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역사를 말하다.
역사를 말하다.
1. 인류의 진보로서 일련의 역사적 사건을 기록하고 해석하는 것은 학과이다.
2. 진화와 기원.
3. 과거의 사실.
역사, 약칭 역사는 인류 사회의 역사를 가리킨다. 인류 활동 과정에서 일련의 역사적 사건을 기록하고 설명하는 학과이며, 많은 경우 현재 시대에 대한 매핑이기도 하다. 요약과 매핑만 한다면 역사는 하나의 존재로서 사라져야 한다. 역사의 문제는 진실한 과거를 끊임없이 발견하는 데 있다. 재료로 말하는 것이다. 사람이 어떻게 현실에서 상의할 수 있는 문제가 되었는지에 있다. [1] 역사는 확장입니다. 역사는 문화의 전승, 축적, 확장이며 인류 문명의 궤적이다.
2. 역사: 우우가 태어난 이후 주유는 하생양이 태어났다고 직접 말하거나, 이 말은 역사가 삼국연의 에서 지어낸 것으로,' 삼국연의' 작가 나관중이 제갈량을 기르기 위해 지어낸 것이다. 소설' 삼국연의' 는 양촉이 조조를 억제하고 오를 폄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역사적으로 주유와 제갈량은 전혀 교집합이 없는 두 인물이다. 제갈량이 산을 나왔을 때, 주유는 이미 동우의 개국 공신으로 명성이 자자했고, 제갈량은 당시 무명에 불과했다. 적벽전은 주유 혼자 지휘하는 것으로 제갈량과는 무관하다. 제갈량을 미화하기 위해 연의는 심지어' 동풍 차용' 이라는 이야기를 지어내서 제갈량을 선녀처럼 보이게 했다. 노신의 말에 따르면, 언정은 "제갈량의 지혜와 같고 요괴에 가깝다" 고 한다.
역사상의 주유는 마음이 당당하다. 노장 쳉 푸 (Cheng Pu) 는 주유 (Zhou Yu) 가 젊기 때문에 그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고 그를 여러 번 모욕했다. 주어는 그를 신경쓰지 않았다. 쳉 푸 (Cheng Pu) 는 마침내 주유 (Zhou Yu) 의 재능과 도덕에 감동 받았고, "주공 (Zhou Gong) 과 친구가되어 술에 취하지 않을 것" 이라고 감동 받았다. 삼국연의' 에 묘사된 편협한 주유는 나관중이 제갈량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일부러 빚은 조연 이미지다. 예술 처리이니,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 없다. 물론' 삼유' 는 역사적 근거가 없었고, 주유는 결국 출정 도중에 병으로 죽었다.
주유는 음율에 정통하고 행동거지가 우아하여 술에 취해도 음악 속의 비뚤어진 사설을 들을 수 있다. 그래서 사서에는 민가가' 곡잘못, 주랑이 신경' 과' 원수의 불타는 눈을 끌기 위해, 그녀는 때때로 한 음을 잘못 건드렸다' 고 기록되어 있다.
3.' 삼국연의' 의 주유와 역사상의 주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 주유는 정사를 완벽하게 열어 이 전기 속 주유에게 결점이 없다는 것을 밝혀 완벽한 사람이다.
영웅은' 총명하고 호방하다' (리우웬' 인물지') 에 고상한 도덕을 더해야 한다. 위에서 언급한 세 가지를 제외하고 주유는 다른 각도에서 완벽하다. 현혜로운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재능이 넘치다 풍채가 넘실거리고 정력이 넘치는 사람.
먼저 독일을 말하다: 그는 보숙보다 사람을 더 추천할 수 있다. 명절은 린 () 과 견줄 만하다. 겸손과 충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성은 웅장하고 인민은 설득될 것이다. 두 번째 시간: 그는 약한 왕관을 징발하여 동오 건국을 위해 한마 공로를 세웠다. 적벽력이 조수를 만회하고, 공을 세워 사업을 세우다. 나중에 그는 위험을 무릅쓰고 오동을 위해 경주를 개척했고, 그의 위대한 공적을 언급하지 않았다. 당시 그에 대한 국민의 평가라고 하자, 그의 문무전재는 이미 당시 국민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영국 인재는 다르다." \ "주오 의 천재 \"; "젊고 재능이 있다"; 문무백관지 ~ 만명 위' 는 주유재치에 대한 백성의 평가로, 이런 말을 하는 사람들은 당시 모두 일류급 인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무백관지, 문무백관지, 지혜명언) 주유의 재능에 대해서는 글을 많이 쓸 필요가 없다.
예의에 더하여 주유는 유명한 유장이다. 그의 기질이 높아서' 잘못을 돌보는 노래' 라는 가요가 전해지고 있다. 그는 결코 그 거친 전사들보다 더 우아하지 않다. 단지' 나는 과거의 공근이 생각난다' 는 말만 하면 사람들이 그의 외모에 반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그의 생명력을 말하다. 주유는 덕, 재능, 매너가 있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생명력, 진취적, 자신감, 호매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의 사람들에게 겸손하고 예의 바르지만 적과 도전에 대한 경멸과 두려움없는 영웅적 기개를 보였다. 적벽대전 전 유비와 주유가 만났을 때 유비가 병력이 너무 적다고 말했을 때, 주랑은' 자급자족',' 자멸' 이라는 대답이 그렇게 기세등등했고, 유비의 지연은 마지막까지 그렇게 옹졸했다.
주유의 책략도 이런 선제, 천둥, 선풍적인 기질을 드러내며 가장 부러운' 인재' 다. 하지만 주유의 호기와 관우의 오만함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그의 자신감은 합리적인 분석과 계획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명성은 관우 등의 오만함에 합당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주유가 성공했다.
그의 기질은 손책과 비슷하지만 손책은 경박하게 살인을 좋아하고, 주유는 차분하고 탈속적이다. 마치 그의 기질이 손책과 제갈량의 결합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그는 주유에서 방금 부드러움을 결합했다. 이렇게 강건하고 부드러운 남자는 흠잡을 데 없는 우수한 품격과 놀라운 재능을 가지고 있다. 이 밖에도 하늘은 그의 멋진 외모, 내외 겸수, 풍채가 좋다. 만약 그가 완벽하지 않다면, 누가 불릴 수 있습니까? 한 마디로 주유를 묘사하는 것은 정말 적합하다. 그는 그 이름: 주유, 그 이름처럼, 금처럼 아름답고, 흠잡을 데 없는 옥이다.
2. 주유가 진현동을 폄하하는 이유는' 잡담 3 점' 이라는 책에서 한 단락의 말이 일리가 있다. 그는 주유 "이 사람은 손씨에게 충성한다. 너의 친구를 용서하라 기획에는 요령이 있다. 각광은 충분하다; 입소문이 좋다 게다가 사람이 예쁘다. 부인 이 더 아름답습니다 ...... 그 자기 부끄러워 보다 더 평범한 세대, 필연적으로 질투. 웨이 유 소리가 멀리 떨어져, 그래서 카오 공 과 유비 는 의심 에 급급하다. 클릭합니다
조조 유비도 이렇다. 후대의 일반인들은 이렇게 완벽한 몸매를 본 적이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유가 손오그룹에 가입했다는 것이다. 조조의 정통도 유비의 정통도 아니고, 손씨는 지방분리세력으로 여겨질 수 있을 뿐, 앞으로의 왕조는 중시되지 않을 것이다.
주유가 그렇게 높은데, 왜 다른 조의 사람들이 자신과 어울리는가? 그래서 그들은 주유의 완벽한 얼굴에 진흙을 발라야 했다. 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주유는 젊은 나이에 이렇게 성공했다고 생각하는데, 틀림없이 자만할 것이다. 성공하면 반드시 젊고 자신감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주유는 역사상 큰일 때는 이미 젊지 않았고, 가장 겸손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했지만, 삼국평말에서는 이미 교만하고 자만하는 대표였다. 일반인의 눈에는 이렇게 훌륭한 인물과 젊은이들이 자신의 성공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는 것이 이상하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요즘 주유는 * * * 을 생각하며 젊었을 때도 깨끗해지기 어렵다.
주유의 공격적인 전략 스타일 때문에 두려움 없는 영웅주의와 그의 겸손한 성격은 정말 모순적이다. 때때로 나는 사서의 주유가 좀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청춘의 그 사람이 더 생동감 있고, 더 생기가 있어 보이고, 살아있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나중에는 그는 완벽하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주유는 더더욱 격격격에 의해 왜곡되었다. 물론 언정이다. 《연의》의 제 1 주인공 제갈량을 미화하기 위해 나관중은 온 힘을 다했다.
제갈량은 유비 () 가 죽은 후 한 가지 일을 했기 때문에, 그 전에 그는 사절단을 오동 () 으로 보냈고, 나머지는 유비 () 를 위해 곡식과 잔디 병사를 돌보는 것이었다. 비상조치 없이는 그를 승진시킬 수 없다. 그래서 나는 주유에게만 사과할 수 밖에 없다.
게다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주유는 유비그룹 발전의 큰 걸림돌이다. 이 이야기의 주제는 유 씨를 존중하는 것이다. 누가 주유에게 그가 유비와 사이가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까? 죄송합니다. 사과해야 합니다. 주유의 두드러진 공헌은 이렇게 커서 제갈량의 이미지가 아름다워서 그의 공헌을 가져갈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웠다.
또한 주유의 완벽함은 가장 부러워요. 이제 다른 사람이 질투하는 고통을 맛보게 할게요! 너 같은 능력 있는 사람이 부러워하는 그 사람, 그의 재간이 바다처럼 크지 않니? 그래서 나머지는 내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역사상 다툼이 없는 주유와 제갈량은 물불 같은 상대가 되었다. 제갈량은 주유의 공로를 가져갔고, 그의 우수한 품격을 가져갔는데, 그의 목숨을 빼앗은 것은 아니다. 주유는 죽어도 그를 놓아주지 않고, 그에게 그 명언을 말하도록 강요했다. "태어날 때부터 사람됨이니, 왜 태어날 필요가 있는가?" " 나관중은 주유에게 너무 잔인하다! 주랑의 얼굴에는 진흙이 가득 묻어 큰 진흙으로 얼굴을 완전히 덮었다.
그러나 이것은 결국 소설이다. 주유 제갈량은 그 중 하나의 문학적 이미지일 뿐, 주유는' 연의' 에서 제갈량의 보조수법으로 인물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성공했다. 주유는 다른 사람이 되었지만 독에 약간 아름다웠다. 원래 주어 공백이 너무 좋기 때문이다. 왜곡은 추하지만 그의 아름다움의 본질은 지울 수 없다.
3. 저속한 언정과 고아한 역사에 대하여 주유는 언정 속에서 추하게 추하게 되고, 비하되었다. 사실 아무것도 아니다. 모두가 알기만 하면 그것은 역사의 실제 인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애석하게도 낭만의 영향은 너무 크다.
4. 휴후어 역사 유비 투자가 인심을 사다: 삼국 때 유비는 촉주이다.
조운은 장한파에서 유비의 아들 떠우를 구했다. 그를 만나러 와서 일부러 떠동을 땅에 떨어뜨려 너를 구하기 위해 하마터면 나의 장군 한 명을 다치게 할 뻔했다고 말했다. 삼국연의 속의 물건.
이 말은 사람의 마음을 얻은 거짓 행동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성어: 가짜 감정.
2. 서서가 조조에 들어갔는데-한 마디도 하지 않고 서서가 북상하여 조조에 투항한 후, 친한 친구 유비와 제갈량에 대해 여전히 애착을 갖고 있다. 그는 특별한 전략과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조조를 위해 계획을 세우고 유비, 제갈량과 적이 되고 싶지 않다.
그래서 서서는 조위 () 에서 수십 년 동안, 정치군사에서는 시종 나무를 세우지 못하고, 거의 무명이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서숙이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조영에 들어갔다' 는 것이다.
3. 유비는 경주를 빌렸다-건안 15 년, 유비는 아내와 함께 집에 가서 친척을 방문했다. 그가 강동에 가서 손권을 만나러 갔을 때 오동이 강릉을 양보할 것을 제안했지만 손권은 당시 긍정적인 답변을 주지 않았다. 유비가 경주로 돌아온 후 강릉이 경주의 인후이기 때문에 반드시 승리하여 무력으로 취하려고 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주유가 병으로 죽었다. 연맹을 공고히 하기 위해 노숙은 강릉을 유비에게 빌려줄 것을 건의했다. 손권이 합비를 친공하는 것은 이미 실패했지만, 여전히 조조를 주요 적으로 여기며, 여전히 손유동맹이 필요하다. 특히 유비가 상류에서 강릉을 공격하면 방어하기 어렵기 때문에 강릉을 유비에게 빌려 주었다. 이것은 "유비가 경주를 빌렸다" 는 역사적 사실이다.
4. 제갈량의 조문-제갈량 () 이 주유 () 를 낳은 척하자 주유 () 는 한숨을 쉬었다. "주유 () 를 낳은 이상 왜 제갈량 () 을 낳을 필요가 있는가?" ) 죽었다. 손권은 주유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슬펐다. 주유의 유서에 따르면 노숙을 사령관으로 명령했다.
제갈량은 이 일을 알게 되자 조운과 500 인마를 이끌고 배를 타고 바추로 가서 조문했다. 도중에 제갈량은 주유의 영구가 이미 장작산에 도착했다는 것을 알고 군대를 이끌고 갔다.
제갈량 일행이 장작산에 왔을 때 주유는 제갈량을 죽이고 싶었지만 조운은 옆에 있어서 감히 손을 대지 못했다. 제갈량은 제문을 다 읽고 무릎을 꿇고 통곡하며 눈물을 흘렸고, 노숙조차도 깊은 감동을 받았다.
사실 제갈량은 주유의 죽음으로 슬퍼하지 않았다. 그는 주유의 부하들에게 울며 하소연하고 있다. 진정한 목적은 동우의 적의를 없애고 손유연맹을 지키는 것이다. 5. 주유는 황개를 쳤다. 한쪽이 다른 쪽을 치고 적벽전을 하고 싶을 때 손권은 주유를 대도독으로 조조와 싸우라고 명령했다. 조조를 홀랑거리기 위해 주유와 황개는 위험한 수단을 쓰기로 했다. 그래서 군사회의에서 황개는 주유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척했고, 심지어는 불손한 말을 하기도 했다. 그래서 주유 는 분노 했고, 참수 노란색 뚜껑을 주문했다. 사람들이 애원하자 주유는 지팡이 밑에 노란 뚜껑을 받았다. 노란 뚜껑을 때려서 침대에 누웠다. 채중채화를 위해 주유에게 잘못 항복했다. 그래서 전택은 황개에게 가짜 항복서를 제출했고 채중채화는 이 가짜 자료를 조영으로 돌려보냈다. 조조는 황개를 믿었고, 뒤이어 적벽전이 터져 거짓으로 항복한 황개돛이 조조조에게 항복했다. 뜻밖에 조조가 올가미에 걸려들어 조조의 선군이 황개 소화선에 맞아 불이 났다. 게다가 방통의 일련의 계략과 제갈량의 동풍까지 더해져 조조준이 날고 있다. 주유가 기습한 후 전군이 전멸하여 관우에게 거의 죽을 지경에 이르렀다. 나중에 조조는 주유를 두려워하여 줄곧 남쪽으로 내려가지 못했다. 주유는 황개를 쳤지만, 나중에는 후어로 변했다. 주유는 황개를 치고, 하나는 때리고, 하나는 견디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쌍방이 모두 하고 싶은 일을 형용하는 데 쓰인다. 6. 제갈량의 눈물은 전반적으로 그가 서기 190 년에 태어나 서기 229 년, 동생, 촉장을 죽었다는 것이다. 단어 youchang, Xiangyang 날개 도시 (현재 호북 날개 도시) 사람들.
마담 거리정 전투 제갈량은 큰형 사마이가 거리정을 칠 것이라는 말을 듣고 사흘을 생각했다. 그는 분명히 생각했다, 사마이가 그에게 퇴병하라고 하자, 제갈량은 또 하루를 생각하고, 물러날 수 있으면 물러나는 것이 합리적이다. 당시 제갈량은 아직 좋은 말인 줄 모르고 그를 보러 왔다. 마심은 거리 정자를 지키겠다고 말했고, 제갈량은 거리 정자를 지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제갈량은 줄곧 위연의 업적을 낮추고 싶었다. 당시 위연은 거리 정자가 누가 지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가고 싶지 않았다. 말이 지키게 해라, 제갈량은 말이 안 된다고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영사하는 것은 아깝지 않다. 마심은 2 3 권의 병서를 보면 사마의를 이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당시 제갈량은 말이 세 번 집권했다고 말했다. 왜 그는 마수에게 세 번 말하지 않았습니까? 그는 전군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제갈량은 2W 병사들에게 마담의 거리정을 지키라고 했다. 제갈량은 사마이가 거리 정자에 20W 의 병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제갈량은 말이 반드시 패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말이 산을 배출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중에 마심은 정말 제갈량을 잃고 정정당당하게 철수했다. 퇴병할 때 병사 한 명과 제갈량이 우뚝 솟아 있다고 말했다. 제갈량은 자신의 큰형 사마이라는 것을 알고 사마의에게 빈 성계를 보여 주었다. 사마의는 빈 도시라는 것을 알고 제갈량을 놓아주었다. 나중에 마수는 돌아와서 죄를 시인했다. 제갈량은 군령이 산처럼 말을 베고, 배병이 포진하는 것이 바른 길이라고 말했다. 당시 제갈량은 권력의 라인업이 아주 좋은 진급이었으며, 전군에 좋은 청문을 주어 말을 깎고 말을 깎아야 한다고 말했다. 사실 제갈량의 아들 제갈량은 위선적인 줄 알고 눈물을 흘리며 말을 참수했다. 눈물을 머금고 말을 참수하는 것은 전군과 말을 보는 것이다. 그 후, 세상 사람들은 눈물을 흘려 말을 참수하고, 법 집행이 산처럼 되고, 회고가 무엇이고, 전반 국면을 돌보는 것은 모두 악어의 눈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5. 주유 (175-210), 자유, 역사인물, 여강촉현 (현 안후이성 여강현 서남) 사람, 한말명. 나양립 주이의 아들, 할아버지, 숙부는 모두 태위에 관직되어 있다. 건장하게 생겼고, 자태가 있고, 기질이 우아하고, 강동에는' 잘못된 노래, 배려' 라는 말이 있다. 주유와 손책은 교제가 적고, 2 1 나이는 손책을 따라 전쟁터에 나가 강동을 평정하였다. 손책이 암살된 후 손권이 계승되고 주유는 장례식에 파병해 중국군 역사가 유구한 장조와 함께 사무를 맡았다. 건안 13 년 (208), 주유가 강동손씨그룹의 군대를 이끌고 유비의 군대와 연합하여 적벽전이 패배하여 3 분의 1 천하의 기초를 다졌다. 건안 14 년 (209 년), 백치 장군이 남군감독을 거느리고 있다. 건안 15 년 (기원 2 10), 바추 (현재 호남 악양) 에서 36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정사에서 주유는' 신동',' 진정한 천재' 라고 불렸고, 범성대는 그를' 천하영웅 강좌미남' 이라고 칭찬했다. 송휘종이 그를 평륙으로 추격했을 때. 당무용사 64 장, 무송사 72 장 중 한 명이다.
6. 역사상 주유에 대한 평가는 무엇입니까? 주유는 연의에서 추잡하고 격하된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모두가 알기만 하면 그것은 역사의 실제 사람이 아니다.
불행히도, 사랑의 영향은 너무 큽니다. 음식을 파는 사람들은 말할 것도없고, 소위 지식인조차도 도망 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낭만과 역사를 분간할 수 없는 이른바 지식인들은 모두 대가를 치렀다.
위안 메이의 \ "정원 시 \" 는 어떤 선비가 시에서 그를 환하게 보이게 할 말을 했기 때문에 평생 조롱을 받아 웃음거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사람은 리듬에서 이 말을 써서 청제에게 해직되었다.
역사와 허구를 구분하는 것은 지나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너의 수준이 제한되어 있다면, 소설을 말할 수는 있지만, 식초 수준만 몇 개 말하는 역사에 익숙해져서는 안 된다.
이 사람들은 모두 연애소설에서 허구적인 것을 근거로 한 것이기 때문에, 더 엄격하게 해석하면 어떻게 될까? 게다가 소설 속의 황당무계한 사물로 역사 인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누구든 그들의 무지를 드러낼 뿐만 아니라 역사 인물에 대한 가장 큰 불경이다. 주랑은 역사상 가장 웅장하다. "연의" 에서 왜곡되었지만 제갈량의 "천고의 완벽한 사람" 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기인 "주유" 를 전형적으로 조심스러운 인물로 만들어 문학에 전형적이고 성공적이다.
그래서 그가 아무리 억울해도 참을 수 있다. 그러나 역사상 주유는 연의에서 허구적인 것으로 묘사한다면 아무리 관대하더라도 피를 토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저속한 물건은 종종 시장이 있는데, 정사 같은 고상한 물건은 높고 낮을 수밖에 없다.
7. 태국인의 역사 발전은 누강, 란창강 중상류의 애옥인에게서 기원했다. 애옥인은 운귀고원에서 가장 오래된 민족 중의 하나이다. 애옥인이 거주하는 누강 란창강 중상류 지역에서 대량의 고대 유적이 출토되었다. 그중' 민들레' 유적지는 적어도 8000 년의 역사를 감정했다.
기원전 5 세기에 애옥인은 란창강과 노강 중상류에 대광왕국을 세웠다. 기원전 2 세기 말에 대광왕국은 한나라와 접촉하기 시작했다. 당시 대광왕은' 애옥' 이라고 불렸기 때문에 한나라는 대광왕국을' 애옥국' 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그 전에는 한나라가 운남 장 쿤밍을 통해서만 애옥인을 알 수 있었다. 애옥인은 코끼리를 잘 타고, 생활환경은 한남의 다른' 더' 민족과 비슷하기 때문에 한나라에 의해 황급히' 더' 로 분류되어 애옥을' 운남월', 대광국을' 기상국' 이라고 불렀다.
기원전 2 세기 말, 한나라는 대광국 동부의 이 쿤밍 운남 등의 부족과 국가를 정복하여 대광국의 동부 영토를 점령하고 세력을 대광국의 중심 지역으로 확장했다. 이후 장 쿤밍 운남 등의 민족이 연이어 반한하여 대량의 인구가 대광 () 왕국으로 유입되었다. 애옥인은 도망가는 장 쿤밍 운남인을 흡수하여 강력한 민족을 형성했다.
서기 1 세기 중후반, 대광 (애옥) 왕국은 한나라의 압박을 받아 황성을 동쪽에서 노강 서쪽으로 옮겨야만 했고, 노강 동쪽의 영토는 한나라가 점령하여 군현을 세웠다. 태족 선민은 노강에 의해 둘로 나뉘었다. 누강 서쪽의 태선민은 계속 대광국에 충성하고, 노강 동쪽의 태족 선민은 한나라의 신민이 되었다. 그 후 몇 년 동안 서쪽으로 이주한 대광 정권은 계속 남쪽으로 확장되면서 일로와디 강 유역을 다시 일으켜 통치하여 한나라' 살포기방' 으로 불렸다. 한나라 (동한) 의 진일보한 억압을 피하기 위해 대광국이 한나라와 친분을 맺기로 선택하자 한나라도 우호적인 반응을 보이며 양국의 관계를 강화하였다.
1 세기 말부터 8 세기 중엽까지 노강 서쪽의 태족 선민들은 대광 (산) 시대와 전과가 담장 시기를 거쳤다. 한제국이 쇠퇴한 후 노강 동쪽의 태족 선민도 수십 개의 작은 주를 형성했는데, 그중 얼해 이남의 우사주와 우강주가 가장 강했다.
8 세기 중엽부터 10 세기 초까지 몽사 (남조) 가 발해 지역을 다스리며 운귀고원 각 부족과 전과가 노강 (엘로와디 강 유역) 서쪽의 성벽을 점령하고 태인 위주의 다민족 국가를 건립하여 태세력이 전례 없이 확장되었다.
서기 10 세기 초 태민족 맹사 (남조) 정권이 한족 권신에 의해 찬탈되고 맹사 (남조) 가 혼란에 빠졌고, 잃어버린 태인이 남쪽으로 이주하기 시작했다. 이로와디 강, 노강 (살온강) 유역 지역의 태국 국민들이' 벽 과일 왕국' 을 회복했다. 란창강 유역의 태국인들은 먼저 헤르만인 (백족의 조상) 이 통제하는 대리왕조에 가입한 뒤 대리를 떠나' 맹령 왕국' 을 세웠다.
12 세기 남서에서 서쪽으로 이주하는 태국인들은 이미 홍하 유역, 공강 유역, 메남강 유역, 살온강 유역, 이로와디 강 유역 등 풍부한 수역에 광범위하게 정착해 브라마푸트라 강 유역 (야루장부강 하류) 에 도착했다.
13 세기 중후반 몽골군이 대리를 공략하고 운남성을 설립했다. 태민족의 곽전필왕국과 루모왕국도 몽골군이 점령하여 대량의 태인들이 다시 남쪽으로 이주하고 서쪽으로 이주하여 남부와 서부 중태민족 소국의 실력을 간접적으로 증강시켰고, 남부와 서부태민족 소국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아홍이 통치하는 왕국은 오늘날 인도의 북동쪽을 방문했다. 아바가 통치하는 왕국은 미얀마의 중북부를 방문했다. 라나가 통치한 왕국은 태국 북서부 라오스 북부 미얀마 북동부를 방문했다. 소코타이 왕국의 통치하에 오늘날 태국 중부와 북부 지역; 란창왕국의 통치는 오늘날 라오스의 대부분을 덮고 있습니다. 몽골 군 전선이 확대됨에 따라 조상의 거처에 남아 있는 태국인들은 몽골 군대에 저항하는 데 차츰 우위를 점하면서 강대한 록 설득 왕국을 세우고 서남 미얀마 등 광대한 지역을 통치했다. 몽골군에 가입한 맹령왕국도 조용히 독립을 회복하여 오늘 윈난의 남부와 접해 있는 라오스와 미얀마의 작은 지역을 통치하고 있다.
오늘날 태국 왕국 (시암 왕국) 은 란나 왕국과 소코타이 왕국에서 대도시와 오립왕국을 거쳐 발전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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