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화가 미피는 누구입니까?
화가 미피는 누구입니까?
화가 미피 소개
미진 *** 105 1 년-1107 * * *, 북송 서예가. 당초에 복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글자가 찍혔다. 당시 양양만세, 해월외사, 루멘거사라고 불렸다. 북송의 유명한 서예가, 회화 이론가, 감정가, 수집가. 미나미 원산지인 태원 * * * 오늘 산서 태원 * * * 이후 윤주 * * * 오늘 장쑤 진강 * * * 에 정착했다. 조는 서화 박사, 이부 외교대신이다. 쌀은 관직에서 결코 자랑스럽지 않다. 왜냐하면 그는 "세상과 굽힐 수 없어 관직에 갇혀 있다" 고 말했다. 그의 옷차림 행동과 서화에 대한 미련 때문에 그는 당대 세계에서 미치광이로 여겨졌기 때문에' 미영' 이라고도 불린다.
미피 그림의 특징
쌀은 서예의 분포, 구조 및 사용에 있어서 그의 독특한 경험이 있다. 요구 사항은' 안정적이고, 이상하지 않고, 늙지 않고, 뚱뚱하지 않다' 는 것이다. 아마도 강원이 쓴' 움츠리지 않고 움츠러들지 않는다' 는 것이다. " 즉, 변화 속에서 통일이 요구되고, 포장과 소장, 비료와 날씬함, 소홀함과 밀밀, 간결, 번잡함 등 대립요인을 하나로 융합하는 것, 즉' 근골, 고기와 지방, 운치가 모두 좋은 학자와 같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구도에서는 전체적인 정취를 중시하고, 디테일의 완벽을 중시하며, 구상이 교묘하고, 글쓰기 과정에서 형세에 따라 변하고, 독창적인 운운을 중시한다.
쌀펜의 특징은 주로 정면, 퇴보, 전환점, 좌절 속에서 하늘하늘한 기세와 여유로운 스타일을 형성하는 데 능하다. 글자의 시작은 왕왕 매우 무겁고, 중간은 약간 가벼우며, 펜의 측면은 꺾이면 바로 내려간다. 펜을 잡는 것도 많은 변화가 있다. 다음 펜의 중점은 필에 있을 때도 있고, 필에 있을 때도 있고, 중간에 있을 때도 있고, 긴 가로그림에 우여곡절이 있을 때도 있다. 갈고리도 특색이 있어요.
쌀밭의 서예에는 항상 기울어지는 경향이 있다. 그는 좌우를 먼저 생각하고, 먼저 짱 후 억제하려고 하는데, 모두 기복이 심한 매력과 빠르게 날아가는 가스전을 늘리기 위해서이다. 수십 년 동안 고문의 기초가 풍부하다는 전제하에, 그는 순진하고 자연스러워서 결코 위장하지 않는다. 미피를 배우는 사람은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받더라도' 고충' 을 잃을 수밖에 없다. 송원 이래 미탄 서예에 대한 두 가지 태도가 있다. 하나는 칭찬이지 비하하지 않고, 극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하나는 칭찬과 평가 절하가 있고, 대부분은 칭찬이다. 첫 번째 태도를 취하는 사람은 수시를 대표할 수 있다.
미피의 단편 소설
쌀은 평생 다른 석두 벼루를 만지작거리는 것을 좋아했고, 때로는 집착하기도 했다. 리앙 만지 (Liang Manzhi) 기록에 따르면 안후이 (Anhui) 에서 벼슬을 할 때, 그는 Lingxu 강변에 기석이 있다고 들었다. 당시 사람들은 미신에서 선석이라고 생각했는데, 사고를 가져올까 봐 함부로 움직이지 못했다. 쌀은 즉시 사람을 보내 그것을 자신의 아파트로 옮기고, 책상을 세우고, 제물을 만들고, 기괴한 바위에 절하며 말했다. "나는 20 년 동안 스승 형제를 만나고 싶었는데, 우리는 이미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다. 이 일은 앞으로 알려졌는데, 관위가 손상되어 탄핵되어 파면되었다. 하지만 미피는 줄곧 랭크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았기 때문에 별로 아쉬워하지 않았다. 나중에, 그는 예배 석도를 만들었다. 이 그림을 만드는 의도는 다른 사람에게 내면의 불만을 보여 주려는 의도일지도 모른다. 이동양은' 회록당집' 에서 "주남이가 기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선비는 기미다" 고 말했다. 내 무릎은 땅에 닿지 않았고, 석재 산업은 싸다. 클릭합니다 미피의 석두 놀이에 대한 투자와 불굴의 성격을 볼 수 있다. 이백의' 진실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어떻게 굽실거리는가' 는 감정은 위대하다. 그는 석두 놀이의 선례를 세웠다.
경석 사건은 우리에게 미친 미피를 주었지만, 사실 그는 정말 미친 것이 아니라, 정말 바보같이 똑똑하다는 것을 그의 많은 예시에서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미초의 서예는 조예가 매우 있어서, 혜종은 그의 서예를 매우 좋아해서, 늘 그를 궁중으로 초청하여 글을 쓴다. 일단 그가 황제에게 글을 다 썼을 때, 황제의 어연을 매우 좋아하자 혜종에게 말했다. "황제의 벼루는 보통 사람이 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황제는 무엇이 좋은지 말하고 싶지 않았다. 미탄은 황제가 후회할까 봐 벼루를 잡고 품에 안고 달아났다. 잉크를 씻기도 전에 잉크로 덮었다. 게다가, 미피도 국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다. 그는 어리석은 척하며 자신을 보호하고 자신을 축복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그의 석두 숭배의 진정한 "내부자" 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석두 딱딱하고 바삭하다. 이런 자질 때문에 오늘 화가의 붓 아래 나타나 화가의 사랑을 받는 것도 합리적이다. 하지만 미피는 석두 보고 경배할 정도로 미쳐서 의심할 만하다. 그럼 왜 그가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만 석두 형제를 형제로 삼는 거야? 명화 창작자는 이렇게 말했다. "쌀이 군대를 배운 후, 관청정이지만, 그렇다. 현지인들을 화나게 해서 사람들은 그에게' 얼굴 쥐' 라는 별명을 붙였다. 쌀은 지사를 매우 업신여기고, 그와 사적인 교제가 없다. 그러나 송나라의 규칙에 따라 그는 매일 주 관청에 가야 한다. 이것은 미피를 매우 불편하게 한다. 심사숙고한 끝에 미피는 방법을 생각해 냈다. 미피, 평구인, 소장을 좋아하고, 기석과 외물을 소장한 적이 있다. 그는 그의 수녀원 미나리 에게 그 석두 과 이물질 을 위에 올려 놓고, 그의 조복 을 입고 석두 에게 몇 번 경배하게 했다. 쌀은 석두 경배할 때 입에 "무지한 돌을 경배한다. 깨끗하기 때문이다. 이 더러운 얼굴 쥐를 경배하지 않겠다" 는 말을 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쌀은 돌을 숭배한 후 기분이 훨씬 좋아졌고, 그런 다음 주정부에 가서 상의했다. 여기서부터 미피는 매일 이 석두 한 조각을 보러 온다. "을 클릭합니다.
미피의 그림 업적
쌀은 북송 () 의 유명한 화가로서 문인화의 성숙 시대에 처해 있으며, 회화 제재가 매우 광범위하여 인물 산수 녹송석 메이 란 대나무 국화가 모두 있다. 쌀은 산수화에서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그는 구름, 산이 많은 북방 산수를 좋아하지 않았다. 그는 변화무쌍한 강남수향의' 연운승경',' 천진하고 소박하다',' 가식적이지 않은 영동과 재미' 를 감상했다. 그래서 미피는 예술적 스타일에서 자연을 추구한다. 그가 창작한' 미씨 운산' 은 모두 편지로 쓰여져 구름이 안개를 덮고 있다.
미진의 서예는 송사 () 집에서 소동파 () 황정견 () 이후 채향전 () 에 있다. 그러나 소동포가 문인의 지위든 황정견은 강서시파 지도자로서의 영향이든 서예의 경우, 미담의 전통공력이 가장 깊다. 특히 행서는 양자의 정확성을 보여준다.
동치창' 명대 화선실 수필' 은 "나는 쌀자를 맛본 적이 있다. 송대 1 위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동파를 주제로 한 것이다" 고 말했다. 즉, 미영의 책은 더욱 자급자족한다는 것이다. 그가 만년에 변했을 때, 얼음이 물보다 더 추웠다는 것이 이상하다. " 황제가 서예를 묻자 쌀은 자칭' 붓글씨' 라고 불렀다. 그는 겸손하고 실용적이며, "필법" 은 그가 펜으로 빠르고 힘차게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의 서예 작품은 시에서 간구와 비문에 이르기까지 모두 활력과 신선함으로 가득 차 있다. 현존하는 거의 60 점의 쌀밥의 필적을 보면,' 브러시' 라는 글자가 쌀자의 정신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있다. 스와 동포가 "쌀은 황홀하다" 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는 또한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해악은 태어날 때부터 전서 예서 진적 행서 초서를 가지고 태어났다. 왕종과 평행할 때 평온하고 즐겁다.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 미진의 서예는 특히 명말에 큰 영향을 미쳤다. 문정명, 주윤명, 진순, 서위, 왕각사, 푸산 등 많은 학자들이 미자에서' 심경' 을 가져갔는데, 이런 영향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미진의 서예는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고, 그의 서예 이론도 상당히 많다. "서사", "해악명언", "방보록", "저작권평론" 등이 있습니다. 그의 비범한 용기를 보여 주었다
학식이 해박하고 품위가 탈속적이어서 선배에게 자주 비웃음을 받지만, 고어를 답습해 역대 서예가들에게 중시한 적이 없다. 그러나 그들은 말이 너무 많고 까다롭다.
미진의 서예는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고, 그의 서예 이론도 상당히 많다. "서사", "해악명언", "방보록", "저작권평론" 등이 있습니다. 그의 뛰어난 담력과 탈속적인 취향을 보여주며 선배를 자주 코웃음을 친다. 그러나 그는 여태까지 옛말을 따르지 않고 역대 서예가들에게 중시되었다. 그러나, 그도 너무 많이 말하고, 류옌 () 와 서수 () 를 비하하고, 엄하고 비판했다.
쌀이 전해 내려오는 잉크는 주로' 계시집',' 서소첩',' 방원 앤지',' 마천부' 등이 있는데, 그중에는 한잡문이 적지 않다.
쌀은 수묵산수를 잘 하는데,' 쌀밥의 운산' 이라고 불리지만, 쌀가루의 그림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현재 유일하게 볼 수 있는 것은 실제' 쌀화' 인' 산호필틀 그림' 이 아닌' 산호필틀', 그림 속 산호필틀, 좌서의' 금좌'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그런 다음 쌀점과 비문을 동반하여 미가산의 물이 갑자기 떠올랐다. 미피는 붓으로 대필하는 것이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