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장인 정신을 주제로 한 원고는 시작과 끝이 모두 좋다.

장인 정신을 주제로 한 원고는 시작과 끝이 모두 좋다.

과학자로서 나의 성공 ... 가장 중요한 것은 과학이 어떤 문제에 대해 장기적으로 생각하는 무한한 인내심을 사랑하고, 나는 사실을 부지런히 관찰하고 수집하며, 나는 상당히 발명능력과 상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다윈

2. 지혜는 악독한 마음에 속하지 않는다. 양심이 없는 과학은 영혼의 파괴일 뿐이다. -라베레

3. 진정한 과학정신은 올바른 비판과 자기비판에서 배양되어야 한다. 진정한 과학적 성과는 반드시 사실의 검증을 견뎌야 한다. 과학 정신에 대한 명언. 이런 이중보장이 있으면 우리는 거만한 함정을 파지 않고 대담하게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리 siguang

4. 과학은 어느 곳에서나 집이지만 어느 곳에도 씨를 뿌리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 헬센

과학은 광신주의와 광기에 대한 효과적인 해독제입니다. "어떤 재료로 창조를 잘하는 전문가": goldsmith | wordsmith

장인 정신을 주제로 한 팀명과 구호 링운대, 초월팀, 바퀴벌레팀, 이글스,

결코 포기하지 마라, 우리는 최고의 팀이다!

성공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우리는 반드시 노력을 배가해야 한다!

계속 노력하여 좋은 성적에 도전하세요!

오늘 지불하고, 내일 수확하고, 최선을 다하고, 사업이 휘황찬란하다!

목표가 명확하고, 확고부동하며, 노력하여 보답을 받고, 영속적으로 경영한다!

매일 조금씩 진보하다.

장인정신은 장인이 자신의 제품에 대해 꼼꼼하게 다듬고, 정교하고, 완벽하고, 완벽한 정신 이념을 일컫는 말이다. 장인은 끊임없이 자신의 제품을 조각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공예를 향상시키고, 제품이 손에 승화되는 과정을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장인정신의 목표는 본 업계에서 가장 질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며, 다른 동업자들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요약하자면, 장인정신은 탁월한 창조정신을 추구하고, 더 나은 품질 정신을 추구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정신을 추구하는 것이다.

오늘날 사회는' 짧음, 평평함, 빠름' (투입이 적고, 주기가 짧으며, 효과가 빠르다) 의 즉각적인 이익을 추구하며 제품의 품질 영혼을 간과하고 있다. 따라서 기업들은 장기 경쟁에서 성공하기 위해 장인 정신이 더 필요하다. 다른 기업들이' 돈 동그라미, 어떤 제품 제거, 새로운 제품 생산, 돈 동그라미' 의 순환에 열중하고 있을 때' 공예정신' 을 고수하는 기업은 자신의 신념과 신념에 힘입어 자신의 제품이 끊임없이 개선되고 개선되는 것을 보고, 결국 높은 수준의 경험을 통해 많은 사용자들의 자랑이 된다.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그들의 정신은 완전히 즐기고 정련한 것이다.

장인정신을 주제로 한 2000 자 논문을 어떻게 보는가? 바이두나 구글에 가서 검색해 보세요.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베이징시 농기계 보급 기구의 현황은 다음과 같다. 시급에는 베이징시 농기계 실험 감정 보급소가 있는데, 주로 본 시 농기계의 도입, 선발, 실험, 시범, 감정 및 보급을 담당하고 있다. 교외 현에는 1 농기연구소가 있는데, 본 구 현 농기계의 연구, 도입, 선택형, 시범 및 보급을 주로 담당하고 있지만, 비록 일정한 보급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성질적으로는 과학연구기관에 속한다. 예전에 향진에는 모두 농기계 관리 휴게소가 있었다. 가계도급제의 시행과 대형 농기계의 민영화로 대부분의 서비스소는 이미 명실상부하다. 따라서 북경시의 농기계 보급은 진정으로 체계를 형성하지 않고, 기층농기계 보급기구가 약하다.

농기업 자체의 특성으로 현 농기연구소의 연구개발 능력이 강하지 않아 교통경찰이 사용하는 농기수단이 적어 중복 연구가 많다. 게다가 자신의 소득 창출 능력이 선천적으로 부족하여 대부분의 현 농기연구소는 어려운 처지에 있다. 이런 상황을 바꾸기 위해 시 농기계 실험 감정 보급소는 2002 년 개혁 시도를 했는데,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본 구현의 지역 배치와 주도적 특색 산업에 따라 지역 농기계 보급 분역을 설치하다. 베이징시 농업기계실험감정보급소 xx 분역' 으로 불리며 베이징시 농업기계보급소의 파출기관으로 불린다.

2. 시 농기계 보급소가 엄격한 인정 기준을 제정하여 새로 구성된 분역을 하나씩 평가해 인정한다. 인정 기준은 사무실 공간, 기기 설비, 교육 승진 방식 등 하드웨어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실무자의 자질과 지식 구조에 대한 규범적인 요구 사항도 제시했다. 인원은 주로 현 농기연구소 인원 중에서 선발되지만 엄격하게 심사해야 한다.

3. 프로젝트를 전달체로 각 변전소의 역량 건설을 강화하여 점차 지역 간 서비스를 실현하다.

현재 연경현 목축기계분역, 창평구 농업환경기계분역, 평곡구 곽림기계분역을 포함한 세 개의 분역이 확정됐다. * * * 그 변전소는 건설 중이다.

(c) 기업이 포괄적 인 훈련 시범 센터 설립에 자금을 지원했다.

농업 구조 조정이 심화됨에 따라 순의구 양식업이 급속히 발전하는데, 특히 돼지, 양, 유업은 베이징과 전국에서 모두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축산업을 중심으로 전 과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급 기관이 제때에 따라잡지 못하면서 업계의 급속한 발전으로 기업 서비스 기관이 탄생했다.

200 1 년 9 월 베이징 양원수약유한공사는 300 만원을 투자하고 순의구 북석구진에 베이징 양원목축훈련 시범센터를 건설했다. 센터는 20 무, 건축 면적 2700 평방 미터, 시범 면적 500 평방 미터, 기숙사 면적 1.200 평방 미터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센터에는 멀티미디어 교실, 농업원격교육정보네트워크, 실습젖소장, 실험실 등이 있습니다. 국내에는 양돈서비스망도 있어 양돈업체와 양식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각종 보조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2 년 동안, * * * 총 30 여 기의 돼지, 소, 양 양성 학원을 개최하여 연수생 2000 여 명을 훈련시켰는데, 그중 많은 학생들이 전국 각지에서 왔다. 정기적으로 양식업자에 대한 기술 훈련을 하는 것 외에도 이 센터는 주변 양식업자들에게 산전, 생산 중, 산후 전 과정 서비스를 제공하여 순의구 생돼지 양식, 양양, 젖업의 건강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 센터는 기업 형식으로 운영되며, 학생들이 훈련에 참가하려면 일정한 학비를 내야 하며, 대부분 센터에서 보조금을 지급한다. 기업들은 학생들에게 양종 사료 수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득을 볼 수 있어 경제적 사회적 효과를 모두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현재 양원 목축훈련 시범센터가 잘 운영되어 현지에서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넷째, 새로운 다각화 된 농업 확장 시스템 개발 아이디어 구축

WTO 에 가입한 후, 베이징 농업 보급 사업은 농업 시장화와 세계화의 수요에 적응해야 하며, 동시에 국제 내 두 시장을 겨냥하여 시장과 농민의 수요에서 시작하여 점차 새로운 다원화 농업 보급 체계를 구축해야 한다.

(a) 관리 시스템을 합리화하고 * * * 농업 진흥에 대한 관리 기능을 강화한다.

1. 농업 부문 배치에 따라 보급 기구를 설립하다.

농업 보급의 행정관리체제를 바로잡고, 과거 행정구에 따라 보급기구를 설치하는 방식을 바꿔야 하며, 농업의 지역 배치에 따라, 지방조건에 따라 더 넓은 범위 내에 지역 센터역이나 종합역을 설립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농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농업명언) 시, 구, 현 농업 행정부에 각각 농업보급 사무실과 농업보급부를 설립하고, 향진에 농업보급 협관원을 설립하고, 행정적으로 보급 사업의 원활한 전개를 보장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구현과 향진 보급 기관의 관계를 바로잡고, 수직 관리를 실시하며, 구현 보급 기구가 사람의 재물을 총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경비가 보장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마을의 기층 보급 기관 인원과 자산에 대한 방해도 피했다.

2. 과학위치지정 기능, 분류개혁, 공익성과 경영기능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분류 개혁을 통해 이익 공유와 관리 기능의 관계를 순순화하다. 원칙적으로, * * * 사업 경비는 공익만 지원하고, 관리 * * * * 는 점차 시장에 진출한다. 분류인원을 적절하게 배치하고, 점차 정교하고 효율적인 농업 보급 팀을 설립하다.

3. 경쟁과 인센티브를 도입하여 과학기술인의 적극성과 창조성을 충분히 동원한다.

과거 보급인원의 직위가 불분명하고 책임 권력 분리의 국면을 바꾸어 과학적 업무 심사 체계를 세우다. 농민의 농업 보급인과 보급 기구의 업무에 대한 평가 메커니즘을 세우다. 채용 제도에 경쟁 매커니즘을 충분히 도입하고, 정기 표창 제도를 세우고, 성과 관리 모델을 도입하고, 인센티브를 최대한 활용하여 직원들의 적극성과 창조성을 동원하다.

자금을 늘리고 홍보 기관의 역량 강화를 강화하다.

공익성 보급 기관이 전액을 충당하기 위해 사업 단위를 배정하고, 과학적 배치를 바탕으로 경비 투입을 늘리는 것이다. 첫째, 홍보인의 대우를 높이고 공무원 임금 소득보다 적지 않은 요구를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익성, 공익성, 공익성, 공익성, 공익성) 둘째, 홍보인의 근무 조건을 개선하고, 필요한 기기와 설비를 갖추어, 각 기층 보급기구마다 과학기술 실험 시범장을 하나 갖추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과학, 과학, 과학, 과학) 셋째, 모든 수준의 정부는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프로젝트를 통해 홍보 기관의 역량 강화를 강화하기위한 특별 기금을 마련해야한다. 넷째, 홍보인의 훈련을 강화하고, 보급인의 지식 갱신을 가속화하고, 보급팀의 전반적인 자질을 높이다.

(c) 홍보 개념을 바꾸고, 홍보 방식을 개선하고, 농민에게 포괄적인 * * *

외국의 성공 사례를 참고하여 농업 보급은 농민의 자질을 높이는 것을 핵심으로 하고, 교육, 훈련, 시범을 통해 농민들이 생산생활의 각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보급 업무를 농민의 자질 향상 과정에 융합하여 농촌 경제 사회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과거 행정 개입 위주의 하향식 보급 모델을 바꾸고 참여식 보급을 채택하여 수많은 농민들이 자발적으로 신기술을 채택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 작업 방법을 모색해야 하며, 보급 업무와 농민 조직화 수준을 밀접하게 결합해 전방위적 통합을 하지 말아야 한다.

(4) 우대 정책을 제정하고 민간 보급력을 발전시키고, 점차 다원화된 신형 농업 보급 체계를 형성하다.

우대 정책을 제정하여 농민협력경제조직 등 다양한 형태의 중개기구와 기업을 지도하고 지원하여 농민에게 과학 성과, 생산자료, 기술 컨설팅 및 시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민간 보급력의 가장 큰 장점은 기술, 제품,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하여 농민의 실제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사실 그것들은 상향식 보급 방식이다. 경과학연구원과 고등대학이 교외로 깊이 들어가 보급 서비스에 종사하도록 장려하다. 이러한 보급력은 * * * * * * 의 보급기구와 상호 보완적이고 상호 촉진되어 사회 전체의 효과적인 협력을 형성하여 점차 새로운 다원화 농업 보급 체계를 구축할 수 있다.

사랑을 주제로 한 멋진 결말은 모든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봄바람이다. 사랑은 모든 사람의 여행을 비추는 횃불이다. 사랑은 항만이다. 원항으로 돌아오는 모든 사람을 위로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생활 속에서 우리는 모두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받았고, 사심없이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받은 적이 있다.

당은 햇빛이고, 나는 꽃이다' 라는 주제로 한 무용대회 주원고 ~ ~ 대단히 감사합니다 ~ ~ 개인적인 경험에 따라 말할 수 있지만, 제가 조직한 언어만이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장면, 시간, 현장에 있는 사람에 따라 정리할 수 있는 관련 자료입니다.

(a) 시: "당은 태양이고, 나는 꽃이다"

당은 태양이고 나는 꽃이다.

너는 우리에게 따뜻한 햇빛을 주었다.

너는 우리에게 따뜻한 봄바람을 주었다.

너는 우리에게 날으는 날개를 주었다!

당은 태양이고 나는 꽃이다.

나는 너에게 향기로운 꽃을 가져오고 싶다.

나는 너에게 화려한 무지개를 남기고 싶다.

나는 마음속의 노래를 너에게 바치고 싶다!

당은 태양이고 나는 꽃이다.

파티 햇빛 아래서

대지에는 꽃이 가득 피었다.

사람들은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조국은 나날이 새로워진다.

조국의 꽃은 햇빛 아래 빛나고,

무럭무럭 성장하다

(2) 연설:

모임은 햇살이고, 나는 꽃이다.

만약 누군가가 나에게 묻는다면, 네 마음속의 당은 무엇이냐? 나는 당이 햇빛이고 나는 꽃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

나는 어릴 때부터 당에 경의를 표했다. 철이 들었을 때, 노란 그림책, 고전적인 흑백 영화는 모두 나의 어린 시절의 깊은 기억이었다. 나의 기억 속에서 당의 영웅적인 이미지와 사적은 늘 그렇게 선명해 보인다.

한 시인이 중국 * * * 의 탄생, 성장, 성장을 극찬하며 세계를 위해 큰일을 한 적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 조상은 모든 쇠사슬을 깨뜨릴 수 있는 망치와 곳곳에서 수확할 수 있는 은색 낫을 가지고 있었다. 당의 영웅적인 기개, 이대대, 방지민, 유후란, 동존서 등 많은 우수 당원들의 이미지가 내 머릿속에 떠올랐다. 그들은 변함없는 충성과 변함없는 추구로 중화자녀들의 진실한 신뢰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무산계급이 민족 해방을 위해 분투하는 자신감과 용기도 고무시켰다. 시간의 바퀴는 이미 2 1 세기에 들어섰다. 이 펜티엄 시대에, 우리 조국은 개혁개방과 시장경제의 격렬한 물결 속에서 부강의 길을 걸었다. 내가 신중국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나는 머리를 던지고 피를 흘리는 혁명 선배들의 진심을 실감하지 못할 수도 있고, 신구 중국의 해방 전후의 뚜렷한 대조를 실감할 수도 없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당의 선진성에 대한 나의 학습과 실천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나는 당의 빛나는 지도 아래 혁명 시대 영웅이 배출되었다고 믿는다. 평화의 시대에도 많은 영웅들이 있었다. 초점,,,, 소옥주, 임장하. 무엇이 나로 하여금 그들의 이름을 기억하게 했는가; 무엇이 나를 이렇게 친절하게 만드는가; 무엇이 나를 몇 번이고 그리워하고 감동시켰는가? 소박한 말은 그들의 본색이고, 인민에 대한 사랑은 그들의 동정이다. 평범한 사적은 그들의 평범하지 않은 삶을 반영한다. 그들에게서, 나는 당의 아들로서, 내 마음속에는 영원히 백성들로 가득 차 있으며,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려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것이 가장 위대한 영웅이다!

노래를 잘 부른다. "백성들은 하늘이고, 백성들은 바다이고, 백성들은 우리의 영원한 걱정이다." "하늘보다 더 크고 바다보다 더 깊은 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인민에 대한 당의 애틋한 정이다. 우리가 당의 취지를 명심하고, 당을 공적으로 세우고, 집권을 국민으로 삼고, 고난을 당하기 전에, 즐기고, 성실하고, 일류를 추구하고, 자신을 공복하고, 청렴결백을 추구한다. 당의 사업은 더욱 휘황찬란하고 조국의 내일은 더욱 화목하고 아름다울 것이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손을 잡고, 영원히 당과 함께 갑시다!

(3) 구성

우리는 어른들이 "아이고, 지금 아이들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이 너무 많은데." 라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듣습니다. "우리가 엄숙하게 물었을 때," 누가 우리에게 행복을 주었습니까? "" 때때로 그들은 웃으면서 "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 ""

사실, 우리의 행복과 평화는 당이 노력한 것이다. 그들의 마음속에서, 이것은 귀중한 보물이며, 금 다이아 보다 더 귀중하다. 인민을 위해 봉사하고, 인민의 충성스러운' 공복' 이 되는 것은 그들의 본업이다!

당이 없다면 일반인이 어떻게 될지 상상해 보세요. 여자는 여전히 발을 감싸고, 천화살이 마음을 꿰뚫는 고통을 견디고, 남방인은 여전히 긴 머리띠를 기르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당은 대지를 비추는 태양이며, 만물의 신이며, 언제나 국민을 아름다운 미래로 이끌고 있다. 백성들은 꽃이고, 해가 가는 곳마다 우리는 따라간다.

원촨 지진, 옥수 지진, 왜 빨리 회복되었습니까? 왜 경제 위기가 이렇게 빨리 반등했는가? 왜 올림픽, 엑스포, 아시안게임이 중국에서 열리나요? 이것은 당이 호소력과 조화력을 가지고 있고, 노력은 보답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중국의 실력도 세계 각국에서 점차 인정받고 있다.

* * *, * * 부터 * *, 후 * * *, 아편전쟁에서 일국 양제에 이르기까지 당이 국민을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가! 그들의 마음속에는 항상 몇 글자가 새겨져 있다. 나는 중국 국민의 아들이다. 나는 항상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싶다!

당은 햇빛이고, 나는 꽃이고, 활짝 핀 꽃은 태양이다. 돌아와서 자세히 생각해 보세요. 누가 우리에게 멋진 인생, 우수한 학습 환경, 무료 서적과 학비를 주었습니까? 가장 작은 각도에서 보면 의무교육으로 주는 것이지만, 가장 큰 관점에서 보면, 사실은 당이 주는 것이다! 그들은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일반인의 얼굴에 있는 웃음이다!

새로운 중국, 새로운 장은 영원히 그들의 광채로 나라 전체의' 꽃' 을 먹여 새로운 시대로 인도할 것이다!

어머니의 날 주제 원고를 어떻게 쓰는지는 너의 이 활동에 무슨 프로그램이 있는지 보자.

그런 다음 시작 부분에 씁니다.

중간에 아직 쓸 글자가 남아 있다.

나는 전공을 찾을 것을 제안한다.

우유를 주제로 한 시를 갈망한다, 릴리

윌리엄 블랙 (영국)

수줍은 장미는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길들여진 양은 종종 뿔로 사람을 놀라게 한다.

릴리는 맹목적으로 사랑에 도취되었다.

가시나무와 뿔이 그녀의 아름다움을 손상시키지 않았다.

비와 이슬 연꽃 푸.

미풍이 불고, 천천히 맥동한다.

요지가 고상하다.

연잎의 감정을 표현하고 영웅의 품격을 노래하다.

연꽃, 잎, 꽃, 꽃.

비와 이슬이 날고, 눈물도 난다.

아주 분명하지만, 그렇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것의 밝기는 더욱 두드러진다.

반짝이는 진주, 빗물, 이슬이 맑은 부하로 지탱된다면,

마음을 하나 줍고,

눈물 한 송이를 들고 있는 것과 같다.

정신을 집중하여 듣고, 명상하고, 구슬을 응고하고, 자랑하다 ...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고, 연잎 서리가 남아 있다.

길이 멀고, 비가 내리고, 정보가 바람에 흩날린다.

내세의 약속, 춤, 아무것도,

꽃과 잎은 마음대로 가고, 모든 생각은 한마음으로 돌아간다.

천년이 만발하여 땅이 이어졌다.

진흙은 염료없이 나왔다.

조안, 청우, 청기, 그리움을 받치고,

아버지는 연꽃을 연주하시고, 건물은 갈라 선 (禅) 을 부르신다.

붉게 물들어 하늘을 붉게 물들이고, 슬픔이 무지개처럼 하늘에서 울부짖는다.

청엽은 하우 루페이를 깊이 사랑했고, 그의 마음은 그리움을 떨어뜨렸다.

9 월의 사상, 감정, 꿈,

꽃잎처럼, 꼭대기의 연잎처럼,

연꽃 위의 이슬처럼

향, 녹색, 시원함.

꽃등이 시, 그림,

녹색 잎은 노래, 노래,

맑은 비 한 방울, 이야기, 감정, 아카시아 한 토막.

녹색 풀, 그리움 하나, 기분 하나, 인생 하나.

청호우로는 빛의 결정체입니다.

영웅을 위해 번식하는 것은 생명의 멜로디이자 경화 매력이다.

조금씩, 조금씩,

맑음, 영영, 영영, 수정정.

구슬처럼, 링처럼, 옥처럼, 이미 아득하다 ...

붉은 장미 한 송이

붉은 장미 한 송이

로버트 번스

오, 제 애인은 빨간 장미 같아요.

아, 내 사랑은 빨간 장미 한 송이와 같다.

저거요? 그것은 6 월에 새로 자랐다.

6 월에는 봉오리가 맺혀 있다.

오, 제 애인은 음악 같아요.

아, 제 사랑은 음악과 같습니다.

저거요? 이 곡은 아주 듣기 좋게 연주되었다.

음악이 아름답고 듣기 좋다.

넌 너무 아름다워, 내 아름다운 아가씨,

너는 이렇게 아름답고 아름다운 아가씨다.

나는 이렇게 깊이 사랑한다.

나는 너를 너무 깊이 사랑해.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여보,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여보,

A 까지? 바다가 말라 버렸다.

바다가 말라 버릴 때까지.

A 까지? 바다가 말라 버렸어, 여보,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을 때까지, 여보,

바위가 녹을까요? 태양;

태양이 바위를 녹일 때까지!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여보,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여보,

아사는요? 생명은 계속될 것이다.

생명이 그치지 않는 한.

안녕, 내 유일한 애인

안녕, 내 유일한 사랑

너와 잠시 작별을 고하다.

안녕히 계세요, 잠깐 떠나요;

나는 다시 돌아올 것이다, 나의 애인,

나는 돌아올거야, 얘야,

Tho? 그건 만 마일이야!

만리 떨어져 있어도!

장로애로' 를 주제로 한 학급회가 주례로, 우리는 교회와 사회에 많은 노인들이 우리의 관심과 보살핌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재빨리 물어볼 것이다. 속담에' 집에는 노인이 있고, 지보가 있다면' 이라는 말이 있다. " 노인은 오랫동안 고생스럽게 여행하며 인생의 험난한 길을 거쳐, 인간의 신맛과 쓴맛을 맛보며, 많은 귀중한 경험을 쌓고 지혜의 광채를 발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발은 노인의 영예라는 말이 있다 그래서 노인을 공경해야 하고, 노인을 공경하는 이치를 배워야 한다.

첫째, 왜 노인을 존경해야 하는가?

1. 신의 명령: "백발인 앞에서 일어나서 노인을 존경해야 한다." (리 19:32) 노인이 자발적으로 자리를 양보하고 공손하게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기본적인 예의와 관례이다.

2. 중국의 우수한 전통: 고대 조정은 황제가 국가 대사를 문안하기 위해' 국로' 를 설립하여 문안을 할 때 자리를 마련해 덕망이 높다. 지방 정부는 교육을 담당하는' 농촌 노인' 이 있다. 과거에는 농업 사회에서 노인들은 가정과 마을에서 높은 권위와 지위를 누렸다. 분쟁이 해결되지 않으면 마을 어른들에게 중재를 제출하고 판결 후 이의가 없다. 중국이 예로부터 노인을 매우 존중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노인이 사회와 교회에 기여한 공헌: "선인들이 나무를 심으면 후세 사람들이 바람을 쐬게 된다." 이전 세대가 부지런히 일하고 부지런히 일해서야 오늘날 안정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되었다. 그들은 우리가 달콤한 열매를 즐길 수 있도록 그들의 지혜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오늘날의 교회는 도처에 널려 있는데, 이것은 1 세대 신도들의 열광적인 신앙으로 박해와 고난 속에서 꾸준하고 용감하게 복음을 전파한 결과이다. 후배로서 감사하지 않고 계속 위주의 일을 열심히 할 수 있을까?

4. 노인은 경험이 풍부하고 슬기롭다. 속담에 "노인의 말을 듣지 않으면 반드시 고통을 겪을 것" 이라고 한다 노인들은 경험이 풍부하여 생활에 대해 더 깊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우리에게 좋은 지도를 줄 수 있다. 그들은 소중히 여길 만한' 살아있는 사전' 과 같다.

둘째, 어떻게 노인을 존경합니까?

1. 존중: 노인은 체질이 떨어지고 기억력이 떨어지지만 결국 국가와 사회를 위해 많은 일을 했다. 그들이 받은 교육과 환경이 이 세대와 현저히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의 학력이 낮거나 사물에 대한 판단과 가치관 때문에 그들을 얕보아서는 안 되며, 심지어 그들의 말에 싫증을 내서도 안 된다. 오히려 우리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그들을 존중해야 하며, 우리 아버지와 디모데처럼 그들을 대해야 합니다. 노인을 공경하는 회의를 열 때, 너는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너의 존경을 표시해야 한다.

2. 배려: 나이가 들수록 신체조건에 의해 제한되므로 더 이상 젊은이처럼 자유롭게 왕래할 수 없습니다. 또한 동갑내기와 친구들이 모두 죽고 있고, 교제권은 점점 작아지고, 심리적으로는 외롭고 무력감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때, 후배로서 노인의 우울증을 이해하고, 자발적으로 그들에게 접근하고, 안부를 묻고,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계단을 오르내리며, 그들의 생활에 관심을 갖고, 좋은 감정을 쌓고,' 늙어서 기르고, 늘 하는 것' 을 견지해야 한다

3. 자발적으로 묻는다: "젊은이의 부는 청춘이고, 노인의 부는 지혜이다." 젊은이들은 일을 매우 공격적으로 하지만, 종종 상상력이 부족해서 실패한다. 자동차처럼, 젊은이들은 엔진과 같고, 추진력이 있다. 노인은 스티어링 휠과 같아서 꾸준히 전진하고 위험과 실수를 줄일 수 있다. 손실을 피하기 위해서, 자발적으로 노인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그들의 경험을 배우고, 겸허하게 지도를 받아들이는 것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모세는 시아버지 이드로의 충고를 듣고 백성 중에서 열 명, 백 명, 천 명의 수장을 선발하여 백성을 관리하고 여러 수준에서 책임을 졌다. 결국 그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했다. 르호보암은 노인의 생각을 받아들이지 않아 왕국 분열을 초래했다 (열왕기 첫째 12: 13- 17).

셋째, 노인의 주소

1. 교회의 노인들에게: 교회의 많은 노인들이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가 될 수 있을 정도로 늙었다. 우리가 주 안에서 모두 형제자매이지만, 직접 그들을' 형 한 명' 이나' 언니 한 명' 이라고 부르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그들을' 아저씨, 큰아버지, 할머니, 아줌마 ...' 라고 부르는데, 그래도 비교적 적당한 논자 서열이기 때문에, 우리는 단어를 사용할 때 더욱 신중해야 한다. (디첫 5: 1, 2)

2. 모르는 노인에게' 할아버지 할머니' 라고 부르는데, 예의를 갖추면 사람들의 호감을 얻을 수 있다. 지금의 소년을 배우지 말고 입을 다물고' 노실패자' 나 일부러' 노적' 이라고 부르지 마라. 이것들은 모두 극도로 경멸하는 것이니, 우리는 최선을 다해 금지해야 한다.

결론:

우리가 어려서부터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사회 공덕을 지키는 좋은 품성을 길러 나갈 수 있다면, 어른들의 중시를 받고, 수시로 우리를 지도하고, 우리를 위해 기도할 수 있다면, 우리는 신의 가호를 받고, 우리의 복잔을 넘칠 수 있을 것이다.

자기 동기 부여를 주제로 한 학급회를 어떻게 주재합니까? 시작, 중간, 끝, 무릎을 꿇고, 모두들 크게 1,' 진심' 의 장점을 분명히 하고,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어떤 압력을 가하면.

2, 진짜 목표, 단기, 중기, 미래를 설정하십시오.

3, 자신을 자신과 비교하라! 자신을 쫓아라!

토론: 대학 졸업은 직업으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5, 위험 의식을 알고, 미래의 부자는 문맹이 아니다! 도처에 모두 돈을 줍는 것이니, 투기는 공교롭게도 기후가 될 수 없다!

......

6. 토론: 다른 사람이 섞이는 것을 보는 것이 자신보다 낫다고 어떻게 생각합니까?

7, 사람들은 이름을 남기고, 거위는 소리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