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감히 자신의 시를 만드는 것에 대하여
감히 자신의 시를 만드는 것에 대하여
위진: 도연명
집을 짓는 것은 인정이라 차마가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번역:
사람들이 오가는 곳에 집을 짓는 것은 세속적인 교제의 방해를 받지 않는다.
내가 왜 이럴 수 있는지 물어 봐. 내가 의지가 높고 멀리 있기만 하면, 자연히 내 곳이 한적함을 느낄 것이다.
국화를 캐는 울타리 아래 유유자적하여 먼 남산이 눈에 들어왔다.
저녁 무렵 남산의 경치는 매우 좋았고, 안개가 산봉우리 사이를 배회하며, 새들이 함께 돌아왔다.
그것은 생명의 참뜻을 담고 있다. 감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2. 노인촌을 지나다
당나라: 맹호연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번역:
나의 오랜 친구는 풍성한 만찬을 준비하고, 나를 밭집에 초청하여 그를 방문하게 했다.
녹색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녹색 작은 산이 성벽 밖에 어렴풋이 기대고 있다.
창문을 열고 타곡장과 채소밭을 마주하고 술을 마시며 농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중양절이 되니 국화를 보러 오겠습니다.
3, xuanzhou xielou 작별 학교 책 shuyun
당나라: 이백
어제부터 저는 저와 볼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는 모두 숭고한 머나먼 사상으로 하늘과 명월을 갈망한다. (찾아보기: 란; 명월: 태양과 달)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고, 슬픔은 다시 돌아왔지만,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물에 잠갔음에도 불구하고 (슬픔을 파는 작품: 슬픔을 없애는 작품)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번역:
나를 떠난 어제는 이미 저항할 수 없었다.
오늘 기분이 매우 어지러워서, 사람들로 하여금 한없이 걱정하게 한다.
만리 장풍, 가을 기러기를 보내다. 아름다운 경치를 마주하고 고층 빌딩을 마실 수 있다.
왕선생의 문장 () 는 건안 () 의 특색이 짙고, 수시로 시풍의 청려함을 드러내지 않는다.
우리 모두는 호정만장, 환희에 넘치고, 점프하는 생각은 마치 높은 푸른 하늘로 날아올라 밝은 달을 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칼을 뽑아 물을 끊고, 더 세차게, 더 세차게, 더 격렬하게, 잔을 들어 근심을 풀다.
이 세상에서 만족할 수 없다면 긴 머리를 기르고 장강의 한 배에 오르는 것이 낫다.
4. 산속의 어느 가을밤
당나라: 왕위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번역:
새 비가 내린 후 계곡은 텅텅 비었고 초가을 저녁 날씨는 유난히 시원했다.
명월은 고요한 소나무 숲을 비추고, 맑은 샘물이 산돌 위에 흐른다.
대나무 숲 속의 아가씨가 웃으며 세수를 하고 돌아오자 연잎이 카누에서 흔들리고 있다.
봄의 아름다움은 이미 가라앉았지만, 눈앞의 가을풍경은 사람을 잊게 하기에 충분하다.
5, 한 가지 매화 깎기, 추석에는 달이 없다
송나라: 신 qiji
추석을 회상하고, 꽃도 컵에 있고, 달도 컵에 있다. 오늘 밤 위층에 조각상, 구름 젖은 망사 창, 비 젖은 망사 창이 있다. "달도 컵의 작품이다: 달은 컵에 있다"
바람을 타고 화공에게 물어보고 싶으면 길도 통하지 않고 편지도 통하지 않는다. 촛불만 붉고, 노랫소리는 고요하고, 잔은 고요하다.
번역:
지난 추석을 회상하며 나는 향기로운 계꽃밭에 있었다. 화영이 유리에 비치고 명월도 마찬가지다. 오늘 밤, 나도 베란다에서 잔을 들어 달을 감상하지만, 구름이 구름을 휘감고, 비가 사창을 적시고, 달빛이 없다.
나는 거의 바람을 타고 신선에게 물어보고 싶었지만, 이날은 지나갈 수 없었고, 편지를 보내는 것도 어려웠다. 화청에는 달이 없고, 붉은 촛불만 높이 비춘다. 우리는 천천히 술 몇 잔을 마시고 끝까지 노래를 불렀다.
감히 뭔가를하는 것에 대한이 시를 설명하십시오.
왕조: 송 작가: 김루상
나는 반평생을 살았고 서방은 곡동에 의해 분리되었다.
대중은 각 방면에 책임을 지고, 무엇이든 해야 한다.
종형이 멜론 몇 개를 따자 베르의 해바라기 뿌리가 다쳤다.
강숙과 주공은 사이가 좋지만 경영에 참여하는 데는 관심이 없다.
냄비를 던지는 것이 성공이다.
왕조: 송 작가: 과거
1 인치의 마음은 렌즈 속에만 있고, 렌즈는 여태껏 비어 본 적이 없다.
가을바람에 나뭇잎을 펴지 말고 춘초처럼 뭉게뭉게 심어야 한다.
방관하고, 감히 적이 되고, 목숨을 잃은 키가 작은 사람을 업신여긴다.
아내를 돌봐야 한다고 했더니 술고기가 산더미같다.
시 네 줄
왕조: 송 작가: 이청조 스타일: 오절대형: 향수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3. 당신의 명언을 용감하게 표현하십시오 ● 위험에 위협을 받을 때 몸을 돌려 도망가려고 하지 마십시오. 있다면; 이것은 위험을 두 배로 증가시킬 뿐이다. 그러나 만약 네가 즉시 움츠러들지 않는다면, 위험은 반으로 줄어든다. 영원히 어떤 일도 피하지 마라, 영원히! -윈스턴 처칠
만약 당신이 어떤 일을 할 수 있다고 자신을 설득한다면, 그것이 가능하다면, 그것이 얼마나 어렵든 간에 그것을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반대로, 당신이 가장 간단한 일조차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두더지 언덕은 당신에게는 높이 올라갈 수 없는 산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에밀리 구아이
● 두려움은 세계에서 가장 파괴적인 감정이다. 나는 그것과 싸우고, 나보다 부유하지 않은 사람들을 도와서 그것을 극복했다. 나는 그가 두려워하는 일을 하고, 성공의 기록이 있을 때까지, 그는 그의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엘레노어 루즈벨트
돈을 잃은 사람은 손해를 보고, 건강을 잃은 사람은 손해를 보고, 용기를 잃은 사람은 모든 것을 잃는다. 우리의 두려움은 항상 우리의 위험을 능가한다. -세니카
성격상의 확고한 결정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을지도 모른다. 어린 소년이 미래에 위인이 되거나 어떤 면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싶다면, 그는 업계의 장애를 극복하기로 결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수천 번의 좌절과 실패를 겪은 후에 승리를 거두어야 한다. 시어도어 루스벨트
불가능' 이라는 단어는 바보의 사전에서만 찾을 수 있다. -나폴레옹
네가 두려워하는 일을 하면 두려움은 자연히 사라진다. -랄프 왈도 에머슨
이 세상의 모든 것은 희망에 의해 이루어진다. 농부들이 옥수수를 씨앗으로 자라게 하고 싶지 않다면, 그는 씨를 뿌리지 않을 것이다. 학사는 아이를 원하지 않으면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독신자) 상인이나 장인이 그로부터 이익을 얻고 싶지 않다면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마틴 루터
목표의 확고함은 인격에서 가장 필요한 힘의 원천 중 하나이며 성공의 도구 중 하나이다. 그것 없이는 천재는 불확실한 갈등의 미로에서 헛수고가 될 것이다. 찰스 경이 넘어졌다.
● 현실에서 모든 위대한 사업은 자신감으로 시작하여 자신감에서 첫 걸음을 내딛는다. 아우구스트 폰 슐레그.
믿음, 그것으로 너는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그것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새뮤얼 버틀러
나는 강력한 목표, 즉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진실한 정신을 믿는다. 이런 자기충성은 마음을 성취시키는 사업의 가장 큰 요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프레드 데릭 B. 로빈슨.
행동이 반드시 행복을 가져다주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행동 없이는 행복이 없다. 벤자민 디즈렐리
어떤 일을 하려고 노력하지만 실패한 사람들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사람들보다 훨씬 강하지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실패명언) 루이스 함머
● 강한 것으로 믿는다. 의심은 능력을 억제할 뿐이지만 신념은 힘이다. 프레드 데릭 로버트슨입니다.
오래 살수록 열정이 모든 특성이나 품질 중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믿게 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일반적으로 성공자와 실패자는 기술, 능력, 재능에 큰 차이가 없다. 두 사람이 같은 능력, 지능, 체력 및 기타 중요한 자질로 시작한다면 열정적인 사람이 성공할 것이다. 동시에 능력은 보통이지만 열정이 있는 사람은 능력이 강하지만 열정이 없는 사람을 능가하는 경우가 많다. -프리드리히 윌리엄슨
●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재능과 끈기를 통해 실현하는 것이다. 존 볼프강 폰 괴테가
● 어떤 업종에서든 성공의 첫 번째 단계는 그것에 흥미를 갖는 것이다. 윌리엄 오스러 경.
확고한 신념은 강인한 사람을 이기고 그들을 더 강하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월터 베퀴조
무한한 열정만 있으면 거의 모든 일에서 성공할 수 있다. 찰스 스코버.
만약 네가 군중 속의 힘이 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열정을 키워야 한다. 사람들이 너를 더 좋아하는 것은 너의 마음과 열정 때문이다. 무미건조하고 변하지 않는 기계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은 불리하다. 사람의 일생이 이렇기 때문에 다른 것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영혼을 일에 투입한다면, 당신은 매일의 매 시간이 더 행복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뿐만 아니라, 우리가 발전기를 사용할 때 전기를 믿는 것처럼 사람들이 당신을 믿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조나단 오덴 아모르
● 자신이 없으면 다른 사람에게 자신감을 줄 수 없다. 설득당한 사람만이 남을 설득할 수 있다. 매튜 아놀드
● 가치는 자신감을 낳고, 자신감은 열정을 낳고, 열정은 세상을 정복한다. -월터 H. 코틴
성실은 웅변의 일부이다. 우리가 다른 사람을 설득하는 것은 우리의 갈망과 성실함 때문이다. 윌리엄 해리트
행운은 위대한 선생님이지만 불행은 더 위대하다. 생각을 방종할 수 있고, 능력이 부족하면 사상을 훈련하고 강화할 수 있다. 윌리엄 해리트
● 모든 천재는 반드시 열정의 산물이어야 한다. 벤자민 디즈렐리
/링크? Url = b2xh kzx0zs id B4 nztjefbazzyk 4k7 HQ 7 mud fu 4xy _ ljkwhmkjoggrfa 7 L3 nrmf-eate 9 ngjkzvn 7 N2 vg9 F4 _ 7bk 여기.
4. 감히 담당할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담사통-가로칼 나는 하늘을 웃었고, 나는 쿤룬 산에 머물렀다. "감옥의 벽" 에서
해석: 나에 관해서는, 나는 죽을 것이고, 관대하게 영감을 줄 것이다. 웃음은 하늘을 자랑스럽게 하고, 늠름한 형장! 남은 것은 광대한 쿤룬 같은 담력과 용기가 될 것이다!
노신-천부의 손가락을 내려다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노신의 자조
해석: 적에게 결코 굴복하지 않고 소처럼 기꺼이 국민에게 복종하는 것을 묘사한다. 노여움, 노견, 원망과 경멸을 표시하다. 맞아 ... 차갑고 냉정하게 대하다. 천부의 뜻은 많은 사람들의 비난이다.
고전시는 일종의 시 장르이다.
시의 글자 수를 보면 이른바 사언시, 오언시, 칠언시가 있다. 네 글자는 네 글자이고, 다섯 글자는 다섯 글자이고, 일곱 글자는 일곱 글자이다. 당대 이후에는 근체시라고 불리기 때문에 보통 5 언과 7 언으로 나뉜다. 오언고시는 약칭하여 오고시라고 한다. 7 언고시는 7 고시라고 불리며, 동시에 3, 5, 7 언을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7 고시로 여겨진다.
확장 데이터:
인생의 모든 역할은 하나의 책임이며, 우리는 모든 책임에 대해 경외심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책임' 은 인생 역할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고' 책임감' 은 인생 역할에 대한 태도다. 한 사람의 책임감의 강약은 그가 성실한지, 아니면 멍청하고 건들건들한지 결정한다.
모든 사람의 태도가 삶의 질을 결정한다. 우리가 삶의 역할에 대한 책임이 충만할 때,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더 많은 지식을 배우고, 더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우리는 전심전력으로 사회에 헌신하고, 용감하게 책임을 질 수 있으며, 우리는 우리 삶의 역할에 속하는 행복을 찾을 수 있다.
5. 사적으로 결정을 내리는 시: 앞길에 지기가 없고, 세상에 너를 아는 사람이 없다!
1. 나는 자주 간다,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오늘, 나는 비가 많이 오는 것 같다-시경. 소아하다. 위위를 고르다.
2. elegy 는 울 수 있지만, 안젤리카-한악부 민요' elegy'
3. 호마우는 북풍과 함께 새 둥지 남지-한' 고시 19 곡 재행' 을 통과했다
4. 그러나 1 인치 길이의 풀은 봄빛 세 가닥을 감상하고 또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을까-애타는' 나그네'.
5. 지금, 내 마을에 접근하여 사람들을 만나니, 나는 한 가지 질문도 감히 묻지 못한다-돈 송 문지의' 두대옥령'
6. 내 고향에서 온 너희들,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는 한매의 꽃이야? -위 잡시 세 곡
7.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 발견되고 또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고향 돈 이백의' 정야사고' 가 생각났다.
8. 고향은 어디예요? 술에 취해서야 계산했다-송려청조의 보살협
9. 명절 배사친-위' 산거제 사루 형제'.
10. 오늘 밤 어느 집에 떨어질 지 모르겠다-왕당검' 15 박 망명월 두랑중'
1 1. 사람들은 향음 속에서 점점 낯설게 느껴지지만 꾀꼬리가 낡은 산처럼 들리는 것을 싫어한다-돈 사공도 오서.
12. 문 앞의 유일한 호수, 봄바람은 옛 파도를 바꾸지 않는다-돈 호 장의' 고향 두 커플'
13. 소년이 집을 떠나 고인이 돌아오자 향음은 변하지 않았다. --돈 호 장 \ "귀국 책 \"
14. 그는 오늘 밤 이슬이 서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집 안의 달빛이 얼마나 밝을까! --당나라 du fu "달 밤 기억 형제".
15. 슬퍼하지 말고, 슬퍼하고, 슬퍼하고, 헤어져야 한다-전국, 추, 굴원 구가, 소생.
16. 이별의 날은 멀고, 옷의 날은 느리다-한나라 고시 19 곡. 다시 여행하다.
17. 사람이 기러기로 돌아가 꽃을 건너기 전에 생각하다-수나라의' 매일 향수병'
18. 증오를 멀리하는 것은 봄의 풀과 같다. 너는 더 멀리 갈 수 있고, 더 잘 살 수 있다-남당 이영 \ "청평악 \"
19. 계속 자르면, 원인은 여전히 어지럽다. 그것은 슬픔을 떠나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일반적인 맛은 너의 마음속에 있다. 이어의' 너를 만나다'.
20. 힘든때는 없어질 때보다 더 쉽게 볼 수 있다. 천지-이어' 모래상 성난 파도' 다
2 1. 친구는 만나기 어렵고, 아침저녁의 별은 만나기 어렵다-돈 두보' 위발 은사 증정'
22. 군은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이유 없이 서출양관-위 \ "성위곡 \"
23. 앞길에 지기가 없어서 천하의 사람들은 군자를 모른다.-돈 고적합' 동대 안 함'
감히 감당할 수 있는 고시는 무엇입니까? 1, "교도소 벽"
청나라: 탄 시통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더 이상 검소하고, 죽음을 참으며, 잠시 두건을 대하지 않는다.
나의 웃음은 가로칼에서 하늘까지 간담에 머물렀다.
나는 죽은 강유웨이와 양계초가 장검과 같은 사람들의 보호를 받기를 바란다. 나도 전우들이 수수방관하며 두건처럼 정치개혁과 개혁의 대업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칼집에서 나와 하늘을 우러러보며 크게 웃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유류자는 쿤룬산처럼 진실하고 공명정대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7 곡의 군 노래, 4 부"
당나라: 왕창령
청해에는 캄캄한 설산이 하나 있는데, 흰 구름이 유유하고, 고성이 옥문을 바라보고 있다.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청해호는 먹구름이 잔뜩 끼어, 연이은 설산이 온통 쓸쓸하다. 변두리 고성 옥문이 웅장하고, 천리의 거리가 멀고, 아득히 서로 바라보고 있다. 국경을 지키는 전사들은 백전을 거치고, 갑옷은 낡고, 의욕은 꺼지지 않고, 침입한 적을 물리치지 않고, 영원히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3. 《국화를 그리다》
송나라: 정사쇼
꽃은 온갖 꽃을 피울 수 없고, 독립울타리는 끝이 없다.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너는 가을에 만개하여, 여태껏 꽃과 뒤섞인 적이 없다. 혼자 드문 울타리 옆에 있으니, 너의 정서와 흥미는 결코 줄어들지 않았다. 나는 차라리 가지 끝에서 죽을지언정, 추운 북풍 속에서 죽고 싶지 않다!
4. "만강홍이 화이를 쓴다"
송나라: 악비
노발대발하고 난간에 기대어 가랑비 속에서 휴식을 취하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빈둥 놀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싫어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나는 화가 나서 머리카락이 곤두서서 모자를 들어 난간에 기대었다. 보슬비가 막 멎었다. 고개를 들어 주위를 둘러보니, 광활한 땅이 보일 뿐, 한숨을 쉬며 한숨을 내쉬며, 마음속에 보국의 마음이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0 여 년 동안 공명을 세웠지만 먼지처럼 보잘것없고 남북전쟁 8 천리, 얼마나 많은 비바람을 겪었는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머리카락이 다 하얗고, 오직 한 사람만 후회한다. 형강년의 기이한 치욕은 아직 씻기지 않았다. 관원의 원망은 언제 사라질 수 있습니까? 나는 전차를 몰고 하란산을 공격할 것이고, 하란산조차도 평지로 변할 것이다. 나는 야심이 충만하다. 나는 배가 고프면 적의 고기를 먹고, 목이 마르면 적의 피를 마신다. 나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옛 강산을 되찾고, 옛 수도경작을 제사할 것이다.
5. "남원 13 곡" 다섯 번째
당나라: 이가
대인물은 왜 무기를 가지고 산 50 주를 거두지 않는가?
그림이 있는 창시자 영웅의 그림을 보러 가십시오. 또 한 학자가 백만 세가라고 불리던 귀족이 있습니까?
왜 남자들은 무기를 쓰지 않고 관산에 50 주를 모으는가? 건국 영웅이 있는 링연각에 가서 어느 선비가 맛집 집집의 후작으로 봉쇄되었는지 보세요.
7. 과감하게 시도하는' 겨울밤에 책을 읽고 아이에게 보여 준다' 라는 시.
송대의 육로 여행
옛사람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어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신농 잡시 백 수
저자: 유크장
나는 그것이 무독성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제비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안다.
그 시도를 하는 사람들을 알게 되면, 당신은 태어날 때부터 100 번의 사망을 하게 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유능한 사람이 병원 앞에 석상이 있을 때, 나는 큰 상을 지었다."
저자: 육유
강가는 천척존해야 하고, 운단은 먼저 이 잣대로 정해야 한다.
석양은 하늘에 기대어 한숨을 내쉬며, 목적을 달성하려 하였으나 예로부터 없었다.
신주를 맛보며 숙부의 시 두 수를 회상하다
작가: 백거이
조각상은 색깔이 없지만 컵에 빛이 있다. 네가 나를 버린 이상 누가 한번 먹어 볼까?
천하가 약자를 괴롭히면, 천하가 한잠 깨는 것보다 낫다. 만약 네가 나를 던진다면, 누가 이것을 들을 것인가?
늘 생각하고, 억지로 해보다
저자: 주원장
안장 조각으로 말살이 보이고, 풍진으로 서리발굽을 시험해 본다.
낡은 활을 시험해 보고, 화살이 왔다갔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