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여자에 관한 시

여자에 관한 시

1. 하늘을 나는 여협에 관한 시

하늘을 나는 여협에 관한 시는 1 이다. 비행에 관한 시는 한 편의 시입니다.

비상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이 추천합니다.

소녀의 마음은 하늘을 날고, 백옥의 목소리는 봉황과 같고, 선녀는 맹렬하게 그녀의 날개를 빌렸다. --"두 편의 시" 연도: 당나라 저자: 바오 룽

라이트 볼룸에는 3000 명의 여성과 12 개의 미묘한 비행 플랫폼이 있습니다. 선인 식옥이 있어야 하고, 푸른 밭은 적게 떠돌아다녀야 한다.

--"스노우 두 번째" 연도: 송 작가: 마오 쿤

올 때 왜 구름을 불러야 하는가, 갈 때 왜 날아야 하는가. 만약 내 이름이 용이 아니라면, 내가 어떻게 이틀 동안 비를 줄 수 있을까? --'12 번 백답시 전 7 라운드 문룡' 년: 송작가: 왕령

향은 이미 하늘로 올라갔고, 봉피리는 여전히 달 중의 소식을 들었다. --"꾀꼬리 세 곡" 년: 송 작가: 왕산

옹진은 비행선이다. 이 뜻은 천하에 있다. --"술취한 웽의 뜻은 술이 아니다" 년: 송 작가: 수시

지금부터 하늘을 나는 요정이 되어라. --"거룩한 음악" 년: 송 작가: 루 유

은사의 로맨틱한 생활을 떠올린다면 학은 사람들과 동행할 것이고, 당신은 영원히 날 수 있는 선녀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niannujiao" 년: 송 작가: 신 qiji

갑자기, 플라잉 시안 (flying xian) 은 푸른 하늘에 떨어졌고, 구름 차는 채찍이었다. 불쌍한 펑자는 천자가 아니다. 그는 도망가서 북풍을 흡수했다.

--"초막 줘" 시대: 현대 저자: 루쉰

설날 자유행이라고 들었는데, 네가 비행선이라는 것에 감탄했다. --"cangwu mountain sun zhifang" 시대: 송 작가: 수시

비행선도 우연히 발생했고, 그녀는 순식간에 도망쳤다. -\ "댄 Ziyuan 시 는 하늘 구름 밖에 떠 있다, 불멸의 정신이 있다. 우 (Wu) 는 시대를 계속 썼다: 송 작가: 수시 (su Shi)

독경 호숫가, 가을바람 이슬은 끝이 없다. 동해에 들어가야 하고 고래를 타면 페르선을 쫓을 수 있다.

--"8 월 14 일 저녁 달맞이" 연도: 송작가: 육유

나는 비행 요정 기술이 없다, 나는 오만하다; 항상 사람에 의지해서 만리를 봉하기 어렵다.

--"서주에 처음 진입하여 억측을 표현하다" 연도: 송작가: 육유

남산에는 비선들이 있고, 비선들이 와서 매실을 찾는다. --"매화 절구" 년: 송 작가: 루 유

구름 밖에서 신선이 멀지 않아, 소곡이 청백에 주둔했다고 한다. --"가을밤 호남부 자랑" 시대: 송 작가: 육유

그러나 나는 웃는 신선이 아직 속속을 잊지 못했고, 금밍크는 여전히 왕관을 기다리고 있다. --"도교 벽" 시대: 송 작가: 루 유

가을이 갈수록 좋아져서 페이현과 함께 돌아올 예정이다. --"은둔 생활": 송 작가: 루 유

나는 너에게 비행선을 쫓아내지 말라고 말했지만, 만약 네가 태고에 있는 사람이라면. --"은둔 여름" 년: 송 작가: 루 유

구름은 어찌 비행선을 만날 수 없고, 누가 외로운 사람을 통제할 수 있겠는가. --"초가을" 년: 송 작가: 루 유

당초의 연금단 없이 왜 페르선을 쫓는가? --"주간 수면" 나이: 송 작가: 루 유

그는 틀림없이 가을 하늘을 뚫는 작은 녹색으로 비상했을 것이다. --"삼촌의 대답" 시대: 당나라 작가:

Feixian 산은 높고 높지만 흔적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진 포스트" 시대: 송 작가: 문천상

나는 비행선술을 전하고, 나의 슬픔을 씻어내고, 바람을 쐬고, 뽕연못에서 글을 쓰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북부 원정 전쟁" 시대: 송 작가: 첸

지상의 닭 한 마리를 만드는 것보다 약을 훔치고 신선과 함께 날아가는 것이 낫다. --"크레인" 시대: 위안 저자: 양 weizhen

옥천삼십육십육반, 육반 () 이 비선 () 을 모으다. --"가상 4 장 보충" 시대: 송 작가:

페이현은 태자주로 돌아가지 않고 손세대와 재회한다. --"등봉로 삼절산사" 시대: 송작가: 소철

여강 동쪽의 산천이 더욱 기이하여 고래를 타고 신선이 돌아오지 않았다. --"제목 jinting" 시대: 노래 저자: 카오 shuyuan

호수 바다 속의 배는 분명 낡았을 것이다. 펑영의 주지는 선녀에게서 날아온 것이다. --"3 학사 메시지 죄책감 없이 작은 여행" 년: 송 작가:

상한선은 정부가 쓰기에 충분하고, 폭등해도 아무런 이득이 없다. 아직도 이 산에서 서로 모른다.

-"루 오동 (투경운: 오, 진 박사, 피" 년: 송 작가: 스시

군에서 낮에 비상하는 방법은 향을 피우고 비를 듣는 것이다. --"그건" 년: 송 작가: 루 유

사람마다 모두 자신의 날으는 뼈가 있지만, 심단이야말로 네이단이다. --"그랜드 뷰 가든" 시대: 송 작가: 변

2. 비행에 관한 고시.

1, 월하비행, 가시문 나루터가 친구를 배웅합니다.

2, 서리 플라이 파크 로얄 배 가을 당나라. 왕창령의 《승고 9 일》

3, 티안. 창건 《장천사 초당》

4, 떨어지는 기러기 한 마리가 추운 당으로 날아갑니다. 두목 \ "호 최광 박사 정자 \"

5, 깃털 한. 지혜의 《칠석 양연 공중정원》

6, 추운 눈 비행 노래와 더 비슷합니다. 노웨이의 옛 노래' 수조 가장 더 느낌'

7. 하늘을 날다. 당욱의' 최 27 이지 보내기'

8. 수녀는 당보영의 두 수완옥시를 기억한다.

9, 문장이 하늘을 날고 있다. 이군옥은 "4 연부터 시작하여 관직을 추천하고, 나는 시 한 수를 읊고, 나를 영으로 연기할 것" 이라고 말했다

"비행" 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 형문나루터가 친구를 보내는 시간: 당작가: 이백.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너는 남방인과 함께 있을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 아래를 날자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 빛났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장 Tianshi 초당" 시대: 당나라 저자: changjian

텔레파시 연회는 청옥에서 마른송근에 기대고 있다.

송가가 주지를 에워싸고 폭포수가 문쪽으로 날아간다.

사방이 모두 닫히고 더워지고, 두 절벽이 밝아지고 기절했다.

심야, 달이 잠시 밝아지고 정오에 정자가 시작된다.

신앙은 사람이 사는 곳이며 번잡함이 없다.

만곡은 읊어야 하고, 군봉은 일혼을 만나야 한다.

그리고 선녀곡에 가서 태어날 때부터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옥서가 제철에 열리면서 글씨가 비친다.

네가 생각해 보면, 너는 그림자가 없고, 너의 눈은 무사하고, 눈은 피곤하다.

갑자기 한과 함께 웃으면서 나는 외로움과 공허함을 느꼈다.

3. "강변에서 잘 생긴 파빌리온" 시대: 당나라 저자: 문

바를 기대고 독립을 걱정하며 송옥재를 수치로 삼으려 한다. 온 산빛이 흔들린다.

성을 돌며 발코니를 옮기다. 새가 집 밖에서 석양이 서쪽으로 날아가고, 사람이 다리를 건너서 그림자를 드리운다.

오호에는 얼마나 많은 증오가 더해졌는데, 버드나무 꽃은 한매 같다.

4. "국경 요새" 시대: 송 작가:

가을바람 속에서 기러기는 북쪽으로 날아가 홀로 하란을 탄다. 빙퇴석 색깔이 더 짙어 바위 나무 그림자가 없다.

땅에 들불 자국이 있다. 밍크빛 차가운 옷, 쌍호검이 춥다.

아침저녁으로 기장처럼 비행하여 다른 분야로 깊숙이 들어가다.

보로시의 변두리는 서부를 동경하지만 관광객들은 노산에 미련을 두고 있다. 소와 양은 물담배를 채집하고 견지합니다.

독수리 접시에 눈이 가득하다. 사냥 승마 조용한 공기 희박, 건물 차가운 연기.

사야는 영원히 남자의 일이니 조만간 한비처럼 돌아올 것이다.

5. "서강명월박벽돌기서" 연도: 원작가: 고도폭

비행책을 펴면 진사 한 알을 얻을 수 있다. 황혼에 차를 따다. 완벽한 열흘을 보내자. 우항은 가르침과 권세권, 동정에 얽매여 사방이 구름으로 뒤덮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린 비구니암은 나의 선녀집에 외롭게 앉아 있었다. 잠을 자는 것 말고는 안 돼.

얼마나 많은 비행 여경이 있습니까? 그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꽃, 거품, 털이라는 세 마리가 있습니다.

4. 플라잉 페인팅에 관한 아름다운 시편

송대' 태평옥란' 권 622 는' 선품' 중 한 구름을 인용했다. "구름 위를 날고, 경신화하며 신선도 구름 위를 날고 있다고 생각했다."

돈황천비의 이름은 불교에서 유래한 것으로 정토, 천계가' 하늘' 인 신화적인 인물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범천',' 공덕천',' 덕천',' 33 일' 등이다. 당나라의 집자' 광금명 정서수' 에서 "외국이 신을 부르는 것도 하늘이다" 고 말했다.

불교에서는 천신이 공중에서 비행하는데, 이를 비행이라고 한다. 천비는 불교 석굴의 벽화에 자주 등장한다. 도교에서 승천한 신화 인물은' 신선' 이라고 불리는데, 예를 들면' 선도선',' 천선',' 적족선' 과 같이 공중에서 날 수 있는 신선을 비행선이라고 부른다.

송대' 태평옥란' 권 622 는' 선품' 중 한 구름을 인용했다. "구름 위를 날고, 경신화하며 신선도 구름 위를 날고 있다고 생각했다." 묘실 벽화에는 자주 비행선을 그려 묘주의 영혼이 승천할 수 있음을 상징한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후, 중국의 도교와 교류하고 융합하였다. 위진 남북조 시대 불교가 전파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벽화 속의 하늘을 날으는 것은 비행선이라고도 하는데, 비행선과 비행선의 구분이다.

불교가 중국에서 깊숙이 발전함에 따라 불교와 도교의 비신은 예술적 이미지에서 하나가 되었지만, 명목상으로는 공중에서 비행하는 것을 비행으로 여겼을 뿐이다. 돈황이 하늘을 나는 것은 돈황석굴에서 그린 하늘을 나는 신으로, 후에 돈황벽화예술의 전용명사가 되었다.

돈황천비는 기원과 기능에 있어서 신이 아니다. 이것은 건조하고 팽팽한 종합체이다.

단로포는 인도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이며, 직역하여 가신으로 직역한다. 카나로는 고대 인도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으로, 음악의 신으로 직역했다. 왜냐하면 그는 온몸에서 향기를 풍기기 때문이다.

간디와와 카나로는 고대 인도 신화, 브라만교의 오락신과 무용신이었다. 신화 전설에 따르면 그들은 사랑하는 부부로 노래와 춤을 잘 추고, 그림자도 떠나지 않고, 조화롭고 화목하다고 한다.

나중에 불교에 흡수되어 천룡 8 부 신들 중 두 신이 되었다. 당대의 임혜는 "진법, 옛날에는 카나로, 소리는 미미하고, 소리는 미미하지만, 노래는 춤출 수 있다" 고 설명했다.

남자는 말머리이고 노래를 부를 줄 안다. 여자는 직립해서 춤을 출 줄 안다. 이번에 천녀는 대부분 대모와 결혼했다. ""

불교 이론, 예술미학, 예술 창작이 발달하면서 단로포와 카나로는 마두인풍의 험상궂은 모습에서 아름다운 얼굴, 아름다운 인물로 변해 하늘에서 춤을 추며 비상하고 있다. 단로포와 카나로는 불교 신들 중에서 원시적인 기능이 다르다.

음악신의 임무는 불교 정토 세계에서 향을 전하고, 꽃을 바치고, 보물을 바치고, 부처를 찬송하고, 꽃에 살고, 천궁에서 날고, 카나로-음악신의 임무는 불교 정토 세계의 불, 보살, 신선, 천정 음악, 춤을 추며 천궁에 사는 것이다 나중에, 감로바오와 카나로. 마른 당나귀 여자도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하고 춤을 춘다. 카나로도 천궁을 뛰쳐나와 하늘로 날아올랐다. 단로포와 카나로는 성별을 가리지 않고 하나로 합쳐져 후세의 하늘을 나는 둔황이 되었다.

서위 시대에는 막고굴 때 하늘을 나는 노래와 춤이 있었다. 수나라 이후 단로포와 카나로가 하나가 되어 더 이상 분간할 수 없었다.

다만 악무권에서 문장 글을 쓸 때 뮤지션과 구별하기 위해 초기에 음악을 하는 간모를 천궁 뮤지션이라고 불렀고, 나중에는 악무가 융합된 천비 뮤지션을 천비 뮤지션이라고 불렀다. 예술 이미지로 볼 때, 돈황천비는 문화예술 이미지가 아니라 다문화의 종합체이다.

천비의 고향은 인도에 있지만 돈황한 천비는 인도 문화, 서구 문화, 중원 문화로 잉태된 것이다. 중국 문화의 특색을 지닌 하늘을 나는 것으로, 인도 불교천인과 중국 도교우인의 오랜 교류로 서역에서 하늘을 날고 중원에서 하늘을 날고 있다.

그것은 깃털도 없고 둥글지도 않고, 오색무운이며, 주로 펄럭이는 치마와 펄럭이는 리본으로 날아가는 하늘이다. 돈황이 하늘을 나는 것은 중국 예술가의 가장 재능 있는 창작이며, 세계 예술사의 기적이라고 할 수 있다.

비행에 관한 고시.

"날다" 를 묘사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1.' 검룡감덕조회 운동 조묘조 28 곡'

연도: sui 작가: 잃어버린 이름

만약 네가 매일 열심히 노력한다면, 너는 심연에 잠입할 것이다.

베는 것이 상책이며, 영원히 섹터의 등골이다.

티안 소송은 일요일, 민간 순년 에 속한다.

상황이 자각하여 가휘가 쏜살같이 지나가다.

2. 형문 나루터에서 친구를 배웅합니다

시대: 당 작가: 이백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너는 남방인과 함께 있을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 아래를 날자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 빛났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3. 형문 나루터에서 친구를 배웅합니다

시대: 당 작가: 이백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너는 남방인과 함께 있을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 아래를 날자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 빛났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4.' 강중에서 놀이정과 함께 멋있다'

시대: 당 작가: 문

바를 기대고 독립을 걱정하며 송옥재를 수치로 삼으려 한다. 온 산빛이 흔들린다.

성을 돌며 발코니를 옮기다. 새가 집 밖에서 석양이 서쪽으로 날아가고, 사람이 다리를 건너서 그림자를 드리운다.

오호에는 얼마나 많은 증오가 더해졌는데, 버드나무 꽃은 한매 같다.

5. 요새

시대: 송 작가:

가을바람 속에서 기러기는 북쪽으로 날아가 홀로 하란을 탄다. 빙퇴석 색깔이 더 짙어 바위 나무 그림자가 없다.

땅에 들불 자국이 있다. 밍크빛 차가운 옷, 쌍호검이 춥다.

아침저녁으로 기장처럼 비행하여 다른 분야로 깊숙이 들어가다.

보로시의 변두리는 서부를 동경하지만 관광객들은 노산에 미련을 두고 있다. 소와 양은 물담배를 채집하고 견지합니다.

독수리 접시에 눈이 가득하다. 사냥 승마 조용한 공기 희박, 건물 차가운 연기.

사야는 영원히 남자의 일이니 조만간 한비처럼 돌아올 것이다.

6. 비상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처사의 로맨틱한 생활을 상상해 보세요. 학백은 사람들과 동행하여 늘 날선 () 으로 삼는다. --신 qiji "niannujiao" 송나라

거사가 어디를 여행하는지, 학이 사람을 따라 가는 것을 생각해 보면, 늙으면 비행선이 된다.

2. 옹무년, 옹현비선인 줄 알았어요. --수시 "술취한 웽의 뜻은 술이 아니다" 송나라 뒤

몇 년 동안 너를 그리워하지 않았는데, 이제 너는 선녀다.

3, 옥전 36, 육범천이 모여 요정을 날린다. --송나라 백옥 두꺼비의 "가상 4 장 보충"

옥청 36 일, 여섯 명의 브라만이 모여 신선이 되었다.

4, 페이 시안 (西安) 은 왕자 주 (Zhou) 로 돌아가지 않고 손세대와 연결되어 있다. --su shunzhe "알려진 세 가지 절대" Dengfeng 도로 Lushan 사원

비행선, 우선, 더 이상 주의 태자가 아니라 부귀와 유손이 연결되어 있다.

5, 스와 여성 매듭 독서 비행, 백옥 혼합 봉명. --당나라의 바오 룽 (Bao Rong) 의 "비취" 두 곡

소녀는 칼이 이미 비행의 선녀가 되어 백옥과 엇갈려 봉황의 목소리를 냈다고 생각한다.

6. 올 때는 왜 구름을 불러야 하고, 갈 때는 왜 날아야 하는가. 만약 내가 용이라고 부르지 않는다면, 이틀 동안 어떻게 비가 올 수 있습니까? 송대 왕릉' 12 문답시' 는 7 륜을 모두 보내 용귀에게 물어본다. (《・・・・・・・・・》)

왜 내가 올 때 구름을 부르고, 왜 내가 갈 때 날아갈까? 나는 용이라고 부르지 않는데, 어떻게 비바람을 부를 수 있습니까?

7. 옹진은 비행선이며, 인간 세계를 뜻한다. --수시 "술취한 웽의 뜻은 술이 아니다" 송나라

너는 오늘 비행선이 되었는데, 이 안의 의도는 역시 사람이다.

8. 지금부터 하늘을 나는 작은 선녀가 되겠습니다. --송나라 루 투어 "거룩한 음악"

오늘부터, 동남북서쪽을 가리지 않고 비행선을 만들어라.

7. 여자에 관한 시를 쓰는 것에 대해서

미녀 두보는 그녀보다 누가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서 혼자 살았다.

자운에서 온 좋은 여자. 문제가 관구에 나타났을 때, 그녀의 형제와 가까운 친척이 살해되었다.

그들이 높은 지위에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어, 자신의 생명조차 보호할 수 없을까? 。 이 세상은 역경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촛불의 빛처럼 꺼지길 바란다.

그녀의 남편은 방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신옥과 같은 새로운 얼굴을 찾았다. 나팔꽃이 밤에 말아서 원앙새가 나란히 누워 있다.

그는 새로운 환희의 미소만 볼 수 있지만, 옛 사랑의 울음은 들을 수 없다. 이 개울은 산의 근원에서 순수하지만, 산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물이 어두워졌다.

그녀의 하녀가 진주를 팔고 돌아오기를 기다렸다가 짚으로 지붕을 덮어야 한다. 그녀는 꽃 몇 송이를 꺾었는데, 더 이상 그녀의 머리카락을 위해서가 아니라 솔잎이 그녀의 손가락 사이로 떨어지게 했다.

그녀는 얇은 비단의 소매와 추위를 잊고 큰 대나무 옆에 비스듬히 기대었다. Xi, 왕위, 미색 만천하, 역사는 어떻게 자신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까? 。

여명 때 남방의 호숫가에서 빨래를 했는데, 그날 밤 북방의 궁전에 위대한 여성이 있었다. 하루는 비천하고, 다른 사람과는 별반 다르지 않고, 다음날 승진하여, 모두가 그녀를 칭찬했다. .....

푸핀펜의 초청을 받거나 그녀의 어깨에 비단 가운을 마련해 ... 왕이 그녀를 사랑할수록 그녀는 더욱 귀여워져서 그로 하여금 지혜를 잃게 했다 .....

그녀의 곁에서 실크를 씻은 아가씨들은 그녀의 전차에서 어느 정도 떨어진 곳에 남아 있었다 .. 그녀의 이웃집 여자아이 중 그녀의 미모를 흉내낼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백거이 중국의 한 황제는 제국 전체를 뒤흔들 수 있을 만큼 아름다운 미모를 얻기를 갈망하며, 재위 여러 해 동안 사방을 찾아다녔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양씨 집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자랐는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마침내 어느 날 황실로 선출되었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봄날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그녀의 펄럭이는 머리, 볼의 꽃잎,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었다.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었는데, 삼천 명은 모두 절색의 미인이었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금옥은 옷을 차려입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에 있는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그녀는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자매와 형제는 모두 이 나라에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하기 때문이다.

소년이 아닌 소녀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 넓은 미풍에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느린 노래와 느린 춤, 황제의 눈은 아무리 그녀를 쳐다봐도 부족하다. 어양에서 전북 소리가 들려와 온 대지를 뒤흔들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깨뜨렸다.

자금성, 9 층 궁전, 먼지 속에 숨어서 수천 마리의 차마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한다. 어기가 길을 열어 갑자기 멈추고, 수도에서 30 리 떨어져 시몬을 통과했다.

군대의 사람들은 멈춰 섰고, 그들의 말굽 아래까지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그들은 아마도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것이다. 현란한 머리핀이 땅에 떨어졌는데, 아무도 줍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털새 한 마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얼굴만 가릴 수 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피와 눈물이 있는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바람이 불어오는 황진 속에 숨어서 첨탑 오솔길의 갈라진 틈에서 그들은 구름을 통과했다.

아미산 아래. 마지막 몇 개가 오자 깃발과 현수막이 점점 어두워지는 햇빛 아래서 색깔을 잃었다. 그러나 촉나라의 물은 영원히 녹색이고, 산은 영원히 파란색이므로 폐하의 사랑은 변하지 않고 하늘보다 더 깊습니다.

그는 임시 궁궐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며 황혼의 빗소리를 듣고 가슴을 베었다. 천지가 회복되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면 황제는 떠나지 않는다.

포니테일의 흙 속에는 그 기억과 고통이 묻혀 있다.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통치자와 영주, 눈빛이 마주쳤을 때,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그들은 말을 타고 고삐를 늦추고, 천천히 동쪽으로, 수도로 돌아갔다.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이전과 같다. 태엽호 부용, 미중앙궁 버드나무.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들을 바라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복숭아나무와 이나무에 꽃이 피었는데, 봄바람에 가을비가 내린 후 나뭇잎이 땅에 떨어졌다. 서쪽과 남쪽의 궁전은 늦풀이 흩어져 있고, 계단 위에는 아무도 청소하지 않는 단풍이 쌓여 있다.

이연의 제자 백복신, 그리고 그녀의 후추 정원에 있는 내시들. 。 왕좌에는 반딧불이가 날고 있고, 그는 황혼 속에서 깊이 생각하고 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하고, 여전히 잠을 잘 수 없다.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릴 것이고, 여명 전, 하늘의 별이 맑아질 것이다. 지붕 위의 도자기 원앙오리는 아침 서리가 점점 두꺼워지면서 물총새의 푸른 커버가 더 외롭고 춥다고 느꼈다.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마다 계속되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을 방문한 적이 없다. 영경에는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하늘의 손님으로, 그의 집중력을 통해 신을 부를 수 있다.

사람들은 황제의 끊임없는 묵상에 감동을 받아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그는 우주에서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하늘을 찢고, 땅으로 내려와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것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바다의 마법도에 대한 서술을 들었고, 산들은 허무하다.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은 왔다갔다한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 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서청의 금빛 대문에 가서 벽옥문을 두드리며 작은 옥아라는 여자에게 완벽함을 알려 달라고 부탁했다.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개 속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떨치고, 진주 같은 커튼을 열고, 스크린을 열었다. 너무 급하게 걸었기 때문에, 그녀의 탁한 머리 장식이 한쪽에 드리워져 있었고, 그녀가 플랫폼을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도 느슨해졌다.

한차례의 미풍이 그녀의 망토를 스치며, 마치 그녀가 무지개 치마와 깃털 코트를 춤추고 있는 것처럼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펄럭였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에서 흘러내리는 것은 마치 봄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녀가 그에게 그녀의 군주에게 감사하라고 했을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번쩍였다.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녀의 형식과 목소리는 그녀에게는 낯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기쁨이 태양의 정원에서 끝나서 달과 여명 들이 선산궁궐에서 길어졌다.

그러나 그녀가 고개를 돌려 지구를 내려다보며 수도를 보려고 할 때 안개와 먼지밖에 없었다. 노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그의 특사를 통해 조개껍데기 상자와 금비녀를 돌려보냈다.

그러나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면을 보존하고, 머리핀의 금을 끊고, 상자의 껍질을 끊었다.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7 월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몰래 상대방에게 말했다.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한 나무의 두 가지 가지가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낙양 소녀의 노래, 왕웨이, 거리 맞은편 문에 낙양 소녀가 있는데, 그녀는 15 살로 보이는데 좀 더 클 것 같아요. 그녀의 주인은 그의 속마를 타고 옥직함의 고삐를 쓰고, 그녀의 여종은 금접시로 그녀에게 대구를 보내왔다.

그녀의 화정은 붉은 탑을 마주하고, 처마는 분홍색과 녹색의 복숭아꽃과 버드나무이다. 나웨이는 향차 일곱 대를 보내왔고, 희귀한 팬들은 그녀를 그늘로 덮고, 그녀의 아홉 꽃 커튼의 집을 위해 주었다.

그녀의 주, 지위, 부와 생명의 싹이 고대에 가장 부유한 사람보다 관대하다. 그는 출신이 낮은 이 소녀를 좋아해서, 그녀에게 춤을 가르치고, 거의 그의 산호나무를 누구에게나 주었다.

그의 부드러운 등불 아홉 개가 꺼졌을 때, 여명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작은 꽃 아홉 송이가 날아갔다. 춤의 틈에서 그녀는 노래를 부를 시간이 거의 없었고, 훈향처럼 입고 앉아 있었다.

그녀가 마을에서 알게 된 것은 모두 부자와 사치스러운 사람들이었고, 그녀는 밤낮으로 가장 즐거운 빌딩의 주인을 방문했다. 누가 그 옥면의 악녀, 그 라쿤사의 가난한 하천을 알아차릴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월 초 3 일, 날씨가 맑아서 많은 미녀들이 장안 강변을 산책하고 있다. 태도가 단정하고, 성격이 청고하고, 얌전하며, 피부가 풍만하고, 몸매가 날씬하고, 적당하다.

봄말에 금은사 기린을 수놓다. 그들의 관자놀이에서 멀리 떨어지자 에메랄드 잎이 그의 관자놀이와 입술을 떨어뜨렸다.

주씨는 그녀의 허리를 꼭 껴안고, 그녀들 뒤에 안정적으로 서 있었다. 그중 몇 명은 황비의 친척이며, 곽과 진의 두 아내도 있다.

붉은 낙타봉은 옥육계에서 가져온 것이고, 수정판은 저울이다. 그들은 그들의 뿔과 젓가락을 오랫동안 들고 있었고 요리사는 날카로운 칼을 들고 있었다.

황문은 날지 못하고, 끊임없이 어셰프로부터 진귀한 요리를 가져왔다. 장엄한 피리 소리와 북소리가 신을 부를 때 손님은 번잡한 현실에서 천진으로 왔다.

말 주인이 얼마나 오만한지, 그는 자수 카펫에서 말을 타고 텐트로 들어갔다. 눈 같은 부평초가 떨어지기 쉽고, 파랑새가 땅 위의 붉은 비단파로 날아갔다.

뜸을 뜨면 손이 뜨거워질 수 있으니, 총리를 경계하고, 그가 눈살을 찌푸리는 것을 보아라. 취화음 이청조 안개가 짙고, 구름이 옅은 바람이 가볍고, 천고를 그리고, 신이 맑고 상쾌하며, 금수가 사라진다.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황혼 후 동쪽에서 술집이 일어나니 암향이 소매로 가득하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대답은 내가 다른 사람을 베끼는 것이니 주제주가 잘 이용하길 바란다.

8. 비행에 관한 시와 명언을 누가 압니까?

달 아래를 날자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 빛났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모르면 묻고, 배우지도 않고, 현명하지도 않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보지 못한다면, 그것은 너무 우습다. 그것을 알고 있지만, 알고 있지만, 나는 모른다; 만약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너는 갇히게 될 것이다. -견권 상황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계곡을 마주하지 않고, 땅의 두께를 모른다. 선왕의 유언을 듣고 나서야 학문의 위대함을 알게 되었다. -견권 상황

어떤 일을 하든지 착실하게 해야지, 공상해서는 안 되고, 헛되이 해서는 안 되고, 착실하게 해야 한다. 이런 태도로 공부하면 이치가 분명해진다. 만약 네가 이런 태도로 일을 한다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이대박

학습 방법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여섯 글자로 요약하고 싶다: "엄격하고 진지하며 엄밀하다." " 이런 과학적 학습 방법은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 외에 더 중요한 것은 의식적으로 열심히 운동하는 것이다. -수

책을 읽는 데는 세 가지 방법, 즉 마음, 눈, 입이 있다. 마음은 여기에 없고, 눈은 자세히 보지 않고, 마음은 한결같지 않고, 읽기만 할 뿐, 영원히 기억할 수 없고,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세 가지 중 마음이 가장 급하다. -주

배우고 하는 것은 원래 관련이 있다. 배우면 꼭 잘 생각해야 한다. 납득되면 꼭 해야 한다. 네가 하고 있을 때만 네가 정말로 손을 배웠는지 알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책이 많지만 죽은 더미가 될 뿐이다. -시에 juezai

책을 잘 읽으려면 먼저 기초를 잘 다지고 기초를 잘 읽어야 이 기초 위에서 개별 문제를 연구할 수 있다. 기초 요구 사항 범위가 넓고 학습 요구 사항 범위가 깊다. 광도와 깊이도 통일되어 있다. 광도만이 깊이를 가질 수 있고, 깊이만이 폭을 넓힐 수 있다. -오한

독립적 사고력은 과학 연구와 발명 창조의 필수 능력이다. 역사상 어떤 중요한 과학 창조와 발명도 발명자가 독립적으로 심도 있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빼놓을 수 없다. -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