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계단을 오르는 명언
계단을 오르는 명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악양루기' 는' 악양루기' 를 블루본으로 삼아야 하는데, 이는 문장 장르에 의해 결정될 뿐만 아니라 범중엄이 이 이 문장 초심을 쓴 것이다. 송 3 년, 범중엄은 경력신정 실패 후 하남 등주로 강등됐고, 그의 절친인 탱도 무고를 당해 호남으로 강등됐다. 탱은 호남에서 재임하는 동안 공적이 뛰어나서, 이른바' 정과 민과 조화를 이루게 하고, 모든 것을 폐지하면 반드시 흥이 난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듬해, 그의 주재하에 악양루는 재건될 수 있었다. 이 성사를 기술하기 위해, 친한 친구 범중엄에게 재수강 후 악양루를 위해' 악양루기' 를 써달라고 요청했다. 분명히, 탱 팬 Zhongyan 그의 영리한 펜, 공적 을 보여주기 위해, 유례없는 장관 의 규모 와 형태 의 유례없는 재건 후 Yueyang 바닥 을 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범중연의 산문은' 악양루기' 라는 이름으로 그의 친구가 위탁한 것이다. 재건된 악양루에 대해 그는 단지 "그 낡은 제도를 더하고 그 위에 당헌과 현대인의 시가 새겨져 있다" 며, 심지어 악양루에 올라 본 경치도 "선인의 준비" 와 같이 대강대강대강대강 얼버무리고 있을 뿐이다. 범중엄은 산문 여러분과 텐의 절친한 친구로서 친구의 가르침과 이런 영물시의 장르 특징을 소홀히 했다. 그는 악양루의 웅장한 경치를 묘사하지 않고,' 등루시' 와 비슷한 서정적 산문을 한 편 썼는데, 그의 친구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동안 학자들이 그의 산문 속의 모순을 간과할 수 있게 했다. 어떤 원인과 현기가 있습니까? 즉, 팬 Zhongyan 그가 dengzhou 의 게시물에 있었기 때문에 악양루 를 기억하지 않는다, 당시 뿐만 아니라, 그 이후로, 그는 악양루 에 가본 적이 없다, 동팅 레이크 에 가본 적이 없다. 악양루와 동정호에 대한 그의 이해는' 동정호 늦추도' 와 이전 세대의 명가들이 동정호와 악양루에 관한 시사이다. 이런 간접적인 재료로 그는 어떻게 악양루가 재건된 후의 웅장한 경치를 사실적으로 묘사할 수 있을까? 그는 어떻게 동정호의 경관을 진정으로 묘사할 수 있습니까? 허공에서 날조하거나 동정호에 가 본 척하고, 기성 자료를 베껴 쓰고, 문장 한 편을 긁어모으다. 일반인에게는 일반 오락으로서 괜찮을 것 같다. 그러나 악양루는 결국 명승지이고, 탱은 결국 그의 좋은 친구이고, 범중연은 결국 문종이므로 이렇게 할 수 없다. 그래서 그의 문장 속에는 악양루와 동정호가 자연스럽게 상세히 묘사되지 않았다. 그러나 그의 친구의 선량함과 호의는 그가 이렇게 먼 거리에서 그에게 필기를 요구하도록 했지만, 그는 거절할 수 없었다. 그래서 이 산문은' 악양루기' 라는 제목으로 악양루를 기억하지 못해 붙여진 이름이다.
판중엄은 동정의' 만추도' 에 묘사된 산수에 직면하여 선현의 시를 읊으며, 친한 친구 탱이 비하된 후 이룬 탁월한 업적을 보고, 원대한 정치적 포부와 혁신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혼란스러운 정국과 국우민을 걱정하는 국사에 속수무책이라고 생각했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인인지사가 결국 평생 미워할 수밖에 없다는 생각에 감개무량하다. 그래서 제목을 빌려 악양루와 그 대관을 간단히' 선인이 준비한 것' 으로 묘사하고 동정호의 태양이 고조되면서 생긴' 사물을 보는 느낌' 에서' 선천하의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 이라는 사상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이런 사고는 단순한 기사작경보다 사람의 마음을 더 감동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인지사와 문인 묵객들의 존경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리고 범중연의 이 문장, 악양루에 매우 풍부하고 광활한 사상 내포를 부여했다. 악양루는 정말 악양루를 기억하는 것보다 낫다. 이전의 어떤 성현이 쓴 시보다 높다. 당연히 악양루 이름 갈등을 기억하지 않고 악양루를 쓰는 것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양루, 악양루, 악양루, 악양루) 범중엄이 친구의 지시를 듣지 않고 악양루를 기억하지 못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의 친구 탱이' 호마이 자부심, 의론하기가 어렵다' 는 것이고, 범중엄은 또' 득환실으로 틈이 없다' 고 해서, 탱이 악양루를 쓰라고 요청했는데 그 자신이 또 기억하지 못할 때 제목으로' 물희로 쓰지 않는다' 라고 적었다. 이 깊은 의미도 일반적으로 악양루기를 읽는 기자가 관찰하지 못한 것이다. 그러나 악양루와 그 책 제목 사이의 갈등을 좀처럼 의식하지 못하고, 저자가 악양루를 기억하지 않는 것은' 붓을 아끼는 것은 금처럼 과장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저자가 글을 쓸 때 악양루를 본 적이 없다는 것을 모르는 것 외에도, 가장 큰 이유는 범중연의 글재주가 뛰어나, 실제를 피하고,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잘 숨기고, 자신의 문제와 문제 사이의 모순을 교묘하게 가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문장 중에 그의 친구가 그에게 글쓰기를 의뢰했다고 지적했지만, 당시 그가 팔릉현에 없었다는 것을 설명하지 않았다. 그는 악양루를 보지 않고 기억하지 못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선인의 준비" 라고 말하는데, 선현의 시를 기억할 필요가 없다. 사실, 이것은 악양루를 기억하지 못하는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선인들은 개조 전 악양루만 기억하고, 친구는 개조한 악양루와 그 대관을 기억하라고 했다. 선배들의 묘사가 어떻게' 준비가 되어' 올 수 있을까? 그러나 그는 이를 교묘하게 처리했다.' 악양루의 대관이다. 선인들이 준비한 것이다' 며 구조를 교묘하게 조작해 자연스럽게 문장 초점을' 사물을 보는 느낌, 놀라운 것' 으로 옮긴 뒤 자연스럽게 추억을 서정적 표현으로 돌렸다. 더구나,' 먼 산을 취하고 장강을 삼키다' 는 이 몇 획은 동정호의 일반적인 특징일 뿐,' 광대한 무한대' 는 일반 대강대호만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범중연의 늦추동정관의' 복제' 라는 것이 분명한데, 이에 대해 그는 분명히 밝히지 않았다. 아래에 묘사된 맑고 둥근 경치는 매우 흥미진진하지만 동정호만의 것이 아니라 작가의 상상이다. 범중엄은 동정호에 가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할 수밖에 없다. 이 점은 가혹하게 비난할 필요가 없다. 이 문장 감상은 전혀 악양루에 있지 않고, 그의 서정적인 논평에 있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범중엄이 악양루 대관, 동정호의 웅장한 경치에 대한 묘사가 진실하고 생동감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정말 농담이다.
산천은 너무 많은 슬픔을 담을 수 없다.
1 층, 영원한 낭만을 물려받다.
등주는 범중엄이 일하는 곳이자 이곳에서 화주서원을 설립한 창조로, 지금은 천년이 지났고, 이곳의 파빌리온 누각은 명승고적이 되어 기억할 만하다.
지금 하남 등주시,
악양에서 천리 떨어진 곳에서
공범의 기묘한 펜의 도움 때문에
화주서원은 일거에 유명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