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스타일이 뭔가요?

스타일이 뭔가요?

(1) 매너와 성격을 가리킨다. 세설 신어 덕: "이원리의 체미도." ② 매력을 가리킨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기이한 이야기':' 19 녀를 구부리면 모두 아름답고 다채로워 스스로 일격을 이룬다.' (3) 작가, 예술가가 자신의 창작 실천에서 표현한 예술적 특징을 가리킨다. 그의 화파는 상당히 고전적이다.

기본 해석

1 .. [스타일] 2. 관용 스타일 3. 어느 시기 유행하는 예술 형식 19 세기 후반 건축 스타일의 집.

상세히 설명하다

1 .. 우아함 성격. 김 "후한서 환제사": "문필이 아름답고, 자존감이 매우 높아서 천하를 옳고 그름을 가르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다." 북사, 숀의 문학적 스타일

전기는 말했다: "그러나 덜 스타일, 좋은 재정적 이익, 오랜 시간 동안 우회, 정직 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5 대' 황이선비권' 시: "좋은 문풍이 있어 선인을 계승할 수 있다." 키안 청 (Qian Qing) 의 "타이 푸사 두시 콴 (Taipu Temple Dushiquan) 은 종 시안 (Zhong Xian) 박사에게 음과 아내, 슈가 펭 (Schi Jiafeng) 인치성 () 은 그 신하를 보고, 집에 가깝다. 스타일이 아름답지 않고, 세상에 치료할 약이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서지' 정강산의 이야기': "하지만 그는 위대한 마음, 위대한 인격,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 숭고한 풍격을 이야기하고 있다." 관용; 운율. 김숙호 초전': "초소소소에는 풍격이 있고, 그 숙인을 흠모하며, 자존감이 두터웠다." 당 이조' 당사보': "서건은 매우 당당한 스님이지만, 내도장에 들락날락하며 그의 권력을 과시한다. 몽둥이는 경조부에 있다. " 3. 풍채 매력. 돈' 인언상주': "[웨씨] 는 병부의 고모이다. 보이지는 않지만, 들을 때마다 그 스타일과 모습이 정말 신선이라고 한다. " 송 범성대' 이운왕은 대청병의 문장이다': "명청가상 선배는 시풍이 옥산과 같다." 화월' 제 7 회: "[만운] 의 스타일은 오현보다 못하지만 아름답고 자연스럽다." 4. 작가나 예술가가 창작 성과에서 표현한 스타일 특징을 말한다. 남조량' 문심 조각 일룡쌍': "육기와 토론할 때도 예봉이 있지만 글은 상당히 무미건조하고 각자의 아름다움과 풍격이 있다." 송 사마예' 위부 의사 이준묘지명': "군은 선인 스타일의 시입니다." 청대원 중시보' 권 5: "금릉에는 두 명의 시인이 있다. 하나는 채용 셔츠이고, 하나는 연산남 기슭이다. 채전문고풍, 안전문조각. " 진목의' 비석, 백화가 다투고 예술 풍격이 각기 다르다': "한 작가의 인생길, 사상감정, 개성, 주제 선택, 문학어 운용의 습관과 특징, 생활지식 축적의 폭과 깊이 ... 이것들을 합치면 그의 풍격이 형성된다." 5. 일반적으로 사물의 특성을 가리킨다. 청 푸송령' 라마단 이성 거지선인': "[진구] 며칠 묵었는데, 말이 다채롭다." 라오서 "벚꽃집제": "그의 글에는 늘 그렇게 독특한 풍격이 있어서 대답할 수가 없다." 예성타오의 불 귀착점: "그 집들은 벌집식 가게나 공장 건물과 완전히 다르고 스타일과 구조가 다르다." ● 한 시대, 한 유파 또는 한 사람의 문예작품이 사상적 내용과 예술 형식의 풍격과 풍모를 가지고 있다. 작품은 작가나 예술가가 창작한 것이기 때문에 개인 출신, 생활경험, 문화교양, 사상감정이 다르기 때문이다. 주제 구성의 특수성과 표현 습관에 따라 작품 스타일도 다르다. 이런 스타일은 종종 시대, 민족, 계급의 속성을 나타낸다. 즉 ... 루비: 봉가

단어의 기원

전반적으로 예술 작품은 독특하고 대표적인 면모를 보였다. Ci 는 그리스어 σ τ에서 유래했다. 그 본의는 길이가 폭보다 큰 고정 문체로 문학 발전에 미치는 영향이다.

직선. 로마 작가 테렌스와 키케로의 작품에서 이 단어는 글쓰기와 문체의 의미로 발전하여 글로 사상을 표현하는 어떤 방식을 나타낸다. 영국, 프랑스, 독일 스타일은 모두 여기에서 유래했다. 중국풍' 이라는 단어는 김인작품에 이미 등장했다 (갈홍' 포박자' 참조). ), 인간의 태도와 성격을 나타냅니다. 남조 유영' 문심 조각용' 에서 문장 문체 모델을 가리킨다. 당대의 회화사 저작에서 풍격은 회화 예술을 평가하는 언어로 사용되었다. 근대 이래 사람들은 미학, 문학, 예술, 문학 비평 등 분야에서 이 단어를 광범위하게 사용했다. 스타일은 일반적인 예술적 특성이나 창조적 개성과는 다르다. 예술작품을 통해 드러난 상대적으로 안정적이고, 더 내면적이고, 더 깊은 외적 표지로, 시대나 민족 또는 예술가의 내면적 특징 (예: 사상관념, 심미이상, 정신기질 등) 을 반영한다. 풍격의 형성은 시대, 민족, 예술가가 예술적으로 유치한 단계를 뛰어넘어 각종 패턴의 속박에서 벗어나 성숙의 상징이 되는 경향이 있다. 영어: 스타일

풍격의 본질

풍격의 본질적 의미는 예술가가 심미 대상에 대해 독특하고 선명한 표현의 결과이자 예술감상자가 예술 작품에 대해 정확하게 감상하고, 체험하고, 음미한 결과라는 점이다. 따라서 더 깊은 의미에서 예술 창작과 감상의 본질적인 특징 중 하나인 현실 세계와 심미 대상의 무한한 풍부함과 다양성을 드러낸다. 스타일은 예술작품의 독특한 내용과 형식의 통일이며, 예술가가 창작주체로서의 개성적 특징과 작품의 주제, 장르, 사회, 시대 등 역사적 조건에 의해 결정되는 객관적인 특징의 통일이다. 풍격의 형성에는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주관적으로 예술가는 생활경험, 사상적 관념, 예술조예, 감정적 성향, 인격적 특징, 심미 이상의 차이로 인해 예술 창작에서 자각하거나 자각적으로 상대적 안정성을 가지고 다른 예술가와 구별되는 뚜렷한 특징을 지닌 창작 개성을 형성해야 한다. 예술 풍격은 창작 개성의 자연스러운 표현과 구체적인 표현이다. 프랑스 작가 부풍 (G.-L.L de Buffon) 은' 스타일은 한 사람' 이라는 명언을 가지고 있으며 헤겔은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한 예술가 개인이 표현에 있어서 자신의 개성을 충분히 볼 수 있는 특징과 글쓰기 스타일의 우여곡절을 가리킨다" 고 말했다. \ "리우 샤오 는 말했다 ...... 오직 용인 6 월, 가스 강유, 얕은 깊은 학습, 우아하고 정직한 학습, 사랑 매력, 도야 응축 정제, 펜 지구 구름, 원 파도에 기초. "다른 예술적 스타일을 만드는 주관적인 조건이기도 하다. 객관적으로 예술가의 창작 개성의 형성은 그가 속한 시대, 사회, 민족, 계급 등 사회사 조건의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다. 예술 작품의 객관적 대상, 선택한 주제, 장르, 예술 카테고리도 스타일 형성에 내재적인 제약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스타일 형성의 객관적인 조건이다. 객관적인 사회 환경에서 벗어나 제재와 장르의 특징에 관계없이 주관적이고 독단적으로 어떤 스타일을 추구하면 가식적이고 허위적인 피상적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스타일은 예술 작품의 요소에 반영된다. 예술가의 주제 선택에 대한 일관성과 독특성, 주제 사상에 대한 발굴, 인식의 심오함과 독특함, 창작 수법의 운용, 이미지 형성 방식, 예술 언어의 통제적 독창성을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예술가의 독특한 사상, 감정, 심미 이상과 감상자 간의 소통을 성공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진정한 오리지널 예술 작품. 예술 풍격의 특징은 다양성과 동일성이다. 현실 세계 자체의 무한한 다양성, 예술가의 각기 다른 창작 개성, 예술 감상자의 심미 수요의 다양성이 예술 스타일의 다양성을 결정한다. 같은 예술가의 작품이라도 스타일 다양성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는다. 바로 예술 풍격의 다양성이 예술의 번영과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고, 한편, 같은 예술가의 다양한 풍격은 창작 개성의 제약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주도적인 스타일 특징을 나타냈다. 서로 다른 예술가 간의 스타일 차이는 그들이 처한 어느 시대, 민족, 계급의 심미 필요와 예술 발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풍격의 일관성을 나타낼 수 없다. 스타일의 다양성과 일관성은 상호 연결되어 상호 침투하며 복잡한 현상을 보여 주며 예술평론을 할 때 차이에 주의해야 한다. 조형예술에서, 스타일의 다양성과 동일성은 왕왕 매우 뚜렷한 표현을 가지고 있다. 이탈리아 르네상스 예술의 걸출한 창조로서 미켈란젤로의 힘, 다빈치의 깊이, 라파엘의 우아함은 모두 다르다. 로마식, 고딕, 르네상스식, 바로크식은 각 시대의 전형적인 스타일이다. 또 한위 육조의 그림' 소아', 초당의 그림' 장엄하고 아름답다' 는 각기 다른 시대적 풍격을 반영한 것이다. 물론, 한 시대에도 시대의 예술 풍격이 있는데, 이는 사람들이 일정 기간 동안 심미 성향이 비교적 가까워서 형성된 것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한나라의 대부분은 심플하고 두터운 예술스타일을 숭상한다. 18 세기 장식이 강한 프랑스 팝 로코코 스타일은 심미적으로 다양한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예술의 실제 발전에서, 같은 유형의 스타일은 종종 예술 유파를 형성한다. 각종 예술 유파의 발전 진화는 예술의 발전 과정뿐만 아니라 각 시대의 사회사조와 심미 이상의 변화도 반영한다. 스타일에 대한 연구도 특별한 문체학을 형성했다.

스타일-영향

위에서 언급한 스타일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요소는 주로 창작 내용에 집중되어 있다. 그러나 스타일은 내용뿐 아니라 내용과 형식의 통일에 있다. 따라서 장르, 언어 등 몇 가지 형식 요인뿐만 아니라 예술방법, 작문 기교도 스타일 형성에 영향을 미친다. "전론 수필" 은 "낭송은 우아하고, 서론은 이치를 따지고, 비문은 실속 있게 하고, 시는 아름다워야 한다" 고 말했다. "문심 조각 정룡시" 는 말했다: "장주하는 것은 정아하다. 찬송시, 깃털 거의 아름다움; 글자는 움직이면 명료하고, 구도는 끊어지면 명료하다. 역사 이론의 서문이 주석이라면, 선생님은 핵심에 집중해야 한다. 비문이 새겨진 경우 시스템이 심오합니다. 줄리안의 일곱 글자는 교묘한 얼굴에 종사한다. "장르마다 스타일에 대한 요구가 다르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러나 서로 다른 언어 특징은 스타일 형성의 중요한 요소일 뿐만 아니라 스타일의 중요한 외적 표현이기도 하다. 언어 스타일은 창작 스타일의 중요한 측면이다. 서로 다른 예술적 방법을 채택하는 것은 창작 스타일에 미치는 영향이 더욱 두드러진다. 낭만주의 작가와 현실주의 작가는 통상 다른 풍격을 나타낸다.

민첩하다

현대 스타일은 모더니즘 스타일이다. 현대주의는 기능주의라고도 하며, 산업사회의 산물로 바우하우스 학파 19 19 에서 기원한다. 전통을 깨고, 혁신을 창조하고, 기능과 공간 조직을 중시하고, 구조구도 자체의 형식미를 중시하고, 조형이 간결하고, 불필요한 장식을 반대하며, 합리적인 구도 기술을 제창한다고 주장하다. 재료의 특성을 존중하고 재료 자체의 질감과 색상 구성 효과에 중점을 둡니다. 디자인과 공업 생산의 연계를 강조하다. 현대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건축과 실내작품, 디자인 작품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특성

1. 그는 산업 혁명 후의 산물이며 산업 생산과 디자인의 결합을 강조한다. 산업화는 기계화와 대량 생산을 의미한다. 그래서 지금은 건축과 실내 조립품, 반제품, 완제품 산업이 상당히 발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실내업계에서는' 경장식, 중장식' 을 제창하는데, 이곳의 장식 구성요소는 공업상품을 가리킨다. 실용성과 기능성을 강조하고 기능 및 공간 조직에 중점을 둡니다. 3. 소재의 특성을 존중하고 소재 자체의 질감과 색효과를 강조한다. 금속, 유리 및 고순도 색상이 널리 사용됩니다.

현대 스타일은 파벌을 대표한다.

오늘날, 우리의 대부분의 실내 물품이나 장식품 (예: 조명 설비와 가구) 은 모두 공장에서 생산하는 공업 제품이다. 하지만 기계가 만든 가정용품 조합이 현대적인 스타일을 형성한다는 뜻은 아니다. 스타일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분명 일종의 예술사조이다. 사실 현대 스타일도 여러 유파로 나눌 수 있다.

하이테크 학교

고공업 기술' 의 표현에 중점을 둔 몇 가지 뚜렷한 특징이 있다. 하나는 최신 재료, 특히 스테인리스강, 알루미늄 패널 또는 합금 소재를 실내 장식과 가구 디자인의 주요 재료로 사용하는 것이다. 다음은 내부 수도관, 공기 노출 또는 기계 부품이 노출된 투명 가전제품과 같은 구조나 기계 조직의 노출입니다. 기능적으로 현대방의 시청각 기능이나 자동화 시설을 강조하고, 가전제품을 주요 가구로, 섬세하고 섬세한 부품 노드, 실내 예술품을 추상적인 예술 스타일로 한다.

데스탈 추상화파

금세기 초 네덜란드를 중심으로 한 현대예술파 de stijl-red-blue chair and zigzag chair 는 엄밀히 말하면 입체주의 화파의 한 분야로 예술이 어떤 자연물체와의 연계를 없애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점선면, 원색 등 가장 작은 시각적 요소만 진정한 보편적인 의미의 영원한 예술 주제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대표 인물은 목수 출신인 리터 와일드입니다. 그는 가구, 예술 가구 등에서 de stijl 의 사상을 충분히 표현했다. 풍격파의 출현은 바우하우스의 예술사조를 반전시켰고, 그 절대 추상적인 시각언어와 그 대표적인 인물의 디자인 작품은 현대예술, 현대건축, 인테리어 디자인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백인

마이어-바르셀로나 현대예술박물관의 작품은 흰색 위주로 스타일이 비범하고 뚜렷한 부자연스러운 효과가 있어 당대 미국 건축물의' 춘설' 으로 불린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피터 아이젠만, 마이클 그레이브스, 게바스 그레이브스, 존 헤주크, 유크, 리처드 마이어가 있다. 그들의 디자인 사상과 이론 원칙은 de stijl 과 Cobsier 의 영향을 받아 순수한 건축 공간, 매스, 입체주의 구도, 햇빛 아래 빛의 변화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초기 모더니즘 건축의 복고주의라고도 불린다.

최저강령

미니멀리즘이나 미시주의로 번역되는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1960 년대에 등장한 예술유파로' 미니멀리스트 예술' 이라고도 할 수 있다. 추상적 표현주의에 대한 반동으로서 극단으로 치닫고, 원래의 사물 자체나 형식을 시청자 앞에 표현방식으로 보여주고, 작품을 통해 작가의 관람자 의식에 대한 압박을 없애고, 작품이 텍스트나 기호로 나타날 때의 폭력감을 최소화하고, 작품 자체의 예술 개념 공간을 개척하고자 한다.

장식적인 예술 액세서리

(영어: Art Deco) 는 장식을 강조하는 예술 스타일이면서 건축 디자인의 스타일에 영향을 미친다. 그 이름은 1925 년 파리에서 열린 세계박람회와 국제장식예술과 현대공업박람회에서 나왔다. 1968+0920 년대 초 유럽의 주요 예술 풍격이 되었을 때 미국에서는 유행하지 않았다. 약 1928, 모더니즘이 성행하던 1968+0930 년대까지 미국에서 유행하지 않았다 1925 년 박람회에서 Art Deco 라는 단어가 만들어졌지만 1960 년대까지 널리 사용되지 않았고, 그 종사자들도 통일된 디자인 커뮤니티로 협력하지 않았다. 그것은 병행으로 간주되고, 각종 자원의 영향을 받아 많은 명칭을 부여받았다.

포스트모던 스타일

각종 이론가들은 나름대로의 이해를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단지 어떤 디자인 스타일을 가리킨다고 생각하며,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모더니즘 이후 전체 시대의 이름이라고 생각한다. 이 명칭의 사용에서 세계 각지의 건축 이론가들은 아직 통일된 기준과 인식을 달성하지 못했다. 전반적으로 1940 년대부터 60 년대까지는 모더니즘 건축과 국제주의 스타일의 독점시기였으며, 70 년대부터 현재까지 포스트모더니즘 시기라고 할 수 있다. 1960 년대 말 국제주의가 건축, 제품, 그래픽 디자인을 독점한 지 30 년이 지난 후, 세계 건물은 점점 더 비슷해지고, 지방적 특색과 민족적 특색이 점차 희미해지고, 건축과 도시의 외관은 점점 밋밋해지고 있다. 또한 brutalism, Lecobusier 에서는 과거의 휴머니즘 건축 형태가 비인도적인 국제주의 건축물로 점차 대체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건축계에는 국제주의의 면모를 바꾸려는 젊은 건축가들이 나타나 건축계의 대혁명을 불러일으켰다. 미국 건축가 스턴은 포스트모던 건축물의 세 가지 특징을 제시했다: 장식성; 상징적이거나 은유적인 것입니다. 기존 환경과 통합. 포스트모더니즘에는 현대주의 순이성에 대한 반항심이 있다. 포스트모더니즘은 건축과 인테리어 디자인이 역사적 연속성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지만, 전통적인 논리적 사고 방식에 얽매이지 않고, 혁신적인 조형 수법을 탐구하고, 인정에 치중하며, 실내에 과장, 변형, 원통형, 깨진 아치, 또는 새로운 방식으로 고전 구성요소의 추상적인 형태를 조합하는 경우가 많다. 즉, 비정규적인 혼합, 중첩, 오차, 분열 등의 수단과 기호, 포스트모던 스타일은 우리가 보는 시각적 이미지로만 평가해서는 안 되며, 디자인 아이디어로 분석해야 한다. 포스트모던 스타일의 대표 인물은 P 존슨, R 벤추리, M 그레이브스 등이다. 포스트모던 스타일의 대표작으로는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파리 폼페이 사회예술문화센터, 무어뉴올리언스 이태리 광장 등이 있다.

해체

게리 디즈니 콘서트홀, 일종의 포스트모던 건축사조는 1980 년대 후반에 시작되었다. 그 특징은 전체를 깨는 것이다. 주요 아이디어는 외관을 처리하여 비선형 또는 비 유럽 형상의 설계를 통해 바닥과 벽 또는 구조와 윤곽과 같은 건물 요소 간의 관계의 변형과 변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건축이 완공된 후 시각적 외관으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해체' 스타일' 은 예측할 수 없는 자극성과 통제가능한 혼돈성을 특징으로 한다. 포스트모더니즘의 표현 중 하나.

신현대주의

20 세기 말 20 세기 초의 건축 풍격으로, 최초로 1965 에 나타났다. 신현대건축은 새로운 심플하고 민간화된 디자인을 통해 포스트모던 건축의 복잡한 건축 구조와 절충주의에 대응했다. 일부 비평가들은 현재의 건축 스타일에 대한 이런 반성정신이 "당대 중국 건축에 부족한 것" 이라며 "건축가가 모방으로 창조를 대신하고 평범함으로 혁신을 대신하게 했다" 고 지적했다. "신현대건축" 이라는 용어는 현재 건물을 가리키는 데도 사용된다.

스타일 분류

다양한 요인의 상호 작용으로 창작 스타일에는 많은 차이가 있다. 리우웬은 스타일을 여덟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야, 원, 정, 현현, 번잡함, 장엄함, 신기함, 담함. 킹콩은 6 가지 범주로 나뉘며, 평사지도는 24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다 무진장하다. 이론적으로 스타일의 차이는 무한해야 한다. 동서양의 의상 스타일은 매우 다르다. 1 에 비해 초창기 서구의 의상 형식은 동양과 비슷했지만 중세 이후 유럽은 편협한 의류 문화를 채택해 동양과는 다른 의상 형태와 심미 관념을 형성했다. 이런 차이는 민족 문화 심리적 요인과 역사 지리 기후 등 객관적인 요인이 있다. 2. 의류 재료는 또한 서로 다른 지리와 기후조건의 수요를 충족시켜야 한다. 동양에서는 실크, 마, 면, 서양에서는 보온성이 강한 양모 섬유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지역마다 다른 재료를 선택하게 된다. 3. 의류 절단 기술 방면에서 기능미학의 다른 취향으로 동서양은 구조, 자르기, 장식 등 다양한 기술적 수단을 발전시켰다. 13 세기 이후 서양 의류는 몸에 달라붙는 경향이 있으며, 재단에' 성도' 기술을 채택하여 서방 의류를 점점 입체적으로 만들었다. 반면 동양복은 항상 평면 재단을 통해 동양복의 느슨함과 우아함을 유지해 왔다. 4. 물론 동서양 문화의 민족심리, 문화배경, 심미관념의 차이는 동서양 의류의 차이를 초래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서양 문화는 인간과 자연의 대립을 더욱 강조하고, 사람을 강조하고, 성별을 강화하고, 인체의 선을 강조하며, 심지어 의류의 형태로 제 2 의 성정을 과장하기도 한다. 동양 문화에서는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강조한다.

스타일 진단

현대 이미지 관리업, 남녀는 여성 8 식, 남성 6 식으로 나뉜다. 숙녀의 8 가지 스타일은 다음과 같다. 연극형 연극형 사람의 이목구비는 과장되고 눈길을 끄는 분위기의 느낌을 주며 존재감이 강하다! 그도 비교적 키가 크다. 유명 가수 웨이웨이, 마우아민이 존재감이 강한 것처럼, 사실 웨이웨이웨이도 높지 않다. 다만 존재감이 강하기 때문에 높아 보인다. 전형적인 연극 인물: 웨이 웨이 웨이, 마오 아민, 메이옌팡. 아방가르드 사람들은 개성 있는 패션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그녀의 이목구비의 느낌이다. 그녀는 얼굴에 다른 사람과 다른 부분이 될 수 있다. 예를 들면, 특히 곧은 코, 예쁜 눈, 모두 전위형에 속한다. 유행하는 옷을 입고, 유행하는 것은 무엇이든 입고, 유행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가져가라. 너는 이발소에 가서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을 할 수 있다. 요컨대, 아방가르드 사람들은 항상 조류의 최전방에 서 있다. 전형적인 아방가르드 인물: 소아헌, 왕페이. 소년형 아방가르드 소년의 이목구비는 아름답고 생기와 정신이 충만한 느낌을 준다. 체형이 비교적 튼튼하다. "제비" 조미,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그녀가 유명한 화장품' 레드 지구' 를 위해 디자인한 스타일은 짧고 용맹하며 중성적이지만, 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니? 와! 조위가 더 예뻐졌어요. 왜요 그녀는 아방가르드 소년이기 때문에, 그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이 가장 좋다. 선봉 소년의 전형적인 인물: 조미, 위안융이, 양영기. 자연인은 자연인을 처음 보면 친절함을 느낀다. 그들은 운동선수 같은 체격, 선량, 자연스러운 스타일, 깨끗하고 소박하며 활력이 있는 곳이 가장 매력적인 곳이다. 첫 만남은 사람을 매우 유순하게 한다. "레저" 는 그들에게 일종의 패션이다. 예를 들어! 모두들 젊은 베이징 배우 쑤 (Xu) 를 알아야 한다! 어때요? 너무 아름다워! 참, 그녀는 타고난 소녀야! 너는 그녀가 화장을 하지 않는 것이 더 예쁘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렇지 않니? 그녀는 전형적인 이웃 언니이다! 전형적인 자연인물: 허,,. 클래식한 이목구비는 단정하고 고귀하며, 고급스럽고, 몸매가 고르고,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눈빛이 부드럽고, 기질이 우아하다는 느낌을 준다. 그들은 전형적인 사무실 여성이다. 항상 영리하고 보수적이며 보수적인 느낌을 주며 직장에서 가장 우수한 사람이다. 아마도 너는 클래식한 사람을 처음 만났을 때, 그녀가 선생님이고 강녀라고 생각할 것이다. 거리감은 접근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이것은 고전적인 사람의 특징입니다! 전형적인 고전 인물: 양란, 오샤오리, 다이애나, 송경령. 우아함 우아한 소녀를 본다면, 그녀를 보호하고 싶은 느낌이 들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이것은 우아한 사람의 이목구비가 가져온 그런 무력함이다. 작은 집 벽옥인데, 홍루몽의 임대옥 같다. 너무 귀엽고 불쌍하다! 전형적인 우아한 인물: 장, 서범.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사람들은 모두 여성스럽다! 섹시한 눈은 사람을 매력적으로 느끼게 하고, 로맨틱한 사람 특유의 꽃잎 입술이 이를 가장 잘 보여준다. 그들의 몸매는 모두 큰 곡선으로 곡선감이 강하다. 미국 여배우 마릴린 먼로 전형적인 낭만주의자입니다. 전형적인 로맨틱 캐릭터: 원비샤, 류샤오칭, 마릴린 먼로. 소녀형 아방가르드 소녀형은 바로 귀엽고 달콤하며 동진의 진짜 얼굴이다. 종종 그들이 귀엽고 달콤하기 때문에, 너는 그들의 실제 나이를 짐작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아방가르드 여학생의 특징이다. 사회자 심전노을이 바로 이렇다. 지금까지도 너는 그녀가 어려서 실제 나이를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런 유형의 사람은 얼굴이 둥글고 몸매가 둥글지만 로맨틱한 사람만큼 곡선이 아름답지는 않다. 전형적인 아방가르드 소녀: 양옥영, 심전하, 임심여. 남자의 여섯 가지 스타일은 연극 스타일이다. 연극 풍격의 사람들은 전체적으로 분위기를 띄고 눈에 띄며 과장된 느낌을 준다. 군중 속에서 비교적 눈에 띄고, 심지어 억제감도 있어, 매우 기세가 있다. 클래식한 스타일이라는 타입의 남자는 몸매가 곧고, 몸매가 고르며, 얼굴 라인이 섬세하여 성숙하고 엄밀한 느낌을 준다. 성격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전통적이고 점잖다. 내추럴한 스타일이라는 유형의 남자는 느긋하고, 가식적이지 않고, 강건하고, 운동형이 특징이다. 전반적으로 소탈하고 자연스럽고 친절하다. 거리감이 없이 마음대로 대범하다. 로맨틱한 스타일의 로맨틱한 남자는 몸매가 풍만하고 터프한 인상도 없고, 이목구비가 부드러워 화려하고 섹시하며 완곡한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아 대기와 과장으로 나뉜다. 아방가르드 스타일이라는 유형의 남자는 이목구비가 매우 입체적이고 몸매가 매우 뼈다귀, 눈에 띄어 독특한 느낌을 준다. 햇빛형은 수량감이 적은 남성으로, 젊고 전체적으로 활발하며 유머러스한 인상을 준다.

풍격이 형성되다

독특한 주관적 요소, 객관적 요소, 형식 요소 등. 작가의 예술 실천이 그의 일련의 작품에서 안정된 스타일로 통일될 때만 의미가 있다. 이런 비교적 안정된 풍격으로 작가는 자신만의 독특한 창작 특색을 가지고 있어 다른 작가와 구별된다. 작가의 독특한 풍격의 형성은 물론 모방과 전승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오리지널이다. 풍격의 오리지널은 타인의 본보기를 바탕으로 고된 탐구를 통해 자신의 창작 개성과 특징을 축적하고 발전시키는 것이다.

스타일-주요 범주

문체의 안정성과 가변성은 문체 연구에서 한 쌍의 중요한 범주이다. 스타일의 안정성, 즉 상대적 안정성은 작가의 주요 스타일 특징이 형성되면 종종 창작의 여러 단계와 여러 측면을 관통한다는 뜻이다. 풍격의 안정은 대부분 작가의 성격, 성품, 기질과 관련이 있다. 또한 민족 스타일과 전통의 제약, 특히 민족 성격, 민족 형식, 민족 언어는 종종 스타일 안정성을 형성하는 중요한 측면이다. 스타일의 가변성은 주로 스타일의 발전을 가리킨다. 작가의 창작 스타일의 성숙함은 종종 발전 과정이 있다. 비록 그가 이미 자신의 오리지널 스타일을 형성했다고 해도 고정불변한 것이 아니라, 글을 쓸 때 대상의 차이, 구체적인 객관적 환경, 주관적인 감정에 따라 발전하여 단계를 보여줄 것이다. 스타일의 일관성과 다양성은 스타일 연구의 또 다른 중요한 범주이다. 같은 작가에게 스타일의 일관성은 주로 작가의 개성, 성격, 기질 등에서 비롯되며, 종종 스타일의 안정성과 관련이 있다. 풍격의 다양성은 주로 묘사 대상의 차이에서 비롯되며, 작가가 창작 활동을 통해 구체화하는 주관적인 느낌의 중점과는 관련이 있다. 일치란 다양성의 일치이며, 차이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다양성이란 일관성상의 다양성이며 유사성상의 차이다. 예를 들어 두보의 기본 스타일은 침울한 좌절로, 그의 일생의 몇 가지 주요 창작 시기를 거의 관통해 안정성과 일관성을 나타냈다. 그러나 시인 창작에 관련된 광범위하고 주관적인 색채의 차이로 볼 때, 다원성과 다양성을 나타낸다. 왕안석은 이렇게 말했다. "두보에 관해서는, 그는 하늘을 슬프게 하고, 불쌍하고, 내향적이고, 성질이 급하다. 그래서, 그의 시, 어떤 것은 평범하고 소박하다. 우아하고 정확한 사람들; 삼군 통수가 되면 엄숙하고 위풍당당하다. 중심에가 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말 처럼; 그윽한 계곡 은둔자처럼 담담하고 고요한 사람이 있다. 만약 당신이 낭만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신사라면. " 같은 작가 스타일의 다양성을 지적했다. 문학사에서 사람들은 흔히 비슷한 풍격의 작가를 한데 모아 유파라고 부른다. 시대 스타일 (또는 역사 스타일) 과 민족 스타일은 유파 스타일보다 크다. 시대스타일은 역사시대 문학 창작의 같은 특징으로, 이 시대의 문학이 다른 시대와 구별되는 특징이다. 민족 스타일은 각 민족이 문학에서 다른 민족 문학과 구별되는 독특한 점이다. 한 민족의 관점에서 볼 때 국풍이 더 안정적이다 (물론 발전이 있지만 느리다). 시대스타일은 이런 민족스타일 발전의 단계와 역사를 보여 주며 더욱 변화무쌍하다. 그러나 민족적 스타일, 시대적 스타일, 유파 스타일 등은 결국 이 민족, 시대, 유파의 대표작가의 개인 스타일을 통해 표현해야 한다. 따라서 개인 스타일에 대한 연구는 스타일 이론의 핵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