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호머 서사시 명사 해석

호머 서사시 명사 해석

호머 서사시는 고대 그리스 시인 호머가 짧은 민요를 근거로 쓴 두 편의 서사시인 일리아트와 오디세이를 통칭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호머 서사시라는 두 서사시는 모두 24 권으로 나뉜다. 호머 서사시는 6 음보로 기록되었으며 고대 그리스에서 가장 위대한 작품이자 서양 문학에서 가장 위대한 작품이다.

호머 서사시는 높은 문학적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역사 지리 고고학 민속학 등에서 연구할 만한 많은 것을 제공한다.

일반 소개

호머 서사시' 6 보곡' 은 고대 그리스 구두문학의 걸작이다. 그것은 고대 그리스에서 가장 위대한 작품이자 서양 문학에서 가장 위대한 작품이다. 일리아트와 오디세이는 트로이 전쟁에서 아킬레스와 아가문농 사이의 분쟁과 오디세우스가 트로이가 함락된 후 이사카 왕국으로 돌아와 아내 페넬로페와 재회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개요

호머 서사시의 내용은 매우 풍부해서 예술 기교, 역사, 지리, 고고학, 민속학 등에서 탐구할 만한 곳이 많다. 그것은 서양 고전 문학에서 줄곧 가장 높은 지위를 누리고 있다. 기원전 8 세기와 7 세기 이래로, 많은 그리스 시인들은 그것을 모방하고 그것이 문학의 전범이라는 것을 인정했다. 2000 여 년 동안 서양인들은 줄곧 그것이 고대의 가장 위대한 서사시라고 여겼다.

일리아트와 오디세이의 줄거리는 오래전에 소아시아 서해안에 일리온이라는 트로이가 있었는데, 트로이는 동양의 많은 부족들의 패주였다. 당시 그리스 지방의 강대한 부족은 항상 아카이아인으로 불렸고, 때로는 서사시에서도 아르고스 또는 다나아인으로 불렸다. 아카이아인은 마이시니 왕 아가문농이 이끌었다. 일리온의 둘째 왕자 파리스는 배를 타고 그리스로 가서 스파르타 왕 모네라호스의 환대를 받았지만, 그는 메네라호스의 아름다운 아내 헬렌과 사랑에 빠졌고, 두 사람은 엘리온으로 도피했다. 아카이아인들은 매우 화가 나서, 마이시니 왕 마니 라호스의 형제인 아가문논은 각 부족의 우두머리들을 소집하여 트로이인들과 맞섰습니다. 그들은 1000 여 척의 배를 동원하여 에게 해를 건너 이리안을 공격하여 9 년 동안 왕을 생포하지 못했다. 10 년, 아가문논과 아카아 부족의 가장 용맹한 아킬레스는 한 여자가 충돌했기 때문에 아킬레스는 화가 나서 전투에서 물러났다.

문장 보기만 해도 뜻을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는 당시의 배경과 결합해 해석해야 한다.

세계의 다른 민족들과 마찬가지로, 고대 그리스의 역사는 고대 조상들의 기억 속에 전설적인 형태로 보존되어 있다가 나중에 서사시의 형식으로 귀로 전해진다. 이러한 전설과 서사시는 실제 역사 저작은 아니지만, 고대 사회의 많은 역사적 사실들을 보존하고 중요한 역사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이미 사학의 일부 기능과 속성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들은 직접 고대 그리스 사학을 탄생시켰다.

호머 서사시' 는 사실 일회성 작품이 아니라 모든 그리스인의 기억 속에 보존된 역사이다. 트로이 전쟁 후, 그리스 도시들의 민요가수들과 예술가들은 전쟁에서 그리스인들의 영웅적인 사적과 승리를 가사로 엮어 공개 집회에서 노래를 불렀다. 이 이야기들은 민간 가수로부터 전해져 수 세기 동안 끊임없이 얻어지고 수정되어 호머의 손에서 두 부분으로 잘려 판에 박힌 작품이 되었다. 기원전 6 세기 중엽쯤, 피시 시틀라가 아테네에서 통치했을 때 (기원전 605-527 년경) 마침내 문자로 고정되었다.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호머 서사시는 기원전 3 세기와 2 세기에 알렉산더의 학자들이 편찬한 것이다. 1795 년, 독일 학자 울프는 이 사고를 따라 서사시를 상세히 연구하여 서사시의 각 부분이 가수에 의해 독립된 시로 노래를 불렀고, 여러 차례 손질을 거쳐 우리가 오늘 본 것이 되었다고 단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나중에 울프의 동포 라흐만은 그의 관점을 더 명확하게 설명하여' 짧은 노래론' 을 형성했다.

당신이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주요 것은

역사의식

더 중요한 것은, 호머 서사시에서 고대 그리스에는 이미' 역사' 라는 원시 개념이 등장했고, 일부 장에는 이미' 역사' 라는 개념을 표현하는 단어가 등장했다는 것이다. 서사시에서 이 단어의 의미는 확실하지 않지만, 적어도 목격자가 제공한 증언을 조사함으로써 진실을 얻을 수 있다는 뜻이 담겨 있다. 나중에 그리스어의 "역사" 라는 단어는 이 뜻에서 직접 진화했다.

자유주의

호머 서사시' 는 초기 영웅 시대의 파노라마이자 예술상의 기묘한 한 송이로 그리스와 주변 바다 전체를 주요 줄거리 배경으로 자유주의의 자유 광경을 보여주며 앞으로 그리스인의 도덕관념 (서구 사회 전체의 도덕관념) 을 본보기로 삼았다. 그 결과, 첫 번째는 성취와 자기실현을 추구하는 휴머니즘 윤리이고, 두 번째는 신과 동성을 추구하는 자유주의 신학으로, 정신세계의 신비한 두려움을 벗겼다. 호머 서사시는 "그리스 성서" 가 되었다.

사람 중심

서사시에서는 민본사상의 반영을 보고, 사람의 지혜를 찬양하고, 신의 악을 비웃고, 세상을 찬양하고, 하늘을 멸시하는 것도 볼 수 있다. 이런 민본 사상은 왕왕 민족 귀족 영웅주의를 찬양하는 것과 결합된다. 엥겔스는' 일리아드' 의 전부가 아킬레스와 아가문농 사이의 한 노예에 대한 분쟁을 둘러싸고 전개된다고 지적했다. 영광을 약탈하고 약탈하는 것은 모두 영웅이다. 이는 당시 노예주와 귀족의 입맛에 잘 맞는다.