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루틴은 정말 실전에 쓸모가 없나요? Qi jiguang 이 말하는 것을 보아라.
루틴은 정말 실전에 쓸모가 없나요? Qi jiguang 이 말하는 것을 보아라.
루틴은 정말 실전에 쓸모가 없나요? Qi Jiguang 이 Li Xinfang 의 루틴에 대해 어떻게 말하는지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중국 전통 무술의 기본 형태 중 하나입니다. 실전에 유용할까요? 얼마나 유용합니까?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이 많은 주제에 대해 이야기한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에 동의할 수 없다. 화도에 가장 반대하는 실제 무술가 척계광이 어떻게 말하는지 봅시다. 치계광 (1528~ 1588), 자경, 본명 남당, 본명, 자석 51, 산둥 봉래인. 그는 명나라의 항일 영웅, 걸출한 군사가와 실용 무술가이다. 그의' 피리 편안한' 은 군사 명작일 뿐만 아니라 희귀한 무술 명작이기도 하다. 첫째, 화도는 무술 루틴을 의미합니까? 희효의 새 책을 다시 보면, 첫 번째 화법은 군사가 실전 훈련에서' 다른 사람 앞에서 보기 좋다' 를 위해 정확한 공방 동작에 꽃을 붙이는 것을 가리킨다. "무공보다 더 나은 사람은 그림에 나와 있는 진정한 적기교를 배워야 한다. 그래야 격투기와 맞설 수 있고, 불꽃놀이 같은 방법을 배울 수 없다. 다만 다른 사람 앞에서 보기 좋게 보일 뿐이다." ("; 분명히, 이곳의 무술 비교는 절대 일과를 가리켜서는 안 되며, 바로 우리가 지금 자주 말하는 것, 예를 들면 대립적인 무술 경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술, 무술, 무술, 무술, 무술, 무술) 현재의 대항 무술 경기는 일종의 실전 공연으로,' 격투기 시장' 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관객들에게 전시된 것이다. "다른 사람 앞에서 보기 좋다" 는 말은 안 해도 될까요? 무술의 기본 원칙은 상대의 급소를 공격하고 자신의 급소를 지키는 것이다. 하지만 실전 공연' 에서는 통상적인 보호로 수비 중점 부위가 필요 없고, 득점, 특히 허벅지를 뒤로 젖히는 동작이 실전 원칙에 명백히 어긋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실전, 실전, 실전, 실전, 실전, 실전, 실전)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권투왕이 경기장 밖에서 무술을 할 줄 모르는 사람에게 맞아 불구가 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둘째, "군인이 어리석어서 어떻게 배웠습니까?" 라는 뜻입니다. " "기효 편안한 문편" 구름: "평일에 집 앞에서 쓰는 창, 꽃봉, 꽃포크의 법은 적을 대적할 수 있습니까? 광설: 대적이 대진을 여는 것은 교묘하게 호탈하고 도둑을 잡는 것과는 다르다. 개방된 진영에서 천군만마는 전진할 수 없고, 용감한 자는 선행할 수 없고, 두려워하는 자는 후퇴할 수 없다. 총 한 무더기, 총 한 무더기, 칼 한 무더기, 칼 한 무더기, 죽이고 돌아오면, 한데 모여, 손을 바꾸기가 어려워요. 어떻게 움직일 수 있어요 ... 어떻게 이사할 수 있어요! 평소에는 무공을 잘 하는데 임시로 5 점을 쓰면 성공할 수 있다. 싸울 때 방법을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 이곳의 화법은 일반 군인에게 적합하지 않은 실전 기술을 가리킨다. 경찰용 무술과 민간 무술을 포함한다. 이 기술들이 실전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전장 무술과 민간 무술의 차이를 강조한다. 그러나 장군으로서 일반 병사와는 달리, 그는 백만 대군에서 돌격하여 경찰 무술, 민간 무술과 다르지 않지만, 더 뛰어난 기예가 필요하다. 그래서 규율과 효율성에 관한 새 책' 장용단용론' 에는 구름이 있다. 이 방법은 상당히 복잡하며 병사들이 아무리 어리석어도 모두 배울 수 있다. 하지만 준비를 해야 하고, 자신의 마음을 가진 사람이 추출해 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군인들은 폐쇄된 체포만 사용했고, 6 발을 저지했다. 폐쇄적인 검거, 대문, 작은 문, 이것으로 충분하다. "이것은 무술과 군사 무술의 차이에 관한 것이다. 물론,' 병둔함' 은 옳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봉건사회의 군사가로서 자신의 역사적 한계를 뛰어넘기 어렵다는 것은 정상이다. 둘째, 무술 루틴의 실제 역할은 무엇입니까? 인용문에서 볼 수 있듯이, 치계광이 반대하는 꽃길은 무술 루틴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 무술의 실전 훈련 방법은 단 하나의 훈련과 경기일 뿐, 모두 실전을 시뮬레이션한 것으로, 실전과 동일시될 수 없다. 현대군사훈련, 단병 전술의 암살, 대병단 다병종의 실탄 대항 훈련에 이르기까지. 반대로, Qi Jiguang 은 무술 루틴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솔로 댄스는 불가피하지만, 참고할 필요가있다" (기효 "편안한" 또는 "기사") 를 지적했다. 책에 따르면, "고대와 현대 의화단, 32 세 장권, 6 보 주먹, 원숭이 주먹, 손바닥주먹", "지금까지 온씨는 72 행 주먹, 36 잠금, 24 포기 말, 8 뒤집기, 12 단타, 또한 선인이다. 루홍의 8 수는 이제 막 충분하지만, 충분하지 않다. 산둥 리의 반나절 다리, 독수리 발톱왕의 손, 장버경의 싸움, 소림사의 막대기, 그리고 청전의 빼빼로 법, 양의 자물쇠법, 바자의 주먹 방망이는 모두 오늘 유명하다. "이로써 중국 권술은 송대에 이미 많은 다른 유파를 형성하였으며, 모든 무술은 권술이나 기구를 모두 기본 형식으로 삼고 있음을 알 수 있다. Qi Jiguang 은 이전의 다양한 무술을 요약하여 실제 전투 경험과 결합하여 창 24 세, 창 싸움 14 세, 등나무 카드 8 세 (칼 플러스 창 던지기), 전랑 6 세, 주먹 32 세 등 우수한 무술 루틴을 만들었습니다. 이는 코스가 무술 발전의 고급 단계이며, 수천 년간의 무술 실전 경험의 과학적 총결산이며, 민간인부터 실전 능력이 강한 합격사관, 심지어 무술 고수에 이르는 지름길이기 때문이다. 실제 전투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무술 루틴은 무엇입니까? 중국 무술은 정교하고 문파가 많지만 실전 기술로는 발차기와 씨름에 지나지 않는다. 각 문파는 중점만 다를 뿐, 각기 장점이 있다. 평등실천이란 경쟁이 없다는 것이다. 모든 연습자에게 그의 실전 능력이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연습한 권투파가 아니라 그가 근거로 한 참조계의 크기, 무술실전에 대한 그의 이해와 노력의 정도다. 영웅이란 출신을 묻지 않아도 된다. 현대경기무술의 선택 카테고리로 고난도 액션, 태극체조와 태극춤을 전문으로 하고 있지만 이는 연습자의 신분을 보여주는 것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들 사이에 실전 무술을 똑같이 배우지 않고 탁월한 성과를 거둔 사람이 없다고 누가 감히 단정할 수 있겠습니까? 실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무술 루틴은 주로 다음과 같은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첫째, 자신의 인체 급소 부위를 방어하고 상대방의 인체 급소 부위를 공격하는 것이다. " 희효의 새 책' 장병 단용': "평총. 평총, 총중의 왕, 높거나 낮거나, 멀거나 가깝다. 높다면 멈추지 말고, 낮으면 가져가지 마라, 좀 덮기 어렵다. 화살처럼 가고, 선과 같이 오고, 머리를 가리키고, 얼굴을 찌르고, 높음부터 낮음까지 바라보다. 또 다른 구름은 코끝, 총끝, 발가락을 비춘다. "권투술은 기구와 다르지 않다. 그래서 후세에는' 종평이 권투왕이다, 고원도 무방하다' 는 말이 있다. 둘째, 루틴의 각 잠재력은 다른 잠재력으로 직접 변환 될 수 있습니다. 희효신서' 권경집금' 은 "...... 그래서 그 권자, 32 세, 세력이 같고, 임적이 이기고, 변화가 무궁무진하고, 미묘하고 예측할 수 없고, 엿볼 수 없는 사람, 그 신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누군가가 말하길, "진짜 싸우면 누가 너와 싸울까? "? 네, 하지만 묻고 싶습니다. 어떤 전통 무술의 대가가 당신에게 사람들과 싸우려면 틀에 따라 패를 내야 한다고 말합니까? 유일한 차이점은, 만약 당신이 일상을 배운다면, 같은 추세에 도달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그러나 일과가 없다면' 왕팔권' 을 치거나 눈을 감고 얻어맞을 수밖에 없다. 어떤 무술이라도 일정 단계로 발전하면 일과가 있고, 현대산다의 조합권과 30 초 공습도 일례다. 셋째는 신을 끌어들여 점차 실전 완전 자동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희효신서' 장병 단용' 구름: "복장총 ... 그 아름다움은 익었다. 익숙하고, 마음은 손을 잊을 수 있고, 손은 총을 잊을 수 있고, 둥글고 정체되지 않는다. 정보다 비싸고, 정심은 움직이지 않지만, 풍부하고, 헤아릴 수 없고, 신화는 무한하다 ... 거짓, 기괴, 거짓, 기치가 있다. 그 진보는 예리하고, 후퇴하면 느려지고, 형세는 위험하고, 절은 짧고, 산처럼 움직이지 않고, 뇌진처럼 움직인다. "이경은 중국 문화의 총원천으로서 수천 년 동안 무술의 발전에 광범위하고 깊은 영향을 미쳤다. 척계광이 창설한 권경 32 세는 초기 태극권의 걸출한 대표이며, 왕종악의' 논태극권' 은 태극절대진리를 자각적으로 활용해 수천 년 동안 무술실전 경험을 총결산한 최초의 과학거작이다. 오옥상과 이일사를 통해 초기 경험 태극권에서 현대과학 태극권으로의 역사적 변화를 완성했다. 특히 왕종악의' 논태극전' 은 신선경지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훈련 방법을 가지고 있다.' 자리를 뜨면 무자, 무자는 자리를 옮긴다',' 자리를 뜨면 아무도 없는 것 같고, 싸울 때 사람이 있는 것 같다',' 연습일례는 실전, 즉 점차 신선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오옥상' 태극전' 은 "먼저 마음, 뒷몸, 다시 몸, 손은 춤을 몰라 충분히 실현 가능하다" 고 말했다. 소위 한 걸음, 자기희생, 도입 실패' 는 실전 완전 자동화의 구체적 서술을 실현하기 위해 결합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기희생, 자기희생, 도입실패, 성공, 실패, 성공, 실패) 어떤 사람들은 중국 전통 무술의 실전 기술이' 현대 산다' 라고 생각하는데, 태극권은 손만 밀고 자리를 잡지 않는 사람이 있다. 그들은 실전 쿵푸를 연습할 수는 있지만 작은 범위에서만 역할을 할 수 있어 중국 전통 무술이 달성할 수 있는 실전 쿵푸에 미치지 못한다. 전통 무술 루틴을 무시하지 말고 태극체조와 태극춤을 얕보지 말고, 치계광의 명언을 잊지 말라고 조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