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서유기'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서유기'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서유기' 는 출판 이후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면서 각종 판본이 속출하고 있다. 명대에는 6 개의 판본이 있고, 청대에는 7 개의 판본과 사본이 있으며, 고서 중 13 개 판본은 이미 실전되었다. 아편전쟁 이후 대량의 중국 고전 문학 작품이 서문으로 번역되었다.

서유기는 점차 유럽과 미국에 도입되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수화, 에스페란토어 (에스페란토어), 스리랑카어 (스와힐리어), 러시아, 체코, 루마니아, 폴란드, 일본, 북한, 그리고 중국과 외국 학자들은 많은 연구 논문과 전문 저서를 발표하여 이 소설에 대해 매우 높은 평가를 하였다.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스님 현석 천주 (인도) 도보여행.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645 년), 현장이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아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나중에 현장은 자신의 서유기 견문을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하지만 이 책은 주로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에 관한 것으로 이야기가 없다.

그의 제자회와 엄총이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하는 이야기는 중국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202 1-04- 17 에서 편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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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쪽으로의 여행 내용 소개

서유기' 는 규모가 크고 구조가 완전한 작품으로 환상의 형식으로 사회적 갈등을 반영한다. 작가는 명대의 오승은이다. 책 100 장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1 ~ 7 장, 손오공 화과산을 왕으로 쓰고 천궁에서 소란을 피운다. 8 월부터 12 월까지 나는 불경을 배우는 이유와 당승의 신세를 썼다. 13 번에서 100 번까지, 나는 당승사도 취경길에서 경험한 81 난을 썼다. 동화 색채를 띠고 있는 이 신화 소설은 손오공이라는 대담하고 반항적인 신화 영웅의 이미지를 중점적으로 형상화했다. 그는 감히 천국과 지옥의 통치자에게 반항한다. 그는 천국에 가서 세상에 내려갈 수 있다. 그의 언행은 인민의' 소원' 에 부합하며 고대 인민이 자연을 정복하는 이상을 기탁했다. 저자 소개: 오승은 (약 1500-1582), 남자, 이름, 사양산인. 한족, 회안 푸 산양현 (현재 장쑤 성 회안시 회안 구) 사람. 나의 본적은 안후이 동성고점에 있고, 조상은 동성고점에 살고 있어서 고점 오씨라고 합니다. 중국 명대의 걸출한 소설가,' 서유기' 는 중국 4 대 고전소설 중의 저자이다. 어려서부터 민혜박람군서, 특히 동화를 좋아했다. 과거 시험에서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하여, 그는 가정 때 공물 학생을 재시험했다. Jiajing 45 년 (1566), 절강 장흥 군승으로 재직하다. 벼슬길이 어려워 만년에 벼슬을 하고 싶지 않아 문을 닫고 글을 쓰고 있다. 서유기' 의 주요 내용' 서유기' 는 16 세기 중국 가정년 (1522- 1566) 에 기록되었으며, 지금으로부터 400 여 년이 지났다. 저자 오승은 본명이 중과 같고, 본명은 사양거사,' 서유기' 는 오승은의 중년 때 초고를 쓴 후 윤색되었다. 그는 전대에 여러 해 동안 축적해 온 당승의 경전에 관한 문학 작품과 이야기를 바탕으로 예술을 재창조하고, 원래의 당승취경 이야기를 손오공이 천지를 치는 역사로 바꾸었다. 동승신주 올레 국유화과산, 산꼭대기 위의 석두 위에 원숭이 한 마리가 태어났다. 석원숭이, 명원숭이 왕, 72 변을 배우면, 힘줄이 실행 가능하며, 자칭' 원숭이 왕' 이라고 부른다. 그는 닻바늘을 훔쳐서 금띠, 혹은 크거나 작은, 무게가 1 만 3 천 5 백 근으로 변했다. 그는 또 명계에 가서 생사부에서 원숭이의 이름을 지워버렸다. 옥제는 군대를 파견하여 그를 체포하려고 한다. 태백 진싱 (Taibai Foundation) 은 손오공 (Sun Goku) 을 상계로 불러 피마빈 손오공은 필이 단지 관마의 소관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천문을 두드려 화과산으로 돌아가' 제천대성' 이라고 자칭했다. 옥제는 천병을 파견하여 하늘은 손오공을 잡을 것이고, 손오공은 거령신과 나타 () 를 연패할 것이다. 손오공은 복숭아원을 관리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는 복숭아를 훔쳐 태후의 복숭아잔치를 휘저으며 할아버지의 선단을 훔쳐 천궁을 도망쳤다. 옥제는 천병을 파견하여 그를 잡았다. 손오공은 이랑신의 도박법에 대항하여 승부를 가리지 않는다. 이 어르신은 숨겨진 무기로 손오공을 맞았고 손오공은 붙잡혔다. 칼도끼 쪼개기, 번개 치는 것, 단로 단련, 손오공은 조금도 손상되지 않았다. 옥제는 여래부처를 초청하여 손오공을 오행산 아래에 두었다. 부처는 관음을 동방에 보내어 불경 한 권을 찾아 서방에 와서 경전을 얻어 중생을 설득하였다. 관음이 진현석을 계몽하여 서천에 가서 진경을 구하다. 당태종은 현석을 어동생으로 인정하고 삼장 칭호를 주었다. 당삼장서행은 오성산에서 손오공을 구해냈다. 손오공은 관음의 쇠고리를 달았고, 당승이 쇠고리 주문을 읽을 때 오공은 두통이 심했다. 사제 두 사람은 서쪽으로 행행하여 독수리 비계에서 백룡을 받았고, 백룡은 당승의 승산이 되었다. 고노장에서 주씨는 팔계를 받아들였고, 저팔계는 당승의 두 번째 제자가 되었다. 유사하, 사오정이 정복되고, 사승이 당승의 세 번째 제자가 되었다. 네 사람은 산을 넘고 물을 건너고, 서행은 경을 취한다. 관음은 당승의 마음을 떠보고 싶어 이선의 어머니, 보현, 문수를 미녀로 만들고 그 중 네 명을 남편으로 모집했다. 당승 등은 움직이지 않고 팔계가 여자에게 미련을 두고 보살에게 나무에 매달렸다. 만수산 무장관, 원숭이 왕은 인삼과를 먹고 선나무를 쓰러뜨렸다. 보상을 위해 손오공은 관음으로 선나무를 구하라고 했다. 백색이 세 번 바뀌어 당승을 얻으려고 했지만 오공이 발견하였다. 당승은 팔계의 비방을 듣고 오공을 내쫓았지만 황포괴에게 붙잡혔다. 팔계와 사승은 황포괴를 당할 수 없고, 사승은 붙잡히고, 당승은 호랑이로 변한다. 백의 권유로 팔계가 화과산에 와서 손오공이 요괴를 내리고 악마를 제거하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그들 네 사람은 계속 서쪽으로 간다. 무극 왕은 사자가 밀고 있는 우물에서 익사하고, 사자는 왕을 정칭한다. 국왕의 귀신은 당승에게 도움을 청했고, 팔계는 시체를 우물 밖으로 옮겼고, 오공은 대사부님께 선단에게 왕을 구하라고 했다. 소의 아들 붉은 아기가 화운동에 숨어서 당승육을 먹고 싶다. 오공은 붉은 아기의 삼매를 막아내지 못하고 보살에게 요괴를 낮추라고 청했다. 보살은 홍해를 굴복시켜 그를 복와로 만들었다. 딸나라 왕은 당승을 남편으로 모집하려고 하고, 오공 등은 서행을 고집했지만, 당승은 독적산 비파동 전갈정에게 끌려갔다. 오공은 플레이아데스 스타관을 초대했고, 플레이아데스 스타관은 쌍관수탉이 되어 요괴가 본색을 드러내게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당승은 또 오공이 도로 차단 강도를 죽였기 때문에 또 그를 내쫓았다. 유이손오공은 기회를 틈타 오공을 바꾸고, 짐과 세관을 빼앗고, 요괴를 당승, 저팔계, 사승으로 바꿔 서천에서 경을 속이려 했다. 진위오공은 하늘에서 지하까지 죽이고, 보살, 옥제, 땅장왕은 모두 진위를 분간할 수 없다. 뇌음사가 부처에 도착하자 부처는 진면목을 드러내고 원숭이 정자는 오공에 의해 살해되었다. 4 대 스승은 처음처럼 화해하여 한마음 한뜻으로 서방으로 달려갔다. 화염산에서, 나는 철팬, 공주, 파초 팬 한 자루로 불을 꺼야 한다. 철범공주는 매우 화가 나서 오공이 자신의 아이 붉은 아기를 옥가산에 소년으로 보내서 빌리려 하지 않았다. 오공, 철선공주, 소왕머는 투지투용을 거쳐 천병신웨이로 세 가지 괴괴를 제압하고 큰 불을 껐다. 비구 왕은 백록원 군주의 변화에 현혹되어1111개 아이의 마음을 약용 가이드로 사용하고 싶다. 오공은 아기를 구하고 악령을 물리쳤다. 수성이 와서 흰 사슴을 되찾다. 왕은 만승을 죽이겠다고 맹세했고, 손오공은 왕왕 후비와 문무 대신의 머리를 깎고, 법왕은 마음을 돌려 법왕을 진법왕으로 바꾸었다. 천축에서는 당승이 월궁에서 가짜 공주에게 토끼 다섯 마리로 채색공을 던져 말을 모집하려고 했다. 오공은 진상을 간파하고 태음준과 손잡고 옥토끼를 잡고 성외의 호형사에 사는 진짜 공주를 구해냈다. 네 사람은 천신만고 끝에 영산성지에 와서 부처님을 만났다. 그러나 그들이 아놀드와 가예에게 어떤 인원도 보내지 않았기 때문에, 글자가 없는 경서를 받을 수 밖에 없었다. 당승사도는 뇌음사로 돌아가 당왕이 준 자금그릇을 인사로 올려 진경을 본토로 돌려보냈다. 나는 81 난이도 한 가지 문제가 부족하고 싶지 않다. 통천하에서 노인은 네 명을 강에 던져서 경서를 적셨다. 지금까지 불경이 완전하지 않다. 당삼장 등은 불경을 대당 도성 장안으로 돌려보내 영산으로 돌아갔다. 삼장봉은 부처님, 오공은 두승불, 팔계봉은 단사, 사승은 나한금신, 백진은 팔룡으로, 각자 본위로 돌아가 극락을 즐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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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승은 (1500-약 1583) 사양산에서 태어났다. 한족, 회안 지역 산양현 사람. 오승은은' 서유기',' 정우집',' 사양집',' 춘추전' 이 있다. 우 chengen 시 흩어져, 후세 사람들은 \ "사양 생존 원고 \" 4 권을 편찬했다. 오승은은 평생 관직에서의 실의와 생활의 고달픔으로 봉건과거제도와 암흑사회 현실에 대한 인식이 깊어지면서 괴이한 소설 형식으로 내면의 불만과 분노를 표현하게 되었다.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내 직함은 지괴이고, 나는 귀신을 모르지만, 나는 사실 인류의 변이를 기억하고, 나도 약간의 교훈을 가지고 있다." 오승은은 단편 소설집' 유' 등을 쓴 적도 있지만, 이미 실전되어 소개만 볼 수 있다. 오승은 50 대 안팎으로' 서유기' 상위 10 회를 썼는데, 어떤 이유로 여러 해 동안 중단되었는지 모르겠다. 만년에 벼슬을 그만두고 귀향해서야 비로소 정식으로' 서유기' 를 창작할 수 있게 되었다. 확장 데이터:

오승은의 글쓰기 특징: 오승은과 명전후칠자 동시대, 문예사상이 그들과 비슷하다. \ "Yuzhong 는 육경 이후 한위 근고, 300 시 이후 당인 근고 () 만 있다고 말했다. 근대학자는 사조화는 지식을 많이 축적하는 것을 모르고, 그 말을 표현하고 씻지 않으면 시를 짓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런 이론은 그와 이통달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그의 시는 신장에서 더 많이 나온다. 그는' 화훼의 새 서문' 에서 "사람과 사람의 말에는 주의를 기울이지만, 기교가 유일한 것은 아니다" 고 말했다. 리 모두 편집, 정위 일할 수 있습니다; 홍일병렬 조조가 치친 중이다. "문학 창작의 성과를 강조하고 예술 작품 자체의 예술적 가치를 중시한다." 미 ","미 ","예술 형식의 미 "는 그 가치다. 이는 명전명 후칠자의 문학관을 돌파하고, 독보적으로 문예 창작 중의' 정' 과' 충성' 을 숭상하며' 기치' 와' 미' 의 예술 풍격을 추구한다. 참고 자료:

오승은 바이두 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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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기 소개: 동승신주 오국화과산에는 장난꾸러기 원숭이 한 마리가 있다. 학문은 일흔두 명이 스승이 되어 산대왕이 되어 제천대성이라고 자칭한다. 옥제는 대신관을 파견하여 대성을 위로하였다. 원숭이가 속박되기를 원하지 않아 천궁대란을 일으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정단로에 감금되어 49 일 동안 정단로를 통제불능으로 차며 오지산 기슭에 진압되었다. 오백 년 후, 동방에 당나라 스님이 왔는데, 원래는 김매미의 환생이었다. 관음은 그가 서천에 가서 경전을 타고 중생을 건너고, 오지산을 거쳐 대성을 구하고, 길을 따라 팔계, 사승, 스승이 요복마를 내리고, 기나긴 학불 여행에 착수하도록 선택했다. 결국 81 난을 통해 진경을 얻어 정과를 만들었다. 저자 소개: 오승은 (약 1500-1582), 사양산인. 회안 지역 산양현 사람. 나의 본적은 안후이 동성고점에 있고, 조상은 동성고점에 살고 있어서 고점 오씨라고 합니다. 중국 명대의 걸출한 소설가. 어려서부터 민혜박람군서, 특히 동화를 좋아했다. 과거 시험에서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하여, 그는 가정 때 공물 학생을 재시험했다. Jiajing 45 년 (1566), 절강 장흥 군승으로 재직하다. 벼슬길이 어려워, 그는 만년에 줄곧 벼슬을 하고 싶지 않아 문을 닫고 책을 썼다. 확장 데이터:

작품 감상:' 서유기' 의 내용은 중국 고전 소설 중 가장 복잡하다. 그것은 불, 도, 유 세 집의 사상과 내용을 융합했다. 불도신선이 동시에 공연하게 하고, 현실 사회의 인정도 신불세계에 주입시키고, 때로는 유교의 지혜를 몇 마디 삽입하여 조화되고 흥미롭게 보이게 하여, 이 책이 각 문화층 독자들의 흥미를 얻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유기' 작가는 명나라 중후반에 살면서 효종 홍지, 무종융경, 종신만력 5 시기를 겪었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 상황은 건국 초기와 크게 다르다. 정치적으로 계급 갈등, 민족 갈등, 통치 계급 내부의 갈등이 끊임없이 격화되었다. 사상문화 계몽운동이 일어나면서 인류 해방사조가 일고 시민문학이 나날이 번영하고 소설과 연극 창작이 전면 번영기에 접어들면서 자본주의가 경제적으로 싹트고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서유기

528 짱 23854 20 19-08-3 1 찾아보기

4 대 고전 소설 소개, 서유기 소개.

서유기' 는 중국의 고전지괴소설로, 중국의' 4 대 고전소설' 중 하나이다. 이 책은 당나라 법사가 서방에서 경전을 취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는 옛 주제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유기' 라는 책은 16 세기 명나라 중기에 쓰여졌다. 출판 이후 중국과 세계 각지에서 널리 퍼지고 있으며 여러 언어로 번역되었다. 서유기' 는 중국과 아시아의 일부 지역에서 널리 알려져 있는데, 그중에서도 손오공, 당승, 저팔계, 사승 등의 인물과' 소란천궁',' 손오공 삼다스백골정',' 화염산' 등의 이야기는 특히 잘 알려져 있다. 수백 년 동안' 서유기' 는 각종 지방 희곡과 각종 버전의 영화, 드라마, 만화, 애니메이션으로 각색되었다. 일본과 다른 아시아 국가에서도 손오공을 소재로 한 문예작품이 등장해 스타일이 다양하고 수량이 놀랍다. 서유기' 의 저자는 일반적으로 명나라의 오승은으로 여겨진다. 서유기' 는 당승 손오공 저팔계 사오순 4 인의 서천취경을 주로 묘사하며 81 난의 이야기를 거쳤다. 당승이 경을 취하는 것은 역사의 진사이다. 약 1300 년 전,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어린 스님 현장이 수도 장안을 떠나 홀로 천축인 (인도) 으로 유학을 떠났다.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645), 현장은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았다. 그는 이번 불교 순례 전후로 19 년 만리를 여행했는데, 이것은 전설적인 장정으로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나중에 현장은 자신의 서유기 견문을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하지만 이 책은 주로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에 관한 것으로 이야기가 없다. 그의 제자회와 엄총이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하는 이야기는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남송시대에는 당대 삼승시가 있었고, 진나라에는 당삼장, 팬, 오장령에는 당삼장' 서천취경' 이 있었고, 오명 시에는' 대성' 이 있었는데, 이것들은 모두' 서유기' 창작의 기초를 다졌다. 바로 민간 전설, 극본, 희곡을 바탕으로 오승은은 고된 재창작을 통해 중화민족을 자랑스럽게 하는 이 위대한 문학 거작을 완성했다. 우 chengen, 단어, 회안 하우스 (이 장쑤 회안시) 양 산인. 명나라 홍지 13 년에서 정덕 초년 (1500-1510) 에서 태어나 만력 10 년 (1582) 을 죽었다 오승은의 증조부와 할아버지는 모두 독서인으로 군학의 강의와 강의를 담당한 적이 있다. 하지만 그의 아버지 세대가 되자 집안이 가난해서 서가가 쓸데없는 짓을 했다. "그래서 그는 서가를 공격하여 맏이를 탔다." 는 작은 상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럼에도 오씨 집은 독서의 전통을 잃지 않았다. 그의 아버지 오예 () 는 상인이지만 사람됨이 정파적일 뿐만 아니라 시사 () 를 읽고 이야기하는 데 능하다는 것은 자연스럽게 오승은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오승은은 어려서부터 똑똑해서 일찍 입학했다. 그는 소년 시절에 매우 성공적이어서 그의 마을에서 매우 유명하다. 천계 회안부지' 권 16 은 오승은이 "민과 지혜, 책을 많이 배우고, 시는 산문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성인이 된 오승은은 과거길에서 많은 좌절을 겪었다. 그는 40 대가 되어서야 한 살 된 공승에 보충했다. 50 대 절강 장흥에서 현령을 한 뒤 왕공관 직산을 한 적이 있다. 이것은 한가한 직위로, 등급은 현장과 같다. 오승은이' 서유기' 를 창작한 것은 중년 이후나 만년으로 여겨진다. 정확한 시간은 확정할 수 없다. 서유기' 외에도 그는 장시' 얼랑 산 찾기의 노래' 와' 지못' 을 썼다. 사양 생존 원고' 는 총 4 권으로, 그 중 시 한 권, 산문 세 권, 두구가 오승은의 사후에 편집한 것이다. 서유기 전집은 100 장으로 큰 구조에서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에서 일곱 번째까지는 첫 번째 부분으로 손오공의 출생, 그의 제자, 천궁을 크게 떠들어댔다. 이것은 책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장으로 매우 생동적이다. 손오공은 하늘 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며 그의 반항적인 성격을 남김없이 표현했다. 8 장부터 12 장까지는 제 2 부로, 주로 당승의 내력과 취경 원인을 서술한다. 열세 번째에서 마지막까지 세 번째 부분으로, 주로 당승서천취경을 이야기한다. 도중에 손오공 (), 저팔계 (), 사승 () 세 명의 제자를 거둬들이고, 여든한 어려움을 겪고, 마침내 진경 () 을 얻어 정과를 만들었다. 서유기는 오색찬란한 귀신의 세계를 보여 주었고, 사람들은 모두 작가의 풍부하고 대담한 예술적 상상력에 경탄했다. 그러나 어떤 문학 작품도 일정한 사회생활의 반영이며,' 서유기' 는 귀신소설의 걸출한 대표로도 예외가 아니다. 노신 선생이' 중국소설 간사'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서유기' 는 당시 세계를 풍자하고 비웃으며 겉치레로 묘사했다. 그는 또 "작가의 본성은' 아름답고 유머러스한 연극 복원' 이기 때문에 돌연변이를 말하는 것이지만, 애매모호한 일이라 모든 신마에게 인간미가 생기고 세상 물정을 느끼게 했다" 고 덧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 확실히 이렇다. 서유기' 의 허황된 귀신 세계를 통해 곳곳에서 현실 사회의 투영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손오공 형상의 형성에 있어서 작가의 이상을 기탁했다. 손오공이 불요불굴의 투쟁정신, 모든 요괴와 도깨비의 정신을 두려움 없이 쓸어버리는 것은 국민의 소망과 요구를 반영한다. 그는 정의의 힘을 대표하여 국민들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낸다는 신념을 보여 주었다. 예를 들어, 도깨비, 자연재해의 환상, 악의 세력의 상징과 같은 도깨비. 그들의 탐욕, 흉악함, 음험함, 간교함도 봉건 사회의 암흑세력의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옥황대왕이 통치하는 천궁, 여래부처가 관할하는 서천도 인류 사회의 색채를 짙게 발랐다. 봉건 사회의 최고 통치자에 대한 작가의 태도도 상당히 흥미롭다. 서유기에는 직무에 적합한 황제가 전혀 없다. 무능한 옥황상제, 요괴를 사랑하는 왕왕, 동심으로 약을 쓰고자 하는 비구왕은 혼군이 아니면 폭군이다. 이런 형상들의 묘사는 설령 손이 잘 맞는다 해도 큰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서유기' 는 깊은 사상적 내용뿐 아니라 예술적으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풍부하고 기이한 예술적 상상력, 생동감 있는 우여곡절 이야기, 생동감 있는 인물의 이미지와 익살스러운 언어로 독특한' 서유기' 예술의 전당을 구축했다. 하지만 서유기의 가장 큰 예술적 업적은 손오공과 저팔계의 불후의 예술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손오공은 서유기의 첫 영웅이자 큰 영웅이다. 그는 무한한 기능, 두려움, 불요불굴의 반항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대영웅의 비범한 기질을 가지고 있지만 아첨하는 말을 듣는 단점도 있다. 그는 재치 있고 용감하며 유머러스하다. 그의 가장 큰 특징은 감히 때리는 것이다. 감히 지고무상의 옥제와 싸우면,' 원숭이 왕' 이라는 명성을 얻을 수 있다. 요괴를 감히 때리면 요괴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며, 금띠봉 아래 요괴에 대해서는 결코 인정사정을 봐주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히 모든 어려움과 싸워야지, 결코 움츠러들지 않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이것은 손오공, 눈부신 신화 영웅이다. 저팔계에 대해 말하자면, 그의 솜씨는 손오공보다 훨씬 나쁘다. 재치가 넘치고, 키가 크지만, 이 이미지도 아주 잘 그려졌다. 저팔계는 만화 인물이다. 그는 충직하고 성실하며 실력이 있어 감히 심마를 친다. 그는 손오공의 첫 유능한 조수이다. 그러나 그는 머릿속이 온통 문제이고, 맛있고 맛있고, 작은 이득을 차지하고, 여자를 좋아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한다. 그는 늘 물러서서 항상 고노장의 며느리를 생각하고 있다. 그는 때때로 거짓말을 좋아하지만, 손발이 둔하다. 때때로 당승이 주문을 읽게 하여 손오공을 고생시켰다. 그는 심지어 비상금을 숨겨서 귀에 쑤셔 넣었다. 그는 많은 문제가 있는데, 이것은 작은 사기업주의 나쁜 습관이다. 저팔계의 단점에 대한 저자의 비판은 엄격하지만 선의이기도 하다. 그는 부정당한 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은 저팔계를 싫어하지 않고 진실되고 귀엽다고 생각한다. 당승의 이미지는 잘 썼지만 손오공 저팔계의 이미지보다 훨씬 나쁘다. 사승은 뚜렷한 성격 특징이 결여되어 있는데, 이것은 서유기의 짧은 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유기' 의 예술상의 성과는 여전히 경이롭다. 손오공과 저팔계라는 두 이미지는 뚜렷한 개성적 특징으로 중국 문학사에 불후의 예술 풍비를 세웠다. 그리고 이곳의 인물도 현대관리에 많은 참고가치를 가져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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