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상하 5 천년의 시사.

상하 5 천년의 시사.

1. 상하 5 천년의 시

상하 5 천년에 관한 시 1. 중국의 상하 5 천년 시를 묘사하다.

첫 번째 영화는 총리의' 송정치' 였다.

그의 시에는 구름이 있다. "맹자가 말했다.' 나는 나의 호연한 기운을 잘 키운다.' 그의 분노 중 일곱 명은 나의 분노 중 한 명이다. 만약 적이 일곱 명이라면, 나는 왜 고통을 받아야 합니까?

정자, 천지의 의리도. "중국의 오천 년의 역사가 끊이지 않는 것은, 그런 격동의 정신이 영원히 사라지지 않고 계속 이어나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후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천지가 정정하고 다방면이다.

아래는 악하, 위는 태양성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숙연하고 경건하며, 사람을 쉴 틈이 없게 한다.

제왕의 길은 명정을 포함하여 명료해야 한다. 가난할 때는 볼 수 있고, 하나는 볼 수 있다.

제나라 태사 제인, 진 동호필에서. 장량 추격, 진, 한무제 축제.

연 장군의 우두머리로, 희성의 피를 봉하다. 장순양이를 위해 염장산을 위해 혀를 내뱉다.

역시 요동의 모자와 대청을 위한 것이다. 이빙설. 아니면 모델, 귀신 우는 영웅을 위해서인가.

역시 강을 건너기 위해 후절을 대범하게 삼켰다. 그래도 도둑을 부딪쳐야지, 거꾸로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그것은 가스를 위풍당당하게 하고, 가스는 오래간다. 그것이 해와 달을 관통할 때, 생사는 평온하다.

지위는 이에 의거하고, 천주는 이에 의거한다. 삼강은 생명이고 도덕은 뿌리이다.

이양 구 에, 공식 톤 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추 포로 는 왕관 을 가지고, 카트는 가난한 북쪽 을 보냅니다.

삼각대는 컵만큼 달콤해서 얻기가 어렵다. 검은 방 안에는 귀신불이 있고, 봄뜰에는 검다.

우마는 비누 한 조각을 공유하고, 닭은 봉황에 산다. 일단 안개가 많이 끼면, 도랑 척모로 나뉜다.

이렇게 춥고 덥다면 쉽게 벗어날 수 있다. 아아, 나는 외지에 있어 나라를 위해 기쁘다.

그는 똑똑한가? 윤화는 도둑이 되지 않는다. 이것을 잘 처리하고 고개를 들어 구름을 보세요.

내 마음은 슬프고 하늘은 매우 높다. 철학자의 날이 멀어졌고, 처벌도 지나갔다.

바람처마에서 책을 읽고, 옛길에서 채색하다. 참고용으로 제공하다.

2. 중국의 오천년을 묘사한 시.

첫 번째 영화는 총리의' 송정치' 였다. 그의 시에는 구름이 있다. "맹자가 말했다.' 나는 나의 호연한 기운을 잘 키운다.' 그의 분노 중 일곱 명은 나의 분노 중 한 명이다. 만약 적이 일곱 명이라면, 나는 왜 고통을 받아야 합니까? 올바른 자, 하늘과 땅의 의미도 있다. " 중국의 오천년 역사가 끊이지 않는 이유는 그런 기운이 영원히 사라지지 않고 계속 이어나가기 때문이다. 후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천지가 정정하고 다방면이다.

아래는 악하, 위는 태양성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숙연하고 경건하며, 사람을 쉴 틈이 없게 한다.

제왕의 길은 명정을 포함하여 명료해야 한다.

가난할 때는 볼 수 있고, 하나는 볼 수 있다.

제나라 태사 제인, 진 동호필에서.

장량 추격, 진, 한무제 축제.

연 장군의 우두머리로, 희성의 피를 봉하다.

장순양이를 위해 염장산을 위해 혀를 내뱉다.

역시 요동의 모자와 대청을 위한 것이다. 이빙설.

아니면 모델, 귀신 우는 영웅을 위해서인가.

역시 강을 건너기 위해 후절을 대범하게 삼켰다.

그래도 도둑을 부딪쳐야지, 거꾸로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그것은 가스를 위풍당당하게 하고, 가스는 오래간다.

그것이 해와 달을 관통할 때, 생사는 평온하다.

지위는 이에 의거하고, 천주는 이에 의거한다.

삼강은 생명이고 도덕은 뿌리이다.

이양 구 에, 공식 톤 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추 포로 는 왕관 을 가지고, 카트는 가난한 북쪽 을 보냅니다.

삼각대는 컵만큼 달콤해서 얻기가 어렵다.

검은 방 안에는 귀신불이 있고, 봄뜰에는 검다.

우마는 비누 한 조각을 공유하고, 닭은 봉황에 산다.

일단 안개가 많이 끼면, 도랑 척모로 나뉜다.

이렇게 춥고 덥다면 쉽게 벗어날 수 있다.

아아, 나는 외지에 있어 나라를 위해 기쁘다.

그는 똑똑한가? 윤화는 도둑이 되지 않는다.

이것을 잘 처리하고 고개를 들어 구름을 보세요.

내 마음은 슬프고 하늘은 매우 높다.

철학자의 날이 멀어졌고, 처벌도 지나갔다.

바람처마에서 책을 읽고, 옛길에서 채색하다.

참고용으로 제공하다.

3. 중국의 오천년의 멋진 문장.

1. 만약 눈이 영혼의 열린 새시라면, 그것은 영혼에서 솟아오르는 두 가닥의 맑은 샘이다. 그렇다면 비밀은 영혼의 보고이자 영혼의 빛이다.

마음속에 비밀이 있어야 진정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하지 않았나요? 2. 독서가 인생의 초석을 다지고 인생의 깃털을 빗긴다면 실천은 인생의 전당을 짓고 인생의 날개를 훈련시키는 것이다. 생명은 정말로 수행 후 진정으로 천지 사이에 서서 날 수 있을까? 3. 집은 멀리 넓게 뻗어 세상을 껴안을 수 있다. 집은 아주 작을 수 있지만, 두 사람만 잘 칠 수 있다.

집은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번성할 수 있으며, 사방은 작은 새의 천국이다. 집은 난장판이 될 수 있고, 피가 흐르며, 남녀의 사형수 구역으로 건설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관건은 모든 성원이 왕이자 병사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지키고 내정외교를 조화롭게 조정하고 변방을 잘 처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4. 행복을 위해 달리고, 우리는 열심히 찾고 있다.

그런데 행복은 어디에 있습니까? 행복은 사막의 청량한 오아시스, 우리가 보고 싶은 산천 강이어야 하지만, 우리는 결국 산자나무 몇 무더기만 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행복은 바다 속의 반짝이는 진주일 것이다, 그렇지? 우리는 강에 들어가 바다를 탐험하고 종적을 찾았지만, 결국 조개껍데기 몇 개만 찾았다. 행복은 여행 중에 편안한 성이겠죠? 우리는 배고프고 목이 말라서 저녁에 산책을 갔다가 마침내 허름한 방만 찾았다. 행복은 산 너머에 있는 복숭아살구 과수원이겠죠? 우리는 온갖 고난을 겪고 숨을 헐떡였지만, 결국에는 수양버들과 풀숲만 몇 번 보았다. 사실, 우리는 행복을 지나치게 이상화해서는 안 된다. 세상에 완전한 행복은 없다.

생명력을 자극하는 모든 생각은 훌륭합니다. 적은 하나뿐이다. 그것은 이기적이다. 그것은 생명의 봄을 혼탁하게 하고, 영혼의 하늘을 좁고 어둡게 한다.

이상적인 별을 어둡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음속의 빛과 힘을 자극하고 사심없는 사랑과 헌신의 기쁨을 불러일으키려고 노력하다.

6. 고시를 펴면 시인의 깊은 사상감정을 하나하나 음미하여 생각하고 깨달을 수 있다. 왕웨이와 맹호연을 보면 산과 강을 사랑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두보와 백거이를 보면 배려심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신유기와 육유회를 보면 애국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독서와 취향에서, 당신은 이미 시인들과 하나가 되어, 당신의 도덕적 수양과 심미 정취를 묵묵히 높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7. 어떤 사람들은 수단을 가리지 않고 명성을 추구하다가 평판이 나쁘다. 뇌봉은 좋은 일을 하는 데 여태껏 이름을 남기지 않고, 중국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오랫동안 세상에 남아 있을 글을 쓰려고 하는데, 결과는 곧 잊혀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신은 그의 문장 만 빠르게 부패하기를 바라지만, 천고에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

얼마나 많은 문장 들을 보관할 수 있습니까? 온 하늘에 별이 가득하여, 초승달 하나만 가져간다. 어떤 사람들은 장수를 추구하려고 애썼고, 결국 일생동안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왕보는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지만 영원한 이별을 남겼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유명해졌나요? 갠지스 강에는 다이아 만 반짝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역사에 관심을 기울였는가? 큰 파도에 모래를 캐니 진짜 금이 조금밖에 남지 않았다. 8.' 생활' 은 어떤 책인가요? 어떤 사람들은 평평하고 부드럽지만, 그의 인생 궤적은 풍부하고 섬세하다. 어떤 사람들은 어려움이 많지만, 그의 인생 책은 사람을 매료시킨다. 어떤 사람은 벼슬길이 성공적이지만, 그의 인생 책은 차마 돌이킬 수 없다.

9. 봄의 색깔은 차갑고 푸르다. 푸른 보논죽처럼 무한한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가을의 색깔은 뜨거운 붉은 색으로, 저녁노을과 단풍처럼 만물의 극치를 상징한다.

가을의 색깔은 따스한 노랑색으로, 금빛 밀이삭과 수수처럼 풍작의 기쁨이 일렁이고 있다. 10. 게으른 사람의 어수선한 발자국이 뒤로 헤엄쳐가는 것은 인생길에 쓴 고백이다. 근면한 사람들의 든든하고 강력한 발자국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최고봉의 험난한 곳에 새겨진 서정시이며, 얼마나 호방한가.

1 1. 날씨를 조절할 수는 없지만 기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너는 자신의 외모를 바꿀 수는 없지만, 너는 자신을 장악할 수 있다.

너는 내일을 예측할 수는 없지만, 너는 오늘을 소중히 여길 수 있다. 12. 성실한 사람은 삶을 하나의 연속적인 산봉우리로 삼아 열심히 등반한다. 교활한 사람은 생활을 배로 여기고, 바람을 보면 방향타가 방향을 잡게 한다.

교활한 사람은 평생을 얻을 수 있지만, 진정한 나를 잃는다. 성실한 사람은 생활이 울퉁불퉁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인생의 참뜻을 찾았다. 13. 역사란 무엇입니까? 토지의 변천은 역사가 될 수 있고, 한 민족의 흥망은 역사가 될 수 있고, 한 가족의 애환은 역사가 될 수 있고, 한 사람의 흥망은 역사가 될 수 있다.

역사는 길고, 생명의 여정처럼 길고, 인간의 나이처럼 늙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역사는 매우 클 수 있고, 세상은 얼마든지 있고, 우주는 얼마든지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역사명언) 과거의 모든 것은 역사이다.

14. 여름에는 초록이 있고, 여름에는 꽃이 있고, 겨울에는 충지옥엽이 있다. 여름, 백천이 바다로 들어가고, 하늘이 푸르고 투명하며, 비가 내린 후 배를 타면 언제나 마음이 후련하고, 돌아오는 것을 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겨울에는 수천 리 얼고, 만 리 눈은 흩날리며, 호수에서는 스케이트를 타면 기분이 즐겁고 흥이 난다.

15. 인생 여정의 구체적인 경험은 항상 그렇게 자질구레하고 평범하고, 그렇게 길고, 지칠 줄 모르지만, 바로 그것들이 정말 멋진 삶을 이루고 있다. 이것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상태입니다.

16. 인생은 술, 향, 진한 것, 진한 것, 싱거운 것, 성실함으로 인해 부드러워진다. 17. 인생은 노래, 높거나 낮거나 슬프거나 기쁜 것과 같다. 성실하기 때문에 즐거워진다. 18. 그림 같은 생활, 밝거나 어둡거나 우아하거나 다채롭다. 성실하기 때문에 예뻐진다. 18. 유성은 떨어졌지만 아름다운 빛으로 밤하늘을 찔렀다. 음악은 끝났지만, 열정적인 멜로디는 사람을 고무시킨다.

실패는 다른 사람에게 가치 있는 것을 파괴하는 것이다. 성공은 가치 있는 물건을 포장하여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성공의 비결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실패를 잊지 않는 것이다.

성공한 사람은 실패한 연옥에서 나왔다. 성공과 실패가 반복되면서 멋진 인생이 형성되었다.

성패의 판단은 출발점이 아니라 종점에 있다. 2 1 .. 우정은 생활에 유익한 저축이다.

이 저축은 곤경에 처했을 때 모든 도움을 주는 것이다. 잘못된 길에서 엄중한 충고를 하는 것이다. 넘어질 때의 진실한 도움이며, 네가 고통스러울 때 눈물을 닦아주는 봄바람이다. 22. 신뢰는 인생의 소중한 재산이다.

이 저축은 소문이 닥쳤을 때 당신에 대한 선의의 눈빛이며, 전진하는 길에 확고한 반려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4.5000 년의 형기.

1. 10 보 이내에 방초. 영웅은 종종 거리나 시간의 밀도로 측정하기 어렵다.

2. 유성은 이미 떨어졌지만 아름다운 빛으로 밤하늘을 찢었다. 음악은 이미 끝났지만, 격앙된 멜로디로 사람을 분발시켰다.

3. 어떤 사람들은 수단을 가리지 않고 명성을 추구하다가 평판이 나쁘다. 뇌봉은 좋은 일을 하는 데 여태껏 이름을 남기지 않고, 중국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오랫동안 세상에 남아 있을 글을 쓰려고 하는데, 결과는 곧 잊혀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신은 그의 문장 만 빠르게 부패하기를 바라지만, 천고에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 얼마나 많은 문장 들을 보관할 수 있습니까? 온 하늘에 별이 가득하여, 초승달 하나만 가져간다. 어떤 사람들은 장수를 추구하려고 애썼고, 결국 일생동안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왕보는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지만 영원한 이별을 남겼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유명해졌나요? 갠지스 강에는 다이아 만 반짝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역사에 관심을 기울였는가? 큰 파도에 모래를 캐니 진짜 금이 조금밖에 남지 않았다.

4.' 생활' 은 어떤 책인가요? 어떤 사람들은 평평하고 부드럽지만, 그의 인생 궤적은 풍부하고 섬세하다. 어떤 사람들은 어려움이 많지만, 그의 인생 책은 사람을 매료시킨다. 어떤 사람은 벼슬길이 성공적이지만, 그의 인생 책은 차마 돌이킬 수 없다.

5. 돈은 맛있는 음식을 살 수 있지만 좋은 식욕, 책, 지식은 살 수 없다. 돈은 장미, 사랑, 축하 카드, 우정을 살 수 있다.

5. 중국 오천년의 좋은 말 좋은 문장을 구하다.

중국 오천년 좋은 단어.

1. 집을 떠나다: 집을 떠나 다른 곳으로 가다.

서로를 죽이십시오: 장애: 부상. 우리 자신의 사람들이 서로 죽이다.

3. 잃어버린 땅을 회수하라: 네가 한때 땅을 소유했었지만 다른 사람에게 빼앗겼다는 뜻이다. 지금 너는 그 땅을 다시 되찾을 능력이 있는데, 이것은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것이다.

장강을 건너십시오: 의지와 인내의 상징입니다.

중류 타진: 타진: 타진; 바: 과육. 노력하기로 결심한 것을 비유하다.

6. 동고동락: 단: 단. * * * 즐거움을 나누고, * * * 어려움을 나누다.

7. 명쟁 암투: 명쟁 암투. 상대방의 생각을 묘사하고, 상대방을 배척하다.

8. 어휘 은폐: 글과 장식: 은폐; 옳고 그름: 틀리다. 아름다운 글로 자신의 잘못과 과실을 감추다.

9. 백마 과간: 백마: 백준마, 태양에 비유; 격차: 격차. 마치 작은 흰 말 한 마리가 작은 틈 앞에서 달리는 것과 같다.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묘사하다.

중국 5 천년 좋은 문장

1. 흉노가 중원을 점령한 이후 많은 북방 사람들이 남쪽으로 피신했다.

지금 중원 인민이 적에게 잔혹하게 박해를 받아 모두들 반항하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조상과 수백 명의 마을 사람들이 팀을 이루어 장강을 건넜다.

당시 장강 북쪽에는 실력 있는 지주들이 많았는데, 그들은 중원의 혼란을 틈타 보루를 점령하고 서로 경쟁했다.

리우웬이 그의 오랜 친구 조상이 이미 북방 북벌로 출발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도 매우 기뻤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밤에 팔을 베고 날이 밝을 때까지 자고, 적을 없애려고 애썼다.

6. 어느 날, 조상은 천 여 명의 병사를 파견하여 김영으로 운반하고, 식량을 운반하는 척했다.

7. 조상은 힘든 전투 환경에서 전사들과 동고동락했고, 그의 생활은 매우 검소하여, 그는 절약한 돈으로 그의 부하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8. 그는 그와 소외되고 지위가 낮은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열정적이다.

9. 우리는 모두 늙었다. 오늘 우리는 살아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고, 죽으면 눈을 감을 수 있다.

6. 중국의 오천년 미구 명언.

오천년 동안 무궁무진한 역사 유산을 남겼고, 성취한 것은 자연 대기의 영웅 찬가이다. 분투하는 노동인민의 찬가 한 곡, 관대하고 격앙된 징악 양선의 정기가 한 곡. 5 년의 변천, 5 천년의 성패, 광대한 역사는 모두 감동적인 이야기에 농축되어 있다.

\ "역사 에감 을 읽고, 고대를 감식하여 오늘을 알 수 있다. 클릭합니다 이를 위해 편집자는 이' 중국 상하 5 천년' 을 정성껏 정리했다. "상하 5 천년 중국" 4 권, 편집자는 시간을 경경경으로 하고, 사건과 인물을 위위로 하고, 바늘귀를 꿰고, 종횡으로 얽히며, 반고가 천지를 개척한다는 전설부터 시작한다. 중국의 오천년의 역사와 문화의 정수를 일일이 드러내다. 그것은 독자들에게 역사를 이해하는 지름길을 제공한다. 상세한 역사 단편, 진귀한 화면, 정교한 필법, 간결한 언어, 친절한 문필, 역사적 사건의 경위와 역사적 인물의 진선미를 분명하게 그려내며 이 책을 명실상부한 손바닥 역사 박물관으로 만들었다.

7. 중국의 오천년의 정교한 단어.

1. 중국에는 5000 년의 좋은 단어가 있다. 1. 고향을 떠나다: 고향을 떠나 다른 곳으로 가다.

서로를 죽이십시오: 장애: 부상. 우리 자신의 사람들이 서로 죽이다.

3. 잃어버린 땅을 회수하라: 네가 한때 땅을 소유했었지만 다른 사람에게 빼앗겼다는 뜻이다. 지금 너는 그 땅을 다시 되찾을 능력이 있는데, 이것은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것이다. 장강을 건너십시오: 의지와 인내의 상징입니다.

중류 타진: 타진: 타진; 바: 과육. 노력하기로 결심한 것을 비유하다.

6. 동고동락: 단: 단. * * * 즐거움을 나누고, * * * 어려움을 나누다.

7. 명쟁 암투: 명쟁 암투. 상대방의 생각을 묘사하고, 상대방을 배척하다.

8. 어휘 은폐: 글과 장식: 은폐; 옳고 그름: 틀리다. 아름다운 글로 자신의 잘못과 과실을 감추다.

9. 백마 과간: 백마: 백준마, 태양에 비유; 격차: 격차. 마치 작은 흰 말 한 마리가 작은 틈 앞에서 달리는 것과 같다.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묘사하다. 10. 과유불급 과유불급 좋아하다 보다 작음: 손이 닿지 않습니다.

일을 너무 많이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마치 충분히 하지 못한 것처럼. 1 1. 지인 보기: 한 사람의 잘못된 성격을 보면 알 수 있다.

12. 과안 구름 연기: 네 눈 앞에서 떠다니는 구름. 원유는 몸 밖의 물건이니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뒷비유는 머지않아 사라질 것이다. 13. 하늘을 속이고 바다를 건너다.

14. 과장: 텍스트: 언어; 끝: 끝; 현실: 현실. 사실보다 과장해서 실제 상황을 초월하다.

15. 버려진 새: 잘못을 버리고 새 것을 찾다. 16. 비가 온 후 날씨가 맑다.

정치에서 어둠에서 광명에 이르는 은유. 17. 자신의 장점을 잊는다: 자신의 장점을 기억하고 무시하는 것이다.

18. 자소: 자신의 잘못을 검토하고 자책하다. 19. 조작: 해, 해.

일을 처리하여 문제를 해결하기에는 너무 급하다. 20. 일이 달라졌다: 일이 지나고 상황이 변했다.

2 1 .. 결함을 버리고 잊는다: 단점과 잘못을 따지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22. 강을 건너 다리를 뜯는다: 스스로 강을 건너고, 스스로 다리를 뜯는다.

목적을 달성한 후 자신을 도운 사람을 걷어차는 것을 비유한다. 23. 너무 늦었다: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묘사한다.

흉노가 중원을 점령한 이후 북방의 많은 사람들이 남방으로 피신했다. 지금 중원 인민이 적에게 잔혹하게 박해를 받아 모두들 반항하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조상과 수백 명의 마을 사람들이 팀을 이루어 장강을 건넜다. 당시 장강 북쪽에는 실력 있는 지주들이 많았는데, 그들은 중원의 혼란을 틈타 보루를 점령하고 서로 경쟁했다.

리우웬이 그의 오랜 친구 조상이 이미 북방 북벌로 출발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도 매우 기뻤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밤에 팔을 베고 날이 밝을 때까지 자고, 적을 없애려고 애썼다. 6. 어느 날, 조상은 천 여 명의 병사를 파견하여 김영으로 운반하고, 식량을 운반하는 척했다.

7. 조상은 힘든 전투 환경에서 전사들과 동고동락했고, 그의 생활은 매우 검소하여, 그는 절약한 돈으로 그의 부하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8. 그는 그와 소외되고 지위가 낮은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열정적이다.

9. 우리는 모두 늙었다. 오늘 우리는 살아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고, 죽으면 눈을 감을 수 있다. 10. 조상은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 위해 노력했지만 조정의 견제를 받아 마음이 매우 불편했다.

1 1. 조상의 사망 소식을 듣고, 유주의 남녀노소, 노소, 그들의 가족처럼 비통했다. 12. 조상은 중원 회복의 사업을 완성하지 못했지만, 그의 영웅적인 기개는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받았다.

13. 그리고 항목은 달갑지 않다. 그들은 또한 순에게 도정에 가라고 요구했다. 순이 우물을 뛰어내린 후, 항목과 토석을 땅에 던져 우물을 가득 채우고 순을 안에 생매장하려고 한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우물을 내려온 후 우물가에 구멍을 하나 파서 뚫고 나와 핑안 집으로 돌아갔다.

14. 주공은 3 년을 썼는데, 마침내 무경의 반란을 가라앉히고 반란의 수장 무경을 죽였다. 관숙이 무경의 실패를 보았을 때, 그는 그의 형제와 조카를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서 목매달아 자살했다.

저우 공 은 반군 을 내려 놓고, huo 의 제거, 채숙에게 망명 죄를 범했다. 15. 유인원의 힘은 이런 사나운 야수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그들과 어떤 동물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유인원이 도구를 만들고 사용한다는 것이다.

이 도구는 매우 간단하다. 하나는 몽둥이이고, 하나는 석두. 숲 속에는 많은 막대기가 있지만, 모두 베어졌다. 석두 에 관해서는 손으로 깨뜨린 것이다. 거칠지만 결국 사람이 만든 도구이다.

16. 그 후로 하늘은 하루에 10 피트, 땅은 매일 10 피트, 반고 자신도 매일 10 피트 자랐다. 이렇게 만 팔천 년이 지나면 하늘은 높고 땅은 두꺼울 것이며 반고도 당연히 천지의 거인이 될 것이다.

나중에 반고가 죽자 몸의 각 부분이 태양, 달, 별, 산천, 강, 초목 등으로 변했다. 17. 상북은 멸망했지만, 그 귀족과 노예주는 사회에서 어느 정도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이 사람들을 달래기 위해, 무왕은 주왕의 아들 무경에게 은도에 머물도록 임명하고, 그의 세 형제 관숙, 채숙과 호숙을 보내 무경을 도왔다. 명목상으로는 도움이지만 실제로는 감시이기 때문에' 삼감' 이라고 합니다.

18. 관중은 제환공이 내정을 정비하고, 부원을 개발하고, 철광을 개발하고, 더 많은 농기구를 만들고, 경작 기술을 개선하고, 바닷물로 소금을 대규모로 삶아 사람들이 바다로 나가 고기를 잡도록 격려했다. 바다에서 멀리 떨어진 제후국은 어쩔 수 없이 제나라에 의지하여 소금과 해산물을 공급해야 했다.

다른 것은 살 필요가 없지만 소금은 먹을 것이다. 제나라 는 점점 더 부자가 되었다.

19. 3 년 후 문왕은 곽충을 공략하기 위해 출병했다. 상조 서부에서 가장 큰 제후국이다.

문왕은 곽충을 멸망시키고, 그곳에 성벽을 짓고, 수도봉의를 세웠다. 몇 년 후, 주가 점차 상조 통치의 대부분을 점령하고, 점점 더 많은 부족이 문왕에 가입했다.

20. 전설의 신농도 각종 야생의 들풀과 열매를 직접 맛본 적이 있다. 달콤하고, 씁쓸하고, 심지어 독이 있다. 그는 먹을 수 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병을 치료할 수 있는 약재도 많이 발견했다.

당시 제약업계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2 1.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나는 물 관리를 위해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자기 집 입구를 여러 번 지나도 들어가지 않았다.

한번은 아내 도산석이 아들을 낳았다. 아기가 울고 있다. 나는 입구를 지나가다가 울음소리를 들었지만 방문하지 않았다.

8. 중국 오천년의 좋은 말 좋은 말.

중국 오천년에 꼭 알아야 할 단어: 소주, 호남, 쓰촨, 광동, 단향팬, 광동, 죽팬, 천저장, 모란, 낙양, 허난, 수선화. 벽라춘 [장쑤 오현 태호동정산로비봉], 신양모첨차 [하남 신양차운산], 군산은침 [호남악군산], 황과편 [안후이육안, 김채현 양현 운기산], 황산모봉 [안후이현황산], 기문 덴마크 호크라 하트 J: 라하이아 자두 클럽, 찰리 7 세의 궁중 시종인 J: 랜슬롯 광장, 유명한 아서 왕 기사 J: 롤랜드 스페이드, 찰리 1 세의 시종인 Q: 팔라스아시나, 고대 그리스 신화 속의 지혜와 전쟁의 여신 하트 Q: 줄러, 독일인, 찰리 1 세의 아내, 자두 클럽 Q: 영국 랭커스터 기원전 10 세기 이스라엘 왕 솔로몬의 아버지, 하프와 하트 K: 찰리 1 세, 프랑크 왕 샤르만 매화클럽 K: 마케도니아의 알렉산더 대왕, 최초의 go-vern-ment 세계광장 K: 로마의 유명한 주즈 가문의 줄리엣 카이사르, 로마 통일 미아피로의 사자, 꺾어진 토끼, 미로의 용, 안드로의 뱀, 미로의 말, 산드로의 양, 인다로의 원숭이, 보이로의 황금 날개새, 모호로의 개, 진다로의 돼지. 나이 호칭 강보: 1 세 이하의 아기: 2 ~ 3 세 아동을 가리킨다: 유아 ('총각' 이라고도 함) 카 다몬: 13 세 여성과 어린이: 15 세 여성과 관을 가리킨다

인절: 정월 초칠, 상전. 상원: 정월 대보름에는 사람들이 등롱을 놓고 공연을 하는데, 이를' 정월 대보름날' 이라고도 합니다.

한식: 청명절 이틀 전, 불금지 후 3 일 (우 사부님) 청명절: 4 월 초 성묘제사. 단오절: 5 월 초 5 일, 쫑쯔 먹고 용주 (굴원) 를 젓는다. 칠석: 7 월 7 일, 여자는 공교롭게 (견우직녀) 를 찾는다. 7 월 15 일에 그들은 귀신에게 희생을 바쳤다. 추석은' 귀신의 날' 이라고도 불린다. 8 월 15 일, 달을 감상하고, 고향을 생각하며 중양을 하다. 9 월 9 일째 되는 날, 그들은 산을 오르고 산수유를 삽입하여 재난을 피했다. 그것은' 대일' 이라고도 불린다.

음력 새해: 섣달 그믐날 섣달 그믐날 섣달 그믐날 저녁: 1 년 마지막 날 밤, 신노결혼 10 주년: 종이결혼, 면혼, 피혼, 과혼, 철혼, 동혼, 도혼, 류혼,/ 14 년 상아결혼, 15 년 수정결혼, 20 년 도자기 결혼, 25 년 은혼, 30 년 진주 결혼, 35 년 산호혼, 40 년 루비 결혼, 45 년 사파이어 결혼, 50 년 금혼; 1 위는' 사원' [시험]: 수험생은' 공승', 1 위는' 회원' [전시]: 수험생은' 진사', 1 위는' 장원', 2 위는' 장원' 이다 셋째,' 탐화' 라는 제목의 여덟 가닥:' 논어',' 중용',' 대학',' 맹자',' 시경',' 예기' <역경>' 춘추', 파제, 승제, 말하기 시작 구세는 서예를 빌려 붓을 내리고, 붓을 돌리고, 봉우리를 숨기고, 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보호하고, 병으로 쓰러지고, 펜을 쓸고, 추세를 따르지 않고 대숲을 곧게 세웠다. 강,, 응우엔,, 응우옌, 자수수, 칠현이 팔선이백, 호, 리, 이비, 최종식, 수진, 장욱을 마신다. 고상, 리, 황정견, 구양수, 수시, 왕안석, 한유, 류종원, 구양수, 수현, 수시, 소철, 왕안석, 13 경,' 시경',' 예기',' 예기'; 4 대 문화유산:' 양주',' 백사전',' 서현'; 명나라와 청나라 기록 보관소; 은허 갑골문 주연 대나무 제인; 돈황 경서 원나라 4 대 극종; Guan hanqing 의 "dou e yuan"; 왕 shifu 의 "서쪽 상공 회의소"; 당나라 Xianzu 의 "모란 파빌리온"; 홍성의' 장생전'; 만청 4 대 규탄 소설과 마찬가지로 리의' 관직현'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