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생존자 척 팔라닉 고전 어록
생존자 척 팔라닉 고전 어록
너는 이 곤경을 해결할 방법을 찾을 것이다. 너는 너의 극도의 실패의 반생을 과거에 남길 방법을 강구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이 세상에 죽은 사람입니다.
3. 평범한 일은 모두 만능의 암시가 되고, 모든 뒤에 숨어 있는 의미가 갑자기 명확해지고, 모든 것이 의미가 되고, 모든 것이 광범위해지고, 그렇게 진실이다.
사람들은 목적지가 없는 여행도 첫걸음을 내딛는 것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자주 잊어버린다.
머리 위의 하늘에는 변하지 않는 태양이 걸려 있고, 끊임없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우리를 내려다보고 있다. 그렇게 많은 일이 발생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고개를 들어 이전과 같은 푸른 하늘을 보았다. 이 세상에는 놀라운 일이 없다.
6. 나는 모든 사람을 웃게 하는 우스갯소리처럼 얄미운 예감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답을 모른다.
7. 현실은 누구나 죽을 수 있는 순간이고, 매니저는 현실은 누구나 현실을 직시하고 싶다고 말했다.
8. 이렇게 백지 흑자를 쓴 후, 너는 영문도 모른 채 생활에 실망할 것이다. 죽기 전에 완성할 수 있는 일이 너무 적다.
9. 나의 유일한 천부적인 재능이 사실을 숨기는 느낌이라는 것을 간과하고, 신은 나에게 공포죄를 범하는 기술을 주셨다. 이것은 선물이다. 나는 천성적으로 현실을 거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이것은 신의 축복이다. 만약 네가 그를 그렇게 부를 수 있다면.
오르한 파무크 고전 어록
1. 그때 나는 영원히 같은 옷을 입고 같은 음식을 먹을 수 있고, 100 년 동안 질리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내가 개인적으로 상상하는 세상에서 꿈과 환상을 가질 수 있다면 충분하다. 이스탄불: 도시의 기억
2. 스타일 오류는 화가의 자주적 선택이 아니라 화가의 과거와 잊혀진 기억에서 비롯된다. 내 이름은 빨간색이야
3. 자신의 삶과 그 독특함을 이해하는 또 다른 방법은 자신의 주관적 시간에 초점을 맞추고 천진난만하고 다정다감한 소설가를 경험하는 것이다.
맹인의 기억은 생활의 단순함을 보여주지만 생명의 활력도 약화시킨다. 내 이름은 빨간색이야
현명한 사람은 누구나 인생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고 있고, 삶의 목적은 행복을 얻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하지만 결국 바보만이 행복할 것이다. 우리는 이 문제를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순수박물관
6. 그 건물들, 거리, 공원, 집들은 모두 그의 일생의 추억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그것들이 크고 복잡한 지도에 나타날 때, 그것들은 단지 작은 점과 선으로 대충 얼버무리는 것일 뿐이다. 다른 선과 로고에 비해 그것들은 하찮고 무의미해 보인다. 흑명부
7. 사실 나는 네가 나를 속이길 바란다. 왜냐하면 사람은 자신이 잃을까 봐 매우 두려워하는 것을 위해서만 거짓말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순수박물관
8.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생은 진정성 있게 체험해야 할 행복이 아니라 각종 스트레스, 처벌, 믿어야 할 거짓말로 구성된 좁은 공간에서 끊임없이 작용하는 상태이다. 순수박물관
9. 생활은 심사숙고할 만한 일이 될 수 있고, 생활도 즐길 만한 일이 될 수 있다. 화이트 캐슬
10. 사람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엿보고, 자신의 공황을 전달하고, 자신처럼 슬프고 두려워하는 사람에게 위로를 주고, 다른 사람을 조종하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영향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득의양양하다. 이것들은 모두 말할 수 없는 우리 마음속의 악마들이다. 화이트 캐슬
1 1. 만약 바람이 알 수 없는 구석에서 불어와 내 돛을 올리고 내 이야기의 방향을 바꾼다면 나는 반항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색깔
12. 요즘 사람들이 소설을 읽는 것은 먼저 자신의 현실과 모순되는 인물을 이해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줄거리가 인물의 습관과 성격 특성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보기 위해서가 아니라, 삶의 구조, 순진하고 감상적인 소설가를 직접 생각하기 위해서이다.
13. 도시의 번화한 군중 속에 들어와도 외로움을 느낄 수 있지만 도시를 도시로 만드는 것은 바로 군중 속에 숨겨질 수 있는 기발한 생각이다. 내 머리 속의 이상한 것들
14. 불면의 밤, 시간과 어둠이 정체되어 무명, 무색, 무취의 세계에 얼어붙었다. 노인의 기억이 이렇게 철저히 사라져서 그는 혼자 달의 반대편에 서 있다고 생각했다.
15. 시간의 모든 것이 끊임없이 반복되기 때문에 노년 같은 것이 없다면 사람들은 시간의 존재를 의식하지 못할 것이다. 내 이름은 빨간색이야
16. 모든 진정한 문학은 이런 아이처럼 희망적인 신념에서 비롯된다. 즉, 모든 사람이 서로 비슷하다는 것이다. 한 작가가 여러 해 동안 실내에 머물렀는데, 그는 이런 방식으로 단일 인간성, 중심이 없는 세상을 암시했다. 다른 색깔
17. 외지인이 한 도시를 보면 이국적인 분위기나 아름다운 풍경에 관심이 있다. 현지인들에게 이런 연결은 항상 추억이 뒤섞여 있다. 이스탄불: 도시의 기억
18. 나는 나무 자체가 되고 싶지 않지만, 그 의미가 되고 싶다. 내 이름은 빨간색이야
19. 뱃속에 점심이 있고, 목에 햇빛이 있고, 머리 속에 사랑이 있고, 영혼에 공황이 있고, 가슴에 따끔거림이 있다.
20. 우리는 정말로 서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매력적이지 않습니까? 나는 사람들이 악몽처럼 그들을 아는 사람에게 미련을 둘 것을 제안한다. 화이트 캐슬
2 1. 우리가 소설을 쓰는 것은, 자신이 삶을 알고 사람을 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 아니라, 자신이 다른 소설과 소설 예술을 알고 있다고 느끼고, 비슷한 방식으로 쓰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 천진하고 다정다감한 소설가
22. 글쓰기는 자신의 내면의 시선을 언어로 바꾸어 혼자 살 때 들어가는 세상을 탐구하는 것이다. 다른 색깔
23. 눈앞의 모든 것이 너무 매력적이다. 나는 길 한가운데 멈춰 서서 자전거의 흔적이 길에서 앞으로 뻗어나가는 것을 보고, 길은 백향나무의 그림자를 비추고 있다. 내 왼쪽에 있는 나무, 오솔길이 완만한 곡선, 맑은 하늘, 이 모든 방식이 드러났다. 이 곳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다른 색깔
24. 이스탄불의 운명은 바로 나의 운명이다. 나는 이 도시에 연연해 있다. 왜냐하면 그녀가 오늘의 나를 이루었기 때문이다. 이스탄불: 도시의 기억
그래서, 그래, 내가 정말 갈망하는 것은 문학이 아니라 혼자 사상과 지낼 수 있는 방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다른 색깔
26. 때때로 우리는 1 주일, 1 년, 1 년의 환상을 가지고 자신의 생각이 논리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느 날 어떤 것, 얼굴, 옷, 행복한 사람, 그리고 꿈이 영원히 실현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헛되이 깨달았다. 내 이름은 빨간색이야
27. 때때로 나는 사람들이 담배를 그렇게 좋아하는 것은 니코틴의 힘 때문이 아니라 공허하고 무의미한 세상에서 의미 있는 일을 하는 느낌을 주기 쉽다고 생각한다. 순수박물관
28. 마음속 어느 어두운 구석에서, 나는 이 무죄를 생각했다. 만약 내가 그녀와 결혼한다면, 나는 화가가 아니라 공장 주인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안다. 이스탄불: 도시의 기억
29. 당신의 애인의 얼굴이 여전히 당신의 머리 속에 새겨져 있는 한, 이 세상은 여전히 당신의 집입니다.
닉 혼비 고전 어록
1. 당신이 무엇을 원하든, 스스로에게 말하세요. 진실은 너를 자유롭게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에게 주먹을 한 대 주겠다. 지금 이런 생활을 계속하는 것은 너에게 거짓말을 하는 것을 의미하고, 거짓말은 너의 영혼을 부식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잠시 떠나라. 단 1 분이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밧줄로 다른 사람과 묶여 있는데, 밧줄은 길고 짧을 수 있다. 하지만 얼마나 걸릴지 아무도 모른다. 이것은 네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독서의 장점 중 하나는 개인 생활 경험의 창백함을 메울 수 있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몇 년 동안 걸어온 여정, 몇 십 일, 며칠, 심지어 몇 시간, 마치 초점 평면이 너를 위해 재생되는 것처럼. 우여곡절을 겪어야 하는 그 감정들은 지금은 세월이 지나지 않았을 때 힐끗 볼 수 있는 특권을 누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이 모든 것이 단지 슈퍼 자세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것에 원만한 마침표를 그리기 위해서, 마치 이 모든 것이 해피엔딩이 될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즘 젊은이들은 다 이렇죠? 그들은 너무 많은 해피엔딩을 보았다. 모든 것은 해피엔딩, 위망, 눈물이 있어야 한다. 손을 흔들다. 모든 사람은 무언가를 배웠고, 사랑을 찾았고, 자신의 잘못을 똑똑히 보았고, 배우자에게 충성하는 즐거움을 찾았다. 내 시대, 영화의 마지막에야 사람들은 삶이 공허하고, 억압적이고, 잔인하고, 짧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들은 총에 맞아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우리가 원하는 것을 말하는 데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다. 왜냐하면 우리는 자신이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불쾌하거나 배은망덕하게 들리거나, 불충실하거나 유치하거나, 너무 흔하게 들리기 때문이다. 어쩌면 우리가 정말 모든 것이 좋은 척하고 싶었기 때문일 수도 있고, 자신에게 솔직해지는 것이 현명하지 못한 것 같기 때문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6. 우리는 이미 가장 먼 곳에 도착했고, 이미 갈 길이 없다. 이것이 모두가 헤어지는 이유인 것 같아요. 밴드든 친구든 결혼이든. 파티, 결혼식, 모든 것.
그 전에, 점프는 항상 나에게 선택, 탈출구, 미리 쐐기를 박은 은행 예금으로 여겨졌다. 갑자기 돈이 없어졌거나, 그것은 결코 우리에게 속하지 않았다.
8. 요컨대, 당신이 DIY 애호가라면, 가끔, 특히 화장실을 설치할 때 큰 구멍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페인트만 사용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경우, 가장 쉬운 방법은 모든 것을 잡고 넣는 것이다. 성냥 반 개, 스펀지 조각, 네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 아마도 생활 자체가 거대한 갈라진 틈일지도 모른다. 일반적인 물감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수중에 있는 모든 것을 가져다가 채워 넣는다. 열다섯 살 소녀, 마음대로 채워주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올한 파무크의 명언 발췌.
올한 파무크의 명언 발췌.
사랑
1, 사실 나는 네가 나를 속이길 바란다. 왜냐하면 사람은 자신이 잃을까 봐 매우 두려워하는 것을 위해서만 거짓말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2. 매번 그녀의 미소를 볼 때마다 거부할 수 없는 행복감과 즐거움은 여전히 해바라기처럼 내 마음 속에 같은 힘을 뿜어낸다. 그녀의 아름다움에서, 그녀는 나를 매우 친근하게 느끼게 하는 동작이다. 그녀의 피부는 내가 가야 할 세계 센터가 바로 그녀 옆에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3. 사랑과 순종 사이에 있는 이 곳은 사랑의 가장 어둡고 깊은 곳이다.
4. 사랑의 진정한 고통은 우리 삶의 가장 근본적인 점에 뿌리를 두고, 우리의 가장 취약한 곳에서 우리를 꼭 안고, 다른 모든 고통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막을 수 없는 형태로 우리 몸과 생활 전체에 퍼질 것이다.
사랑은 큰 관심과 연민입니다.
6. 만약 우리가 누군가를 매우 사랑한다면, 만약 우리가 그에게 우리의 가장 소중한 것을 줄 수 있다면, 우리는 그가 우리에게 어떠한 상처도 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이것이 희생의 의미입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사랑의 고통이 전체라는 것이다. 진정한 사랑의 고통은 우리 삶의 가장 근본적인 점에 뿌리를 내리고, 우리의 가장 취약한 곳에서 우리를 꼭 안고, 다른 모든 고통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막을 수 없는 형태로 우리의 온몸과 생명으로 퍼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가 절망적으로 사랑에 빠지면
도시의 아버지의 고통에서 열쇠를 잃어버리는 것과 같은 가장 흔한 불행에 이르기까지, 다른 모든 고통, 번뇌, 불안은 우리가 수시로 확대할 준비가 되어 있는 이 주요 고통의 도화선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리 같은 사랑을 위해 삶을 엉망으로 만든 사람은 사랑의 고통만 끝나고 다른 모든 고민은 해결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의 내면의 상처를 더욱 깊어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몇 년 후, 나는 다시 돌아왔고, 마침내 너를 만났다, 나의 옛 애인. 네 얼굴에서 나는 빛, 가린 달콤한 웃음, 밤에 카페에 앉아 가속하는 심장 박동, 슬픈 추억이 돌아왔다. 너는 내가 영원히 너를 잊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9. 당신의 애인의 얼굴이 아직 당신의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면, 이 세상은 여전히 당신의 집입니다.
10, 차갑고 캄캄한 밤의 작은 묘지 앞에 서서 보스프루스 해협의 세차게 흐르는 물줄기를 느끼며 애인은 나를 사랑한다고 속삭였다. 나는 그녀를 위해 무엇이든 해주고 싶다고 말했고, 나는 최선을 다해 그녀를 껴안았다. 우리는 키스를 하다가 멈추고 눈을 뜰 때마다 상대방의 주황색 불빛이 그녀의 부드러운 피부에 비치는 것을 보았다.
1 1, 상실과 아쉬움으로 나는 상처 입은 동물처럼 고통 속에서 평생을 보냈다. 내가 너를 그렇게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는 너를 그렇게 화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균형을 잃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균형을 찾는 데 12 년이 걸렸다.) 원래의 곳으로 돌아간다. 나는 온몸이 상처투성이이고, 마음은 여전히 상실감과 버림을 느낀다. 때때로, 나는 내가 후회하는 것은 너뿐 아니라 전 세계라고 생각한다.
12, "보고 싶어요." 그 목소리는 성우가 가식적이지만 진실하고 감동적인 목소리로' 사랑해' 와' 보고 싶다' 고 말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네가 나를 만나면 내가 왜 너를 만나야 하는지 알게 될 거야. 나보다 너를 더 잘 아는 사람은 없다. 아무도 없다. 나는 네가 밤새 꿈을 꾸고, 자신의 차와 커피를 마시며, 네가 히터에 말린 마티피 담배를 피우고 있다는 것을 안다. 난 당신의 문장 녹색 볼펜으로 수정 되었습니다 알아요. 나는 네가 자신과 생활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나는 많은 밤을 알고 있는데, 너는 날이 밝을 때까지 방 안에서 시무룩하게 걷고 있다. 당신은 자신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되기를 갈망하지만 어떤 신분을 선택할 것인지는 결정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인간
13,' 어리석음' 때문에 머리 위에 있는 별을 보고도 생각하지 않는다. "바보" 때문에, 그들은 먼저 배운 것이 무슨 소용이 있는지 물어볼 것이다. "어리석음" 때문에, 그들은 세부 사항에 관심이 없고, 일반적으로 이야기한다. "바보" 이기 때문에 다 똑같아요.
14, 외지인이 한 도시를 보고, 이역풍이나 아름다운 풍경에 관심이 있다. 현지인들에게 이런 연결은 항상 추억이 뒤섞여 있다.
15, 외로운 남자의 유일한 유사점은 구석에 숨어서 죄책감으로 포르노 영화를 보는 것이다.
16, 사람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엿보고, 자신의 공황을 전달하고, 자신처럼 슬프고 두려워하는 사람에게 위로를 주고, 다른 사람을 조종하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득의양양하게 된다. 이것들은 모두 말할 수 없는 우리 마음속의 악마들이다.
17, 가끔 사람들이 담배를 그렇게 좋아하는 것은 니코틴의 힘 때문이 아니라 공허하고 무의미한 세상에서 의미 있는 일을 하는 느낌을 쉽게 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18, 불행이란 자신을 싫어하고 자신의 도시를 싫어하는 것이다.
19. 어렸을 때 이스탄불에서 그녀와 이페크는 항상 눈이 내리길 바랬다. 눈은 그녀에게 생명의 아름다움과 짧음을 느끼게 하고, 사람들 사이에 적개심은 있지만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느끼게 해 시공간의 광활함과 세계의 편협함을 느끼게 했다. 그래서 눈이 많이 올수록 사람 사이의 거리가 작아진다. 그것은 적대감, 조급함, 분노를 감추고 사람들의 거리를 좁히는 것 같다.
생활
29. 알라가 없다면 천국이 없다는 뜻입니다. 그러면 아무것도 없는 수천 명의 사람들, 가난한 사람들과 고통받는 사람들은 천국에 갈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가난한 사람이 이렇게 많은 고통을 당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왜 우리는 이렇게 많이 헛되이 살았고, 이렇게 많이 고생했는가?
2 1, 모든 똑똑한 사람들은 삶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고 있고, 삶의 목적은 행복을 얻는 것이다. 하지만 결국 바보만이 행복할 것이다. 우리는 이 문제를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22.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생은 진정성 있게 체험해야 할 행복이 아니라 각종 스트레스, 처벌, 믿어야 할 거짓말로 구성된 좁은 공간에서 끊임없이 작용하는 상태이다.
23. 사실 경험하면서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황홀한 순간에 자신이 인생의 황금 순간을 경험하고 있다고 진심으로 생각하거나 말할지 모르지만, 그들은 여전히 자신이 미래에 더 좋고 행복한 순간을 경험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특히 청년기에는 아무도 자신의 삶을 계속하지 않고 미래를 생각하는 모든 것이 더 나빠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한 사람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경험하고 있다고 상상할 수 있을 만큼 행복하다면, 그는 미래가 아름답다고 낙관적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24. 당신이 도시를 사랑하고 자주 거닐면, 당신의 영혼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도 이 거리들에 대해 매우 친숙할 것입니다. 그래서 몇 년 후, 떨어지는 작은 눈으로 인한 슬픈 감정 속에서, 당신의 다리는 자동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언덕으로 당신을 데려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25. 시간에 관한 모든 것이 끊임없이 반복되고 있기 때문에 노년 같은 것이 없다면 사람들은 시간의 존재를 의식하지 못할 것이다.
26. 사람이 사는 것은 원칙이 아니라 행복을 위한 것이다. 그러나 원칙과 신앙이 없는 사람은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27. 도시를 관찰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방금 도착한 관광객이나 낯선 사람이 밖에서 건물, 고적, 거리, 스카이라인을 보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내부 관찰입니다. 도시에는 우리가 자는 집, 회랑, 영화관, 교실, 도시의 각종 냄새, 각종 조명, 다양한 색채가 있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의 가장 소중한 기억이다. 외부에서만 관찰하는 사람들에게는 한 도시가 다음 도시와 매우 비슷할 수 있지만, 이 도시의 다양한 기억은 영혼이며, 그 폐허는 그것의 가장 강력한 증거이다. ""
28. 만약 내가 이렇게 옷을 입고 누워 있고, 혼자 고통스럽고 불행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활의 즐거움은 얼굴을 맞대고 자신의 비참함과 고통을 살피고 혼자 있는 데 있다.
29. 많은 사람들은 운명이 없는 삶을 믿는다. 모든 것은 기본적으로 일련의 우연의 일치이다. 그러나, 그러한 신념을 가진 사람들조차도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그들이 뒤돌아 볼 때, 여러 해 동안 우연의 일치로 여겨져 온 것을 발견하는 것은 필연적이라는 결론에 이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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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오늘날 문학이 가장 말하고 분석해야 할 것은 인류의 기본적인 두려움이다. 버림받을까 봐, 자신의 가치를 찾지 못할까 봐, 그리고 이런 두려움에서 파생된 자아정체성과 무능감이다. 또 한 집단의 굴욕감, 열등감, 비천함, 불공정, 긴장, 환각 속의 굴욕, 관련 민족주의 팽창과 자기자랑도 있다 ...
3 1, 소설을 읽는 사명은 전체 풍경에 대한 전면적인 판단이 아니라 즐거움 속에서 풍경의 어두운 구석, 모든 사람, 모든 색채와 미묘한 차이를 체험하는 것이다. 소설을 읽을 때, 우리는 전문에 대한 판단이나 텍스트에 대한 논리적 이해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텍스트를 화면으로 바꾸어 우리의 상상 속에서 더욱 또렷하게 해야 한다. 우리는 이 그림의 갤러리에서 우리의 감각을 켜서 모든 자극을 맞이해야 한다.
소설을 열심히 읽음으로써, 나는 어려서부터 생활을 진지하게 대하는 것을 배웠다. 문학 소설에 따르면 우리는 사실 사건의 발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능력이 있고, 우리의 개인적인 결정은 우리의 삶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삶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폐쇄적이거나 반폐쇄적인 사회에서는 개인의 선택이 제한적이고 소설 예술은 낙후된 상태에 있다. 하지만 소설 예술이 이 사회에서 발전하기만 하면, 개인의 인격적 특징, 인식, 선택에 관한 문학 서사를 정성껏 구축함으로써 자신의 삶에 대해 생각하도록 사람들을 초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우리가 전통 서사에서 벗어나 소설을 읽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점차 우리 자신의 세계와 우리의 선택이 역사적 사건, 국제전쟁, 그리고 왕, 파샤, 군대, 정부, 신의 결정만큼 중요하다고 느꼈고, 더 놀라운 것은 우리의 인식과 사상이 이 모든 것보다 더 흥미로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어렸을 때 배가 고파서 소설을 읽다 보니 짜릿한 자유와 자신감을 느꼈다.
33. 눈앞의 모든 것이 너무 매력적이다. 나는 길 한가운데 멈춰 서서 자전거의 흔적이 길에서 앞으로 뻗어나가는 것을 보고 있다. 도로는 노송 나무의 그림자를 비춘다. 내 왼쪽의 나무, 도로의 완만한 곡선, 맑은 하늘, 이 모든 것이 드러난 방식-이곳이 얼마나 아름다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