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인내와 지혜 (선택 100 문장)
인내와 지혜 (선택 100 문장)
2. 네가 가난할 때, 너는 힘을 얻을 것이다.
3, 하루 휴가도 가르치지 않는다.
4. 열심히 일하는 것이 행운의 어머니이다.
분투는 세계 만물의 시조이다.
6, 원래의 의도를 유지하고,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7, 작은 물 흐름, 돌을 뚫을 수 있습니다.
8. 만약 네가 강한 포부가 없다면,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9, 고통에 따라 행복으로 나아가다.
10, 당신의 진실한 장소, 석두 열려 있습니다.
1 1, 고통을 지나 행복으로 나아가다.
12, 수시로 배우고 말하지 마라.
13, 승리는 가장 결심한 사람에게 속한다.
14, 쿵푸만 깊으면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15, 군자의 의리, 소인리.
16,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다. 마음이 있는 사람만 두렵다.
17,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 기꺼이 등반하기만 하면 된다.
18,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19, 석두 안에 깃털이 없어서 위험하지 않아요.
20.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2 1, 체계적이고 겸손한 군자가 자강불식한다.
22. 세심함과 끈기는 언제나 보답이 있다.
신중함은 모든 지혜의 기초입니다.
24. 깎기 어렵다면 도랑은 깊고 도끼는 월급이 많을 뿐만 아니라
25. 종종 마지막 열쇠가 문을 엽니 다.
(26),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27. 사람들은 이렇게 위험을 무릅쓰고, 끌려가는 것을 참는다.
28. 일은 종종 끈기가 되어 조급함으로 파괴된다.
29, 어지러운 밤은 모두 백주 대낮의 원창이다.
30, 너의 남편은 집착하고, 성패는 이 일거수일투족이다.
3 1, 시간은 그를 버릴 것이다.
32. 사상의 출현은 의지의 출현에서 시작된다.
33. 사상의 구성은 우선 의지의 구성이다.
34, 겨울이 왔습니다. 봄은 아직 멀었을까요?
근면은 근면의 길이며 학습은 끝이 없습니다.
36. 천층의 파도는 어렵지만 황사를 날리는 것은 금에서 시작된다.
37. 천신만고를 겪었지만 미친 모래를 불어야 금을 얻을 수 있다.
38.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바위를 깨뜨리고 있다.
39. 보검봉은 맷돌에서 나왔고 매화향은 쓴맛에서 왔다.
40. 꾸준하고 끈기가 있어야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다.
4 1, 숙련이 교묘한 것은 좋은 훈련이고, 근면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42. 고대인들은 외출하는 것을 배웠고, 젊은이가 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43, 동청펑 1 일 순풍, 9 만 리까지 날았다.
44. 매사에 힘을 헤아려야 하고, 성공하기를 열망하는 사람은 영원히 할 수 없다.
45, 사람들은 시장 경쟁에서 발전을 추구해야 하고, 분투해야 한다.
46. 성공은 보통 마지막 순간의 고객이다.
47. 만약 네가 성공을 기대한다면, 너는 끈기를 너의 유익한 친구로 삼아야 한다.
(48),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49. 무슨 일이 있어도 이성과 냉정을 유지해야 한다.
50. 장송이가 비바람으로 곡식에 누워 있는 것을 보고, 그때 일어나면 바로 한자리이다.
5 1, 급입천천히하고,-몽크는 성심성의껏 거기에 가서 석두 열었습니다.
52. 도는 일을 잊고 봄을 받기에 충분하고, 뜻은 흥망하기에 충분하다.
53. 분투는 사람들이 매일 곁에 가지고 다니는 물건이다.
54. 하루에 1 달러, 하루에 천 달러, 밧줄로 나무를 톱질하고 물방울로 돌을 꿰뚫는다.
55. 환난과 공유는 인격의 특성을 연마하는 가장 큰 기관이다.
56. 학습은 물을 거슬러 배를 타는 것과 같다. 너는 긴장을 풀고 천구소설로 돌아갈 수 있다.
57. 성실은 슬림한 근본이고, 선은 성실의 근본이다.
58, 실리콘 단계, 단계별 캠프; 작은 흐름을 쌓지 않고, 어떻게 새로운 바다가 될 수 있습니까?
59. 문화예술 방면의 시험 성적을 가지려면 인성이 있어야 한다.
60,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6 1. 만약 네가 대담하게 시도한다면, 너는 보통 성공할 것이다.
62. 사실 세상에는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63. 만리의 첫걸음, 산속의 먼지, 나도, 공이 점점 비싸지고 있다.
64. 자신감을 잃을 필요가 없습니다. 네가 인내하기만 하면 결국에는 반드시 결과가 있을 것이다.
65. 자신감을 잃기 쉽지 않다. 꾸준히 하면 결국 효과가 있을 것이다.
66. 생활은 자유여행이 아니다. 모든 사람은 잃을 권리가 없다.
67. 꾸준히 자신의 전문성을 풍요롭게 하면 결국 그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
68. 걸출한 작품은 정력이 아니라 끈기로 완성된다.
69. 솔직히 마법사는 사람을 속이고 노력은 진실이다.
70. 사람은 뚜렷한 끈기로 완벽을 추구해야만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7 1, 한 사람이 뚜렷한 끈기로 완벽을 추구해야만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72. 생명의 사용가치는 시간으로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로 판단하는 것이다.
73. 인생의 휘황찬란함은 항상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몇 번이고 또 다시 맹렬하게 달려드는 것에 달려 있다.
74. 우수한 사람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나쁘고 무거운 처지 속에서 인내하는 것이다.
75, 악을 위해 작지 않고, 선을 위해 작지 않고, 덕으로 남을 섬기지 않는다.
76. 생활은 깊은 바다이다. 의지가 강한 사람만이 건너편에 도착할 수 있다.
77, 비싸고 끊임없이, 왜 밤에 5 시에 일어나요? 가장 수익성이 없는 것은 하루에 열흘 동안 얼어붙은 것이다.
78. 위너 (WHO) 는 보통 5 분간의 견지에서 성공을 거둔다.
79. 발꿈치가 고정되면 반드시 자신의 정력과 전문성을 내놓고 스스로 분투해야 한다.
80. 한 신도가 디자인을 개발하는 에너지는 99 명이 넘는 관심자들이다.
8 1, 실패는 내가 해야 할 일이다. 나에게는 성공만큼 가치가 있다.
82.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다. 마음가짐이 있을까봐, 세상에 쉬운 일도 조심하지 않는다.
83. 작은 파도가 커질수록 굴뚝산은 침묵 속에서 더 즐겁게 서 있다.
84. 의지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자발성을 바로잡는 독특한 에너지다.
85. 참된 지식과 전문성을 추구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가장 위대한 자질 중 하나이다.
86. 이상화, 이상, 상상을 일상생활에서 떼어내면 인생은 허름한 선반일 뿐이다.
87. 이상을 잃으면 청춘의 꽃이 시들어 버린다. 이상은 청춘의 빛과 열이기 때문이다.
88. 끈기 있고 꾸준한 근면만이 이런 이길 수 없는 낙담과 한심을 막을 수 있다.
89. 언제나, 어떤 이유로든, 나는 결코 자신이 약간의 우울증을 가질 수 있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90, 책은 기억하지 못했고, 독서를 통해 기억할 수 있다. 의리가 정밀하지 않고, 곰곰이 생각해 보면 정밀할 수 있다. 네가 나서지 않으면 네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9 1, 산둥 태산은 토층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습니다. 강과 바다는 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으므로 깊을 수 있다.
92. 너는 완강한 의지, 비범한 업무 능력과 끈기를 가지고 너의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93. 군자 여행은 검소하게 수련하고, 정으로 수련한다. 왜 냉막 현명한, 또는 성실 진정 무엇입니까?
94. 언제나, 무슨 일이든, 나는 내가 약간의 우울증을 갖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95. 결정을 내리지 않을 의지는 실제적인 의지가 아니다. 성별이 없는 사람은 영원히 결정을 내리지 않는다.
96. 바쁠수록 자신이 잘 지내고 있다는 것을 더 잘 느낄 수 있고, 자신의 생명의 존재를 더 잘 알 수 있다.
97. 우리는 인내해야 한다, 특히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자격이 무언가를 하는 데 사용된다고 믿으려고 노력한다.
98. 네가 무엇을 좋아하든 ... 독전갈처럼 얽히고설키고 고집을 부리는 것뿐이다. 26 시, 시간이 없는 사람은 희망이 있다.
99, 마지막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아무리 느리고, 아무리 길고, 다시 낙오되고, 더 이상 성공하지 못하지만, 반드시 그가 갈망하는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100, 눈앞의 이익에 급급해서는 안 되고, 자신의 연구 대상을 이해하고, 꾸준히 하고, 시간이 모든 것을 만족시키고, 모든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지만, 더 어려운 것은 왜 완성해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