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조빈의 문어문 두세 가지에 대한 대답.

조빈의 문어문 두세 가지에 대한 대답.

1 .. 조빈, 글자국화는 진정한 신선이다. 조빈이 어수룩하다. 한 ganyou 년 후, 쳉 dejun 치아 장군 을 역임했다. 제이오수흥덕은 그가 정직하고 정직하다는 것을 보고 주변 사람들에게 "이 사람은 원초적이고 원초적이며 일반인이 아니다" 고 말했다. 귀비 장은 조빈의 계모 (고모나 고모) 이다. 민들레와 왕은 조빈을 예의바르게 대한다. 조빈은 황제의 친척이기 때문이다. 주조가 즉위하여 조빈을 불러 상경하다. 조빈은 더욱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변했다. 공식 연회, 카오 빈 하루 종일 앉아, 사시 하지 않습니다. 왕은 수행원에게 말했다. "나는 결코 밤낮으로 게으름을 피우지 않을 줄 알았다. 조건군의 엄격함을 보고 나서야 나는 나의 대충함을 발견했다. "

함덕 3 년, 조빈은 관군 감관으로 임명되어 서상문 () 으로 전근되었다. 5 년 현덕, 오월, 임무 완수, 법원에 귀속하다. 그는 사적으로 만나도 다른 사람의 어떤 선물도 받지 않는다. 오월 사람들은 배를 타고 그를 쫓아가서 선물을 주었다. 서너 번이나 거절한 뒤에도 조빈은 거절했다. 나중에 (조빈) 은 "나는 그들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 내가 추구하는 것은 허명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받아들이고 등록해서 가지고 와서 모두 법원에 제출했다. 주세종이 조빈에게 선물을 주겠다고 고집한 뒤 조씨는 감사를 표하고 선물을 받아 친척과 친구에게 모두 선물했고, 자신을 위해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다. 어느 날, 카오 빈 은 금주 병마 가 투옥 된 줄 알았는데, 그와 손님 측근들은 교외의 시골에 앉아 있었고, 마침 인근 길에 말을 탄 사자가 왔다. 사자는 조빈을 본 적이 없다. 사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물었다. "조건군은 누구입니까?" " 누군가가 조병을 가리키며 그에게 사자가 그가 자신을 속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웃으며 말했다. "검은 비단 가운을 입고 소박한 의자에 앉아 있는 황친국친척들은요?" 자세히 관찰할 때까지 나는 조빈이라고 믿었다.

감덕은 2 년 겨울, 촉을 공격하여 유광의를 계주 행영 전군으로 임명하여 재배치를 기다리고, 조빈을 계주 행영군감으로 임명했다. 수련 지협 각 군은 모두 함락되어, 모든 병사들이 도시 백성들을 모두 죽이고 시위와 무예를 하려고 하였으나, 조빈은 부하들에게 명하여 가로막고, 가는 곳마다 모두 마음이 즐겁고 성실하게 복종했다. 송 왕조 와 조 kuangyin 듣고, 카오 빈 을 칭찬하는 편지를 썼다. 천촉지가 무너진 후, 전빈 등은 함께 둘러앉아 밤낮으로 잔치를 하며 병사들을 이해하지 못했고, 부하들은 백성을 위해 싸웠고, 천촉지의 국민들은 그 피해를 입었다. 조빈은 여러 차례 군대를 이끌고 억류할 것을 요구했고, 전빈은 듣지 않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전 사단이 반란을 일으켜 수백 명의 병사를 이끌었다. 조빈, 유광의는 신반에서 다시 적군을 대패하여 결국 천촉봉기를 평정하였다. 당시 장군들은 노예, 여성, 돈 등 귀중품을 약탈했고, 조빈의 가방에는 책과 옷만 있었다. 이 씨가 도착한 후, 모든 상황을 알고 전빈을 관련 관원에게 넘겼다. 조빈은 진실, 청렴결백함, 선혜남원의 사명과 우리 익성군의 사명을 부여받았다. 조빈은 조정에 가서 황제를 만나 완곡하게 거절했다. "이번 토벌촉, 장병들은 모두 유죄 판결을 받았고, 나 혼자만 상을 받았다. 전군을 고무시키지 않을 것 같다. " 송태조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큰 공헌을 했지만, 당신은 당신의 공헌을 자랑하지 않습니다. 만약 네가 작은 잘못이 있다면, 단인 등은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인가? " -응? 처벌과 설득은 국가의 정상적인 조건이니 굴복할 필요가 없다. ""

조빈은 사람됨이 매우 착하고 겸손하여, 조정에서 황제의 뜻을 어기지 않고, 다른 사람의 잘못을 말하지 않는다. 촉 남당을 공격하여 자신을 위해 취하지 않다. 직위는 똑같다. 계급의 위엄이 필요하지 않아 너희들의 차이를 부각시킬 필요가 없다. 길에서 사의를 만나면, 반드시 차를 몰고 그에게 길을 양보해야 한다. 유명하지 않은 작은 관리는 항상 일을 보고하러 와서 접대하기 전에 꼭 치장을 해야 한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씨족을 위해 봉사했고, 남은 저축은 없었다.

허지는 비공식적으로 답을 보았다. 다음을 읽고 질문17-21을 완료합니다. (17 분) 허지는 허지를 전하고, 글자는 순하다. 그도 장우남창 사람이다. 그 집은 가난해서 늘 스스로 농사를 짓지만 먹을 수 없다. 그는 근면하고 대범하여 미덕 속에 살고 있다. 그는 여러 차례 정부를 세웠는데, 그는 모두 감당할 수 없었다. 안석 이듬해 상서령, 진번, 하인 후광 등은 젊은이를 추천하며 "좋은 사람, 천지의 규율, 정치적 이치가 있다고 들었다" 고 말했다. 시에서 말했듯이 황제를 생각하는 많은 문인들이 이 왕국에서 태어났다. 하늘이 멋있습니다. 폐하의 전당포입니다. 이것은 태양과 달의 영광이다. \ "법사 입자 ② 선물 로 환디,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이런 유치한 맛은 처구에 의해 설정되었고, 그는 매몰되었다. 그는 음식을 가지고 강하로 걸어가 닭주 제사를 지내고 울며 이름을 말하지 않았다. 그가 이 일을 들었을 때, 그는 자신이 유치하다고 의심했지만, 그는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했다. 한 어머니의 걱정이 있었기 때문에 그는 지푸라기 한 묶음을 앞에 둔 루의 집을 남겼다. 모든 이상한 사람들은 왜 그런지 모른다. 종림은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주남의 고위 학자 서유자임에 틀림없다. "시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나는 덕이 없다. \ "영제 초, 프렌이 볏짚 한 묶음을 초빙하려고 하는데, 72 세에 죽기를 원한다. 그는 옥과 같다: 그에게 풀을 주어 미옥 같은 인품을 가지고 있다고 자랑한다. ③ 바퀴를 당기다: 바퀴를 당기다 17. 열흘 동안 다음 단어의 뜻을 써내다. (4 점) (1) 택현에 갑니다 (2) 어린시절을 추천합니다. (3) 나는 말을 할 줄 알고 털이 있다. (4) 나는 가질 만한 미덕이 없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B. 나는 울지 않고 C 로 갔다. 환제는 선물을 준비하던 아이였지만, 걸어서 강하로 갔다. D. 사방팔방의 유명인 곽을 포함한 수십 명이 당시 72. 19 를 일기로 사망할 예정이다. 다음 문장을 현대 중국어로 번역하다. (6 분) (1) 그 후 좋은 예를 들어 가족들이 태원 현에게 제사를 지냈다. 글의 문장으로 대답해 주세요. (2 분) 2 1. 본문과 연락해서 허지를 간단히 분석해 보세요.

3. 조빈이 제 2, 제 3 사건을 번역하면 빈은 태어날 때부터 국화라는 단어를 가지고 태어났고, 정말 장수한 사람이다.

조빈이 어수룩하다. 한 ganyou 년 후, 쳉 dejun 치아 장군 을 역임했다.

그를 정직하게 보고, 해오수흥덕은 그를 가리키며 주변 사람들에게 말했다. "이 사람은 E68A847A686964616F313343137636 이 선견지명이 있다." 귀비 장은 조빈의 계모 (고모나 고모) 이다.

민들레와 왕은 조빈을 예의 바르게 대했다. 조빈은 황제의 친척이기 때문이다. 주조가 즉위하여 조빈을 불러 상경하다.

조빈은 더욱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변했다. 공식 연회, 카오 빈 하루 종일 앉아, 사시 하지 않습니다. 왕은 수행원에게 말했다. "나는 결코 밤낮으로 게으름을 피우지 않을 줄 알았다. 조건군의 엄격함을 보고 나서야 나는 나의 대충함을 발견했다. "

함덕 3 년, 조빈은 관군 감관으로 임명되어 서상문 () 으로 전근되었다. 5 년 현덕, 오월, 임무 완료 후 조정의 귀환.

그는 사적으로 만나도 다른 사람의 어떤 선물도 받지 않는다. 오월 사람들은 배를 타고 그를 쫓아가서 선물을 주었다. 서너 번이나 거절한 뒤에도 조빈은 거절했다.

나중에 (조빈) 은 "나는 그들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 내가 추구하는 것은 허명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받아들이고 등록해서 가지고 와서 모두 법원에 제출했다.

주세종이 조빈에게 선물을 주겠다고 고집한 뒤 조씨는 감사를 표하고 선물을 받아 친척과 친구에게 모두 선물했고, 자신을 위해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다. 어느 날, 카오 빈 은 금주 병마 가 투옥 된 줄 알았는데, 그와 손님 측근들은 교외의 시골에 앉아 있었고, 마침 인근 길에 말을 탄 사자가 왔다. 사자는 조빈을 본 적이 없다. 사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물었다. "조건군은 누구입니까?" " 누군가가 조병을 가리키며 그에게 사자가 그가 자신을 속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웃으며 말했다. "검은 비단 가운을 입고 소박한 의자에 앉아 있는 황친국친척들은요?" 자세히 관찰할 때까지 나는 조빈이라고 믿었다.

감덕은 2 년 겨울, 촉을 공격하여 유광의를 계주 행영 전군으로 임명하여 재배치를 기다리고, 조빈을 계주 행영군감으로 임명했다. 수련 지협 각 군은 모두 함락되어, 모든 병사들이 도시 백성들을 모두 죽이고 시위와 무예를 하려고 하였으나, 조빈은 부하들에게 명하여 가로막고, 가는 곳마다 모두 마음이 즐겁고 성실하게 복종했다.

송 왕조 와 조 kuangyin 듣고, 카오 빈 을 칭찬하는 편지를 썼다. 천촉지가 무너진 후, 전빈 등은 함께 둘러앉아 밤낮으로 잔치를 하며 병사들을 이해하지 못했고, 부하들은 백성을 위해 싸웠고, 천촉지의 국민들은 그 피해를 입었다.

조빈은 여러 차례 군대를 이끌고 억류할 것을 요구했고, 전빈은 듣지 않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전 사단이 반란을 일으켜 수백 명의 병사를 이끌었다. 조빈, 유광의는 신반에서 다시 적군을 대패하여 결국 천촉봉기를 평정하였다.

당시 장군들은 노예, 여성, 돈 등 귀중품을 약탈했고, 조빈의 가방에는 책과 옷만 있었다. 이 씨가 도착한 후, 모든 상황을 알고 전빈을 관련 관원에게 넘겼다.

조빈은 진실, 청렴결백함, 선혜남원의 사명과 우리 익성군의 사명을 부여받았다. 조빈은 조정에 가서 황제를 만나 완곡하게 거절했다. "이번 토벌촉, 장병들은 모두 유죄 판결을 받았고, 나 혼자만 상을 받았다. 전군을 고무시키지 않을 것 같다. "

송태조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큰 공헌을 했지만, 당신은 당신의 공헌을 자랑하지 않습니다. 만약 네가 작은 잘못이 있다면, 단인 등은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인가? " -응? 처벌과 설득은 국가의 정상적인 조건이니 굴복할 필요가 없다. \ "카오 빈 은 매우 친절하고 겸손, 법정에서 황제의 뜻을 위반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의 잘못을 말하지 않는다.

촉 남당을 공격하여 자신을 위해 취하지 않다. 직위는 똑같다. 계급의 위엄이 필요하지 않아 너희들의 차이를 부각시킬 필요가 없다.

길에서 사의를 만나면, 반드시 차를 몰고 그에게 길을 양보해야 한다. 유명하지 않은 작은 관리는 항상 일을 보고하러 와서 접대하기 전에 꼭 치장을 해야 한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씨족을 위해 봉사했고, 남은 저축은 없었다.

4. 답안읽기 1 * * * * 세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문장 () 는 어떤 방면에서 황칸 () 을 묘사했습니까? 각각 예를 들어 설명해 주세요. (4 점) 참고 답변 1 문장 (1) 는 인지사의 광기, 명사의 열정, 문인의 엄밀한 세 가지 측면에서 황담을 묘사한다. ② 예: A. 인인지사의 광기:' 어지러움, 중국을 구하는 만병통치약' 한 편을 써서 청팅 부패를 비난하고 혁명의 물결을 지지한다. B. 유명인들의 열정: 그는 중앙대학교에서 교직을 하는 동안. 경비원과 여러 차례 충돌이 있었다. C. 학자의 엄밀성: 가르친 책은 수십 번 반복되었고, 실수가 거의 없었으며, 쉽게 붓을 쓰려고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끝없는 학습을 가르치려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시험점은 학생들의 정보 선별 능력과 본문의 의미에 대한 파악 능력을 고찰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먼저 문제 건조의 요구에 따라 전문을 통독하고, 원문에서 정보가 합리적인 문장을 선별한 다음 정련해야 한다. 본문' 인인지사의 광기와 유명인의 열정' 을 분석하는 것은 아마도 그의 기질의 근원이다' 는 과도문으로 답을 얻을 수 있다. ⑵ 황 칸 (Huang Kan) 의 7 항에 따르면 중국의 학습 특성은 무엇이며 어떤 태도를 취해야하며 어떤 기여를해야합니까? (자신의 말로 대답) (5 점) 참고 답변 ① 중국 학문의 특징은 광범위하고, 모든 것을 포괄하며, 끝이 없다. ② 연구를 하는 태도: 엄밀하고 성실하며, 세상을 속이지 않고, 이름을 훔치지 않고, 경외심을 가지고 있다. ③ 기여: 연구 실사구시를 하고 후대에 대한 책임을 진다. 시험점은 학생들의 현지 의미에 대한 파악 능력을 고찰한다. 제 6 항의 관련 문장을 분석한 후 자신의 이해에 따라 찾아내다. 학술적 태도: 하나는 사람을 속이지 않고, 둘째는 모르는 사람은 무지하고, 셋째는 배운 것은 외우지 않고, 다섯은 훔치지 않는다. 기여: 넷째, 미래 세대에 대한 책임. 2 1. 저자가 황담의 글쓰기 의도를 이렇게 묘사한 것은 무엇입니까? (6 점) 참고 답안 ① 여러 측면에서 인물의 풍부한 개성을 묘사하여 독자들이 전기를 더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② 전기 문학의 진정성을 반영한다. ③ 문장 주제의 필요성을 표현하기 위해 문장 주제는 황담의 광기, 고집이 세고 엄밀한 성격을 묘사하며 자연스럽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선택해 쓰는 것이다. 시험점은 작가의 선재 능력과 표현 기교를 고찰하고 평가한다. 작가의 재료 선택과 표현 특징에 대한 분석은 황담의 광기와 \

5. 공부와 인간으로서의 답안은 공부와 사람 (삭제) 이다. 양계초가 너에게 왜 학당에 들어가느냐고 묻자 모두들 공부하기 위해 대답할 것이다. 왜 공부하는지 물어보면 사람마다 다른 답이 있을 수도 있고, 너 자신도 대답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여러분! 내가 너에게 해답을 줄게: "학문을 위해 사람이 되라." 사람의 심리는 지식, 감정, 의도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 부분은 완전히 발달했고, 우리 조상은 이를 삼아버지, 지혜, 인, 용기라고 불렀다. 왜' 대덕' 이라고 불러요? 이 세 가지가 인류의 공통된 도덕 기준이기 때문에 한 사람이 되려면 반드시 갖추어야 한다. 세 가지 일의 완료 상황은 어떻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아는 사람은 미혹되지 않고, 어진 사람은 걱정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따라서 교육은 지능 교육, 감정 교육, 의향 교육의 세 가지 측면으로 나누어야 한다. 어떻게 하면 혼란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판단력을 키우는 것이다. 첫째, 상당한 상식이 있어야 한다. 게다가, 우리는 우리가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전문적인 이해를 가져야 한다. 한 걸음 더 나아가려면 일에 부딪치면 돌파하는 지혜가 있어야 한다. 상식조차 없는 사람은 천둥이 치는 소리를 듣고 천둥이 치고, 월식을 보고 두꺼비의 탐욕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럼, 그는 분명히 아무것도 모른다. 만약 그가 약간의 곤란한 문제에 부딪힌다면, 그는 하느님께 도움을 청할 것이다. 이른바' 현허를 부리다' 는 것이 가장 불쌍한 사람이 되었다. 학교의 초등학교는 사람들이 기본적인 상식을 많이 가지고 있어야 하며, 아무것도 몰래 더듬지 않도록 가르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러나 약간의 상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사람으로서, 우리는 항상 특별한 직업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전문 지식이다. 그러나 이런 상식과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보편적인 지혜를 발전시켜야 근본적인 판단이 있을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상식과 일반 지혜는 모두 지육의 요소와 목적이다. 왜 인자한 사람은 근심하지 않는가? 이 이치를 이해하려면 먼저 중국 선현의 인생관을 알아야 한다. "자비" 라는 단어는 대부분 유교 인생관에 포함되어 있다. 우리가 걱정하는 것은 결코 양끝을 넘지 않는다. 하나는 성패를 걱정하는 것이고, 하나는 득실을 걱정하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인' 의 인생관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성패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왜요 왜냐하면 우리는 우주와 생명이 결코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 불완전한 우주에서 우리는 영원히 진화를 창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한 일은 우주 진화의 긴 여정에서 1 인치나 2 인치를 앞으로 나아가는 것뿐인데, 어디에서 성공할 만한 가치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근데 안 하는 거야? 하지 않으면 한 발짝도 걷지 못한다. 그것은 정말 실패했다.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보고, 하지 않으면 실패라고 생각하고, 하고 싶으면 실패하지 않는다. 그래서 <역경> 들은 군자가 자강불식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인자한 사람' 의 인생관을 가지고 있다면, 득실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왜요 이 물건은 내 것이기 때문에 득실이 있다. 인격조차도 단독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없지만, 어디에서 우리의 물건을 가질 수 있습니까? 물론 수확은 별로 없다. 나는 단지 공부를 위해 공부하고 노동을 위해 일할 뿐이다. 나는 학습과 노동을 어떤 목표를 달성하는 수단으로 삼지 않는다. 나는 우리를 위해 뭔가를 얻을 수 있다. 이런 인생관을 가지려면 어떤 득실이 걱정스러울까요? 어떻게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곤혹도 없고 고민도 없고 공포도 많이 줄어들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의지의 문제이다. 의지력이 약한 사람은 풍부한 지식을 갖게 되고, 잠시 사용할 수 없게 되면 아름다운 깨달음을 갖게 되고, 잠시 마음을 바꿀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의지는 어떻게 강할 수 있을까? 첫 번째 일은 머리를 맑게 하는 것이다. 맹자는 성실성이 최우선이라고 말했다. 모든 사람은 용기를 유지해야 하고, 모든 행동은 공개해야 한다. 이것이 첫 번째 일이다. 두 번째는 저열한 욕망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다. 만약 네가 물질의 지루함에 주의를 분산시킨다면, 모든 제강은 부드러워질 것이다. 요컨대, 한 사람의 의지는 강함에서 약해지고, 약함에서 강해질 것이다. 자신의 주인이 할 수 없는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분투해야만 자유를 얻을 수 있다. 너의 의지가 갈릴 때, 당연히 네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달려 있다. 너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그것을 집어 들고 해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죽을 것이지만. 클릭합니다 이렇게 해야만 한 세상이 될 수 있고, 영원히 낙오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교육의 목적이며, 사람들에게 "용감하고 두려움 없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여러분! 지금 의심하세요? 심심한가요? 슬픔과 고통? 자신이 외부의 압박에 저항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까?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모르기 때문에, 너는 혼란스러울 것이다. 너는 슬프고 고통스러운데, 마음이 없어서 걱정이 된다. 너는 네가 외부의 압박에 저항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바로 네가 두려워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용감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당신의 지식, 감정, 의향이 모두 배양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은 아직 개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네가 아픈 각오가 있기를 바란다! 의식이 있으면 자동으로 된다. 여러분, 일어나세요! 성인이 되든 안 되든, 요 몇 년을 봐라! 1922 65438+2 월 (명편 읽기-중외 강연에서 선택) 1 1. 저자는 학습과 인간의 관계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한 사람이 되는 기준은 무엇인가? A: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작가는 "내가 어떻게 혼란스럽지 않을 수 있을까?" 라고 어떻게 생각합니까? 어진 사람은 근심하지 않는다' 는 이치는 무엇인가? 모든 점을 요약해 보세요. A: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13. 이 기사의 주요 부분에 대한 토론과 논증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이렇게 쓰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A: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kloc-; 다음 두 섹션에서는 어떤 수사 수법을 사용했습니까? 표현 기능을 분석해 보다. A: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참조 답변: 1 1,. 지혜, 자비, 용기가 하나로 합쳐져, 아는 사람이 미혹되지 않고, 어진 사람이 된다. ④ 기본면 판단이 있다. (2)' 인' 의 유교 인생관은 우주와 인생이 결코 완벽하지 않을 것으로 보고, 하지 않으면 실패이고, 하고 싶으면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로부터 우리는 성패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2)' 인' 의 유교 인생관은 우리가 가진 것도 없고 득실도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득실을 고민하지 않는다. 35438+03, 공자를 중심 논점으로 인용하여 각 층은 하나의 질문으로 시작되며, 일관적일 뿐만 아니라 사고도 하게 한다. 14, 반문문, 배비, 호칭 등. 연속적인 반문문은 날카롭고 생각을 자극한다. 이 세 가지' ... 너 때문에 ...' 문장은 비례를 형성하고, 대답은 확고하며, 통찰력이 심할 뿐만 아니라 * *, 기세가 강하다.

6. 이상미는 또 향성에 10 여 명의 도둑이 있다고 들었는데, 혼자 검을 들고 가서 몇 명의 도둑을 죽이고 나머지는 모두 묶었다고 한다.

따라서, rupang 카운티, Jingxi 조정 에 의해 법원 에 이 문제 를 고소 하는 도난 일이 없습니다. 뽕배는 천성 도독으로 봉쇄되었다. 비록 수재이지만, 뽕나무는 박학하지 않지만, 행동이 합리적이며, 대부분의 사적은 이렇다. (상이) 내가 처용에 처음 살았을 때 홍수를 만나 2 미터의 식량이 있어서 배로 운반해야 했다.

사람들이 홍수에서 탈출한 것을 발견하고, 그들은 음식을 버리고 배로 운반했다. 백성들이 이미 나이가 많은 것을 보고, 먹을 밥이 없을 때까지 마을에 모여 지원했다.

뽕옷은 검과 철판을 잘 쓴다. 그의 힘은 몇 사람에게 도달할 수 있고, 게다가 매우 수완이 많다.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나에게 상을 주다.

7. 이상미는 또 양양성에 10 여 명의 도둑이 있다고 들었는데, 혼자 검을 들고 가서 몇 명의 도둑을 죽이고 나머지는 모두 묶었다고 한다. 따라서, rupang 카운티, Jingxi 조정 에 의해 법원 에 이 문제 를 고소 하는 도난 일이 없습니다. 뽕배는 천성 도독으로 봉쇄되었다. 비록 수재이지만, 뽕나무는 박학하지 않지만, 행동이 합리적이며, 대부분의 사적은 이렇다.

(상이) 내가 처용에 처음 살았을 때 홍수를 만나 2 미터의 식량이 있어서 배로 운반해야 했다. 사람들이 홍수에서 탈출한 것을 발견하고, 그들은 음식을 버리고 배로 운반했다. 백성들이 이미 나이가 많은 것을 보고, 먹을 밥이 없을 때까지 마을에 모여 지원했다. 뽕옷은 검과 철판을 잘 쓴다. 그의 힘은 몇 사람에게 도달할 수 있고, 게다가 매우 수완이 많다.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보상 좀 주세요!

8. 이상미 엘 석삼의 원문과 그 번역.

(나는 무서워) ① 샹 청 (Xiangcheng) 에 10 명의 도둑이 있다고 들었다. ② 그래서 혼자 칼을 들고, 몇 사람을 죽이고, 나머지는 묶었다. Rupang 카운티 도난, Jingxi 전송 진, Tancheng 주지사 를 제공합니다. 。 저는 독서인이고 책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제가 하는 일은 일리가 있어요. 이런 일이 많아요. 내가 처용에 처음 살았을 때, 나는 홍수로 물에 잠겼다. 좁쌀 한 마리가 배로 운반될 것이다. 백성들이 황무지에 떨어져 도망가는 것을 보고, 양귀비를 버리고, 백성을 데리고 배를 타다. 사람이 적은 것을 보면 사람을 안에 모아 ⑤ 먹이고 ⑤ 먹인다. 좁쌀은 마지막 날이다. 좋은 검철검 ⑦,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전략을 가지고 있다. (Ouyang xiu "Ouyang Wenzhong 문서 세트" 에서 선택, 삭제)

이 단락 주석을 편집합니다.

1 오디: 이름. ② Xiangcheng: 장소 이름. 다음은 폰현, 탄성, 구용과 같은 지방명이다. ③ Jingxi transportation Shi: 공식 이름. 다음 웨이 도 공식 이름입니다. ④: 곡물 창고. ⑤ 리족: 고향. 6 급식: 지원. ⑦ 철: 좁고 긴 철 조각.

이 단락의 번역을 편집하다

뽕나무는 또한 샹성에 10 여 명의 도둑이 있다고 들었는데, 한 사람이 칼을 가지고 가서 몇 명의 도둑을 죽이고 나머지는 묶었다. 따라서, rupang 카운티, Jingxi 조정 에 의해 법원 에 이 문제 를 고소 하는 도난 일이 없습니다. 뽕배는 천성 도독으로 봉쇄되었다. 비록 수재이지만, 뽕나무는 박학하지 않지만, 행동이 합리적이며, 대부분의 사적은 이렇다. (상이) 내가 처용에 처음 살았을 때 홍수를 만나 2 미터의 식량이 있어서 배로 운반해야 했다. 사람들이 홍수에서 탈출한 것을 발견하고, 그들은 음식을 버리고 배로 운반했다. 백성들이 이미 나이가 많은 것을 보고, 먹을 밥이 없을 때까지 마을에 모여 지원했다. 뽕옷은 검과 철판을 잘 쓴다. 그의 힘은 몇 사람에게 도달할 수 있고, 게다가 매우 수완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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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선, 학자는 오군에서 태어났다. 할아버지 구 카이, 남조 송시 진군 장군, 향주 도지사. 구 시안 (西安) 의 17 ~ 8 살 때, 주 정부는 그를 풀 한 풀로 모집하고, 그는 수재에 합격했다. 선후 세자, 상서, 복군 주부로 승진하다. 송 원 혜주상은 모두 건강현령이다. 당시에는 황소를 훔치는 사람도 있었고, 황소는 주인에게 인정받았지만, 도둑은 황소가 자기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황소명언) 두 집안의 소송과 증거는 똑같다. 전임 현장은 판결을 내릴 수 없었다. 구 xianzhi 도착 후, 종이를 넘겨 두 가족에 게 말했다: "그만, 내가 어떻게 해야할지." " 그래서 그는 소를 풀어서 어디로 가든지 하라고 명령했다. 소가 원래 주인집으로 직접 돌아가자 도둑은 기탄없이 자백했다. 고현지는 이런 방법으로 악행이 많거나 드러나지 않는 범죄자를 폭로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신" 이라고 불렀다. 권세의 간청과 관원의 부정부패에 대하여 그는 법에 따라 공정하게 처리하고 (간청을 거절하고, 부정부패와 장애를 타격함), 결코 편애하거나 방종하지 않고, 성격이 청렴하고 검소하며, 최선을 다해 정부를 다스리고, 국민의 지지를 받는다.

소도성이 즉위 후, 구 헌지는 형양도사직을 수여받았다. 행전 헝양 역병이 여러 해 동안 유행하여 많은 사람들이 병으로 죽었다. 관이 비싸서 사람들은 갈대석이라는 이름으로 시체를 싸서 길가에 버려야 했다. 구 시안 (西安) 의 도착 후, 각 현 (厹) 에 각각 고인을 찾아 친척과 친구들을 찾아 고인을 모두 안장할 것을 요구했다. 만약 모든 가족들이 죽고, 사람들이 병들고 무력하다면, 구선지는 자신의 데이루를 꺼내서 하인을 보내 그들을 구하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현지 풍습에 따르면 인생이 아프면 조상이 가져온 재앙이라고 한다. 무덤을 파서 뼈를 씻고' 제특' 이라고 합니다. 선지는 삶과 죽음의 차이와 재난의 다른 원인을 설명했기 때문에 이 풍습은 시정되었다. 당시 도사왕 너구리는 각지로 가서 사무를 감독하다가 형양에만 소송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구 헌지는 백성을 극도로 교육시켰다. 만약 전국이 모두 이렇다면, 나는 또 무엇을 감독해야 하는가! " 곧, 구 시안 (西安) 은 치우 (taiwei) 를 맡아 중랑 장수에 종사했다. 이후 동 zhonglang 긴 역사, 기록을 담당 발표 했다.

군무. 루는 사람인데, 제무제의 총애를 받아 여요에 큰 집을 지었는데, 매우 당당하다. 구 xianzhi 도착 후, 이전 챕터 그를 철거 하자. 루 는 나중에 어머니 를 묻어 집으로 돌아 왔고, 각 현은 전쟁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조문을 갔다. 구 xianzhi 는 무시했다. 여우는 그를 뼈에 사무치게 미워했지만, 결국 그를 해치기는 어려웠다. 황제 가 왕위를 계승 할 때, 구 xianzhi 아픈, 병세가 점점 더 심각해지고, 그래서 그는 그의 고향 우 6 월 으로 돌아갈 것을 주장했다. 투옥된 지 2 년 후, 그는 집에서 박사에게 수여되었다. 구 xianzhi 는 여러 해 동안 현지에서 일했지만, 아무런 살림도 없었다.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그 주위에는 벽밖에 없었고, 다른 것은 없었기 때문에, 그는 불가피하게 굶주림과 추위에 빠졌다. 투옥된 지 8 년 후, 그는 집에서 74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