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봉황에 관한 아름다운 시편
봉황에 관한 아름다운 시편
봉황은 푸른 하늘에서 높이 날고, 새는 날개를 바짝 펴고, 봉황은 새와 함께 나무에 멈춰 섰다. 2. 당대는 남경에서 봉황대에 올랐다: 이백, 여기서 놀던 봉황으로 이 곳은 그것들의 이름을 따서 지었지만, 지금은 이 황량한 강변에 버려졌다.
피닉스 플랫폼에서 한 마리의 봉황이 헤엄쳤지만, 봉황이 대만에 갔을 때만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있었다. 3.' 봉황대운' 송대: 곽은 봉황유회를 보지 못했고, 호미장강은 바다로 흘러들어갔다.
금릉 봉황대에 오르니 봉황유류의 장려한 경치를 볼 수 없고, 호탕한 장강만 출렁이며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4.' 이평어록' 당대: 이하곤산 옥깨봉황, 부용 울음.
번역: 음악은 낭랑하고 듣기 좋다. 마치 곤륜산의 미옥깨짐, 봉황이 지저귀는 것 같다. 부용처럼 이슬 속에서 울고, 때로는 바닐라처럼 웃고 있다. 5.' 82 편의 일심시 79 수' 위진: 응우엔 숲에 이상한 새가 있어 봉황이라고 자칭한다.
청나라 때 사람들은 예천을 마시고 밤에 산에 살았다. 숲 속에 이상한 새 한 마리가 있다. 그것은 봉황새라고 자칭한다.
봉황은 아침에 달콤한 샘물을 마시며 황혼에 높은 언덕에 자리 잡고 있다. 6.' 한서 두집 읽기' 당대: 누가 두목의' 천봉' 에서 정수를 얻었습니까? 이유 접착제를 만드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누가 우주에서 봉황의 정수를 얻을 수 있습니까? 세상에 2 선 접착제를 만드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2. 봉황시 1, 부부 (당) 이상은을 묘사한다.
노경생, 노봉황은 살 수 없다. 돈은 공작과 꿩을 용서한다.
태자는 돼지를 조절하고, 천지는 보라색 진흙을 내린다. 운호로는 차이가 없고, 상견은 잃어서는 안 된다.
2, \ "피닉스 \" 이몽창 (돈)
꿩이 아주 좋으면 노래 한 곡이 닭이 된다. 빛이 비바람을 비추고, 도안이 운네온을 감동시켰다.
대나무는 가득 찰 수 없고, 동손은 살 수 없다. 오늘 qiyang 좋은 이동, 루 슬픈.
3. 봉귀운덩굴서명 (당)
김정전은 깃털기를 보고 오동나무는 한가지를 본다. 오릉의 아들은 미인의 문채화 자수 옷을 불쌍히 여긴다.
펑산의 정상에서 술을 쪼아 먹고 가을 연기가 고궁으로 날아갔다. 농옥은 클라우드에 가본 적이 있고, 금상자는 12 층에서 열렸다.
4, \ "피닉스 \" 리 shangyin (돈)
만리의 산이 길에서 길을 잃어서 꿩을 빌릴 수 없다.
설날에는 두 곳이 살 수 있다: Young Joy 와 Agehuachi.
난징 dengfenghuangtai (돈) Li Bai
봉황대 위에 봉황이 있었는데, 봉황이 대공에 갔는데, 강동밖에 없었다.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산중운무가 감돌고, 푸른 하늘과 같고, 강물이 둘로 나뉜다. 항상 한간간 당도가 있는데, 마치 하늘을 가리는 것 같고, 장안은 마음이 답답하다는 것을 볼 수 없다.
봉황에 관한 문장은 1 입니다. 여기서 놀던 봉황은 그들의 이름을 따서 이곳을 명명했는데, 지금은 이미 그것을 포기하고 이 황량한 강변으로 왔다.
2. 봉황이 날고 깃털이 난다.
3. 제 몸에는 화려한 피닉스 같은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붉은 피닉스 꽃잎이 온 땅에 흩어져 있는데, 마치 밝은 레드카펫과 같다.
오동나무의 꽃이 만발할 때, 수관은 마치 붉은색, 찬란하게 빛나고, 나무 위의 붉은 나비처럼 보인다.
6. 봉황화 한 송이는 작은 불처럼, 한 그루의 봉황화는 불타는 횃불 같고, 거리에 만개한 봉황화는 도시 전체를 붉게 물들였다.
7. 봉황이 빨갛게 피어납니다. 이런 나무는 화기에 푸른 잎을 찾을 수 없다. 모두 붉은 꽃이라 따뜻하고 대범하다!
4. 심종문은 봉황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말: 작은 강이 계곡에서 흘러나와 수천 개의 개울을 모아 양쪽에 삼나무가 달린 도랑을 따라 흐른다. 농민들은 강변에 대나무를 묶어 물차를 만들고, 강에서 물을 길어 고산 밭을 관개한다. 강물은 일 년 사계절이 맑는데, 그중에는 고등어, 붕어, 잉어가 사람의 발보다 더 크다. 강둑에 있는 그 사람들의 집에서는 하얀 얼굴이 긴 여자를 자주 볼 수 있다. 시냇물이 읍북류를 돌며 170 리 뒤에서 진하로 내려가 동정에 이른다. "심종문" "내가 자란 곳"
다동은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건설되었다. 산 근처에서 벽은 긴 뱀처럼 산에 올랐다. 해안가의 한쪽에는 도시 밖 강변에 부두를 세우고 걸프만에 천막이 있는 작은 배 한 척을 주차할 공간이 있다. 배가 내려가면 오동유, 청염, 오자를 가지고 간다. 상류에서는 면, 면사, 천, 잡화가 해산물과 함께 운반된다. 부두를 가로지르는 강가가 있다. 대부분의 집은 육지에 있고 반은 물에 있다. 방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 집들은 모두 발판을 갖추고 있다. 샘물이 강에서 솟아오르고, 물이 점차 거리로 들어오자, 강가의 사람들은 긴 사다리를 사용했는데, 하나는 그들의 처마에, 다른 하나는 벽에 있었다. 모두들 욕을 하고 소리를 지르며 가방, 이불, 쌀독을 들고 사다리에서 도시로 올라갔고, 물이 물러날 때까지 성문에서 도시를 나왔다. 만약 어느 해에 물이 특히 세차게 불어오면, 한 곳과 두 곳이 모두 홍수로 떠내려가면, 모두들 이 도시를 바라볼 것이다. 물이 오르면, 도시에서 갑자기 넓어지는 수로도 볼 수 있다. 흐르는 물이 호탕하여 집, 소와 양, 나무가 산천을 따라 상류에서 왔다. 그 강은 역사상 유명한 유수이며, 그 새로운 이름은 백강이다. 백하 하류가 주원수강과 합류한 후, 미탁하여 산천을 뜻한다. 만약 역류하여 올라가면, 3 피트 5 피트의 깊은 못이 맑아서 바닥이 보인다. 깊은 못이 대낮에 비춰지고, 강바닥의 작은 백석과 무늬가 있는 마나우스석이 선명하게 보인다. 물고기가 물 속에서 왔다갔다하며 모두 공중에 떠 있다. "심종문의" 변도시 "
"양안에 수많은 배들이 정박해 있었고, 새벽에 아직 발판에서 깨어나지 않은 뱃사공들은 모두 뱃머리로 달려갔다. 억척스러운 여자가 건물 머리를 지키는 뱃사공은 토비에게 며느리를 빼앗긴 작은 재봉사에게 눈물을 머금고 단추를 잠갔다. " "심종문의" 변도시 "
5. 피닉스 너바나시 곽말로 1, 공중서곡이 섣달 그믐날, 한 쌍의 봉황이 날아다니며 슬픈 노래를 부르고, 가지끝에 향목을 달고 날고, 단 설산을 날고 있다.
산 오른쪽에는 시든 오동나무 한 그루, 산 왼쪽, 칩거하는 리취안, 산 앞, 망망한 바다, 산 뒤, 음침한 평원, 산은 차가운 하늘이다. 날이 어두워지고, 향목이 높고, 봉황이 날고, 봉황이 날며, 그들의 죽음이 가까워졌다.
봉황이 향목을 쪼아 먹고, 별불이 날다. 화성을 태우고, 한 가닥의 연기가 올라가고, 봉황이 쪼아먹고, 부채를 태우고, 산에 연기가 흩어지고, 산에 불이 가득하다.
밤은 이미 깊고, 향목은 불타고, 봉황은 쪼아먹고, 봉황팬은 피곤하고, 죽음은 가깝다! 아! 애봉황! 봉무, 의기양양해! 노랫소리, 비장함! 봉황이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며, 한 무리의 새들이 외계에서 날아와 장례식을 관람했다. 2, 봉가는 순간! 바로 그거야! 바로 그거야! 바로 그거야! 바로 그거야! 바로 그거야! 망망한 우주는 철처럼 춥다! 망망한 우주, 칠처럼 캄캄하다! 망망한 우주, 피비린내 나는 피! 우주, 우주, 당신은 왜 존재합니까? 너 어디서 왔니? 너 어디 앉아 있니? 당신은 한정된 빈 공입니까? 넌 무한 조각이야? 만약 당신이 한정된 빈 공이라면, 그것은 어디에서 당신의 공간을 포옹합니까? 당신 외에 또 무엇이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무한한 조각이라면, 당신이 안아주는 이 공간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왜 당신은 생명이 있습니까? 당신은 아직도 살아 있는 교류입니까? 당신은 생명이 없는 기계입니까? 나는 머리를 쳐들고 원톈,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어서 나는 지식이 없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땅에 물었다. 땅은 죽었으니 숨을 쉬지 마세요. 나는 바다에 물었다. 바다가 으르렁거리고 있었다.
아! 이 더러운 세상에서 태어나면 진귀한 다이아 검이라도 녹이 슬어! 우주, 우주, 나는 너를 저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너의 피비린내 나는 도살장! 너는 얼마나 슬픈 감옥에 있느냐! 너희들 이 귀신들이 울부짖는 무덤! 넌 지옥에 있어! 당신은 도대체 왜 존재합니까? 우리는 서쪽으로 날아가고, 서방은 도살장이다. 우리는 동쪽으로 날아가고 동쪽은 감옥이다.
우리는 남쪽으로 날아가고, 남쪽은 같은 무덤이다. 우리는 북쪽으로 날아가고, 북쪽은 지옥이다.
우리는 이런 세상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바다에서 우는 법을 배워야 한다. 3, 불타는 노래! 꽉 찼어! 꽉 찼어! 꽉 찼어! 꽉 찼어! 꽉 찼어! 눈물이 폭포처럼 500 년 동안 쏟아졌다.
눈물은 촛불처럼 500 년 동안 떨어졌다. 끝없는 눈물, 불결한 더러움, 가시지 않는 본연의 애정, 가시지 않는 굴욕, 우리는 어디에 정착해야 합니까? 아! 우리의 미묘한 부생은 마치 바다 속의 고독한 배와 같다.
왼쪽도 꽉 찼고 오른쪽도 꽉 찼습니다. 앞에는 등잔대가 없고 뒤에는 해안이 없습니다. 돛이 부러졌고 서까래가 부러졌고 서까래가 썩었다. 지친 작은 배는 배 안에서 신음하며 노도는 여전히 바다에서 범람했다. 아! 우리의 아득한 생명.
밤의 꿈과 같다. 앞에서도 자고 뒤에도 잔다. 그것은 바람처럼 오고, 연기처럼 가고, 바람처럼 오고, 연기처럼 가고, 뒤에서 자고, 앞에서 자고, 우리는 이 잠 속의 그 순간의 담배일 뿐이다.
아!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바보! 바보! 바보! 슬픔, 고민, 외로움, 슬픔, 좌절, 우리를 둘러싸고 움직이는 시체, 우리가 움직이는 시체만 남았다. 아! 우리 청춘의 신선함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 청춘의 달콤함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 청춘의 광채는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의 젊은 시절의 사랑은 어디에 있습니까? 가자. 가자. 가자. 모든 것이 지나갔고, 모든 것이 진행되고 있다.
우리도 간다, 너희들도 가라. 너무 슬퍼! 귀찮아! 외로워! 사절! 4. 봉황이 같은 노래를 불러요! 화염이 활활 타오르다. 냄새가 흐트러지다.
때가 되었다. 죽을 때가 되었다.
바깥의 모든 것! 몸 속의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 제발. 제발. 5, 새명암 독수리 하하, 피닉스! 피닉스! 너는 이 새의 영장류야! 너 죽었어? 너 죽었어? 이제부터는 내가 공계 패주가 될 차례다! 공작새 하하 봉황! 피닉스! 너는 이 새의 영장류야! 너 죽었어? 너 죽었어? 지금부터 내 화릉의 휘황찬란함을 보세요! 부엉이, 하하, 피닉스! 피닉스! 너는 이 새의 영장류야! 너 죽었어? 너 죽었어? 오! 쥐고기 냄새가 어디서 났어! 비둘기 하하, 피닉스! 피닉스! 너는 이 새의 영장류야! 너 죽었어? 너 죽었어? 지금부터 우리가 길들인 인민의 행복을 살펴보자! 앵무새 하하, 피닉스! 피닉스! 너는 이 새의 영장류야! 너 죽었어? 너 죽었어? 지금부터 우리 연설가의 의견을 들어 보세요! 백학하하, 봉황! 피닉스! 너는 이 새의 영장류야! 너 죽었어? 너 죽었어? 지금부터 우리 무용학교를 보세요! 6. 봉황이 울고, 조수가 밀려오고, 죽어서 다시 태어난다. 봄바람이 불고, 봄바람이 불고, 고지식한 우주가 부활했다.
물이 솟아오르고, 조류가 만조하고, 죽은 봉황이 다시 태어난다. 봉황과 명, 우리는 다시 태어났다.
우리는 다시 태어났다. 매사에 하나, 자강불식
모든 것, 자강불식. 우리는 그 사람이고, 그들은 나다.
나도 네가 있고 너도 내가 있어. 나는 너야, 너는 나야.
불이 타오르고 있다. 봉황은 불이다.
비상해! 비상해! 노래하라! 노래하라! 우리는 신선하고, 우리는 깨끗하고, 우리는 화려하고, 우리는 향기롭고, 모든 것이 향기롭다. 모든 것, 향기.
향은 너야, 향은 나야. 향은 그 사람이고, 향은 불이다.
불은 바로 너다. 불이 바로 나다.
불은 그 사람이다. 불은 불이다.
비상해! 비상해! 노래하라! 노래하라! 우리는 열정적이고 사랑합니다. 우리는 행복하고, 우리는 조화롭다.
만물이 하나가 되어 조화롭다. 모든 것이 매우 조화롭다.
조화는 너야, 조화는 나야. 조화는 그 사람이고, 조화는 불이다.
불은 바로 너다. 불이 바로 나다.
불은 그 사람이다. 불은 불이다.
비상해! 비상해! 노래하라! 노래하라! 우리는 생동감 있고, 자유롭고, 활력이 넘치고, 역사가 유구하다. 우선,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다.
모든 것이 길다. 용은 너야, 용은 나야.
시간은 바로 그 사람이고, 시간은 불이다. 불은 바로 너다.
불이 바로 나다. 불은 그 사람이다.
불은 불이다. 비상해! 비상해! 노래하라! 노래하라! 우리는 노래하고, 우리는 비상한다.
우리는 날고, 우리는 노래한다. 한 가지는 영원히 노래하는 것이다.
한 사람의 모든 것' 은 늘 전창된다. 너 노래 부르고 있니? 제가 노래를 부르고 있나요? 그는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까? 불이 노래하고 있습니까? 노래는 노래야! 노래는 노래야! 노래만 할 줄 알아요.
Shen Congwen 은 "피닉스" 에 대한 어떤 아름다운 문장을 가지고 있습니까? 인터넷에는 심종문 () 이 봉황 () 을 묘사한 문장이 없고, 심종문 () 의 명언만 있다.
1, 모든 것이 우연히 발생했지만 결과는 운명의 필연과 같다.
나는 네가 올 것을 알고 있어, 나는 기다리고 있다.
너와 이야기할 수 있도록 나는 이불 속에 들어가 눈을 감았다. 들어 봐, 배가 그렇게 크게 울렸는데, 위에는 "두 사람이 농담을 하고 있어, 키잡이를 신경쓰지 마." 라고 적혀 있다. 그의 일은 물을 보는 것이다, 그는 매우 바쁘다. 클릭합니다 배가 정말 울리고 있다. 하지만 지금 누구와 얘기해야 하나요? 나는 행복하지 않다!
4. 나는 물을 보면서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나는 행복하다, 나는 너와 함께 행복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지루하다, 단지 네가 나에게 지루할 수 있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나는 선주와 밥을 먹고, 네가 구석에서 밥을 먹을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적어도 7 일 동안 배에 있어야 한다, 계산하지 않는 날. 당신은 내가 7 일 동안 무엇을 할 것 이라고 말 했습니까? 나는 단지 문장 한 편만 쓰고 편지 한 통을 쓸 수 없다. 이 손이 이미 너를 떠났으니, 그것은 단지 그것을 괴롭힐 뿐이다.
처음에 나는 내가 외로운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이제 나는 이해한다, 우리가 함께 있는 이후로 나는 너를 떠날 수 없는 사람이 되었다. 셋, 셋, 너를 생각하면 나는 지금의 모든 것을 참을 수 없다.
6. 저는 여러 곳의 다리를 건너서 구름을 여러 번 보았고, 술을 많이 마셨지만, 적당한 나이에만 한 사람을 사랑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7. 나는 평생 많은 길을 걸었고, 많은 다리를 건너고, 많은 모양의 구름을 보고, 많은 종류의 술을 마셨지만, 나는 적당한 나이에만 한 사람을 사랑했다.
8. 나는 내가 외로움을 견딜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이제 나는 이해한다, 우리가 함께 있는 이후로 나는 너를 떠날 수 없는 사람이 되었다. 셋, 셋, 너를 생각하면 나는 지금의 모든 것을 참을 수 없다.
9. 모든 과거, 그 결말은 나를 너의 곁과 마음에 밀어 넣고, 너의 모든 과거는 나를 너의 곁과 마음에 더 가까이 가게 한다. 나는 촛불이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듣게 하고 싶지 않다. 나는 이 촛불을 불어서 어둠 속에서 공허하게 말할 것이다!
10, 모든 소리가 차갑게 얼어붙고 배 밑만 부드럽게 흐르는 소리. 이 소리는 너의 귀가 아니라 너의 상상을 느끼게 한다.
1 1, 이 순간은 정말 조용합니다. 이때 마음은 투명하여 모든 것이 깊고 혼연일체라고 생각한다. 나는 너에 관한 모든 것을 되돌아보고 있다. 나는 내 운을 가늠하고 계산해 보았지만, 나에게 좀 이해하게 하지 못했다.
12, 이 행복한 의식을 위해 나는 한숨을 쉬며 내 숨결을 날려 버린다. 만약 네가 지금 이 순간의 나를 본다면, 나는 내가 얼마나 온순한지 이해할 것이다! 모든 과거, 그 결말은 모두 나를 너의 곁으로 밀고 있다. 너의 모든 과거는 나를 너의 곁으로 더 가까이 가게 한다. 나는 촛불이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듣게 하고 싶지 않다. 나는 이 촛불에 불을 붙이고 어둠 속에서 공허에 대해 말했다.
13. 배는 이미 유림갈에 도착했다. 내 인생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곳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눈천리, 산전보라색, 수림이 서너 리에 이어져 있고, 숲 속에는 흰 지붕이 가득하다.
14, 내 배는 이런 풍경 속에서 물 위를 빠르게 달리고 있다. 아무것도 당송의 그림을 따라잡을 수 없다. 이상하게도, 이 성의 화가들은 이렇게 좋은 풍경을 어떻게 배워야 할지 전혀 몰랐다. 학교에서 선생님의 말을 듣고, 나는 여전히 꽃 한 송이와 귤 한 송이를 작은 병에 넣고, 그곳에서 학생을 학대하는' 스케치' 를 하는데, 나는 뜻밖에도 그곳에서' 죽을 지경이다' 고 한다!
15, 당신의 답장을 기다리며 답장할 수 없습니다. 정말 화가 납니다. 나는 물건을 부수고, 욕하고, 찬 공기가 얼어서 온몸이 떨리게 하고 싶다. 나는 이해한다, 내가 너에게서 멀어질수록 나는 더 가까워진다. 하지만 안돼, 난 너와 함께 있어야 돼, 그래야 내 마음이 조용해질 수 있고, 일이 잘 될 수 있어!
7. 불봉황에 관한 시는 구름 속에서 길봉이를 보고, 백새는 한 편도 없다. 봉황명언
황청 임정의 조화와 관용. 문장: 깃털에 아름다운 무늬를 말합니다. 내가 갑자기 상운 속의 길상봉황을 보았을 때, 나는 갑자기 세상의 모든 새들이 무색하여 아름답다고 말할 수 없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전설에 의하면 봉황오색은 극도로 사치스럽다고 한다. 모든 새들은 자연히 멀리 뒤떨어져서, 금닭과 지렁이조차도 부족함을 알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봉황을 묘사하는 데 쓰일 수도 있고, 품성이 특히 고상하고 재능이 뛰어난 비범한 인물을 묘사하는 데도 쓰일 수 있다.
청대 시인 황경인의' 하부용'
봉황은 바람에 떨어지고 오동나무 황혼 가지.
방명소여의 사상. 천풍: 하늘에서 내리는 강풍. 오통 분기: 전설에 따르면 봉황은 매우 고귀하고 우아한 새이며, 그것은 나무도 먹지 않고, 감천도 마시지도 않고, 오통에도 살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봉황은 바람에 흩날리고 밤에는 오동나무의 가지에 서식한다. 봉황은 전설에 나오는 신성하고 고귀한 새로, 세상에서 보기 드물다. 그래서 시인은 그것이 바람과 함께 떨어질 뿐 오동나무의 가지에만 서식할 것이라고 상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두 문장은 봉황이나 거룩하고 우아한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팡 xiaoru, 명나라 작가, "느낌"
8. 봉황고성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임강현 지자 봉황단' 송대 주돈유.
봉황에서 곧바로, 깨진 머리핀 깨진 거울 분비. 천애각 끝에 소식이 거의 없다. 요해북으로 돌아가는 꿈, 혼단옥관서.
봉황호가 공격당한 이후 단발 바늘이 부러져 깨진 거울 조각이 곳곳에 널려 있다. 천애각 끝에는 정보가 없다. 。 꿈은 랴오닝 해북으로 돌아갔지만 영혼은 옥문문 서쪽에서 산산조각이 났다.
2, "난징 등봉황대" 당나라 이백.
봉황대 위에 봉황이 있었는데, 봉황이 대공에 갔는데, 강동밖에 없었다.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피닉스 플랫폼에서 한 마리의 봉황이 헤엄치고 있었지만, 봉황은 대만으로 갔고, 강물만 동쪽으로 흐르고 있었다. 오왕궁의 화초는 모두 황무인 오솔길에 묻혔고, 김조의 많은 황실은 황무지와 고구가 되었다.
3, "이순신 Fengtai 플루트" 송나라 Li Qingzhao.
무릉인 () 을 멀리서 읽고, 연기가 진루 () 를 잠그다. 건물 앞의 물만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봐야 한다. 희망 장소, 그 이후로 새로운 걱정 을 추가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려고 한다고 생각하니 나 혼자만 텅 빈 건물에 남아 있다. 건물 앞의 흐르는 물만이 나를 감싸주고 하루 종일 내 시선을 비춰야 한다. 내가 멀리서 바라볼 때, 이제부터는 매일 돌아오기를 기대하는 새로운 걱정을 더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피닉스 이태백운' 곽송정 비상입니다.
높은 역에는 봉황이 없고, 장강은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춤을 추고, 청나방이 모두 시골로 가는데, 시신은 여전히 가을을 맞이한다.
금릉 봉황대에 오르니 봉황유류의 장려한 경치를 볼 수 없고, 호탕한 장강만 출렁이며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그 좀벌레들도 고국에서 멀리 끌려갔고, 그해 버려진 시신만이 창장 옆의 들풀이 무성한 고분에 묻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5, "niannujiao 봉황산" 명나라 장 Hongqiao
봉황산 기슭, 증오 소리 누출, 오늘 밤 좋은 휴식. 삼할인 양관가는 아직 경쟁하지 않고, 벙어리새가 가라고 재촉한다.
봉황산 기슭, 왜 미워하는 소리가 오늘 그치지 않는가? 삼할인 양관가의 송별이 채 끝나기도 전에, 도시의 명조는 이미 사람을 재촉했다.
- 관련 기사
- 한비자의 고전 명언 18개는 인간의 본성을 꿰뚫어 보고 사람의 마음을 이해하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 표준 인용문에 대한 철학자요?
- 호랑이의 해를 묘사하는 상서로운 말
- 초심을 잊지 않고 나만의 서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름다운 문장 모음 (59개)
- 모두가 존경할 만하다.
- '천지 최후의 전투' 표지 내용
- 권력은 부패로 이어진다! 절대권력은 반드시 부패에 대한 해독으로 이어질 것이다
- 천단의 명문은 무엇입니까?
- 전국 2 1 1 중점 대학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202 1 중국 연례 인물 목록 (예: 수 등) 을 감동시켰다. 그들이 당신을 깊이 기억하게 하는 순간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