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차이코프스키 피아노 음악 스타일

차이코프스키 피아노 음악 스타일

차이코프스키는 모차르트와 클래식 작곡가의 음악을 배우고 자신의 음악에 적절한 형식을 추가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구조 문제를 위해 평생을 분투할 운명이었다. 그는 형식에 매우 치중하며, 5 인조 대 형식의 냉막 () 와는 다르다. 그러나 그의 뇌 속의 논리적 추리와 상상력으로는 각종 물질을 유기적인 전체로 융합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의 초기 교향악의 전개는 이리저리 뒤섞여 있는 것으로, 음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어 정체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4 번 교향곡이 되어서야 마침내 신나고, 춤을 추고, 질척거리는 자연과 서정적인 음악 내용에 적응할 수 있는 형식으로 발전했다. 유명 인사 명언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차르트와 베토벤의 독일 교향곡을 비판의 기준으로 삼은 사람들은 차이코프스키가 교향곡을 완성했을 때' 잘못' 을 비난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런 형식상의 비판은 정말 불공평해서 요점을 잡을 수 없다. 차이코프스키의 교향곡 (상위 3 부라도) 은 매력적인 개성과 멜로디 때문에 명성을 얻을 수 있다. 이 작품들' 폴란드'' 소러시아' 는 늘 야리야리하지만 여전히 색채가 화사한 아름다운 구조로 산뜻하고 사람을 기쁘게 한다. 마치 무언가를 하소연하는 것 같다. 유명 인사 명언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차이코프스키의 마지막 세 편의 교향곡은 모든 교과서에 설치된 교조 장벽을 깨뜨렸다. 그의 세심한 관리로 차이코프스키는 변신의 경지에 이르렀고, 그의 구조는 브람스의 어떤 교향곡과도 마찬가지로 설득력있게, 원무곡, 행진곡, 자유발휘의 형태를 포함한다. 이것은 감정의 끊임없는 발전, 기술 표현의 온건함, 음악 이념의 확고한 자연 발전 덕분이다. 차이코프스키는 교향곡 형식과의 투쟁 과정에서 다른 세 편의 교향곡을 완성했지만, 그는' 조곡' 이라는 이름으로 형식의 문제에 대해 우물쭈물했다. 유명 인사 명언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발레는 차이코프스키의 거저 속에 숨어 있다. 비록 그는 평생 세 곡의 진정한 발레 댄스곡만 썼지만. 그 이전에는 많은 발레가 단지 마음대로 한 작품일 뿐, 드 리벨만 예외였다. 그가 진정한 작곡 기교를 발휘했기 때문이다. 차이코프스키는 델리버의 음악을 매우 추앙하는데, 그 장점은' 백조의 호수' 에서 두드러진다. 차이코프스키의 발레 세 편은 모두 오페라와 비슷하다. 유일한 차이점은 오페라의 성악 부분이 가수를 댄서로 대체한다는 점이다. 각 스펙트럼은 아리아, 듀엣, 합창에 해당하는 부분에 필수적이다. 유명 인사 명언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전 발레는 이상화된 무용 형식이다. 발레는 발끝에서 발끝으로 춤을 춘다. 모든 동작은 중력에 저항하고 공중에서 춤을 추는 것과 같다. 발레 스타조차도 이상화의 산물이다. 차이코프스키 자신도 발레의 완벽함을 인정한다. 세상에는 동성애자가 여성을 배척하지만, 동성애자가 여성을 편애하고, 여성을 자신처럼 대하는 경우도 있다. 차이코프스키는 후자에 속한다. 그가 발레 스타에게 부여한 음악 멜로디가 왜 그렇게 당당하고 자랑스럽고 피가 나는지, 소녀의 심음인' 잠자는 미인' 의' 장미의 유판' 과' 호두까기 인형' 의' 듀엣춤' 이 이런 부류에 속하는지 설명한다. 차이코프스키와 이 발레 스타는 하나가 된 것 같다. 발레의 세계-낭만과 신화, 찬란한 풍경, 아름다운 구름, 밝은 빛, 애매한 동성애 경향, 영광과 부의 느낌, 교묘한 전략과 왕권 사이의 밀접한 관계, 무대 뒤의 유언비어, 여성스러운 멜로디-차이코프스키의 음악에서. 유명 인사 명언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차이코프스키는 일생의 대부분을 오페라를 창작했다. 적절한 극본이 있을 때마다 극중 여주인공은 그의 인정을 제대로 받고 가장 아름다운 음악을 창작할 수 있다. 유진오니킨의 여주인공이 그를 슬프게 할 수 있어서 그는 오페라의 걸작을 창작했다. 스페이드 여왕이 더 큰 성과를 거두었다는 논평이 있다. 네,' 우친오니킨' 보다 더 강해서 더 큰 충격을 주고, 큰 공포감과 운명을 피할 수 없는 숙명감을 줍니다. 스페이드의 황후' 의 멜로디는 서정적이고 우아한' 오금오니킨' 만큼 좋지 않다. Euqin Onygin, 조용하기로 유명한 오페라, 결말은 현실 생활과 일치한다. 이런 결말은 윌디, 혹은 이른바' 현실주의' 를 믿는 사람들이 대본이 채 끝나기도 전에 뚝 그쳤다고 생각하게 할 수밖에 없다. 저자는 타티아나를 조롱하는 애인을 안전하게 떠나게 하고, 막이 떨어지면 관객들은 합창단이 목청껏 외치는 복수와 복수가 아니라 조용한 추억과 동경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명 인사 명언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페라에 대한 차이코프스키의 태도는 보수적인 빅토리아 시대의 성에 대한 태도와 비슷하다. 스리랑카에 열중했지만, 내면의 죄책감을 피할 수 없었고, 자신이 불공평한 일을 했다고 생각했다. 차이코프스키는 결코 개혁파가 아니기 때문에 오페라의 각종 규정에서 만족스럽게 헤엄쳐 다닌다. 차이코프스키와 현재 많은 작곡가들의 차이점은 그의 주된 관심사가 성악 효과가 아니라 캐릭터에 있다는 것이다. 사실 그는 각종 효과에 별로 관심이 없다. 그는 감정 등 인간의 감정을 생동감 있게 묘사할 수 있는 대본 가사를 얻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 그래서 그가 해야 할 일은 설명하고 설명할 수 있는 음악을 곁들이는 것이다. 아마도 너무 많은 슬픔 때문에 뚜렷한 윤곽이 부족해서' 유령오니킨' 이 뚜렷하고 즉각적인 성공을 거둘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차이코프스키는 성악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하는 작품을 쓸 수 있는 충분한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가수에게 화강을 표현하는 작품을 함부로 제공하지 않는다. 그가 보기에 노래의 존재는 캐릭터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이지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윌디는 관객을 미치게 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지만, 차이코프스키는 경쾌하게 연주하는 것을 선호했다. 윌디와 바그너의 음악은 청춘의 활력이 넘치고, 차이코프스키의 연주는 부드럽고 듣기 좋으며, 자연히 전자보다 인상적이지 않다. 그러나 차이코프스키의 무궁무진한 멜로디와 오케스트라에 대한 해박한 지식은 누구나 부러워할 만하다. 거문고 Onijin' 은 그가 내색하지 않는 방식으로 관중의 마음에 미치는 독특한 충격이다. 그 선율은 스프링과 같고, 한 가지 생각이 끝나고, 다른 한 가지 생각이 뒤따른다. 우아한 막 듀엣과 롄스키와 올가의 감정이 가득한 듀엣 이후 롄스키는 모든 오페라에서 가장 위대한 사랑 아리아를 불렀다. 필하모닉 애호가들이 가장 잘 아는 것은 타티아나의 러브레터로, 몰입할수록 차이코프스키의 색다른 독창성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유명 인사 명언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가 창작할 때, 그의 펜은 선인의 잉크를 거의 묻히지 않았다. 바그너의 오페라를 자세히 궁리한 후, 그는 다른 사람의 지혜를 받아들이려 하지 않고, 단지 몇 가지 주도적인 동기를 대충 인용했다. 다른 것은 그 자신의 오리지널 발명품이다. Euqin Onijin' 은 어떠한 바그너 스타일의 영향을 받지 않고 윌디의 스타일과는 거리가 멀다. 이 오페라는 푸쉬킨의 시를 바탕으로 예술적 가치가 높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 사회에 대한 현실적인 묘사이기도 하다. 오페라계에서' Euqin Onygin' 의 의미는 연극계에서' 체리원' 의 중요성과 다르지 않다. 유명 인사 명언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차이코프스키의 일생의 유산은' B 단조 제 6 교향곡' 으로' 슬픈 교향곡' 이라고도 불린다. 그는 자신의 작곡 진도에 상당히 만족했고, 자신이 음악 창작 과정에서 누리는 권위에 대해 은근히 자부심을 느꼈다. "자신의 시대가 과거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이 얼마나 안심이 되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그는 이미 자신의 영혼을 완전히 즐겼다고 주장했다. 슬픈' 은 그의 가장 뛰어난 교향곡, 특히 마지막 악장으로 외침으로 시작하여 애도로 끝났다. 이것은 그의 모든 작품 중에서 가장 이상하고 비관적인 것이다. 유명 인사 명언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가 가장 위대한 러시아 음악가든 아니든, 그가 가장 존경받는 작곡가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군자는 도구가 아니며, 마찬가지로 그를 제한할 이름도 없다. 그는 초창기에 민족 풍격을 지닌 음악으로, 이미 국경이 없는 세계적인 음악이 되었다. 그러나, 그가 창작한 음악은 러시아 인재만이 능력이 있다. 점점 중년이 되면서 그의 민족 음악 스타일도 많이 수렴되었다. 유명 인사 명언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처음부터 그는 서양 음악을 선호했고, 5 인조의 음악 스타일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하지만 그의 방식은 무소치와 림스키-고사코프와는 다르지만, 차이코프스키는 나무가 숲을 볼 수 없다는 조롱을 받을 수밖에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무명언) 림스키 고르사코프는 두 팔을 벌려 러시아의 고대 유물과 고대 민요를 열렬히 껴안았고, 무소스키는 마음을 펴서 모든 러시아 사람들을 포용하는 것을 보았을 때 차이코프스키도 두 팔을 벌려 자신을 껴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유명 인사 명언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차이코프스키의 작품은 수량이 방대하고 종류가 다양하다. 현재 사람들은 여전히 11 편의 오페라 중 2 부, 6 편의 교향곡 중 마지막 3 부, 3 편의 협주곡 (피아노, 바이올린, 로코코 주제의 첼로 변주곡), 3 편의 발레극, 서곡과 환상곡과 같은 6 ~ 7 편의 오케스트라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실내악에는 현악 사중주 세 곡 중 하나, 피아노 삼중주 한 곡, 현악 6 중주 한 곡이 포함되어 있다. 이 성과는 소수의 덕오 대사들을 제외하고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