일 수 있겠는가? ('오주송')

(당나라) 백거이: 루안 형제가 부정직하니 성에서 기강을 죽일 것이다. 이 사람은 죽은 지 꽤 오래되었는데, 그가 한 일이 아주 명백합니다. 옳고 그름을 통제할 수 없으며 재난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천년이 지나면 내 옷은 눈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잡기')

(송나라) 이청조: 한나라와 소나라 이후 새 방은 사마귀 같았어요. 따라서 기종은 은나라와 주나라에 흩어지고 죽었습니다. ("역사에 대한 찬가")

(3) 재료 사용

주제 1: 자기 이해와 타인의 기대

재료 처리: "꽝, 꽝, 꽝" ... "철이 치는 선명한 소리를 들어보셨나요? 얼굴에는 바람이 불고, 탄탄한 근육에서는 생기가 넘치며, 맹렬한 불길은 고상한 정서를 키운다. 이 시대의 영웅이자 시대의 인재인 지강이 이곳에서 대장장이의 삶을 살았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당신도 그에 대한 기대가 크지만, 다른 사람들을 직업 공무원이 되도록 설득할 용기가 있습니까? "산타오(산주위안)와의 외교단절서"를 잊으셨나요? 그 요란한 말은 이미 관직에 대한 경멸을 모두에게 선언한 것입니다. 그 자신이 되게 하시고, "죽림 칠현"이 영원히 "예 아래에서 노래하는" 삶, "대나무 숲에서 술을 마시는" 삶을 살게 하십시오. 구불구불한 물에 물을 마시다', '남산에서 국화 따기'의 삶에서 세상의 오물이 은은한 국화 향기를 덮지 못하게 하라.

아마 이것이 진정한 삶의 의미일 것이다. 남들이 무엇을 기대하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자유를 추구하고, 고귀함을 추구하고, 삶의 존엄을 추구하고, 본성을 추구해야 한다. 영웅이여, 다른 사람의 기대를 제쳐두고 다른 사람의 기대를 제쳐두고 자신의 이해를 향해 나아가십시오. (2004년 충칭대학 입시 에세이 '향기로운 국화의 계절'에서 발췌)

주제 2: 영혼의 선택

재료 가공: 가장 모순된 사람들은 언제나 문인이었다 , 그들은 태어난 것 같습니다. 그것은 진보와 후퇴 사이, 삶과 죽음 사이의 영적인 선택입니다.

위나라와 금나라 시대는 영웅을 배출했다고 역사가들은 말합니다.

지강이가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영웅으로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그가 하는 모든 선택에서 나는 그가 영웅이라는 결론을 내린다.

지강은 천박함에 굴하지 않고 관료들을 존경하지 않는 늠름한 성격을 타고나 목가적인 은둔자의 삶을 살았을지도 모른다. 한 세대의 유명한 장군인 종회(忠惠)가 조의를 표하러 왔지만 거절당했다. 종휘는 떠나기 전, 증오에 찬 눈빛을 잊지 않았다. 소지강은 음모죄로 처형장에 갔다. 사형 집행자는 그에게 더 할 말이 있느냐고 물었고, 그는 고개를 들고 청중석에 있던 삼천 명의 황실 학생들을 바라보았고, 사마소도 지강을 바라보았다. 기강은 자신의 명성을 바탕으로 사마소에게 한마디만 하면 앞으로는 모두가 행복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의 마음은 움직이고 아프다. 아니, 그는 자신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다: "하프를 가져오세요."... 죽음에 대한 그의 차분한 용기는 역사에 의미 있는 배경을 주었다. 이제 유명해진 "광링산"의 여운은 강지강의 위엄과 삶의 균형을 내 귓가에 맴돈다. 잊지 못할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몇 년 ​​후 우리는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가장 영혼을 감동시키는 선택입니다! (2002년 산동대학 입학시험 우수작 '선택의 칼날'에서 발췌)

주제 3: 기억을 이식할 수 있다면

재료 가공: 우주의 강풍 사막이 옛 성의 폐허를 뚫고 지나갔고, 책들은 공중 정원의 아름다움을 가식적으로 묘사하고, 사람들은 오래 전에 사라진 고대 음악의 선율을 듣고 싶어하며, 시간은 고대 단어의 의미를 빼앗아갔습니다. 역사의 수레바퀴는 천천히 굴러가며 수많은 고대 문명의 기념물을 무너뜨렸습니다. 기억이 이식될 수 있다면 고대 문명이 오늘날 다시 나타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과거 '대나무 숲 칠현' 중 한 명인 지강은 처형을 앞두고 "'광릉산'은 이제부터 명곡이 사라지게 될 것"이라며 한숨을 쉬었다. 분실되었습니다. 정말 "다시는 볼 수 없는" 작품입니다. 기억이 이식될 수 있다면 현대인들은 이 영원한 노래를 다시 듣게 될 것이다. 지씨의 기억은 현대 음악가들의 악보이다. (1999년 베이징 만보 에세이 "문명을 재창조하고 영광을 창조하라"에서 발췌)

주제 4: 관용

재료 처리: 강지의 죽음은 다음과 같은 맥락에서 일어났습니다. 지강은 남을 용납하지 못하고, 지강은 남을 용납하지 못한다.

Shan Tao는 좋은 의도로 그에게 관리가 되어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화가 났고 자신이 모욕을 당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아들이 고아가 되는 것을 구한 사람은 Shan Tao였습니다. Zhong Hui는 그를 매우 존경하고 그와 친구가 되고 싶어했습니다. , 그러나 그는 그것을 보지 않고도 실제로는 산처럼 모든 것을 포괄할 수 없고 바다처럼 포용할 수 없는 지강의 편협한 마음의 표현입니다.

이것이 지강의 타고난 끈기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자연이란 무엇입니까? 자연은 관대합니다. 당시의 지배자들은 그런 지식인을 용납하지 못하고 그를 반체제 인사로 몰아내었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주제 5: 가족 교육

자료 처리: 사람들의 말, 생각, 행동이 자신에게 유익하다면 친구들도 그렇게 해주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지강은 그렇지 않았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본받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지강은 그의 "외교 단절 서한"에서 그의 태도가 매우 자랑스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그가 아들을 위해 만든 "가정"을 보자. 지강이 죽었을 때 그의 아들은 고작 열 살이었다. .. 그가 이 글을 썼을 당시 그의 아들은 열 살도 안 됐는데, 마치 두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가정의 계명'에서 아들들에게 행동을 조심하라고 가르쳤고, 또한 그들에게 교훈을 하나씩 가르쳤습니다.

그는 젊은 세대에게 결단력 있고 열망이 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는 젊은 세대들에게 '옳은 일을 하라'고 말하며 재난 구호와 가난한 사람들을 도우라는 것입니다. 셋째, 젊은 세대에게 말을 조심하라고 전해주세요. 넷째, 젊은 세대들에게는 욕심을 줄이고 관용과 겸손, 절제를 실천하라고 조언하고 싶습니다. 5. 젊은 세대에게 남의 사생활을 엿보지 말라고 전해주세요. 그는 "사람에게는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이 있다. 자신의 사적인 일을 남에게 강요하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말했다. 여섯째, 젊은 세대에게 남의 호의를 받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는 "비단, 마차, 의복을 선물로 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보통 사람들은 의로움에 관심이 없고 이익을 중요시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보답하려고 합니다. 이것이 바로 신사의 가장 큰 악입니다.

이걸 보면 참 이상하다는 생각이 든다. 지강은 정말 자랑스러운 사람인데 그의 대자는 그가 평범해지기를 바랐다. 그러므로 우리는 Zhikang 자신이 자신의 행동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단지 그들이 어려운 시대에 태어나서 이렇게 행동할 수밖에 없었다고 해서 그것이 그들의 본성이 아닐 뿐입니다.

그리하여 나중에 산도의 추천을 받아 관료가 된 지샤오는 충성스럽게 황제를 보호하는 길들인 신하가 되었다.

한 번은 진나라 혜제가 패하고 함정에 빠졌고, 문무관들은 모두 도망쳤고, 옷을 잘 차려입은 지샤오만이 자신의 몸으로 황제를 보호했다. , 그리고 충성스럽게 죽었습니다.

주제 6: 자해

자료 처리: 자해는 실제로 영적 유배이자 정신적 고통의 상징입니다. 위(魏)나라와 금(金)나라 시대의 선비 관료들의 경향 중 하나는 약을 먹고 술을 마시고 몸에 이가 나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은둔과 방종의 표시라기보다는 오히려 자학의 요소였습니다. 이 부분에서. 그들은 영적인 자유와 고대의 인격을 추구하며 당시 사회와 타협을 꺼린다. 이상과 현실의 갈등 속에서 삶의 에너지는 내면으로 향할 수밖에 없으며, 마조히즘적 감각 자극과 안도감을 통해 일시적인 카타르시스를 얻을 수밖에 없다. 시대에 뒤떨어진 남자로서 지강은 정신적 억압과 구타를 너무 많이 당해 술, 마약, 미친 척하는 등의 자학을 할 수밖에 없었다. 자신을 구하십시오. 정신적으로 우울할 때는 약용주 등으로 감각을 자극하고, 와인잔을 이용해 마음을 쏟아낼 수도 있다. 이것은 또한 무력한 자기 보호 방법이기도합니다.

주제 7: 인내심을 갖고

재료 가공: 사실 Ji Kang은 매우 재능 있는 사람이어서 Shan Tao가 그를 관료로 추천했습니다. 그러나 Ji Kang의 기질에 따르면 , 그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기 때문에 Ji Kang은 Shan Tao와 관계를 끊었습니다. 이 사건에서 우리는 Ji Kang의 성격이 매우 모순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Ji Kang은 원래 "신과 긴밀한 접촉을 가진 유일한 사람은 하노이의 산파 인 Chen Liu와 Ruan Ji이고 Yu Qi의 사람입니다"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플로우, 하노이의 샹슈...¨.

내가 가장 친한 친구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이것 때문에 관계가 끝났다는 것도 지강이 자신의 성격을 극단적으로 생각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자신의 행동에 타인이 간섭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규칙에 따라 행동했으며 모든 것이 그의 본성에 부합했다. "

주제 8: 길

재료 가공: 지강, 지강, 냉소적, 이 사회의 모든 것에 절망하고 윤리와 도덕을 파괴하는 자, 당신은 바로 당신입니다 당오가 아니라 보주공 "역시 너야, 너, 너, 사마 씨를 베개에서 자게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충성심과 분노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당신은 손에 있는 망치에 의존해야 합니다. 첫 번째 망치는 세상의 불의를 깨뜨리고, 세 번째 망치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경고합니다. 당신 전후. Yan과 Huang의 모든 후손: 보세요, 나는 어떤 세기에 살고 있습니까? 망치 소리가 나면 종소리가 들려도 무시하고 '왜 들으면 여기로 왔고, 보면 가느냐'고 할 것이다. 보고 나서 떠나세요." "그래서 당신은 망치를 던지고 하늘에 웃었습니다. "하하... 나는 Tang Wu가 아니라 Zhou Kong, 당신이 어떻게 권력을 빼앗을 수 있는지 보자! 이 미소는 옥을 놀라게 했다!" 사마소의 손에 컵이 쥐어지자 갑자기 살인 의도가 떠올랐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도덕을 파괴하고 효도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불의!" 1,700년 전에도 하지 못한 부르짖음을 외치게 하소서! 어쩌면 이것은 당신의 완고한 성격에 어긋나는 것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사마신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시대였습니다. 이 시대는 "불의"라는 단어가 세상에서 완전히 이해되는 시대였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윤리를 파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양처럼 개고기를 팔려고 하는 사람들(사마의 등)의 잘못된 행동에 화가 나시며 윤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십니다. , 윤리를 믿지 않으며 심지어 윤리에 어긋납니다! 실제로! 사마의(Sima Yi)는 효자입니까? 하지만 시마 씨는 불효로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정말 슬프다! "음양의 위치가 바뀌고 때가 맞지 않습니다." 수백 년 전 Qu Zi의 슬픈 구호가 불행하게도 당신에게 실현되었습니다. ('지강이 울다'에서 발췌)

주제 9: 친구 사귀기

재료 가공: 참으로 불의한 일이군요! 강지! 나는 네가 술 취하는 것을 결코 보지 못할 것이며, 네 망치 소리를 듣지도 못할 것이다. 포도주 한 병은 당신의 야생성을 주조하고, 망치는 당신의 강철 같은 성격을 만들어냅니다. 그러한 참된 성품과 그러한 성격이 당신의 인생을 성공하게 만듭니다.

당신의 눈에는 "어떤 일이 일어나면 마음이 강하고, 노골적이며, 화를 내는" 사람으로 보입니다. 당신의 눈에는 이 세상이 먼지도 찌꺼기도 없이 잔 속의 포도주와 같아야 합니다. 썩은 냄새는 흐르는 옥처럼 맑고 맑으며 그 달콤한 향기는 난초처럼 길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내가 『고대 중국사』 한 권을 펼쳤을 때 가장 모호한 페이지에 당신의 이름이 인쇄되어 있었습니다. 내 눈은 야만적인 학살로 가득 차 있었고, 내 귀는 대중의 비명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자신을 지킬 만큼 지혜로운 사람도 있었고, '굶주림과 추위를 참고, 장차 제3의 공직자가 되겠다'는 사악한 야망을 품은 사람도 있었다. 당신의 "종종 지식이 있다고 일컬어지는" 산의 파도가 이때 당신을 버리고 당신이 쓴 포도주를 마시도록 홀로 남겨졌습니다. 천성적으로 음악을 잘하는 사람은 자신이 무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성실하고 자신의 재능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고 샨타오의 초대를 받고는 웃고 욕하며 격렬하게 노래를 불렀다. "산주원과의 외교 단절 서한"이라는 종이 한 장이 탈출구를 막고 큰 기쁨을 얻게 해 주었고, 후세들에게 존경받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울며 지강'에서 발췌)

(4) 완성된 작품은 정의의 선택을 보여준다(2002년 전국대학 입시지)

대나무숲, 고금, 먼 시대. 해가 지면 바닥에 앉아 지는 해를 배경으로 피아노를 연주하는 그림자가 마음을 감동시킨다. 그의 피아노 소리는 낮지만 고음으로, 행복하면서도 슬프게, 무한한 외로움을 드러낸다. 초연한 선인이자, 전혀 잊혀지지 않는 재주인 그는 이 노을 아래 삶을 깊이 감사하게 여기는데… 오히려 피아노의 오르락 내리락 소리에는 그대로 반영됩니다. 그는 조용히 피아노 소리를 듣고 매우 행복했습니다.

그것은 거의 불멸에 가까운 놀라운 노래입니다. 젊은 기사는 아버지의 살해에 대한 복수를 위해 그의 적, 즉 오만한 왕을 칼로 찔러 죽였고, 그는 또한 자신의 모습을 훼손하고 자살했습니다. 들어보세요, 높은 음조는 암살자의 흔들리지 않는 결단력을 나타내고, 강력한 표현은 적과 단호하게 싸우는 용맹함을 나타내고, 흥분은 죽음에 맞서 싸우는 영웅적 태도를 나타내며, 완곡한 표현은 슬픔과 감탄의 힌트를 나타냅니다. 이것이 바로 지강의 '광링산', 그 독보적인 '광링산'이다.

지강은 은둔자이지만, 가라앉기를 거부하며 사마그룹에 맞서 거침없이 싸우는 전사이기도 하다. 그는 닭들 사이에 늠름하게 서 있는 뛰어난 들학 같고, 진흙 속에서 솟아나오되 더럽지 않은 연꽃 같으니라.

노을의 여운이 밝은 거울처럼 그의 마음을 비췄다. 숨고 싶었지만 숨을 수 없었고, 물러서고 싶었지만 할 수 없어 그의 마음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는 후퇴하여 자살을 선택할 수도 있었지만 문인의 양심은 그에게 정의를 침해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권력자를 경멸하며 조소 섞인 말투로 종휘에게 물었다. "왜 들은 것을 듣고 여기로 왔나요? 들은 것을 왜 듣고 떠났습니까? 이런 정의를 위해서라면 그는 모든 것, 명예를 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행운, 심지어 삶과 우정까지. 이것이 바로 『산거원과의 단교서』가 최고의 증거가 아닌가? 비록 그의 인생은 짧았지만 언제 사마 가문의 쇠퇴를 보게 될지는 알 수 없었지만, 그는 여전히 친구인 여안의 소란에 휘말릴 수밖에 없었다. 원래는 아무 것도 묻지 않고 철판만 손질하고 야채만 키우고 싶었는데, 누군가 야채 재배를 도와준 사람들을 비열한 방법으로 빼앗아간 그는 더 이상 침묵할 수 없어 정의를 구하고 나서기를 선택했다. 피고인의 편이 되어 피고인 자신이 됩니다.

처형장에서 그는 마지막으로 '광링산'을 연주했고, 그의 소리에 수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받았다. 그리고 Xiang Xiu가 무엇을 그리워하는지 아시나요? 해가 지면 그의 차가 당신의 낡은 오두막 옆을 지나갑니다. 모든 것이 예전과 같고, 대나무는 여전히 녹색이고, 지는 해는 여전히 지는 해를 배경으로 피아노를 연주하는 그림자만 남아 있습니다. 그런데 왜 없어졌지? 그 감동적인 노래를 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Xiang Xiu의 외로움을 누구에게 말해야합니까? 그날 밤 찾아온 시원한 바람만이 멀리서 들려오는 피리 소리를 실어 폐허가 된 벽을 뚫고 울려퍼지는 소리를 내었고, 그 소리는 그의 내면의 목소리에 응답하는 듯했다.

드디어 바람 속에 발견된 지강의 그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