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인민의 햇빛 정직을 묘사한 시

인민의 햇빛 정직을 묘사한 시

1. 직립 햇빛에 관한 시

직립 햇빛에 관한 시 1. 공정하고 정직하며 정직한 햇빛에 관한 문장.

공자의 "가을에도 국유집안이 있는 사람은 과부로 인해 불균형을 겪지 않고 빈궁으로 초조함을 앓고 있다고 들었다" 고 한다.

대중은 사심이 없고, 공평은 공정하다

공정하고 평등한 사람, 즉 국가 기지 (제나라)

● 사람은 조용하고, 수준은 흐르지 않는다 (흰색)

● 그리고 대중 에서 나온 사람, 대중 에서 나온 사람

● 정직하고, 논리적으로 공정하고 사심이 없다 (한한영)

● 국가를 통치하는 열쇠는 공정성과 청렴성 (징) 에 있다

● 마음을 저울로, 이치를 관문 ("유명기")

● 평후 청청, 청후명 (송사마광)

수준은 사악하고, 거울은 못생기면 노여움이 없다.

● 사람을 보지 않는다 (러시아)

● 물 한 그릇이 평평하다.

● 손으로 책상을 평평하게 닦는다.

● 저가 매매는 절대 속지 않는다.

● 물은 평평하지만 이불이 있어야 한다. 잔액이 양수이지만 차이가 있을 거예요.

● 정의는 통치의 목적이다 (단 디포)

● 허영심은 사람들에게 명예가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양심은 사람들에게 정의 (랜도) 가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정의의 원칙은 사회의 최하층 (키케로) 에서 시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자

우리는 사람들에게 정의를 주는 것을 거절할 수 없고, 정의를 지연시킬 수도 없다

1 시간의 정의는 5 일 5 박 기도 (아랍) 보다 낫다

● 의에서 벗어난 모든 지식은 지혜가 아니라 교활해야 한다. -(플라톤)

권력은 정의 (링컨)

● 정의는 대중을 장려하고 처벌하는 미덕이다 (아리스토텔레스)

● 도덕보다 높은 것은 정의를 포함한 정의를 기초로 하고 공평한 수단을 통해 얻어야 한다 (조지)

타인에 대한 정의는 자신에 대한 자선이다

● 공의는 정부 문제에서 미덕일 뿐만 아니라 힘이기도 합니다. "나폴레옹"

● 정의는 신장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눈에 보여야만 설득력이 있다-(Beachcomber)

● 마음을 열고 모든 것이 잘 된다

● 불법은 말할 수 없다. 불의는 마음속에 싹트지 않는다 (당양형)

● 대중을 위해 말하는 것, 편파적이지 않다 (한)

● 일이 옳고 그름이 있고, 공과 공은 거리가 없다 (돈 장구령)

● 공공의 이익이 있는 곳에는 정의 (김양천) 가 있다

2. 활기차고 긍정적인 시나 시의 묘사는 시 전체가 되어야 한다.

화원의 나무들이 울창하고, 영롱한 아침 이슬이 햇빛에 솟아올랐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의 나무가 누렇게 되고 백미초도 시들어 버렸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화원에는 녹색 해바라기 위에 이슬이 있습니다. 해돋이 후 이슬이 말리고 해바라기가 햇빛에 목욕한다. 세상 만물은 모두 봄 대자연의 비와 이슬의 축복을 받아 반짝이고 있다. 그러나 가을이 오면 밝은 광택을 잃고 노란색과 퇴색된다. 매사에 기복이 있고, 사람도 사춘기에서 노년에 이르는 과정이 있다. 시간은 마치 큰 강의 물과 같아서, 줄곧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봄날의 햇살과 비 속에서 만물은 앞을 다투어 자란다. 왜 그럴까요? 그들은 가을이 다가올까 봐 가을바람이 시들어 백초가 시들어 가는 것을 모두 알고 있기 때문이다. 자연의 생명의 리듬이 이렇고 생명도 마찬가지입니까?

나는 젊음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늙어서야 후회하지 마라.

3. 어떤 햇빛이 정직하다는 명언이 있습니까?

1, 자포자기한 사람, 아무도 똑바로 할 수 없다. -맹자

미덕은 용기가 필요하고 정직한 사람들은 결코 소심하지 않습니다. -셰익스피어

3. 성실은 우리의 가장 좋은 품격이며, 처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인간과의 인수인계는 성실을 기초로 한다. 성실은 신용의 기초이다. -섀도우를 관리합니다

4, 영리한 사기는 진실보다 못하다. -한비

5. 성실한 사람은 반드시 성실한 사람과 사귀어야 한다. 누가 그렇게 강하여 마음을 움직이지 않기 때문이다. -셰익스피어

6. 나는 대담하게 정직한 길을 걸어간다. 나는 결코 정의와 진리를 희생하여 누구에게도 아첨하거나 얼버무리지 않을 것이다. -루소

7. 정직함보다 더 풍부한 유산은 없다. -셰익스피어

8. 좋은 사람이 되기는 쉽지만 정직한 사람이 되기는 어렵다. 휴고

9. 인류가 희망으로 가득 찬 이유 중 하나는 사람들이 거의 본능적으로 성실성을 식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고, 저항할 수 없이 그것에 끌리는 것 같기 때문이다. 아서 고른

10, 마음 속에서 자신을 속이지 말고 밖에서 남을 속이지 마라. --홍이 마스터의 "격언을 기록하지 마라"

4.' 시경' 에 관한 문제는 정직하고 고상하며 긍정적인 정서에 관한 것이다.

《시경》은 1 으로 유명하다. 둘째 아들은 배를 타고 둘째 아들은 배를 타는 것이 일반적인 견해다.

나는 아들을 배려하고 센터에서 그를 키우고 싶다. 너희 둘은 배를 타고 갔는데, 배는 아주 멀다.

얼마나 너를 그리워하는지 불행을 당하지 않는다! 장군: 떠돌아다니는 것은 양처럼: 걱정입니다: 래프팅으로 가는 둘째 아들, 표류하는 것. 내 형제들을 생각할 때마다 나는 무한한 슬픔을 느낀다.

둘째 아들은 배를 타고 먼 곳으로 가서, 파도를 따라 모든 빛을 반사하고 있다. 내가 내 형제들을 생각할 때마다, 나는 내가 위험하거나 재난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렇지? 이 시는 두 사람이 함께 배를 타고 구제하는 두 사람의 초조함을 묘사하며 둘째 아들의 안전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고대에 둘째 아들을 설명할 수 있었던 것은 위공자의 희와 공자의 장수 이야기였다. 시 자체로서, 어떤 증거도 없고, 단지 전통적인 해석과 사료에 근거한 것일 뿐이다. 마우스는 피부를 가지고 있지만 사람들은 도구가 없습니다.

만약 한 사람이 자신의 얼굴을 직시하지 않는다면,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쥐는 이가 있지만 사람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 사람은 덕이 없으니, 죽기를 기다려서는 안 된다. 쥐는 몸이 있지만 사람은 무례하다.

사람이 무례하니, 호불사? 그림: 계기 보기: 위엄 있는 정지: 예의 바른 몸: 몸: 나는 곧 쥐가 피부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보았지만, 나는 어떤 사람이 존엄성이 없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나는 존엄성이 없는 사람을 보았는데, 그는 왜 살지 않는가! 쥐가 이빨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니, 어떤 사람은 뻔뻔스럽다.

그러나 어떤 사람은 염치없고, 사활하다! 사지가 있는 쥐를 보면서 예의를 모르는 사람을 보았다. 그러나 어떤 사람이 예의를 모르는 것을 보면, 왜 빨리 죽지 않는가! 이 시의 날카로운 언어와 공격적인 기세는' 시경' 전체에서 흔치 않다.

이 시는 반항성이 강하고 전투정신도 비교적 선명하다. 3. 좁쌀은 다른 좁쌀과 다른 좁쌀 묘목과 분리되어 있다.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하늘이여, 이게 누구냐! 좁쌀은 분리되어 있고, 좁미의 이삭은 분리되어 있다. 길을 걸으면 퇴폐적이고, 센터는 취했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하늘이여, 이게 누구냐! 샤오미의 분리는 샤오미의 현실이다.

걸음걸이가 퇴폐적이고 중심이 질식하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천도장, 이게 누구야? 1. 소미: 일종의 농작물인 기장은 씨를 껍질을 벗기고 황미라고 하며 점성이 있어 술을 담그고 떡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 2. 분리: 작물이 줄지어 있는 방식.

샤오미: 샤오미, 수수라고 해. 4. 걷기: 먼 길.

가, 가, 가; 。 퇴폐: 느리고 느리다.

센터: 마음; 7. 흔들다: 불안하다. 8. 말했다: 말했다.

9. 유유히: 머나먼 모습. 10. 누구야? 이것은 누가 일으킨 것입니까? 1 1. 과일: 곡물.

12. 목이 메다: 음식이 목을 막고 질식을 나타낸다. 곡식이 일렬로 늘어서 수수가 싹이 났다.

천천히 걸으니 마음이 어렴풋하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내가 슬프다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한다.

머나먼 천국, 누가 이 모든 것을 만들었을까? 곡식이 줄지어 늘어서 있고, 수수가 이삭을 뽑는다. 천천히 걸으니, 마음이 술에 취한 것처럼 흐리멍덩하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내가 슬프다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한다. 머나먼 천국, 누가 이 모든 것을 만들었을까? 곡식이 줄지어 늘어서 있고, 수수가 알갱이를 맺는다.

천천히 걷다가 나는 슬픔과 질식을 느꼈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내가 슬프다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한다.

먼 곳에서, 이 모든 것은 누가 만든 것입니까? 신사가 봉사하고 있습니다. 군자가 복무하고 있다. 나는 날짜를 모른다. 몇 일이에요? 닭이 sh 현에 살고, 날이 이미 늦었고, 소와 양이 내려왔다. 남편이 멀리서 복무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가르쳐 주세요? 군자가 노역에 있으니, 반드시 오래 걸릴 것이다. 닭은 제이 (Jie) 에 살고, 낮에는 저녁, 소와 양은 둘러싸여 있다.

남편이 먼 곳에서 봉사하고 있으니 배고픈 장이 아니길 바랍니다! 선생님: 이 아내가 남편에게 전화를 했어요. 6. 왜 생각하지 않는가: 어떻게 생각하지 않는가.

(2) 고역 (y): 고역. ⑦ (휴이): 파티와 회의.

③ (hé): 언제? ⑧Jie(Jie): 닭이 사는 나무 선반.

4 ~: 집에 갑니다. ⑨ 서클: 이것은 소와 양이 방목하여 함께 갇혀 있음을 의미합니다.

⑤ (shí): 닭장. ⑵ 군웅: 어쩌면, 어쩌면.

남편이 타향에서 복무한 지 오래되어 귀국했다. 언제 돌아올 수 있을까요? 정말 닭이 둥지에 들어가는 것이 급하다.

석양을 보고 소와 양이 산비탈을 내려왔다. 남편이 타향에서 복무하면서 어떻게 생각을 멈추는지 가르쳐 주세요! 남편은 밤낮으로 타향에서 복무하며 시간이 길다.

나는 우리가 언제 만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병아리는 이미 둥지에 자리를 잡았다. 석양을 보니 내리막길을 걷는 소와 양이다.

나의 남편은 타향에서 복무하고 있다. 그가 갈증에서 멀리 떨어지기를 바란다. 5. 어린 양 처양구는 어린 양 한 마리처럼 똑바로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이런 사람은 왕을 위해 희생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표범무늬 스웨이드 재킷을 입고 크고 위엄이 있다.

바로 이런 사람인데, 사지의 경지를 아주 잘 여긴다. 캐시미어 재킷은 정말 반짝이며 실크 장식이 더욱 빛납니다.

바로 이런 사람, 국내에서 뛰어난 사람이다. 스웨이드 코트.

얼굴: 젖은 것. 슌: 네, 그렇습니다.

H: 정말 예뻐요. 확고부동하다: 변하지 않는다.

표범무늬 장식: 표범가죽을 가죽저고리 소매로 장식합니다. 공무: 대단해요.

펑: 펑. 사직: 정직한 사람의 잘못을 관장하는 관원.

안: 밝습니다. 삼영: 가죽옷에 장식이 있어요.

안지훈: 멋있고 덕과 재능을 겸비한 걸출한 인물. "양치" 는 옷과 가죽옷의 묘사를 통해 인품과 덕행을 표현하고,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청관을 칭송한다.

시와 일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지만 옷에 대한 묘사는 이미지를 더해 줄 뿐만 아니라 광택, 장식, 색채 묘사에서 사람들의 상상력을 풍요롭게 해 상징적인 의미를 더했다. 6. 루링 (시경 중 가장 짧은 시) 루령은 아름답고 인자하다.

검은 개의 목은 쌍환이고 사냥꾼은 잘생기고 용감하다. 검은 개 목걸이 반지 사냥꾼은 멋있고 세련되었다.

루: 사냥개, 큰 검은 개. 순서: 큰 소리: 큰 소리, 작은 소리, 큰 소리: 음매.

무게가 무겁고, 큰 고리는 두 개의 작은 고리로 이루어져 있다: 많고 아름다운' 사슴령' 은 사냥꾼의 용감하고 다재다능하며 마음씨가 착하다. 사냥개가 쓴 시는 달을 돋보이게 하는 방법으로 사냥꾼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그들을 돋보이게 한다.

시 전체의 모든 문장, 위에는 개를 쓰고, 아래에는 사람을 쓴다. 개에 대한 글은 벨, 목걸이, 사냥개의 민첩성, 유연성, 교정에 집중되어 있다. 작가는 각각' 아름다움' 이라는 글자가 하나 있는데, 그 멋있음을 강조한다.

인, 기, 현인의 말로 사냥꾼의 내면미, 용기, 존엄성을 높이 평가했다. 개와 사람, 개 안감, 사람을 끌어들이는 개, * * * 는 독특한 전형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성정이 무성하며, 제나라 사람들의 무술습관과 영웅사냥꾼에 대한 숭상심을 표현했다.

7. 깜박임, 나에게 먹을 것을 주지 않는다!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섬겼지만, 너는 오히려 나에게 관심이 없다. 너에게서 벗어나 행복한 낙토로 가겠다고 맹세하다.

그 낙토, 그 낙토, 나의 좋은 곳이다! 큰 들쥐, 큰 들쥐, 내 밀을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섬겼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잘 대하지 않는다.

너에게서 벗어나 컨디션을 즐기겠다고 맹세하다. 그 나라, 그 음악의 나라, 나의 좋은 곳이다!

큰 쥐, 큰 들쥐, 내가 심은 묘목을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시중들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원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죽으면, 너는 너의 딸을 잃을 것이다.

5. 내용이 적극적인 시

설을 쇨 때가 다가오는데 건물 주인은 아직 따라잡을 수 있습니까? 허허, 우리 학교는 다음주에 개학한다.

집주인은 늦을까 봐 좀 짧은 것을 골랐다. 로빈 드라나트 타고르, 네가 나를 불멸하게 하는 것은 너의 기쁨이다.

깨지기 쉬운 이 컵은, 너는 끊임없이 그것을 비우고, 또 새로운 생명으로 그것을 가득 채운다. 이 작은 갈대피리, 너는 그것을 등에 업고 산을 넘고 계곡을 넘어 피리관에서 영신의 음악을 불어낸다.

너의 두 손 불멸의 손길 아래, 나의 작은 마음은 끝없는 행복으로 녹아 말할 수 없는 말을 한다. 너의 무한한 선물은 나의 작은 손에만 쏟아진다.

시간이 지났는데도 너는 아직도 쓰러지고 있어, 내 손에는 아직 채울 공간이 있어. 네가 나에게 노래를 부르라고 명령했을 때, 내 마음은 터질 정도로 자랑스러웠던 것 같다. 나는 고개를 들어 너의 얼굴을 바라보았고, 눈물이 내 눈가에 솟아올랐다.

내 생활의 모든 시부미와 모순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해음으로 녹아내렸다. 나의 칭찬은 마치 행복한 새처럼 날개를 흔들며 바다를 건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네가 나의 노랫소리를 좋아한다는 것을 안다.

나도 알아, 내가 가수이기 때문에, 나는 너의 앞에서 걸을 수 있어. 나는 내 노랫소리의 깊은 날개로 너의 발을 건드렸는데, 이것은 내가 꿈에도 만질 줄 몰랐다.

노랫소리에 도취되어 나는 나 자신을 잊었다. 너는 나의 주인이지만, 나는 너를 친구라고 부른다. 나는 네가 어떻게 부르는지 모르겠다, 나의 주인! 나는 항상 놀라서 듣고 있다.

너의 음악의 광채가 세상을 비추었다. 너의 음악의 기운이 하늘을 가득 채웠다.

너의 음악의 성천은 막힌 모든 암석을 가로질러 앞으로 돌진한다. 내 마음은 너와 함께 노래하기를 갈망하지만, 소리를 내지 못한다.

나는 말하고 싶지만, 단어는 노래에 달하지 않아 부를 수 없다. 오, 나의 주인님, 당신은 내 마음을 당신의 음악망에 포로로 만들었어요! 내 일생의 생명, 나는 영원히 내 몸의 순결을 유지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너의 생명이 내 사지를 건드리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영원히 마음속의 위선을 없앨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네가 내 마음속의 이지의 불을 밝히는 진리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마음속의 모든 추함을 몰아내고, 내 사랑에 꽃이 피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네가 내 마음 깊은 곳에 자리를 세웠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나의 행동으로 너에게 보여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이것이 너의 힘이라는 것을 알고, 나에게 행동의 힘을 주기 때문이다. 잠시 긴장을 풀고 와서 당신 옆에 앉도록 허락해 주세요.

나중에 나는 수중에 있는 일을 완성할 것이다. 너 없이는 내 마음은 안일함과 휴식이 무엇인지 모른다. 나의 일은 끝없는 노동바다에서 끝없는 노동이 되었다.

오늘 무더위가 내 창문으로 와서 낮은 소리로 말했다. 벌들이 꽃나무 정원에서 장난치며 노래를 부르고 있다. 정좌할 때, 너의 맞은편에서, 이 고요하고 끝없는 여가에서 생명의 노래를 부를 때이다.

이 꽃을 따서 가져가라, 지체하지 말고! 나는 그것이 시들어 먼지에 떨어질까 봐 두렵다. 그것은 당신의 캐롤라에 합당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을 벗고, 당신의 손의 고통으로 그것을 도와주세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내가 경계하기 전에 해가 사라지고 제물의 시간도 지났을까 봐 걱정된다. 색깔이 깊지 않고 은은한 향기가 나지만 이 꽃으로 제사를 지내세요. 아직 시간이 있을 때 따세요.

내 노래가 그녀의 화장을 벗었다. 그녀는 옷의 사치를 잃었다.

장식품은 우리의 단결의 유대가 될 것이다. 그것들은 우리 사이에 서 있을 것이고, 그들의 짤랑거리는 소리는 너의 속삭임에 잠길 것이다. 나의 시인의 허영심은 너 앞에서 부끄러워서 죽었다.

오, 시인, 나는 너의 발 밑에 엎드렸다. 내 인생을 갈대피리처럼 단순하게 하고, 네가 음악을 연주하게 해 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왕자 가운을 입고 보석 목걸이를 달고 있는 그 아이는 게임에서 모든 즐거움을 잃었다. 그의 옷이 그의 발길을 걸었다. 그는 감히 이 세상에 들어가지 못했고, 심지어 감히 움직일 수도 없었고, 자신의 옷이 찢어져서 더러워질까 봐 두려웠다.

엄마, 이렇게 하는 게 좋지 않아요. 예를 들어, 당신의 화려한 속박은 사람과 대지의 건강한 먼지를 격리시켜 일상생활에 들어갈 수 있는 성대한 집회에 들어갈 권리를 박탈합니다. 오, 바보야, 너 자신을 어깨에 메고 싶어! 오, 거지야, 네 집 앞에 와서 구걸해라! 너의 부담을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는 그 손에 맡기고, 영원히 후회하지 말고 뒤돌아봐.

너의 욕망의 냄새는 바로 그것이 만지는 등불을 꺼버릴 것이다. 그것은 거룩하지 않다. 부정한 손의 선물을 받아들이지 마라.

신성한 사랑으로만 주어진 것을 받아들이다. 이것은 너의 발판이다. 너는 가장 가난하고 가장 잃어버린 군중 속에서 안식한다.

나는 너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할 것이다. 나의 경례는 너의 안식지의 깊은 곳인 가장 가난하고 가장 잃어버린 사람들 사이에 도달할 수 없다. 너는 누더기 셔츠를 입고 가장 가난하고 가장 잃어버린 사람들 속을 걷고 있다. 교만은 영원히 이 곳에 가까이 가지 않을 것이다.

너는 가장 가난하고 가장 실의에 빠진 친구가 없는 사람과 함께 있어, 내 마음은 영원히 그곳을 찾을 수 없다. 찬양과 구슬 세는 것을 잊으세요! 문과 창문이 굳게 닫힌 사찰의 어둡고 외로운 구석에서 당신은 누구를 숭배합니까? 눈을 뜨고 보아라, 신은 너 앞에 없다! 그는 밭을 괭이는 농민을 바라보며 석두 두드리는 도로 건설 노동자를 보고 있다.

그는 그들과 함께 햇볕을 쬐고 비를 맞았고, 그의 겉옷에 먼지가 가득 묻었다. 너의 성복을 벗고, 심지어 그 사람처럼 땅으로 내려와! 초연? 어디에서 초탈을 찾을 수 있습니까? 우리의 주님은 창조의 사슬을 유쾌하게 받아들이셨다. 그는 항상 우리 모두와 연결되어 있다.

명상에서 나와 향기로운 꽃을 버려라! 옷이 더러워지면 무슨 위험이 있습니까? 그를 맞이하고, 그와 함께 노동과 땀 속에 서 있다. 나는 출장 시간이 길었고 여행도 마찬가지였다.

날이 밝자 나는 차를 몰고 출발했다. 광활한 세계를 두루 돌아다니며 많은 행성에 상처를 남겼다. 가장 가까운 곳, 가장 먼 길, 가장 간단한 말투, 가장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승객들은 먼저 낯선 사람의 문을 두드려야 자신의 문을 두드릴 수 있다.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밖에서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결국 가장 깊은 내전에 도달해야 했다. 내 눈은 주위의 공터를 바라보았고, 결국 나는 눈을 감고 말했다. "너 여기 있어!" " "이 질문은" 오, 어디 있니? 천 방울의 눈물 속에 녹아내리면, 너는 "나 여기 있어!" 라고 대답하겠다고 약속했다. " "급류, 함께 세상을 침수시켰다.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는 오늘까지 부르지 않았다. 매일 나는 항상 내 악기의 현을 조절한다.

시간이 아직 오지 않았다. 가사는 아직 채워지지 않았다. 마음속에는 욕망의 고통만 있다. 수컷은 아직 열리지 않았습니다. 바람만 한숨을 쉬며 불었습니다.

나는 그의 얼굴도, 그의 목소리도 듣지 못했다. 나는 그의 가벼운 발걸음이 우리 집 앞 길을 지나가는 것만 들었다. 그는 긴 하루를 보냈다.

6. 열심히 노력하고 진취적이고 자신감 있는 햇빛에 대한 영감 어록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상을 개조하고 싶어하고, 자신을 개조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2. 적극적인 사람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 보고, 부정적인 사람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걱정을 본다.

3. 실패에 대한 변명을 하지 말고 이유를 찾아 성공하면 된다. 실패의 원인을 찾지 말고 성공의 방법을 찾아라.

4. 위인이 위대하다는 것은 그가 다른 사람과 함께 역경에 처했을 때 다른 사람이 자신감을 잃었지만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로 결심했기 때문이다.

5. 세상에는 절망이 없고 절망적인 사람만 있다. 6. 당신이 슬픔과 고통을 느낄 때, 당신은 무엇을 좀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공부는 너를 영원히 무패의 땅에 세우게 할 것이다.

7.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 중에서 지연은 가장 힘들지 않다.

8. 사람들은 그것을 믿기 때문에 할 수 있다.

9. 한 신도가 발전한 힘은 99 명보다 관심만 있는 사람보다 크다.

10, 모든 노력의 배후에는 반드시 두 배의 보답이 있을 것이다.

1 1, 인생 대사의 확립은 아는 것이 아니라 할 수 있다.

12, 어떤 제한도 자신의 마음에서 나온다.

13. 눈물을 머금은 사람은 반드시 미소를 지으며 수확할 것이다.

14, 욕망은 열정을 높이고 끈기는 산을 평평하게 한다.

15, 다른 사람의 생각에서 사물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정신활동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16, 한 사람의 가장 큰 파산은 절망이고, 가장 큰 자산은 희망이다.

17,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기회를 만들어라.

18, 인사가 인사일 뿐이라면 원숭이와 이름이 어떻게 다른가요? 사실, 정확한 인사는 단 한 마디로 그에 대한 당신의 관심을 분명히 밝혀야 합니다.

19, 어젯밤에 몇 분 더 준비했는데, 오늘은 몇 시간 덜 번거로워요.

옳은 일을 하는 것이 옳은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2 1, 인격의 보완은 기초이며, 부의 건립은 목적이다.

22. 경멸하지 않고, 참지 않고, 분투하지 않으면 정복할 수 있는 운명이 없다.

23. 행동은 두려움을 치유하는 약이지만 망설임과 지연은 끊임없이 두려움을 키워준다.

24. 타고난 자신감은 없고, 끊임없이 키우는 자신감만 있다.

25. 선택할 수 있는 길은 오직 하나뿐이다. 그것은 포기하는 길이다. 거절하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그것이 성장의 길이다.

26. 인간성이 가장 가엾은 것은, 우리는 항상 지평선에 아름다운 장미원이 있는 것을 꿈꾼다는 것이다. 오늘 우리 창가에 열려 있는 장미를 감상하러 가는 것이 아니다.

27.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쌓는 가장 빠르고 믿을 수 있는 방법은 당신이 두려워하는 일을 하는 것이다. 성공할 때까지.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28. 실패란 무엇입니까? 아무것도, 단지 성공과 한 걸음 더 가까워졌을 뿐이다. 성공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실패로 통하는 모든 길 뒤에 단 한 가지 길이 남았다는 것이다. 그것이 성공의 길이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29. 미리 우리의 걱정대신 우리의 생각과 계획을 사용합시다!

30. 길이 아무리 길어도 차근차근 갈 수 있다. 아무리 짧은 길이라도 발을 디딜 수 없다.

3 1, 모든 성과의 질적 변화는 양적 변화의 축적에서 비롯된다.

32. 성공은 미래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네가 하기로 결정한 순간부터 누적된 것이다.

7. 햇빛 정면의 시 12 수.

내일부터 해자는 말에게 먹이를 주고, 나무를 베고, 세계를 여행하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다. 내일부터 나는 음식과 채소에 관심이 있다. 나는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집을 가지고 있다. 내일부터 나는 모든 친척들에게 편지를 써서 나의 행복을 알릴 것이다. 행복한 번개가 나에게 말했다. 나는 모든 강의 모든 산에 따뜻한 이름, 낯선 사람을 알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또한 밝은 미래를 기원합니다. 삶을 사랑하다-왕국진 나는 내가 성공할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내가 사랑을 이길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장미를 사랑하기 때문에 용감하게 진심을 토로한다. 나는 뒤에 찬바람이 불지 않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목표가 지평선이기 때문에, 세상에 남겨진 것은 뒷모습뿐이다. 나는 미래가 평탄한지 진흙인지 생각하지 않는다. 생활 속의 모든 것을 사랑하기만 하면, 왕국진이 정말 많은 시가 다 좋기를 기대합니다! 채택하기를 바라다.

8. 햇빛에 관한 시가 급히 필요해서 9 분 만에 완성한다.

햇빛을 느끼다

연기가 가볍게 흩날리며 곳곳에 맑은 공기가 가득하다.

머나먼 다이 속삭임 도로. 미풍을 바라보며 해가 산 뒤쪽으로 올라갔다.

대지를 찬란하게 꾸미고 그것을 나무 꼭대기와 풀잎에 가볍게 감쌌다.

만리푸른 하늘은 마치 물바다처럼 햇빛에 스쳤다.

햇빛 속에 목욕하는 화초도 밝은 빛을 반짝이고 있다.

따뜻한 햇살이 흐르고 대지에 화려한 옷을 걸치고 있다.

풀이 너의 가슴 앞에서 즐겁게 자란다.

꽃이 네 품에 안겨 마음껏 향기를 풍기고 있다.

햇빛이 사람에게 날개를 꽂고, 유쾌한 웃음소리가 미풍에 출렁이고 있다.

새들은 맑은 목소리를 뽐내며 사람들의 마음속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물고기는 어망을 치며 아름다운 천국에서 즐겁게 날고 있다.

힘내세요 ℼ (ω) ↑

인정받기를 바라다

O(∩_∩)O 감사합니다

9. 정면 햇빛 12 시

바다를 마주하고,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핀다

호수

내일부터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다.

말에게 먹이를 주고, 나무를 베고, 세계 일주를 한다.

내일부터 저는 음식과 채소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집에 살면서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핀다.

내일부터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편지를 씁니다.

그들에게 나의 행복을 말해라.

행복한 번개가 나에게 무엇을 말해 주었는지,

나는 그것을 그들 각자에게 나누어 줄 것이다.

모든 강의 모든 산에 따뜻한 이름을 지어 주세요.

낯선 사람, 나도 너에게 행복을 기원할 것이다.

앞날이 밝으시길 바랍니다!

당신들이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세상에서 행복하길 바랍니다.

나는 단지 바다를 마주하고,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피기를 바랄 뿐이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삶을 사랑하다-왕 guozhen

나는 내가 성공할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제가 먼 곳을 선택했기 때문에,

나는 그 중의 고달프기만 신경 쓴다.

나는 내가 사랑을 이길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저는 장미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용감하게 자신의 진심을 드러내는 것이 좋다.

나는 뒤에 찬바람이 불지 않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목표가 지평선이기 때문이다

세상에 남겨진 것은 뒷모습뿐이다.

나는 미래가 평탄한지 진흙인지 생각하지 않는다.

인생을 사랑하는 한

모든 것이 예상 중이다.

왕국은 정말 많은 시가 다 좋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