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안세 허리 드럼 정보
안세 허리 드럼 정보
이것은 생명과 힘의 찬가이다.
문장 속에서, 안세 허리북은 인간의 생명력의 전달체이자 상징이 아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인간의 생명력의 응결이며, 가장 충분하고 철저한 표현이다. 이런 식으로 작가는 당연히 모든 열정과 필력을 노래와 찬양에 투입해야 한다. 만약 한 곡, 두 짱, 두 곡, 두 곡, 두, 두 곡, 두 곡, 두 곡, 두 곡, 두 곡, 두 곡
작가의 글에서는 어느 것이 형식과 내용인지, 어느 것이 객체와 주체인지, 둘 다 정말 천의완벽한 통일을 이루었다.
번거롭고, 답답하고, 무력한 긴 문장을 가지지 말고, 간결하고, 힘있고, 맑고, 우렁찬 단구를 많이 가져라. 길고 복잡한 단락이 없고, 몇 마디 말이 스스로 체계를 이룬다.
배비는 널리 쓰이고, 배비 형식은 다양하다. 문장 안에는 배비, 문장 사이에는 배비, 단락 사이에는 배비, 상하 연결, 엇갈린 배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비, 배비, 배비, 배비, 배비)
이 허리 드럼이 방출하는 웅장한 에너지를 직접 묘사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감정, 사람들의 연상, 주변 환경 (예: 산맥, 대지의 호응 등) 에서 기이한 효과를 연출했다.
시종일관 감동적이고 역동적인 묘사를 사용했고, 정적인 묘사가 아니라, 인체의 운동과 허리북의 소리가 * * * * * * 의 시제에서 서로 고무되고 용해되어, 양자가 하나로 합쳐져 생명의 원천과 힘의 샘을 대표하는 예술 전체를 형성했다.
이 모든 형태의 추구는 문장 속의 빠른 템포를 만들어 내고, 분위기가 뜨겁고, 기세가 모든 것을 압도하며, 저자가 찬양하고자 하는 그 사람의 생명력과 잘 어울린다.
안세 허리북은 황토 고원에 속한다. 이 땅에 사는 사람만이 이런 기적을 창조할 수 있고, 그것으로 자신의 내면의 힘을 풀 수 있다. 작가는 산시 성 사람이다. 그의 묘사에서 황토고원과 안세허리드럼에 대한 그의 무한한 동경과 사랑을 볼 수 있다. 그래야만 그는 호쾌하게 글을 쓸 수 있고, 아름다울 수 없다.
이 문장 은 조량 의' 고원, 나의 중국 색채' 와 비슷하다. 조량의 작품이 중화민족의 성격 특성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이라면, 유장의' 안세 허리 드럼' 은 그 대상화, 구체화이다. 독자들이 이 이 두 작품을 한데 모아 서로 비교해 볼 수 있다면 우리 국민성의 본모습과 생명력의 표현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김매, 중국 산문감상고에서 뽑았나요? 당대권, 백화문예출판사, 1993 판)
둘째, Ansai 허리 드럼 감상
악기는 늘 성세를 내고 분위기를 연출하며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지역과 민족에 따라' 서양' 과' 민족' 으로 나뉘며, 구조와 연주 방식에 따라 관악, 현악, 타악기로 나뉘기 때문에 연주 효과는 당연히 크게 다르다.
안세 허리북은 황토고원의 일절로, 거칠고, 두껍고, 동적인 풍격이 현지의 자연환경, 지리적 특징, 민속풍과 어우러져 있다. 또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사람과 드럼의 결합이다. 어떤 악기도 사람과 악기의 결합이 이와 같은 높이에 도달하도록 요구할 수 없다. 사람의 연기와 악기' 공연' 이 완전히 어우러져 서로 잘 어울린다. 그래서 성공의 표현은 사람이 북세를 빌리고, 남의 힘을 북돋우고, 통쾌하고, 정기가 막히지 않는 것이다.
소품' 안세 허리 드럼' 은 바로' 안세 허리 드럼' 이라는 특징을 사로잡아 사람과 드럼의 묘사를 같은 위치에 두었다.
처음에는 사람이 매우 조용해서 단순한 수수처럼 조용했다. 바람이 나뭇잎을 불어 그들의 조용함을 알 수 있다. 드럼도 마찬가지다.' 답답하다'' 영원히 울리지 않는 것 같다'. 수수를 배경으로 한 황토고원에 있는 수백 명의 드러머들은 평범하지 않은 공연을 할 운명이다!
갑자기 폭발하여 폭발했다. 작가는 비유의 대비 수법을 이용하여 이 기세가 웅장하고 대담하고 격렬한 전투, 즉 소나기, 회오리 바람, 개구리, 불꽃, 범포를 창조했다. 허리드럼은 사람들의 감정을 바꿔 사람들의 연상을 불러일으켰고, 이 모든 것의 최고 경지는' 자유'-'속박',' 돌파'-'속박',' 두드리기'-'차단' 이다.
진정한 시는 반복적으로 노래해야 하는데, 이것은' 시경' 이후의 전통이다. 반복과 배비는 리듬을 만들고,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데 필요한 수단이다. "반복" 은 "반복" 이 아니며 동일한 단어, 문장 또는 단락이 두 번 이상 나타나는 간단한 표시도 아니라는 점을 상기시켜야 합니다. 안세 허리 드럼에서,' 무슨 안세 허리 드럼' 마다 새로운 느낌, 새로운 내포, 새로운 장면이 있다.
"안세 허리드럼이 뭐지?" 는 전편에 대한 기본적인 음고, 색채, 분위기, 그리고 주요 정신동향을 확정했다. 위아래가 어떻게 흔들리든, 머리가 어떻게 길든, 말을 아무리 날더라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작문 루틴 중 하나이며, 또한 문장' 이렇게' 가 아니라' 그렇게' 의 근원이다. 이 문장' 정신적 내포' 도 여기에 있다.' 속박도 없고, 속박도 없고, 방해도 없다. 이것은 자유롭게 벗어나고, 돌파하고, 여는 힘이다! "이 두 개의 밀접하게 연결된 단락은 모든 행동, 상황, 장에서 변하지 않는 영혼이며, 미래의 한숨과 토론마다 떠나지 않는다.
"장려한 열정이 우르릉." "진통의 발생과 완화." "개혁 개방 이후 조국이 새로운 시대로 들어선 것에 대한 흥분과 자부심을 표현했다. "황토 고원 외에 이렇게 두꺼운 토층이 어디 있어!" 중화민족의 수천 년의 휘황찬란한 역사에 대한 은유로 이해할 수 있는 것은 민족의 자립과 재창조를 위한 견고한 전제와 기초이다. 네 개의 짧은 단락과 단문이 짧은 단락에서 나타나는 것은 주제를 심화시키고, 감정을 고조시키고, 힘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시작은 조용했고, 끝은 여전히 "다른 별" 이었다. 이런 갑작스러운 폭발과 갑작스러운 중단의 안배는 분명히 다른 꿍꿍이가 아니다. 그것의 직접적인 효과는 주체 부분이 시작과 끝의 침묵 때문에 더욱 뜨겁고 활발하며 기세가 높아지는 것이다.
"안세 허리 드럼" 의 내포는 매우 풍부하지만, 사람마다' 끝없는 시' 에 대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질 수 있다. 그 리듬, 기세, 색채, 그 청춘의 활력, 그 독서의 순수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