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야채화》의 이야기 줄거리와 인물
《야채화》의 이야기 줄거리와 인물
아창과 (산해경)' 은 어릴 때 가정부 용모와 함께 지내던 정경을 회상하며 용모가 착하고 순박하며 미신적이고 잔소리하는 성격을 묘사했다.' 포만함은 번거로운 예절'; 나는 그녀에게 오랫동안 기다려온 그림' 산해경' 을 찾아 선물해 준 것에 대해 경의와 감사로 가득 차 있다. 문장 (WHO) 는 이 근로 여성에 대한 진지한 그리움을 다정한 언어로 표현했다.
24 효도' 는 당시 동서에서 시작해 어릴 때' 24 효도' 를 본 느낌을 회상하며 봉건효도의 위선과 잔혹함을 드러냈다. 빙상구잉어',' 라오라이 유친',' 곽거매아' 등 효도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분석해 이런 봉건효도가 자녀의 생명을 무시한다고 비난하며' 메스꺼움을 낙으로 삼는다',' 불후한 것을 훈훈으로 삼아, 고불량을 중상하고, 후대를 잘 가르치지 않는다' 고 지적했다. 작품은 당시 백화문에 반대하고 복고를 숭상하는 경향을 예리하게 비판했다.
무창휘' 는 어린 시절의 절박함과 흥분을 묘사하고, 아버지는 내가' 검요' 를 외울 때의 실망과 고통의 느낌을 읊어주었다. 그것은 강제적인 봉건 교육이 아동의 천성을 억압하고 파괴한다고 지적했다.
어릴 적 농촌과 연극 무대에서 본 무상한 이미지를 무상하게 묘사한 것은 무상하다는 직설적이고 공정한 이미지가 국민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세상에 정의가 없고 악인이 응당한 보응을 받지 못하고' 공정한 재판이 저승에 있다' 는 것이다. 문장 토론에서' 정의'' 정의' 라는 기치를 내걸고' 군자' 를 신랄하게 조롱했다.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 내가 어렸을 때 백초원 집에서 즐겼던 재미와 삼담인월 공부의 무미건조한 생활을 묘사하며 아이들의 광범위한 생활흥미와 어린이의 본성을 속박하는 봉건책방 교육 사이의 첨예한 갈등을 드러내며 아이들의 건강하고 활발한 성장을 위한 합리적인 요구를 표현했다.
아버지의 병' 은 어릴 때 아버지를 위해 치료를 미루는 장면을 회상하며' 명의사' 의 태도, 작풍, 처방전 몇 명을 묘사하며 요술과 의학에 대한 무지를 드러냈기 때문에 현허를 부리고 협박을 하며 인명의 본질을 무시했다.
상술한 7 편의 작품은 노신의 어린 시절 고향에서 생활한 단편을 묘사하여 당시의 인정과 사회 풍모를 보여 주며, 청년 노신을 이해하는 귀중한 장이다. 다음 세 편의 작품' 소자 노트',' 후지노 씨' 와' 범애농' 은 노신이 고향을 떠나 남경, 일본으로 유학한 후의 경험을 묘사하며 청년 노신에게 진리를 추구하는 무거운 발자취를 남겼다.
잡기' 는 노신이 어떻게 남경에 가서 공부하여' 다른 사람' 을 찾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당시 강남수사학당 (이후 벼락학당으로 개명) 과 광무철도학당의 폐단과 학습의 어려움을 묘사하며 양무학당의' 아역기' 를 비판했다. 저자는 진화론을 처음 접했을 때의 흥분을 묘사하고, 구세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목마르게 진화론을 읽으며 진리를 탐구하려는 강한 열망을 보였다.
후지노 씨' 는 저자가 일본에서 유학하는 동안의 학습생활을 기록하며 센다이 의대에서 일본 유학생들에게 차별, 모욕, 의사 포기를 결정한 과정을 묘사했다. 작가는 일본 교사 후지노 선생의 엄밀함, 성실, 열정, 고상한 품격을 부각시켜 "그의 품격은 내 눈과 마음속에서 모두 위대하다. 비록 그의 이름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라고 말했다. 후지노 씨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범애농' 은 저자가 유일 기간과 귀국 후 범애농과의 교제를 추적했다. 반애농의 혁명 전 암흑사회에 대한 불만과 혁명에 대한 추구, 그리고 신해혁명 이후 박해를 받은 경험을 묘사했다. 낡은 민주주의 혁명에 대한 실망과 정직하고 완고한 애국자에 대한 동정과 애도를 표현했다.
폴 코차킨 (Paul Kochakin) 은 가난한 철도 노동자 가정에서 태어났고, 초창기에는 아버지를 여의고, 전적으로 어머니가 다른 사람을 위해 빨래를 해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12 살 때, 그의 어머니는 그를 역 식당으로 보내 잡일을 하고 그곳에서 모욕을 당했다. 그는 사람을 억압하는 가게 주인을 싫어하고, 술을 마시는 데 시간을 쓰는 부자를 싫어한다.
"10 월 혁명" 이 발발한 후 제국주의자와 반동파는 신입생의 소비에트 정권을 교살하려고 시도했다. 폴의 고향인 우크라이나 세베토카도 수년간의 외국 무장 간섭과 내전을 겪었다. 홍군은 세베토프카 읍을 해방시켰지만, 곧 철수했고, 늙은 부시 빅주흐만 마을에서 지하작업을 했다. 그는 바울의 집에서 며칠 동안 살면서 혁명, 노동자 계급, 계급 투쟁에 관한 많은 지식을 전해 주었다. 주씨는 바울이 혁명의 길에 오른 최초의 지도자였다.
낚시 여행에서 폴은 한 임업 관리의 딸 토니아를 만났다.
어느 날, 주씨는 백비군에 포로가 되었다. 폴은 도처에서 그의 행방을 알아보았다. 비적군이 주를 호송하는 도중에 폴은 급강하하여 비적을 참호에 쓰러뜨리고 주를 데리고 도망갔다. 폴란드 귀족 리젠스키의 아들 빅토르의 밀고로 폴은 감옥에 갇혔다. 감옥에서 바울은 고초를 견디고 강인하게 굴하지 않았다. 버피 지도자 피터가 마을을 참관하는 것을 환영하기 위해, 2 등 장교 한 명이 폴을 일반 죄수로 잘못 석방했다. 다시 손아귀에 떨어질까 봐 그는 감히 집에 돌아가지 못하여, 자기도 모르게 토니아의 정원 문 앞에 와서 안으로 뛰어들었다. 폴은 지난 낚시 여행에서 니아를 구했고, 그녀는 그의' 열정적이고 완고한' 성격을 좋아했기 때문에, 그녀의 도착은 그녀를 매우 기쁘게 했다. 폴은 또한 토니아가 다른 부잣집 여자들과 다르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모두 몽롱한 사랑을 느꼈다. 피난을 위해 그는 토니아의 요구를 들어주고 머물렀다. 며칠 후 토니아는 폴의 형제인 알경을 찾았고, 그는 그의 형제를 하르툼으로 보내 홍군에 가입했다.
폴은 군대에 입대한 후 정찰병을 한 적이 있고, 후에 기병이 되었다. 그는 감히 전쟁터에서 돌격하여 전투에 나서는 유능한 사람이자 우수한 정치 홍보원이다. 그는 특히 우엉, 스파르타크스 등의 작품을 즐겨 읽으며, 늘 큰 소리로 낭독하거나 전우에게 이야기를 들려준다. 한 차례의 격전에서 그의 머리는 중상을 입었지만, 그는 완강한 의지로 죽음을 이겼다. 그의 신체 상태가 그로 하여금 전선으로 돌아갈 수 없게 했기 때문에, 그는 즉시 회복과 국가 건설에 투신했다. 그는 연대의 일을 하고, 반혁명을 숙청하고, 고된 육체노동에 투신했다. 특히 철도 건설은 특히 어렵습니다. 가을비, 진흙, 눈, 동토, 옷 부족, 야외 숙박, 무장 토비들의 공격과 질병의 위협을 받는다.
이 기간 동안 토니아와의 사랑에 위기가 닥쳤고, 토니아의 저속한 개인주의는 그를 혐오스럽게 했다. 내가 철도를 건설할 때 그녀를 다시 만났을 때, 그녀는 이미 부유한 엔지니어와 결혼했다. 바울이 철도 공장에서 단위 서기를 맡았을 때, 단위 위원인 리다와 자주 접촉하여 두 사람은 점차 감정이 생겼다. 그러나 그는 리타의 형을 그녀의 애인으로 착각하여 그녀와 사랑할 기회를 놓쳤다.
도로 건설 작업이 끝나자 바울은 장티푸스에 걸려 폐렴을 일으켰기 때문에, 조직은 어쩔 수 없이 폴을 고향으로 돌려보내 휴양해야 했다. 도중에 폴이 죽었다고 오보했지만, 네 번째 승신을 이기고 다시 인간으로 돌아왔다. 병이 난 후 그는 다시 일터로 돌아와 그 당에 가입했다. 여러 가지 부상과 사심 없는 노동으로 인해 바울의 체질은 점점 나빠지고 노동 능력을 상실했다. 당 조직은 어쩔 수 없이 그의 일을 중단하고 그를 장기간 입원시켰다. 해변에서 요양할 때, 그는 다야를 알게 되어 사랑에 빠졌다. 바울은 다야가 진보하도록 끊임없이 도우면서, 자신의 작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완강히 공부하기 시작했다. 1927 년에 폴은 완전히 마비되었고, 뒤이어 두 눈이 실명되었다. 기승을 부리는 질병은 결국 전투 격정이 충만한 전사를 병상에 묶었다. 폴은 한때 자살할 생각이 있었지만, 그는 재빨리 슬럼프에서 벗어났다. 마비, 실명, 글쓰기 경험이 없는 이 남자는 그의 영웅 생애인 문학 창작을 시작했다. 폴은 엄청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견디며 먼저 판지로 만든 상자에 글을 쓴 다음, 스스로 구술하고, 다른 사람에게 그를 대신해서 녹음해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의 어머니와 아내의 도움으로 생명으로 쓴 소설' 폭풍우 속에서 탄생' 이 마침내 1934 에 출판되었다! 폴은 새 무기를 들고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다.
올드 베이징에서 수천 명의 인력거꾼이 죽고 있는데, 샹즈는 그 중 하나이다. 샹즈, 젊고 힘이 센 농민은 부모와 땅을 잃은 후 어쩔 수 없이 도시로 달려가 유 4 인과 자동차 공장의 황포차부가 되었다. 승부욕이 강한 샹즈는 힘차게 수레를 끌고 돈을 벌고, 예쁜 양차 한 대를 사서' 자유로운 양마부' 가 되고, 차를 묶지 않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 그는 일찍 나가서 늦게 귀가하고, 배고픔과 추위에 시달리며, 비바람을 겸하여 3 년 동안 여행하다가, 마침내 100 원을 모아 새 차를 샀다.
1920 년대 베이징, 군벌 혼전, 병황마란. 생존을 위해 샹즈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인력거를 끌고 있다. 어느 날 그는 서직문을 떠나자마자 남편을 잡은 병사 몇 명에게 끌려갔다. 대오가 도망칠 때 샹즈는 자신의 차가 포탄을 들고 계곡으로 굴러가는 것을 보고 매우 슬펐다. 병사들이 도망가자 샹즈는 우연히 어지러운 군대가 남긴 낙타 세 마리를 주웠다. 그는 낙타를 팔고 차고로 돌아와 외국 차를 한 대 더 사는 꿈을 꾸었다. 샹즈는 낙타 30 마리를 팔아 큰돈을 벌었다고 한다. 그의 별명은 쇼코 낙타다.
타이거 소녀, 자동차 공장 주인 리우 4 의 딸, 37 ~ 8 세, 아직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차고에 있는 모든 크고 작은 물건들을 관리한다. 그녀는 매우 억척스러워서 아무도 감히 그녀를 건드리지 않는다. 그녀는 자기보다 어린 10 대 쇼코를 사랑하게 되어 그를 집으로 끌고 가서 술을 마셨다. 샹즈는 술에 취해 자신을 억제할 수 없어 호랑이 계집애에게 얽혔다.
그 후 샹즈는 부끄러움과 후회와 증오로 호랑이 계집애에서 벗어났다. 그는 민주대학 교수 조선생의 집에 와서 전세차 한 대를 끌고 왔다. 조씨 집은 그를 아주 잘 대하고, 주복은 잘 지낸다. 샹즈는 번 돈을 모두 호리병통에 저금하고 차를 사려고 애썼다. 호랑이 계집애가 찾아오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임신을 하면 샹즈와 결혼한다고 억지를 부린다. 이때 조선생의 탐정을 따라 옆방으로 와서 샹즈가 힘들게 모은 돈을 모두 빼앗아갔다. 재수 없는 샹즈조차도 어쩔 수 없이 조씨 집을 떠나 인민과 차 공장으로 돌아가야 했다. 건달 출신의 유사는 샹즈가 호녀를 우러러보는 것은 자신의 60 여 대의 양차에 신경을 썼기 때문이며, 딸이 마부와 결혼하는 것은 샹즈의 치욕이라고 인정했다. 그는 이 자동차 공장에 불을 지피겠다고 협박했고, 그들을 싸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위협했다.
타이그리스는 샹즈와 결혼할 것이고 샹즈도 타이그리스와 결혼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사는 차고를 팔아서 자취를 감추었다. 샹즈는 가난한 사람이 결혼한 후 사는 큰 마당에 살고, 이웃 이강자도 마부이다. 그는 그의 가족을 구하고 그의 딸 조이에게 매춘을 강요했다. 샹즈는 작은 복자의 처지에 대해 동정으로 가득 찼다.
얼마 지나지 않아 타이그리스는 죽었고, 희아는 샹즈에 대한 감정을 숨겼지만, 가난은 그들을 결합할 수 없었다. 샹즈가 소복자에게 말했다. "기다려, 내가 섞어서 데리러 올게!" 그러나, 생활의 고난은 조이를 더 이상 기다릴 수 없게 했다. 샹즈는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차서 그녀를 데리러 갔을 때 오른쪽 나무에 올가미가 걸려 있는 것을 보았다.
승부욕이 강한 샹즈는 절망 속에서 파멸을 향해 나아가다가 결국 식인 사회에 삼켜졌다.
어떤 것은 네가 선택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