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괴테의 명언
괴테의 명언
존? 볼프강? 폰? 괴테 (존 볼프강 폰 괴테, 1749 년 8 월 28 일? 1832 년 3 월 22 일) 아인강변 프랑크푸르트에서 태어나 독일의 유명한 사상가, 문학가, 과학자입니다. 그는 바이마르 고전주의의 가장 유명한 대표이다. 시, 연극, 산문의 창조자로서 그는 독일에서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이자 세계 문학 분야의 걸출하고 휘황찬란한 인물이다. 1773 년, 그는' 고츠' 라는 연극을 썼다? 폰? "Berlichenken" 은 이후 독일 문단에서 명성을 얻었다. 소년 위트' 는 1774 에 출간돼 일거에 유명해졌다.
괴테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예술은 완전한 전체를 통해 세상에 이야기해야 한다. 그러나 이런 정체성은 그가 자연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자신의 사상의 성과, 혹은 다산의 신성한 정신의 결과이다. -응? 소위? 그는 지? 예술가의 감정, 사상, 지혜, 성품, 의지, 욕망 등을 가리킨다. 예술가의 주관적 정신세계입니다. 세계가 제공하는 재료에 대해 예술 가공을 하는 과정에서 예술가는 필연적으로? 관류? 자신의 주관적 의식을 가지고 있다. 진정한 예술? 그것은 일종의 정신 창조로, 그 중 일부와 전체가 같은 영적 용광로에서 주조되어 생명의 숨결이 자랑스럽다. -응? 예술 작품 속의 모든 것은 예술가의 자신의 생명의 유즙에서 양육된 것이다. 괴테는 고대 그리스 비극가? 소포클레스가 쓴 모든 인물들이 위대한 시인의 고귀한 마음을 보여 주었습니까? ,?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모두 마음에서 나온 것입니까? 셰익스피어는 위대한 심리학자이다. 그의 연극에서 우리는 인류의 사상과 감정을 이해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응? 괴테 자신의 창작도 마찬가지다. 괴테는' 소년 위트' 를 쓴 경험에 대해 말할 때? 궐붕처럼, 나는 나의 노력으로 그 작품을 키웠다. 내 마음, 많은 감정과 생각, 이 책보다 10 배 더 긴 소설을 쓰기에 충분한 것들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응? 대표작' 부스터' 에 대해 그는 주인공 부스터의 음울하고 순진한 시도뿐만 아니라 마귀의 경멸적인 태도와 신랄한 풍자가 모두 내 성격의 한 부분을 대표한다고 말했다. -응? 괴테는 심지어 타소라고 부르나요? 이 연극은 내 뼈 중의 뼈, 고기 중의 고기이다. -응? 예술가의 분노 때문에 주관적인 마음과 객관적인 생활을 하나로 융합시켜 예술작품을 하나로 만드는 것일까? 둘째, 자연. -응?
셋째, 예술은 복종해야 하는가? 더 높은 의도? 。 소위? 더 높은 의도? , 사회인으로서의 인간의 독특한 의지, 즉 도덕적 의지를 가리킨다. 괴테가 이해하는 도덕은 편협한 것이 아니라, 인간의 정신적 본질이나 사회성을 보여 주며, 순수한 자연과 반대되는 것이다. 그는 현실 사물 사이에 도덕적 관계가 없다면 우리는 그것을 보통 사물이라고 부른다. -응? 조형예술은 볼 수 있는 것과 관련이 있고, 자연사물의 외적 현상이다.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것은 동시에 도덕적으로 사람을 즐겁게 하는 한 간단하다고 불리기 때문에 단순한 대상은 예술 분야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다시 말해:? 예술은 자연 사물의 도덕적 표현이어야 한다. 자연과 도덕을 모두 포함하는 물체가 예술에 가장 적합합니까? 괴테는 예술가가 창작에 종사할 때 위대한 인격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훌륭한 예술가? 그들은 위대한 인격으로 자연을 바라본다. -응? 하지만? 우리 구식 예술가는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자신의 연약한 성격과 예술상의 무능으로 자연을 모방하여 자신이 성취했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것들은 자연보다 더 낮다. 위대한 작품을 만드는 사람은 자신의 문화교육을 제고하고 그리스인처럼 잔혹한 자연을 자신의 정신의 높이까지 끌어올려야 하며, 내면의 약점이나 외적 장애 때문에 자연현상에서 어떤 추세만 있는 것이 무엇인지 깨달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괴테의 관점에서 볼 때, 그리스 예술가들은 동물을 그려도 도달할 수 있을까? 자연을 경탄할 뿐만 아니라 자연을 초월하는가? 이 상황은 그들이 할 수 있기 때문입니까? 자질구레한 실용성을 자신의 정신적 고도로 끌어올리는가? 。 보이는,? 관건은 어떤 사람이 어떤 작품을 만들 수 있느냐에 있다. -응?
요컨대, 괴테는 예술가가 자연의 노예이자 자연의 주인이라는 생각에 대해 예술 창작에서 주관과 객관적 대립 통일의 변증 관계를 깊이 드러내며 부정적인 낭만주의에 반대하고 자연주의와 선을 긋는다. 괴테 현실주의 문학사상의 정수이자 현실주의 이론 발전에 대한 그의 걸출한 역사적 공헌이다.
괴테는 바이마르 고전주의의 가장 유명한 대표이다. 이 글은 괴테에 관한 명언과 경구를 정리했다.
괴테의 유명한 말 중 하나:
-응? 한 사람이 비웃는 것보다 그의 성격을 더 잘 보여주는 것은 없다.
-응? 설상가상으로, 사람의 일생은 종종 잘못된 야망에 의해 방해받고, 알지 못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들이 그 장애에서 벗어날 때만 그들은 그것을 이해할 수 있다.
-응?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새가 하늘로 날아갔다.
-응? 세계를 지배하는 세 가지 요소는 지혜, 재능, 힘입니다!
-응? 총명한 사람과 바보는 모두 무해하지만, 가장 위험한 것은 그들이 총명하고 어리석다는 것이다.
-응? 지혜의 마지막 결론은 생활이나 자유가 매일 쟁취해야 네가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응? 지혜는 진리 안에서만 찾을 수 있다.
-응? 야망과 사랑은 위대한 행동의 날개다.
-응? 위대한 인격만이 위대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응? 진재실학이 있고, 자신의 실력을 알고, 자신의 실력을 적절하고 신중하게 운용하는 사람만이 세속사무에서 성공할 수 있다.
-응? 우리가 시간을 잘 활용할 수만 있다면, 우리는 시간이 부족하다고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응? 지식의 역사는 위대한 동시 음악 한 곡과 같다. 이 음악에서 각 민족의 목소리가 서로 우쭐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응? 시간을 잘 이용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알고 싶습니까? 너무 멀리 가지 마세요.
-응? 진리는 인류에게 속하고, 오류는 시대에 속한다.
-응? 진리는 횃불이자 위대한 횃불이기 때문에, 우리가 불에 타는 것을 두려워하여 지나가려고 할 때 눈을 뜨기가 어렵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응? 이런 힘은 더 일찍, 더 보편적이고, 더 확실하게 세상을 지배했다. 이것이 바로 사랑의 힘이다!
-응? 이 세상에 사랑이 없다면, 그것은 우리 마음 속에 무엇을 의미할 것인가! 이것은 마치 빛이 없는 등롱과 같다.
-응? 증오는 긍정적인 불행이고, 질투는 부정적인 불행이다. 그래서 질투가 쉽게 증오로 바뀌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응? 책임은 네가 요구한 일을 사랑하는 것이다.
-응? 오늘과 내일 사이에는 오랜 시간이 있다. 네가 아직 정력이 왕성할 때, 빨리 일을 하는 것을 배워라.
-응? 선천적인 예의는 사랑과 관련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그것은 행동의 겉모습에서 가장 유쾌한 행동거지를 만들어 낼 것이다.
-응? 음악가는 끊임없이 자신을 반성하고, 자신의 마음 속 가장 깊은 것을 키워야 자신을 바깥 세상으로 돌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