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진정한 페미니즘은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요?
진정한 페미니즘은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요?
내가 옹호하는 페미니즘 장르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나는 비사회주의적 실존주의 페미니즘을 옹호한다.
사회주의가 실존주의다.
실존주의 페미니즘은 소위 여성의 '내면성'의 초월성을 강조하며 '타자', '타자성'의 상태를 탈피하여 여성 주체의식이 확립되고 여성이 여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자유로운 주체, 자신의 가치를 깨닫다.
타인을 괴롭히는 것으로 자신의 가치가 입증되지 않는 것이 실존주의다.
실존주의 페미니즘의 대표자: 보부아르
사회 지도자들은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없으며, 타인의 불행을 통해 자신의 행복을 확인해야 한다. 남들이 부러워하는 눈빛으로만 내가 잘 지내고 있다는 걸 믿을 수 있는 거죠.
타인을 억압하지 않고, 타인의 칭찬을 즐기지 않으면 자신이 살아있다는 것조차 확인할 수 없다.
정말 슬프고 우스꽝스럽네요!
페이 쉐다는 자신만의 내면 세계가 있고, 그것은 고립된 내면 세계가 아니라 인간 전체, 과거와 미래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게 번거로울 필요가 없다. 인간의. 외로워 보이지만 사실은 마음이 풍요롭다.
실존주의는 대조되는 관계가 인간의 본질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남의 불행은 당신의 행복이 아닙니다. 아직도 당신이 인류의 일원임을 인정한다면, 다른 사람의 불행은 우리 자신의 불행입니다.
이 수준을 보고 이 수준을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위의 개념에 대한 해명과 더불어 도덕적인 요소는 제쳐두고 왜 비사회주의적 실존주의 페미니즘을 선택했는지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많은 자매들은 여성들이 권력을 장악하고 싶어한다고 말합니다.
아주 좋아요, 어떻게 법을 압수하나요?
이것은 단순히 추상적인 개념입니다. 우리가 옥인을 잡으러 가는 게 아니잖아!
권력의 본질은 무엇인가? 지지자의 수입니다.
그래서 하룻밤 사이에 권력을 장악한다는 환상은 세 살짜리 아이에게 소꿉놀이와도 같습니다.
어떤 자매들은 여성의 권리에도 사회적 발전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마법을 이용해 마법을 물리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남성을 우대하는 가부장제의 룰 아래, 남성을 이기기 위해서는 남성과 똑같은 전술을 써야 한다. 죄송합니다. 수학적으로는 a>b, b>c이므로 c>a와 같습니다. 너무나 명백한 실수입니다.
여성인권의 가장 큰 딜레마는 남성에 대한 직접적인 억압이 아니라, 여성이 피해자이면서도 남성인권의 가장 강력한 깡패라는 점이다. 여성을 감독하는 것이 가장 전형적인 예입니다.
즉, 여성 경쟁이다.
남자를 사랑하는 자는 여자와 경쟁해야 한다!
여성인권 증진의 첫 번째 단계는 남성인권에 정면으로 맞서는 것이 아니라 여성경쟁을 해체하는 것이다.
가부장제 사회에서 남성은 우월하고 여성은 열등하다.
여성인권이 이루고자 하는 것은 평등이다.
노예는 자유의 대가를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에 노예 주인을 찾았을 뿐만 아니라 자신보다 아름다운 다른 노예들도 미워했습니다. 이것이 여성 경쟁이고 노예 경쟁이다.
그래서 외모 수치심과 색녀 수치심은 여성들 사이에서 매우 만연합니다. 이것이 여성인권이 직면한 내부 분열의 힘이다.
'권력을 장악'하려면 먼저 내부 세력을 제거해야 합니다. 내부 분열이 이렇게 분열되어 있다면 어떻게 외부 세력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까?
여성인권의 가장 큰 딜레마는 가부장적 사회에서 남성의 단기적 이익과 장기적 이익은 통일되고, 여성의 단기적 이익과 장기적 이익은 분리된다는 점이다.
분별 이유는 여자가 이미 노예 생활을 깊게 하고 있어서 단기적인 관심은 좋은 노예 주인을 찾는 것이고, 다른 노예들이 자신의 노예 주인을 빼앗아 갈까 봐 두려운 점이다.
여성이 개인이 되고자 한다면 단기적 이익과 장기적 이익이 통일될 것이다.
여성의 예속성을 제거하고 정신적으로 독립하게 하며, 비사회주의자가 되어 노예주인의 시선과 선택에 의거하지 않고 자신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실존주의자가 된다.
여성이 인간다움을 배우지 못하고, 문제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바라보지 못하고, 당장의 노예의 이익에만 관심을 갖고, 서로를 감독하고 규율하지 못한다면 여성의 권리는 결코 실현될 수 없습니다!
도덕적 요소나 인간의 존엄성은 차치하고, 순수하게 목표 달성이라는 관점에서 보면 여성인권은 사회에 '가치없다'!
셰다의 페미니즘은 여성들 사이의 분열을 더욱 심화시킬 뿐이며, 페미니즘의 목표에서 점점 더 멀어질 뿐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관점에서 쉐다와 누징의 '반역자'를 '처벌'하는 것은 여성의 권리에 필요하다. 즉, 우리는 아내의 권리와 사회주의 여성의 권리를 단호히 지지하지 않습니다.
여성의 권리가 아내의 권리를 뒷받침한다면 대부분의 여성은 남성의 노예가 될 것입니다. 즉 약자를 보호하는 결혼은 모든 여성을 약자로 만들 것입니다. 노예를 보호하는 노예제도는 노예제도가 아닌가?
노예가 있는 한 노예 경쟁이 벌어지는데, 바로 쉐다이다.
반면 사회가 번영하는 한 필연적으로 노예와 노예 소유자가 배출될 것이다.
질투하고, 암탉과 경쟁하고, 노예로 만들고, 자신을 남과 비교하는 사람들의 기쁨을 나는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의 심리적 메커니즘은 이해하지만 그들의 나쁜 취향에는 전혀 동의할 수 없습니다.
이거 그만뒀으면 좋겠어.
내가 원하는 여성의 권리는 내 생애는 물론 인류의 유한한 역사 속에서도 실현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INTP로서 나는 논리적 추론이 정확하고 감정이 정당하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나의 가장 큰 기쁨입니다.
이상은 결코 자신의 삶에서 이루어질 수 없다. 준비는 짧은 삶에서 이루어질 수 있다. 이를 '계획'이라고 한다.
페미니즘은 내 계획이 아니라 이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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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비선형 비회귀(Douban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