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많이 쓰고 많이 연습하는 명언에 대해서.
많이 쓰고 많이 연습하는 명언에 대해서.
● 단 것을 수확할 수 있다면 가시덤불 속에 바쁜 벌이 있을 것이다.
기회는 진취적인 사람에게만 개방되고, 평범한 사람은 영원히 방문하지 않는다.
시멘트 바닥을 걸을 수밖에 없는 사람은 영원히 깊은 발자국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생명력의 의미는 분투에 있다. 왜냐하면 세계 자체가 경기장이기 때문이다.
● 파도의 성격은 바위에 의해 수없이 부서지고 수없이 바위를 향해 돌진하는 것이다.
반얀 나무는 깊은 토양에 뿌리를 내리기 때문에 생명의 그늘이 길수록 무성할 것이다. Barnyardgrass 는 묘목과 같은 대우를 받지만, 곡식 이삭을 생산하지 않는다.
● 교만은 지시선이 끊어진 연이며 순식간에 지나간다. 열등감은 날개가 부러진 새여서 하늘에 도달하기 어렵다. 둘 다 성공의 금기이다.
만약 한 그루의 묘목이 통증을 두려워하여 다듬기를 거부한다면, 그것은 영원히 유용하지 않을 것이다.
● 자갈은 바다의 맷돌을 지나 더욱 아름답고 매끄럽게 변한다.
생명의 급류가 이미 가파른 절벽에 나타났다. 더 나아가면 장려한 폭포가 될 것이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인생을 흔드는 작은 배, 사랑과 신뢰에 의지하지 말고 파도를 헤치고 나아가는 작은 배는 항상 새로운 꽃을 피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대들보가 되는 꿈은 응석받이로 인해 산산이 부서진다.
천부적인 재능을 칼에 비유한다면 근면은 숫돌이다.
불 세례를 거친 진흙에도 강한 몸이 있을 것이다.
산간샘물은 줄곧 우여곡절해서야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불렀다.
폭포가 가파른 벽을 통과할 때 유난히 웅장해 보인다.
● 구름 속을 지나 등산객의 발자국에만 입맞춤을 한다.
● 교육은 어머니의 인재의 집이고 사회는 남편의 인재의 집이다.
● 월계수 리본은 천재적인 섬유로 만든 것이 아니라 고통과 고난의 실로 짜여져 있다.
● 진주의 반짝임 한 알도 없이 다른 사람이 불신한 것이다.
사막의 발자국이 아주 빠르게 사라졌다. 분투가는 도보자의 마음속에서 오랫동안 격동해 왔다.
길이 확정된 이상, 왜 얼마나 가야 하는지 물어봐야 합니까?
안전을 위해 바다와 함께 있지 않으면 배는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나비가 백화원 비행의 기쁨을 얻으려면 먼저 번데기와 결별하는 고통을 참아야 한다.
● 반딧불이의 빛깔은 미약하지만 밝을 때는 어둠에 대한 도전이다.
격렬한 제련을 거절하면 광석은 발굴되기 전보다 더 가치가 없다.
● 강력한 간부가 되려면 가시나무를 영원히 우회하거나 비바람의 침식을 피해야 한다.
● 행인, 한숨 대신 발걸음!
만약 네가 무서워하거나, 어색하거나, 다친 적이 없다면, 너는 결코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 것이 좋다.
●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자신의 땀을 가장 신뢰하며, 한 방울씩 희망의 씨앗을 낳고 있다.
● 착실한 사람만이 길이 내 발 밑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아름다운 청사진 한 장이 게으름뱅이의 손에 있지만, 폐지에 지나지 않는다.
일시적인 좌절은 종종 불요불굴의 전투를 통해 지식과 견문으로 바뀔 수 있다.
● 굽은 대나무 채찍을 곧은 대나무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 죽근-지하에 묻혀도 아무도 볼 수 없다. 탐험을 멈추지 않고 새로운 죽순을 싹트려고 노력한다.
● 근면과 동반해야 호랑이에게 날개를 달아줄 수 있기를 바란다.
희망에 탐닉하는 사람은 그를 기다리는 나무꾼과 다르지 않다.
● 풍랑이 없으면 용감한 파도가 없다. 가시나무도, 불굴의 선봉자도 없다.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감정이 한데 모이면, 지난번의 고상한 행동에 합당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발버둥치는 두 발이 온상을 밟을 때, 그들은 창작의 길을 열었다.
거인의 어깨에 서 있는 것은 거인을 뛰어넘는 것이다.
● 샘물, 분투하는 길이 우여곡절할수록 영혼은 더 순수하다.
● 눈을 뚫고 나갈 용기가 부족하다면, 씨앗의 미래는 낙엽보다 훨씬 낫지 않다.
죽순은 비록 연하지만 중압을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투쟁하고, 감히 솔선한다.
현자의 꿈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어리석은 자의 발자국만큼 좋지 않다.
● 경작자의 땀은 씨를 키우고 자라는 젖이다.
● 농사를 짓지 않고 씨를 뿌리지 않으면 아무리 비옥한 토양도 농작물이 자라지 않는다. 분투하지 않고 창조하지 않으면 청춘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결과가 없을 것이다.
● 풍랑의 침식으로부터 산호를 멀리하라? 그것은 그들의 아름다움을 망치는 것과 같다.
아무리 좋은 씨앗이라도 씨를 뿌리지 않으면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없다.
얄미운 좌절로 쓴맛을 보게 된다면, 친구, 분발하면 반드시 생활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 폭포—강과 호수로 달려가기 위해, 만장의 심연에 직면해도 여전히 울부짖으며 앞으로 나아가며 움츠러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전사들에게 가난, 질병, 어색함, 비난, 비방, 냉소. 모든 억압은 진보의 원동력이다.
● 진흙길을 밟지 않으면 꽃이 만발한 길을 밟을 수 없다.
● 인생의 긴 여정에서 돛을 올리고 멀리 항해하는 것을 상상하는 사람, 그의 목적지는 하류이다. 감히 돛을 올리고 악랑과 싸우는 용감한 자만이 상류를 쟁취할 수 있다.
● 망원경—먼 곳의 목표를 볼 수는 있지만 반걸음을 내딛을 수는 없다.
● 철나무를 비웃지 마라. 꽃 한 송이를 열기 위해, 그것은 다른 수종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생명력이 완강한 씨앗은 척박한 땅에 저주의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 노력과 추구를 포기하지 않는 한 풀도 봄을 장식할 가치가 있다.
● 발자국은 부드러운 모래사장에 남아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탄탈륨도 조수에 의해 가장 쉽게 지워지는 것이다.
● 느낌표는 용사가 등반길에 떨어지는 피이자 겁쟁이가 실망할 때의 눈물이다.
순조로운 항해가 반드시 주행노선이 순조로운 것은 아니다.
● 망망한 사막은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만이 희망의 상징이다.
● 산꼭대기에 오르는 발력은' 오직 그대만 300 리' 의 강한 마음과' 만리장성도 안 되는 사나이' 의 의지에서 비롯된다.
● 무거운 짐을 지고 가는 소는 발자국이 가장 선명하다.
돛의 교만은 그것이 풍랑 속에서 꿋꿋하게 설 수 있다는 데 있다.
어리석은 사람은 항상 어제 후회하고 내일을 위해 기도하지만, 아쉽게도 오늘의 노력을 놓쳤다.
● 어제 빨리 달릴수록 바람의 저항이 커진다. 저항은 성취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인재는 광산에 묻힌 금이고, 인재는 광산을 파는 광부이다.
● 오랫동안 기다려온 봄은 자연에 속하고 손으로 짠 봄은 너에게 속한다.
전사의 의지는 암초처럼 확고하고 전사의 성격은 바람처럼 부드러워야 한다.
안일함을 행복한 꽃으로 여기는 사람은 꽃이 피면 빈 가지를 바라보며 한숨을 쉴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태양은 검은 점이 있지만 불타는 투쟁에서 빛나는 이미지를 세웠다.
● 노력은 빛이고 성공은 그림자이다. 빛이 없는 그림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기슭의 기이한 화초도 급한 강물을 잡을 수 없다.
만약 네가 늑대와 싸울 용기가 없다면, 양을 놓아주지 마라.
● 밤새 고생한 끝에 가로등은 새벽 첫 햇살의 위로를 받았다.
● 현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는다면, 진취적인 투쟁에서 화려한 음악실을 연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일단 시끄러움을 멈추면, 광대한 바다도 호흡을 멈춘다.
근면한 꿀벌이라면 생활의 광활한 들판에서는 꿀원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 근면은 내일의 결심과 후천적인 보장이 아니라 오늘의 뜨거운 피를 가리킨다.
● 신발 밑창이 닳았다고 해서 길이 끝까지 가는 것은 아니다.
● 사업하는 빌딩에 끈기가 부족하면 공중 누각일 수밖에 없다.
● 수확만이 경작의 의미를 시험할 수 있다. 공헌만이 인생의 가치를 측정할 수 있다.
공상가는 공중 누각밖에 없고, 실무자는 고층빌딩이 있다.
● 등나무가 가지를 따라 올라간다. 그것을 지탱하는 나뭇가지보다 낮게 올라갈 때, 그것은 다른 나뭇가지를 바라본다.
양양을 바라보며 탄식하는 사람은 영원히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없다.
● 다른 사람이 걸어온 길을 따라 가시덤불을 밟아야 한다. 많이 가면 길이 넓어지기 때문이다.
● 새로운 길은 처음에는 좁지만, 그 자체로 확장되고 넓어지는 전주곡이다.
● 한가하고 고요한 것은 파도에게 죽음을 의미한다.
● 너무 많은 허약한 트라우마, 친구, 추구가 당신의 상처를 치유하는 가장 좋은 약이라면.
● 말은 부드러워지면 곤두박질하기 쉽고, 욕심이 편하면 의지를 잃기 쉽다.
● 느슨해진 끈은 결코 시대의 강음을 내지 못한다.
● 분투하는 옥토에 뿌리면 땀 한 방울이 희망의 좋은 씨앗이다.
● 갈비뼈가 한 인치 깊이까지 뻗어 있으면 강풍에 넘어질 위험이 1 점 낮아진다.
● 게으른 사람의 눈에는 땀이 씁쓸하고 더럽다. 부지런한 사람의 마음속에서 땀은 달다. 부지런한 사람의 마음속에서 땀은 달콤하고 아름답다.
● 스트레스-사업 성공의 길에서 당신은 무지자 절망의 서곡이자 의지자 노력의 서곡이다.
바람을 피하는 항구에서는 의기양양한 돛을 찾을 수 없다.
● 공담자는 빈말로 자신을 장식하고 실무자는 열심히 노력하여 성과를 창출한다.
● 영웅의 경력에는 반드시 어려움과 장애가 포함될 것이다. 만약 어려움이 없다면, 그도 영웅이 되지 않을 것이다.
● 칼날은 자신을 다칠까 봐 숫돌을 만지지 않고 결코 날카롭지 않다.
성적을 낸 사람이 일반인보다 더 좋은 조건은 없다. 대신, 그들은 더 많은 시련을 겪고 더 어려운 길을 걸어야 한다.
실무자도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경작할 수 있고 게으른 사람은 야외에서 풍작을 얻지 못할 것이다.
● 밟지 않고, 울타리를 지키지 않을수록 밟지 않고 산에 올라갈 수 없다.
● 우울증은 단조로운 붓처럼 미래에 회색만 칠할 수 있다.
● 나무꾼이 가시나무를 두려워하고, 배가 폭풍을 두려워하고, 대장장이가 화성을 두려워한다면, 세상은 다른 모습이 될 것이다.
- 관련 기사
- 근면에 관한 중국의 명언
-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어떤 100 의 일본어 고전 어록을 가지고 있습니까?
- 가시나무 사이로 내려가기는 쉽지만 밝은 달 아래서 돌아서는 것은 어렵다'은(는) 무슨 뜻인가요?
- 초등학교 6 학년 작문: 선생님
- 왕예영과 왕운영 중 어느 것이 좋습니까? 20 14. 10.7+02: 35 에서 태어났습니다.
- 탈바꿈에 관한 고전 단문. 격언 같은 명언. 철학 관련 문장. 내가 원하는 문장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 생사에 대한 시를 웃다
- 직장인에 대한 격려의 격언 어록
- 우르곳은 자신이 가장 약하다고 느끼는 부분이 어디인가요?
- 관용의 명언과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