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레미제라블 읽기 노트

레미제라블 읽기 노트

저자소개:

빅토르 위고(1802.2.26~1885.5.22), 프랑스 낭만주의 작가, 인도주의의 대표, 19세기 초 긍정적 낭만주의 문학운동의 대표적인 작가 프랑스 문학사에서 뛰어난 부르주아 민주주의 작가이자 "프랑스의 셰익스피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작 : '노트르담 드 파리', '레미제라블', '1993', '해양 노동자'

참고 1: 서론이므로 끝입니다. 그의 노인은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참고 2: 빅토르 위고는 실제로 존재했습니다. 최근 몇 년간 그의 역사적 실체에 대해 많은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그러나 소위 노아의 방주처럼 어떤 것들은 항상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 그래서 탐구하려는 동기와 관심을 가지십시오.

휴고의 명언:

01. 세상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넓은 것은 사람의 마음이다.

02. 미래는 생각하는 사람과 일하는 사람, 두 부류의 사람에게 속할 것이다. 사실 이 두 사람은 같은 부류의 사람이다. 생각도 노동이기 때문이다.

03. 절대적으로 올바른 혁명 위에 절대적으로 올바른 인도주의도 있습니다.

04. 인간의 지혜에는 숫자, 문자, 메모의 세 가지 열쇠가 있습니다. 지식, 생각, 환상이 거기에 있습니다.

05. 세상에 부족한 것은 인내가 아니라 힘이다.

06. 대담함은 발전을 위한 대가입니다.

07. 당신은 인생의 강자임을 믿어야 한다.

08. 예술의 길에는 가시가 많은 것도 좋은 일이지만 의지가 강한 사람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두려워한다.

09. 세월을 낭비하는 자는 젊음을 잃고 생명도 버릴 것이다.

10. 웃음은 햇빛과 같아서 사람들의 얼굴에 겨울을 몰아냅니다.

11. 마지 못해 동의하는 것은 솔직한 거부보다 ​​더 나쁩니다.

12. 무한한 빛을 발산하는 것도 인간의 마음이고, 무한한 어둠을 만들어내는 것도 인간의 마음이다.

13. 책은 영혼을 가꾸는 도구입니다.

14. 사람은 물질이 있어야 살아남을 수 있고, 이상이 있어야만 삶을 살 수 있다.

15. 발이 닿지 않는 곳에 눈이 닿고, 정신이 날아간다.

16. 학교가 하나 더 있으면 감옥 하나를 구할 수 있습니다.

17. 인생은 미소를 마주하는 것입니다.

18. 사람의 두 귀 중 하나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다른 하나는 마귀의 음성을 듣습니다.

19. 나는 권력자의 호의를 구하는 것보다 내 힘으로 미래를 개척하는 편이 낫다.

20. 인류의 첫 번째 배고픔은 무지입니다.

요약:

이 작품은 <노트르담 드 파리> 이후 19세기 프랑스 낭만주의 지도자 빅토르 위고가 만들어낸 또 하나의 장엄한 걸작이다. 탁월한 예술적 매력을 지닌 이 책은 1793년 프랑스 혁명부터 1832년 파리 인민 봉기까지 프랑스 현대 사회, 정치 생활을 찬란하게 그려내고 있다. 세계문학사에서 사실주의와 낭만주의의 결합. 이 소설에는 휴고의 인도주의 사상이 반영되어 있으며, 인류의 고통과 운명에 대한 휴고의 관심과 미래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담겨 있어 충격적인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소개:

1802년,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의 노동형을 선고받은 장 발장은 ​​프랑스 남부 툴롱의 고통을 종식시켰습니다. . 석방된 뒤 지정된 도시로 향하는 길에 지친 란61 장발장은 존경받는 지역 주교 밀리에의 문을 열었다. 친절한 주교는 Jean-6-1을 하룻밤 묵게 했으나 Jean-6-1이 은식기를 훔쳐 도망가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주교의 선의의 거짓말 덕분에 장-6-1 아장(Jean-6-1 Agen)이 다시 체포되는 것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주교의 은혜를 느낀 장 발장은 ​​마들렌이라는 가명으로 몽트뢰의 작은 마을에 왔고, 그 이후로 마음을 바꾸고 새로운 삶을 시작했습니다. 10년 후, 장발장은 처음부터 유리 주얼리 생산 공장을 건설하여 성공적인 사업가가 되었고 시장이 되었습니다. 란?6?1 아쟁의 모습과 민간인을 구출하는 행동이 자베르 보안관의 눈길을 끌었다. Javert는 강제 노동 수용소 경비원의 아들이었고 Jean Valjean을 본 적이 있었습니다. Fantine을 다루는 문제에 대해 Jean Valjean과 Javert는 의견 차이가있었습니다. 순박하고 착한 팡틴은 속아서 사생아 코제트를 낳았다. 이제 판틴의 생명이 위기에 처하자 그녀의 유일한 소원은 몽페르메이르 여관의 주인 테나르디에의 집에서 키우는 딸 코제트를 살펴보는 것뿐이다. 시장실에서 자베르가 샨마디라는 사람이 자신을 대신해 재판을 받고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다시 투옥된 장 발장은 ​​판틴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숨겨진 시계 스프링을 이용해 놀이판을 만들고, 창문 격자를 잘라내고 감옥에서 탈출하는데 성공한다. Jean?6?1 Jean은 Thenardier's Inn에 와서 하룻밤 동안 Cosette와 함께 파리로 달려갔습니다. Cosette가 Jean-6-1 Valjean의 딸 이름으로 베네딕토 회 수도원에 들어간 후 Jean-6-1 Valjean은 이름을 Fauchelevan으로 바꾸고 수도원의 정원사가되었습니다.

정원 생활 8년이 지났다. 귀족 청년 마리우스가 아름다운 코제트와 사랑에 빠지면서 평화롭던 삶은 다시 불안해진다. 1830년 혁명 청년 마리우스가 부르봉 왕조에 맞서 격렬한 민중 봉기에 헌신한 후, 장 발장은 ​​파리 거리에서 사기로 생계를 꾸려가던 테나르디에를 좁은 길에서 만났습니다. 장 발장을 모함하려는 떼나르디에의 음모는 우연히 마리우스에게 들키게 되고, 파리로 이송된 자베르가 그를 체포하도록 유인하자 악당 떼나르디에는 체포되어 투옥되고, 장 발장은 ​​이를 기회로 삼아 체포된다. 혼란 속에서 탈출하기 위해.

그 이후에도 장발장은 여러 차례 이사를 했지만 마리우스는 마리우스를 깊이 사랑했던 에포닌의 도움으로 마침내 코제트를 찾았다. 사랑에 빠진 한 쌍의 연인을 바라보며, 란? 1 아젠은 두 청춘의 아름다운 결혼을 성사시켰다. 그러나 Jean Valjean이 Cosette와 자신의 인생 경험을 말했을 때 Marius는 Jean Valjean을 만나기를 거부했습니다. 마리우스는 마침내 장 6-1 장을 받아들였지만, 이때 생명이 위태로워진 장 6-1 장의 유일한 소원은 코제트가 그의 죽음 이후 그를 위해 말 없이 명판을 세워줄 수 있다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