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축적된 시사에 치중하고 축적된 명언경구에 치중하다
축적된 시사에 치중하고 축적된 명언경구에 치중하다
서로 강의하고, 사업이 축적되고 있다. -육유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
시를 쌓고 부지런하고, 연극을 잘하지 못한다. 사고에서 완성한 일은 추종에서 파괴된다-한유
책을 읽고 만 권의 책을 깨고, 붓을 쓰는 것이 신처럼-두보
흑발은 일찍 열심히 공부하고, 백발이 늦게 배운 것을 후회한다-안진경
책 속 다정한 옛 사람, 매번 소개팅할 때마다 희비가 엇갈린다-유 키안
한 걸음 내딛지 않으면 천리 밖에 있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노자
고대시가 있으면 많이 축적하라고 충고한다. 성공은 축적에 달려 있다. -육유
서로 강의하고, 사업이 축적되고 있다. -육유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
왜 발바닥과 갈비뼈가 간지럽습니까? 정기분포가 밀집되어 예민하다.
사람은 두 가지 간지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벌레 같은 것이 피부에 살살 기어가는 것이고, 귀, 콧구멍, 손바닥, 발바닥 등은 이런 간지럼에 매우 민감하다. 또 다른 하나는 상체의 겨드랑이와 같이 몸의 한 부위의 강한 긁힘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이런 간지러운 느낌을 가장 쉽게 생성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피부의 간지러운 수용기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수용체는 정보를 척수와 뇌에 전달하는 특수한 신경 종말이다. 뇌신경이 이런 간지러운 정보를 받으면, 어떤 반사 행동을 해서 가려움을 상쇄한다. 가려움증의 정도가 가볍다면, 몇 번 긁으면 사라진다. 간지럼감이 강하면 자주 웃거나 주동적으로 피해서 저항할 수 있다.
가려운 반사는 초기 인간에서 이미 발생했다. 원시 인류는 생존을 위해 싸우거나 야생 동물 탈출을 하는 과정에서 대외 사물의 빠른 반영 시스템을 형성하는데 가려움이 그 중 하나다. 가려운 반사가 좋은 사람은 자연계 최고의 생존자가 되고, 가려움에 반응하지 않는 사람은 점차 탈락한다. 물론, 지금 사람의 간지럼은 이미 고대의 작용과 의의를 잃었다.
그러나 발 중앙혈이 많고 신경이 풍부하여 뇌 반사에 가장 민감하다.
참고 자료:
Iask.sina/b/253 1690.
라벨: 고전 작문 전편: 유치원 스승에게 보내는 메시지나 졸업 후 선생님께 보내는 메시지 다음 편: * * 고인에게 안부 전해주세요 * * * 라마단 축제에 안부 전해주세요.
수업이 끝난 후 누적된 시는 온 산에 가득하고, 달은 마음속의 명주인 백거이 (당)' 호수 봄빛' 이다
하늘은 멀고 달은 영원히 외롭다-두보 (돈)-강한이다
월 아웃 백 조류 놀람, 봄 크릭 명나라 때-왕 웨이 (돈) \ "새밍 크릭 \"
푸른 하늘에는 언제 달이 있을까? 저는 오늘 이백 (돈)-술을 마시고 달을 묻습니다.
혼자 서쪽 차 에 갈 말이 없다, 달은 갈고리와 같다-리 유 (돈)-\ "환희 \"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고 있고, 타타르족의 우두머리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루런 (돈)' 플러그의 노래'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하늘에 술을 요구하다-수시 (송) \ "물 노래 헤드 \"
달빛이 사람을 취하게 하고, 산꽃이 난만해-이백 (당)-"위남령빙을 부치고, 여강현에서 잠시 임하고, 안상서를 만나면, 웃음에 이런 선물이 있다."
달은 계수나무 사이에 있지만 맑은 빛은 더 많아야 한다-두보 (돈)' 명월 150 밤'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수시 (송)-'수조 노래'
왕련장령곡
채련의 처녀는 채련의 처녀를 연잎에 녹여넣었는데, 마치 색깔처럼, 처녀의 얼굴은 활짝 핀 연꽃 속에 숨어 서로 매핑하였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hygrophila 옷, 경사 비바람은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장의' 어가'.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지남 스님의 절구
Weicheng 또한 비 먼지, 게스트 하우스 푸른 버드 나무 색상 보다 가볍다. --왕 웨이 "위안 2 세 안시"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두목 \ "강남 봄 절구 \"
밤이 끝나갈 무렵, 나는 침대에 누워 비바람 소리를 듣고 꿈속에서 멍하니 철갑 전마를 타고 얼어붙은 강을 건너 북방 전쟁터로 갔다. --루 투어 "11 월 4 일 폭풍"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우》
하늘에는 별 7 ~ 8 개, 산 앞 2 ~ 3 차례 비-신 기아의' 서강월' 이 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멩 Haoran \ "봄 새벽 \"
애도의 날, 눈물처럼 가랑비; 길에서 행인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두목 "청명절"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수시 \ "호수 추 청후 음료 비. \".
산하가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체험이 빗발치는 문천상' 영정양' 이다.
비 온 뒤 빈 산, 가을밤에 서 있다-(왕위: 가을에 살고 있다)
산길에는 비가 없고, 공기는 푸르고 습하다. (왕위: "산 중")
추운 비오는 밤의 염강인 오와 외로운 초산-'왕창령: 부용여관과 신건이 헤어지다'.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맹호연:' 춘효'
2. 비 온 뒤의 빈 산은 가을의 저녁에 서 있습니다. (왕위: "산거가을")
3.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우")
4. 산길은 비가 오지 않고 옷이 젖었습니다. (왕위: "산 위에")
5.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hyporography, 경사 비바람은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장: "어부")
6. 밤에 누워 비바람, 철마 빙하의 꿈을 듣는다. 육유:' 11 월 4 일 풍파'
7.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두목: "청명")
8. 오, 추운 비오는 밤 사람, 초산을 보내고 있습니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헤어지다)
9. 아크로폴리스는 빗속에 담가 객사 청류색을 담갔다. (왕 웨이 "위안 2 세 안시")
10.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수시: "호수에서 초청을 마신 후")
강우가 강을 퇴폐시켰다
몽롱한 산들이 비와 안개 속에서 보기 드문 경치를 보였다
폭풍이 오기 전의 광풍
비가 온 후 푸른 구름이 흩어졌다.
언제 다시 너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빗속 온 밤
심야에 누워 있는데, 나는 비바람이 부는 것을 듣고 있다
큰비가 연희에게 떨어졌다.
흰 비와 구슬이 배 안으로 뛰어들었다.
비가 많이 오는 계절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우가 기억납니다.
청명절에 비가 분분해서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낙화는 독립하고, 미우제비는 일제히 날아간다.
하늘에는 일곱 여덟 개의 별이 있고, 산 앞에는 두세 개의 비가 내린다.
날씨가 추워서 비가 계속 내리고, 오 () 는 이미 밤, 초산 () 이 손님을 보내 그윽하고 그윽하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동쪽 일출 서쪽 비, 길바람은 화창하지만 햇살은 맑다.
안개와 비 속에서 지푸라기를 걸치고 평생을 보내다.
바람이 불든 비가 오든, 나는 나의 소원을 이룰 것이다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정자에게 날이 늦어서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했다.
그해 무도장은 아직 있었지만 영웅들은 이미 시간이 지날수록 가버렸다.
노발대발하여 난간에 기대어 가랑비를 쉬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옷, 경사진 비바람은 돌아오지 않아도 된다.
주렴의 등불이 나의 고독한 마음을 흔들며 집에 돌아왔고, 두 개의 붉은 건물이 추위를 마주하고 비 속에 숨어 있었다
작은 건물은 봄비를 듣고 명나라는 살구꽃을 판다.
네가 귀기를 묻자 귀기는 말하기 어렵다, 바산 밤비, 가을풀이 가득하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Weicheng 은 Yucheng 의 먼지를 청소합니다 ..... >>
평소에 우리가 쌓은 시사도 같은 분류에 따라 수집할 수 있다.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독음명월" 당립백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추석에 관한 고시
야월 8 월 15 일 당 두보
보름달 거울 속에서 날고, 마음이 꺾이고 칼이 부러진다.
천막을 돌려 먼 길을 떠나, 계관을 타고 하늘에 오르다.
수로는 서리와 눈이 의심되고, 숲은 깃털을 걸치고 있다.
이때 나는 흰토끼를 기대하고 있다. 추점을 세고 싶다.
"달빛 형제" 돈 두보
수비군의 북소리가 사람들의 왕래를 가로막고, 변방의 가을 기러기 한 마리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낙양성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할 수 없고, 전쟁도 멈추지 않는 경우가 많다.
"8 월 15 일 밤 파빌리온 망월" 돈 바이 주이
지난해 8 월 15 일 저녁, 곡강지변 살구원 옆.
올해 8 월 15 주야, 송포사두수청 앞. 북서쪽은 고향이고 남동쪽은 보름달이다.
어제 바람이 불어와서 아무도 만나려 하지 않았다. 오늘 밤, 빛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선명하다.
달을 바라보며 먼 곳의 당장 구령을 생각하다
달, 지금은 이미 바다, 하늘 끝 * * * 상공에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달 가을 밤" 당나라 멩 하오 란)
가을달이 하늘에 걸려 광화가 축축하다.
까치 서식지가 정해지지 않아 반딧불이가 뒹굴며 왔다.
정원은 냉그림자가 서툴러서, 이웃 밤의 소리가 급하다.
의식이 뭐예요? 하늘을 바라보며 서 있다.
15 박에 명월당 () 을 바라보다.
아트리움에는 흰 나무가 있는 까마귀, 차가운 이슬 계수나무 꽃이 있다.
나는 추사가 오늘 밤 누구를 만날지 모르겠다.
"8 월 15 일 달 놀이" 유당 옥계
오늘 밤 하늘은 다시 세상을 씻을 것이다.
하퇴청명, 추퇴청명.
뭇별들이 반짝이고, 맑은 바람이 찬란하다.
인류의 세계를 바꿀 수 있는 것은 유연의 옥경이다.
창아탕 이상은은
운모 스크린이 굵은 촛불로 붉게 물들자 은하수는 점점 샛별에 기울어졌다.
창아, 나는 선단을 먹었던 것을 후회했을 것이다. 지금은 혼자, 푸른 하늘, 밤마다 노래를 부르고 있다.
서리월당 이상은은
처음에는 남방 기러기의 울음소리가 들렸고, 알고 있던 짹짹 소리가 이미 사라졌다. 나는 고위층으로 올라가 멀리 바라보았고, 물은 하늘이 온통 되었다.
서리신 청녀와 월중월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서리의 강락투에서 아름다움과 청순함을 더했다.
추석에는 달 당루계몽을 기다린다
서리가 내린 지 이미 늦었으니, 좋은 바람이 좋은 계절인 것 같다.
커튼이 나무에 기대어 정이 무한하고 촛불이 그윽하고 그윽하다.
북방의 소리를 듣기 좋아하여, 점차 남방의 별미들을 보게 되었다.
학교의 쿨파는 누구이며 1 라운드와 정오를 줄이고 싶습니까?
월야 당 유
달빛이 더 깊고 반가구, 북두가 시들어 남쪽으로 기울다.
오늘 밤, 녹색 사창을 통해 나는 봄이 따뜻하고 곤충의 소리가 신선하다는 것을 안다.
축적에 관한 시는 사고를 통해 완성되고, 추종을 통해 파괴된다-한유
책을 읽고 만 권의 책을 깨고, 붓을 쓰는 것이 신처럼-두보
흑발은 일찍 열심히 공부하고, 백발이 늦게 배운 것을 후회한다-안진경
책은 여태까지 다정다감하고, 재미는 척박하며, 강과 바다가 될 수 없다. 모든 소개팅은 어둡고 즐겁다-유 키안.
한 걸음 내딛지 않으면 천리 밖에 있다. 소기업을 쌓지 않고 부지런하다.
친구에 관한 시를 축적하다. 1, 단결 * * * 경제, 일치. -구양수
2, 사람 아는 사람, 아는 사람, 아는 사람, 아는 사람. -맹자
3, 비싸고 비천한 우정. 왕로빈
4. 옷감과 옷의 우정을 잊지 마세요. -이연수
5. 군자의 교분은 담박하고 소인의 교분은 진지하다. 군자는 담박하고, 소인은 기꺼이 집에 있다. -장자
6.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아는 다시는 피아노를 치지 않을 것이다. -\ "한 슈 \"
7.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앞으로 잊지 마세요. -조식
8.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보다 적다. -이백
9. 권력의 변화를 멀리하기는 어렵다. -육기
10, 레모락 Xi 새로운 지인. -굴원
1 1. 생활은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다. -왕안석
12, 먼 곳에서 만나고, 만리상은 아직 이웃이다. -장구령
13, 소년은 서로 화기애애애하게 알고 고인을 그리워한다. -한유
14, 죽으면 우정을 알 수 있다. 가난과 부는 일종의 알려진 상태이다. 하나는 비싸고 하나는 싸다. 우정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사기》
15, 친구는 화해하고 각자 돌아봐야 한다. -펭 멩 롱
16, 착지가 형제인데, 하필 골육이냐. 도겸
17, 친구들, 정직한 사람들. -주
18, 군자가 친구를 사귀고, 악성이 없다. -《전국책》
19,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고, 사해 일가의 혈육이다. -"기러기 문집"
20. 외도를 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류가 아니다. -맹호연
2 1, 형제가 있지만 친구가 되는 것이 낫다. -'포박자 통신'
(22), 군자는 물처럼 담담하고, 길수록 진짜다. 인구는 꿀처럼 적고, 순식간에 적이 된다. -"견권의 금식집"
23, 두 사람이 한마음 한뜻으로, 그 이익은 단금이다. -"어. 계사에 대하여
24, 아기가 비명을 지르며 우호적인 목소리를 요구하고 있다. -"시경 소야"
25, 인생은 서로 알고 있는데, 왜 금과 돈을 써야 합니까? -이백
26. 군자와 군자는 도를 친구로, 소인과 소인은 재미를 친구로 삼는다. -구양수
27. 몰라, 또 상대방을 기억할 거야. -바이 주이
28.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바이 주이
29, 우정은 더 늙고 가깝다. -두보
30. 만날 때 웃고 보낼 때 울어요. -왕 웨이
3 1, 아는 것이 급급하고, 한 사람은 안 된다. -이백
(32),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술에 취해, 더 이상 술 한 잔을 받지 않는다. 도연명
33.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오랫동안 인심을 보았다. -"원곡 선거, 상환을 위해 노력하다"
(34), 남편 감기, 서리와 눈 가을, 우리는 송백의 사치를 알고 있다. -"화이난자"
35. 산하는 무겁지 않고 자신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가방 융해
36. 오길 바라는 친구는 아무리 피곤해도 싫증이 나지 않고, 절친한 사람은 투기한다. -펭 멩 롱
37. 내 마음을 위해서, 너의 마음을 위해서, 나는 서로 알고, 서로 기억할 것이다. -곡하
38.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킨다. 여름 보라색
39. 형제가 있지만 친구가 가장 좋습니다. -'포박자 통신'
40, 단맛은 변질되기 쉽고, 연말은 자각하고, 군자의 교제는 물처럼 옅다. -신 qiji
4 1, 바다 속의 지기, 하늘은 이웃이다. -왕보
42. 호혜. -"예기 곡례"
43. 군자는 천하의 영웅이 된다. -"반사". 슈슈. 《유바전》
44. 권리를 결합하면 권력이 고갈된다. -《사기》
45. 군자는 중상하지 않고, 교부하고, 모독하지 않는다. -주역
46. 세상에 친구와 비교될 것도 없고, 친구와 비교될 것도 없다. -푸송령
(47), 거의 주홍 레드, 거의 잉크 검은 색. -푸현
48. 만약 사해가 모두 형제라는 것을 안다면, 어디에서 고인을 만날 수 있습니까? -첸
49. 친구는 생각하길 갈망한다. -"논어 루즈"
50. 앞길을 모르는 사람은 근심하지 않고, 천하에는 너를 아는 사람이 없다. -높은 적합성
5 1, 돈으로 지불하는 사람, 돈이 다 떨어졌어요. 색깔로 지불하는 사람은 충칭과 사랑에 빠진다. -《전국책》
52. 역경 속의 영웅. -위
53. 인생에는 노소의 구분이 없는데 왜 먼저 호흡을 맞춰야 합니까? -두보
54. 네가 무당을 가지고 있어도 나는 가난하지 않다. 정판교
55. 파파야로 던져버리고 조안요로 들고 있어요.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시경'
56. 옛 버스 친구는 반드시 가난해야 하고, 가난한 사람은 반드시 제 1 친척과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 -높은 적합성
(57), 옷이 새것보다 못하다. -'한악부'
58. 군자는 문회우로 남을 돕는다. -"논어 안연"
59. 인생의 교제는 처음부터 시작되며, 침몰을 위해서가 아니다. -헬란 킹밍
60, 아는 사람이 천하에 가득하고, 아는 사람이 얼마나 됩니까. -모든 몽골 >>
라벨: 고전 작문 전편: 유치원 스승에게 보내는 메시지나 졸업 후 선생님께 보내는 메시지 다음 편: * * 고인에게 안부 전해주세요 * * * 라마단 축제에 안부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