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10 숙본화 어록

10 숙본화 어록

평범한 사람은 최선을 다해 시간을 보내고, 능력 있는 사람은 최선을 다해 시간을 이용한다. 다음은 제가 정성껏 추천한 10 숙본화 명언 중 다섯 문장입니다. 모음집 읽기를 환영합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10 숙본화의 명언

1 .. 신앙을 강행하는 것은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뿐이다.

네가 인내심이 있는 한, 항상 성공할 기회가 있다.

우리 몸에는 뇌보다 더 똑똑한 것이 있다.

인간 행복의 두 적은 고통과 지루함이다.

인간은 대자연이 기록한 경험에 따라 살 수밖에 없다.

우리가 신념으로 싸우면, 우리는 이중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7. 무지와 부를 합치면 신분이 급락해 보인다.

8. 종교는 반딧불이와 같다. 빛을 내기 위해서는 어둠이 있어야 한다.

9. 종교는 반딧불이처럼 어둠이 있어야 빛을 낼 수 있다.

10. 예의는 위조지폐이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의 지혜가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쓰고 싶지 않다.

10 숙본화 명언 2

1 .. 평범한 사람은 시간을 죽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능력 있는 사람은 시간을 이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윌은 강한 맹인으로, 두 눈으로 절름발이를 하는 사람의 어깨에 기대고 있다.

명예는 외부 양심입니다. 양심은 숨겨진 명성이다.

천재는 눈앞의 세계를 보고 세상의 다른 면을 발견할 수 있다.

일반인은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재능이 있는 사람은 시간을 이용하려고 노력한다.

6. 생명이 얼마나 짧은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한 사람이 긴 인생 길을 거쳐야 한다.

7. 인류가 범할 수 있는 가장 큰 실수는 건강을 외부 물건과 교환하는 것이다!

8. 선생님이 아무리 총명하더라도 타고난 바보를 사상가로 바꿀 수는 없다. 영원히 불가능하다.

9. 무지와 어리석음, 돈과 권력이 있는 사람을 동반하면 사회적 지위를 더욱 떨어뜨릴 수 있다.

10. 생명에 대한 경쟁은 모든 생물을 차지하고 그들의 활동을 유지한다. 윤리의 두 가지 기본 문제

10 숙본화 명언 3

1. 부는 바닷물과 같다. 마실수록 갈증이 난다. 명성도 사실 똑같다.

2. 명예는 절대적인 목적이 없고 생명 자체의 존재와 가치를 초월해서는 안 된다.

3. 젊은이와 노인의 기본적인 차이점은 전자가 전도가 밝고 후자가 죽음에 임박했다는 것이다.

한 사람이 절대적으로 무례할 때, 마치 그가 우리 앞에서 한 점도 걸치지 않는 것 같다.

5. 인생의 처음 40 년은 교과서의 덕분이고, 다음 30 년은 교과서의 내용을 주석하는 것이다.

모든 남녀와 화목하게 지내기 위해서,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개성을 유지하도록 허용해야 한다.

7. 만약 우리가 행동거지가 예의 바르고 말투가 적절하다면, 우리는 무례하고 안전하게 많은 사람을 대할 수 있다.

8. 가장 보잘것없는 오늘이라도 가장 보잘것없는 어제에 비해 현실주의의 우세도 있다.

9. 겸손은 귀재가 없는 사람에 대한 솔직함, 위대한 재능을 가진 사람에 대한 위선일 뿐이다.

10. 아무도 과거나 미래에 살지 않는다. 지금은 생명이 진정으로 차지하는 유일한 형식이다.

10 숙본화의 명언 4

1. 노년기의 가장 큰 위안은 젊었을 때의 모든 힘이 영원히 늙지 않는 사업에 바쳐졌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사람들이 동류에 고통을 가하는 다른 원인은 없지만, 단지 악의에서 나온 것이다. 모든 동물 중에서 인간만이 이렇게 할 것이다.

3. 교만은 늘 비난과 비방을 받지만, 주로 교만할 것이 없는 사람들이다.

4. 만약 당신이 생각 없이 함부로 읽거나 끝없이 읽는다면, 당신이 읽은 것을 잊을 수 없고, 대부분 결국 사라질 것입니다.

5. 생활은 우리에게 어떤 이치를 전달하는 언어이다. 만약 우리가 다른 방식으로 공부한다면, 우리는 생존할 수 없을 것이다.

6. 싱글이신 분들은 나약해요. 떠돌아다니는 로빈슨 같아요. 다른 사람과 함께 있어야 그는 많은 일을 해낼 수 있다.

7. 깊은 경험이 없는 광범위한 사상과 지식은 두 줄의 본문, 페이지당 40 줄의 주석이 있는 교과서와 같다.

8. 우리의 생활 방식은 한 폭의 유화와 같다. 자세히 보면 이유를 알 수 없다. 그것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려면 우리는 좀 더 멀리 서 있어야 한다.

9. 기회의 신은 그 선함과 인자함에 비해 어떤 재능과 능력도 소용없다는 것을 비길 데 없는 기교로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10. 가치가 없는 것은 항상 증가하고 있다: 잦은 반복으로 인해 처음에는 우리에게 중요한 많은 것들이 점차 무가치한 것이 되고 있다.

10 숙본화 명언 제 5 편

1. 사람들이 재난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의 정신적 부를 늘리는 것이다. 사람의 정신적 재산이 많을수록 지루함이 줄어든다. 생활의 지혜

2. 왜 젊었을 때 인생의 길은 항상 그렇게 길었을까? 왜냐하면 우리는 무한한 희망을 채울 공간을 찾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3. 사람의 얼굴은 사람의 입보다 더 재미있다. 입이 사람의 사상만 말하고 얼굴은 사상의 본질을 하소연하기 때문이다.

4. 선진 정신문화는 종종 우리를 점차 다른 경지로 인도한다. 그 이후로, 우리는 더 이상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여 즐거움을 누릴 필요가 없다. 이 책은 저절로 끝없는 즐거움이 있다. 존재의 공허 이론

5. 많이 읽을수록 머리 속에 적은 것을 기억하면 반비례한다. 많이 읽었더니 그의 머리는 마치 빽빽한 칠판 같다.

모든 삶의 본질은 고통입니다. 이것은 운명의지의 고유 성질이다. 동물세계의 표현은 어느 정도 연약하고 다르지만, 이것은 필연적이다. 사랑과 생활의 고민

7. 인생의 진실과 객관성의 절반은 운명에서 상황에 따라 다른 표현 형식을 가지고 있다. 나머지 절반은 주관적으로 우리 자신에게 속하며, 인생에서 시종일관 이렇다. 생활의 지혜

8. 위대함은 위대함이고, 비범함은 비범하며, 비천할 필요가 없다. 타키에서 탑 꼭대기까지 300 피트라면 탑 꼭대기에서 타키까지 300 피트가 되어야 하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9. 순수한 경험과 사고의 관계는 식사와 소화의 관계와 같다. 경험을 통해서만 인간의 지식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할 때, 그것은 그것만이 신체의 활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경험명언)

10. 용기는 강인하다. 바로 그것의 강인함 때문에 우리는 어떤 형태의 자기 부정과 자기 승리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바로 이 점에서 용기는 미덕과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