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인민의 명언 경구를 쓰다
인민의 명언 경구를 쓰다
2. 인재는 얻기 어렵고, 반드시 인재를 소중히 여겨야 하며, 반드시 사람을 써야 한다. -주양
3. 우리는 자본주의가 좋지 않다고 말하지만, 그것은 인재를 발견하고 사용하는 방면에서 매우 대담하다. 그것은 한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항렬에 관계없이 자격이 있는 사람은 모두 그것을 사용하며, 당연히 당연하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가 간부를 선발하는 제도는 뒤떨어진 것이다. 연자 서열은 일종의 습관세력이고, 낙후된 습관세력이다. 등소평
4. 고용인은 그의 충성심과 신뢰성, 기업에 대한 피신 정도, 그리고 기업과 결합할 수 있는 의향에 달려 있다. 만약 이 세 가지 일이 모두 옳다면, 우리 기업은 그에게 큰 발전 기회를 줄 것이다. -리가성
한비자는 "법, 잠재력, 수술은 없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법" 은 법률 시스템과 법을 의미합니다. "잠재력" 은 권력과 권위 "술" 을 가리킨다. 사무와 고용인을 처리하는 방법과 예술, 즉 정치술을 가리킨다. -다 끝났어.
6. 한비자는 "지주의 행제도 자연스럽고, 그 사람도 귀신이다" 고 말했다. 천도가 좋으니 귀신이 졸리지 않는다. 상황이 심각하고 모순되지 않고 ... 그리고 해. " -다 끝났어.
7. 인류가 창조한 모든 지식으로 자신의 머리를 충실히 채워야만 * * * 생산자가 될 수 있다. -레닌
8. 가장 큰 도전과 돌파구는 사람을 고용하는 데 있고, 사람을 고용하는 가장 큰 돌파구는 사람을 신뢰하는 데 있다. -마윈
9. 학문을 잘하는 사람은 상무가 아니다. 좋은 전사는 화를 내지 않는다. 적을 물리치는 데 능하고, 협력하지 않는다. 사람을 잘 쓰는 사람, 그것을 위해. 논쟁의 여지가 없는 덕목, 사람을 쓰는 힘, 하늘과 고대의 배합을 가리킨다. -노자
10, 나는 내 모든 작품을 내 자신의 지혜로 돌려서는 안 되며, 나 외에 나에게 소재를 제공하는 수천만의 사물과 사람 덕분입니다. 세계의 재료와 함께 일하여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그는 또 자연의 주인이다. 왜냐하면 그는 이 필멸의 물질이 그의 더 높은 의지에 복종하고 그것을 위해 봉사하게 했기 때문이다. -괴테
1 1. 인간은 속일 수 없다, 특히 쓸모없는 사람. -증국번
12, 한 사람의 가장 큰 능력은 사람을 쓸 수 있는 능력-후설암이다
13. 첫째, 왕은 조신이 뇌물을 준 것을 모르고 백성들은 억울할 곳이 없다. 둘째, 부적절한 왕 고용; 세 번째는 현우를 가리지 않는 왕이다. 넷째, 군주군국주의; 다섯 번째는 국왕이 인민의 계획을 모른다는 것이다. 사쿠앙
14, 선비 학자 무우. 좋은 전사는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적을 잘 물리치는 자는 동의하지 않는다. 사람을 잘 쓰는 사람이 그것을 한다. 이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미덕이다. 사람을 쓰는 힘을 뜻한다. 그야말로 천작의 조화다. -노자
15. 소비시장은 사람들이 쉽게 중독될 수 있는 것을 이용하면서, 미익이 생겨났을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문화가 계속되는' 의식' 의 본질적 내용을 바꾸었다는 것이다. 전통적인 집단의식에서 사람들은 일종의 열광적인 마음으로 나타났다. 사실, 그들은 위대한 평화가 올 것이라고 무조건 믿는다. 이것이 바로 신념의 힘이 작용하는 것이다. -장녕
16. 효과적인 관리자는 사람들의 단점을 용인하고 장점을 발휘해야 한다. -드러커
17. 유효한 관리자는 문제가 아닌 기회에 집중합니다. -드러커
18, 유용한 것은 사람만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존재한다. 반대로, 쓸모없는 물건은 사람을 써서 엄호하고 방어할 뿐만 아니라 버림받는 것도 피할 수 있다. -전종서
19, 인간은 본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언어, 지식, 기술을 점진적으로 배우고 습득하는 것이 인류의 특징이다! 인간의 지능을 잘 이용하지 못하고 나쁜 짓을 하면 다른 생물이 모르는 것보다 몇 배나 더 많을 것이다. 윤순의 스승
20. 인간학불은 사람의 입장에만 근거하고, 사람을 잘 쓰는 특성은 인간행위를 방해하지 않고, 오히려 원만한 불성을 이루는 경향이 있다. 태허대사의' 사람이 부처가 되다' 는 바로' 사람이 부처가 된다'-부처를 배우는 방법이다. 윤순의 스승
2 1, 아버지와 아들이 따라 웃자 동원동 동쪽의 길이 이렇게 형성되었다. 심은 풀은 밧줄처럼 곧고 앞 울타리는 돌처럼 평평하다. 봄에는 들매향에 가깝고, 빗물은 소리 없이 흐른다. 오늘 행복이 있는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남의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손을 대다. -육유
22, 우리는 간단하고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 적게 쓸 수 있으면 사람을 적게 쓴다. 사람이 많으니, 사람을 배치하여 관리해야 한다. 그것들을 반복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복잡할 수 있다. -판석이 우뚝 솟아 있다
23. 책을 읽을 줄 아는 것이 책을 읽을 줄 아는 것보다 낫다. 사람을 아는 것보다 사람을 아는 것이 낫다. 사람을 아는 것이 사람을 쓰는 것보다 못하다. 사람이 되는 것이 사람을 쓰는 것보다 못하다. 성운 마스터
(24), 모든 것은 장단점이 있다. 저울질만 알고, 대국을 보면, 죽은 돌썩은 나무도 약으로 쓸 수 있다. 사람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사람을 쓰는 법을 알고,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하면, 깨진 구리와 썩은 철을 강철로 정련할 수 있다. 성운 마스터
25. 사람을 쓰는 것은 의심할 바 없고, 의심하는 사람은 쓰지 않는다. -속담
이 예술가는 자연과 이중관계가 있다. 그는 자연의 주인이자 자연의 노예이다. 그는 자연의 노예이다. 왜냐하면 그는 세상의 재료와 함께 일해야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동시에, 그는 세상의 이런 물질인 괴테를 만들었기 때문에 자연의 주인이다.
만약 당신이 생명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안다면, 생명은 길다.
28. 만약 네가 어떻게 생명을 잘 활용할 줄 안다면, 생명은 결국 길기 때문이다. 신니카
29. 생명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생명은 짧으며 곧 사라질 것입니다. -오드스
30. 우리는 자본주의가 좋지 않다고 말하지만, 그것은 인재를 발견하고 사용하는 방면에서 매우 대담하다. 그것은 한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항렬에 관계없이 자격이 있는 사람은 모두 그것을 사용하며, 당연히 당연하다. 이 점에서 볼 때, 우리의 간부 선발제도는 낙후된 등소평이다.
3 1. 국가는 사람을 고용하고, 덕을 우선으로 하고, 인재는 마지막이다. 강희강산은 인재가 배출되어 수백 년 동안 선두를 달리고 있다. -조 이순신
32. 정확한 경영 이념이 있어야 인재, 기술, 자금, 판매 등의 시스템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파나소닉의 행운의 도움
경영자는 인재를 잘 활용하고 직원들이 소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교육은 상품의 라벨과 같다. 인재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가격뿐만 아니라 품질을 보아야 한다. -파나소닉의 행운의 도움
인재는 기업의 성패의 관건이다. 자연에 순응하고, 자신의 호악을 전이하지 않고, 자신의 성격과 어울리지 않는 사람을 포용하고, 그들의 우세를 발휘해야만 인재를 키울 수 있다. 한 젊은이를 발탁하려면, 그의 직위를 발탁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를 지지해 위신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한다. -파나소닉의 행운의 도움
35. 사랑을 위해 살고 노력하는 사람은 당연히 노력하는 사람을 중시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사랑이 없는 사람은 교묘하게 남을 속이거나 잠시 돈으로 권력을 쓸 수는 있지만 결코 진정한 지도자가 될 수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덕전호웅
36. 인재 발견, 단결, 인재 사용에 능한 것은 지도자의 성숙의 주요 상징 중 하나이다. 등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